stylesquare의 등록된 링크

 stylesqua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2건입니다.

가수 현아, 초미니 입고 현란한 패션을 선보이다. [내부링크]

가수 현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패션을 선보였다.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현아는 속살이 살짝 드러나는 노란색 가디건을 걸..

얼굴천재 차은우, 인스타그램에 선보인 깔끔한 스타일 [내부링크]

얼굴천재로 유명한 차은우가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을 공개했는데, 사진 속 차은우는 갈색 가죽 재킷과 청바지를 입고 포즈를 취했..

속옷을 드러내는 패션, 국내 연예인들의 '로우라이즈' [내부링크]

하의를 골반에 걸쳐 속옷을 드러나게 해주는 것이 스타일링의 포인트인 '로우라이즈' 패션이 유행하면서 국내 연예인들도 트렌드에 맞춰가고 있다. 이 패션은 트레이닝 팬츠나, 청바지, 치마 등을 걸쳐 입고 레터..

야옹이 작가, 레깅스만으로도 섹시함을 표현 [내부링크]

야옹이 작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계단 오르기 시작...."이라며 여러장의 사진을 SNS에 공개했다.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들은 군살 없는 몸매와 함께 딱붙는 레깅스를 입고 있..

김가람, 학폭위 폭력 없었지만...'5호처분' 징계 수위는? [내부링크]

르세라핌의 멤버 김가람의 중학교 시절 학폭(학교폭력) 논란이 계속되는 가운데, 중학교 시절 교내 학폭위(학교폭력위원회)에서 '5호처분'을 받았지만 물리적인 폭력은 없었다고 밝히면서 '5호처분'에 대한 징계..

한소희 "여신미모, 핑크도 잘어울린다" 시스루 크롭 뷰티룩 [내부링크]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의 영국 뷰티 브랜드 샬롯 틸벌리(Charlotte Tilbury)의 첫 한국 뮤즈는 '한소희'가 발탁됐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샬롯 틸벌리와 함께 한소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

유튜버 프리지아, 4개월 만 수척해진 근황 공개 [내부링크]

인기 유튜버에서 가품 착용 논란으로 자숙 중인 유튜버 송지아(프리지아)의 근황이 네티즌들에 화제다. 지난 19일 가톨릭사랑평화의집 페이지에는 유튜버 송지아와 배우 강예원이 봉사활동 중인 사진이 다수 올라..

윤은혜·김종국, 끝나지 않는 열애설 "그냥 사귄걸로 하자" [내부링크]

윤은혜와 김종국의 과거 열애설에 대한 논란이 계속되는 가운데, 윤은혜 측은 가수 김종국과의 과거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먼저, 김종국과 윤은혜의 과거 열애설이 다시 재점화된 이유는 지난 17일 윤은혜의..

르세라핌 김가람, 뮤뱅 출연 취소부터 과거 학폭의혹...외설적인 발언까지(종합) [내부링크]

르세라핌의 김가람이 학폭(학교폭력) 가해자라는 피해자 측의 주장이 나온 가운데, 소속사측은 "일방적인 주장"이라며 반박에 나서 양측 주장이 엇갈리고 있다. 피해자측은 소속사와 팬들의 2차 가해로 극심한 고..

랜덤채팅에서 만난 여자 어머니 장례식 갔다...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벚꽃 보니 옛날 생각나는 썰이 있는데'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을 작성한 익명게시자는 "2013년 봄이였는데 어플 돌리다가 하나 걸려서 바로 만남을 했지"라며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

김새론 음주운전, 조사는 채혈조사...동승자는 누구...차기작은?(종합) [내부링크]

배우 김새론은 18일 오전 8시쯤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 변압기 등을 들이받아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은 이날 오전 8시께 "강남구 청담동에서 주행 중인 차량이..

산다라박, '13주년 기념 photo dump' 다양한 사진 선보여... [내부링크]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의 가수 산다라박이 과감한 패션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사진을 선보였다. 산다라박 18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13주년 기념 photo dump"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과 함께..

MZ세대 모태 센터 장원영, '미우미우' 패션 모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장원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iuMiu, MiuWander, AD'라는 글과 함께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미우미우(MiuMiu)의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 속 장원영은 머리를 묶고 가죽재킷과 푸른색 상의를 매치하고,..

'칸 영화제'로 향하는 정우성..."이정재와 함께해 기쁘다" [내부링크]

영화 '헌트'로 칸 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배우 정우성이 17일 오후 9시경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프랑스로 출국했다. 그는 영화 '헌트'로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참..

화사, 이번에도 과감한 노출...핫핑크 전신 스타킹 패션 [내부링크]

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파격적인 전신 스타킹 패션을 선보였다. 화사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cc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독일 공연에 참여한 마마..

우리들의 블루스 12회 요약, '미란과 은희' 30년 우정 갈라지나...? [내부링크]

우리들의 블루스 12회에서는 푸릉마을의 퀸 '고미란(엄정화)'가 돌아왔다. 미란과 은희(이정은)의 30년 지기 친구로 친구라서 생길 수 있는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란은 파..

'포켓몬 티셔츠' 초특급 완판, 1분 만에 완판되다 [내부링크]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스파오 X 포켓몬' 티셔츠가 출시 1분 만에 완판되면서 포켓몬 빵에 이은 열풍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뉴스에 따르면, 스파오는 지난 11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스파오 X..

우리들의 블루스의 배우 신민아, 오랜만에 공항외출 [내부링크]

최근 노희경 작가의 인기작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신민아(SHINMINA)가 오랜만에 공항외출에 나섯다. 배우 신민아는 15일 오전, 봄을 느낄 수 있는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인천..

만능엔터테이너 '이승기'의 여친, '이다인' 부티나는 느낌 [내부링크]

만능엔터테이너 '이승기'의 여자친구로 유명한 배우 '이다인'이 남들과 다른 섹시미를 뽐냈다. 이다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emories last"라는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진에서 그녀는 럭..

손담비 비공개 결혼...10년 전 인연이 돌고 돌아 부부의 결실로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스케이팅 감동 이규혁이 오늘(13일) 결혼한다. 13일 손담비와 이규혁은 서울의 한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 예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가까운 친인척, 지인들만 초대해..

스톤아일랜드 X 슈프림 콜라보 컬렉션 살펴보기 [내부링크]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 웨어 브랜드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함께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한다. 2014년부터 주기적인 협업을 이어온 스톤아일랜드와 슈프림 콜라보..

마마무 솔라, 꿀복근과 크롭톱 패션 [내부링크]

그룹 마마무 솔라가 '2022 코리아 페스티벌' 무대를 위해 1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독일 프랑크푸르트로 출국했다. 솔라는 따가운 햇살에 걸맞는 크롭톱 패션을 선보였고, 햇살이 따가운 듯 인상을 찌푸리..

효민, 호주 한 달 살기...과감해진 크롭 패션에 글래머 몸매 자랑 [내부링크]

효민이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막look"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양한 의상을 입은 채 거울 앞에서 셀카를 남기고 있는 효민의 모습이 담겼다. 효민은 가슴라인이..

파리에서 돌아온 지드래곤(G-Dragon), 곧바로 롤스로이스 탑승 [내부링크]

그룹 빅뱅(BIGBANG)의 멤버 지드래곤(GD)이 '샤넬 2022/23 크루즈 쇼'를 마치고 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을 통해 귀국했다. 이날 지드래곤은 샤넬 로고가 크게 새겨진 줄무늬 티셔츠에 검은색 가디건과 루..

윤아·장원영도 입은 '로우라이즈' 패션 한국에서도 통할까? [내부링크]

2022년 런웨이 트렌드 중 단연 눈에 띄는 패션은 골반에 걸쳐 입는 '로우 라이즈(Low rise)'패션이다. 미우미우는 밑위 길이가 극단적으로 짧아 골반에 걸치듯 입는 이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다. 국내 연예인 중에..

크레용팝 출신 초아, 몰디브 신혼여행 중 과감한 수영복 패션 공개 [내부링크]

그룹 크레용팝 출신 초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골라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초아는 화이트 수영복에 블랙포인트가 들어간 수영복을 입고 몰디브 해변에서 신혼..

구찌, 아디다스와 콜라보 컬렉션 6월 론칭 [내부링크]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협업한 '구찌x아디다스' 컬렉션이 다음달 7일 공식 론칭된다.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3선 모양을 구찌의 제품에 결합한 옷·가방·신발 등이 판매될..

별보다 아름다운 별...배우 강수연 발인 [내부링크]

지난 7일 세상을 떠난 영화배우 故 강수연 씨의 영결식이 11일 오전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서 열렸다. 장례위원장을 맡은 김동호 강릉국제영화제 이사장(전 부산국제영화제 이사장)은 "오늘 우리 영화인들은 참..

코인 '루나(LUNA)'로 30억을 벌었다는 청년 [내부링크]

최근 코인시장이 폭락하며 많은 투자자들이 마음고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코인 시총 8위에 올랐던 '루나'로 큰 돈을 번 청년이 네티즌들에게 화제다. 이 청년은 최근 엄청나게 급락한 '루나'코인에 SHORT(하락배..

김희정, "원빈 조카 이제 그만" S라인 몸매로 섹시미 어필 [내부링크]

김희정은 지난 1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arina baycc️c"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싱가포르를 여행 중인 김희정은 몸매가 드러나는 화사한 원피스를 입고 S라인..

젖꼭지에도 타투가? 미술 놀이에 빠진 '던'과 '현아' 밀착 스킨십 [내부링크]

가수 현아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 던과의 근황을 공개해, 많은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상의를 탈의한 던과 밀착 스킨십 사진을 찍으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던..

초밀착 H라인도 가뿐하게 소화하는 배우 김다미, 펜디 앰버서더로 선정 [내부링크]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가 배우 김다미를 한국의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배우 김다미는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ith fendi fendi, fendiAmbassador"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오랜만에 성수동 데이트, 이효리 이상순 [내부링크]

가수 이상순이 자신의 아내 이효리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이상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짝반짝", "성수동 카페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데이트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속에는 이상순과 이효리가..

'피에르 상 앳 루이비통' 레스토랑, 5분 만에 사전예약 마감 [내부링크]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운영하는 팝업 레스토랑 '피에르 상 앳 루이비통' 사전예약이 5분 만에 마감됐다. 루이비통은 지난달 26일 오후 6시부터 '캐치테이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레스토랑 사전예약을..

S.E.S 출신 슈, "나 자신과 미래 바꿀 수 있다" [내부링크]

그룹 S.E.S 멤버 슈(유수영)가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 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 #helthy #단백질 #건강 #체력관리 #멘탈관리"라는 해시테그와 함께 운동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음주운전' 리지, 마음 고생 심했는지 달라진 외모 [내부링크]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의 리지(박수영)가 근황을 전했다. 리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빠!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네티즌들이 본 사진에 놀라워했던..

태연, 아찔한 옆트임 패션에 루이비통 가방까지 [내부링크]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louisvuitton, 광고, capucines"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태연은 옆이 트인 아일릿 니트를 입고 아슬아슬한 노출로 팬들..

샤넬 앰배서더 지드래곤, 쇼파에 누워서 스킨십...누구길래 [내부링크]

10일 그룹 빅백 멤버 지드래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Joie de Vivr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의 제품을 착용한 인증샷과 쇼파에 누워..

일본 가더니 스타일...깊게 파인 의상 입은 하연수 [내부링크]

배우 하연수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ギンギラギン銀座(긴기라긴 긴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연수는 일본의 한 레스토랑으로 보이는 곳에서 명품 모자를 착용..

오늘은 '블랙 앤 화이트'로 깔끔한 패션을 선보인 김건희 여사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과 그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오늘(10일) 오전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현충원을 방문한 뒤, 취임식이 열리는 국회의사당으로 이동했다. 현충원 방문 당시 검은색 원피스를 입은 반면 취임식에는..

발렌시아가 한국인 최초 앰배서더 '한소희' 패션, 골반 타투까지 [내부링크]

한국인 최초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의 앰배서더로 선정된 배우 '한소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balenciag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화보를 공개했다. 한소희는 진한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뉴욕에 체류 중인 그녀, 김민희 깔끔한 패션을 선보이다. [내부링크]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뉴욕에 체류 중이라는 근황이 전해졌다. 미국 뉴욕의 종합예술센터 '필름앳링컨센터(Film at Lincoln Center)'의 SNS에 "홍상수, 김민희 월터 리드 극장 밖에서"라는 제목의 사진 한..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 영부인 호칭 거부한 김건희 오늘 첫 공개 등판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이 오늘(10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국회 앞마당에서 4만여명의 시민들 앞에 선다. 특히 이 날은 윤 대통령 당선 이후 비공식 일정만 소화해 온 김건희 여사의 첫 등판이기도 해 이목이 집중되고..

