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arone의 등록된 링크

 sugaro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2건입니다.

[술이야기] 한주 양조, 경기도 안성 술도가, 한주35, 한주소주, 송절주 [내부링크]

한주양조, 송절주 한주양조는 한주와 송절주로 유명한 양조장으로 조선시대부터 가문에 전해내려오던 송절주가 1984년 서울시 무형문화재2호로 지정되면서 인간문화재로 인정받은 술도가 이다. 조선 중엽 충경공 이정란(본관, 全義)의 후손인 본인 시가(媤家)의 집안 술로 명맥이 유지되던 송절주(松節酒)가 1989년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 2호로 지정되면서 술 빚기 기능보유자로 인정된다. 1992년 한국 문화재보호재단의 적극적인 권유와 지원하에 저는 조선 명주(銘酒)의 하나인 로주두말빚이(露酒二斗方)에 의한 전통 증류주 한주 생산에 성공한다. 조선시대 명주인 한주를 빚고 있는 이성자 대표는 송절주의 기능보유자이기도 하다. 한주양조 이성자 대표는 원래 피아니스트였다. 서울대 기악과를 나와 중대부족여중과 계원예고에서 1..

감 꿈해몽, 감을 먹는 꿈, 감을 따는 꿈, 감나무 꿈 [내부링크]

감 꿈, 감을 따는 꿈, 감을 먹는 꿈 가을의 열매인 감은 재물, 작품, 권세, 관리 등의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감이 꿈에 나타나는 꿈은 대부분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감을 꿈에 볼 경우, 풍요롭고 번영한 시기를 나타낼 수 있으며 재산적으로나 감정적으로 풍요로움을 느낄 때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꿈 속에서 감을 먹거나 즐기는 것은 만족과 충족을 상징하며 이는 꿈을 꾸는 사람이 현재의 삶에서 만족과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감은 일반적으로 가을에 익는 과일로, 꿈 속에서 나타나면 수확이나 성장의 시기를 나타낼 수 있으며 자신의 노력의 결실과 목표의 달성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감 꿈해몽 1. 감을 따는 꿈 자신의 지위, 직급이 한단계 올라가고 직장이나 자신의 위치에서 명예..

해바라기 꿈해몽,해바라기 수확하는 꿈, 해바라기 보는 꿈 [내부링크]

해바라기 꿈 해바라기는 노란색 꽃잎과 둥근 꽃받침을 가진 아름다운 꽃으로 키가 크고 밝은 색상 때문에 햇살을 향해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해바라기'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해바라기의 꽃말은 일편단심, 행복, 희망, 열정을 상징하며 해바라기 꿈은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꿈의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 꿈은 행복과 희망을 상징하며 해바라기는 밝고 화려한 꽃으로 행복과 희망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해바라기를 본다면 앞으로 좋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성공과 번영을 의미하며 해바라기는 태양을 향해 움직이는 성장력이 강한 식물로 꿈에서 해바라기를 본다면 목표를 향해 나아가 성공을 거둘 것이라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랑과 인간관계..

[와인이야기] 와인과 치즈의 페어링, 와인과 어울리는 치즈, 와인과 어울리는 안주, 와인과 치즈 페어링 팁 [내부링크]

어떤 와인이 치즈랑 잘 어울릴까요? 1: 와인과 치즈를 같은 강도로 페어링하세요. 이 팁은 자신만의 페어링을 만드는 데 중요한 팁을 제공하겠죠? 그뤼에르 치즈의 섬세한 맛은 묵직한 카베르네 소비뇽에 압도되지만 피노 누아와 함께 사용하면 완벽하게 균형을 이룹니다. 일반적으로 알콜 도수인 ABV가 14.5% 이상인 와인은 더 강렬한 향이 나는 치즈와 함께 페어링 해야 강렬하고 맛이 더 좋습니다. 와인의 알콜 도수가 12% 미만인 와인은 덜 강렬하고 섬세한 맛이 나는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2: 진한 레드 와인은 숙성된 치즈와 가장 잘 어울립니다. 치즈는 노화되고 수분 함량이 줄어들면서 지방 함량이 증가하여 맛이 더욱 풍부해지는 특징이 있죠. 이 두 가지 특성은 치즈의 지방 함량이 와인의 높은 타닌을 상쇄하기..

[와인이야기] 구대륙 와인과 신대륙 와인 구분, 차이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구대륙과 신대륙 구분 구대륙과 신대륙은 지리적, 역사적 관점에서 대륙을 분류하는 용어로 상대적인 개념입니다. 구대륙은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대륙을 통칭하는 용어이며 신대륙은 아메리카 대륙과 오세아니아 대륙을 통칭하는 용어입니다. 최근에는 아프리카-유라시아 대륙과 아메리카 대륙으로 구분하는 용도가 더 널리 사용되며 역사적인 배경으로 구대륙은 고대 문명이 발달하고 오랜 역사를 가진 대륙이었으며 신대륙은 15세기 대항해시대에 유럽인들이 처음 발견한 대륙입니다. 신대륙 와인 신대륙 와인은 미국, 칠레, 아르헨티나, 호주, 뉴질랜드 등 유럽 이외의 지역에서 생산되는 와인을 의미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신대륙 와인 생산 국가는 미국으로 주로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 소노마 밸리에서 생산되며, 칠레는 센트럴 밸리, ..

[와인이야기] 모스카토 3대장, 모스카토 다스티, 달달이 와인, 파올로 사라꼬, 비에티 모스카토 다스티, 브리코 콸리아 [내부링크]

모스카토 다스티 와인은? 모스카토( Moscato)는 이탈리아어로 화이트 품종 뮈스까( Muscat)를 말하며 이탈리아 북서부 지역의 아스티 지방에서 생산되는 스파클링 와인은 모스카토 다스티 (Moscato d'Asti) 라 부르고 마트에 가면 라벨에 모스카토 다스티라고 붙여진 이름은 달달이 스파클링 동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스티(Asti)는 이탈리아 북서부 피에몬테에 속하는 와인 산지로 피에몬테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최고의 생산지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가 생산되는 곳입니다. 파올로 사라꼬 모스카토 다스티 국가 이탈리아 피에몬테 아스티 품종 모스카토 100% 도수 5.5도 사라코는 이탈리아 피에몬테 북서부 지역에 위치한 와이너리..

[위스키]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시음후기 [내부링크]

발베니 증류소 밸베니 증류소는 스코틀랜드의 페이슬리(Paisley) 인근에 위치한 역사 깊은 위스키 증류소로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며 1892년에 윌리엄 그랜트(Wiliam Grant)가 설립했으며, 그 이후로도 현재까지 밸베니 브랜드의 위스키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발베니 증류소는 5세대에 걸친 가족 경영으로 운영되는 독립적인 증류소이며 글렌피딕 증류소 설립 이후 2번째로 세운 증류소로, 두 곳은 지하도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발베니는 전통적인 수제 제조 방식을 고수하며, 숙련된 장인들이 직접 맥주 양조, 증류, 숙성, 병입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밸베니 증류소는 스코틀랜드의 스페이사이드 지역에서 위스키를 생산하는데, 이 지역은 그 특유의 부드러움과 깊..

눈물 꿈해몽, 눈물 흘리는 꿈, 슬퍼하는 꿈 [내부링크]

눈물 꿈, 눈물을 흘리는 꿈, 눈물을 닦는 꿈 꿈에서 눈물이 나오는 것은 주로 감정적인 경험, 스트레스, 또는 내면의 갈등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눈물은 종 종 감정의 표현이며 정서적인 부담이나 충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눈물이 행복한 감정으로 인해 나오는 경우, 그것은 만족감이나 기쁨에 대한 경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개의 경우, 눈물은 슬픔, 아픔, 또는 스트레스와 연결되어 나타납니다. 이는 현실에서 경험한 감정적인 어려움이나 압박에 대한 반영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눈물을 흘리는 것이 불편하거나 아프다면, 내면의 갈등이나 정서적인 부담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눈물을 보거나 눈물을 특정 상황에서 흘리는 것은 대인 관계나 소통에 대한 어려움을 나타낼 수 있습..

단추 꿈해몽, 단추가 떨어지는 꿈, 금은보화로된 단추 꿈 [내부링크]

단추 꿈, 금은보화로 된 단추, 단추가 떨어지는 꿈 꿈에서 단추가 나오면, 그것은 자제력, 제어, 또는 선택에 대한 주제를 나타낼 수 있으며 단추를 누르거나 닫거나 풀어내는 행위는 자신의 일상적인 결정이나 행동을 조절하려는 노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단추가 아름다운 모양이고 꾸미거나 화려한 디자인이 있다면, 자신의 스타일이나 외모에 대한 관심을 나타낼 수 있지만 반면에 단추가 깨져 있거나 불완전한 경우, 어떤 측면에서 자신의 제어나 결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셔츠 단추가 꿈에 나오면 사회적인 상황이나 외부 평가에 대한 걱정이나 관심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보석 꿈해몽 보석 꿈이란보석 꿈은 일반적으로 가치, 희망, 사랑, 성공 등을 의미합니다. 보석은 아름답고 가치 있는 물건으로, 꿈..

모자 꿈해몽, 모자쓰는 꿈, 모자를 얻는 꿈, 모자를 벗는 꿈(2편) [내부링크]

모자 꿈, 모자를 벗는 꿈, 모자를 쓰는 꿈, 모자가 날아가는 꿈 모자가 꿈에 나오면 그것은 자아나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모자는 종종 개인의 스타일이나 성격을 나타내는 요소로 간주됩니다. 특정 유형이나 스타일의 모자를 착용하는 것은 자신의 정체성이나 특징을 강조하려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모자는 보호와 가리움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보호받거나 자기 자신을 감추려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반대로 특별한 모자를 쓰고 있는 경우, 주변 사람들에게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싶어하는 욕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자의 색깔과 디자인도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모자를 착용하거나 변경하는 꿈은 주변 환경이나 상황에 따라 자신을 적응하거나 변화시키려는..

입 꿈해몽, 입이 없는 꿈, 입으로 물건을 삼키는 꿈 [내부링크]

입 꿈, 입으로 물건을 삼키는 꿈 입은 의사소통, 욕망, 행복, 건강 등 다양한 의미를 가진 꿈의 상징으로 꿈에서 입이 나타나면 그것은 대개 소통과 표현에 관련된 주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입이 크게 열려 있거나 말하거나 먹는 모습이 있다면, 그것은 여러 가지 상황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소통하는 데 대한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때로는 어떤 얘기를 나누거나 감정을 표현하려는 욕구를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귀 꿈, 입 꿈, 귀 입 꿈해몽 귀 꿈, 입 꿈 귀는 듣기, 배우기, 이해, 수용성을 상징하며 꿈에서 입에 대한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꿈에서 입은 말로 하는 의사표시나 체력, 기력, 재산 등을 나타냅니다. 귀 꿈해몽, sugarone.tistory.com 꿈해몽 1. 입이 없는 인..

[와인이야기] 알콜도수에 따라 와인잔 채우기, 와인잔에 따르는 와인 양, 와인잔 용량 [내부링크]

1. 알코올 도수가 낮은 와인 Vs. 알코올 도수가 높은 와인의 와인잔에 따르는 양 와인의 알콜 함량은 5.5도의 와인에서부터 23도의 주정강화 와인까지 다양한 형태로 분포하고 있습니다. 와인의 알코올 도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와인의 스타일, 와인의 품질 수준, 포도 품종이 자라는 기후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와인잔에 따르는 와인 한잔의 양은 150ml 입니다. 와인한병이 750ml 기준으로 한다면 5잔 정도의 와인이 나온다는 이야기입니다. 알코올 도수가 낮은 와인은 150ml를 기준으로 와인잔을 보았을 때, 더 많은 양을 따르게 되며, 와인의 알코올 도수가 높아질 수록 150ml 기준에서 더 적게 따르면 됩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로 보시면, 알코올 도수 10도 이하의 와인은 150ml..

이사가는 꿈해몽 [내부링크]

이사가는 꿈 이사가는 꿈은 삶의 변화를 암시하는 꿈이며 꿈의 상황과 자신의 감정을 고려하여 긍정적인 변화인지 부정적인 변화인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새 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며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기회를 얻거나,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낯선 곳으로 이사하는 꿈은 불안감을 암시하며 새로운 환경에 대한 두려움이나 적응에 대한 걱정을 나타냅니다. 새롭고 깨끗한 집은 긍정적인 변화를, 낡고 음침한 집은 부정적인 변화를 암시합니다. 이사가는 꿈해몽 1. 혼자 이사하는 꿈 자신의 의식속에 독립을 간절히 원함을 의미하며 다른 사람의 통제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심리적인 표현입니다. 2. 다른 지역으로 이사하는 꿈 현재의 삶에 대한 불만족을 암시하며 자신이 더 많은 것을 성..

새 꿈해몽(2편) [내부링크]

새 꿈 새에 관한 꿈은 일반적으로 자유, 변화, 자아 개발, 또는 새로운 기회와의 연관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비둘기는 평화, 사랑, 가족과의 화목을 상징할 수 있으며. 비둘기가 날면서 자유롭게 날아가는 모습은 행복하고 평화로운 미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꿈 속의 독수리는 힘, 자신감, 또는 목표를 향한 강한 의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도전에 맞서 현실에서 성공을 이루려는 의지를 상징할 수 있습니다. 까마귀는 종종 신비로움이나 변화를 나타내는 상징적인 새로 꿈 속에서 까마귀를 보는 것은 새로운 지식을 얻거나 새로운 시점에서 문제를 바라보려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독수리 꿈해몽, 매 꿈해몽, 거위 꿈해몽 독수리 꿈해몽, 매 꿈해몽, 거위 꿈해몽 사례 1. 독수리가 자신을 해치는 꿈 건강..

[술이야기] 론 자카파 23년, 론 자카파 럼 23년, 론 자카파 XO [내부링크]

1. 론 자카파 럼 23년 국가 과테말라야 도수 40도 지역 자카파 가격 10만원대 전 후 반 론 자카파 럼은 과테말라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럼으로 과테말라의 자카파(Zacapa) 남부의 화산 토양에서 자란 순수한 천연 사탕수수 즙만을 농축한 '버진 슈가 케인 허니'로 만들어지고 솔레라 방식에 따라 배럴에서 숙성됩니다. 버번과 쉐리에 사용된 오크 배럴에서 숙성하며, 23년 이상 숙성된 럼을 조합하여 독특하고 확실한 맛을 내고 최소 6년에서 최대 23년까지 숙성된 원액을 블랜딩하여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론 자카파는 1976년 과타말라의 작은 도시 이름이며, 버진 사탕수수허니로 만들어진 술입니다. 발효과정에는 파인애플 이스트를 사용하여 최소 5일이상 발효하며 발효 후 연속 증류기에서 증류 후 구름위의 ..

[술이야기] 캡틴모건 럼, 캡틴모건 럼주, 럼콕 레시피 [내부링크]

1. 캠틴모건 럼 국가 푸에르토리코 도수 35도 증류소 캡틴 모건 원재료 사탕수수 당밀 발효 구매처 CU앱 GS앱 캡틴모건 럼의 기원은 세기 전쯤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17세기 그 당시 해적이었던 '헨리 모건(Henry Morgan)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는데, 특별한 역사적 배경이 이 제품에 더욱 독특한 매력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캡틴 모건 럼은 해적 모건처럼 전 세계에서 애호하는 스파이스드 럼입니다. 캡틴모건 럼은 사탕수수 당밀을 발효하고 3번의 중류와 1년 간의 숙성을 거쳐 만들어지는 럼으로 오크통 내부를 강하게 태운 화이트 오크 버번 배럴을 사용하여 숙성하고 이 과정에서 자연스러운 바닐라 향, 캐러멜 향, 카카오 향이 녹아나오는 특징이 있습니다. 여기에 여러 향료를 배합하여 캡틴 모검 럼이 완성됩니다..

[술이야기] 해적의 술 럼, 럼주에 얽힌 이야기 [내부링크]

1. 해적의 술, 해적의 술로 알려진 럼주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을 보면 주인공 캡틴 잭 스패로우가 항상 손에서 놓지 않는 술이 있다. 카리브해 연안에서 탄생해 '해적의 술'의 대명사가 된 럼(Rum)주 이다. 4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럼은 거친 뱃사람들의 동반자로 잘 알려져 있으며 적도 부근 열대지방에서 풍부하게 생산되는 사탕수수에서 설탕의 결정을 분리한 당밀 '몰라제스(Molasses)'가 원료입니다. 럼이 해적을 상징하는 술로 자리잡게 된 이유는 가혹했던 과거의 항해 환경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전 세계를 무대로 한 탐험과 교역의 시대, 동시에 해적의 전성시대였던 '대항해시대'에 럼은 기나긴 항해를 하는 뱃사람들의 생명수 역할을 했다. 40도가 넘는 도수 덕분에 장기간의 항해에도 쉽게 변질되..

그림 꿈해몽, 그림 그리는 꿈 [내부링크]

그림 꿈, 그림 그리는 꿈 그림 그리는 꿈은 다음과 같은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창의력과 표현력: 꿈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자신의 창의력과 표현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꿈꾸는 사람이 자신의 내면세계를 외부로 표현하려는 욕구를 나타냅니다. 문제 해결: 꿈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은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꿈꾸는 사람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정리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새로운 시작: 꿈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새로운 시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꿈꾸는 사람이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욕구를 나타냅니다. 감정 표현: 꿈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꿈꾸는 사람이 자신의 감정을..

[술이야기] 브랜디 탑 10, 꼬냑 탑 10, 세계 인기 꼬냑 상위 10위, 인기 꼬냑 브랜드 탑10 추천 [내부링크]

세계 인기 꼬냑 탑 10, 세계 인기 브랜디 탑 10 꼬냑은 프랑스 코냑 지방에서 생산되는 브랜디의 한 종류로 다른 브랜디와 달리, 꼬냑은 엄격한 생산 규정을 따라 만들어져야 하며, 이는 꼬냑의 높은 품질을 보장합니다. 꼬냑은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향으로 유명하며 일반적으로 과일, 꽃, 향신료, 오크 등의 향이 나타나며, 숙성 기간이 길어질수록 더욱 복잡하고 미묘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생산 지방: 프랑스 코냑 지방에서 생산된 포도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2) 포도 종류: 우니 블랑, 콜롬바르, 폴 블랑 등 특정 포도 종류만 사용해야 합니다. 3) 증류: 두 번 증류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4) 숙성: 오크통에 최소 2년 이상 숙성해야 합니다. 5) 도수: 최소 40% 이상의 알코올 도수를..

물고기 꿈해몽, 물고기 잡는 꿈, 잉어 꿈 (2편) [내부링크]

물고기 꿈, 잉어 꿈, 물고기 잡는 꿈 물고기 꿈은 다양한 의미로 해석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행운, 풍요, 번영, 새로운 시작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꿈의 상황과 세부적인 요소에 따라 다른 의미를 지닐 수도 있으며 물고기는 성장과 발전을 나타내는 상징이기도 합니다. 1) 성공과 풍요로움: 물고기는 종종 풍요롭고 번영한 상징으로 간주됩니다. 물고기가 꿈에 나타날 경우, 이는 성공과 풍요로움의 시기가 다가올 것이라는 긍정적인 신호일 수 있습니다. 2) 감정의 표현: 물고기는 물 속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는 동물로, 감정의 흐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물고기 꿈은 감정적인 상황이나 관계에 대한 표현일 수 있습니다. 3) 불안 또는 두려움: 물고기가 어둡거나 위협적으로 나타날 경우, 이는 불안 또는 두려움을 나타낼..

[와인이야기] 와인 한병은 몇 잔 나올까?, 와인을 만드는 포도는? 와인잔 용량과 따르는 양, 와인용 포도 [내부링크]

목차 와인이란? 와인용 포도는 무엇일까? 와인 빈티지의 뜻은 무엇일까? 와인 한병에 몇잔 정도 나올까? 1. 와인이란? 와인은 포도의 발효액으로 만든 알코올 음료로 엄밀히 말하면 어떤 과일도 와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사과, 크랜베리, 자두 등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라벨에 "와인"이라고만 적혀 있으면 포도로 만들어지는 것이며 와인을 만드는 포도는 일반적으로 사먹는 포도와 다릅니다. 와인과 맥주라는 두 대중적인 음료의 차이점은 맥주를 양조하는 것은 곡물을 발효시키는 것으로 와인은 과일로 만들어지고, 맥주는 곡물로 만들어집니다. 맥주의 경계를 허무는 예외도 있지만, 그 이야기는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2. 와인용 포도는 무엇일까? 와인용 포도는 식용으로 사먹는 포도와는 다르며 식용 포도보다 더 ..

[위스키] 글렌모렌지 넥타도르, 글렌모렌지 위스키 시음후기 [내부링크]

1. 위스키 소개 국가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구매처 위스키파크, 와인앤모어 리쿼샵, 트레이더스 등 도수 46도 종류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모렌지 넥타도르는 10년 숙성된 원액을 소테른 와인 캐스크에서 2년간 추가숙성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유명하며 프랑스 소테른 지역의 귀한 와인 캐스크에서 마무리 숙성된 스코틀랜드 싱글 몰트 위스키입니다. 2004년에 출시되었으며 '넥타도르'는 '황금의 술'이라는 뜻의 켈트어입니다. 소테른 와인 캐스크는 넥타도르에 독특한 풍미를 부여하였으며 넥타도르는 8개의 증류기에서 증류됩니다. 이는 위스키를 더 부드럽고 순수하게 만들며 100개 이상의 워시백에서 숙성됩니다. 글렌모렌지 증류소는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동북쪽에 위치한 크롬파티 마을 근처의 다르노흐 만에 위치하고 있으며 1843년..

[위스키] 러셀 리저브 싱글배럴, 와일드터키 증류소 [내부링크]

1. 위스키 소개 국가 미국, 버번위스키 원재료 위스키원액 100%(옥수수 75%, 호밀 13%, 몰트 12%) 구매처 와인앤모어, 보틀벙커, CU앱, 대형마트 도수 55도 와일드터키 증류소에서 만든 스몰배치 버번으로 러셀리저브는 와일드터키의 마스터 디스틸러 가문인 Russell 가문이 이름을 걸고 만듭니다. 싱글배럴은 여러 배럴이 블렌딩되어 출시되는 위스키들과는 다르게 배럴에서 필터링 후 다른 배럴의 원액과 블렌딩 없이 병입되어 배럴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표기는 없는데 8년 숙성 아닐까하는 추측이 있습니다. 와일드 터키 증류소 는 미국 켄터키주 로렌스버그에 위치한 증류소로 1869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캠파리 그룹이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와일드 터키 증류소는 버번 위스키 생산으로 유명하..

