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dal419의 등록된 링크

 sudal4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직업 소득 상관없는 소액대출 3곳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긴급자금이 필요하다면 빠르게 대출 찾는게 당연하잖아요. 무직자, 주부 등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상황이 올수 있기 때문에 직업 소득 상관없이 신청부터 실행까지 빠르게 대출 받고 싶은건..

코로나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생활지원금 안내 밀접접촉자가 되면 백신을 맞지 않은 자에 한하여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 자가격리 해야하는 기준은 백신접종자와 미접종자로 구분 만약 백신접종을 했다면 밀접접촉자라고 PCR검사를 통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세부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관련하여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많이들 어렵고 힘든시기에 지치실텐데 방역지원금 잘 알아보시고 혜택 보셨으면 좋겠네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은 검색창에 소상공인방역..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살다보면 갑자기 돈이 필요하거나 경조사비가 나갈때가있는데요. 그러면서 비상금관리가 필요할때가 생겨납니다. 그런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소액 대출중에 가장 간편한거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파킹통장이란? 파킹통장 추천 해드릴게요. [내부링크]

파킹통장이란? 운행을 멈추고 잠시 차를 세워놓는 ‘파킹(parking)’처럼 주차하듯이 목돈을 은행에 잠시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통장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은행의 수시 입출금 통장은 연 0.1~0.2%(세전) 수준..

배드 앤 크레이지 등장인물/인물관계도/줄거리/이동욱 위하준 주연의 tvN 금토드라마 [내부링크]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정보 tvN 2021.12.17 ~ (금, 토) 오후 10:40 방송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 주연 배드 앤..

신용등급 잘 관리하는 꿀팁 [내부링크]

지금 현재 살아가는 우리는 신경써야 할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금융거래를 잘해야 하고 또 신용등급 관리도 너무 중요한거 같습니다. 신용등급이 떨어진다면 아무래도 대출할때나 대출이자등에서 차..

[해몽]연예인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이 꿈에 나오는 재미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저도 연예인들이 꿈에 나오면 괜시리 기분 좋고 좋은 일이 생길거 같아서 기분이 좋은데요. 어떤 꿈해몽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신용점수표 확인 및 조회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눈이 엄마예요.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자신의 신용점수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도 신용점수가 몇점일까? 하고 궁금해 하며 열어보았는데 점수가 올라서 놀라기도 했어요...

2022년 달라지는 부동산대출, 세금관련 제도 [내부링크]

2022년 부동산 관련제도 1. 대출규제 강화 1월부터 총부채원리금 상환 비율인 DSR 40% 확대 적용이 조기 시행 개인 차주가 받는 모든 대출 주택담보대출은 물론 신용대출, 카드론, 자동차할부 등 모든 대출이 2..

태종 이방원 :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좋은드라마 볼만한 드라마가 너무 많네요. 오랜만에 드라마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고려라는 구질서를 무너뜨리고 조선이라는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가던..

청년내일채움공제 조건, 신청방법, 지원대상 핵심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청년 실업문제는 해마다 지속되어 우리 사회의 큰문제 중 하나인데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복지 정책을 내 걸고 있는데 오늘은 실업개선 정책 중 하나인 청년내일배움공제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

전기차 보조금 6,000만원 -> 5,500만원 보조금 받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년부터 전기자동차 구매할대 기본가격 상한액이 6천만원에서 5천5백만원으로 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상한액을 자꾸 낮춰가는 방식은 좀 더 대중적인 전기차 생산을 독려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공작도시 : 공작도시 등장인물/편성정보/줄거리정보 [내부링크]

공작도시 편성 : JTBC 2021.12.08. ~ (수, 목) 오후 10:30 수애, 김강우,김미숙,이이담, 이학주 등 출연 드라마 공작도시 드라마의 현실반영은 필연적이다. 사람살이를 이야기로 만들었으므로 당연하다. 세상 도..

KB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20일 제한 없이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주식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그러면서 공모주의 인기가 참 많아진거 같습니다. 공모주 신청하려면 주관사가 다양해서 여러 계좌를 만들어야 하는 일들이 생기는데요. 계좌 하나 만들고 나서..