정치계 패션 아이돌 한동훈, 그가 착용하면 '품절대란' [내부링크]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출근길 패션이 연일 화제다. 그가 착용한 제품의 브랜드명부터 가격, 스카프를 맨 방식, 넥타이 딤플(넥타이를 맸을 떄 가운데 쏙 들어가는 것) 연출, 바지 밑단을 턴업(접어 올린..

물류 대란에 아디다스 가격 인상, 나이키도 곧 인상 예정 [내부링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글로벌 물류난과 원부자재 가격 상승 등의 이유로 주요 제품의 가격을 인상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아디다스는 지난 2일부터 운동화 제품 가격을 최대..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 부인 김건희는 어떤 패션을 선보일까? [내부링크]

제 20대 대통령 취임식을 하루 앞둔 9일 국회 본관 앞에 마련된 취임식장에서 취임식 준비 관계자들은 마무리 작업을 진행중이다. 윤석열 당선인의 대통령 취임식이 열리는 10일 국회 인근 주요 도로가 통제된다...

프랑스에서도 빛나는 김세정의 '단발+빵모자' 패션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김세정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옹플뢰르 에트르타 몽생미셸"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프랑스 여행 근황을 전했다. 프랑스 여행 중인 김세정은 단..

남친 밝히는 친구한테 남친 뺏긴 사연 [내부링크]

친구에게 남자친구를 3번이나 빼앗긴 여자의 사연이 화제다.

지드래곤, 여성복까지 소화하는 슬랜더 몸매 [독보적인 패션] [내부링크]

현재 암스테르담에서 샤넬 행사에 참석 중인 지드래곤이 젠더리스 패션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7일 공식 SNS에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에 따르면 특유의 패션감각과 다채..

스카프를 입는다구요?, "스카프 톱 패션" [내부링크]

길었던 코로나 시대가 끝나고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는 이때, 해외에서부터 유행하여 한국으로 들어오고 있는 스카프 톱 패션을 한국 연예인들 또한 선보이고 있다. 먼저, 최근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으..

밑가슴 드러내는 '언더붑 패션' 국내에선 누가 입었나 [내부링크]

밑가슴을 그대로 드러내는 패션인 '언더붑(Underboob)'패션을 두고 여전히 온라인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미국 등지에서는 패셔니스타를 중심으로 이미 수년 전부터 유행하고 있는 패션이 최근 국내 연예..

Y2K 패션 열풍, '아디다스 오리지널스X이효리' 화보 공개 [내부링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이효리와 함께 콜라보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다스 오리지널스는 2010년 이효리와 첫 만남을 계기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했으며, 함께하는 화보마다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센세이셔..

모나코를 뒤집은 지드래곤(GD)의 파격적인 럭셔리 패션 [내부링크]

샤넬 엠버서더로 출국한 지드래곤이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세계적인 스타로써의 스타일 또한 선보여 화제다. 엘르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따르면 '5월 5일 어린이날, 샤넬은 프랑스 모나코 해변으로..

엔텔로프 캐니언 투어 간 한예슬 '무개념 논란'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이 미국 관광지인 '엔텔로프 캐니언' 투어에서 부적절한 사진을 촬영해 '무개념 논란'이 일고있다. 한예슬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IKING THROUGH WONDER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오랜만에 공항패션, '원조 인간 샤넬' GD(지디) 공항패션 [내부링크]

최근 신규 앨범을 낸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샤넬 2022/23 크루즈 쇼'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 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공항에는 지드래곤의 공항 패션을 위해 많은 취재진들이 모였는데, 특히 그룹 블..

젠틀몬스터, 몽클레르와 협업 컬렉션 및 한정판 디저트 출시 [내부링크]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작년 9월 몽클레르몬도 지니어스에서 선보인 컬렉션을 오늘(5일) 정식 출시한다. 젠틀몬스터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모든 것이 디지털화된 세상에서 동시대인들이 감..

블랙핑크 제니부터 현아까지 밑가슴 드러낸 '언더붑 패션' 열풍 [내부링크]

최근 패션업계에서 유행 중인 '언더붑(Underboob)'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국내 연예인들 중에는 블랙핑크 제니를 시작으로 최근 현아까지 언더붑 패션을 입으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언더붑 패션은 밑..

윤석열 당선인 부인 "김건희" 여사의 패션이 화제다.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부인 김건희 여사의 패션이 네티즌들에게 화제다. 김 여사는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낼 때마다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이날도 훈훈한 패션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었다는 후..

월급 때문에 현타 온 중견기업 직장인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월급 때문에 현타 온 중견기업 직장인'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는 "오랜만에 친구 모임 나갔더니 다들 저마다 잘먹고 잘사네요"라며 이야기를 써내려갔다. 그는 "배달 한..

인스타 유행 안했을때가 좋았어...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인 네이트판에 '인스타 유행 안했을때가 좋았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는 "인스타하는 사람들 욕하려는 거 아님 ㅇㅇ 나도 함"이라며 글을 시작했다. 작성자는 "그냥 내..

신혼 생활 원룸에서 시작하는 게 왜 싫어?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신혼 생활 원룸에서 시작하는 게 왜 싫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는 "제목은 저렇게 지었지만 물론 당연히 더 큰 집이면 좋겠지, 나도 마찬가지"라며 글을 시작했다. 글..

남친 거기가 부러졌어... [내부링크]

최근 익명게시판에 한 누리꾼의 사연이 게재됐다. 사연을 올린 글쓴이는 "남친 거...기가 부러졌는데"라며 글을 써 내려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어쩌다 부러졌는데?"라는..

걸어가다 사이코패스 소리 들은 썰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방금 ㅈㄴ 어이없네' 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는 익명게시판을 통해 동문 원룸촌에서 일어난 썰을 풀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여자가 사이코패스 아님?", "어이가 없네..

킴 카다시안 자매들의 빈티지 프린트 드레스룩 [내부링크]

육덕의 대명사 섹시 스타 킴 카다시안이 초밀착 빈티지 프린트룩으로 시선을 잡았습니다. 그녀는 남편 카니예 웨스트와 파리를 방문한 장 폴 고티에 본사에서 장 폴 고티에가 1995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선보인 빈..

소니아 리키엘, 파리로 흘러나온 70년대 레트로 감성 [내부링크]

소니아 바이 소니아 리키엘(이하 소니아 리키엘)이 2016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영국 컬트 매거진 노바(NOVA)의 페이지마다 흘러넘쳤던 70년대의 역동적인 스피릿을 가진 소니아 바이 소니아 리키엘(Sonia by So..

‘클루드클레어’ 고급스러운 감성 브랜드 신규 론칭 [내부링크]

현대적인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클루드클레어(clue de clare)’가 고급스러운 감성을 선보이며 그 첫발을 내딛었다. ‘클루드클레어’는 스타일리스트 구동현이 전개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 패션계 전설 ‘카린 로이펠트’ 콜라보레이션 [내부링크]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30일 글로벌 패션계를 리드하는 스타일 아이콘 ‘카린 로이펠트(Carine Roitfeld)’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패션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세계 기아 난 대책 캠페인 진행 [내부링크]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세계 식량의 날인 10월 16일을 맞이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클 코어스가 진행하는 은 세계 기아 난을 종식하기 위한 뜻깊은 캠페인이다...

소녀시대 유리·오승환, 공개 열애 '6개월만'에 결별 [내부링크]

공개 열애중이던 소녀시대 유리와 오승환이 결별했다. 15일 오승환의 측근이 모 매체를 통해 간접적으로 “최근 연인 사이를 정리한 것으로 안다며, 유리와 오승환이 결별한 것 같다.”고 전했다. 두 사람이 헤어..

남편 첫사랑 이래도 되는 걸까요...?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

수원역 강간살해사건이 여자 잘못이라는 이사새끼!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빡침주의) 이런 남자가 벤츠인가요? 놓치면 후회할까요?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버버리 2016 S/S 컬렉션, ‘기능성∙디테일 중심’ [내부링크]

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지난 21일 영국 런던 캔징턴 가든에서 2016 S/S 컬렉션(영상보기)을 열었다. 이번 컬렉션은 Function(기능성)과 Regalia(휘장)이라는 단어를 합친 ‘FUNCTIONREGALIA’를..

연정훈, 가죽 재킷으로 한껏 멋낸 공항패션 [내부링크]

대표 미녀배우 한가인의 남편 배우 연정훈이 공항 나들이에 나섰다. 연정훈은 지난 19일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스타프(BELSTAFF)의 글로벌 행사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런던으로 출국했다. 이날 연정..

애인의 다른 이성과의 만남.. 어디까지 허용하시나요?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미란다 커(Miranda Kerr), 우아하면서 인형 같은 비주얼 [내부링크]

세계적인 톱 모델 ‘미란다 커’가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가방 브랜드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가 브랜드 뮤즈인 미란다 커(Miranda Kerr)와 함게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미란다..

지나가 제안하는 고혹적인 스타일링! [내부링크]

매혹적인 가수 지나(G.NA)가 성숙한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스타일 매거진 더스타(THE STAR)가 지나와 함께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지나는 미니멀한 의상에 다채로운 주얼리를 매치해 고혹적..

밥을 너무 열심히 해줬나봐요...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

남녀사이에 친구 존재한다/안한다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이 글 보고 성형 포기했습니다...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수지, 이민호와 결별?! 진실은...? 수지 SNS 재조명! [내부링크]

한류스타 배우 이민호(29)와 첫사랑의 국민코드 수지(22)가 최근 사귄지 6개월 만에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민호와 수지는 최근 연인관계에 종지부를 찍고 선후배 사이로 돌아갔다고..

포니, 건강하고 유쾌한 '에일리'식 스타일! [내부링크]

스프리스(SPRIS)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포니(PONY)'가 상큼 발랄 4차원 매력을 지닌 가수 에일리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포니 관계자는 “에일리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아메리칸 스포츠 클래식을 지향..

남편의 친구가 제 친구인데 둘이 같이 여행을 가겠대요...(후기있음)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섹드립치는 여자와 계속 연락하는 애랑... (후기있음)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박민영, 커피 한 잔과 ‘트렌치코트’의 여유로움 [내부링크]

미녀 배우로 유명한 배우 박민영이 가을 나들이를 떠났다.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꼼빠니아(COMPAGNA)'가 박민영의 파파라치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여유로운 일상..

AOA 초아, ‘상큼함’ 벗고 ‘카리스마’ 선보이다. [내부링크]

고양이녀로 유명한 걸그룹 A.O.A 초아가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캐주얼 브랜드 NBA가 브랜드 뮤즈인 초아와 함께 한 2015 F/W 화보 촬영 스케치 컷을 공개했다. 이날 초아는 다운점퍼, 스냅백 등 캐주얼 아이템..

정우성∙이정재, 일상이 화보같은 두 남자이야기 [내부링크]

진한 남자들의 우정으로 유명한 두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가 남성스러운 ‘멋’을 제대로 뽐내는 화보를 보여줬다. 패션 매거진 하이컷이 정우성∙이정재와 함께 한 표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두 배우..

라펠라 오프닝 파티에서 만난 ‘패셔니스타’ [내부링크]

이탈리아 브랜드 라펠라(LA PERLA)가 지난 11일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 오프닝 파티에 배우 김사랑, 이혜영, 김성령과 모델 한혜진 등 내노라하는 ‘패셔니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이번 오프닝 파티..

송승헌, ‘스타카토 2015 F/W 패션쇼’ 런웨이를 걷다 [내부링크]

국내 탑배우 송승헌이 세련된 남성미를 어필했다. 송승헌은 지난 10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스타카토 2015 F/W 패션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스타카토는 중국과 홍콩 전역을 비롯해 글로벌 스타로 자리..

우리과 노이해 여자동기(스압주의)!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

게이남친의 결혼제안, 제가 미쳤죠?!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형님 때문에 이혼할 것 같다는 글쓴이의 '후기'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고준희, ‘샤넬’을 만나다... [내부링크]

배우 고준희와 샤넬이 만났다. 럭셔리 브랜드 샤넬(CHANEL)이 고준희와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는 도도함과 세련미를 넘나들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화보..

