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8282의 등록된 링크

 success828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복숭아 효능 및 보관법 총정리 [내부링크]

과일중에서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복숭아 효능 과 보관법 부터 고르는 방법까지 알고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더 맛있는 복숭아 에 대하여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1. 복숭아 고르는법 2. 복숭아 보관법..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대상 및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지난 17일 홀짝제로 신청이 시작된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의 신청이 계속 되고 있다고 합니다. 끝나기 이전에 해당되는 소상공인 이라면 어서 신청을 하여 지원금을 받을 수 있도록 대상..

삼성SDI 주가 전망 과 목표주가 예상 [내부링크]

삼성SDI 주가 전망 삼성그룹의 전자계열사인 삼성SDI 주가 전망 및 목표 주가를 알아보기 위해 기본적인 기업정보와 팬더멘털은 어떤지 현재 모멘텀이 될만한 사항은 없는지 등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서론..

신풍제약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 정리 [내부링크]

신풍제약 주가 전망 1962년 6월 5일 신풍제약사 로 시작한 현재 사명 신풍제약은 기존에 대중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제약 회사입니다. 최근 코로나 19 치료제인 피라맥스의 개발로 인해 투자자들의 이목을..

카카오게임즈 주가전망 및 목표주가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카카오게임즈 주가 는 현재 숨고르기에 들어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출시하여 히트를 친 모바일 신작 게임 오딘 : 발할라라이징 의 영향으로 한달 사이 70%에 가까운 주가 상승이 있..

셀트리온 헬스케어 주가 전망 [내부링크]

셀트리온 헬스케어 주가 전망 셀트리온 헬스케어의 주가가 오른 것은 렉키로나가 미국과 유럽시장에 본격진출 한다는 소식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뉴스에서 설명하였습니다. 셀트리온은 미국 식품의약국과 사전 협..

근로장려금 지급일 및 지급대상자 확인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던 2021년의 근로장려금 지급일 및 근로장려금 지급대상자 가 정부로부터 확정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조건을 통해 언제 지급이 되는지 최종 정리 해 보았습니다. 목차 1. 근로장려금 지급..

삼성전자 주가 전망 및 목표 주가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 전망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의 가석방으로 일시적으로 눌리는 듯 하였던 삼성전자 의 주가가 다시 회복되고 있는 추세 입니다. 현재 이재용 부회장은 새로운 인력 4만명 고용의지와 함게, 3년간 2..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및 영업시간 [내부링크]

국내에 아주 많은 이용자를 갖고 있는 대형 은행 중 하나인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하기 위한 바로가기 를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어렵지 않게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국민은행 영업시간 또한..

유산균 먹는시간 및 효능 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장 건강에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 유산균 먹는시간 및 유산균 효능 과 유산균 부작용 등을 중요한 부분 위주로 상세하게 다뤄보았습니다. 평소 장 건강이 안좋거나 변비 등의 문제를 갖고 있는 분들이시라면 필..

상속세 면제한도액 및 상속세율 과 계산 방법 [내부링크]

상속세 같은 경우 친족 혹은 가족이 사망한 경우 무상으로 재산이 이전될때 과세되는 세금을 말하며 이 상속세 계산 을 위해서는 정확한 상속세율 과 상속세 면제한도액 을 파악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목차 1. 상..

증여세율 및 증여세 계산 및 면제 한도액 총정리 [내부링크]

증여세율 과 증여세 계산 방법, 증여세 면제 한도액 에 대한 내용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1. 증여세율 2. 증여세 계산 방법 3. 증여세 면제 한도액 부동산 가격상승과 함께 세법개정등으로 인해, 많은 분..

바퀴벌레 퇴치방법 및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3억년 전 지구상에 등장하였다고 하는 바퀴벌레 는 뛰어난 생존력과 번식력으로 우리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해충입니다. 이 바퀴벌레 퇴치방법 및 바퀴벌레 가 주로 생기는 원인 에 대하여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퇴직금 계산기 및 계산방법 (지급기한) [내부링크]

1년 이상 근무할 시 4대 보험 퇴직금 지급과 상관 없이 받을 수 있는 퇴지금 같은경우 계산방법 이 어렵지 않습니다. 이 퇴직금 합의가 잘 되지 않아 노동부 퇴직금 신고를 하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분쟁을 미연에..

두통이 지속되면 ? ( 편두통 지압법 총정리 ) [내부링크]

두통이 지속되면 정말 하루종일 신경쓰이고 그것으로 인해 또 스트레스를 받아 결국 편두통 등 두통이 더 심해지는 악순환을 만들어 냅니다. 간단한 지압법 을 통해 질병적 두통이 아닌 편두통 및 생활 두통을 줄..

자외선 지수 및 차단제 바르는법 [내부링크]

자외선 지수 및 차단제 바르는법 은 아주 중요합니다. 자외선 지수 를 무시하고 자외선 에 지속적으로 노출 될 시 각종 피부 질병부터 심하게는 피부암까지 걸릴 확률이 아주 높아지기에 평소 자외선 UV차단제 를..

