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ar-bubu의 등록된 링크

 sugar-bub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태교 바느질, 흑백 모빌만들기, 아이구 허리야~ [내부링크]

임신대백과사전 안녕하세요. 복둥 맘입니다.^^ 오늘은 흑백 모빌 만들기를 했습니다. 한자리에서 꼼짝없이 앉아있었더니 살짝 배가 뭉칩니다.^^ 룰루랄라 즐겁게 시작했는데, 마지막엔 한숨 백번?ㅎㅎ 그래도 결과..

육아도서, 요즘 초등학생의 마음이 궁금하다면, 이네의 교실! [내부링크]

임신대백과사전 안녕하세요. 복둥 맘 입니다.^^ 귀여운 그림이 있는 표지가 마음을 사로잡고, 내용이 예뻐서 찬찬히 살펴보게 된 '이네의 교실'입니다. 초등교사와 학보모를 위한 마음 언어 수업이라고 하니까 미..

2020 스타벅스 신메뉴, 할로윈 음료 리뷰 [내부링크]

일상생활 모든 것 안녕하세요. 예비 엄마 복둥 마미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잠깐 일을 보고 오는 길에, 스타벅스에 신상 음료가 나왔다고 집 근처 스타벅스에 방문했습니다. 언텍트 시대에 맞게 드라이브 뚜루를..

대구 인터불고 파크빌리지 웨딩 정말 솔직한 후기(feat. 로즈로사) [내부링크]

부부대백과사전 안녕하세요 슈가부부 예비엄마 복둥마마 입니다. 오늘은 작년 11월에 예식을 올렸던 대구 만촌 인터불고 파크빌리지 웨딩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한 번뿐인 결혼식을 위해 대..

강아지 짖음 훈련 하기, 벨소리에 민감한 강아지 [내부링크]

동물 대백과사전 안녕하세요. 복둥이 마마입니다. 오늘은 강아지 짖음 훈련, 특히 벨소리에 민감한 강아지 짖음 훈련입니다. 저희 집 푸들 모찌는 평소 짖음이 심한 강아지인데요. 오늘은 아침부터 마음을 먹고..

당신은 개를 키우면 안된다 리뷰 [내부링크]

당신은 개를 키우면 안 된다 리뷰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동물을 정말 사랑하고,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복둥이 마미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읽었던 ' 당신은 개를 키우면 안 된다' 개통령 반려견 훈련사 강형..

칠곡 송림사, 대구 근교 가볼만한곳, 친정엄마랑 함께, 복둥마미 일상생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비 엄마 복둥이 마마입니다. 오늘은 친정엄마와 함께 칠곡 군 송림사를 방문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절에 자주 가서 그런지 절에 가면 그렇게 마음이 편안하더라고요ㅎㅎ 오늘은 친정엄마와 함께 송..

구미 삼성패션 아울렛, 제일모직 아울렛, 슈가부부 일상생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가부부의 일상생활 2탄! 날씨도 슬슬 추워지고, 가을 맞이 쇼핑을 하러 남편과 함께 구미 삼성패션 제일모직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구미 삼성패션, (구)제일모직 아울렛 위치는 아래 지도와 같습..

칠곡 가산수피아/가산 가볼만한 곳/ 핑크뮬리 맛집/ 그라운드수피아 / 수피아미술관/ 전이수 작가/슈가부부 일상생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 9일 한글날 그러니까 빨간날입니다. 빨간날은 음 너무 좋아요!!!! 오늘은 남편과 함께 핑크뮬리 맛집 칠곡 가산수피아 구경갑니다. 슈가부부 일상생활 1탄! " 가산수피아 " 주소 : 칠곡..

반려동물, 푸들 특징, 갈색 푸들 모찌, 별명은 후라이드 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복둥 마마 입니다. 저는 동물을 정말 좋아하는데요.ㅎㅎㅎㅎ 특히 저는 강아지를 많이 좋아합니다. 강아지의 꼬릿 꼬릿한 발냄새도 좋아하구요, 아이들이 제 품에 안기는 따뜻한 그 느낌도 좋아하구..

육아도서, 임신출산육아 대백과 리뷰 [내부링크]

임신대백과사전 내돈주고 내가 산 육아분야 12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노란색 책! 사실 임신전에 사둔 책인데, 지금 이렇게 유용하게 보고 있습니다. 책의 두께가 상당합니다. 가격은 18,500원이지만 인터넷을 이..

구미시청, 슈가부부 혼인신고서 작성법 (임신27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복둥이 마마 입니다. (복둥이는 제 뱃속의 꼬물이 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고 쉬운 혼인신고서 작성법을 알려드립니다. 작년 11월에 결혼한 슈가 부부지만, 둘다 직장인 이였기에 미루고 미루다 복둥..

태교 1. '못 참는 아이 욱 하는 부모' (임신27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휴직 중인 복둥맘 입니다. 남편이 회사 가고 나면 시간이 많아집니다. 주로 피아노를 치거나 모짜르트 음악을 들으며 태교를 하지만 오늘은 다 읽고 말거야!란 마음으로 일찍 일어났어요.ㅎㅎ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