꽁뜨와 데 꼬또니에 2015 F/W 캠페인 공개 [내부링크]

롯데쇼핑(대표 이원준)의 글로벌 패션사업부(GF)가 전개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꽁뜨와 데 꼬또니에(COMPTOIR DES COTONNIERS)가 브랜드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프랑스 여배우 샤를로트 갱스부르(Charlotte..

라움에디션, 슈즈 모델로 ‘스테파니 리’ 발탁 [내부링크]

LF(대표 구본걸)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이 2015 F/W 시즌 슈즈 광고 모델로 스테파니 리를 발탁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 리는 SBS 수목드라마 ‘용팔..

제수씨랑 자보고 싶다는 남편선배, 남편은 반응이 없네요...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친구가 제 남자친구랑 하면 잘 맞겠데요...?!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신혼여행 다녀오고 나서 바람핀 남편!!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gmail...

남친 누나의 시집살이... 조언 부탁드려요~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제가 이런 소리 들을만큼 잘못한 건가요?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전 남친이 현 여친과 찍은 사진을 계속 보냅니다...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날 소개시켜주지않는 남자친구!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H&M STUDIO A/W 2015 컬렉션 론칭 파티! [내부링크]

글로벌 SPA 브랜드 H&M이 지난 9일 압구정에 위치한 매장에서  컬렉션 론칭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파티는 ‘스포티 퓨처리즘(Sporty Futurism)’을 테마로 전 세계 59개국 3,500여 개의 매장 중 선정된 200여..

(추가) 전 여친에게 돌아가고 싶습니다...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180도 변해버린 남자친구!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남친 노트북에 전 여친 동영상?!!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전 여친 얘기를 너무하는 남친... 힘들어요 ㅠ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베네통, 맨투맨X디저트 ‘가을에 디저트 한 스푼’ [내부링크]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베네통(BENETTON)이 디저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된 <#UNITED EAT 맨투맨> 화보를 공개했다. 베네통은 올해 핫 키워드로 떠오른 ‘디저트그램’과 ‘카페스타그램’을 콘셉트로 <#U..

네오미오, 네덜란드 액세서리 브랜드 ‘바츠’ 론칭 [내부링크]

패션유통업체 네오미오(대표 조용노)가 2015 F/W 시즌을 맞아 네덜란드 액세서리 브랜드 바츠(Barts)를 국내 공식 론칭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바츠는 1986년 네덜란드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비니, 장갑, 트래..

한채영이 제안하는 커리어우먼 스타일링 [내부링크]

배우 한채영이 도회적인 느낌의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다. 신원(회장 박성철)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이사베이(ISABEY)가 브랜드 뮤즈인 한채영과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한채..

남친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렸어요...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제시카, 사랑스러운 느낌의 ‘러블리룩’ [내부링크]

얼음공주 제시카가 사랑스러운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제시카가 지난 8일 오전 2016 S/S 뉴욕패션위크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뉴욕으로 출국했다. 이날 제시카는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로 팬들의 시..

박신혜, 매니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내부링크]

배우 박신혜가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신원(회장 박성철)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비키(VIKI)가 브랜드 뮤즈인 박신혜와 함께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가을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

동생 여자친구때문에 괜히 거슬리네요..;;;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전화기 너머로 남자친구의 말을 들었습니다...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신개념 패션 렌털 서비스 오픈! [내부링크]

신개념 패션 렌털 서비스가 나타났다. 한 달에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원하는 옷을 마음대로 입을 수 있는 패션 렌털 서비스로 ‘원투웨어(want to wear, 대표 김조은)’를 지난 7일 오픈했다. ‘원투웨어’는..

첫사랑한테 흔들린 남자친구 임신했다는 첫사랑(후기 추가!)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stylesquarekorea@..

니뮤에, 롯데 본점 카플리 매장 ‘숍인숍’ 오픈 [내부링크]

커먼웰스(대표 차상원)가 지난 4일 롯데백화점 명동점에 위치한 카플리(COPLEY) 편집숍에서 신규 브랜드 니뮤에(NIMUE)를 숍인숍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카플리는 국내외 브랜드를 비롯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닥터마틴X슈프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내부링크]

영국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2015 F/W 시즌을 맞아 스트리트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함께 한 ‘닥터마틴X슈프림’을 선보인다. ‘닥터마틴X슈프림’은 닥터마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939 6홀 부..

구찌, ‘분더샵’에 국내 첫 팝업스토어 오픈...스타들 대거 참석 [내부링크]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청담동 ‘분더샵’에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그 시작을 알렸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총 지휘한 구찌의 2015-16 F/W 컬렉션은 ‘어반 로맨..

애아빠가 결혼한다고 연락왔어요...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브루노말리(BRUNOMAGLI), 미키 마우스를 활용한 ‘디즈니 에디션’ 출시 [내부링크]

이탈리아 가방 브랜드로 유명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2015 F/W 시즌 ‘디즈니 에디션(DISNEY EDITION)’ 신상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디즈니 에디션은 라벤나 미키(RAVENNA MICKEY), 젤라 미키(GELA..

시나코바, 한국 유통 파트너 ‘에이비즈’ 선정 [내부링크]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시나코바(SINA COVA)가 유통업체 에이비즈(대표 신성환)를 통해 국내에 상륙했다. 시나코바의 라이선스 에이전트인 모던웍스 김진용 대표는 에이비즈를 선정한 이유에 대해 에이비즈의 주..

소름돋는 남편의 전여친 # 해명글! [내부링크]

# 전글 : http://stylesquare.tistory.com/264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

남편의 소름돋는 싸이코 전 여자친구 + 전 여친 해명 [내부링크]

# 전 여친 해명 링크 : http://stylesquare.tistory.com/265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싸우고 사랑이 식나요?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연애중입니다... 하지만 첫사랑때문에..?!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패션 정보는     물론, 뷰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타일스퀘어 에디터팀  [email protected]

통합 삼성물산 출범, “초일류 기업을 향한 힘찬 발걸음” [내부링크]

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이 합병한 통합 삼성물산이 공식 출범식을 가졌다. 삼성물산은 2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삼성전자 다목적홀에서 최지훈 사장(건설부문), 윤주화 사장(패션부문), 김신 사장(상사부문), 김봉..

H&M, 재활용한 '데님 컬렉션' 선보일 예정! [내부링크]

H&M은 옷감이 폐기물로 가는 대신 재활용되어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만들어질 수 있다는 의미의 Close-the-loop를 만든다고 밝혔다.  H&M측은 "의류 제품들이 패션 폐기물로 매립지로 가는 것을 막아 새로운 소..

버버리(BURBERRY), 영국의 절제미 담은 ‘오 드 트왈렛’ 캠페인 [내부링크]

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트렌치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 ‘마이 버버리 오 드 트왈렛’의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버버리의 최고 경영자(CEO)이자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C..

박신혜∙이종석, 밀레 ‘스타일’ 광고 속 연인같은 분위기 연출! [내부링크]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전속모델 박신혜와 이종석과 함께 한 가을 시즌 TV CF ‘스타일’ 편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CF는 밀레의 가을 라인업이 산과 도시 어디에서나..

크리스탈, 역시 '얼음공주',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 [내부링크]

그룹 f(x)의 ‘얼음공주’ 크리스탈이 센스 넘치는 공항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크리스탈이 영국 런던 트라팔가 광장에서 개최되는 광복 70주년 기념 ‘런던 코리안 페스티벌’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7일..

이승기 & 윤아 커플, 1년 9개월 만에 결별하다... [내부링크]

대한민국 훈남훈녀 커플로 유명했던 배우 이승기와 소녀시대 윤아가 결별했다는 소식이다. 13일 한 매체에 따르면 2013년 10월부터 교제한 이들은 1년 9개월 만에 결별했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아이돌스타 커..

윤아, 성숙미 넘치는 화보... [내부링크]

소녀시대 윤아가 관능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패션 매거진 하이컷(HIGH CUT)은 윤아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윤아는 소녀다운 모습을 과감히 버리고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해 남성 팬들의 마음을 마구..

미즈하라 키코, 남심 저격 패션 선보여... [내부링크]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Mizuhara Kiko)가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미즈하라 키코는 패션 매거진 엘르(ELLE)와 가을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 속 미즈하라 키코는 도도하고 섹시한 매력을 어필해 보는 이들의..

f(x) 설리, 탈퇴 공식 선언, 배우로 전향하겠다... [내부링크]

설리(21·최진리)가 5인조 여성 그룹 에프엑스(f(x))에서 탈퇴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보도 자료를 통해 “현재 스케줄을 최소화하며 휴식중인 설리와 향후 활동에 대해 논의,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f..

삼성의 남데렐라, 이부진 남편 임우재 '가정 지키고 싶다' 라고 의사 밝혀... [내부링크]

이부진 호텔 신라 사장의 남편으로 이혼소송을 진행 중인 임우재 삼성전기 경영기획실장(부사장)이 '이혼할 의사가 없다'는 입장을 밝혀 화제다. 임 부사장이 그동안 자녀 친권과 양육권을 포기하지 않겠다는 의..

수애, 화보 속 우아한 자태 선보여... [내부링크]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전속 모델 수애와 함께 2015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xml:namespace prefix = "o" /> '내추럴 프렌치 시크'를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에서 수애는..

송승헌, 중국 배우 유역비와 스캔들 인정하다!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미남배우 송승헌과 유역비의 핑크빛 소식이 둘의 열애 인정으로 사실화가 됐다. 중국 연예 매체에서는 5일 "유역비가 송승헌과 같은 차를 타고 상해에 있는 자신의 별장으로 들어갔다"며 "이튿날..

버버리, ‘아이 컬러 크림’, 가을 향기를 품는다 [내부링크]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가을 향기를 물씬 풍기는 아이 섀도 <아이 컬러 크림>을 선보인다. <아이 컬러 크림>은 영국의 날씨에서 영감을 받은 여덟 가지 컬러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풍부한 색감..

지방시, 밀리터리 담은 ‘라이더백’ 출시 [내부링크]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새로운 남성백 컬렉션 ‘라이더 백(The Rider Bag)을 출시했다. ‘라이더 백’은 지방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가 밀리터리에서 영..

랙앤본, ‘뉴욕’의 이면을 이야기하고 싶다 [내부링크]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랙앤본(Rag & Bone)이 2015 F/W 시즌 캠페인과 함께 짧은 길이의 패션 필름을 공개해 화제다. 랙앤본 2015 F/W 캠페인은 아트 디렉터 피터 마일스와 사진작가 글렌루치 포드(Glen Luchford)..

원빈·이나영 부부, 결혼 2개월 만에 2세 임신! [내부링크]

세기의 커플 원빈과 이나영 부부가 8월이 들어서자 마자 연예인 부부로써 첫 임신 소식을 대중들에게 알렸다. 이는 이 부부가 결혼식을 올린 지 약 2달 만이다. ‘이든나인’ 측에 따르면, 3일 “이나영과 원빈..

디스퀘어드², 창립 20주년 기념 '클래식 콜렉션' 선보이다 [내부링크]

프리미엄 브랜드 디스퀘어드²(DSQUARED²)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축하 파티를 개최했다. 디스퀘어드²는 캐나다의 위트와 정제된 이탈리아의 테일러링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자유로운 영혼과 넘치는 에..

라펠라, 전 세계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내부링크]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라펠라(LA PERLA)가 전 세계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난 27일 청담동 명품거리에 오픈했다고 전했다. 라펠라는 1954년 이탈리아에서 란제리 브랜드로 시작했다. 현재는 여성복,..

태양의 그녀 민효린, 부츠컷 데님 팬츠로 ‘눈길’ [내부링크]

민효린이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가녀린 어깨를 드러냈다. 민효린이 지난 30일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녀는 평소 남다른..

밴드 혁오, 음악과 패션을 선보이다 [내부링크]

밴드 혁오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개최된 <안산M밸리 록페스티벌>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밴드 혁오는 ‘Seattled down’, ‘큰 새’, ‘위잉위잉’ 등 대표..

스테파니 리, 원피스로 완성한 ‘여신’ 스타일 [내부링크]

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 리가 세련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톱 모델 스테파니 리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II 아시아> 론칭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지난 28일 출국했다. 이날 스테파니..