커피머신 추천 첫번째 (돌체구스토 편) [내부링크]

커피머신 의 종류는 아주 다양합니다. 많은 분들이 실제로 커피머신 을 사용하고 있고 또 구매를 희망하고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어떤 커피머신 이 좋은지 파악하기 힘든것이 사실인데요, 커피 업계에서 다년간 근..

변비에 좋은 음식 및 변비 해결방법 [내부링크]

인구 중 최소 5%~20% 이상까지 많은 인원들이 앓고 있는 변비 더 나아가 소아 변비 까지 문제가 되기도 하는데, 남성에 비해 여성이 많이 갖고 있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이 변비에 좋은 음식 들과 함께 변비해결..

고혈압 낮추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고혈압 낮추는 방법 과 함게 고혈압 증상 및 원인이 되는 몇가지를 먼저 알아보고 다음으로 고혈압 낮추는 방법 에 대해 알기쉽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고혈압 의 원인 및 증상 2. 고혈압 낮추는 방법..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HDL과 LDL 콜레스테롤로 구분되며 흔히들 나쁜 콜레스테롤 이라고 말하는 LDL콜레스테롤 수치는 높을 수록 우미 몸의 혈관건강을 안좋게 만들며 각종 심혈관계 질환의 발병확률을 높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LD..

허리디스크 에 좋은 운동 쉽게정리! [내부링크]

허리디스크 같은경우 젊은층과 노년층을 가리지 않고 흔하게 발생하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특히, 앉아서 지내는 시간이 긴 생활패턴을 갖고 있는 경우 운동을 꾸준히 하지 않으면 허리디스크게 쉽게 노출 되는데..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각종 이유로 인해 실업하였을 시 국가로부터 일정기간 동안 지원받을 수 있는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등과 함게 자발적 이직시에도 실업급여 를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실업..

맥문동 효능 과 먹는방법 한방에! [내부링크]

백합과의 여러해살이 풀중 하나인 맥문동 효능과 함께 어떻게 먹으면 되는지 또 맥문동 이 무엇인지 다뤄보겠습니다. 목차 1. 맥문동 이란 2. 맥문동 효능 3. 맥문동 효능 위한 먹는방법  맥문동 이란? 맥문동은..

어깨통증 원인 및 치료법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오는 어깨통증 의 경우 심할 경우 팔을 사용하지도 못할 정도로 심해지기도 합니다. 이 어깨통증 은 어떤 질병의 신호일 수 있는데요, 그냥 무시하고 방치하였을 경우 중증으로 악화..

자가격리지원금 대상자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 19 로 인해 자가격리 대상자 에 해당하게 되는 경우 자가격리 지원금 이 정부로 부터 지급되며 이 지원금에는 유급휴가비 및 생활지원비 등이 함께 지급됩니다. 다만, 이 자가격리 지원금 대상자 에..

코로나 증상 순서 및 발현시기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 의 순서 및 발현시기 를 미리 알아두는 것은 중요합니다. 코로나로 민감한 요즘 단순한 감기만 걸려도 코로나 증상 이 아닌지 걱정하는 상황 등이 생기기도 하고 특히 가을로 넘어가는 요즘은 미리 코..

오십견 치료방법 과 운동법 (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어깨가 굳어 움직이기 힘들고 얼어붙은 것처럼 뻑뻑하며 통증이 동반되어 동결견이라고도 부르는 오십견 의 치료방법과 운동방법, 그리고 어떠한 증상이 있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목차 1. 오십견 증상 2. 오십견..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복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꿀벌이 만드는 천연물질 중 면역력에 특히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 프로폴리스 효능 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또 주의해야 할 점은 없는지 등에 대해 알기쉽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목차 1. 프로폴리스 복용법 2...

타트체리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각종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숙면에 좋은 멜라토닌이 많이 함유되어 많은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타트체리 효능 에 대하여 정리해 보았습니다. 목차 1. 타트체리 먹는방법 2. 타트체리 부작..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및 바로가기 최신정리 [내부링크]

자판 연습을 위해 많이들 이용하시는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방법 및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간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하는방법 2. 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  한컴타자연습 무..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및 신고대상과 신고방법 ( 종합소득세율 은? ) [내부링크]

연말정산을 통한 세금신고가 이루어지는 일반적인 직장인들은 제외한 소득이 있는 모두가 신고 납부 하여야 하는 종합소득세 같은경우 실제로 본인이 해당되는지 몰라 넘어가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히..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국민연금관리공단 홈페이지)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쉽게하는 방법과, 국민연금 의 수령나이는 어떻게 되는지, 또 국민연금 의 종류에는 무엇이 있는지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면 필수로 짚고 넘어가야 하는 정보들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음식 은 우리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한번 알아두면 평생동안 써먹을 수 있는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에 대하여 정리해 보고 피해야할 음식은 없는지 함께 정리해보겠습니..

대상포진 초기증상 및 예방 방법 [내부링크]

몸의 면역력이 약해지면 발생가능성이 높아지는 대상포진 초기증상 에 대하여 어떻게 파악해야 하는지와 예방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목차 1. 대상포진 초기증상 2. 대상포진의 주범과 치료기..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해보고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를 통하여 자신의 상태를 확인해 보고 뜻은 무엇인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번아웃 증후군 이란? 2.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하기  번아웃 증후군 이란? 번아웃 증후군은 일에 몰두하..