[전통주] 사랑할때 12도, 충주사과 소주, 사과소주 [내부링크]

1. 전통주 소개 국가 대한민국, 충주 중원양조 원재료 사과(88.25%), 설탕(11.74%), 효모(0.01) 구매처 네이버술마켓, 술집(네이버술마켓 3700원, 술집 9천원) 도수 12도 사랑할때 12도는 충주사과로 만든 소주로, 충주사과 특구에서 생산된 제품입니다. 원재료는 사과 88% 이상으로 ㅅ사과로 만든 발효주입니다.사과주스 더하기 설탕의 합작품으로 저온발효 숙성으로 향기를 담았습니다. 100% 충주사과 발효주로 2009년과 2010년에 지금은 사라진 축제 중 하나인 충주 세계 무술축제 건배주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제품은 빨강 라벨의 사랑할때 12도, 초록 라벨의 사랑할때 20도 입니다. 향긋한 사과의 향기가 술에 베어있습니다. 중원양조 는 1924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전통주 양조 회사로 ..

[맥주] 볼파스 엔젤맨 호피라거, 리투아니아 맥주 추천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리투아니아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볶은보리맥아, 호프 구매처 CU편의점 도수 5.5도 볼파스 엔젤맨 시리즈는 리투아니아 국민맥주로 유명하며, 리투아니아는 독일, 벨기에와 맥주로 어깨를 나란히 하는 북유럽 3대 맥주 국가로 손꼽힙니다. 맥주 소비량에서도 소비국 랭킹 탑 10에 들며 맥주를 사랑하는 나라입니다. 볼파스 엔젤맨 호피 라거는 2018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20년 월드 비어 어워드에서 금메달을 포함한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호피라거는 기존 라거 맥주에 홉을 2배로 넣고, 3 가지 맥아를 블렌딩해서 맛을 풍성하게 한 수제맥주이며 콜드부르 방식으로 양조해서 투명하고 맑은색을 보이고 있습니다. [맥주] 볼파스엔젤맨 뉴잉글랜드 IPA, 볼파스엔..

[맥주] 칼스버그 맥주 시음후기, 덴마크 맥주, 덴마크 왕실 맥주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덴마크 원재료 정제수, 맥아, 홉 구매처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CU편의점, 세븐일레븐 등 도수 5도 [술이야기] 덴마크 맥주, 덴마크 맥주 종류 목차 덴마크 맥주에 대해 덴마크 맥주의 특징 칼스버그 투보그 미켈러 덴마크 맥주에 대해 덴마크는 맥주 생산량 기준으로 세계 10위권에 드는 맥주 강국입니다. 덴마크 맥주는 전통적으로 라거 sugarone.tistory.com 칼스버그 맥주는 1847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야콥 크리스티안 야콥센(J.C. Jacobsen)에 의해 처음 양조되었으며야콥센은 맥주 양조 과정을 과학적으로 연구하여 품질을 높이고자 노력했으며, 그의 노력은 결실을 맺어 칼스버그 맥주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맥주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칼스버그는 덴마크 왕실의 공..

[맥주] 올라덥(Ola Dubh) 21년 맥주 시음후기, 올라덥 21년 스타우트, 흑맥주 추천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영국, 하비스톤 브루어리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귀리, 홉스, 효모 구매처 와인앤모어, 오산 오색시장 크로디 펍. 도수 8도 스타일 스타우트 맥주 오늘 소개하는 맥주는 귀하디 귀한 맥주로 크로디라는 오산 오색시장 내에 있는 펍에서 술을 좋아하는 저에게 구매하여 가져다준 귀한 술입니다. 싱글몰트 위스키 캐스크(오크통)에서 숙성한 맥주로 영국 스코틀랜드의 에일 맥주 양조장인 하비스톤에서 '하이랜드 파크'의 오크통에 숙성시킨 맥주입니다. 올라덥은 게일어로 검은 오일(Black Oil)을 의미하며 엔진을 돌리는데 필요한 오일처럼 사람의 몸을 원활하게 하고 에너지를 주는 검은 색상의 맥주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올라덥의 맥주는 올드 에일(Old Ale)로 옛날식 맥주가 아닌, 오래 숙성해서..

[맥주] 카푸치너 바이스비어 시음후기, 독일 맥주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독일 원재료 정제수, 밀맥아(11.28%), 보리맥아, 효모, 호프 구매처 노브랜드 도수 5.4도 카푸치너 바이젠 맥주는 17세기 독일 뮌헨에서 처음 양조되었으며 당시 카푸치노 수도사들이 이 맥주를 즐겨 마셨기 때문에 카푸치너 바이젠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카푸치너 바이스비어는 독일 Kulmbach에 있는 Spaten-Franziskaner-Bräu에서 생산하는 바이에른 밀맥주로 1884년부터 양조되어 왔으며 현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바이에른 밀맥주 중 하나입니다. 전통적인 독일 양조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며, 독일의 맥주 문화와 역사를 대표하는 제품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카푸치너 바이젠 맥주는 고전적인 라거 스타일부터 다양한 에일(Ale)과 와이트 비어(White..

[맥주] 싱하 맥주, 태국 맥주, 싱하맥주 시음후기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태국 원재료 정제수, 맥아, 기타과다, 호프 구매처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편의점 도수 5도 종류 유러피안스타일 라거 [술이야기] 태국 맥주, 태국 맥주 종류 목차 태국 맥주에 대해 태국 맥주의 특징 태국 맥주의 종류, 태국 맥주 브랜드 1. 태국 맥주에 대해 태국은 맥주 소비량이 많은 나라로, 1인당 연간 60리터 이상의 맥주를 소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sugarone.tistory.com 싱하맥주는 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로, 1933년부터 판매를 시작한 태국 국민맥주입니다. 싱하라는 이름은 태국어로 "사자"를 뜻하는 단어로, 맥주의 로고는 태국의 민간신앙에 나오는 가공의 동물을 형상화시켰다고 합니다. 싱하맥주는 밝은 황금색을 띠고 있으며, 쓴맛이 적고 부드러운..

[맥주] 체코 맥주, 부데요비츠키 부드바르 맥주 시음후기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체코 원재료 물, 맥아, 홉 구매처 롯데마트 도수 5도 제조사 Budejovicky Bedvar [술이야기] 체코 맥주, 체코 맥주 종류 목차 : 체코 맥주에 대해 체코 맥주의 특징 코젤 맥주 필스너 우르켈 맥주 부드바르 맥주 체코 맥주에 대해 체코는 1인당 맥주 소비량이 세계 1위인 나라로, 맥주 문화가 매우 발달한 나라입니다. sugarone.tistory.com Budweiser Budvar는 체코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중 하나로 1895년부터 체코 도시 체스케 부데요비체(České Budějovice)에서 양조되었습니다. 이 맥주는 모라비아 맥아, 자테츠 홉, 아르테지안 지하수로 만들어집니다. 부데요비츠키 부드바르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2020년 월드 ..

[막걸리] 송명섭 막걸리, 무형문화재 막걸리, 무아스파탐, 아스파탐없는 막걸리, 송명섭 막걸리 파는곳 [내부링크]

1. 막걸리 소개 국가 대한민국, 전라북도 태인 태인합동주조 원재료 정제수, 쌀(국내산), 누룩(국내산) 구매처 태인양조장, 또는 태인 읍내의 모든 마트에 박스로 있음 도수 6도 가격 태인 근처 마트에서 병당 3000원 전통술담그기 무형문화재 송명섭님이 직접 빚은 생막걸리로 송명섭 막걸리는 전라북도 정읍시 태인합동주조장에서 생산하는 탁주입니다. 1988년부터 생산되고 있으며, 맑은 술맛과 낮은 도수(6%)로 유명하고 송명섭 막걸리는 쌀과 누룩만으로 만들어지며, 인공첨가물이나 당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송명섭 막걸리는 2011년부터 2014년까지 4년 연속으로 전국 탁주품평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또한, 2015년에는 런던 국제 와인 챌린지에서 은메달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

[막걸리] 하얀까마귀 막걸리, 오산양조, 프리미엄 막걸리 [내부링크]

1. 막걸리 소개 국가 경기도 오산시, 오산 양조 원재료 물, 쌀(국내산), 국, 효모 구매처 농협하나로마트 오산본점, 네이버 온라인 주문 가능 도수 8도 오산 양조장은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전통주 양조장입니다. 2017년 설립된 비교적 새로운 양조장이며 오산 양조장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오산 막걸리, 까마귀 막걸리, 독산 소주 등이 있습니다. 오산 막걸리는 100% 국내산 쌀로 만들어 부드러운 맛과 깊은 풍미가 특징입니다. 까마귀 막걸리는 흑미를 사용하여 제조한 막걸리로, 묵직한 맛과 알코올 도수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독산 소주는 100% 국내산 곡물로 만들어 깔끔하고 순수한 맛이 특징입니다. [술이야기] 막걸리에 대해 1. 막걸리의 정의 찹쌀·멥쌀·보리·밀가루등을 쪄서 누룩과 물을 섞어 발효시킨..

[막걸리] 오산 막걸리, 오산 양조, 경기도 오산소재 양조장 [내부링크]

1. 막걸리 소개 국가 대한민국 경기도 오산 원재료 물, 쌀(국내산), 국, 효모 구매처 오산본점 농협하나로마트, 오산 양조장, 네이버 온라인주문 가능 도수 6도 유통기한 30일 오산양조는 오산 세마쌀을 원료로옛 오산 막걸리의 명맥을 잇는 술을 빚습니다.『백범일지』「삼남견문록」에는 김구선생이 인천형무소에서 가석방되어 오산장에 머물며 술을 마셨다는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평소 김구선생을 흠모하던 오산의 김삼척이 자신의 여섯 아들과 김구선생을 모시고 며칠을 술 마시며, 나라 잃은 설움에 함께 슬퍼하고, 통곡했다는 후일담이 전해집니다. 그 장소가 바로 오산장 고술막거리입니다. 고술막거리에는 술집이 밀집되어 있었고, 현 오산양조의 바로 뒷골목으로부터 오산천에 이르는 장터 거리로 그 한 가운데에는 양조장이 자리하고..

[와인] 텍스트북 카베르네소비뇽, 나파밸리와인 텍스트북 [내부링크]

1. 와인정보 국가 미국, 나파밸리 시음온도 16-18도 도수 13.3도 나파 밸리(Napa Valley)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이 지역에 처음 거주했던 와포(Wappo) 인디언 부족에게 나파란 '풍요의 땅'을 의미하는 말이었다. 나파 계곡에 처음 포도를 재배한 사람들은 조지 연트(George Yount)와 같은 1840년 경의 초기 탐험가들이었고, 이후 1861년 이 지역에 최초의 상업적인 와인 양조장이 설립, 1889년에 이르러 140개의 와인 양조장이 운영 되기에 이르렀다.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은 거의 모든 와인생산국에서 재배되는 레드 품종이다. 유전자 분석에 따르면, 카베르네 프랑(Cabernet Franc)과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

[와인이야기] 와인병과 포도품종의 관계 [내부링크]

와인 생산 지역이나 포도 품종 등 기초 정보는 병 모양만 보고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와인병에는 이런 정보가 매우 구체적으로 담겨 있기 때문이다. 1. 보르도 와인병 프랑스 와인의 양대 산맥인 보르도와 부르고뉴 와인병 모양부터 살펴보자. 보르도산 와인병의 가장 큰 특징은 뚜렷한 ‘어깨선’이 있다는 점이다. 병목에서 내려오다보면 몸통 시작 부분에서 둥그렇게 각진 부분을 발견할 수 있다. ‘떡 벌어진 어깨 모양이 남성적’이라고 표현하기도 한다. 이 경우 카베르네 소비뇽이나 메를로를 주품종으로 블렌딩한 와인이라고 보면 거의 틀림없다. 보르도 지방을 가로지르는 지롱드강을 기준으로 왼쪽 지역(좌완)에 위치한 포이악이나 오 메독, 생줄리앙 등에서 카베르네 소비뇽을 메인 품종으로 사용한다.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

[와인이야기] 와인병 모양과 와인 스타일, 와인병 모양과 와인의 어울림 [내부링크]

전통적인 스타일의 고급 와인들은 전통 방식의 와인 디자인을 고수한다. 사실, 와인 병 디자인에 대한 규정은 없는데도 불구 하고 와인메이커들은 예전부터 만들어온 자신들의 전통과 장인 정신을 보여주기 위해서라도 조상대대로 만들어온 와인 병 모양을 고집하고 있다. 비교적 짧은 와인역사를 가지고 온 신대륙의 저가 와인에서 예쁜 디자인의 와인들을 더욱 많이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와인 병 모양에 따라 우리는 그 와인의 산지와 스타일을 가늠할 수 있다. 1. 샴페인(Champagne) 스타일 프랑스어로는 상파뉴라 불리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샴페인(Champagne)에서 사용되어온 이와인 병은 대부분의 발포성(스파클링)와인들도 유사한 모양을 가지고 있다. 버섯모양의 코르크 마개를 철사로 조여 고정한 후 알루미늄 ..

고양이 꿈해몽 [내부링크]

고양이 꿈 고양이가 일반적으로 독립적이고 신비로운 동물로 여겨지기 때문에 꿈에서 고양이를 보는 것은 종종 자신의 내면의 독립성과 신비로움을 상징한다고 해석됩니다. 또한 고양이는 여성성과 직관력과 연관되기도 하기 때문에 꿈에서 고양이를 보는 것은 자신의 여성적 측면이나 직관에 귀 기울일 필요성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긍정적인 측면에서 고양이 꿈은 행운, 성공, 번영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꿈에서 행복하고 건강한 고양이를 보는 것은 현재 진행 중인 일에서 성공을 거둘 것이라는 징조일 수 있습니다. 또한 꿈에서 고양이가 자신을 쓰다듬는 모습을 보는 것은 사랑과 존경을 받을 것이라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부정적인 측면에서 고양이 꿈은 속임수, 배신, 실패를 상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맥주] 크래머리 바이젠복 맥주, 크래머리 브루어리 바이젠복 시음후기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대한민국, 크래머리 브루어리 원재료 정제수, 맥아, 밀맥아, 호프펠렛, 효모, 이산화탄소 구매처 와인앤모어 도수 7도 크래머리 브루어리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덕현리에 위치한 브루어리입니다. 크래머리 브루어리는 다양성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개성있는 크래프트 문화를 만들어 가는 수제맥주 양조장입니다. 가평의 자연친화적인 스팟에서 유럽스타일의 브루펍을 운영하며 일상에 칠링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브루어리를 만든이들은 3명이며 독일에서 양조와 금융공부를 한 사람들로 한국인 2명 독일인 1명입니다. 한국인의 성씨는 이씨, 독일인의 성은 크래머(Kraemer)로 합쳐서 크래머리(Kraemerlee)라는 이름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자체 레시피로 만든 바이젠복, 별헤는밤, 사우어가이스트 에이프리컷 ..

종교적 존재 꿈, 장소 꿈해몽, 부처님 꿈, 스님 꿈, 예수님 꿈, 하느님 꿈 [내부링크]

종교적 존재의 꿈 종교적 존재가 등장하는 꿈은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꿈꾸는 사람의 삶에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꿈에 신이 등장하는 것은 꿈꾸는 사람에게 큰 힘과 용기를 주는 것으로 해석되며 삶의 방향을 제시하거나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사랑, 용서, 희생의 상징이며 꿈꾸는 사람에게 이러한 가치들을 실천하도록 촉구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불교의 신들은 깨달음과 자비를 상징하며 꿈꾸는 사람에게 깨달음을 향한 여정을 암시하거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주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이슬람의 신 알라는 전능하고 자비로운 존재로 꿈꾸는 사람에게 신의 뜻에 따라 살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종교적 존재의 꿈해몽, 부처님 꿈해몽, ..

손톱 꿈, 손톱 꿈해몽, 손톱이 길어지는 꿈 [내부링크]

손톱 꿈 손톱은 꿈에서 다양한 의미를 지니며, 꿈의 상황과 컨텍스트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긍정적인 측면에서 손톱은 건강, 활력, 자신감, 성공, 권력, 지위 상승을 상징합니다. 반면 부정적인 측면에서는 손실, 실패, 질병, 약점, 불안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손톱 꿈해몽 1. 손톱이 길어지는 꿈 재물이나 선물이 들어오거나 행운이 있을 꿈입니다. 2. 손톱이 점점 길게 자라는 꿈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3. 손톱이 길어지는데 감당할 수 없게 되거나 흉하게 된 경우 욕심이 과하여 탈이 날 꿈입니다. 4. 손톱을 다듬거나 깎는 꿈 근심, 고민거리가 해결되고 바라던 일이 계획대로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5. 손톱이 갑자기 빠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손해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6. 손톱이 저절로..

[와인이야기] 와인 종류와 와인잔, 와인잔 용량, 와인잔 구조 [내부링크]

목차 와인 종류와 와인잔 와인잔 용량 와인잔 구조 1. 와인 종류와 와인잔의 종류 와인의 맛과 향을 느끼려면 꼭 필요한 것이 와인잔 입니다. 와인은 소주잔으로 마실 수도 있고 밥공기에 따라 마실 수도 있지만, 굳이 와인잔을 준비해야 하는 것은 와인은 향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향을 잘 맡을 수 있느냐 없느냐 여부가 와인의 맛에 미치는 영향은 아주 크며 와인 향을 제대로 담을 수 있는 와인잔이 필요합니다. 만일 와인을 소주잔으로 마신다면 따른 후에 향을 가둬 둘 공간이 없어서 아무리 좋은 와인이라고 해도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없습니다. 와인잔은 크게 나눠서 레드 와인잔과 그보다 작은 화이트 와인잔, 세로로 길쭉한 스파클링 와인잔이 있으며 잔의 모양은 지역에 따라 다르기도 합니다. ① 보르도(Borde..

[와인이야기] 비건 와인(Vegan Wine), 마트 판매 비건와인 [내부링크]

목차 비건 와인이란 비건 와인을 선택하는 이유 비건 와인 종류 1. 비건 와인이란? 비건 와인은 와인 양조 과정에 동물성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와인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와인은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만든 것으로 생각하지만 와인 생산 과정에는 여러 동물성 재료가 사용됩니다. 동물성 재료가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와인을 맑게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와인을 만들 때 탁한 덩어리가 생깁니다. 이러한 덩어리는 와인의 맛과 외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와인 생산자는 제거합니다. 덩어리를 제거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젤라틴, 카제인 또는 이싱글라스와 같은 동물성 제품으로 만든 청징제(fining agent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청징제로는 여러 물질이 사용되는데 동물성 재료로 젤라틴, ..

[맥주] 비아 사이공 스페셜, 베트남 맥주 추천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베트남 원재료 정제수, 맥아, 쌀, 홉 구매처 홈플러스 도수 4.9도 [술이야기] 베트남 맥주, 베트남 맥주 종류 목차 베트남 맥주에 대해 베트남 맥주의 특징 베트남 맥주 종류, 베트남 맥주 브랜드 1. 베트남 맥주에 대해 베트남은 쌀이 풍부한 나라로, 쌀로 만든 맥주가 발달했다. 베트남 맥주는 크게 라거 sugarone.tistory.com 비아 사이공 스페셜은 1975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당시 베트남은 통일 직후였고, 경제는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사이공 양조장은 프리미엄 라거를 출시하여 베트남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사하고자 했습니다. 비아 사이공 스페셜은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었고, 베트남을 대표하는 맥주로 자리 잡았습니다. 비아 사이공 스페셜은 엄선된 멥쌀과 ..

[위스키] 글렌피딕 12년, 글렌피딕 증류소, 글렌피딕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 글렌피딕 위스키 종류 [내부링크]

목차 글렌피딕 증류소 글렌피딕 위스키 종류 글렌피딕 12년 시음후기 1. 글렌피딕 증류소 글렌피딕 증류소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의 보석과 같은 곳으로 1887년 윌리엄 그랜트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 밸린오브더피디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3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이곳은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 증류소 중 하나이며, 매년 100만 리터 이상의 위스키를 생산합니다. 글렌피딕이라는 이름은 게일어로 사슴의 계곡을 의미하며, 이는 증류소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으로 인해 더 부각되는 이름입니다. 글렌피딕 증류소는 스페이사이드의 핵심으로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중심부에 위치하며, 이 지역은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가진 위스키로 유명합니다. 글렌피딕은 5대째 ..

[술이야기] 배혜정 도가, 호랑이 막걸리, 옥수수 동동주, 경기도 화성 [내부링크]

1. 배혜정 도가 배혜정도가는 1998년 설립된 전통주 양조장으로 우리나라 문화인 막걸리의 고급화 및 세계화를 위해 노력하며 탁주, 청주, 소주 등 다양한 전통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배혜정도가에서는 고품질 재료 사용하여 엄선된 국내산 쌀과 누룩만 사용하여 깨끗하고 맛있는 전통주를 생산합니다.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데 탁주, 청주, 소주 등 다양한 종류의 전통주를 판매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춥니다. 술도가의 대표는 전통적인 이미지를 탈피하여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한국 전통주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습니다. 술도가에서 술도 판매합니다. 오픈시간은 9시 입니다. 2. 배혜정 도가의 대표 제품 1. 우곡 생주: 1..

[위스키] 히비키 하모니 [내부링크]

1. 위스키 소개 국가 일본, 야마자키+하큐슈 종류 재피니즈 위스키 구매처 리쿼샵, 면세점 등 도수 43도 히비키 하모니는 일본의 산토리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위스키로 2015년에 출시되었으며, "조화"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히비키 하모니는 야마자키와 하쿠슈 증류소에서 생산된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하여 만들어지며 다양한 년수의 원액이 사용되며, 블렌딩은 산토리의 마스터 블렌더가 직접 담당합니다. Hakushu Distillery는 일본 Yamanashi현의 남쪽 알프스에 위치한 증류소로 1973년 산토리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위스키 증류소 중 하나입니다. 하쿠슈 증류소는 숲과 깨끗한 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곳에 있습니다. 증류소는 천연 지하수를 사용하고 2..

[술이야기] 2024 인기있는 맥주 브랜드 탑10, 인기맥주 브랜드 추천, 인기맥주 베스트 10 [내부링크]

위키리큐르가 추천하는 2024년 인기 맥주 브랜드 탑 10을 소개합니다. 탑 10 최고의 맥주는 무엇인가요? 맥주는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으로 인상적인 맥주들이 매우 많이 있고, 다양한 스타일과 지역적 강점을 찾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가벼운 맥주에서 스타우트 맥주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깊고 풍부한 스타우트를 좋아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더 맑고 깨끗한 맛을 선호합니다. 최근에는 독특한 맛과 소량으로 만들어지는 브루어리의 맥주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새로운, 지역 및 유명 맥주 브랜드의 탑 10을 찾아보고 리뷰, 평가 등을 통해 소개합니다. 1. 버드라이트(Bud Light) 국가 미국 종류 페일라거, 미국스타일 라거 평점 4.8 Bud Light는 A..

