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issexy의 등록된 링크

 successissex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화이자 모더나 비교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가 창궐한 지금 전세계 모든 바이오 회사들의 관심은 누가먼저 백신을 만드느냐 였습니다. 그리고 20년 작년 모든 인력을 투입해 만든 결과물이 현재까지는 화이자, 모더나 그리고 아스트라제네카를..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 방법(Feat. 공장초기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은 보안 정책이 굉장히 까다롭기 때문에 비밀번호가 비활성화는 되는 경우는 종종 발생합니다. 그리고 역시나 보안을 자랑하는 애플 답게 굉장히 비활성화가 여러번 걸리게 되면 사실상 이걸 푸는 방법은 공..

SD 바이오센서 재무, 성장성 분석(Feat. COVID-19는 종식 될 것인가?) [내부링크]

미국과 영국은 가장 먼저 코로나 백신을 맞은 나라들 중 하나입니다. 이 두 국가의 접종률은 빠르게 올라갔고 그에 대비해 코로나 확진자는 줄어들어 코로나와의 전쟁에서 승리가 보이는 듯 했습니다. 백신 접종률..

검단 자이안단테 - 분양/입지조건/청약신청조건 [내부링크]

1. 분양예정일 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검단 자이 안단테 분양이 21월 9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전용면적으로는 74 제곱미터와 84 제곱미터로 각각 22평과 25평 수준입니다. 공급되는 총 세대수는..

비트코인 물타기 계산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물타기의 필요성 끝없이 오를 것만 같던 비트코인이 엘론머스크의 트윗과 중국발 악재로 폭락하였지만, 7월부터 반등을 시작하였고 폭락한 비율의 절반의 반등을 이뤄어 내었습니다. 이렇게 비트코인이..

TIGER 퓨처모빌리티액티브 - 분석 [내부링크]

1. 어째서 자동차(모빌리티) 사업에 투자해야 하는가? 이전 포스팅에서 애플이 어떻게 시가총액 1위 기업이 될 수 있었는지 알려드렸습니다. 애플이 아이폰을 처음 공개했을 당시 전체 핸드폰 시장에서 스마..

자동차(모빌리티) 전반 산업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Feat. HAIL ETF, Tiger 퓨처모빌리티) [내부링크]

2010년대를 풍미한 단어는 과연 무엇일까요? 당연히 관점에 따라서 여러가지 의견이 있을 수 있겠으나 IT와 주식의 관점에서 보았을 땐 저는 바로 스마트폰의 등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티브 잡스의 전설적인 아..

미국 메타버스 ETF(META) & 메타버스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 시장에 참여자들 대부분은 지난해 성장주 랠리를 직접 목격한 사람들입니다. 이들은 테슬라를 보았고, 모더나의 상승을 보았으며 국내시장에서는 코로나 진단키트주의 상승을 목격하였습니다. https://succe..

코인거래소 폐쇄 여부/일정 - 업비트/빗썸/코인원/코빗 [내부링크]

코인거래소 폐쇄되어도 한달 간 매매 가능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109052929g [단독] 금감원, 코인거래소에 '최후통첩'…17일 운명 갈린다 [단독] 금감원, 코인거래소에 '최후통첩'…17일..

가로수길/신사역 수제버거 맛집 - 파운드 [내부링크]

파운드 수제버거 최근 핫한 수제버거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파운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파운드 위치 파운드는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27-16 에 위치해 있으며, 신사역 가로수길 안쪽에서 찾아보실 수..

'누구나 집' 개요 / '누구나 집' 5.0 / 송영길 의원 [내부링크]

누구나 집 사업개요 다가오는 9월 8일부터 정부가 '누구나 집' 시범사업의 사업자 공모를 시작합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누구나 집'은 임차인이 집값의 10%만 지불하고 나머지는 부동산 대출과 시공사&시행사의..

청년 적금 추천/20 대 적금 추천/양적완화 적금 필요성 [내부링크]

1. 양적완화 시대에서 적금이란? 코로나 시대 이후 양적완화가 더 확대되면서 현금을 제외한 모든 자산가격의 폭등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미국 나스닥은 연일 역사적 신고가를 찍고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