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arcandymountain의 등록된 링크

 sugarcandymounta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양면파우치 양면끈파우치 간단하게 만들기 1 [내부링크]

양면파우치를 만들어본다. 끈을 달아 꽉 조이면 화장품을 담던 자질구레한 소품들 등 무엇을 담아도 안전하게 보관이 된다. 간단한 원리만 알아두면 뚝딱~!! 양면으로 사용할수있는 파우치가 만들어지니 굳이 구입..

대한민국 희대의 탈옥수 신창원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경비가 삼엄한 감옥 중 하나인 "노스브랜치 교도소" 는 미국 워싱턴 D.C에서 200킬로미터 떨어진 메릴랜드주에 있다. 이 교도소의 주변을 둘러싼 담은 살상용 철조망으로 둘러싸여 있다. 이 교도소..

피부과 의사가 알려주는 블랙헤드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세안을 꼼꼼하게 잘해도 블랙헤드가 생긴다. 1차 클렌징오일로 피부가 밀리도록 롤링하고, 2차 그 다음 클렌징 워터로 닦아주고 3차 다시 클렌징폼으로 세안을 꼼꼼하게 해도 왜!! 블랙헤드는 없어지지않으며 왜..

연기 외모 다 되는 더 더 더 확!! 떴으면 좋겠는 배우4탄 백현진 [내부링크]

>>> 백현진 <<< 처음 어디선가 목소리를 듣고는 참 별 희한한 목소리도 다있네, 저런 목소리가 테레비에 나오면 나도 나가겠다~~!! 하는 생각을 들게 해줬던 배우님이자 가수이자 화가이신 백현진배우. 잊고있다..

내일그대와 [내부링크]

한번만 보고 버리기에는 너무 아까운 드라마!! "내일그대와" 이 드라마가 방영될 쯤 비슷하게 많았던 타임리프 영화나 드라마 중 손꼽히는 작품이었던것 같다. 이 드라마를 보게되면서 그저그런 예전 하이틴스타쯤..

국내 도입된 코로나19 백신의 종류 [내부링크]

코로나 팬데믹을 대비하여 정부지침에 따라 백신 접종을 받느라 백신대란이 일어나는 요즘이다. 국내에 도입된 백신은 5가지로 알려져있다. 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O 백신명 :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종류..

시청률 조사하는 방법 (NIELSEN) [내부링크]

시청률을 조사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닐슨은 세계 1위의 시청률 조사 기업이며 닐슨코리아는 국내 최초의 시청률조사 회사로 전국을 기반으로 패널 선정의 공정성을 높이고 국내 최대의 시청률데이터를 제공하는..

우리나라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도시는? 순위 [내부링크]

1위 서울특별시 9,588,711명 2위 부산광역시 3,369,704명 3위 인천광역시 2,936,214명 4위 대구광역시 2,406,296명 5위 대전광역시 1,457,619명 6위 광주광역시 1,444,787명 7위 경기 수원시 1,186,000명 8위 울산..

연예인본명 [내부링크]

현빈 김태평 고수 고수 하지원 전해림 박서준 박용규 하정우 김성훈 공유 공지철 원빈 김도진 조진웅 조원준 태양 동영배 박형빈 박지웅 하도권 김용구 곽도원 곽병규 재희 이현균 손예진 손언진 한소희 이소희..

좋은영화란 무엇일까!!한번 보고 두번 보고 계속 보고싶은 영화들 1탄 [내부링크]

영화를 좋아하지만,, 수많은 영화들을 봤지만 아직도 좋은 영화가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다. 세계적으로 엄청난 활약을 하신 윤여정배우님의 이번 영화를 봤는데 영화 무지렁이인 나는 도대체 어느 부분에서...??..

단백질섭취의 모든것 [내부링크]

단백질 섭취 잘하고 계신가요? 우리나라의 중장년층에서의 단백질 섭취 실태는 심각한 상태라고 합니다. 중장년층 중 3명 중 1명은 단백질 섭취 부족이고 노년층에서는 무려 10명 중 7명이 단백질 섭취 부족이라고..

위염의 모든것 (위염의 예방방법!!)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먹고 마시는 기능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위!! 우리 몸에서 위의 위치는 식도와 십이지장 사이에 J자의 주머니 모양으로 있고 우리 몸의 소화기관 중 가장 넓은 기관입니다. 성인의 경우 자..

세계 나라별 면적 순위 [내부링크]

1위. 러시아 면적 17,125,407  세계최대, 유럽최대 2위. 캐나다 면적 9,984,670.  북아메리카 최대 3위. 미국 면적 9,833,517 4위. 중국 면적 9,640,821  아시아 최대 5위. 브라질 면적 8,515,770 남..

우리나라에서 제일 면적 넓은 지역은? 순위별 [내부링크]

1위. 경북 안동시 (면적 1,521.94) 2위. 경북 경주시 (면적 1,324.89) 3위. 경북 상주시 (면적 1,254.80) 4위. 경북 포항시 (면적 1,130.01) 5위. 강원 춘천시 (면적 1,116.41) 6위. 인천광역시 (면적..