복숭아 꿈, 복숭아 꿈해몽, 복숭아 따는 꿈, 복숭아 얻는 꿈 [내부링크]

복숭아 꿈, 복숭아 따는 꿈 복숭아는 꿈에서 풍요, 행운, 사랑, 건강, 달콤한 행운과 풍요 등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복숭아는 종종 풍성하고 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꿈에서 이것을 보게 된다면 행운과 안락함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숭아는 계절적으로 특별한 시간을 나타낼 수 있어서, 특별한 일이나 성취가 예상되는 시기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복숭아는 여성성과 연관되기도 합니다. 꿈에서 복숭아가 나타나면 여성성, 출산, 가족의 중요성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심상일 수 있습니다. 복숭아 꿈해몽 1. 잘 익은 복숭아를 얻는 꿈 달콤한 맛과 함께 풍요와 행운, 성공, 만족감을 의미하며 사랑의 결실을 맺거나 연애 운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학업이나 사업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와인이야기] 와인병 샤토(Chateau)의 의미, 유래, 프랑스 보드로와인 [내부링크]

대형마트나 와인샵에 가면 프랑스와인 중 보르도 와인의 라벨을 보면 샤토(Chateau)라는 이름이 모두 붙어있습니다. 뭐지? 고급스러워 보이는 와인인가? 정말 좋은 와인 인가보다.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뭐지? 하고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샤토라는 이름이 붙어도 가격이 천양지차라서 만원 부터 몇십만원, 기백 까지 훌쩍 넘습니다. 오늘은 그 이름 샤또의 이름 유래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1. 샤토(CHATEAU)의 의미, 유래, 정의, 뜻 샤토 CHATEAU, 프랑스 와인에 주로 붙어있는 이름 샤또(샤토)의 의미는 무엇일까? 샤또는 '성(Castle)' 이라는 뜻입니다. 샤토의 의미는 프랑스어로 성 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흔히아는 성(castle) 입죠. 그래서 라벨을 자세히 보면 고풍스러운 ..

[술이야기] 대형마트 판매 막걸리 순위, 막걸리 BEST 추천 [내부링크]

1. 이마트 막걸리 블라인드 테스트 소비자들에게 이미 익숙하고 마트·온라인몰 등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막걸리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명을 모두 가린 채 시음 후, ‘색과 탁도(5점)’ ‘향(10점)’ ‘맛(10점)’ ‘끝맛(10점)’ ‘종합평가(15점)’로 점수를 매겼다. 기본 50점에 전문가 평가 점수를 더해 순위를 정했다. 이마트 성수점에서 판매 중인 1000~1만원대 생막걸리 23종에 대한 블라인드 테이스팅 결과다.[중앙일보] 테이스팅 결과 1위는 배상면주가의 ‘느린마을 막걸리’(90.3), 2위는 해창주조장의 ‘해창12’(89.8)가 차지했다. 이어서 3위 복순도가의 ‘복순도가 막걸리’(87.8), 4위 이화백주의 ‘이화백주’(87.3), 5위 배혜정도가의 ‘화성 생막걸리’(86.2), 6위는..

[술이야기] 막걸리 원료, 국산누룩과 입국 [내부링크]

막걸리 원료 막걸리는 한국 전통 술로 쌀, 누룩, 물을 주요 원료로 하며 지역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첨가하여 독특한 맛과 향을 냅니다. 막걸리의 주요 원료는 첫째, 쌀로 막걸리의 주된 재료이며 맛과 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멥쌀, 찹쌀, 찰보리 등 다양한 쌀을 사용하며, 쌀의 종류에 따라 막걸리의 맛과 질감이 달라집니다. 둘째, 누룩으로 쌀의 전분을 당으로 분해하는 효소를 함유하고 있어 발효 과정에 필수적입니다. 엿기름, 소금, 흙 등을 섞어 만들며, 누룩의 종류에 따라 막걸리의 맛과 향이 달라집니다. 셋째, 물로 막걸리의 양을 조절하고 발효 과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깨끗하고 부드러운 물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쌀 쌀은 막걸리의 가장 핵심적인 원료이다. 쌀의 품종은 크게 장립형인 인디카와 단립형인..

[술이야기] 막걸리 종류, 막걸리 분류 기준 [내부링크]

목차 막걸리 발효제에 따른 분류 막걸리 원료에 따른 분류 막걸리 살균처리 및 후발효에 따른 분류1. 막걸리 발효제에 따른 분류누룩 막걸리는 전통적인 누룩으로 만든 막걸리를 칭하며 전통적인 누룩은 밀가루로 빚는다. 전통 누룩은 자연 상태에서 다양한 균들로 만들어진 천연발효제이기 때문에 균일화된 품질을 얻을 수 없고 제조과정에서 관리가 어려워 생산성이 낮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다양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지닌 막걸리를 빚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입국 막걸리 일본에서 들여 온 누룩으로 빚은 막걸리다. 입국은 백국균(白麴菌)을 이용한 흩임누룩으로 생산과정에서 잡균의 오염을 방지하여 균일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입국을 사용한 먹걸리는 가볍고 깨끗한 맛을 내지만 맛이 단조로우며 신맛이 강하다. 현재 대부..

[술이야기] 막걸리의 어원과 역사 [내부링크]

목차 막걸리의 어원 막걸리의 역사1. 막걸리의 어원막걸리는 '아무렇게나 함부로' , '조잡하다'의 의미를 지닌 '마구의' 준말인 '막'과 거르다는 뜻의 '걸리'의 합성어로 '아무렇게나 걸러낸 술'을 의미하는 순 우리말이다. 지금 바로 걸러낸 술이란 의미도 포함된다. 막걸리라는 의미의 용어가 태동하게된 계기는 일제강점기로 추청하고 있다. 막걸리는 다양한 별칭을 갖고 있다. 곡식으로 빚은 술이라서 곡주, 우유처럼 흰 술이라서 백주, 그리고 탁한 술이라서 탁주, 찌꺼기가 남는 술이라서 재주, 알콜 도수가 낮아 술맛이 연하고 술기운이 박하다 하여 박주, 집마다 담가 먹는 술이라서 가주, 제사 때 상에 올리는 술이라서 제주, 농사 지을 때에 먹는 술이라서 농주, 시골에서 마시는 술이라서 촌주, 백성이 가장 많이 ..

[막걸리] 선호 막걸리 시음후기 [내부링크]

1. 막걸리 소개국가 대한민국, 김포 원재료 정제수, 백미(국내산, 김포), 올리고당, 국, 정제효소, 효모, 천연감미료 구매처 롯데마트 도수 6도김포탁주는 한국 전통 탁주회사로 김포시에서 생산된 탁주로 지역 특산품으로도 유명합니다. 김포탁주는 맑은 샘물과 찰밥, 그리고 누룩을 이용하여 빚어내며 빚은 탁주는 7~10일 정도 숙성시킨 후 출하합니다. 김포탁주는 찰밥으로 만들기 때문에 탁주 특유의 떫은 맛이 적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또한, 김포 샘물을 사용하여 빚기 때문에 깔끔하고 맑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김포탁주는 알코올 도수가 6~8% 정도로 낮은 편이며, 부드러운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술입니다. 김포탁주는 김포시내 주요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김포시청 근처..

음악 꿈해몽, 음악 듣는 꿈, 노랫소리 들리는 꿈 [내부링크]

음악 꿈, 노랫소리 들리는 꿈 음악 꿈은 잠재된 능력 발휘, 새로운 시작, 창의력 표현, 목표 달성, 문제 해결 등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확한 해석을 위해서는 꿈의 내용, 연주하는 악기, 연주하는 모습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음악 꿈해몽 1. 반주에 맞춰 노래한 꿈 어떤 단체의 주도권을 잡고 리드해나가는 꿈입니다. 2. 상쾌한 기분으로 산꼭대기에서 노래한 꿈 자기를 남앞에 과시하거나 권세와 명예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3. 피리를 부는 꿈 상대방의 마음을 동요시키고 남을 부추기어 소문을 내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4. 피아노를 힘있게 쳐서 멜로디가 울려퍼지는 꿈 자신이 소원했던 일이 충족되고 명성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5. 남이 신음소리를 내고 비명을 지르는 모습이 무척 애처롭게 생각된 ..

음식재료 꿈, 음식재료 사는 꿈해몽 [내부링크]

음식재료 꿈 음식재료 꿈은 일반적으로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음식재료는 풍요, 만족, 성공 등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구체적인 음식재료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기는 힘, 에너지, 정력 등을 상징합니다. 고기를 먹는 꿈은 힘과 기운이 충만해지고, 어려운 일을 해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생선은 행운, 재물, 성공 등을 상징합니다. 생선을 잡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채소는 건강, 회복, 치유 등을 상징합니다. 채소를 먹는 꿈은 건강이 회복되고, 병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과일은 달콤한 사랑, 행복, 만족 등을 상징합니다. 과일을 먹는 꿈은 사랑이 이루어지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시장에서 다양한 음식재료를 구입하는 꿈은 재물과..

여러가지 음식 꿈해몽, 음식 종류 꿈 [내부링크]

음식 꿈, 여러가지 음식 꿈 음식은 인간의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음식꿈은 다양한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고 풍성하다면 재물과 풍요로움을 의미합니다.음식이 맛있고 보기 좋게 나온다면 행복과 만족을 의미합니다.음식이 자극적이거나 과식하는 꿈이라면 욕망과 성욕을 의미합니다.음식이 상하거나 부패한 꿈이라면 건강이나 질병을 의미합니다.음식을 나누어 먹는 꿈이라면 관계나 소통을 의미합니다. 음식 꿈해몽, 여러가지 음식 꿈해몽 1. 떡을 먹는 꿈 재물이나 그와 관련된 일거리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2. 떡을 여러 사람들에게 나누어 준 꿈 어떤 소식이나 도서 등을 남에게 들려주거나 나눠 줄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3. 빵에 크림 종류 등을 발라서 먹는 꿈 남들이 쳐다보지도..

[맥주] 볼파스엔젤맨 뉴잉글랜드 IPA, 볼파스엔젤맨 뉴잉 맥주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리투아니아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밀맥아, 귀리맥아, 귀리, 호프, 효모 구매처 CU편의점, CU앱, 대형마트, 와인앤모어 도수 5도 스타일 뉴잉글랜드 IPA 볼파스엔젤맨 맥주는 리투아니아의 볼파스엔젤맨 브루어리에서 생산하는 맥주입니다. 볼파스엔젤맨 브루어리는 1853년에 설립된 리투아니아의 대표적인 브루어리로,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볼파스엔젤맨 맥주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재, 퀄리티로 볼파스엔젤맨 브루어리는 맥주 품질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위해 최상의 원재료를 사용하고 정교한 양조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둘째, 다양성으로 볼파스엔젤맨 브루어리는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라거, IPA, 스타우트, 에일 등 다양한 ..

[맥주] 몽스 카페 맥주 시음후기, 사워 에일 맥주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벨기에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설탕, 호프, 효모 구매처 와인앤모어 도수 5.5도 스타일 사워에일 맥주 몽스카페 맥주는 벨기에 플랜더스 지방에서 유래한 플랜더스 레드 에일(Flanders Red Ale) 스타일의 맥주입니다. 플랜더스 레드 에일은 벨기에 서부 플란데런 지방에서 생산되는 사워 에일 스타일의 맥주로 젖산균으로 인해 신맛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몽스카페는 벨기에의 몽스(Mons) 지역의 한 브루어리에서 생산되며, 국내에서는 벨루가에서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몽스카페 맥주는 오크통에서 1-2년간 숙성됩니다. 이 과정에서 야생 효모와 박테리아가 작용하여 새콤한 풍미를 더해줍니다. 또한, 숙성된 맥주와 숙성되지 않은 맥주를 블렌딩하여 균형 잡힌 맛을 만들어냅니다. 사..

바르는 꿈, 바르는 꿈해몽, 약바르는 꿈, 립스틱 바르는 꿈 [내부링크]

1. 바르는 꿈, 약바르는 꿈, 립스틱 바르는 꿈 바르는 꿈은 새로운 시작이나 변화를 의미하기도 하며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은 마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화장을 바르는 꿈은 자신의 외모나 이미지를 바꾸고 싶은 욕구를 나타냅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어필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약을 바르는 꿈은 건강이나 몸 상태에 대한 걱정을 나타냅니다. 건강이 좋지 않거나, 무언가 잘못되었다고 느끼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크림을 바르는 꿈은 부드러움이나 안정감을 갈망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마음이 따뜻해지고 싶거나, 보호받고 싶은 마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연고를 바르는 꿈은 아픔이나 고통을 치유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상처받은 마음이나 마음의 짐을 벗어나고 싶은 마..

[위스키] 버팔로 트레이스, 물소추적, 버번 3대장, 버번위스키 3대장 [내부링크]

1. 위스키 소개 국가 미국, 켄터키주 종류 버번위스키 구매처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등, 편의점, 와인앤모어, 어디든지 도수 45도 버팔로 트레이스는 미국 켄터키 주 프랭크포트에 있는 증류소에서 생산되는 버번 위스키이며 1775년에 설립된 이 증류소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증류소 중 하나로 버팔로 트레이스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버번 위스키 중 하나입니다. 국내에서는 버번위스키 3대장, 버번 3대장으로 통하는 버번 위스키입니다. 프랭크포트 증류소(Frankfort Distillery)는 미국 켄터키 주 프랭크포트에 위치한 증류소입니다. 1775년에 설립된 이 증류소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증류소 중 하나이며, 버팔로 트레이스(Buffalo Trace)라는 버번 위스키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

[맥주] 트라피스트 맥주 시메이, 시메이 맥주 시음후기, 시메이 프리미어, 시메이 레드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벨기에, 트라피스트 맥주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설탕, 밀전분,ㅎ ㅗㅂ, 효모, 오렌지껍지, 고수 구매처 GS우리동네 앱, 와인앤모어 도수 7도 시메이 프리미어, 시메이 레드는 벨기에의 시메이 수도원에서 양조하는 듀벨 맥주이며 1862년 처음 양조된 시메이 레드는 벨기에에서 가장 오래된 트라피스트 맥주 중 하나이며 시메이 수도원의 상징적인 맥주로 자리 잡았습니다. 시메이 수도원은 벨기에 남부 헤노주 지방에 위치한 트라피스트 수도원으로 1850년 7월에 베스트 말레 수도원과 베스트 블레테렌 수도원의 지원으로 설립되었으며, 1862년 시메이 양조장이 세워지면서 트라피스트 맥주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시메이 수도원은 벨기에에서 가장 규모가 큰 트라피스트 수도원 중 하나로, 현재 20..

[맥주] 렉썸라거 맥주 시음후기, 타이타닉호 맥주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영국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홉 구매처 GS우리동네 앱, 와인앤모어 도수 5도 렉썸라거는 영국 웨일스 지방의 렉섬시에 위치한 렉썸 라거 브루어리에서 생산하는 필스너 맥주이며 1882년 설립된 렉썸 라거 브루어리는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맥주 양조장 중 하나로, 렉썸라거는 이 양조장의 대표 제품입니다. 렉썸라거는 5.0%의 알코올 도수에 밝은 황금색을 띠고 있습니다. 홉의 쌉쌀한 맛과 몰트의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탄산감이 적당합니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맥주입니다. 렉썸라거는 1912년 타이타닉호에 제공된 유일한 맥주로 알려져 있으며 타이타닉호의 침몰과 함께 렉썸라거의 명성도 사라졌지만, 2002년 마이비어라는 한국의 수입맥주 회사가 렉썸라거의 라..

[술이야기] 리투아니아 맥주, 리투아니아 맥주 종류, 볼파스엔젤맨 [내부링크]

목차 리투아니아 맥주 리투아니아 맥주 역사 리투아니아 맥주 특징 국내시판 리투아니아 맥주 종류 1. 리투아니아 맥주 리투아니아는 세계에서 맥주를 가장 많이 마시는 8번째 국가이며 연간 2억 6천만 리터를 소비한다고 하는 데, 인구가 약 3천만 명쯤에 달하니 연간 1인당 89리터를 마시는 셈입니다. 리투아니아 맥주의 역사는 14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당시 리투아니아는 발트 해 지역의 강대국으로, 맥주는 귀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습니다. 17세기에는 리투아니아 전역에 양조장이 생겨나기 시작했으며, 19세기에는 리투아니아 맥주가 세계적으로도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2. 리투아니아 맥주 역사 리투아니아 맥주의 역사는 14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당시 리투아니아는 발트 해 지역의 강대국으로, 맥주는 귀족들의 전..

[맥주] 볼파스엔젤맨 라즈베리 포터 맥주 시음후기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리투아니아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라즈베리퓨레 10%, 귀리, 호프 구매처 CU편의점, 편의점, 대형마트 등 도수 7.5도 볼파스엔젤맨 라즈베리 포터는 리투아니아의 대표적인 맥주 양조장인 볼파스엔젤맨에서 생산하는 스페셜 맥주입니다. 2023년 10월에 국내에 정식 출시되었으며, 출시 이후 많은 맥주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볼파스엔젤맨 라즈베리 포터는 7.5%의 알코올 도수에 18의 EBC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한 검은색을 띠고 있으며, 라즈베리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바디감은 부드러운 편이며, 탄산감은 적당합니다. 개인적으로 볼파스엔젤맨 라즈베리 포터는 매우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라즈베리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가 흑맥주의 진한 풍미와 조화를 이루며, 부드..

[맥주] 아잉거 브로바이스 맥주 시음후기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독일 원재료 정제수, 밀맥아, 보리맥아, 호프, 효모 구매처 와인앤모어 도수 5.1도 아잉거 브로바이스는 독일 바이에른주 뮌헨 인근의 아잉 마을에 위치한 비르츠하우스 아잉거 양조장에서 생산되는 밀맥주입니다. 1877년 설립된 이 양조장은 전통적인 바이에른 맥주 양조 방식을 고수하고 있으며, 아잉거 브로바이스는 이 양조장의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아잉 마을은 인구 약 5천여 명의 작은 마을이지만, 아잉거 양조장으로 인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잉거 양조장에서는 맥주 투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맥주 양조 과정을 직접 관람하고 맥주를 시음할 수 있습니다. 비르츠하우스 아잉거 양조장은 독일 바이에른주 뮌헨 인근의 아잉 마을에 위치한 맥주 양조장입니다. 1877년 설립된 이..

[맥주] 첫사랑 IPA 맥주 시음후기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대한민국 어메이징브루어리 원재료 정제수, 맥아(독일, 호주, 미국, 벨기에 등), 귀리(캐나다, 미국), 호플레렛(독일, 미국 등), 효모, 이산화탄소 구매처 CU편의점, 와인앤모어 도수 6.5도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성수 브루어리는 2016년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가 시작한 곳으로, 성수동을 대표하는 문화공간입니다. 연 60톤을 생산할 수 있는 브루펍에서 양조한 약 50가지의 신선한 크래프트 비어와 함께, 직접 만든 도우로 굽는 화덕피자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이천 브루어리는 2019년 4월 물 맑고 공기 좋은 경기도 이천에 자리했습니다. 연 1,200톤의 병/캔맥주 생산이 가능한 양조장으로, 서울 성수동 브루펍에서 고객에게 사랑받은 맥주를 대량 생산하여 전국으..

소지품 꿈해몽(#시계 꿈, #담배 꿈, #손수건 꿈) [내부링크]

1. 소지품 꿈, 시계 꿈, 담배 꿈, 손수건 꿈 시계는 시간과 관련된 물건이기 때문에, 꿈에서 시계를 보는 것은 일반적으로 시간, 시간 관리, 시간의 중요성, 인생의 의미 등을 의미합니다. 또한, 시계는 일, 관계, 건강, 목표 달성 등과 관련된 의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담배를 피우고 나서 기분이 나쁘다면, 불안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은 욕구를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꿈에서 담배를 피우고 나서 기분이 좋다면, 독립이나 자유를 추구하고 있다는 의미일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손수건을 선물받았다면, 사랑이나 애정을 받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꿈에서 손수건을 잃어버렸다면,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버린 슬픔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2. 소지품 꿈해몽(시계 꿈해몽, 손..

소지품 꿈해몽(#안경 꿈, #망원경 꿈, #라이터 꿈) [내부링크]

1. 소지품 꿈(안경 꿈, 라이터 꿈, 성냥 꿈, 망원경 꿈) 소지품은 일반적으로 우리의 정체성, 가치관, 목표 등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소지품을 보는 것은 이러한 것들과 관련된 우리의 생각과 감정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경 꿈은 일반적으로 동업자, 지혜, 통찰력, 선전 등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라이터나 성냥은 불을 붙이는 도구로, 꿈에서 라이터를 보는 것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시작, 변화, 열정 등을 의미합니다. 또한, 라이터는 창의성, 에너지, 힘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망원경은 먼 곳의 사물을 볼 수 있는 도구이기 때문에, 미래에 대한 기대나 희망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거나,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을..

돌아가신 부모님 꿈해몽,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오는 꿈 [내부링크]

1. 돌아가신 부모님 꿈 돌아가신 부모님을 꿈꾸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상실과 그리움의 표현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우리는 종종 그들의 존재를 그리워합니다. 꿈은 이러한 감정을 처리하고 상실과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은 종종 지혜와 지지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꿈에서 돌아가신 부모님을 만나면 그들은 우리에게 조언을 하거나 우리를 격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은 우리에게 힘과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을 꿈꾸는 것은 현실 세계의 문제에 대한 반영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이나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돌아가신 부모님을 꿈꾸는 것은 이러한 문제에 대한 당신의 감정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2. 돌아가신 부모님 꿈해몽, 돌아..

[맥주] 홉고블린 세션 아이피에이(IPA) 맥주 시음후기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영국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호프 구매처 GS우리동네 앱, 홈플러스 등 도수 3.4도 홉고블린브루어리는 영국 옥스퍼드셔주에 위치한 수제맥주 양조장입니다.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홉고블린, 홉고블린 골드, 홉고블린 세션 IPA 등이 있습니다. 홉고블린브루어리는 홉의 풍부한 맛과 향을 강조한 맥주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홉고블린은 홉의 쌉쌀한 맛과 풍부한 향이 특징으로, 영국을 대표하는 에일 맥주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홉고블린브루어리는 영국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2005년에는 영국의 맥주 전문지인 CAMRA가 선정하는 "올해의 양조장"으로 선정되는 등, 맥주 맛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2. 시음후기 홉고블린세션아이피..

[맥주] 광부의 노래(스타우트 STOUT 맥주) 맥주 시음후기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대한민국, 완벽한인생브루어리 원재료 정제수, 맥아, 이산화탄소, 효모, 호프펠렛, 바닐라빈, 효소제, 효모추출물 구매처 홈플러스,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도수 5도 완벽한인생브루어리는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에 위치한 수제맥주 양조장입니다. 2017년 10월에 설립되었으며,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광부의노래, 금산 보리암, 남해 라거 등이 있습니다. 완벽한인생브루어리는 남해의 특산물을 활용한 수제맥주를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광부의노래는 남해의 커피와 다크초콜릿, 금산 보리암은 남해의 보리와 라임, 남해 라거는 남해의 쌀과 레몬 등을 활용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완벽한인생브루어리는 한국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주목받는 양조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2019년부터 2022년까지 4년..

