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ugpbh의 등록된 링크

 subugpb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소시오패스만이 "성공" 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소시오패스입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c 소시오패스??? 소시오패스는 아직 의학계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되지 않은 명..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빠르게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1월은 연말정산의 달이죠? 1월 15일 국세청 홈택스에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오픈했는데요.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5분이면 됩니다.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연말정..

이석증 증상 및 치료법 - 요즘 왜자꾸 어지럽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오늘은 어지러움증의 원인 중 하나인 이석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석증이란? 이석증이란 다른 말로 양성 자세 현훈(良性姿勢眩暈)이라고 부르는데요. 양성 → 생명에 지장이..

겨울철 장염 식중독 범인 노로바이러스에 걸리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겨울철에 특히 조심해야 하는 질병이죠 노로바이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 노로바이러스??? 노로바이러스는 비세균성 급성위장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의 한 종류입니다. 미국..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 - 불면증에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오늘은 강력한 항염 항산화 식품 중 하나인 신맛 나는 체리 "타트체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이 주신 열매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체리는 달콤한 맛이 나는 스..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돈버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카드 포인트를 통합 조회하고 현금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계좌 입금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는 지난 1월 5일 날 도입..

콜라비 효능 및 부작용 전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오늘은 건강하고 맛도 좋은 "콜라비"에 효능 및 부작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콜라비란??? 콜라비 또는 순무 양배추는 유럽 원산의 배추 속 브라시카 올레 라케아의 일종인 작물이며,..

삼쩜삼 환급 미수령 세금 한번에 찾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오늘은 최근 이슈 중인 AI 인공지능 세금신고 서비스 "삼쩜삼" 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삼쩜삼?? "삼쩜삼"은 인공지능(AI) 세무회계 간편 종합소득세 신고 서비스로 국내 인공..

이루다 AI 4차산업시대를 맞이한 기술의 발전속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이루다 AI라는 인공지능 챗봇입니다!!! 나의 첫 AI친구 "이루다" 인공지능 챗봇 "이루다"는 스캐터랩이라는 기업에 핑퐁 팀에서 개발한 페이스북 메신저..

이루다 AI 많은 논란 속 결국 서비스 잠정 중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얼마 전 이루다 AI라는 인공지능 챗봇에 대해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서 마음이 무겁습니다. 성차별과 혐오 및 개인정보유출 지난 이루다 AI에 대한 포스..

구직촉진수당 1인당 300만원 지급???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오늘은 2021년을 맞이하여 새 단장하는 "국민 취업지원제도"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그중 "구직촉진수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코로나 19로 인해 안 그..

po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 ) 오늘은 제가 새벽시간때 감성에 빠져들게 될 때 듣는 노래를 추천드려볼까 하는데요. 뭔가 아무생각하고 싶지 않을 때 저는 이런 노래를 듣습니다. coldbrew - Simple coldbrew - Si..

저작권에 걸리지않는 고화질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 ) 예전에 대학교 과제를 하면서 PPT를 만들 때 저작권 없는 고화질 사진이 어디 없을까 생각하다가 찾게 된 사이트입니다. 일단 회원가입이 필요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어둠속으로" - 살고싶으면 움직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오늘은 2020년 5월 1일 비교적 최근에 나온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어둠 속으로"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살고 싶으면 움직여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어둠 속으로"는 제이슨..

가스 라이팅 뜻 무엇일까요??? - 정신적인 학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요즘 핫한 키워드 중에 하나이죠. "가스 라이팅"에 대한 뜻과 예시들을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스 라이팅(Gaslighting)??? 가스 라이팅이라는 말을 처음 들어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투 더 레이크" 소개 - 아포칼립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0년 10월 8일에 출시된 넷플릭스 드라마 "투 더 레이크"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포칼립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전염병 팬데믹을 소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아리스 인 보더랜드" 소개 시즌2 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 오늘은 2018년 12월 10일에 넷플릭스에 공개된 만화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일드 "아리스 인 보더랜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살고 싶다면 싸워야 한다. 오랜만에 넷플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