이영애, 가족들과 함께 제이룩을 통한 우아한 화보 선보여... [내부링크]

배우 이영애가 매거진 제이룩(JLOOK)을 통해 그녀의 빛나는 피부를 뽐낸 뷰티 화보와 산과 강이 어우러진 전원생활의 매력을 담은 칼럼을 공개했다. 이번 칼럼에서 이영애는 자연을 벗 삼아 가족들과 여유로운..

쇼미더미더 4, 블랙넛 & 한해... 대체 왜 이들이 피해를 봐야되는건가... [내부링크]

대한민국 힙합의 대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엠넷(Mnet)의 '쇼미더머니4'가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레이블 '브랜뉴'의 한해와 저스트뮤직의 '블랙넛'때문이다. 저번 주부터 많은 이슈를 가..

이민호, 가을 스타일링의 진수를 보여주다 [내부링크]

수지의 남자 배우 이민호와 YG 신예 김지수가 가을 패션의 진수를 보여줬다.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이민호∙김지수와 함께 한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비하인드컷은 쌤소나이트..

아이돌 최강 미모 수지, 가을 향기 ‘물씬’ 화보 [내부링크]

미스에이(miss A)의 간판 미녀 수지가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가방을 들고 나타났다. 제일모직이 전개하는 빈폴 액세서리가 브랜드 홍보대사인 수지와 함께 한 가을 시즌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떠오르는 샛별, 배우 정연주의 ‘데일리룩’ [내부링크]

배우 정연주의 사복 패션이 화제다. tvN 대표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 6’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 정연주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패션을 선보였다. 그녀는 자신의 SNS에 사소한 일상의..

그룹 샤이니(SHINee), 리팩키지 앨범 티저 사진 [내부링크]

그룹 샤이니(SHINee)가 리패키지 앨범 ‘매리드 투 더 뮤직(Married To The Music)’으로 다시 한번 가요계 돌풍을 예고하며,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샤이니는 다음달 3일 기존 정규 4집 수록곡 11곡에 앨범과 동..

김현중, 여친과의 충격적인 문자내용(전문 및 수신확인) [내부링크]

현재 군입대로 활동을 쉬고 있는 배우겸 가수 김현중의 前 여자친구가 김현중과 주고 받은 문자를 공개하며,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전 여친 A씨는 보도자료 및 증거자료를 배포하며, 강력하게 대..

티파니, 범접할 수 없는 몽환적 분위기! [내부링크]

소녀시대의 매력녀 티파니가 몽환적인 매력을 풍겼다. 패션 매거진 MAPS는 티파니와 함께 한 몽환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티파니는 평소에는 찾아볼 수 없는 색다른 매력을..

손연재의 핑크빛 스타일링! [내부링크]

대한민국 리듬체조의 요정 손연재가 러블리 댄싱걸로 변신해 화제다.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손연재와 함께 한 핑크빛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손연재는 자유 자재의 포즈를 선보이며 순수한 여성미와 함께..

김용만 & 노홍철,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내부링크]

방송인 김용만과 노홍철이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와 전속계약을 맺어 화제다. 27일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속사 없이 독립적으로 활동해오던 김용만과 노홍철은 FNC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방..

틴탑과 함께 하는 여름방학! [내부링크]

아이돌 그룹 틴탑(TEEN TOP)이 여름휴가를 떠났다. 스타일 매거진 더스타는 틴탑과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틴탑의 여름방학’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틴탑은 장난기 가..

유이,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 선보여... [내부링크]

최근 SBS 드라마 ‘상류사회’에서 재벌 상속녀 역할로 안방극장을 점령한 유이의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되 화제다. 화보 속 유이는 기존 이미지와는 반대로 성숙하고 귀족적인 분위기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공개..

배용준 박수진, 행복한 오늘 비밀 결혼식으로 백년가약 맺는다. [내부링크]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이 오늘(27일) 백년가약을 맺게 되어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커플은 소속사 대표와 소속 배우로 인연은 맺은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2월 부터 연인 사이로 자연스럽게 발..

엑소(EXO) 찬열 세훈, ‘훈남 투샷!’, 한국/중국/태국 잡지 표지모델 발탁 [내부링크]

SM 소속의 아이돌 그룹 엑소(EXO) 멤버 찬열과 세훈이 함께한 패션화보가 누리꾼들 사이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찬열과 세훈은 패션 매거진 쎄씨(Ceci) 코리아와 쎄씨 차이나의 8월호, 쎄씨 타일랜드의 9월..

영화 '암살' 히로인 전지현, 고혹적이면서 섹시한 화보 [내부링크]

영화 ‘암살’과 최근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전지현, 영화 개봉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소화하고 있는 전지현은 패셔니스타답게 매번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며, 주변..

한혜진, 9월 출산 앞두고 만삭화보 공개 ‘아름다운 D라인’ [내부링크]

9월 출산을 앞둔 배우 한혜진이 최근 코스메틱 클라란스와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한혜진은 만삭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한다. 그녀는 D라인이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고 행복..

김새롬 이찬오, 4월에 만나 초스피드 결혼 약속! 프로포즈는 어떻게?! [내부링크]

방송인으로 유명한 김새롬(28)과 '소녀요리' 대표주자 이찬오 셰프와 결혼을 발표했다. 24일 소속사 초록뱀주나E&M에 따르면 김새롬이 오는 8월 말께 스타 셰프 이찬오와 부부의 연을 맺는다. 관계자는 스포츠조..

한고은, 전격 결혼 발표! 8월 30일 4살 연하 회사원가 결혼 예정 [내부링크]

  배우 한고은이 8월30일 4살 연하 회사원과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발표했다. 한고은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한고은 씨가 오는 8월 30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예비..

최홍만, 금전 사기협의로 검찰 송치? '360게임 로드FC 024 IN JAPAN' 출전은... [내부링크]

방송인겸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이 사기 협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23일 광진경찰서는 지난 달 29일 지인 2명에게 돈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로 최홍만을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

전지현, 결혼 3년 만에 드디어 임신!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미녀배우 전지현이 임신 소식을 밝혔다. 소속사인 문화창고는 22일 오후 "전지현씨가 현재 임신 10주차이며 내년 초 출산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22일 오후까지 전지현은 영화 <암살> 홍보일정 및..

김수현, 이복동생으로 알려진 김주나 페이스북 폐쇄! [내부링크]

배우 김수현의 이복동생으로 알려진 김주나가 22일 페이스북을 폐쇄했다. 지난 21일 여러 매체는 ‘상류사회’ OST ‘너 없이 어떻게’를 부른 가수 김주나가 김수현의 이복 여동생이라고 보도했으며, 이들의..

신민아와 김우빈, 비주얼 커플의 탄생!.. 2개월째 연애중! [내부링크]

최근 이슈가 되었던, 한류커플인 이민호 수지 커플에 이어, 또 다시 비주얼 커플이 탄생했다. 그 대상은 바로 신민아  김우빈.. 두 커플은 모 패션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서로의 호감을 쌓았으며, 국..

국민 MC 유재석, FNC에 둥지를 틀다?!!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있고 훈훈한 이미지를 가진 연예인을 꼽으라고 하면 과연 누구일까? 이렇게 질문을 던져보면 사람들은 당연 '국민 MC 유재석'이라 할 것이다. 이 유명한 MC 유재석이 정형돈, 송은이와..

크리스탈, 시크한 공항패션 포착! 역시 크리스탈! [내부링크]

걸그룹 에프엑스 크리스탈의 시크한 공항패션이 공개됐다. 지난, 4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SMTOWN LIVE WORLD TOUR IV in JAPAN Special Edition) 콘서트 참석차 김포국제공항을 통..

수지, 청순한 느낌을 선보인 공항패션! [내부링크]

세계적인 이탈리아 패션하우스 발렌티노는 오는 7월 9일 로마 플래그십 오프닝을 기념하여 열리는 ‘MIRABILIA ROMAE (미라빌리아 로마)’ 2015 F/W 오트 쿠틔르 컬렉션에 가수 겸 배우 수지를 공식 초청하여 공..

송지효 공항패션, 시스루 패션에서 살짝 보이는 개미허리 [내부링크]

배우 송지효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팬미팅 참석 차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 되었다. 지난, 8일 공개된 사진 속 송지효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와 내츄럴한 헤어스타일로 트렌디한 모습을 선..

한지민, 뷰티 브랜드 랑콤의 뮤즈로 초청! [내부링크]

모태미녀 배우 한지민이 뷰티 브랜드 랑콤의 뮤즈로서 80주년 파티 참석을 위해 지난 6일 오전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출국길에 한지민은 화사한 립으로 포인트를 주고, 블랙 스커트와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제니퍼 로렌스, 일상 속 매혹적인 ‘올블랙’ 스타일 [내부링크]

할리우드 셀러브리티 제니퍼 로렌스가 완벽한 몸매로 남심을 흔들었다. 평소 헐리웃에서 패셔니스타로 정평이 나있는 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는 뉴욕 거리를 거니는 일상 속에서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

태양이 사랑하는 그녀 민효린, '화보 같은 일상' [내부링크]

민효린의 화보 같은 일상 이미지가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민효린은 가녀린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의 상의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착용해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의 웨지..

전효성, 웨딩 화보에서 '관능미와 순수함'을 동시에 과시 [내부링크]

걸그룹 시크릿 전효성이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전효성은 최근 웨딩지 ‘인스타일 웨딩’과 함께한 화보에서 관능미와 순수함을 동시에 발산하며 남다른 미모를 과시했다. 전효성은 시스..

클라이드앤(CLRIDEN), 섹시퀸 포미닛 현아 뮤즈로 발탁하다 [내부링크]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이 전개하는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이 2015년 F/W 시즌부터 포미닛의 현아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xml:namespace prefix = o /> 연승어패럴 관계자는 포미..

전효성, 섹시와 청순을 오가는 화보 공개 [내부링크]

가수 전효성이 도발적인 화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큐 코리아(GQ KOREA)와 함께 한 화보에서 전효성은 흰색 탱크톱에 검정색 속옷을 입고 시스루 패션을 연출했다. 전효성은 포도를 입에 물거나 우유를 얼굴..

김우빈, 청청패션 선보여… '역시 압도적인 모델 포스' [내부링크]

요즘 잘 나가는 배우 김우빈의 공항패션이 화제다. 김우빈은 오전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되는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 아시아 프레스 이벤트’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우빈은 모델 출신 배..

틴탑 엘조·니엘·캡 ‘소년부터 남자까지’, 다양한 모습 선보여 [내부링크]

틴탑의 엘조, 니엘, 캡이 성숙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9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아이돌 그룹 틴탑이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엘조, 니엘, 캡은 망설임 없는 섹시한..

서현진, 백팩으로 완성한 완벽한 뒤태 선보여 [내부링크]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서현진의 공항패션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화사한 파스텔 톤의 티셔츠에 네이비 컬러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해외제품 구매시 주의할 점] 해외 신발 사이즈표(남녀공용) [내부링크]

해외 직구나 구매 대행은 계속 늘어나지만, 신발을 구매하실 때 신발사이즈를 정확히 알기 힘들어 고민들 많으셨죠? 그 외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하다는 점!!!!! 또한, 우리 발목을 잡았는데요. 이번에 스타일 스..

아이콘(iKON), YG 비밀병기 출동 준비 완료! [내부링크]

올 하반기 데뷔를 앞둔 그룹 아이콘(iKON)이 17일 매거진과 함께 한 생애 첫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콘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 후이즈 넥스트’와 ‘믹스 앤 매치’, ‘쇼미더머니’를 통해 얼굴을..

동심으로 돌아간 어린왕자, '엑소(EXO)' [내부링크]

아이돌 그룹 엑소(EXO)가 동심으로 돌아갔다. 최근 독일 브랜드 엠씨엠(MCM)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던 엑소는 촬영 현장에 마련된 자신들의 닮은꼴 인형을 가지고 놀며 순수한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사진 속 백..

엑소, 장난기 넘치는 촬영 비하인드 컷 선보여 [내부링크]

촬영감독으로 변신한 엑소(EXO)의 장난스러운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서울 모처에서 힐링을 겸해 영상을 촬영했던 엑소 멤버들은 두 명씩 짝지어 감독의 역할과 모델의 역할로 나누어 촬영에 임했다. 때로는 장난..

차예련, 아찔한 시스루 리조트룩 선보이다 [내부링크]

배우 차예련이 여름 향기를 물씬 풍겼다. 차예련은 방콕의 한 리조트에서 특유의 청초한 매력과 파격적인 시스루 패션을 선보이며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예련은 머리를 넘기는 듯..