[맥주] 고릴라뉴잉 맥주 시음후기 [내부링크]

1. 맥주소개 국가 대한민국, 고릴라브루잉컴퍼니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맥아, 귀리플레이크, 귀리맥아, 호프펠렛, 호프추출물, 효모, 염화칼슘, 황산칼슘, 정제소금, 이산화탄소 구매처 와인앤모어 도수 7도 고릴라브루잉컴퍼니는 2015년 7월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크래프트 맥주 양조장입니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폴 에드워즈와 김태호가 공동으로 설립했습니다. 고릴라브루잉은 영국식 에일을 중심으로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부산페일에일, 고릴라IPA, 대한민국페일에일 등이 있습니다. 고릴라브루잉은 한국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 잡은 기업입니다. 2017년에는 아시아 비어 챔피언십에서 '부산페일에일'이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대회..

곤충 꿈해몽, 말벌, 개미, 반딧불, 거미 꿈, 벌에게 쏘이는 꿈 [내부링크]

곤충 꿈이란 곤충은 일반적으로 불쾌감, 두려움, 불안, 스트레스 등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곤충이 나오는 꿈은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과 관련된 꿈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개미가 나오는 꿈은 노력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암시며 벌이 나오는 꿈은 재물과 행운을 상징합니다. 나비가 나오는 꿈은 새로운 시작이나 변화를 상징하고 잠자리가 나오는 꿈은 귀찮은 일이나 방해꾼을 상징하며 거미가 나오는 꿈은 재물이나 성공을 상징합니다. 곤충 꿈해몽, 곤충이 덤벼드는 꿈, 송충이 꿈, 벌 꿈, 개미 꿈,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 벌에게 쏘이는 꿈 1. 많은 꿀벌이 달아나는 꿈 주위에 있는 사물, 재물들이 흩어져서 모이지 않는 꿈입니다. 2. 파리가 몸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꿈 어떤 장애물로 인하여 시달림을 받게 되는 ..

[맥주] 옥토버훼스트 바이젠 맥주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대한민국, 마이크로 브루어리 코리아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호주, 독일0, 밀맥아(독일), 효모, 이산화탄소, 호프펠렛(독일), 효소제 구매처 CU 편의점 및 CU앱 도수 4.5도 2002년 국내 수제맥주 태동기를 연 업체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그 이름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마이크로 브루어리 코리아 입니다. 2021년 수제맥주 오디션 1위 골드캔 수상의 이력을 가지고 있는 맥주이며 국내 최초 수제맥주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맥주 '옥토버훼스트 바이젠' 으로 밀맥아를 8.9%나 함유하고 있어서 일반 밀맥주보다 풍부한 향과 맛을 줍니다. 독일에서 맥주양조공학을 공부한 방호권 대표가 수제맥주 공법을 접합한 제조 방법을 직접 디자인했으며, 바나나와 캐러멜 향이 두드러지고 풍미가 구수한..

[와인이야기] 와인 마시는 방법, 와인 테이스팅 [내부링크]

1. 와인 음미하기 스트레이트로 와인을 마실 때는 와인잔을 3분의 1 정도 채우고, 와인을 잔의 가장자리에서 빙글빙글 돌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와인의 향이 더 잘 올라옵니다. 와인의 향과 맛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와인을 입안에 머금고 천천히 음미하는 것이 좋습니다. 와인의 향과 맛을 느낀 후에는 삼키면 됩니다. 2. 와인 마시는 방법, 와인 테이스팅 하기, 와인 마시는 순서 1. 당도를 체크합니다. 달콤한가요? 아니면 드라인 한가요? 당도는 혀끝에서 가장 먼저 느껴진다고 합니다. 스위트(달달한 와인)와인을 이외에는 와인을 삼키고 나서 또는 와인을 입에 머금었을 때 혀끝에 당도가 사알짝~ 느껴집니다. 2. 산도를 체크합니다. 입안에 침이 고인는 정도로 판단이 간으합니다. 침이 고이면 산도가 높은 것입니..

[술이야기] 아이리쉬 위스키 탑 10, 유명한 아이리쉬 위스키, 아이리쉬 위스키 추천 [내부링크]

1. 아이리쉬 위스키란 아이리시 위스키는 아일랜드에서 생산되는 위스키의 한 종류로 보리를 포함하는 맥아 및 비맥아 곡물을 이용해 증류하며 최소 3년 동안 오크 통에서 숙성한다. 아이리시 위스키는 다른 유형의 위스키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풍미를 지니고 있으며, 생산에 사용되는 삼중 증류 공정으로 인해 부드럽고 부드러운 맛으로 유명하다. 싱글 몰트, 싱글 그레인, 블렌디드 위스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리시 위스키가 있으며 싱글 몰트 아이리시 위스키는 전적으로 맥아 보리로 만들어지며 싱글 그레인 아이리시 위스키는 보리 외에 다른 곡물로 만들어진다. [술이야기] 아이리쉬 위스키, 아이리쉬 위스키 종류 1. 아이리쉬 위스키는 아이리시 위스키는 아일랜드에서 생산되는 위스키의 한 종류로 보리를 포함하는 맥아 및 비맥..

잉어 꿈해몽, 잉어가 헤엄치는 꿈, 잉어를 잡는 꿈 [내부링크]

잉어 꿈 잉어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잉어는 생명력과 번영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꿈에서 잉어를 본다면 재물, 성공, 출세, 임신 등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여겨집니다. 잉어의 크기가 클수록,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잉어의 색깔이 밝고 선명할수록,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잉어가 맑은 물에서 헤엄치는 꿈은 길몽이지만, 탁한 물에서 헤엄치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잉어가 죽는 꿈은 흉몽으로, 재물이나 건강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잉어 꿈해몽, 잉어를 잡는 꿈, 황금 잉어를 보는 꿈 1. 큰 잉어를 잡는 꿈 큰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이며 일생에서 몇번 오지 않는 큰 기회를 잡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잉어가 연못에서 뛰어오르는 꿈, 잉어가 물에서 튀어 나오는 꿈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 여겨지며 연..

귀 꿈, 입 꿈, 귀 입 꿈해몽 [내부링크]

귀 꿈, 입 꿈 귀는 듣기, 배우기, 이해, 수용성을 상징하며 꿈에서 입에 대한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꿈에서 입은 말로 하는 의사표시나 체력, 기력, 재산 등을 나타냅니다. 귀 꿈해몽, 입 꿈해몽 1. 귀가 크게 벌어져서 소리가 잘 들리는 꿈 좋은 소식을 듣거나, 좋은 정보를 얻게 될 징조로 승진, 당선, 결혼 등의 경사를 맞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2. 귀에서 소리가 나는 꿈 좋은 소식을 듣거나, 좋은 일에 참여하게 될 징조로 좋은 사업 기회가 생기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3. 귀에 귀걸이를 하는 꿈 좋은 사람을 만나거나,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거나, 새로운 직장에 취직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4. 귀가 깨끗하고 예쁘게 보이는 꿈 재물, 권력, ..

눈 코 꿈, 눈 코 꿈해몽 [내부링크]

눈 꿈, 코 꿈 눈과 코는 사람의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감각기관으로 꿈에서 눈과 코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눈은 지식, 직관, 통찰력, 이해를 상징하며 코는 자존심, 의지력을 뜻하며 감정, 본능, 직감, 호기심을 상징합니다. 눈 꿈해몽 1. 눈이 밝고 예쁘게 보이는 꿈 명예, 지위, 성공을 얻게 될 징조로 승진, 당선, 결혼 등의 경사를 맞이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2. 눈이 크게 벌어져서 잘 보이는 꿈 좋은 소식을 듣거나, 큰 행운이 있을 징조로 사업이 번창하거나, 새로운 직장에 취직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3. 눈에서 아름다운 빛이 나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거나, 좋은 사업 기회가 생기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

말 꿈해몽, 말타는 꿈 [내부링크]

말 꿈해몽, 말타는 꿈, 백마 꿈, 검은말 꿈, 말을 타고 하늘로 날아가는 꿈 말은 일의 짆애, 취직, 작품, 재물, 국민, 정당, 권세, 결혼, 힘, 속도, 지구력, 자유, 승리 등을 상징합니다. 말 꿈의 해석은 말의 상태, 행동, 꿈을 꾸는 사람의 감정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말은 행운, 성공, 승리를 상징하고 병들거나 다친 말은 실패, 불운, 어려움을 의미하며, 죽은 말은 재앙, 죽음, 소멸을 상징합니다. 말 꿈해몽 1. 말을 타고 달리는 꿈 성공, 승리, 성취를 상징하는 꿈으로 말을 타고 가다가 떨어지는 꿈은 실패, 좌절, 위험을 상징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2. 말을 타고 산을 오르는 꿈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을 이루는 꿈으로 말을 타고 산을 오르는데 어려움을 겪는 꿈은 어려움..

[술이야기] 하이볼 위스키 추천, 2024년 이마트 위스키 데이, 마트 위스키 추천 [내부링크]

1. 이마트 위스키 추천, 2024년 이마트 위스키 데이(2024. 1. 5~2.10) 이마트에는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입문자부터 고급 애호가까지, 모든 취향과 예산에 맞는 위스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입문자용 위스키는 부드러운 맛과 풍미로 시작하기 좋은 위스키입니다. 다양한 칵테일에도 활용할 수 있으므로, 혼자 마시는 것도 좋고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위스키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곡물 위스키를 블렌딩하여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칵테일에 활용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마셔도 좋습니다. 글렌피딕 12년은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에서 생산되는 싱글몰트 위스키입니다. 달콤한 과일과 스모키한 풍미가..

[술이야기] 2024 일본위스키 탑 10, 인기 일본위스키 추천, 일본 위스키 인기 순위 BEST [내부링크]

1. 일본 위스키 (위키리큐 추천) 일본 위스키는 스코틀랜드 위스키와 함께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위스키 중 하나로 스코틀랜드 위스키보다 부드럽고 섬세한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일본의 온화한 기후와 깨끗한 물, 그리고 일본인들의 전통적인 양조 기술이 어우러진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 위스키는 크게 블렌디드 위스키와 싱글 몰트 위스키로 나눌 수 있으며 블렌디드 위스키는 여러 증류소의 위스키를 섞어 만든 것이고, 싱글 몰트 위스키는 한 증류소에서 생산한 원액으로만 만든 것입니다. 일본의 대표적인 블렌디드 위스키로는 산토리의 '히비키', 닛카의 '블랙 닛카' 등이 있습니다. 히비키는 1930년에 출시된 일본 최초의 블렌디드 위스키로,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유명합니다. 블랙 닛카는 1960년에..

[와인] 테누타 산 귀도 레디페제 토스카나 와인 추천, 베이비 사시까이아, 슈퍼투스칸, 수퍼투스칸 [내부링크]

1. 와인 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토스카나 포도품종 카베르네소비뇽, 신지오베제 음용온도 16-18도 도수 14도 테누타 산 귀도는 이탈리아 와인의 르네상스를 불리는 '수퍼투스칸' 와인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사시카이아를 생산하는 와이너리입니다. 포도원이 위치한 볼게리는 '토스카나의 보르도'라고 불리는 곳으로 현재 토스카나 와인의 새로운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테누타 산 귀도 레디페제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와이너리인 테누타 산 귀도가 생산하는 레드 와인입니다. 사시카이아의 막내 동생이라고 불리는 이 와인은 사시카이아를 생산하는 포도밭에서 수령이 어린 포도나무에서 수확한 포도로 양조됩니다. 레디페제는 산지오베제 품종을 주로 사용하며, 까베르네 소비뇽, 메를로, 쁘띠 베르도 등을 소량 블렌딩합니다..

[와인] 오레무스 토카이 드라이 만돌라스, 토카이 와인, 귀부와인 추천 [내부링크]

1. 와인 소개 국가 지역 헝가리 토카이헤갈라야 포도품종 푸르민트 음용온도 10-12도 알콜도수 13.5도 구매처 이마트 토까이 오레무스(Tokaj Oremus)는 헝가리가 공산주의 사회였던 시절의 국영 와인 회사 코르콤비나트가 1993년 해체되면서 스페인 최고의 와인 명가 베가 시실리아의 데이비드 알바레즈가 이 와이너리를 사들였습니다. 토카이는 헝가리 북동쪽 지방의 토카이 헤갈라야(Tokaj-Hegyalja)에 위치한 보드로그(Bodrog)강과 티사(Tisza)강이 만나는 좁은 산기슭의 화산토에서 재배되는 푸르민트(Furmint)품종으로 생산됩니다. 오레무스 토카이 드라이 만돌라스는 드라이 화이트 와인으로, 토카이 지역에서 재배되는 푸르민트 품종으로 만들어집니다. 푸르민트는 토카이 지역의 토양과 기후와..

[맥주] 그레벤슈타이너 오리지널 맥주 [내부링크]

1. 맥주 소개 국가 독일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호프, 효모 구매처 롯데마트 도수 5.2도 그레벤슈타이너 오리지널은 독일의 벨틴스 브루어리에서 생산하는 맥주로 알코올 도수 5.2%, IBU 25의 맥주로, 깔끔한 맛과 향을 특징으로 합니다. 독일 바에에른주 북부 프랑켄(Franken)지역에서 생산되고 주로 소비되는 맥주로 냉장시설이 발달되기 전 지하실에 맥주를 저장했기 때문에 켈러비어(Cellar Beer)라고 칭하기도 합니다. 국내에서 켈러비어를 만나기에는 어렵운 상황에서 경험해볼 만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맥주입니다. 그레벤슈타이너 오리지널은 100여년 전의 옛 맥주를 복원하는 차원에서 제작되었으며 맥아와 홉, 효모만을 사용하여 양조되며, 여과 과정을 거치지 않아 살아있는 효모의 맛을 느낄 수 ..

[맥주] 홉고블린 아이피에이(IPA) 맥주 [내부링크]

1. 홉고블린 아이피에이(iPA) 맥주 소개 국가 영국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호프 구매처 GS우리동네 앱 도수 5.3도 홉고블린 아이피에이는 영국의 위치우드 브루어리에서 생산하는 IPA 맥주로 1996년 출시된 이후,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IPA 맥주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홉고블린 아이피에이는 알코올 도수 5.3%, IBU 35의 맥주입니다. 홉고블린 아이피에이는 시원하게 마시는 것이 좋으며 잔은 홉의 풍부한 맛과 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넓고 얕은 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홉고블린 맥주 시리즈는 영국의 위치우드 브루어리에서 생산하는 맥주 브랜드 아이피에이(Hobgoblin IPA)를 시작으로,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1. 홉고블린 골드(Hobgoblin Gol..

[맥주] 헤이지 아이피에이(Hazy IPA) 맥주 [내부링크]

1. 헤이지 아이피에이 맥주 소개 국가 미국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밀맥아, 귀리, 호프, 효모 구매처 와인앤모어 도수 6.7도 헤이지 IPA는 2010년대에 등장한 맥주 스타일로, IPA의 홉 향과 쓴맛을 유지하면서도 부드러운 목넘김과 과일향이 특징입니다. 헤이지 IPA는 홉을 넣은 후 냉각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병입하거나 캔에 담는 방식으로 제조되며 이 과정에서 홉의 잔류 당분이 발효되어 맥주에 부드러운 단맛과 과일향을 더합니다. 헤이지 IPA는 일반적으로 도수가 6%~7% 사이로, IPA에 비해 다소 낮은 편입니다. 쓴맛도 IPA에 비해 덜하지만, 여전히 홉의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헤이지 IPA는 시트러스, 과일, 열대 과일 등의 다양한 향을 지니고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맥주] 홉고블린 스타우트 맥주 [내부링크]

1. 홉고블린 스타우트(Hob Goblin Stout) 맥주 소개 국가 영국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밀, 호프 판매처 GS우리동네 앱 도수 4.1 도 홉고블린은 영국의 위치우드 브루어리에서 생산하는 맥주입니다. 1996년 처음 출시된 이후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중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2009년에는 미국의 버락 오바마 대통령에게 진상되었을 정도로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맥주입니다. 위치우드 브루어리는 영국 옥스퍼드셔주 위트니에 있는 맥주 양조장으로 1983년 패디 글레니가 설립했으며, 1990년 크리스 모스가 인수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위치우드 브루어리의 대표적인 맥주로는 홉고블린(Hobgoblin)이 있습니다. 홉고블린은 루비 에일로 분류되는 맥주로, 쌉쌀한 맛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채소 꿈해몽, 야채 꿈해몽 [내부링크]

채소 꿈, 야채 꿈 채소꿈은 대체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채소는 건강과 생명력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배추는 건강과 복을 상징합니다. 고추는 열정과 승리를 상징합니다. 양파는 재물과 행운을 상징합니다. 채소 꿈해몽, 야채 꿈해몽 1. 무성하게 자라고 있는 채소류를 본 꿈 사업, 혼담, 계약 등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2. 인삼을 얻거나 본 꿈 여러 방면으로 남의 주목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3. 고추가 집마당에 널려 있는 꿈 사업을 추진하력 여러 가지 계획을 세우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4. 채소를 받는 꿈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여 일을 진행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이성과의 협업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5. 채소를 심는 꿈 수익이 점차 증가할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기다..

반지 꿈, 반지받는 꿈해몽 [내부링크]

반지 꿈, 반지받는 꿈 반지는 일반적으로 약속, 계약, 사랑, 영원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꿈에서 반지의 종류, 색깔, 크기, 위치, 행동 등을 세심히 기억하고 꿈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금반지는 재물, 권력, 명예 등을 상징하고, 은반지는 애정, 순수함, 희망 등을 상징합니다. 또한, 반지가 왼속에 끼어있는 꿈은 사랑과 결혼을 의미하고, 오른손에 끼어 있는 꿈은 사업과 일운을 의미합니다. 반지 꿈해몽 1. 반지를 보는 꿈 남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사랑을 얻게 될 꿈이며 결혼한 여성이라면 아들을 낳을 수 있는 태몽 입니다. 2. 금반지를 끼는 꿈 새로운 사람을 만나 사랑을 하게 되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은반지를 끼는 꿈 애정운이 상승할 것을 ..

오이 꿈해몽, 오이 따는 꿈 [내부링크]

오이 꿈, 오이따는 꿈 오이 꿈은 일반적으로 좋은 징조로 간주되며 오이는 건강, 번영, 행운을 상징합니다. 오이 꿈을 꾸었다면, 좋은 징조로 받아들이고 앞으로의 행운을 기대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이 꿈해몽, 오이 따는 꿈해몽, 오이 먹는 꿈 1. 잘 익은 오이를 보는 꿈 생각하지 못했던 이득이 생기거나 태몽으로 두개의 오이를 본 꿈은2명의 똑똑한 남아를 갖게 될 수있음을 의미합니다. 2. 오이 밭에 거름을 주는 꿈 오이 씨를 뿌린 뒤에거름이나 퇴비를 주는 경우에는추진 중인 일 또는 사업 등에투자금이 들어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오이를 따서 깨물어 먹는 꿈 성에 대한 욕망이 강렬해 질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오이를 먹는 꿈이 꿈은남여가 서로 사랑을 나누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이입니다. ..

[맥주] 에비스(EBISU) 맥주 시음후기 [내부링크]

1. 에비스 맥주 소개 국가 일본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호프, 효모 판매처 편의점, 롯데마트, 홈플러스 도수 5도 에비스 맥주는 일본 삿포로 맥주 주식회사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로 1890년 창립된 이래 일본을 대표하는 맥주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에비스 맥주의 가장 큰 특징은 맥아 100%로 만들어진다는 점이며 쌀이나 옥수수와 같은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맥아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숙성 기간을 길게 가져가 풍부한 맛과 향이 납니다. 에비스 맥주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중 하나로 일본 내에서만 연간 약 1억 5천만 캔이 판매되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에비스 맥주 라인업중 블랙에비스는 흑맥주 버전이며 진한 풍미와 쌉쌀한 맛이 특징..

딸 태몽, 아들 태몽 [내부링크]

1. 딸 가졌을때 꾸는 꿈, 아들 가졌을때 꾸는 꿈 한국의 전통적인 믿음에 따르면, 태몽은 임산부가 임신 초기에 꾸는 꿈으로, 태아의 성별과 운명을 예측할 수 있다고 합니다. 태몽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태몽을 통해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표현하고, 태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 딸 태몽, 아들 태몽 딸 태몽 정리 1.스님이 목탁 치는 것을 보거나 목탁을 만져보는 꿈 2. 자잘한 과일들을 손에 한웅쿰 쥐거나 입에 넣고 우물거리는 꿈(앵두, 산딸기, 머루, 딸기 등) 3. 여러 마리의 뱀이 한꺼번에 우글거리는 모습이나 떼지어 있는 모습을 보는 꿈 4. 절이나 교회에서 기도하고 있는 사람을 보거나 자신이 기도를 올리고 있는 꿈 5. 뱀의 무리 중에 흰 ..

[와인] 루첸테, 슈퍼투스칸, 이탈리아 와인 추천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토스카나 포도품종 메를로 + 산지오베제 음용온도 16-18도 알콜도수 14.5도 루첸테(Lucente)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루체 델라 비테(Luce Della Vite) 와이너리에서 생산하는 레드 와인입니다. 1993년 이탈리아의 프레스코발디(Frescobaldi)와 미국의 로버트 몬다비(Robert Mondavi)가 공동으로 설립한 와이너리로, 두 와이너리의 장점을 결합한 고품질의 와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루첸테는 루체 델라 비테의 세컨드 와인으로, 루체와 같은 빈야드에서 생산되는 포도로 만들어집니다. 메를로가 75%, 산지오베제가 25% 블렌딩된 이 와인은 짙은 루비색을 띠며, 검은 과일, 블랙베리, 자두 등의 풍부한 아로마와 함께 스파이시한 향이 느껴집니다..

대출 꿈해몽, 대출하는 꿈, 돈빌리는 꿈 [내부링크]

대출하는 꿈, 돈빌리는 꿈, 대출 꿈 대출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재정적인 어려움이나 불안을 반영합니다. 당신이 대출을 신청하고 있다면, 당신은 돈이 필요하고 그것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대출을 받고 있다면, 당신은 결국 당신의 재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돈을 빌리기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재정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돈을 빌리기 위해 죄책감을 느끼고 있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빚을 지는 것에 대해 불안해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대출 꿈해몽, 돈빌리는 꿈해몽, 대출하는 꿈해몽 1. 은행에서 대출받는 꿈 자신에게 재물운이 상승하여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돈과 재물이..

벚꽃 꿈해몽, 벚꽃 보는 꿈 [내부링크]

벚꽃 꿈, 벚꽃 보는 꿈 벚꽃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벚꽃은 봄의 전령사로서 새로운 시작과 희망, 사랑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벚꽃꿈은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꿈을 꾸고 난 후의 자신의 감정이나 주변 상황을 고려하여 해몽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벚꽃 꿈해몽, 벚꽃 보는 꿈해몽 1. 벚꽃 풍경 사진찍는 꿈 입학이나 졸업, 입사, 취직, 결혼, 출산 등, 인생의 중요한 서막이 시작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벚꽃나무에 벚꽃이 피지 않는 꿈 고생하고 노력했던 일에 성과가 없어 불안한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3. 벚꽃 먹는 꿈 연애운이나 결혼운 등이 상승하여, 운명의 이성을 만나 연애하거나, 연인과의 결혼, 약혼 등을 약속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산에 벚꽃이..