우리나라에서 제일 긴 터널은??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제일 긴 터널은?? 수서~평택간 고속철도인 SRT가 통과하는 율현터널이다. 율현터널은 서울 강남의 수서동부터 평택까지 50.3킬로미터의 현존하는 국내 최장터널이다. 최장터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우리나라에서 제일 긴 지하차도는??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제일 긴 지하차도는?? 국도1호선을 통과하는 세종시에 있는 주추지하차도이다. 주추지하차도는 4.7킬로미터로 현존하는 국내 최장 지하차도이다. 처음 지하차도로 들어가다 보면 터널로 착각하게 되..

여성 대표암 2위??!! 갑상선암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발병하는 암 중 2위인 갑상선암!! 특히 50대 여성에게 가장 많이 발병되는 암인데요. 대사증후군과 비만이 있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조심해야 한다고... 특히 갑상선암을 앓았다면 유방암 발..

필수로 알고있어야 할 "크레딧포유"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신용에 관한 일들을 하게 된다. 은행에서 또는 카드사에서 신용카드를 만든다거나 또는 통장을 만들고 때로는 신용대출을 받는다거나 또 여러 가지 세금도 납부해야 하고 기존에..

계피와 시나몬의 차이 [내부링크]

>>> 계피 <<< 일단 계피는 생달나무의 나무껍질로 만든 약재이다 중국 일본 태국 등에서 자생하는 나무 맛은 약간 매우면서  단맛이 나며 소화기 계통의 장애가 있을 때 이용된다 구토에도 효과가 있어 널리 이..

연기 외모 다 되는 더 더 더 확!! 떴으면 좋겠는 배우 3탄 서현우 [내부링크]

>>> 서현우 <<< 서현우 배우님이다 ..... 이란다. 여태껏 잘 몰랐네요 쓱 알아보니 시상에나!! 기존에 내가 봤던 영화들에서 많이 나오셨었네요 "나의 아저씨" 나의 이번해 인생 드라마 느낌이다 물론 2018년 작..

샤넬 웰컴기프트 [내부링크]

샤넬 웰컴기프트 여지껏 회원가입 없이 그때그때 구입해서 사용했었는데 갑자기 회원가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홈페이지를 찾아 가입을 해보았다. 이후 이런저런것들을 구매하고 까맣게 잊고있을 무렵...

닮은꼴 스타 [내부링크]

닮은꼴 스타 첫번째 그냥 묘하게 닮았음 아이키 = 김정현 닮은꼴 스타 두번째 말간 이미지가 똑 닮음 배다해=태민 닮은꼴 스타 세번째 쇼호스트 동지현님과 샤이니의 키님 선명하고 깨끗하게 아주 잘생기셨다.

연기 외모 다 되는 더 더 더 확!! 떴으면 좋겠는 배우 2탄 서혜린 [내부링크]

>>> 서혜린 <<< 날마다 인터넷뉴스에 티비뉴스에 온갖 비리로 얼룩진 사건사고들로 꽉 찼던 펜트하우스!! 그  대단했던 시즌2가 종영되면서 다시 기약하게 하고 있는 펜트하우스!! 그 중 타이틀롤들 못지않게 찰..

청바지 수선해보기(손바느질 가능) [내부링크]

근 2년을 왜인지는 모르겠고 안 입어지던 청바지가 있었는데...불현듯! 갑자기! 느닷없이! 생각이 나면서 막 입고 싶어 지는 충동에 휩싸여버렸다. 그래서 옷무덤을 뒤적이며 찾았지만 다리한쪽 끼우는 순간 알아..

연기 외모 다 되는 더 더 더 확!! 떴으면 좋겠는 배우 1탄 신현수 [내부링크]

>>> 신현수 <<< 신현수!! 요즘 다시 정주행중인 "으라차차 와이키키2" 에서 뇌순남 야구선수 국기봉으로 나온다. 말끔하게 잘생긴 얼굴에 우월한 기럭지 완벽남이다. 보면 볼수록 어디서 본듯한 인상이고 계속 보..

아이패드 양면파우치 만들기 (아이패드프로12.9인치) [내부링크]

아이패드프로4세대 양면파우치 만들기 준비물 1.양면으로 만들 원단2장 가로34 세로66, 2.원단심지2장 (원단과 같은 사이즈) 3.양면의 원단에 끼울라벨(짜투리원단)2장 가로7 세로7 단추 또는 끈  아이패드 파우..

메디니스온열마사지기 사용시 설명서대로만 사용하기(주의사항) [내부링크]

홈패션을 배워보겠다고 근 두어달 손가락에 힘을 주고 이것저것 했더니 어느날부턴가 아침에 일어나면 손가락이 잘 안펴지고 아팠다. 정형외과는 가기싫어서 일주일가량은 관절통증에 좋다는 파스도 손가락마다..

용혈성요독증후군의 증상과 예방법 (외식 자주 하면 특히 조심) [내부링크]

요즘 현대사회의 사람들은 시간이 없고 혹은 입맛이 없고 그 외 여러 가지 이유로 외식을 하는 일이 잦은데요 특히나 햄버거 좋아하는 사람들, 그중 아이들은 더더욱 조심해야 할거같습니다..

브리타정수기 마렐라 쿨 2.4L 화이트(Marella White) 사용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브리타 정수기 마렐라 화이트를 소개합니다. 앞으로 2년을 타 지역에서 살게 된 관계로 생수를 약 한 달간 사 먹게 되었었는데요 이게 플라스틱쓰레기가 어마어마합니다. 둘이서 주중 5일 동안 먹는 건데도 쓰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