한채영, 안나수이 B컷 속 '화려한 자태' [내부링크]

한채영이 군살 없는 각선미와 무결점 미모를 과시했다. 안나수이 선글라스는 한채영과 진행한 선글라스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영은 특유의 세련된 느낌과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냈..

크리스탈, 몽환적인 분위기의 '도쿄 데일리룩' [내부링크]

그룹 f(x)의 멤버 '크리스탈'이 일본 됴케 도심 속에서 몽환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크리스탈과 오보이(Oh Boy!)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도쿄를 여행하는 여름 소녀’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속 크리스..

배우 오윤아 이혼, '결혼생활 8년 만에, 지난 2월 정리' [내부링크]

배우 오윤아 합의이혼하며, 그녀의 8년 간의 결혼생활이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배우 오윤아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9일 '오윤아가 최근 성격차이로 인해 합의 이혼했다. 아이는 오윤아..

한재석 & 박솔미 부부, 첫째 딸 미모 공개! '둘째 또한 11월 출산 예정' [내부링크]

배우 한재석 & 박솔미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팬들에게 전한 가운데, 그들의 첫째 딸의 미모가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박솔미는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둘이, 우리 셋..

전지현, 리즈 시절의 미모를 다시금 뽑내다.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미녀 배우 전지현이 리즈 시절 미모를 다시 뽑냈다.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는 브랜드 뮤즈인 전지현과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청순한 분위기와 눈빛으로 여전..

세기의 결혼식 '원빈 & 이나영' 커플은 결혼식 후...?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또 한번 세기의 커플이라 불리우는 커플의 결혼식이 탄생했다. 평소 소박하기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꽃배우 커플인 원빈(38)·이나영(36)이 지난달 30일 강원도 정선 들판에서 화촉을 밝혔으며,..

건강미녀 이지애, 단아함 속에 감춰진 매력발산! [내부링크]

이지애가 단아한 이미지 속 숨겨진 매력을 드러냈다. 피트니스 웨어 브랜드 '씽크핑크(Think Pink)'는 브랜드 뮤즈인 이지애와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지애는 뛰어난 유연성으로 난이도..

채정안, 여름향기 물씬 풍기는 ‘리조트룩’ 선보여.. [내부링크]

마리끌레르에서 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채정안의 일명 '리조트룩'을 선보였다. 제일모직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와 르베이지(LEBEIGE)가 여름을 맞이해 채정안과 함께 한 리조트룩 화보를..

한선화가 제안하는 핫핑크백 패션! [내부링크]

가수겸 배우 한선화가 싱그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사진 속 한선화는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새하얀 원피스에 핫 핑크 컬러의 가방을 매치했다. 베이직하고 심플한 스타일에 비비드 컬러감의 아..

송혜교, 매혹적인 자태의 ‘올블랙패션’ [내부링크]

대한민국 자타공인 미녀 배우 송혜교가 아름다운 자태와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송혜교의 모던한 매력을 담아낸 루나 라인(LUNE LINE)의 광고 컷..

미즈하라 키코, 화이트룩 종결자! 묘한 분위기 연출하다. [내부링크]

일본의 개성있는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매력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일본에서 ‘패션 아이콘’으로 불리는 키코는 이번 화보에서 그 이름에 걸맞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화이트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키..

여성복 브랜드 시슬리(SISLEY), 배용준의 그녀 ‘박수진 원피스’ 완판! [내부링크]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출시한 여성복 브랜드 시슬리(SISLEY)의 ‘박수진 원피스’가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박수진은 최근 배용준과 깜짝 결혼을 발표하며,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로 떠..

예원 "이태임 선배님께 누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에서 다뤘던 '이태원 & 예원'이 일단락 되면서 한참 뒤인 2015년 06월 03일 '예원'의 사과 편지가 공개되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예원이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

배우 이민호의 그녀 수지, 트렌디 썸머룩 스타일링 제시! [내부링크]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MLB)가 배우 이민호의 그녀 미쓰에이(miss A) 수지의 상큼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엠엘비와 수지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철을 맞아 액티브 무드가 더..

관능적인 미녀스타 고준희, 파격적인 리조트룩! [내부링크]

관능적인 미녀스타 고준희의 파격적인 패션화보가 눈낄을 끌었다. 닥터마틴과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는 금발 머리와 긴다리 그리고 몽환적인 표정과 함께 다양한 리조트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고준희는..

전지현, 산뜻한 컬러 패션 '쉬즈미스(SHESMISS)' B컷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미녀 배우 전지현이 B컷 화보에서도 무결점 미모를 뽐냈다.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는 전속모델 전지현의 봄 화보 B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상큼한 레몬 컬러가 돋보이는 피크..

오연서, 빈틈없는 공항패션, '시크 + 청순'으로 공략 [내부링크]

  '오연서'가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공항패션으로 주목받았다. 지난, 11일 오전, '오연서'는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오연서는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미모와 함께 감각적..

유이, 트랜치코트와 슬립온 스타일로 공항패션 마무리! [내부링크]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이른 아침, 굴욕 없는 공항 패션을 선보여 주목을 끌었다. 지난 12일 오전, '유이'가 화보 촬영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김포 공항을 찾았다. '유이'는 이른 시각에도 완벽한 미모에 캐주얼..

한지혜, 올리비아 하슬러 3040 여성들을 위한 ‘데님 컬렉션’ [내부링크]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 하슬러(Olivia Hassler)'가 배우 한지혜를 앞세워 3040 여성을 위한 데님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우터형 데님셔츠, 쟈카드 데님재킷, 워싱 디스트로이드 진> 올리비아 하슬러의 데님..

손담비, 몽환적 분위기 속 섹시한 매력 선보이다 [내부링크]

몽환적인 분위기의 손담비 패션화보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손담비는 최근 이탈리아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와 함께 방콕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

'애프터스쿨 유이'의 스트릿 패션! [내부링크]

애프터스쿨 유이의 길거리 파파라치 컷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는 ‘유이 길거리 포착’ 이라는 제목으로 몇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유이는 가죽재킷에 복근이 드러나는..

이민호, 빨간색 야구 점퍼에 훈훈한 공항패션 [내부링크]

미쓰에이(miss A) 수지의 남자 배우 이민호가 쌤소나이트 행사 참석차 4월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 상하이로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출국했다. 이날 이민호가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다. 이민호는 최근..

이민호, 수지를 단숨에 사로잡은 남친룩! [내부링크]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가 전속모델인 이민호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D매체에 의해 미쓰에이(miss A) 수지와 연인사이 임이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민호는 이번 화보에서 모델 황세..

박형식, 네추럴한 공항패션으로 주변 시선 이끌다! [내부링크]

8일 오후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이 화보 촬영을 위해 태국 방콕으로 출국했다. 출국 차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한 박형식은 가벼운 옷차림과 선글라스를 활용한 날렵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강아지 캐릭..

청순한 화이트 패션, 씨스타 보라의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 화보 [내부링크]

씨스타 보라가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와 함께 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커스텀멜로우의 ‘더 컬러 스토리(The Color Story)’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화이트’를 테마로 보라의 청순한 소..

최지우·한지혜·수영, 3인 3색 여배우 봄 패션! [내부링크]

최지우, 한지혜, 소녀시대 수영의 3인 3색 봄 패션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점에서 열린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최지우, 한지혜, 수영이..

윤아, 청자켓에 샤넬 백으로 청순한 공항패션 완성! [내부링크]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4일 오후 드라마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광저우로 출국하고 있다. 윤아는 청재킷에 플랫슈즈, 샤넬 화이트 백을 들어 발랄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윤아가 주연을 맡은 중국 드라마..

황정음, 간편하며 수수한 느낌의 공항패션 [내부링크]

  배우 황정음이 ‘싱글즈’ 5월호 패션화보 촬영차 4월 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터키로 출국했다. 황정음이 출국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이날 황정음은 야상에 데님 진 그리고 다홍색..

2015 겟잇뷰티(Get it Beauty), 숨은 가슴 찾기! 탄력 업 가슴마사지 [내부링크]

한국 여자들에게 몸매와 관련된 사안 중 가장 큰 고민거리는 바로 가슴일 것이다. 사실, 한국인은 체형상 가슴이 작을 수 밖에 없다. 요즘에서야 서구식 식습관때문에 C 나 D컵의 가슴이 많아진 것이 사실이지..

야노 시호,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화보서 고혹적인 성숙미 [내부링크]

제일모직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에서 전개하는 일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가 브랜드 뮤즈인 야노 시호(Yano Shiho)와 함께 한 2015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세이 미야케는 패션을..

송지효, 선글라스로 세련된 차도녀 변신! [내부링크]

송지효가 아이웨어 화보를 통해 세련된 차도녀로 변신했다. 다리에프앤에스(대표 이상봉)에서 전개하는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아이웨어는 2015 S/S 시즌 송지효와 함께 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개최, 선착순 2만명 모집 [내부링크]

부산의 광안대교 위를 달리는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이 5월 17일 개최한다.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adidas miRun busan)은 젊고 활기찬 부산 지역의 특성에 맞춘 20대 감성을 지닌 청춘들을 위한 10km..

박형식, 공항패션의 완성은 역시 얼굴과 기럭지 [내부링크]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이 1일 오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의 5월호 화보 촬영 스케줄을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 발리로 출발했다. 박형식은 이날 내추럴한 오렌지 컬..

김태우, 소율샵 '메건리 & 길건과 계약 해지하겠다' [내부링크]

김태우가 길건, 메건리와 계약을 해지하겠다고 밝혔다. 김태우는 1일 오후 서울 반포동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두 소속 가수와 얽힌 분쟁과 가족 경영에 대해 밝혔다. 김태우는 “어려..

송윤아, 화보 촬영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는 길 [내부링크]

1일 배우 송윤아가 화보 촬영차 인천공항을 통해 파리로 출국했다. 역시 송윤아였다. 그녀는 파리지앵의 분위기가 물씬 풍겼으며, 심플한 화이트 셔츠, 린넨 티셔츠, 데님 진 그리고 머플러와 선글라스로 캐주..

한고은, 스카프에 롱 가디건 센스있는 공항패션 [내부링크]

지난 3월 30일, 배우 한고은이 우월한 패션으로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 날 한고은은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선보이며 여행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트래블러' 화보 촬영 차 타히티로 출국하는 모습이..

이태임 측 "영상유출 유감, 피해 입은 예원에 미안해 했다" [내부링크]

가수 예원 측이 배우 이태임에게 사실과 관계 없이 피해를 준 것 같다고 사과를 한 가운데, 이태임 측이 영상 유출로 인해 예원 역시 피해를 입고 있다고 안타까워했다. 이태임 측은 3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동영상 공개 이후, '예원' 공식입장 발표(전문) [내부링크]

가수 예원의 거짓 해명에 대해 논란이 더욱 거세지자. 소속사 스타제국이 최근 일어난 논란에 31일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사과했다. 스타제국은 31일 보도자료를 배포해 "지난 2월 24일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

캣-아이(Cat-Eye) 선글라스 스타일 [내부링크]

여성들에게 있어 가장 핫한 아이템은 당연 선글라스다. 앞서 봄/여름 아이템 중 선글라스를 추천했지만, 최근 유럽 패션위크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캣-아이(Cat-Eye) 선글라스 패션들이 나와 소개하고자 한다...

[4 Day] 2015 F/W 서울패션위크, 개성 강한 컬렉션 [내부링크]

2015 F/W 서울패션위크 개막 4일째에는 개성 강한 실력파 디자이너들의 화려한 컬렉션이 무대에 올랐다. 넷째 날 주목할 만한 컬렉션은 디자이너 이석태와 박승건의 쇼로 컬러풀한 의상과 레트로 무드가 결합된 디..

소녀시대 8인 8색 비치룩, 눈부신 바캉스 화보 [내부링크]

카시오의 여성 시계 브랜드 베이비지(Baby-G)가 브랜드 전속모델인 소녀시대의 바캉스 화보를 공개 했다. 이번 화보는 태양이 쏟아지는 눈부신 ‘비치(beach)’를 콘셉트로, 1990년대 복고풍 바캉스 룩을 소녀시..

박수진, 러블리한 걸리시룩 공항패션 완성! [내부링크]

배우 박수진이 사랑스러운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박수진은 30일 저녁 화보 촬영 차 인천공항을 통해 하와이로 출국했다. 롱 데님 셔츠, 화이트 플레어 스커트로 편안하면서도 걸리시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에스..