[맥주] 슈나이더 탭 7, 슈나이더 탭 오리지널 [내부링크]

1. 슈나이더 탭 7 맥주 국가 독일 원재료 정제수, 밀맥아, 보리맥아, 호프, 효모 판매처 와인앤모어 도수 5.4도 슈나이더 탭 오리지널은 독일의 슈나이더 운트 손(G. Schneider & Sohn) 맥주 양조장에서 생산하는 헤페 바이젠(Hefeweizen) 스타일의 맥주입니다. 슈나이더 탭 오리지널은 1872년부터 생산된 슈나이더 바이젠의 대표 제품으로, 1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합니다. 1872년 설립자인 Georg Schneider 1세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독일의 법률에 따라 보호되고 있습니다. 2. 슈나이더 운트 손 양조장 슈나이더 운트 손(G. Schneider & Sohn)은 독일 바이에른주 켈하임(Kelheim)에 위치한 맥주 양조장입니다. 1872년 ..

[술이야기] 버번 탑 10, 버번 추천 BEST 10, 버번 위스키 추천, 버번 추천 [내부링크]

1. 위키리큐르 추천 2023년 버번 탑 10 버번 위스키 애호가들이 무엇을 즐겨 마시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나요? 버번 위스키의 세계에는 맛, 가격대, 선호도에 따라 나뉩니다. 칵테일용, 스모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 등 완벽한 버번을 찾고 계시다면 가장 인기 있는 버번 위스키 브랜드 탑 10의 목록을 소개합니다. 2023년 가장 인기 있는 버번 위스키 브랜드 탑 10은 다음과 같습니다. 2. 버번 위스키 탑 10, 버번 위스키 브랜드 탑 10, 버번위스키 순위 1) 불렛 버번(Bulleit Bourbon) 국가 미국, 켄터키 도수 45도 불렛 버번은 미국 켄터키주에서 생산되는 버번 위스키입니다. 1830년경 아일랜드 출신의 이민자였던 토마스 블렛에 의해 처음 만들어졌으며, 그의 고손자인 토마스 E. 블렛..

병원 꿈해몽, 병원가는 꿈 [내부링크]

병원 꿈 병원 꿈은 일반적으로 건강, 치료, 회복, 또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병원이 어둡고 음침한 분위기라면, 건강에 대한 심각한 우려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반면, 병원이 밝고 깨끗한 분위기라면, 건강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시험을 앞둔 학생이 병원 꿈을 꾸었다면, 시험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반면, 직장 생활에 지쳐있는 사람이 병원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직장을 찾고 싶은 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병원 꿈해몽, 병원가는 꿈 1. 병원에 가는 꿈 새로운 시작을 의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직장, 새로운 관계, 또는 새로운 삶의 단계를 시작할 수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2. 병원에 입원하는 꿈 건강에 대한 우려를 나타낼 수 있으며 건강이 좋지 않거나, 건강..

[맥주] 오우데 괴즈 분(Oude Geuze Boon), 오우데 귀즈 분, 람빅맥주 [내부링크]

1. 오우데 괴즈 분 (Oude Geuze Boon) 도수 : 7도 원재료 : 정제수, 보리맥아, 밀맥아, 호프, 효모 생산국 : 벨기에 판매처 : 와인앤 모어, CU앱내 CU Bar오우데 괴즈분(Oude Geuze Boon)은 벨기에의 람빅 양조장인 브로우어리 F. 분(Brouwerij F. Boon)에서 생산하는 람빅 맥주로 람빅은 벨기에의 전통적인 맥주 스타일로, 10월부터 4월까지만 양조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우데 괴즈분은 1년 이상 오크통에서 숙성된 람빅을 블렌딩한 맥주로, 6.5도의 알코올 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벨기에 수도 브뤼셀 남서부에서만 생산되는 맥주로, 그 지역에만 존재하는 특별한 효모인 브레타 노미세스 브뤼셀렌시스를 사용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에 매우 특별합니다. 개방형 발효조를 사..

[맥주] 트리펠 카르멜리엣, 트리펠 카르멜리엇(Tripel Karmeliet) [내부링크]

1. 트리펠 카르멜리엣 (Tripel Karmeliet) 정보 도수 : 8.4도 원재료 : 정제수, 보리맥아, 밀맥아, 밀, 귀리, 설탕, 호프, 고수씨앗, 효모 원산지 : 벨기에 구매처 : 와인앤모어 트리펠 카르멜리엣은 벨기에의 보스틸스 브루어리에서 생산하는 트리펠 스타일의 맥주입니다. 1600년대 수도원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1996년에 재탄생한 맥주로, 벨기에 트리펠의 대표적인 맥주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보통의 에일맥주와는 달리 긴 숙성과정을 거친 후, 다시 한번 병에서 다시 발효시켜 쓴맛을 한 번 더 제거하여 아름다운 조화를 갖춘 맛을 선사합니다. 1655년 이후 카르멜리엣 수도원에서 직접 만들어 마시던 맥주로 시작하였습니다. 1676년 소비세 징수를 위하여 도시에서 수도원의 맥주 양조 탄압이 시..

[맥주] 세종 듀퐁(Saison Dupont), 세종 맥주 [내부링크]

1. 세종 맥주, 세종 듀퐁 도수 : 6.5도 원재료 : 정제수, 보리맥아, 설탕, 호프, 효모 원산지 : 벨기에 구매처: 와인앤 모어 세종 맥주는 벨기에의 왈롱 지방에서 유래한 맥주 스타일로, 계절을 뜻하는 프랑스어 "saison"에서 이름이 유래했습니다. 6~7도 정도의 알코올 도수에 탄산이 풍부하고, 과일 향과 향신료 향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초기에는 농번기에 마시니 알콜 도수가 낮은 3~3.5도로 주조되어 마셨으나 20세기 이후 6도까지 도수가 올라갔다고 합니다. 세종 맥주는 원래 농번기인 여름철에 마시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농번기에는 농민들이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땀을 흘리면서 마시기에도 좋고, 칼로리가 높아서 일손을 보태기에도 좋기 때문입니다. 세종 맥주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인기 ..

[술이야기] 브랜디(Brandy) 종류, 브랜디 꼬냑 추천, 브랜디 꼬냑 BEST [내부링크]

목차 브랜디, 꼬냑은 무엇인가? 브랜디 종류 브랜디 역사 브랜디, 꼬냑 유명 브랜드 1. 브랜디, 꼬냑( Cognac )은 무엇인가? 브랜디는 포도주를 증류하여 만든 술입니다. 오크통 숙성에 의해 향미가 개선된 술로, 알코올 도수는 약 35-60도 가량이며 식후주로 널리 소비됩니다. 꼬냑은 프랑스의 남서부에 위치한 코냑 지방에서 생산되는 브랜디가 명칭이 된 경우입니다. AOC(Appellation d'origine contrôlée) 인증을 받은 프랑스의 브랜디 중 가장 유명한 것으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고급 주류입니다. 브랜디는 와인을 증류시켜 만든 증류주로 가장 유명한 지역도 와인이 많이 나는 프랑스이며 우리가 흔히 꼬냑(Cognac) 이라고 부르는 술은 프랑스 꼬냑 지방에서 만든 브랜디를 지칭한다..

[술이야기] 진(Gin), 위스키(Whisky), 브랜디(Brandy), 럼(Rum), 보드카(Vodka), 데낄라(Tequila) 차이 구별 [내부링크]

1. 진, 위스키, 브랜디, 럼, 보드카, 데낄라 차이 구별 위스키 흔히 양주라고 부르는 술이 위스키이다. 위스키는 곡물을 발효시킨 후 증류하여 오크통(나무통)에 숙성시킨 술이다. 위스키에도 종류가 다양하여 싱글몰트 위스키, 그레인 위스키, 블렌디드 위스키, 버번 위스키로 구분한다. 브랜디는 와인을 증류시켜 만든 증류주로 가장 유명한 지역도 와인이 많이 나는 프랑스다. 우리가 흔히 꼬냑(Cognac) 이라고 부르는 술은 프랑스 꼬냑 지방에서 만든 브랜디를 지칭한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까뮤(Camus), 헤네시(Hennessy), 레미 마틴(Remy Martin) 등이 있으며 꼬냑에 버금가는 브랜디를 생산하는 지역으로 프랑스 아르마냑(Armagnac)이 있다. 보드카는 무색, 무취, 무미를 나타내며 전분이..

선물 받는 꿈, 선물 꿈해몽 [내부링크]

선물 받는 꿈, 선물 꿈 선물 꿈은 일반적으로 좋은 징조로 여겨집니다. 선물은 행운, 성공, 기쁨의 상징으로 해석됩니다. 선물을 받는 꿈은 좋은 소식이나 행운을 암시합니다. 특히, 원하는 선물을 받는 꿈은 소망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선물을 주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거나 기쁨을 줄 기회를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의 능력이나 재능을 인정받을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선물 꿈해몽, 선물받는 꿈해몽 1. 돈을 선물받는 꿈 돈은 재물이나 성공을 암시하므로 자신의 일을 통해 성공을 하고 재물을 모으게 되는 꿈입니다. 2. 보석을 선물받는 꿈 보석은 행복이나 사랑을 암시하는 것으로 가정의 행복과 연인관계의 시작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꽃을 선물받는 꿈 자신에게 좋은 소식이나 기쁜일이 일어날 징..

[술이야기] 중국 8대 명주 [내부링크]

1. 중국 백주 [술이야기] 중국 술에 대하여, 중국 명주, 중국 8대 명주 1. 중국 술, 중국 백주 중국의 주류 총생산량은 2003년 기준으로 3,200만 톤이며 이 중 백주는 331만 3,500톤으로, 금액으로는 약 550억 위안으로 우리 돈 약 10조 원 정도로 추산된다. 중국의 백주 제조 sugarone.tistory.com 중국 백주(白酒)는 중국에서 생산되는 증류주를 말합니다. 중국의 대표적인 술 중 하나로,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술입니다. 백주는 주로 수수를 주원료로 하여 만들어지며, 도수는 38도에서 65도 정도입니다. 백주의 역사는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중국은 기후가 온화하고, 수수가 풍부하게 재배되는 지역입니다. 이러한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백주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발전해..

[술이야기] 대만 술(타이완 술), 대만 술 종류, 금문 고량주, 샤오미주 [내부링크]

목차 대만 술에 대하여 대만 술의 역사 대만 술의 종류1. 대만 술(타이완 술)에 대하여대만의 술 역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만은 원주민인 샤오족이 거주하던 곳으로, 샤오족은 이미 수천 년 전부터 좁쌀을 주원료로 한 샤오미주를 만들어 마셨습니다. 16세기 말, 스페인이 대만을 식민지화하면서 포도주가 대만으로 전파되었습니다. 이후 네덜란드, 청나라, 일본 등 다양한 나라들이 대만을 지배하면서 다양한 종류의 술이 대만으로 전해졌습니다. 1949년 중국 공산당이 대륙을 장악하자 많은 중국인들이 대만으로 이주하면서 중국의 전통 술인 고량주, 청주, 과일주 등이 대만으로 널리 퍼지게 되었습니다. 1980년대 이후 대만의 경제가 발전하면서 대만 술의 품질도 향상되었습니다. 특히 금문고량주는 대만의 대표..

[와인이야기] 토카이 와인 브랜드, 토카이 와인 종류, 귀부 와인 종류 [내부링크]

목차 토카이 와인이란 토카이 와인 포도 품종 토카이 와인 브랜드, 토카이 와인 종류, 귀부 와인 종류 1. 토카이 와인이란? [와인] 토카이 와인, 귀부 와인 목차 토카이 와인 (귀부와인) 토카이 르네상스 주도한 생산자 기타 생산 지역 1. 토카이 와인 (귀부 와인) 토카이(Tokaji) 토카이(Tokaji)는 헝가리 동북쪽에 위치한 와인 산지 토카이(Tokaj)에서 만드 sugarone.tistory.com 2. 토카이 와인 포도 품종 [와인] 토카이 와인 품종, 푸르민트 포도에 대하여 1. 푸르민트(Furmint) 토카이 와인의 60% 이상을 책임지고 있는 포도 품종으로 푸르민트(Furmint)는 토카이 아쑤(Tokaji Aszú) 디저트 와인에서 유명하게 사용되는 가장 중요한 헝가리 품종 중 하나이..

[술이야기] 세계 위스키 탑 10, 2023년 가장 인기있는 위스키 브랜드 탑10 추천 [내부링크]

1. Wiki리큐르 추천전 세계에서 위스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즐겨마시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 위스키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것들은 맛, 가격대, 애호가들의 선호도 등이 있습니다. 칵테일과 어울리는 위스키, 스모키하고 풍미가 가득한 위스키, 매끄러우면서도 피니시가 있는 위스키 등입니다. 위키리큐르에서 이야기하는 전 세계 위스키 탑 10을 소개합니다.2. 위스키 탑 10, 가장 인기있는 위스키 BEST 101) Jameson Irish Whiskey 제임슨 아이리쉬 위스키 카테고리 아이리쉬 위스키 국가 아일랜드 도수 40도 소개 제임슨은 아이리시 위스키 증류소로 1780년에 더블린의 보우 스트리트에 설립했다. 더블린은 세계 위스키 생산의 진원지였고, 위스키는 럼 생산 이후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장 유..

술집 꿈해몽, 술집에가는 꿈 [내부링크]

술집 꿈술집 꿈은 일반적으로 현실에서의 스트레스나 갈등을 반영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자유분방함이나 해방감을 추구하는 마음의 표현일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술집의 분위기가 어두운 경우, 현실에서의 스트레스나 갈등이 심각한 수준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반면, 술집의 분위기가 밝고 즐거운 경우, 현실에서의 스트레스나 갈등이 어느 정도 해소되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꿈에서 자신이 술집에서 술을 마시는 경우, 현실에서 스트레스나 갈등을 해소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반면, 꿈에서 자신이 술집에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경우, 현실에서 자유분방함이나 해방감을 느끼고 싶은 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술집 꿈해몽1. 술집에 가는 꿈 자신이 타락하고싶은 충동이 잠재해있다는 의미의 꿈이..

[우리말나들이] 편한대로 편한데로 맞춤법 차이 구별 [내부링크]

1. 대로두 가지 품사를 가진 말로, 의존명사 '대로' 와 조사 ‘대로’가 있습니다. 의존명사는 하나의 단어로 띄어 쓰는 것이 맞 습니다. 하지만 조사는 붙여쓰는 것이 맞습니다. 의존명사 '대로' 는 어떤 모양이나 상태와 같이, 어떤 상태나 행동이 나타나는 즉시, 어떤 상태나 행동이 나타나는 족족, 어떤 상태가 매우 심하다는 뜻을 낱내는 말, 할 수 있는 최대한 만큼의 의미를 지닌 말입니다. 2. 편한 대로(o) VS. 편한 데로편한 대로 살아라 편한 대로 생각해라 편한 대로 불러라 3. 대로 의 여러 가지 쓰임본 대로 느낀 대로 들은 대로 시키는 대로 아는 대로 흘러가는 대로 당신이 좋을 대로 예상했던 대로 내일 동이 트는 대로 서울에 도착하는 대로 병이 호던되는 대로 규칙대로 법대로 설명서대로 너는 ..

배 꿈해몽, 선박 꿈해몽 [내부링크]

배 꿈, 선박 꿈 배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배는 이동, 여행, 출발, 목표, 꿈, 희망 등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배는 일반적으로 꿈에서 삶, 여행, 모험, 안전, 안정 등을 상징합니다. 학생이 배 꿈을 꾸었다면 좋은 대학에 입학하거나, 진급 시험에 합격하게 될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 배 꿈을 꾸었다면 승진이나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배의 종류나 크기, 상황 등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큰 배는 큰 목표나 큰 사업을 의미하고, 작은 배는 작은 목표나 작은 일상을 의미합니다. 또한, 배가 돛을 단 배라면 희망이나 도전을 의미하고, 엔진을 가진 배라면 현실적인 목표나 성취를 의미합니다. 배 꿈해몽, 선박 꿈해몽 1. 배를 타는 꿈 새..

비행기 꿈해몽 [내부링크]

비행기 꿈 비행기 꿈해몽은 비행기의 상태, 꿈속의 상황, 꿈을 꾸는 사람의 감정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비행기는 자유, 모험, 소원, 사업 등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비행기를 타는 꿈은 신변의 변화, 원하는 일이 이루어짐, 새로운 시작 등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불안, 두려움, 실패 등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의 상황을 되돌아보고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비행기 꿈해몽 1. 비행기를 타는 꿈 자신에게 신변의 변화, 원하는 일이 이루어짐을 알리는 꿈입니다. 2. 새로운 시작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자신이 하던 일이나 생활에서 불안, 두려움, 실패를 맛보는 일을 겪게될 꿈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

깃발 꿈해몽 [내부링크]

깃발 꿈, 국기 꿈, 태극기 꿈 깃발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깃발은 희망, 승리, 성공, 명예, 영광 등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학생이 깃발 꿈을 꾸었다면 성적이 오르거나 좋은 대학에 입학하게 될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 깃발 꿈을 꾸었다면 승진이나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깃발의 색깔이나 모양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붉은색 깃발은 승리, 성공, 정열을 상징하고, 하얀색 깃발은 순수, 평화, 희망을 상징합니다. 깃발 꿈해몽, 국기 꿈해몽 1. 국기가 펄럭이는 꿈 국가 발전, 국위 선양, 부귀공명, 입신출세, 승진, 합격, 당선 등의 의미를 가집니다. 2. 태극기가 펄럭이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거나, 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것을..

[술이야기] 트라피스트 맥주, 트라피스트 수도원 맥주, 트라피스트 맥주 종류, 국내판매 트라피스트 맥주 [내부링크]

목차 트라피스트 맥주 트라피스트 수도원 맥주 특징 트라피스트 맥주 종류 국내 판매되는 트라피스트 맥주1. 트라피스트 맥주트라피스트 맥주는 벨기에의 수도원들에서 생산되는 맥주로, 16세기부터 만들어지기 시작했으며 트라피스트 수도회는 로마 가톨릭의 수도회 중 하나로, 수도사들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맥주를 양조하고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을 수도회 운영과 사회 공헌에 사용합니다. 트라피스트 맥주는 일반적으로 8~12%의 높은 알코올 도수를 가지고 있으며, 풍부한 맛과 향을 특징으로 합니다. 트라피스트 맥주는 13개의 트라피스트 수도원 (벨기에 6개, 네덜란드 2개 ,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스페인에 각각 1개) 이 현재 맥주를 생산하고 있지만 정품 트라피스트 제품 라벨은 국제 트라피스트 협회(ITA..

사기당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사기당하는 꿈 사기당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속거나 배신을 당할 것이라는 두려움이나 불안감을 반영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자신의 능력이나 지식에 대한 자신감 부족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사기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다음과 같은 점들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누군가에게 속거나 배신 당한 경험이 있었는가? 자신의 능력이나 지식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가? 현실에서 어떤 일로 인해 불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가? 사기당하는 꿈해몽 1. 사기당하는 꿈 자신이 뜻하지않은 실수를 저질러 재산상 손해를 보게되는 꿈입니다. 2. 사기당하여 항의하는 꿈 자신이 뜻하지 않은 실수를 저질러 재산상 손해를 보게되는 꿈입니다. 3. 사기치는 꿈 자신이 누군가에게 사기를 치고 기분이 좋으면 좋은..

[술이야기] 듀어스 위스키(Dewar's Whisky), 듀어스 위스키 종류 [내부링크]

1. 듀어스 위스키 듀어스(Dewar's)는 1846년 스코틀랜드에서 존 듀어(John Dewar)가 설립한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입니다. 1896년에는 세계 최초로 냉각 여과 방식을 도입하여 위스키의 맛과 향에 영향을 미치는 불순물을 제거하는 데 성공하였고, 이는 듀어스의 명성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듀어스는 1846년 이후 3세기에 걸쳐 영국 황실을 비롯한 전 세계의 애주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위스키라고 합니다. 1891년 강철왕 카네기가 벤자민 해리슨 당시 미국 대통령에게 선물로 주려고 듀어스를 주문한 이후 현재까지 미국시장에서 인기있는 위스키로 자라매김하고 있습니다. 듀어스는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듀어스 화이트 라벨을 시작으로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듀어스 12년..

단풍나무 꿈해몽 [내부링크]

단풍나무 꿈단풍나무는 변화, 성장,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단풍나무 꿈을 꾸었다면 당신의 삶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단풍나무가 무성하고 아름다웠다면, 당신은 삶의 변화에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단풍나무가 시들거나 죽어 있었다면, 당신은 삶의 변화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단풍나무는 변화와 성장, 새로운 시작, 희망과 기회를 상징합니다. 단풍나무 꿈을 꾸었다면 당신의 삶에서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으며 이러한 변화는 직업, 관계, 또는 개인적인 삶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삶에 새로운 시작이 일어날 것임을 의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시작은 새로운 직업, 새로운 관계, 또는 새로운 삶..

[술이야기] 필리핀 맥주, 필리핀 맥주 종류 [내부링크]

목차 필리핀 맥주 필리핀 맥주 특징 필리핀 맥주 브랜드, 필리핀 맥주 종류 1. 필리핀 맥주 필리핀은 맥주 소비량이 많은 나라 중 하나로, 1인당 연간 맥주 소비량은 약 60리터에 달합니다. 필리핀의 맥주 시장은 산미구엘 코퍼레이션이 독점하고 있으며, 산미구엘의 맥주 브랜드들은 필리핀 맥주 시장의 약 9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의 맥주 역사는 189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스페인 식민지배를 받던 필리핀에서 스페인 정착자 돈 엔리케 바레토(Don Enrique Barreto)가 라 파브리카 데 세르베자 드 산 미겔(la Fabrica de Cerveza de San Miguel)이라는 이름으로 맥주 회사를 설립하고 산 미구엘 페일 필젠을 처음 출시했습니다. 1953년 산 미구엘은 스페인 시..