맥북 캡쳐 하는법과 스크린샷 단축키 변경 쉽게 하는방법 [내부링크]

맥북캡쳐 및 화면 스크린샷 단축키 변경하는 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으나, 맥북 사용이 처음이신 분들같은경우 해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방법대로 하시면 간편하게 캡쳐 및 스크린샷 단축키 변경이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스마트폰 요금제 비교! 알뜰폰 hub (허브) 이용하여 요금제 비교 및 통신사 추천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대표적인 통신사 이외에 알뜰폰을 합리적으로 가입하기 위한 방법으로 알뜰폰hub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알뜰폰을 조회하고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목차 1. 알뜰폰hub 란? 2. 주요서비스 이용하는방법 3..

bcaa효능 부작용 알기쉬운 정리 [내부링크]

BCAA효능 을 알아보기 이전 BCAA는 분지재 아미노산이라고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입니다. 이 BCAA같은 경우 사람의 몸에서 자연적으로 합성할 수 없어 외부로 섭취하여 보충해주어야 하는데요 BCAA효능 은 무엇이..

평수계산법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평수계산법 은 간단하지만 공용면적과 전용면적에 대한 개념을 잘 모른다면 같은 평수에서도 왜 건물이나 아파트마다 공간차이가 생기는지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면적에 대한 개념을 쉽게 이해하고 한눈에 볼 수..

아르기닌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필수 아미노산인 아르기닌 효능 에는 무엇이 있는지, 또 어떻게 섭취하면 좋은지와 아르기닌 부작용 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등을 총정리 해 보겠습니다. 아르기닌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음식도 포함되어 있으니..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과 요금제 를 절약하는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는 총 3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대면 시대의 본격화와 함께 기존의 인기에 더불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OTT서비스로 자리잡았습니다. 이 넷플릭스 요금제 에 대한 안내와 함께 어떤 요..

대체공휴일 적용대상 및 확대추진 총정리 [내부링크]

대체공휴일 법이 올해로 개정되어 추가로 쉴 수 있는 날이 많아졌지만 아직도 적용대상 에 해당되지 않는 분들이 있어,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 대체공휴일 적용대상 은 어떻게 되는지 또 올해는 어떤날에 대체공휴..

아스트라제네카부작용 필수로 짚고넘어갈것!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에 대해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할 부분과 아스트라제네카는 어떤 회사인지 알아야 할 부분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어느정도의 효과를 보이는지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목차 1. 아스트..

화이자백신부작용 및 효과 필수체크 [내부링크]

본격적인 코로나백신의 사전예약이 시작된 만큼 그 대상인 화이자백신과 모더나백신에 대한 관심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아주 많아졌습니다. 화이자백신이 어떤 효능을 갖고 있으며 또 화이자백신부작용은 어떠한지..

모더나백신 부작용 및 효과 총정리 [내부링크]

본격적인 코로나 백신의 사전예약이 시작된 지금, 가장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백신은 모더나백신과 화이자 입니다. 이번 사전예약 대상자의 지정 백신인 모더나와 화이자 중 모더나백신에 대한 부작용 등..

공시지가조회 총정리 [내부링크]

공시지가조회 는 거래에 있어서도, 세금계산에 있어서도 가장 필수인 항목중 하나입니다. 아주 쉬운방법으로 공시지가조회 하는 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공시지가조회 하는법 공시지가는 국토교통부장..

여주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특유의 쓴맛으로 인해, 다른 채소처럼 편하게 먹기는 조금 힘들지만 조금만 가공하여 섭취할 시 각종 영양소로 인해 몸에 아주 좋다고 알려져 있는 여주의 먹는법 과 여주효능 에는 대표적으로 어떠한 것들이 있는..

기초연금수급자격 필수체크 [내부링크]

노인의 생활안정을 위해 정부에서 도입한 제도인 연금제도 중 만 65세 이상이 되면 수급이 가능한 기초연금수급자격 에대해 필수로 체크해야 할 부분들을 간단하게 짚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기초연금..

삼쩜삼 홈페이지 미수령환급금 수령하는법 및 후기 [내부링크]

미리 납부했던 각종 세금들에 대해 일반국민들이 수령하지 않은 금액이 천억원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1인당 평균 10만원 내외 꼴로 과오납된 세금을 수령해가지 않은 것이라고 하는데요, 간편한 조회 및 세무대행..

근로장려금 지급일 신청자격 최종정리 (지급대상자확인)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은 소득액 일정이하 및 기타 다른 조건만 충족하면 받을 수 있는 장려금의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이 제도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어, 받지 못하고 있는 분들도 많은데요 정확한 요건과 내용을 확인하여..

자기개발에는 끝이없다 [내부링크]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자기개발은 필요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정작 그들은 그럼 무얼 하고 있는가? 그 시간을 더 가치있는 다른곳에 사용하고 있다면 인정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이들은 대체 무엇을 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