길건, 공식 입장에 대한 내용('욕설 CCTV 영상' 및 '입장 발표' 전문) 정리(2015.03.31) [내부링크]

<기자회견의 가수 길건, 많이 초췌해진 모습이다.> 3월의 마지막, 가수 길건과 소속사 소울샵 사건이 길건의 기자회견으로 다시 한번 새간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길건은 이날 오후 서울 종로구 동숭동의 한 소..

박명수, 레인지로버 택시와 여의도에서 접촉사고 [내부링크]

개그맨 박명수가 차를 몰다 접촉사고가 났다. 30일 오후 자동차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 '박명수 교통사고'라는 제목의 사진을 올리고 개그맨 박명수가 실제 차에서 내리는 사진을 게시하며, 교통사고 상황..

박신혜·성준이 제안하는 봄 비즈니스 캐주얼 [내부링크]

마인드 브릿지(Mind Bridge)가 브랜드 모델 박신혜, 성준과 함께 봄 비즈니스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마인드 브릿지의 올봄 패션은 블루종, 패턴셔츠, 밀리터리 외투 등 다양한 트렌드 아이템을 선보이며, 놈코어..

[3 DAY] 2015 F/W 서울패션위크, 감각적인 의상들 선보여 [내부링크]

2015 FW 서울패션위크 개막 3일째엔 15명의 디자이너가 2015 가을/겨울 트렌드를 선보였다. 디자이너 최복호와 주효순, 정미선의 컬렉션은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그들만의 감성으로 런웨이를 꾸몄으며, 디자이너..

베디베로(VEDI VERO), 뮤즈 '유이'와 함께한 화려한 일상 화보 공개 [내부링크]

아이웨어 전문기업 세원ITC(대표 이홍재)의 이탈리아 감성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가 뮤즈 유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이는 다양한 선글라스와 함께 가지각색 스타일링을 소화하..

최근 이슈인 이태임 & 예원 사건 총정리(동영상, 패러디 모음) [내부링크]

최근 연예계에 사건 사고가 많습니다. 김태우 & 길건 사건도 그렇고 참 좋은 일보다는 나쁜 일들이 계속 터지네요. 이에 이번에는 '이태임 & 예원 사건'에 대해 간략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일단..

‘하이드, 지킬 나’, 걸스데이 혜리, 꽃잎 흩날릴 듯한 ‘플라워 가디건룩’ [내부링크]

<혜리, SBS ‘하이드, 지킬 나’> 최근 무한 애교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출연 중인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소녀 감성이 가득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혜리는 극중 엉뚱..

탑모델 이성경, 쌍둥이 컨셉으로 독특한 연출의 화보 공개 [내부링크]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에서 강이솔 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성경이 하이컷 3월호를 통해 위트 있는 화보를 선보였다. 크리에이티브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폴스미스’ 워치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마..

'10 꼬르소꼬모', 셀레브리티 7인의 알라이아 컬렉션 화보 공개 [내부링크]

셀레브리티 7인의 알라이아(ALAÏA) 컬렉션 화보가 '더블유 코리아(W KOREA)' 4월호를 통해 공개되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제딘알라이아(AzzedineAlaïa)는 여성의 몸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의상을 통해 세..

이종석, 부드러운 카리스마 '매력발산’ [내부링크]

이종석이 부드러운 카리스마 매력을 뽐냈다. 모델 출신 배우 이종석은 최근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치(COACH)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으로 매력적인 남성미를 발산했다. 화보..

전지현, 모델 이상의 포스! '봄을 느낄 수 있는' 공항패션 [내부링크]

배우 전지현이 '루즈 앤 라운지' 행사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상하이로 출국했다. 이날 전지현은 블랙 블레이저에 머플러를 매치했다. 여기에 무릎이 찢어진 스키니진을 입고 나타나 특유의 각선미를 뽐냈..

국내 연예인 '인스타그램(Instagram)' 팔로워 순위 [내부링크]

스타일스퀘어에서 국내 연예인들의 인스타그램(Instagram) 팔로워 수를 조사해봤다. 매일매일 추가되는 사람들로 인해 현재는 이보다 더 증가했겠지만, 유사한 숫자에 순위는 크게 변동이 없을 것이니 참고하여 보..

2015 겟잇뷰티(Get it Beauty), 헤어에센스 제품 1~5위 추천! [내부링크]

원래 탈모는 남성들의 전유물이었으나, 21세기 들어 여성들에게도 탈모가 많이 발생하며, 여성 탈모에 대한 이슈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겟잇뷰티(Get it beauty)에서 선정한 헤어에센스들에 대해..

2015 겟잇뷰티(Get it Beauty), '내 헤어를 부탁해!' [내부링크]

여성들이 가장 사랑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겟잇뷰티 2015(Get it beauty 2015)'에서 건강한 헤어를 위한 여러가지 제품들을 소개했다. 최근 여성 탈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한 헤어는 이제 남성들만..

[2 DAY] 2015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보기 [내부링크]

지난번에 이어 2015 F/W 서울패션위크 개막 이틀째를 소개하려 한다. 패션위크 이틀차엔 총 15회의 남성복, 여성복 컬렉션이 소개됐다. 특히, 이날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이보현 디자이너의 세컨드 브랜드..

걸그룹, 아우디 R8 사고는 오보? [내부링크]

  <사고 당시 목격자가 촬영한 여성 사진> 지난, 22일 새벽 강남 논현역 인근에서 아우디 R8 사고가 나 온라인에 대대적으로 실린 사건이 있었다.(http://stylesquare.tistory.com/114) 이에 우리 스타일스퀘어..

'이단옆차기' = 'MC몽', '언프리티랩스타' 트랩 참여한다! [내부링크]

최근 엄청난 인기와 함께 화제를 몰고 다니는 일명 '여성판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로 불리우는 '언프리티랩스타'의 마지막 프로듀서가 '이단옆차기'로 확정됐다. 25일 방송계에 따르면, 시청자들의 궁..

공동기자회견 제의, 길건 & 소울샵 사건의 진실은? [내부링크]

앞서 보도했던, 길건 사건(03월 24일자 길건 사건 정리 : http://stylesquare.tistory.com/129)이 더욱 심화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어제까지 소울샵측의 기사로 가득차 있던 가수 길건 계약 문제는 오늘 3월..

길건, 소울샵과 사건 현재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가수 길건과 소속사 소울샵 엔터테인먼트의 분쟁이 더욱 심화되어가는 가운데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측이 가수 길건의 일방적인 주장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에 굳이 언급되지 않아도 되는 부분들까지 언급되..

강민경, 스포티룩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시키는 미모 [내부링크]

스포츠 브랜드 포니(PONY)가 다비치 강민경의 스포티룩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늘씬한 몸매와 어떤 의상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다비치 강민경은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조화롭게 매치하여 편안..

아이비의 탄력관리(얼굴, 목주름, 팔뚝) 홈케어, '달팽이 마사지' [내부링크]

여자는 탄력이 죽으면, 슬픈 짐승이라고 누가 그랬던가.. 여자들은 항상 탄력과 싸우며, 다양한 화장품을 바르고 테스트한다. 이에 팔로우미(follow me) 5 에서 아이비의 탄련관리 홈케어(?) '달팽이 마사지'를..

구하라, 비투비(BTOB) 세 남자 유혹하는 ‘여친룩' [내부링크]

카라(KARA)의 구하라와 비투비(BTOB)의 세 남자의 풋풋한 청춘화보가 공개됐다. 카라의 구하라와 7인조 남성그룹 비투비의 멤버 육성재, 이민혁, 정일훈이 참여한 이번 화보는 남녀 친구 사이에 생길 수 있는 미..

윤은혜 B컷, 봄을 부르는 빛나는 미모 [내부링크]

핸드백 브랜드로 유명한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가 브랜드 뮤즈인 윤은혜의 B컷을 공개했다. 사만사 타바사의 2015 S/S 화보 촬영 현장으로 윤은혜는 B컷임에도 불구하고 청순하며 빛나는 미모를 과..

여자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 공개! [내부링크]

최근 리얼 뷰티쇼 팔로우 미(follow me, 'MC 아이비, 최희, 재이')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자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여성들로 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에서..

수지, 이민호와 데이트한 런던화보 공개 '최강 미모' [내부링크]

어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배우 이민호의 연인 미스에이(miss A) 수지의 화보가 공개됐다 . 3월 24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http://cosmopolitan.joins.com/)'은 수지의 '런던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이민..

한지혜, DKNY와 모던 시크룩 완벽 소화! [내부링크]

스포티한 브랜드로 유명한 DKNY 가 한지혜와 함께 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한지혜는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스커트, 점퍼 등 다양한 DKNY 의상을 매치해 브랜드의 모던함과 시크한 감성의 룩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전지현, 구찌 레트로 패션 ‘여신 미모' [내부링크]

전지현이 구찌(GUCCI)의 레트로 패션을 완벽 소화했다. 2015년 구찌의 악세서리 아시아 광고 캠페인 모델인 전지현은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 화보를 진행, 국내 구찌 프리폴(Gucci Pre Fall) 컬렉션을 첫..

박수진이 직접 소개하는 ‘지니킴’ 프레젠테이션 [내부링크]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의 슈즈 디자이너로 참여한 박수진이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지니킴 2015 S/S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에서 직접 프레젠테이션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박수진은 지니킴 디..

나이키 ‘에어맥스’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하우스 오브 에어맥스’ 오픈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NIKE)의 대표적인 러닝 슈즈 ‘에어맥스(AIR MAX)’의 변천사를 알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나이키코리아(대표 근엽피터곽)는 3월 26일 에어맥스의 탄생을 기..

[1 DAY] ‘2015 F/W 서울패션위크’ 개막, 차승원·지코 런웨이까지 다채로운 볼거리 [내부링크]

지난 20일 ‘2015 F/W 서울패션위크’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서울컬렉션은 남성복이 그 시작을 장식했으며, 오프닝 무대는 제너레이션 넥스트의 디자이너 김도영의 쇼가 그 시작..

보아, 시크하면서도 빛나는 입/출국 공항패션 선보이다 [내부링크]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가수 보아(BOA)의 공항패션이 화제다. 보아는 21일 대만 신주 카운티 스타디움(Hsinchu County Stadium)에서 개최하는 'SM TOWN LIVE IN TAIWAN'에 참석하기 위해 20일 오후 출국한 보아가..

이민호, 수지 열애설 인정! 또 하나의 한류커플 탄생! [내부링크]

연예 전문매체로 유명한 '디스패치(Dispatch)'가 큰 스캔들을 하나 터뜨렸다. 당사자는 바로 배우 '이민호'와 국민 첫사랑 미스에이(miss A) '수지'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민호와 수지는 이달 10일 화보 촬..

소녀시대 티파니, 태연, 유리, 수영, 써니, 효영, 서현 공항패션 [내부링크]

그룹 소녀시대(티파니, 태연, 유리, 수영, 써니, 효영, 서현)가 'SM TOWN LIVE IN TAIWAN' 콘서트를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소녀시대는 각기 다른 패션으로 인천국제공항을 빛냈으며,..

강남 아우디 R8 5중 추돌, 걸그룹 멤버는 누구? [내부링크]

21일 새벽, 강남 논현역 사거리에서 걸그룹 J양을 태운 아우디 R8 5중 추돌사고를 내,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합니다. 종편 방송인 '채널 A'의 종합뉴스에 따르면,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5중 추돌..

제시카, 최근 홍콩 파파라치 포착! [내부링크]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가 최근 홍콩 파파라치들에 의해 사생활이 포착되었다. 그녀는 연인인 타일리 권과 함께 모임에서 나오고 있었으며, 편안한 복장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연인과의 다정한 모습..

그룹 샤이니, 각기 다른 개성의 공항패션 선보여 [내부링크]

그룹 샤이니가 대만에서 있을 SM 콘서트 'SMTOWN LIVE IN TAIWAN' 참석을 위해 20일 오전 각기 다른 스타일의 패션으로 남다른 공항패션을 보여줬다. 샤이니 태민은 마스크까지 착용하면서 꽁꽁 싸맨 패션을..