소나무 꿈해몽 [내부링크]

소나무 꿈 소나무 꿈은 일반적으로 좋은 징조로 여겨집니다. 소나무는 강인함, 인내, 영원한 생명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소나무 꿈의 일반적인 해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귀공명, 출세건강, 장수학문의 성취, 진리 탐구안정, 평화, 안정입니다. 소나무가 시들어 있거나 부러져 있다면 이는 불운이나 어려움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나무와 함께 다른 상징물들이 등장한다면 그 상징물의 의미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소나무 꿈해몽 1. 아름드리 소나무를 보는 꿈 부귀공명, 출세, 영원한 행복을 상징합니다. 2. 소나무 숲을 걷는 꿈 안정, 평화, 안정을 상징합니다.소나무 가지에 올라가는 꿈 : 학문의 성취, 진리 탐구를 상징합니다 3. 소나무 숲에서 소원을 빌고 소나무 가지를 꺾어오는 꿈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

[술이야기] 태국 맥주, 태국 맥주 종류 [내부링크]

목차 태국 맥주에 대해 태국 맥주의 특징 태국 맥주의 종류, 태국 맥주 브랜드 1. 태국 맥주에 대해 태국은 맥주 소비량이 많은 나라로, 1인당 연간 60리터 이상의 맥주를 소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국의 맥주 시장은 싱하 브루어리, 창 브루어리, 리오 브루어리 등 3개의 대형 브루어리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태국 맥주 생산의 대표 회사는 Boon Rawd Brewery Co Ltd와 Thai Beverage PCL로 태국 맥주 전체 판매 시장의 93%를 차지하고 있다. Boon Rawd Brewery Co Ltd의 대표 맥주 브랜드로 Leo, Singha가 있고 Thai Beverage PCL는 Chang맥주가 있다.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Shingha는 Boon Rawd Brewery Co L..

대나무 꿈해몽 [내부링크]

대나무 꿈 대나무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대나무는 곧게 뻗은 줄기와 푸른 잎으로 상징되는 나무로, 강인함, 성장, 번영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대나무 꿈을 꾸었다면 다음과 같은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나무 숲을 거니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대나무를 베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시작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대나무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나무 꿈해몽 1. 재물과 명예가 늘어납니다. 대나무는 곧게 뻗은 줄기로 인해 재물과 명예를 상징합니다. 따라서 대나무 꿈을 꾸었다면 재물과 명예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2. 사업이 번창합니다. 대나무는 푸른 잎으로 인해 번영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대나무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 번창할 수 있습니다..

책상 꿈해몽 [내부링크]

책상 꿈 일반적으로 책상은 학습, 업무, 창의성, 의사소통 등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책상에 대한 꿈은 이러한 것들과 관련된 당신의 현재 상황에 대한 반영일 수 있습니다. 학교에 다니는 학생이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학업에 열심히 임하고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또는 직장인이 책상에 앉아 업무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업무에 집중하고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작가가 책상에 앉아 글을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창의적인 활동에 몰두하고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책상에 앉아 이야기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당신의 대인 관계가 원만하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또는 책상에 앉아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당신이 미래에 대한 목표를 가지고..

[술이야기] 진(GIn) 브랜드 추천, 진(Gin) 종류, 가장많이 팔린 진(GIn) 상위 BEST, 진 판매 TOP [내부링크]

1. 진(Gin)이란?진(Gin)은 과일, 향신료, 허브 등을 넣어 만든 증류주입니다. 주로 주니퍼 베리를 사용하며, 그 외에도 리코리스, 감귤류, 아니스, 카다몬, 아니스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합니다. 진의 알코올 도수는 보통 35~45도입니다. 진은 17세기 네덜란드에서 처음 만들어졌으며, 당시에는 해상무역을 통해 유럽 전역에 퍼졌습니다. 진은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만드는 데 사용되며, 대표적인 칵테일로는 마티니, 진토닉, 피나콜라다 등이 있습니다. 진의 맛은 주니퍼 베리의 쌉싸름한 맛과 향신료의 풍미가 특징입니다. 진은 단독으로 마셔도 좋지만, 칵테일로 만드는 것이 더 일반적입니다. [술이야기] 진 (Gin)에 대해 알아보기진(Gin)은 위스키인가? 보드카(Vodka)와 진을 거의 같은 술로 생각..

아이스크림 꿈해몽, 아이스크림 먹는 꿈 [내부링크]

아이스크림 꿈 아이스크림은 일반적으로 행복, 즐거움, 만족과 관련된 긍정적인 꿈의 상징입니다.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은 당신의 삶에서 즐거운 순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랑, 우정 또는 직업에서 성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구입하는 꿈은 당신이 행복과 만족을 추구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꿈은 때때로 부정적인 의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녹는 꿈은 당신의 행복이나 만족이 사라지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스트레스나 불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너무 차갑거나 맛이 없는 꿈은 당신이 행복이나 만족을 찾지 못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불만족이나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술이야기] 캄보디아 맥주, 캄보디아 맥주 종류 [내부링크]

목차 캄보디아 맥주에 대해 캄보디아 맥주의 특징 캄보디아 맥주 브랜드, 종류 1. 캄보디아 맥주에 대해 캄보디아는 쌀이 풍부한 나라로, 쌀로 만든 맥주가 발달했다. 캄보디아 맥주는 크게 라거와 에일로 나눌 수 있으며, 쌀로 만든 맥주가 많다. 캄보디아는 맥주 소비량이 많은 나라 중 하나이다. 캄보디아인의 맥주 연간 소비량은 15리터로, 세계 평균인 10리터를 크게 상회한다. 캄보디아 맥주는 주로 식사와 함께 즐기며, 야외 활동이나 축제에서도 많이 소비된다. 2. 캄보디아 맥주의 특징 쌀로 만든 맥주가 많다. 캄보디아는 쌀이 풍부한 나라로, 쌀로 만든 맥주가 발달했다. 쌀로 만든 맥주는 청량감이 뛰어나며, 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알코올 도수가 낮은 편이다. 캄보디아의 기후가 더운 편이기 때문으로 보인..

[술이야기] 베트남 맥주, 베트남 맥주 종류 [내부링크]

목차 베트남 맥주에 대해 베트남 맥주의 특징 베트남 맥주 종류, 베트남 맥주 브랜드 1. 베트남 맥주에 대해 베트남은 쌀이 풍부한 나라로, 쌀로 만든 맥주가 발달했다. 베트남 맥주는 크게 라거와 에일에 해당하는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1) 베트남 라거 일반적으로 5% 미만의 알코올 도수를 가지고 있으며, 청량감이 뛰어나다. 대표적인 베트남 라거로는 하노이 맥주, 사파 맥주, 사이공 맥주 등이 있다. 하노이 맥주는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맥주 회사인 하노이 브루어리에서 생산하는 맥주이다. 1890년에 처음 생산된 이후로 베트남 국민 맥주로 사랑받고 있다. 알코올 도수는 4.3%로, 청량감이 뛰어나며 쌀의 은은한 풍미가 느껴진다. 사파 맥주는 하노이 브루어리에서 생산하는 또 다른 베트남 대표 맥주이..

수술 꿈해몽 [내부링크]

수술 꿈 수술 꿈은 일반적으로 변화, 성장, 치유 등을 의미합니다. 수술은 몸의 일부를 제거하거나 고치는 과정으로, 이는 현실에서도 변화나 성장을 의미합니다. 또한, 수술은 고통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는 치유나 회복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얼굴 수술은 외모나 이미지의 변화를 의미하고, 복부 수술은 내면의 변화나 성장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얼굴 수술을 받는 꿈은 외모나 이미지에 변화가 일어날 것을 의미하고, 복부 수술을 받는 꿈은 내면의 변화나 성장이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수술 꿈해몽 1. 자신이 수술을 받는 꿈 자신의 내면이나 외면에 변화나 성장이 일어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2. 다른 사람이 수술을 받는 꿈 자신과 관련된 사람의 변화나 성장을 의미합니다. 3. 수술이 성공하는 꿈 변화나 ..

[술이야기] 네델란드 맥주, 네델란드 맥주 종류 [내부링크]

목차 네델란드 맥주에 대해 네델란드 맥주 특징 네델란드 맥주 종류 네델란드 맥주에 대해 네덜란드는 세계에서 가장 큰 맥주 수출국 중 하나이며, 맥주 생산량은 10위 안에 듭니다. 네덜란드 맥주는 전통적으로 밝고 깔끔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네덜란드에서 가장 유명한 맥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네덜란드 맥주는 크게 라거와 에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라거는 하면발효 방식으로 양조되는 맥주로, 밝고 깔끔한 맛이 특징입니다. 네덜란드 맥주의 대부분은 라거 스타일입니다. 네델란드 맥주 특징 네덜란드 맥주의 대표적인 특징은 밝고 깔끔한 맛: 네덜란드 맥주는 전통적으로 밝고 깔끔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이는 라거 양조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라거 양조 방식은 에일 양조 방식보다 발효 온도가 낮아, 맥주에..

약 꿈해몽, 약먹는 꿈 [내부링크]

약 꿈일반적으로 약은 질병이나 상처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물질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약을 꿈꾸는 것은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거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진통제는 고통을 덜어주는 것을 의미하고, 해열제는 열을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진통제를 먹는 꿈은 고통을 덜어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음을 의미하고, 해열제를 먹는 꿈은 열을 내리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약 꿈해몽1. 약을 먹는 꿈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거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2. 약을 찾는 꿈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3. 약을 받는 꿈 도움을 받고 있거나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4. 약을 주는 꿈 다..

[술이야기] 덴마크 맥주, 덴마크 맥주 종류 [내부링크]

목차 덴마크 맥주에 대해 덴마크 맥주의 특징 칼스버그 투보그 미켈러 덴마크 맥주에 대해 덴마크는 맥주 생산량 기준으로 세계 10위권에 드는 맥주 강국입니다. 덴마크 맥주는 전통적으로 라거 맥주가 주류를 이루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덴마크 맥주의 역사는 16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덴마크는 상면발효 맥주를 주로 생산했는데, 1847년 야코프 야콥센(Jacob Jacobsen)이 칼스버그 양조장을 설립하면서 라거 맥주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칼스버그는 덴마크 최초의 라거 맥주 양조장으로, 이후 세계적인 맥주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덴마크의 대표적인 맥주로는 칼스버그, 투보그, 미켈러 등이 있습니다. 칼스버그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 중 하나입니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

머리 꿈해몽, 이마 꿈해몽 [내부링크]

머리 꿈, 이마 꿈 꿈에서의 머리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신분, 위치, 지위, 건강, 정신 상태 등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머리에 관련된 꿈은 자신의 현재 상태나 미래에 대한 암시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반드시 불길한 징조는 아닙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안 풀려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라면, 그 스트레스로 인해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을 꾸었을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의 이마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지성, 판단력, 통찰력, 창의력 등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마에 관련된 꿈은 자신의 정신적인 능력이나 상태에 대한 암시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이마에 종기가 나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반드시 불길한 징조는 아닙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너무 힘들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

쥐 꿈해몽 [내부링크]

쥐 꿈이란 쥐 꿈은 일반적으로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쥐는 더러움, 불결함, 악행, 질병, 재앙 등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쥐 꿈을 꾸면 재물이나 명예의 손실, 질병, 사고, 재난 등의 불운이 닥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쥐를 잡아서 죽이는 꿈은 불운을 극복하고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이지만, 쥐가 자신을 공격하는 꿈은 질병이나 사고, 재난 등의 불운이 닥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쥐 꿈해몽 1. 쥐를 보는 꿈 재물이나 명예의 손실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쥐가 달려오는 꿈 질병이나 사고, 재난 등의 불운이 닥칠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3. 쥐가 따라오는 꿈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의 존재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4. 쥐를 잡는 꿈 불운을 극복하고 좋은 일이 생길..

무기 꿈해몽 [내부링크]

무기 꿈이란 무기는 공격과 방어를 위한 도구로 사용되므로, 꿈속에서 무기가 등장하면 갈등, 경쟁, 위험, 위협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무기는 힘과 권위, 자신감, 성취감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칼은 공격성과 파괴력을 상징하며 칼에 찔리거나 베이는 꿈은 갈등, 경쟁, 위험, 위협 등을 암시합니다. 반면, 칼을 휘두르는 꿈은 자신감과 성취감을 나타냅니다. 총은 권력과 힘을 상징하며 총을 쏘거나 맞는 꿈은 갈등, 경쟁, 폭력 등을 암시합니다. 반면, 총을 소지하는 꿈은 자신감과 권위를 나타냅니다. 활과 화살은 목표를 향한 열망과 노력을 상징하며 활과 화살로 사냥하거나 표적을 맞추는 꿈은 목표를 달성하거나 승리를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방패는 보호와 안전을 상징합하며 방패를 사용하는 꿈..

[술이야기] 가성비 하이볼 위스키 TOP, 하이볼 위스키 BEST, 마트 하이볼 위스키 추천 [내부링크]

1. 맛있는 하이볼 위스키 하이볼은 위스키와 탄산수를 섞은 칵테일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위스키 30ml에 탄산수를 넣고 레몬 혹은 라임 조각으로 장식하여 만듭니다. 위스키의 풍미와 향을 살리면서도 탄산수로 인해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위스키 칵테일 중 하나입니다. [술이야기] 하이볼 만들기 (산토리 하이볼 만드는 방법 1. 하이볼이란? 위스키 하이볼은 위스키와 탄산수를 섞은 칵테일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위스키 30ml에 탄산수를 넣고 레몬 혹은 라임 조각으로 장식하여 만듭니다. 위스키의 풍미와 향을 살리면 sugarone.tistory.com [술이야기] 얼그레이 하이볼 만드는 방법 얼그레이 하이볼이란? 얼그레이 하이볼은 박나래 하이볼로 유명합니다. 얼그레이 홍차를 사용하여 만든 상..

[술이야기] 럼 브랜드 BEST, 럼 판매순위 TOP, 럼주 종류, 럼 종류 [내부링크]

럼(RUM) 이란, 럼주(?) 란 [술이야기] 럼(Rum)에 대하여, 럼주(?)에 대하여1. 럼(Rum)이란? 럼은 사탕수수에서 설탕을 정제하고 남은 부산물인 당밀(molasses) 또는 사탕수수에서 갓 짜낸 즙(juice/jus)을 발효시켜 증류한 술의 한 종류로 럼의 원산지는 카리브해 서인도제도로 sugarone.tistory.com 럼 판매순위 TOP, 럼 브랜드 BEST1. 바카디(Bacardi)바카디는 쿠바에서 탄생한 럼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큰 럼 생산업체입니다. 1862년 스페인 카탈로니아 출신인 파쿤도 바카르디(Fausto Bacardi)가 설립했습니다. 바카디는 다양한 종류의 럼을 생산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화이트 럼, 골드 럼, 다크 럼이 가장 유명합니다. 바카디 럼 종류 바카디..

[술이야기] 럼(Rum)에 대하여, 럼주(?)에 대하여 [내부링크]

1. 럼(Rum)이란? 럼은 사탕수수에서 설탕을 정제하고 남은 부산물인 당밀(molasses) 또는 사탕수수에서 갓 짜낸 즙(juice/jus)을 발효시켜 증류한 술의 한 종류로 럼의 원산지는 카리브해 서인도제도로 알려져 있으며, 16세기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식민지 시대에 처음으로 생산되었다. 당시 선원과 해적들이 항해할 때 마시던 술로 "해적의 술"이라는 별명이 있다. 럼은 주로 쿠바, 도미니카 공화국, 자메이카, 바하마 등 카리브해 지역에서 생산되며, 최근에는 미국, 브라질, 일본 등에서도 생산되고 있으며 럼의 도수는 최소 40도이며, 참나무 통에서 숙성을 얼마나 오래 시키는가에 따라서 투명, 연한 황갈색, 짙은 갈색을 띠게 된다. 사탕수수즙이나 당밀 등의 제당 공정 부산물을 원료로 발효, 증류, 숙..

전쟁 꿈해몽 [내부링크]

전쟁 꿈이란 전쟁 꿈은 일반적으로 불안, 두려움, 위협, 갈등, 혼란, 무력감 등의 부정적인 감정을 반영합니다. 전쟁은 폭력과 파괴의 상징으로, 꿈속에서 전쟁을 겪는 것은 현실에서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과 상황에 직면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전쟁 꿈에서 자신이 전쟁터에서 총을 들고 싸우고 있다면, 현실에서 어떤 문제나 갈등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전쟁 꿈에서 자신이 전쟁의 피해자가 되어 죽거나 다쳤다면, 현실에서 자신이 느끼는 불안이나 두려움이 매우 크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전쟁 꿈에서 자신이 전쟁을 중단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 현실에서 자신이 변화를 추구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전쟁 꿈해몽, 무기 꿈해몽 1. 자신이 상대..

[술이야기] 아이리쉬위스키 브랜드, 아이리쉬 위스키 추천, 아이리쉬 위스키 Best [내부링크]

1. 아이리쉬위스키란? 아이리시 위스키는 아일랜드에서 생산되는 위스키로 보리를 포함하는 맥아 및 비맥아 곡물을 이용해 증류하며 최소 3년 동안 오크 통에서 숙성합니다. 아이리시 위스키는 다른 유형의 위스키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풍미를 지니고 있으며, 생산에 사용되는 삼중 증류 공정으로 인해 부드럽고 부드러운 맛으로 유명합니다. 싱글 몰트, 싱글 그레인, 블렌디드 위스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리시 위스키가 있으며 싱글 몰트 아이리시 위스키는 전적으로 맥아 보리로 만들어지며 싱글 그레인 아이리시 위스키는 보리 외에 다른 곡물로 만들어집니다. [술이야기] 아이리쉬 위스키에 대해 1. 아이리쉬 위스키는 아이리시 위스키는 아일랜드에서 생산되는 위스키의 한 종류로 보리를 포함하는 맥아 및 비맥아 곡물을 이용해 증류..

전화 꿈해몽 [내부링크]

전화 꿈이란, 전화하는 꿈이란, 전화기 꿈이란전화 꿈은 전화가 등장하는 꿈을 말합니다. 전화는 의사소통, 관계, 소식, 연결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전화 꿈은 이러한 의미를 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식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전화 꿈을 꾸었다면, 소식을 듣게 될 것이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 전화 꿈을 꾸었다면, 관계가 개선될 것이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전화 꿈해몽, 전화하는 꿈해몽, 전화기 꿈해몽 1. 전화를 철거하는 꿈 진행 중인 업무가 중단되는 꿈입니다. 2. 다른 사람을 전화로 불러내는 꿈 어떤 기관을 통해서 청탁할 일이 생길 꿈입니다. 3. 요란한 전화벨 소리를 듣는 꿈 새로운 소식이나 뉴스를 듣게 되는 꿈입니다. 4. 높은 곳에 ..

빛 꿈해몽, 열 꿈해몽 [내부링크]

빛 꿈해몽이란, 열 꿈해몽이란 빛 꿈은 빛이 등장하는 꿈을 말합니다. 빛은 희망, 밝음, 지혜, 영성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빛 꿈은 이러한 의미를 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 빛 꿈을 꾸었다면,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실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 빛 꿈은 그 노력이 결실을 맺을 것이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빛 꿈해몽, 열 꿈해몽 1. 빛을 따라가는 꿈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그 사람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노력을 통해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2. 빛이 가득한 공간에 있는 꿈 평화, 행복, 안락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그 사람은 안정된 ..

[술이야기] 버번 3대장, 버번 위스키 3대장, 버번위스키 BEST, 버번위스키 TOP [내부링크]

1. 버번 위스키란? 버번 위스키는 미국에서 생산되는 위스키의 일종으로, 옥수수가 주 원료입니다. 미국 의회는 1964년 버번 위스키를 "미국의 독특한 제품"으로 인정했습니다. 버번 위스키의 생산에 관한 규정은 미국 연방 규정집 27 CFR 5.22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버번 위스키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미국에서 생산되어야 합니다. - 옥수수 함량이 51% 이상이어야 합니다. - 증류 도수가 80% 이하이어야 합니다. - 새 오크통에서 숙성되어야 합니다. 버번 위스키의 맛은 옥수수 함량과 숙성 기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옥수수 함량이 높을수록 단맛이 강해지고, 숙성 기간이 길수록 부드러운 맛이 강해집니다. 버번 위스키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메이커스 마크, 와일드터키, 버팔로 트레이스 ..

[와인] 689 레드 나파 밸리(689 Red Napa Valley) [내부링크]

1. 와인 소개 국가 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 포도품종 진판델, 카베르네소비뇽, 메믈로, 쁘디시라 블랜딩 음용온도 16-18도 알콜도수 13.5도 와인명 689는 중국 문화에서 6(=Happiness, 행복), 8(=Wealth, 부), 9(=Longevity, 장수) 유래되었으며, 689 와인과 함께 언제나 앞의 세가지를 불러오라는 의미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프리미어 와인 그룹(Premier Wine Group)은 1997년부터 캘리포니아의 와이너리들과 그들의 국제적 판로를 개발하고 넓히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다. 20개 이상의 와이너리들이 아시아, 아프리카, 카리브해 지역, 캐나다, 유럽 대륙 그리고 라틴 아메리카에 와인들을 판매하고 있다. 나파 밸리(Napa Valley)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술이야기] 가성비 위스키 추천, 마트 위스키 추천 [내부링크]

1. 에반윌리엄스(Evan Willaiams) 에반 윌리엄스는 미국과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버번 위스키 브랜드입니다. 버번 위스키의 본고장인 미국 켄터키주에 최초로 상업 증류소를 세운 에반 윌리엄스의 이름을 따서 탄생했으며, 그만큼 오리지널 켄터키 버번 위스키의 헤리티지를 대변합니다. 에반 윌리엄스는 4년에서 5년 동안 숙성되며, 숙성 기간이 짧은 스트레이트 버번 위스키에 비해 풍부한 풍미를 자랑합니다. 붉은 빛이 살짝 감도는 호박색을 띠며, 깊은 바닐라와 민트 향을 코끝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오크, 브라운 슈가, 카라멜의 풍미가 어우러진 긴 여운감으로 그냥 가볍게 마시기에도, 음료와 섞어 마시기에도 적절합니다. 에반 윌리엄스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에반 윌리엄스 블랙, 에반 윌리엄스 싱글..

[맥주] 뽀할라 메리 고제 [내부링크]

1. 맥주정보 도수 및 용량 4.4%(IBu 5) 맥주스타일 고제맥주 원재료 정제수, 보리맥아, 밀, 귀리, 호프, 효모, 고수씨앗, 암염 원산지 에스토니아 구매처 와인앤모어 [술이야기] 맥주 발효방식에 따른 종류 목차 : 맥주 발효방식 구분 상면발효 맥주 종류 하면발효 맥주 종류 발효공법에 따른 맥주 종류 람빅맥주 맥주 발효방식 구분 맥주 발효방식은 크게 상면발효와 하면발효, 자연발효로 나눌 수 sugarone.tistory.com 2. 맥주이야기 코리앤더 시드라고 부르는 고수 씻앗과 핑크 히말라야 솔트가 들어간 짭짤한 맥주입니다. 맥주 캔의 라벨에도 핑크 솔트 사진이 들어가 있을 정도입니다. 특이하게 에스토니아 맥주입니다. 처음 접하는 맥주의 나라입니다. 에스토니아 말로 메리(Meri)는 바다(Sea..