위례신도시 : 남위례역 개통!! 위례선 트램 /위례신사선 본격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위례신도시 교통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위례신도시가 준강남 입지에도 불구하고 교통 편의성이 낮아 저평가 받아왔었는데요. 이번에 위례 신도시가 남위례역개통, 위례선트램,..

LG에너지솔루션 IPO(공모주) 청약일정, 주관사, 청약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년에는 IPO 대어들이 출격을 하는데요. 첫번째로 LG에너지솔루션 12월 7일(화)에 공시되었습니다. 예상보다 공모가도 낮게 나오면서 LG에너지솔루션의 청약 공모 경쟁은 어느때보다 치열 할 것으로..

임영웅! 한국 유튜브 뮤직 최근 7일 조회수 TOP2 [내부링크]

우리 엄마가 너무나 좋아하는 임영웅님이 유튜브 뮤직 최근 7일 조회수 TOP2에 올랐네요. 무려 유튜브 뮤직 조회수가 1420만 뷰 기록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최근 1년 유튜브 뮤직 조회수에서는 2위..

소액 재테크 : 조각 투자 [카사,뱅카우,테사,뮤직카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새로운 투자처로 조각투자 플랫폼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정말 요즘 정보가 부족하면 뒤쳐질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정말 다양한 재테크 방법들이 나오는거 같아서 잘 눈여겨 보고 공..

코로나 확진자 현황 12월 8일 역대 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코로나 확진자가 최대라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가 잠잠해 지나 싶더니 다시 솟구쳐 오르는 감염수치를 보니 너무 안타깝고 더 조심해야 겠다 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국내 코..

결혼, 출산하면 최대 1억원 신용대출 확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뉴스 보셨나요? 다음달 부터 결혼하거나 아기를 낳으면 최대 1억원 까지 신용대출을 받을 수잇게 된다고 하네요. 최근 금융당국이 대출을 조이면서 불만이 커지자 몇몇 급한 경우는 예외로 두기..

ETF 수익률 TOP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ETF 1년동안 수익률이 좋았던 TOP10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이번년도에는 해외, 2차전지, 게임 테마 돌풍이 있었네요. 해외 테마형 수익률도 고공행진이였습니다. 게임 ETF도 50%대 등락률을 보였네요...

아이폰 수혜주 : LG이노텍만 있나요? 비에이치도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수혜주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LG이노텍은 대표적인 신형 아이폰 수혜주로 꼽힙니다. 하지만 LG이노텍과 함께 함께 최근 신형 아이폰을 등에 업고 주가가 날아오른 업체가 있는..

12월 첫째주 주간 추천 종목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 증권사들이 얼마 남지 않은 21년 마무리에 12월 첫째주 추천주를 분석하였는데요. 삼성증권은 "시장은 변이 바이러스와 향후 긴축 사이클, 중국 경기에 대한 우려가 모두..

혈관청소부 : 양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편식을 좀 하는편인데 그래도 양파는 어느 음식에 들어가 있어도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양파는 요리해서 들어가면 거부감도 없고 식감도 좋아서 먹기가 좋더라구요. 물론 아이들은 먹기가..

금! 두배로 오른다 : 변이 공포에 다시보자 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증시도 변이바이러스로 인해서 영향을 받는거 같습니다. 또 이렇게 투자 심리가 위축되는듯 보입니다. 새로운 코로나 변이에 대한 우려로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이 커지자 투자자들의 안전자산..

찬바람이 불면 여기에 투자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찬바람이 불면 배당주를 사라"는 투자 격언이 있다. 연말은 전통적인 배당 시즌이고 상장회사의 한 해 실적이 공개되기 때문이다. 증권시장의 흐름이 지지부진한 가운데, 올해는 상장 리츠(REITs..

연봉 8000만원!! 홍어 썰 젊은이들 구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취업난도 심한데 이런 민간자격증이 생긴다고 하니 너무 흥미롭네요. 바로 "흑산홍어썰기 기술자' 민간자격증 제도가 생긴다고 합니다. 부모님들이 좋아하시고 술안주로도 인기 높은 숙성 음식..