소녀시대 태연, 평범한 듯 세련된 '놈코어룩' 공항패션 [내부링크]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평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놈코어'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태연은 SM 콘서트 'SMTOWN LIVE IN TAIWAN' 참석을 위해 대만으로 떠난 태연은 20일 오전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김우빈, 우월한 기럭지 뽑내며 공항패션 주도 [내부링크]

배우 겸 모델 김우빈이 20일 오전 '더 모먼트 오브 김우빈(The moment of Kim Woo Bin)' 팬미팅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으로 출국하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 1월 중국 심천에서 열린 '더 모멘트..

이민호, 청바지에 흰티 그리고 베이지 코트의 남친룩 공항패션 [내부링크]

  몇 일전 공항패션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이민호가 봄에 걸맞는 공항패션을 다시 한번 선보였다. 이민호는 '이민호 라이브 인 홍콩(LEE MIN HO LIVE IN HONG KONG 2015)콘서트 참석차 3월 20일 오후 인천국제..

네파(NEPA), 전지현·남주혁과 2015 S/S 아웃도어 룩 공개 [내부링크]

국산 아웃도어의 자존심, 네파(NEPA)가 전속모델인 전지현, 남주혁과 함께 한 2015 S/S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뉴질랜드의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는 네파와 함께 자연을 즐기고 몸과 마음의..

김희애, 변하지 않는 외모와 그녀의 공항패션 [내부링크]

김희애는 역시 김희애였다. 그녀는 지난 14일 화보 촬영차 홍콩으로 출국하기 위하여 인천공항에 모습을 보였다. 먼저, 가장 놀란 것은 당연 세월이 흘렀어도 변하지 않는 그녀의 방부제 미모였고, 이어 배우..

손담비, 가죽자켓을 이용한 시크한 공항패션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촬영차 태국으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공항에 모습을 나타났다. 손담비는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디스트로이트 진에 블랙 레더 자켓을 가볍게 걸쳐 시크하며 도..

지창욱, 스냅백을 활용한 '남친룩 공항패션' 완성 [내부링크]

최근 드라마 '힐러'를 종영한 배우 지창욱이 캐주얼한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지창욱은 명품 브랜드로 유명한 '돌체앤가바나(Dolce & Gabbana)' 행사 참석차 19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중국 상하이로 출국했다...

전지현·한채영·김윤진 등 전시회에서 만난 연예인들... 봄 패션을 뽑내다 [내부링크]

지난 6일 전지현, 한채영, 김윤진, 강승현, 하석진 등 명품 여배우들을 비롯 연예인들이 행사장에 모였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예화랑 갤러리에 열린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루즈 앤 라운지(rouge..

이솜, 폴로랄프로렌 화보서 봄 향기 ‘물씬’ 풍기다 [내부링크]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이 모델 출신 배우 이솜 화보를 공개했다. 폴로 랄프 로렌의 2015년 봄 컬렉션의 화보 속 이솜은 매력적인 눈빛과 날씬한 각선미로 그녀 자신만의 독특한 분위기..

지이크 파렌하이트, 김우빈 새 화보 공개! [내부링크]

영화 '스물'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우빈이 완벽한 스타일링의 신상 화보를 선보여 여심을 올킬했다. 신원(회장 박성철)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김우빈..

전지현, 쉬즈미스(SHESMISS) 메가숍 참석 '여신강림' [내부링크]

배우 전지현이 인동 에프엔(INDONG FN)이 사업중인 ‘쉬즈미스(SHESMISS)’ 메가숍 논현점에 참석해 대한민국 대표 여신의 미모를 선보였다. 이날 전지현은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를 착용..

이민호의 올봄 ‘데님 스타일링’ 제안 [내부링크]

한류스타에서 강남 1970 으로 연기파 배우로 성장한 이민호가 스타일리시한 데님 패션을 선보였다. 데님 브랜드로 유명한 게스(GUESS)는 브랜드 전속 모델인 이민호와 함께 한 2015 S/S 게스 진(GUESS JEAN)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유 뉴질랜드 감성여행 [내부링크]

F&F(대표 김창수)의 라이프 스타일 리딩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공유와 함께 뉴질랜드에서 감성적인 여행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마치 미지의 세계를 향한 두근거림과 여행의 설렘을..

'최강 동안 미모' 최강희,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내부링크]

국내에서 최강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최강희가 최근 SNS를 통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강희는 도트 패턴의 베이직 원피스를 입고 음료를 마시거나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는 등 자유로운 분..

이다해 공항패션, '트렌치코트'로 공항 시선압도! [내부링크]

배우 이다해가 3월 15일 중국으로 출국하는 모습이 공개 된 가운데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공항 패션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어 화제다. 이다해는 프로모션 행사 참석 차 인천 공항을 통해 중국으로 출국..

봄(Spring), 스카프(Scarf)를 멋있게 착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봄(Spring) 시즌에 맞춰 스카프(Scarf)를 멋있게 착용한 패션스타일이 있어 소개합니다. 그럼, 아래 사진을 보며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카프 스타일을 찾아보시고 날씨에 맞춰 착용해보시기 바랍니다.^^..

MCM, 엑소(EXO) 스페셜 포토북 ‘다스 바이스’ 프로모션 오픈 [내부링크]

성주디앤디(대표 김성주)의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전속모델인 아이돌 그룹 엑소와 함께 진행한 ‘XOXO Happy Valentine’s day’ 캠페인의 미공개 이미지들로 구성된 스페셜 포토북 ‘다스 바이스’를 14일..

MLB, 수지 2015 스프링(Spring) 시즌 화보 공개 ‘I AM A SUPER FAN’ [내부링크]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유명한 MLB가 미쓰에이(miss A) 수지와 함께 2015 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MLB 전속 모델 수지는 모든 문화와 열정을 존중하는 ‘I AM A SUPER FAN’ 캠페인에 맞는 컨셉을 표현..

봄(Spring)을 위한 '뉴욕패션위크스타일' 아이디어! [내부링크]

최근 가을/겨울 뉴욕패션위크에서 봄(Spring)에 입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들이 나왔다. 특히, 이번에는 레이어드 및 악세서리 등을 활용한 다양한 아이디어 패션들이 나왔으며, 한국에서는 봄에 입기 좋은 스타일로..

2015 겟잇뷰티(Get it Beauty), 이하늬 추천! '마유크림' [내부링크]

2015년에 들어와 '겟잇뷰티(Get It Beauty)' 첫방송에서 이하늬 화장대가 큰 화제를 모았다. 그 이유는 바로 '마유크림' 때문으로 이하늬는 이 마유크림을 본인의 뷰티 비결로 손 꼽았다. 이날 겟잇뷰티에서 이..

최여진 & 강소영, 모델 라인 돋보였던 ‘클럽 모나코’ 컬렉션 현장 [내부링크]

SK네트웍스(대표 문종훈)가 사업 중인 ‘클럽 모나코(CLUB MONACO)’가 지난 3월 5일 신사동 가로수길 피트피 피트피 갤러리에서 2015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서 눈길을 끈것은 국내 최초로 클럽..

2015 겟잇뷰티(Get it Beauty) 여자향수 추천! [내부링크]

뷰티계의 최강 프로그램 '겟잇뷰티(Get it Beauty)'에서 3MC's 들의 페이버릿 여자향수를 소개했다. '내 남자의 후각 공략법'이라는 주제로 소개한 겟잇뷰티속의 여자향수에 대해 알아보겠다. 이하늬 향수 01...

빅뱅 탑(TOP), '시크한 공항패션' [내부링크]

그룹 빅뱅의 탑(TOP)이 13일 오전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행사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탑은 체크무늬 셔츠에 니트코디를 하였고, 블랙 오버코트로 스타일을 마무리 했다. 또한,..

배우 이정재, 댄디한 스타일로 공항패션을 선보이다! [내부링크]

남성적인 배우로 유명한 이정재가 댄디한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공항에 나타났다. 배우 이정재는 오늘(13일) 오전 개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이정재는 댄디하며 가벼운..

배우 조인성 ‘큰 키를 더욱 부각시키는 올 블랙 패션’ [내부링크]

배우 조인성이 3월13일 오후 서울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깔끔하고 센스있는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중국 상하이로 출국했다. 이날 출국한 조인성은 3월 14일 오후 상하이 센터(Shanghai Centre)에서 열리는 팬미팅..

한예슬, 스와로브스키(SWAROVSKI) 행사에 여신 인증! [내부링크]

여신 배우 한예슬이 결점 없는 완벽한 미모로 주위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예슬은 지난, 5일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스와로브스키(SWAROVSKI)’ 화이트 기프트 컬렉션 행사에 참석한 한예슬..

구하라 & 오윤아, 타미힐피커 컬렉션에서 봄을 느낄 수 있는 패션을 선보이다 [내부링크]

카라 구하라와 배우 오윤아가 ‘타미힐피커(TOMMY HILFIGER)’ 컬렉션 행사에 참석해 완벽한 인형미모를 보여줬다. 구하라와 오윤아는 지난, 3월 4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타미힐피커’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나영, 랑카스터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내부링크]

원빈의 그녀, 배우 이나영이 '랑카스터'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유명한 ‘랑카스터(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2015 S/S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습..

봄(Spring), 여자 콤비네이션 스타일 15종 추천! [내부링크]

기나긴 가을 / 겨울 시즌이 끝나고 최근 봄에 대한 패션이야기를 여러차례 주제 삼아 이야기하고 있다. 봄은 우리에게 한해의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 계절이기도 하며, 가볍고 화사한 패션을 선보일 수 있는 계..

방송인 김나영, 바바라 슈즈와 콜라보 진행! [내부링크]

바바라앤코(대표 이재정)가 패션 아이콘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바바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지난해, 꾸미지 않은 듯한 멋을 내는 '놈코어 패션'..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 '멋스러운 봄 공항패션' [내부링크]

아시아 프린스로 알려진 배우 장근석이 11일 오후 '2015 장근석 더 크리쇼 3(2015 JANG KEUN SUK THE CRI SHOW 3)' 공연 참석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장근석 이번 투어는 홀 공연이 6개 도..

여성 봄패션 제안! '트렌치 코트'는 영원하다. [내부링크]

만약, 당신이 트렌치 코트 패션을 시도한다면, 절대 실패하지는 않을 것이다. 트렌치 코트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며, 봄을 대표하는 패션 중 하나다. 트렌치 코트는 일명 '낙타색'이라고 불리우는 '베이..

이민호, 눈길 사로 잡는 스트라이프 니트로 '남친룩' 공항패션 완성 [내부링크]

배우 이민호의 공항패션이 인천공항을 방문한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민호는 파리에서 진행되는 화보촬영을 하기 위해 10일 오후 인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매번 공항패션을 통해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

수지 공항패션, 흰 원피스에 라이더 재킷으로 매치 [내부링크]

미쓰에이 멤버 수지(배수지·21)가 흰 원피스에 라이더 재킷에 카키색 클러치 백, 그리고 골든구스 운동화로 공항패션의 마무리를 하며 인천국제공항에 나타났다. 수지는 이날 오전 패션지 코스모폴리탄 4월..

배두나 공항패션. 수수한 블랙룩으로 공항패션 완성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배두나의 공항패션이 포착됐다. 배두나는 지난, 9일 인천공항에서 프랑스 브랜드 루이비통의 ‘2015 가을/겨울(F/W)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차 출국하기 위하여 인천공항을 찾은 배두나의..

한예슬 공항패션, 파리 발렌티노 컬렉션 쇼에 초청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이 오는 10일 파리 튈르리 정원에서 열리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on) 2015 F/W 프레타포르테 컬렉션'에 공식 초청됐다. 배우 한예슬은 출국을 위해 나선 공항길에서 엄청난 미모..

봄을 부르는 윤은혜 공항패션! [내부링크]

배우 윤은혜가 청순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윤은혜는 3월 8일 오전 패션 브랜드 ‘바네사브루노’ 화보 촬영 및 디자이너와의 만남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파리로 출국했다. 이날 윤..

아디다스 슈퍼스타(Adidas Superstar) [내부링크]

아디다스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아디다스 슈퍼스타를 모를수가 없다. 이에 아디다스 슈퍼스타를 매치하여 이쁘게 코디한 패션들을 한번 살펴보자.    스타일스퀘어(Stylesquare)는 다양한 국내외 다..

블랙을 좋아하는 당신을 위한 참고할만한 블랙스타일 [내부링크]

블랙스타일은 어찌보면 간단한 스타일이다. 하지만, 강력하다. 블랙스타일은 아무 옷이나 매칭을 해도 어울린다. 블랙은 데님이나, 흰색, 그리고 폴라티 등 다양한 패션에 어울릴 수 있으며, 아래 사진들을 보며..