귀금속 꿈해몽 [내부링크]

귀금속 꿈이란 귀금속 꿈은 일반적으로 재물, 성공, 명예, 사랑 등을 의미합니다. 귀금속은 희귀하고 가치 있는 물질로, 꿈속에서도 재물과 성공, 명예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금괴를 발견하는 꿈은 큰 재물과 성공을 의미합니다.은화를 발견하는 꿈은 작은 재물이나 행운을 의미합니다.백금을 발견하는 꿈은 희귀한 기회나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귀금속 꿈을 꾸었다면, 최근 자신이 어떤 재물이나 성공을 바라고 있는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귀금속 꿈에서 느꼈던 감정이 즐거웠다면, 재물이나 성공을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귀금속 꿈에서 느꼈던 감정이 불안하거나 두려웠다면, 재물이나 성공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귀금속 꿈해몽 1. 금 술잔이나 금반지를 얻는 꿈 재산이 늘어나거나 귀한 아이를 가질 태몽입..

보석 꿈해몽 [내부링크]

보석 꿈이란보석 꿈은 일반적으로 가치, 희망, 사랑, 성공 등을 의미합니다. 보석은 아름답고 가치 있는 물건으로, 꿈속에서도 희망과 성공, 행복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보석을 발견하거나 얻는 꿈은 행운과 성공을 의미합니다.보석을 잃어버리거나 파손하는 꿈은 불행이나 실패를 의미합니다.보석을 선물받는 꿈은 사랑이나 애정을 의미합니다.보석을 팔거나 버리는 꿈은 희망이나 기회를 놓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석 꿈해몽1. 금, 은, 다이아몬드 등이 가득 들어있는 보석 상자를 보는 꿈 최고의 소원이 이루어져 부귀와 명예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2. 보물 상자를 얻는 꿈 승진, 영전, 부귀 영화를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태몽으로 아이는 커서 지도자가 되어 권세와 부귀를 누리는 사람으로 자라게 됩니다. 3. 갖고 있는 ..

걷는 꿈해몽, 걸어가는 꿈해몽, 뛰는 꿈해몽 [내부링크]

걷는 꿈, 걸어가는 꿈이란, 뛰는 꿈이란 걷는 꿈은 일반적으로 자기 계발 과정, 일과 사건의 진행 과정, 환경의 변화 등을 의미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걷는 행위는 단순한 이동을 넘어서 자신과 대화를 하는 힐링이나 운동을 하는 시간으로 활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꿈속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걷다가 멈추거나 넘어지면 목표 달성에 실패하거나 난관에 부딪힐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 걷는다면 스스로의 힘으로 목표를 달성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와 함께 걷는다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목표를 달성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뛰는 꿈은 일반적으로 목표를 향한 열정과 노력, 도전과 변화, 자유와 해방 등을 의미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뛰는 행위는 단순한 이동을 넘어서 자신을 표현하거나 감정을 발산하는 행위로 활용..

[맥주] 크래프트브로스 원더 페일 에일 [내부링크]

1. 맥주정보 도수 및 용량: 5.7% 500ml 스타일: 뉴잉글랜드 페일에일 원재료 : 정제수, 보리맥아(영국, 독일), 밀맥아(호주), 귀리맥아(캐나다, 영국), 홉, 효모 원산지 : 대한민국 김포 구매처 : 와인앤모어 [술이야기] 맥주 발효방식에 따른 종류 목차 : 맥주 발효방식 구분 상면발효 맥주 종류 하면발효 맥주 종류 발효공법에 따른 맥주 종류 람빅맥주 맥주 발효방식 구분 맥주 발효방식은 크게 상면발효와 하면발효, 자연발효로 나눌 수 sugarone.tistory.com 2. 맥주이야기 탁한 외관에서 짐작할 수 있는 최근 유행하는 뉴잉글랜드 페일 에일이며 귀리맥아가 들어갔습니다. 귀리와 밀에서 전해지는 부드러운 질감이 맥주 전체에 잘 나타나는 부드러운 맥주입니다. 망고, 파인애플, 멜론과 시트..

[와인이야기] 화이트 와인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하여 [내부링크]

화이트와인 만드는 방법 오늘은 개인적인 궁금증을 해결해보고자 와인폴리를 뒤져 화이트와인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기록해 봅니다. 화이트 와인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살펴보면 레드 와인과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화이트 와인이 포도밭에서 수확해서 우리가 마시는 와인잔까지 어떻게 오게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화이트 와인은 껍질을 벗긴 포도를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화이트 와인 발효에서 포도 껍질을 사용하지 않으며 제조기술은 그렇게 어렵지않다고 합니다. 화이트 와인은 레드 와인과 다르게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화이트와인 만드는 11단계 1. 포도수확 레드 와인 또는 화이트 와인용 포도를 사용하여 화이트 와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적포도주(레드와인용) 포도를 사용할 수 있는 이유는 껍질을 벗겨서 껍질이 발효에 사용되..

[술이야기] 위스키 제조 과정에 대하여 [내부링크]

위스키 제조 과정을 알아보자 평소 술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편입니다. 각종 술을 소량 씩 마시면서...위스키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져서 살펴보고 싶었습니다. 위스키 제조는 여러 단계를 거쳐서 이루어진다. 몰팅, 매싱, 발효, 증류, 숙성, 병주입의 단계로 크게 나눠지며 세부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다. 1. 몰팅(Malting) 몰팅은 일반적으로 보리인 곡물을 싹이 트기 시작할 때까지 물에 담가두는 첫 번째 단계이다. 이 과정은 전분을 설탕으로 전환시키는 곡물의 효소를 활성화하는 단계로 곡물은 발아 과정을 멈추기 위해 열로 건조된다. 보리가 녹말을 발효할 수 있게 충부한 양의 당분과 효소를 함유하도록 하는 과정이다. 몰팅플로어는 지하 콘크리트 바닥에 보리를 펼쳐 놓고 싹이 트도록 발아시키는 것을 말한다. ..

개 꿈해몽 [내부링크]

개 꿈이란개는 인간과 오랜 세월 함께해 온 반려동물로, 충성심과 용기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따라서 꿈속에서 개가 나오는 것은 대개 길몽으로 해석되지만, 상황에 따라 흉몽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개는 충실성, 충성, 친절, 보호, 그리고 집중력을 상징하는 동물로 여겨집니다. 개를 꾸는 꿈은 종종 주변 사람들 또는 자신의 성향과 연결돼 해석될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나 가족과의 관계나 집중력에 대한 욕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개 꿈해몽1. 개가 꼬리를 흔들며 따라오는 꿈 새로운 친구를 사귀거나, 친밀한 관계를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개가 내 앞에서 애교를 피우는 꿈 자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개가 나를 지켜주는 꿈 위험에서 벗어나거나,..

스포츠 꿈해몽, 운동 꿈해몽 [내부링크]

스포츠 꿈이란, 운동 꿈이란 스포츠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경쟁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스포츠 꿈은 당신의 도전 정신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운동 꿈은 당신이 현재 겪고 있는 갈등을 반영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문제로 인해 마음이 불안하고 갈등하고 있습니까? 당신의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스포츠 꿈해몽, 운동 꿈해몽 1. 공을 서로 주고 받는 꿈 어떤 시비거리로 상대방과 마음이 서로 엇갈려 갈등이 유발되는 상황이 벌어지는 꿈입니다. 2. 경기장에 많은 관중이 모인꿈 인원에 비례해서 자기 일은 그만큼 난관에 부딪히게 되는 꿈입니다. 3. 마라톤에서 꼴찌로 달리고 있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순리대로 풀리고 안전하고 순조롭게 진행되는 꿈입니다. 4. 자기 나라 선수가 국제경기에서..

갓난아이 꿈해몽, 갓난아기 꿈해몽 [내부링크]

갓난아이 꿈이란 갓난아이 꿈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시작, 새로운 책임, 새로운 기회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또한, 무력감, 불안감, 의존감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긍정적인 의미로 갓난아이는 새로운 생명을 의미하기 때문에,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직업, 새로운 관계, 새로운 사업 등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갓난아이는 돌봐야 할 책임이 있는 존재이기 때문에, 새로운 책임을 맡게 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 새로운 임무, 새로운 가족 구성원을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갓난아이는 새로운 가능성을 의미하기 때문에,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직업 기회, 새로운 사업 기회, 새로운 사랑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부정적인 의미로 갓난아이는 무력한 존재이기 때문에..

시간 꿈해몽, 방향 꿈해몽, 색깔 꿈해몽 [내부링크]

시간 꿈해몽 이란시간 꿈은 종종 우리의 삶에 대한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간 여행 꿈은 과거의 실수를 바로잡거나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시간 정지 꿈은 우리가 현재 순간을 더 잘 즐기거나, 우리의 삶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갖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시간 확대 꿈은 우리가 우리의 삶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우리의 삶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시간 축소 꿈은 우리가 우리의 삶에서 더 빠르게 움직이고, 우리의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시간 꿈해몽1. 멀리서 기다리는 사람이 오는 걸 본 꿈 어떤 일을 시작하는데 상당한 시일..

농사 꿈해몽 [내부링크]

농사 꿈이란 농사 꿈은 일반적으로 풍요와 번영, 노력의 결실을 상징합니다. 농사를 짓는 것은 자연과 씨앗을 돌보는 일로, 이는 인생의 기초를 다지고 미래를 준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농사 꿈은 현재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미래에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농사 꿈해몽 1. 논밭에서 많은 사람이 일하는 것을 본 꿈 어떤 기관의 도움으로 많은 사람과 유대를 갖게 되는 꿈입니다. 2. 곡식이 전혀 없는 논두렁을 걷는 꿈 사업체, 직장 등에서 환경에 따라서 미묘한 변화가 뒤 따르는 꿈입니다. 3. 볏가마를 밖으로 실어내는 꿈 자본의 손실이 따른거나 재물의 손실이 따르는 꿈입니다. 4. 씨앗이 많이 달린 곡식을 본 꿈 오목조목하고 사사로운 사업이나 학문 연구 등을 하게 ..

[술이야기] 스카치 위스키, 스카치 위스키 종류, 스카치 위스키 증류소 [내부링크]

1. 스카치 위스키는 무엇인가? 스카치 위스키는 스코틀랜드에서 증류되고 숙성되는 위스키로 맥아 보리, 물, 효모로 만들어지며 일반적으로 최소 3년 동안 오크 통에서 숙성된다. 스카치 위스키는 싱글 몰트, 블렌디드, 그레인 위스키 등 여러 종류로 나뉜다.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는 100% 맥아 보리로 만들어지며 단일 증류소에서 생산된다. 사용되는 보리의 종류, 수원, 증류 방법과 같은 요인의 영향을 받는 복합적인 맛과 향으로 유명하다.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는 여러 증류소의 싱글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혼합하여 만들며 복합적인 풍미를 가능하게 하며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스카치 위스키이다. 그레인 위스키는 옥수수나 밀과 같은 맥아 보리 이외의 곡물로 만들어지며 블렌..

[술이야기] 발효주와 증류주 차이 개념 총정리, 위스키 종류 구분 [내부링크]

1. 발효주와 증류주의 차이 총정리 술은 발효주와 증류주로 구분할 수 있다. 발효주는 곡물이나 과일을 발효시켜 만든 술로 맥주, 막걸리, 와인 등이 해당된다. 증류주는 발효주를 끓이는 과정에서 알콜을 가둬 이를 액체로 만드는 과정을 거치는 술이다. 우리가 흔히 아는 소주(증류소주), 위스키, 브랜디, 보드카, 진, 럼 , 데낄라 등이 해당된다. 2. 증류주 구분(위스키, 브랜디, 럼, 보드카, 진, 데낄라 구분) 1) 위스키 흔히 양주라고 부르는 술이 위스키이다. 위스키는 곡물을 발효시킨 후 증류하여 오크통(나무통)에 숙성시킨 술이다. 위스키에도 종류가 다양하여 싱글몰트 위스키, 블렌디드 위스키, 버번 위스키로 구분한다. 1. 싱글몰트(Single Malt) 위스키 보리(맥아)를 사용하여 만든 위스키(몰..

[술이야기] 중국 술에 대하여, 중국 명주, 중국 8대 명주 [내부링크]

1. 중국 술, 중국 백주 중국의 주류 총생산량은 2003년 기준으로 3,200만 톤이며 이 중 백주는 331만 3,500톤으로, 금액으로는 약 550억 위안으로 우리 돈 약 10조 원 정도로 추산된다. 중국의 백주 제조업체는 3만 7,000여 개에 달하고 시장에 나오는 브랜드만도 1,000개가 넘는다. 4대 명주나 8대 명주는 공적인 기관에서 인정한 것이 아니고 편의상 분류에 지나지 않는다. 수천 종의 중국 백주 중에서 공식적으로‘ 국가 명주’란 말을 붙일 수 있는 술은 30종이나 백주 는 17종뿐이다. 중국 정부는 신 중국 수립 후 주류제조업을 발전시키기 위하여 다섯 차례(1952 년, 1963년, 1979년, 1984년, 1989년)에 걸쳐 전국주류평가대회를 열었다. 이 대회에서는 까다 로운 심사를..

[술이야기] 데일리 위스키 추천, 데일리 위스키 15종 추천, 마트위스키 추천 [내부링크]

1. 에반 윌리엄스 블랙( Evan Williams Black) 바닐라, 캐러멜, 브라운슈가 향과 오크 풍미 등 버번위스키라면 응당 가져야 할 전형적인 특성을 빠짐없이 갖췄다. 가격은 중저가지만 스트레이트 버번으로 인정받기 위한 법적인 숙성기간인 2년보다 두 배 이상 길게 4~5년 숙성했다. 숙성에서 배어나는 다채로운 향, 풍성하고 촘촘한 맛이 놀라운 ‘알성비(알코올 성분 비율)’를 숨김없이 보여준다. 버번위스키의 풍요로운 맛 그대로를 즐기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지만, 스카치위스키보다 다소 높은 알코올 도수 때문에 부담스럽다면 상온의 물을 몇 방울 넣어가며 천천히 즐겨보자. 얼음을 넣어 차갑게 해도 알코올 도수는 낮아지겠지만 버번위스키 특유의 화려한 풍미가 얌전해져 자칫 밋밋한 맛이 날 수 있다. 2. 달..

[와인] 토마시 그라티씨오 아파시오나토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태리 베네토 포도품종 꼬르비나, 론디넬라, 메를로 음용온도 16-18도 알콜도수 13.5% 그라티시오는 포도를 말리는 데 사용되는 대나무 선반을 일컫는 현지 용어이며, 아파시오나토는 아마로네 스타일의 독특한 양조 방식인 아파시멘토 공법을 뜻한다. 양조되는 포도 또한 아마로네와 동일하지만, 포도를 말리는 과정이 그보다 조금 더 짧고 부분적으로 진행된다. 엄선된 포도를 1개월 간 부분적으로 건조시킨 후, 슬로바니안 오크 캐스크에서 6개월 간 숙성을 거친다. 메를로를 제외하고 양조되는 포도 또한 아마로네와 동일하지만, 포도를 말리는 과정이 그보다 조금 더 짧고 부분적으로 진행된다. 아마로네 스타일의 데일리급 가성비 와인을 만들고자 생산된 아파시오나토 레인지는 레이블 또한 토마시의 아..

[와인] 토마시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 클라시코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베네토 발폴리첼라 포도품종 꼬르비나, 론디넬라, 꼬르비노네, 오셀레타 음용온도 15-18도 / 등급 DOCG 알콜도수 15.5% 2017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3점, 2016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92점 2016빈티지 디켄터 Decanter 90점 , 2016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4점 2016빈티지 와인 앤 스피릿 Wine & Spirits 92점, 2015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2점 2015빈티지 와인 앤 스피릿 Wine & Spirits 92점, 2013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4점 아마로네는 이태리의 가장 유명한 드라이 레드 중 ..

[와인이야기] 토카이 와인 품종, 푸르민트 포도에 대하여 [내부링크]

1. 푸르민트(Furmint) 토카이 와인의 60% 이상을 책임지고 있는 포도 품종으로 푸르민트(Furmint)는 토카이 아쑤(Tokaji Aszú) 디저트 와인에서 유명하게 사용되는 가장 중요한 헝가리 품종 중 하나이지만 Riesling과 유사한 스타일의 드라이 와인으로도 제공됩니다. 푸르민트 포도는 고도의 산성도와 풍부한 과일 향이 특징으로 달콤한 와인으로 생산됩니다. 물론 드라이한 와인도 생산이 됩니다. 2. 푸르민트 포도 품종의 맛, 테이스팅 노트 드라이한 푸르민트는 귀부균 영향을 받은 포도를 수확한 뒤 귀부균의 영향을 받지 않은 포도를 수확해 만들어 적당한 산미를 지니는 와인이 된다. 아쑤(Aszu)등급을 받는 달콤한 푸르민트는 품질이 매우 좋으며, 그 장기 숙성 잠재력은 무한하다. 드라이하거나..

떨어지는 꿈해몽 [내부링크]

떨어지는 꿈이란 떨어지는 꿈은 일반적으로 불안감이나 두려움을 상징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특히 위험과 위협을 상징합니다. 이는 현실에서 직면한 어려움이나 위협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꿈은 현실에서 직면한 어려움이나 위협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특히 위험과 위협을 상징합니다. 이는 현실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거나, 앞으로 닥칠지 모를 어려움에 대한 두려움 때문일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꿈해몽 1.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자신이 하는 일에서 뜻하지 않은 어려움이나 힘든 상황이 벌어져서 일을 중도에 포기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 꿈입니다. 2.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긴급한 상황이 오래 지속되거나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아 심리적인 ..

묶이는 꿈해몽 [내부링크]

묶이는 꿈이란? 묶이는 꿈은 일반적으로 자유를 제한당하거나 통제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자신이 묶였다면, 현실에서 어떤 일에 얽매여 있거나 제약을 느끼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꿈은 또한 자신의 감정이나 생각을 억누르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자신이 밧줄로 묶여 있는 것을 보았다면, 현실에서 어떤 일에 얽매여 있거나 제약을 느끼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꿈은 또한 자신의 감정이나 생각을 억누르고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반면, 꿈에서 자신이 옷으로 묶여 있는 것을 보았다면, 현실에서 책임을 떠맡고 있거나 약속이나 의무를 지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묶이는 꿈은 부정적인 의미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꿈에서 자신이 묶인 것을 풀려고 했다면, 현실에서..

[술이야기] 2023년 전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맥주 브랜드 탑10 [내부링크]

1. 하이네켄(Heineken) 하이네켄은 네덜란드의 맥주 회사인 하이네켄 브루어리 그룹에서 생산하는 페일 라거 맥주입니다. 1873년 Gerard Adriaan Heineken이 설립한 이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큰 맥주 회사 중 하나입니다. 2022년 기준으로 하이네켄은 전 세계 192개국에서 판매되며 연간 1억 5000만 헥토리터 이상의 맥주를 생산합니다. 하이네켄은 밝은 황금색을 띠며 5%의 알코올 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홉의 쓴맛과 보리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깔끔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입니다. 2. 코로나 맥주(Corona) 코로나 맥주는 멕시코의 그루포 모델로(Grupo Modelo)에서 생산하는 라거 맥주입니다. 1925년에 처음 출시된 이 맥주는 멕시코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이며 세계..

넘어지는 꿈해몽, 쓰러지는 꿈해몽 [내부링크]

넘어지는 꿈이란? 쓰러지는 꿈이란? 넘어지는 꿈은 일반적으로 불안이나 두려움, 통제력 상실에 대한 감정을 나타냅니다. 넘어지는 꿈을 꾸는 사람은 자신의 삶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불안해하거나,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해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넘어지는 꿈은 신체적 건강에 대한 우려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쓰러지는 꿈은 일반적으로 넘어지는 꿈과 비슷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불안이나 두려움, 통제력 상실에 대한 감정을 나타냅니다. 쓰러지는 꿈을 꾸는 사람은 자신의 삶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불안해하거나,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해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쓰러지는 꿈은 신체적 건강에 대한 우려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넘어지는 꿈해..

[술이야기] 상위 10위 보드카 브랜드, 보드카 추천, 보드카 브랜드 TOP, 보드카 브랜드 BEST, 유명 보드카 추천, 보드카 종류 [내부링크]

상위 10개 보드카 브랜드: 최고의 보드카 브랜드 보드카는 전 세계 바텐더와 칵테일 애호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증류주로 부드럽고 깨끗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보드카는 곡물이나 감자를 발효시킨 술덧을 높은 순도로 증류한 증류주이며, 다양한 증류 주 생산에 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보드카의 알코올은 중성이며 장기 숙성시키지 않고 활성탄 필터링 공정을 통해 순하고 부드러운 맛을 특징으로 하며 알코올 함량은 주로 35~50% ABV이며, 러시아 폴란드, 리투아니아 등의 보드카의 기준은 40% ABV이고, 특수한 경우 42, 45, 50, 56, 80% ABV 제품도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보드카 브랜드를 알아보고 시장에서 고를 수 있는 상위 10개의 보드카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술이야기] 보드카(Vodka), 보드카 원료, 보드카 종류 [내부링크]

목차 : 보드카(Vodak)란 보드카의 기원 및 역사 보드카의 종류 보드카 생산국 보드카란? 보드카는 곡물이나 감자를 발효시킨 술덧을 높은 순도로 증류한 증류주이며, 다양한 증류 주 생산에 원료로 이용되고 있다. 보드카의 알코올은 중성이며 장기 숙성시키지 않고 활성탄 필터링 공정을 통해 순하고 부드러운 맛을 특징으로 한다. 보드카의 알코올 함량은 주로 35~50% ABV이며, 러시아 폴란드, 리투아니아 등의 보드카의 기준은 40% ABV이고, 특수한 경우 42, 45, 50, 56, 80% ABV 제품도 있다. 유럽 연합은 37.5% ABV를 최소 알코올 함량으로 기준하고 있다. 보드카는 1930년대까지 동유럽과 북유럽에서 음용되었으나, 1940년대 이후 미국시장에서 소비가 시작되었고, 칵테일 베이스로 ..

헤매는 꿈해몽 [내부링크]

헤매는 꿈이란 헤매는 꿈은 현실에서 방황하거나 길을 잃은 느낌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목표를 잃어버렸거나, 삶의 방향을 찾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또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이나 불안감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길을 잃고 헤매는 꿈은 현실에서 목표를 잃어버렸거나, 삶의 방향을 찾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또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이나 불안감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낯선 곳에서 헤매는 꿈은 새로운 환경이나 상황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혼란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두운 곳에서 헤매는 꿈은 현실에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이나 불안감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내면의 어두운..

