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arjenny의 등록된 링크

 sugarjenn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슈가제니 스티커 제작 :: 문구,잡화점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슈가제는 스마트스토어에서 자그마하게 쇼핑몰을 하고 있어요. 지난달에 중국에서 1차 수입하고 일본에서도 1차 물건이 들어왔어요. 일본 제품은 기본 수량이 있어서 종류는 적..

일산 밤리단길 귀여운 디저트 카페 :: 무드바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벌써 4월 말이네요 ㅠㅠ 정말 봄은 짧고 시간은 너무 잘가네요 ㅜㅜ 슈가제니는 온라인으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데 쇼핑몰이라는게 혼자서 하고 있어요. 장점이자 단점이 촐..

일산 밤리단길 퓨전 중식 애견동반 :: 효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오늘은 예전부터 얘기듣고 가고싶었던 효교에 다녀왔어요. 일산에 오래 살던분들이 추천을 많이 했는데 이제서야 어쩌다 다녀왔어요. 예쁜 야외 자리도 있던데 이미 예약을 다..

파주 자연이 예쁜 애견동반 카페 :: 힐링그라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우리 연두랑 연두친구 솜이랑 파주 힐링그라운드 애견동반카페에 다녀왔어요. 애견동반카페이긴한데 애견카페같은 그런 자연 속 예쁜 카페랍니다. 애견동반 아니여도..

강원도 속초 애견 동반 전복물회 :: 해녀마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너무 좋죠 뭘해도 좋은 요즘입니다. 어서 장마오기전 습해지기전 야외활동 많이 해야하는데 슈가제니는 연두랑 산책하는 일상이 전부지만 동네 공원만 나가도 너..

일산 밤리단길 귀여운 스누피 카레 :: 유부가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요즘 나들이 하기 너무 좋은 날씨의 연속이죠^^  토욜 아침부터 교정치과 데리고 가고 개학이라 한의원가서 보약도 짓고 오후엔 학원도 가야하고... 다행히 오전 일정이 빠..

컬러감이 이쁜 펜코 플라스틱 다용도 집게 [내부링크]

일본 펜코사의 다용도 집게 입니다. 실용성도 좋지만 컬러가 너무 예뻐 소품으로도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이런 제품 필요해서 사는거 아니잖아요. 예쁘니깐 사고 여기저기 활용해보세요. 컬러만 고민하..

일산 벚꽃이 이쁜 일산 호수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겨울내내 기다렸다는듯이 여기 저기 봄을 맞이해서 꽃들이 마구 마구 피기 시작하네요. 동네도 이쁘고 옆동네도 이쁘고 도로변도 이쁘고 다 이쁘네요. 어젠 잠깐 나름의 벚꽃..

강원도 당일 여행 고성 바다가 예쁜 베이커리 카페 애견동반 :: 바다정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오늘은 급 당일로 강원도에 바다보러 다녀왔어요. 연두랑 함께요 ^^ 지난 겨울 연두랑 처음으로 강릉 세인트존스에서 펫룸에서 하루 자고 연두랑 첨으로 강원도 여행을 해봤는..

펜코 컬러 다용도 심플 책상 소품 정리함 [내부링크]

일본 펜코사의 심플하고 컬러감이 이쁜 스토리지 정리함 입니다. 봄맞이 집안 정리하며 필요한 제품이에요. 요렇게 이쁜 아이로 정리해 주면 인테리어 효과도 최고지요. 인기컬러는 품절이 빨라요~ 주문..

일산 정발산 월남쌈 맛집 :: 미소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가제니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두번이나 다녀온 일산 정발산 월남쌈 맛집 미소다에 다녀왔어요. 자주가던 애니골 샤브향이 없어지고 샤브향이랑 다른 스타일이긴 하지만 요즘 핫하다고 해서 오랫만..

mt 마스킹 형광 다용도 종이 테이프 [내부링크]

마스킹테이프로 유명한 일본 mt 사의 마스킹 종이 다용도 테이프 입니다. 다꾸 정리나 각종 생활 속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컬러 5color 상세&구매는 링크타고 오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sugarbebeb..

지코바 치킨 집콕 생활의 필수품 홈웨어 잠옷 파자마 ::슈가제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가 제니입니다. 설날 연휴가 시작되었지만 예전과 다른 명절을 몇 번 보내고 나니 긴긴 연휴에 당연히 집콕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집콕을 하며 즐거운 명절 연휴로 돌아가길 또 기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