이불을 꼭 개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달이예요.^^ 문뜩 이불을 꼭 개야 할까? 하는 의문이 들어서 알아보려고 해요. "이불을 꼭 개야 할까요? ㅋㅋㅋ 이불은 잠을 잘때 필요한 침구의 하나인데 별다른 이유가 없으면 매일 사용합니다...

위례스타필드 다이소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달이예요. 위례스타필드 다이소가 드디어 오픈하였네요. 스타필드 안에 다이소가 없어서 불편하였는데 드디어 생겨서 오픈한날 다녀왔어요. ^^ 기대 이상이더라구요. 다니면서 다이소 여기 하나 있..

우리아이랑 대화하기 : 좋은 대화의 기술 [내부링크]

좋은 대화의 기술 경청하기 '경청하기'는 대인관계 능력을 키우는 가장 중요한 대화 기술입니다. 대부분 이야기를 매끄럽게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지만 사람들은 자신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을 더 좋..

경기도 탄소포인트제 : 같이 에너지 절약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달이예요 평소에 에너지 절약, 기후변화에도 관심이 많은데 이번에 경기도로 이사오면서 탄소포인트제를 신청하였습니다. 서울시에 사신다면 에코마일리지로 검색을 해보세요^^ 포인트제를 통해서..

블랙프라이데이 : 해외직구 최적화 카드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달이예요 ! 올해 블랙프라이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11월 26일을 손꼽아 기다리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맘때를 벼르고 별러서 사고 싶었던 물건을 사려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블랙프라이데이족..

1000원 커피 사라지는 건가요? 원두 가격 인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달이예요. 왜케 뉴스 보기가 무섭게 물가가 오른다.. 경제가 안좋다... 코로나 확진자가 늘었다.. 이러면서 너무 우울한 소식만 들리네요. 그중에 커피원두값 오른다 소리에 "헉" 소리가 나면서..

농산물 ETF가 뜬다 : DBA ET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달이예요~ 며칠전에 저희집이 김장을 하였는데요. 물가가 얼마나 올랐는지 친정엄마도 너무 큰일이다.. 왜케 물가가 올랐니? 하시면서 걱정을 하시더라구요. 정말.. 같이 장보러 갔는데도 쪽파한..

헤이카카오에 어린이 맞춤형 AI '키즈모드' 탑재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수달이예요^^ 카카오엔터프라이즈가 자사 인공지능 (AI) 서비스에 헤이카카오에 키즈모드 기능을 탑재했다고 합니다. 키즈모드는 음성명령을 내릴때 어린이에게 적합한 콘텐츠를 틀어주는 기능으로 키..

위례스타필드 : 위례 이마트 트레이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이 되니 먹고 싶은것도 많고 뒤돌아서면 배가 고픈건 저만 그런건가요?ㅋㅋ 마트를 자주 가게 되네요. 금방 다 먹어 치우는거 같아요^^ 오늘은 뭐가 위례 이마트트레이더스에 뭐를 싸게 팔고 하..

송파구 가볼만한 곳 - 석촌호수 단풍이 예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수달이예요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영하권에 접어들고 추워진다고 합니다. 건강유의하세요 늦가을 만끽하고 싶으신 분들 석촌호수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주말에 아이와 가기에도 너무나 좋..

경기도 가볼만한 곳 - 하남 아이와 가볼만한 나무고아원(feat.유아숲체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수달이예요~ 경기도에 살면서 아이와 주말에 가볼만한 곳을 찾아보고 가보고 있어요. 가까운 하남시에 나무고아원이 있어 소개해드릴게요^^ 나무고아원을 소개하자면 20년전에 시가지에 늘어..

미국 메타버스 ETF 라운드힐 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달이예요^^ 요즘 주위에서 재테크 공부 진짜 많이 하시죠? 저도 너무 늦게 눈을 떴어요. ㅠㅜ 부지런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봐도 들어도 모르는 것들은 공부하며 투자하고 있네요. 요즘 주위에서 메..

티스토리 열심히 시작해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부터 티스토리에 좋은 정보들 올려서 같이 공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