플레어 청바지 스타일링하는 방법 [내부링크]

몇 년전부터 청바지 시장에서 스키니 청바지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스키니 청바지만 착용하고 있기 때문에 어쩌면 다양한 청바지 패션이 부족한 상황인지도 모른다. 이에 우..

소녀시대 서현, 그녀의 산뜻한 공항패션! [내부링크]

소녀시대 서현이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싱글 앨범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 녹음을 위해 일본 도쿄로 떠난 서현은 6일 늦은 밤 귀국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선보였다...

박신혜, 청순하면서도 아름다운 그녀의 공항패션 [내부링크]

배우 박신혜가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배우 박신혜는 7일 오전 '인스타일'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런던으로 출국했다. 박신혜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빨간색 포인트가 돋보..

소녀시대 공항패션 전체 분석! 트랜드를 잡아라! [내부링크]

앞서 스타패션탐구에서는 윤아, 티파니의 공항패션에 대해 탐구해보았다. 이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녀시대가 착용한 다양한 '핫 잇 아이템'들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이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해..

여성 '다크블루 데님' 추천 아이템! [내부링크]

다크블루 데님은 많은 패셔니스타들에게 시즌과 상관없이 편안한 트렌드 아이템으로 인식되어 있다. 또한, 다크블루 데님은 한 두가지 아이템 정도는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클래식한 아이템이기도 하다. 이..

배우 주원, 모델 김영광, 블루 스타일의 진수를 선보이다 [내부링크]

배우 주원과 모델 김영광이 4일 새벽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전개하고 있는 ‘지오투(GGIO2)’ 화보 촬영 차 마카오로 떠나기 위해 인천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른 아침이지만 주원과 김영광은 피곤한..

에프엑스 빅토리아, 사랑스러운 공항패션 선보여! [내부링크]

그룹 에프엑스의 빅토리아가 4일 오전 해외 일정 소화를 위해 김포국제공항에서 일본으로 출국하고 있다. 빅토리아는 하늘색 롤업 진을 입고 진한 핑크색 오버코트에 호피무늬 클러치백, 그리고 블랙 크로스백..

소녀시대 윤아, 상큼한 봄 공항패션 선보이다.. [내부링크]

소녀시대는 현지에서 4월 22일 발표하는 일본 9번째 싱글 '캐치 미 이프 유 캔' 작업을 마친 후 오는 7일 귀국할 일정으로 출국했다. 소녀시대가 일본에서 새 싱글을 공개하는 것은 지난 2013년 9월 '갤럭시 슈..

소녀시대 티파니 ‘킬힐'로 공항패션의 완성! [내부링크]

제시카 탈퇴 후 8인체제로 운영되고 있는 걸그룹 소녀시대가 금일 3 월 4 일 오전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일본으로 출국했다. 소녀시대는 8인체제로 변신하고 제시카 탈퇴 후 처음으로 선보이..

정려원, 패셔니스타다운 내추럴 프렌치 시크룩! [내부링크]

배우 정려원이 이자벨마랑(Isabel Marant) 2015 F/W 컬렉션에 참석차 오늘 프랑스로 출국했다. 오는 6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리는 이자벨마랑 컬렉션에 정려원은 한국 대표로 초대됐으며, 향후 화보 촬영도 진..

서우 ‘B&W’ 룩 트렌디 공항패션 눈길! [내부링크]

배우 서우의 트렌디한 공항패션이 화제입니다. 채정안이 출국한 이날은 인천공항을 통해 서우 또한 출국했다. 출국 길에 오른 서우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와이드 팬츠가 조화를 이룬 블랙 앤 화이트룩으로 공..

채정안, 나이를 잊은 상큼발랄 공항패션 선보이다! [내부링크]

배우 채정안이 개인일정 차 지난 1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영국 런던으로 출국했다. 채정안은 카모플라주 패턴 스웨트 셔츠와 블랙 맥시 스커트로 나이를 잊은 상큼발랄 공항패션을..

박주미 공항패션, 나이 잊은 그녀의 패션센스! [내부링크]

최근 KBS 2TV '용감한 가족'에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한 박주미의 공항 패션이 화제다. 박주미는 지난 2월27일 방송된 '용감한 가족' 5화 말미에서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로 활약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김아중, 검사룩 벗어던지고 본연의 패션으로... [내부링크]

'펀치'의 여검사 역할로 열연했던 배우 김아중이 공항을 런웨이로 만든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인기 드라마 <펀치> 종영 이후 베트남 다낭으로 화보 촬영을 떠나는 김아중의 공항 사진을 공개했..

소녀시대 윤아, 아크네 라이더 자켓! [내부링크]

오늘은 조금 지났지만, 윤아가 입어 너무 화제가 됐었던 아크네 라이더 자켓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일단, 이 자켓은 라인부터가 예술이다. 소녀시대의 여신이라 불리우는 윤아가 예쁜(?) 탓도 있겠지만, 약간의..

이민정, 이병헌과 귀국길 공항패션! [내부링크]

배우 이병헌이 만삭인 이민정과 함께 동반 귀국한 가운데 이민정의 공항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26일 오전 7시 10분 이병헌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아내 이민정과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 여행에서 귀국했다. 이병..

이민호, 모던한 느낌의 공항패션!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배우 중 한명인 배우 이민호가 필리핀에서 펼쳐진 '교촌치킨 필리핀 프로모션' 행사 마치고 2월 2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습니다. 이민호는 2월 24일 필리핀을 방문해 글로벌 모델..

김영광, 공항패션 ‘비율 종결자’ 로 등극! [내부링크]

모델 겸 배우 김영광의 개성만점 공항패션이 화제다. 모델 겸 배우 김영광은 지난, 2월 22일 화보 촬영을 위해 하와이 호놀룰루로 떠나기 전, 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우월한 비율과 패션감각이 돋보이는 공항패션..

2015 봄 추천 트랜드 : 핑크색의 귀환! [내부링크]

핑크색은 언제나 여성들에게 있어 사랑스러운 색이다. 또한 핑크색이야 말로 여자를 표현하는 가장 노말한 색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에 올 봄에는 핑크색이 또다시 귀환할 것으로 예상되어 봄과 어울리는 핑크색..

2015 추천 데일리룩 여성 스타일 : '블랙앤화이트(Black & White)' [내부링크]

컬러를 매칭할 때 가장 가볍게 매칭할 수 있는 컬러가 바로 '블랙앤화이트'가 아닐까 생각한다. 모던룩으로 대표되는 블랙앤화이트는 올해도 사계절내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올해 트렌드 스타..

남친룩의 정석! 박해진 봄/가을 패션을 분석해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여자들에게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남친룩의 정석 '박해진'의 패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박해진, 그 이름이 갑자기 뜨기 시작한 것은 언제부터인가... 비단 얼굴만 잘생긴 배우에서 많은 여성들에..

쎄시봉 VIP 시사회, 한채영 원피스스타일! [내부링크]

최근 개봉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영화 '쎄시봉(한효주, 김희애, 김윤석, 정우, 진구, 강하늘, 김인권, 장현성 등 출연)'의 VIP시사회때 한채영의 인형같은 몸매가 들어나는 슬림핏 원피스가 큰 화제를 낳고 있..

2015 봄/여름 시즌 추천 여성 선글라스 스타일 [내부링크]

바야흐로 선글라스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다. 과거 자외선을 피하기 위하여 사용되었던 선글라스가 언제부터인가 패션 핫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많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올 봄/여름 시즌에..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의 S/S 2015 악세사리 컬렉션 [내부링크]

Water In Love’ by Peter Lippman for Louboutin Spring/Summer 2015 Lookbook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 S/S(Spring/Summer) 2015 악세사리 컬렉션 크리스찬 루브탱이 2015 S/S 시즌 악세사리..

김민희 공항패션, 걸어다니는 화보녀! [내부링크]

<출국을 위해 공항에 도착한 김민희> 배우 김민희가 ‘2015 F/W(가을/겨울) 버버리 프로섬 여성 컬렉션 쇼’ 참석차 지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출국을 위해 공항에 도착한 김민희> 이날 김민희는..

'남자 공항패션의 갑' 박해진, 가죽재킷으로 '올블랙 시크' [내부링크]

박해진의 공항패션이 화제에 올랐다. 최근 '공항패션의 갑 of 갑'으로 평가받고 있는 박해진은 지난 15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여성들이 가장 사랑하는 남친룩 패션을 다시 한번 선보였..

김태희, 트렌치코트 하나로 감각적인 공항패션 선보이다! [내부링크]

<김태희 공항패션, 사진제공 : 버버리> 국내 대표 미녀배우 김태희가 올 화이트에 트렌치코트를 함께 매치한 감각적인 공항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태희는 설날이었던 지난 19일 화보 촬영 차 출국을 위..

'하트투하트' 안소희 패션 따라잡기! [내부링크]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의 안소희 패션이 화제다. 특히나 지난 5회 오디션을 보는 고세로(안소희 분)의 모습에서 너무나 걸리시하면서 세련된 모습을 보여줬다. 5화에서는 오디션 도중 안소희는 "배우가..

한예슬 공항패션, 올블랙 드레스코드! [내부링크]

최근 배우 한예슬의 공항패션이 화제다. 인형 같은 그녀의 외모를 더욱 빛내주는 그녀의 패션 드레스코드는 무엇일까, 함께 보기로 하자. 한예슬은 이날 핸드백 브랜드 ‘덱케’(DECKE) 화보촬영 차, 파리로 출..

여자들만을 위한 봄 향수 추천! '플라워 향수' [내부링크]

2015 봄시즌이 다가오면서 산뜻한 향의 여자 향수들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꽃을 주제로 한 제품 10가지를 소개하고 바이올렛, 블루베리, 와일드로즈, 매그놀리아스, 무스크, 릴리스, 이그저틱 플라..

롱헤어스타일(Longhairstyle)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자에게 있어 가장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은 어떤 스타일일까? 스타일스퀘어에서는 여성의 헤어스타일에 대하여 이야기를 한다면, 당연 롱헤어스타일을 손 꼽고 싶다. 무엇보다 여자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

'킬미 힐미' 황정음 패션, 블랙 부클 코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킬미, 힐미' 중> MBC 드라마 ‘킬미, 힐미’는 황정음과 지성의 연기호흡과 탄탄한 내용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하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킬미, 힐미' 중> 황정음이 입고 나온 '블랙 부클 코트'는 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패션, 까칠남의 수트룩은? [내부링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까칠남 현빈의 슈트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킬미,힐미'와 함께 수목 드라마 책임지고 있는 '하이드 지킬, 나'에서 현빈은 원더랜드의..

얼마전 종영한 '펀치' 김아중 검사의 시계를 한번 알아보자! [내부링크]

얼마전 종영한 SBS 월화 드라마 '펀치'에서 서울지검 강력부 여검사 역할을 맡은 김아중(신하경 역)의 패션이 종영한 지금까지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당당한 이시대의 여성상을 보여준 신하경역의 김..

새내기 직장인들을 위한 백팩 스타일링! [내부링크]

오늘은 새내기 직장인들을 위한 백팩 패션을 제안해볼까 한다. 일반적으로 백팩은 실용성과 착용감이 뛰어나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지만, 잘못 착용할 경우, 상당히 찐따(?)스러울 수 있으므로 착용에 대한 주의가..

남자, 남색 / 회색 블레이저 코디팁 어떻게 입어야 될까? [내부링크]

봄 또는 가을이 되면 블레이저 패션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아무래도 편하고 멋지기 때문에 많은 남성들이 블레이저 패션을 선호한다 생각이 듭니다. 이에 오늘은 블레이저 패션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

'킬미힐미' 박서준, 여심 녹이는 훈남 패션의 정석!, '오리온 표 패션' [내부링크]

최근 다중인격 드라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주인공인 지성 또한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지만, 패션(?)쪽에서 이슈를 받고 있는 것은 단연 배우 박서준의 ‘오리온 표 블..

인기드라마 <상속자들> ; 김우빈(최영도) 패션 스타일을 탐구해보자! [내부링크]

최근 가장 '핫'한 드라마라고 하면 당연 수목 드라마 <상속자들>들이다. 한국판 가십걸이라고도 불리고 있는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단연 돋보이는 스타는 당연히 '김우빈'이 아닐까 생각한다. 특히, 과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