감정 꿈해몽, 생각 꿈해몽 [내부링크]

감정 꿈, 생각 꿈이란 슬픈 꿈은 현실에서 우리가 느끼는 슬픔, 불안, 우울 등의 부정적인 감정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감정은 과거의 상처나 트라우마, 현재의 어려움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슬픈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극복하려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행복한 꿈은 현실에서 우리가 느끼는 행복, 만족, 희망 등의 긍정적인 감정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감정은 현재의 삶에 만족하고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높을 때 나타납니다. 행복한 꿈을 꾸었다면, 이러한 긍정적인 감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

[맥주] 콜센동크 애플 화이트(Corsendonk Apple White) [내부링크]

1. 맥주정보 도수 및 용량: 3.1% 330ml 맥주스타일 : 인디아 페일에일 (IPA), 세션 IPA 원재료 : 정제수, 맥아, 밀, 사과주스 3.5%, 설탕, 효모, 천연향신료(고수, 오렌지껍질, 감초), 호프, 천연사과향 원산지 : 벨기에 구매처 : 와인앤모어 가격 : 2병 + 전용잔 1개 셋 9900원 [술이야기] 맥주 발효방식에 따른 종류 목차 : 맥주 발효방식 구분 상면발효 맥주 종류 하면발효 맥주 종류 발효공법에 따른 맥주 종류 람빅맥주 맥주 발효방식 구분 맥주 발효방식은 크게 상면발효와 하면발효, 자연발효로 나눌 수 sugarone.tistory.com 2. 맥주이야기 탁한 금빛과 함께 신선한 맛과 향, 부드러운 거품과 풍성한 사과향을 느껴지는 청량감이 아주 좋은 맥주입니다.. 페일몰트,..

[술이야기] 맥주 발효방식에 따른 종류, 맥주 종류 [내부링크]

목차 : 맥주 발효방식 구분 상면발효 맥주 종류 하면발효 맥주 종류 발효공법에 따른 맥주 종류 람빅맥주맥주 발효방식 구분 맥주 발효방식은 크게 상면발효와 하면발효, 자연발효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상면발효는 발효 과정에서 효모가 액체의 표면으로 떠오르는 방식입니다. 상면발효 효모는 18~25의 비교적 고온에서 발효가 잘 되며, 발효 기간은 5~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상면발효 맥주는 과일향과 향신료 향이 풍부하고, 거품이 많으며, 알코올 도수가 높은 편입니다. 대표적인 상면발효 맥주로는 페일 에일, IPA, 스타우트 등이 있습니다. 하면발효는 발효 과정에서 효모가 액체의 바닥으로 가라앉는 방식입니다. 하면발효 효모는 8~12의 저온에서 발효가 잘 되며, 발효 기간은 1~2주 정도가 소요됩니다. 하면발효..

고장나는 꿈 [내부링크]

고장나는 꿈이란 고장나는 꿈은 일반적으로 불길한 징조로 해석됩니다. 이는 계획이 무산되거나, 사고나 질병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예를 들면, 차가 고장나는 꿈은 계획이 무산되거나, 뜻밖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집이 고장나는 꿈은 가족이나 친지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전자합니다.몸이 고장나는 꿈은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기계가 고장나는 꿈은 사업이나 일의 추진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장나는 꿈해몽 1. 차가 고장나는 꿈 자신이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자를 만나서 실의와 좌절에 빠져 힘들어지게 되며, 자신의 직장에서 추진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게되는 꿈입니다. 2. 자동차 바퀴가 펑크나는 꿈 자신의 배우자, 연인과 헤어지거나 자신이 추진하..

버드나무 꿈해몽 [내부링크]

버드나무 꿈이란 버드나무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여겨지며, 버드나무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나무 중 하나로, 곧게 뻗은 줄기와 늘어진 가지가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버드나무는 오래도록 푸르른 나무로, 흔들림 없이 꿋꿋하게 버티는 모습을 통해 장수와 부귀를 상징합니다. 버드나무는 유연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갑작스러운 변화와 역경에도 잘 적응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버드나무는 꽃이 아름답고 향기가 좋아, 사랑과 행복을 상징합니다. 버드나무 꿈해몽 1. 버드나무 지팡이를 짚고 우는 꿈 질별, 도난, 사고, 분실 우환, 실패, 파상 등의 문제로 재물을 잃을 수 있으며, 가족 중 모친상이나 지인들의 죽음과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2. 버드나무를 보는 꿈 자신의 생활에서 연인의 문제..

[맥주] 하날레이 아일랜드 아이피에이(IPA) [내부링크]

1. 맥주 정보 도수 및 용량: 4.5% 330ml 맥주스타일 : 인디아 페일에일 (IPA), 세션 IPA 원재료 : 정제수, 보리맥아, 홉, 효모, 패션푸룻주스, 오렌지주스, 구아바주스 농축액, 천연향료(구아바향) 원산지 : 미국 하와이 구매처 : 이마트 가격 : 3500원 [술이야기] 맥주 발효방식에 따른 종류 목차 : 맥주 발효방식 구분 상면발효 맥주 종류 하면발효 맥주 종류 발효공법에 따른 맥주 종류 람빅맥주 맥주 발효방식 구분 맥주 발효방식은 크게 상면발효와 하면발효, 자연발효로 나눌 수 sugarone.tistory.com 2. 맥주 이야기 하와이 빅 아일랜드에서 탄생한 코나 브루잉. 코나 브루잉 컴퍼니는 1994년 하와이 섬 빅 아일랜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 그..

[술이야기] 위스키, 브랜디 개념 총정리 [내부링크]

도수가 높은 서양술을 먹다보면, 흔히 우리가 양주라고 하는 술을 먹다보면, 라벨을 보며 드는 생각이 있다. 어?? 위스키가 다 양주 아니였어? 응. 아니었어...브랜디라고 적혀있고, 위스키라고 적혀있는걸 보며 갸우뚱..원래 뭐 몸에 좋지는 않지만... 불금, 불토에는 달려야하니까 마셔줘야지. 그래도 알고 마시면 좋잖아?? 1. 위스키와 브랜디의 차이 위스키와 브랜디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증류한 술의 원재료의 차이일까? 하고 넌지시 넘겨짚어 본다. 오~ 맞았어. 브랜디(Brandy) : 포도주(와인)를 다시 증류하여 얻는 술, 흔히 꼬냑!! 이라고 부름 유럽에서는 사과, 체리 등으로 브랜디를 만들기도 하며, 브랜디에는 주로 백포도가 사용된다고 한다. 아래 그림처럼 숙성연도에 따라 등급이 나뉘어진다. 위스키..

[와인] 토마시 이 피아네티 발폴리첼라 DOC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베로나 포도품종 꼬르비나, 론디넬라, 몰리나라 음용온도 13-15도 알콜도수 12% 토마시의 이 피아네티 레인지는 이탈리아 내수 시장에서 레스토랑 등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레인지이다. 이 피아네티는 단어 뜻으로는 행성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발폴리첼라 지역에서 Pergola로 불리는 전통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일컫는 말이기도 하다. 이 시스템은 여름의 직사광선을 막고 축축한 바닥에서 멀어져 곰팡이 질병을 예방할 수 있어 햇빛도 더 많이 받아 풍부한 향을 가진 와인을 생산할 수 있다. 토마시가 1902년 발폴리첼라 클라시코의 역사적인 명소 페데몬테에 5개의 헥타르를 구매하였고, 이 피아네티는 그 역사정인 명서 페데몬테의 이 피아네티 빈야드에서 수확한 포도로 만들어진다. ..

[와인] 문스트록 카베르네소비뇽(Moonstruck Cabernet Sauvignon)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호주 빅토리아 포도품종 까베르네소비뇽 음용온도 13-16도 알콜도수 14.5% 브라운 브라더스가 새롭게 탄생시킨 문스트록은 좋은 와인을 가능케하는 자연적 요소들에 대한 경의로 만들어진 레인지다. 문스트록이름은 달이 공기와 토양 등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그대로 받아들여, 자연의 법칙에 따라 와인을 반들었다는 브라운 브라더스의 철학을 보여준다. 특히, 130여년의 긴 역사를 가진 브라운 브라더스의 노하우를 가장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레인지이다. 농익은 과일향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에게 데일리로 즐길 수 있도록 추천할 수 있는 편안한 와인이다. 호주 빅토리아 지역에서 1889년 와인생산을 시작하며 현재 125년의 역사를 간직한 가족 경영 와이너리이다. 2015년, 2016년 2년 ..

[술이야기] 체코 맥주, 체코 맥주 종류 [내부링크]

목차 : 체코 맥주에 대해 체코 맥주의 특징 코젤 맥주 필스너 우르켈 맥주 부드바르 맥주 체코 맥주에 대해 체코는 1인당 맥주 소비량이 세계 1위인 나라로, 맥주 문화가 매우 발달한 나라입니다. 체코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전통적인 맥주 생산국 중 하나로 체코는 맥주 소비량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나라 중 하나입니다. 체코의 맥주 역사는 9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13세기부터는 체코 전역에서 맥주 양조가 활발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체코에는 약 500여 개의 양조장이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체코 맥주 문화의 대표적인 행사로는 프라하 맥주 축제로 매년 5월에 프라하에서 열리는 맥주 축제로, 체코 전역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필스너 우르켈 축제는 매년 10월에..

그림 꿈해몽, 사진 꿈해몽 [내부링크]

그림 꿈, 사진 꿈이란 그림 꿈해몽은 크게 자기 표현과 창의력을 상징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그림을 그리는 꿈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싶은 욕구를 의미합니다.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떠올리거나 창의적인 활동을 하고 싶은 욕망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대상을 그리는 꿈은 그 대상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반면, 자신이 싫어하는 대상을 그리는 꿈은 그 대상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사진 꿈해몽은 크게 기억, 추억, 자아 표현을 상징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사진은 과거의 순간을 포착하고, 현재의 감정을 기록하는 매개체입니다. 따라서, 사진 꿈해몽은 과거의 기억이나 추억을 떠올리고, 현재의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 욕구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자..

은행나무 꿈해몽 [내부링크]

은행나무 꿈이란 은행나무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은행나무는 오래 살고, 튼튼하며, 풍성한 열매를 맺는 나무로, 이러한 특징이 꿈에 반영되어 재물, 명예, 행운 등의 의미를 지닌다고 합니다. 다만, 은행나무가 시들어 있거나, 잎이 떨어져 있는 경우는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재물의 손실이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은행나무가 화재로 불타는 꿈은 불길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은행나무 꿈해몽 1. 땅에 떨어진 은행나무 잎을 줍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좋은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은행나무 열매를 따거나 먹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직장, 사업에서 부귀와 명예를 얻는 꿈을 의미합니다. 3. 은행나..

[술이야기] 데낄라(Tequila), 데낄라 종류, 데낄라 원료 [내부링크]

목차 : 데킬라의 정의 멕시코 용설란 원료 주류 데킬라의 기원 및 역사 데킬라의 원료 데킬라 마시는 법 데킬라의 정의 스페인어인 테킬라는 선인장의 일종인 블루 어게이브(Blue agave, 용설란)로 만들며, 서부 멕시코의 고산지대인 할리스코(Jalisco) 주의 과달라하라(Guadalajara) 시에서 북서쪽으로 약 65km 떨어진 테킬라 시 주변 지역에서 생산된 것을 말한다. 적색의 화산토양은 용설란의 생장에 매우 적합하여 연간 3억 주 정도 수확한다. 또한, 생장 에 지역적인 영향을 받아서 고지대에서 자라는 용설란은 크기가 크고 단맛과 향이 나는 반면 에, 저지대의 용설란은 허브향의 향기가 더 강하게 나타난다. 테킬라의 이름은 어게이브 테킬리아나(Agave tequilana)에서 나왔다. 멕시코 법..

[술이야기] 독일 맥주의 발전, 맥주 순수령 [내부링크]

목차 : 독일 맥주의 발전 그루트와 홉의 사용 맥주 순수령 술의 씨앗 효모의 등장 맥주 순수령의 위기 독일 맥주의 발전 복독일의 브레멘, 함부르크, 도르트문트, 쾰른, 아인베크 등의 도시는 12~15세기경에 한자 동맹에 가입하고 활발한 해외 무역을 벌였다. 이들이 빚은 고품질의 맥주는 유력한 수출품이 기도 하였다. 포도밭이 많았던 남부 바이에른 지방에서는 주로 와인을 마셨다. 1618년에 발 발한 30년 종교 전쟁은 독일의 맥주 역사의 축을 흔들어 놓았다. 독일의 전 지역은 전쟁으로 초토화되었고 그간 번영하였던 북독일의 도시들도 모조리 파괴되었다. 남독일의 포도밭 역시 치명적인 타격을 입으면서 포도주의 양조가 불가능해지자 남독일의 양조 산업은 북독일을 따 라 맥주로 바뀌게 된다. 그루트와 홉의 사용 맥주..

운동경기 꿈해몽 [내부링크]

운동경기 꿈이란 운동경기 꿈은 일반적으로 성취, 승리, 경쟁, 도전, 그리고 열정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 경기를 하는 꿈은 자신의 능력과 잠재력을 믿고 있다는 의미이며, 승리하는 꿈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나타냅니다. 반면, 패배하는 꿈은 자신의 부족함이나 불안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운동경기 꿈을 꾸게 된 이유에 대한 몇 가지 설명입니다. 운동에 대한 관심이나 열정이 높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현실에서 이루지 못한 목표나 꿈을 스포츠 경기를 통해 대리 경험하고 싶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나 불안감을 스포츠 경기를 통해 극복하고 싶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운동경기 꿈해몽 1.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 경기를 하는 꿈 자신의 능력..

[술이야기] 한국 위스키의 역사에 대해 [내부링크]

한국 위스키의 역사 1950년대와 1960년대에 한국에 위스키라는 종류의 제품이 있었다. 도라지, 백양, 쌍마위스 키가 그 것이다. 이 시절의 위스키는 주정(양조 알코올)에 일본에서 수입한 위스키 향을 섞은 위스키 맛 소주였다. 위스키 원액이 일부 사용된(20% 미만인 기타 제재주) 위스키가 처음 나 온 것은 1971년이었다. 도라지 위스키는 도라지가 들어간 위스키가 아니다. 예전 부터 사용하였던 이름을 그대로 차용하여 상표로 사용하였다고 한다. 도라지는 1960년에 처음 상표로 등록되어 20여 년간 구산 양주의 대명사가된 브랜드 이다. 그 당시 일본 산토리(suntory)사에서 발매한 '도리스 위스키(Torys Whisky)'에서 따온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 최초의 위스키는 청양산업이 주월 국군용..

[술이야기] 맥주의 꽃, 맥주 거품, 맥주 거품의 진실 [내부링크]

맥주 거품이 필요한가? 맥주는 이산화탄소를 0.4% 정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잔에 따르면 잔에 떨어지는 맥주 면적이 좁아 충돌 에너지가 커집니다. 맥주 속 이산화탄소도 많은 에너지를 전달받아 공기 중으로 빠져나가려는 힘이 한층 세지게 됩니다. 표면으로 올라간 가스양이 많아진 만큼 맥주 속 이산화탄소량은 줄어, 당연히 가스를 한껏 품은 맥주를 마실 때보다 배가 덜 부릅니다. 보통 우리가 맥주를 마실 땐, 이야기도 하고 안주도 먹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맥주 속 탄산이 사라져 어떻게 따르든 비슷해지만 대신 거품이 맛에 미치는 영향은 큽니다. 잔에 막 따르면 김빠진 맥주가 되지만, 반대로 톡 쏘는 맛이 너무 강해도 맥주 향미를 즐기기 어렵습니다. 맥주 맛을 살리려면 잔을 기울여 거품을 만들고, 그 위에 한 번 ..

화분 꿈해몽 [내부링크]

화분 꿈이란 화분 꿈은 다양한 의미를 지닐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화분은 성장, 생명, 희망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화분 꿈은 자신의 성장이나 발전을 의미하거나, 새로운 기회나 희망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화분 꿈의 일반적인 의미는 성장, 생명, 희망새로운 기회, 희망풍요, 번영안정과 평화사랑과 관계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화분 꿈을 꾸었을 때는 꿈의 내용뿐만 아니라 꿈을 꾼 당시의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화분을 심는 꿈을 꾸는 것은 좋은 징조일 수 있습니다. 반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면 화분에 물이 마르는 꿈을 꾸는 것은 좋지 않은 징조일 수 있습니다. 화분 꿈해몽 1. 화분을 심는 꿈 화분을 심는 꿈은 새로운 시작..

[와인이야기] 와인 침전물, 변질된 와인 구분하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 와인병 침전물, 와인 침전물 변질된 와인 산화된 와인, 끓은 와인 와인병 침전물, 와인 병에 가라앉은 찌꺼기, 와인 침전물 와인병 침전물은 와인 생산 과정에서 생성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와인에는 주석산(Tartaric acid)과 칼륨(Potassium)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두 성분이 결합하여 침전물을 형성합니다. 침전물은 와인의 색깔과 맛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건강에도 해롭지 않습니다. 찌꺼기는 인체에 해를 주지는 않으나 와인의 맛을 최대한 즐기는데 있어서는 어느 정도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와인병 침전물이 생기는 이유 레드 와인보다 화이트 와인에서 더 자주 발생합니다. 이는 화이트 와인에 주석산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와인을 오래 숙성할수록 침전물이 생길 가능성이..

이불 꿈해몽, 베개 꿈해몽 [내부링크]

이불 꿈이란, 베개 꿈이란 이불 꿈 또는 베개 꿈은 일반적으로 안정감과 보호, 안락함을 상징합니다. 이불을 덮고 따뜻하게 잠을 자는 꿈은 현실에서 안정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것을 시작하거나 어려운 상황에 직면했을 때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때 이불 꿈을 꿀 수도 있습니다. 이불이 더러운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불안감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불이 찢어진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불이 불타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변화를 두려워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불 꿈해몽, 베개 꿈해몽 1. 비단 이불을 보는 꿈 결혼생활이나 사업이 성공적으로 잘 되는 꿈입니다. 2. 이불이 갈기갈기 찢어지는 꿈 직장이나 결혼생활에 문제가..

가구 꿈해몽 [내부링크]

가구 꿈이란 가구는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물건으로, 가구 꿈은 일반적으로 우리의 삶과 관련된 해몽으로 해석됩니다. 가구의 종류에 따른 해몽을 예로 들면, 새 가구를 들이는 꿈은 재운과 경사가 있을 징조의 길몽입니다.허름한 가구가 강조되는 꿈은 가정 내의 돈을 잃어버릴 징조의 꿈입니다.호화스러운 가구가 강조되는 꿈은 생활에 여유가 생기고, 지위, 신분이 높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깨끗하고 잘 정돈된 가구가 등장하는 꿈은 가정 생활이 안정되고, 마음이 편안해질 징조의 꿈입니다.낡고 더러운 가구가 등장하는 꿈은 가정 생활에 문제가 생기거나, 마음이 불안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가구 꿈해몽 1. 가구를 집안으로 들여놓는 꿈 이직, 이사를 하게 되거나 좋은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꿈입니다. 2. 가..

[술이야기] 람빅(Lambic) 맥주, 람빅 맥주 종류 [내부링크]

목차 람빅(Lambic) 맥주란? 람빅(Lambic) 맥주의 특징 테이스팅 노트 람믹 (Lambic) 맥주의 종류 람빅( Lambic) 맥주란 무엇일까? 람빅맥주는 벨기에 브뤼셀과 그 주변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맥주로, 라거와 에일의 중간 형태로 분류된다. 일반적인 맥주와는 달리, 인공적으로 배양한 효모를 사용하지 않고 대기 중에 떠도는 여러 균체를 이용해 순수 자연적인 환경에만 의지해 발효시키는 맥주다. 이 맥주는 고대의 발효 기술과 독특한 양조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다. 람빅 효모는 벨기에 수도 브뤼셀의 남서쪽 센느 밸리(senne valley) 주변에서만 얻을 수 있어 이 근방 몇몇 양조장에서만 람빅을 만들 수 있다. 이 지역 밖에서도 람빅과 같은 양조방식으로 맥주를 만들 수는 있지만 람빅이라는 이름을..

[와인이야기] 샴페인에 대해 알아보자. 샴페인 기원 [내부링크]

샴페인에 대해샴페인은 프랑스 북동부 샹파뉴 지방에서 생산되는 거품이 있는 와인이다. 샴페인은 화이트 와인을 기본으로 하며, 와인에 이산화탄소를 주입하여 거품을 형성한다. 샴페인은 다양한 종류와 스타일이 있으며,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샴페인의 기원은 로마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로마인들은 샹파뉴 지방에서 생산되는 포도로 와인을 만들었는데, 이 와인은 자연적으로 거품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었다. 16세기경에는 샴페인 지방의 수도승들이 이산화탄소를 주입하여 거품을 형성하는 방법을 개발했다. 17세기경에는 샴페인이 프랑스 궁정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18세기에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샴페인은 화이트 와인을 기본으로 하며, 샤르도네, 피노 누아, 피노 뫼니에 등 세 가지 ..

인사하는 꿈해몽, 인사 꿈해몽 [내부링크]

인사하는 꿈이란, 인사 꿈이란 인사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대인 관계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인사하는 꿈은 그 사람과 친해지거나 새로운 관계를 맺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누군가에게 인사받지 못하는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소원해지거나 단절될 것을 의미합니다. 낯선 사람에게 인사하는 꿈은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의미합니다. 이 만남은 새로운 기회나 새로운 시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친한 사람에게 인사하는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돈독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그 사람과 함께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계획을 세우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부모님이나 조부모님에게 인사하는 꿈은 그들의 건강과 안녕을 염려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또한, 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의지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할 ..

성공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성공하는 꿈이란 성공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의 능력과 잠재력을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성공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목표를 향해 더욱 노력하고 도전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다면, 분명히 성공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성공하는 꿈해몽 1. 쇠뿔에서 벌건 피가 칫솟아 오르는 꿈 2. 소를 끌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는 꿈 3. 재벌총수나 대통령이 따라주는 술이나 음료수를 받아 마시는 꿈 4. 큰 길 한복판에서 술상을 펴고 유유자적하며 술을 마시는 꿈 5. 높은 산의 정상에 올라가 상쾌했던 꿈 6. 자신이 날개를 단 듯 하늘 높이 올라가는 꿈 7. 몸이 새처럼 ..

[와인이야기] 뱅쇼(Vin Chaud)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목차 뱅쇼란 무엇일까? 뱅쇼의 유래 뱅쇼 만드는 법, 뱅쇼 레시피 뱅쇼의 효능 뱅쇼란 무엇일까? 한겨울에 과일과 정향, 시나몬 등을 넣고 따끈하게 데워 마시는 달콤한 맛의 따끈한 와인으로 유럽에서는 글뤼바인(Glühwein), 미국에서는 멀드 와인(Mulled Wine), 프랑스에서는 뱅쇼(vin chaud) 라고 부르고 있다. 뱅쇼의 어원은 프랑스어로 "포도주(vin)"를 뜻하는 "뱅(vin)"과 "끓이다(chaud)"를 뜻하는 "쇼(chaud)"의 합성어이다. 뱅쇼의 유래 뱅쇼는 와인에 시나몬, 과일, 향신료를 첨가하여 따뜻하게 끓인 음료를 말한다. 유럽 전역에서 겨울철에 즐겨 마시는 음료이며 한국에서는 최근 와인 문화의 확산과 함께 대중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뱅쇼의 유래는 정확하게 알려져 있지 ..

[와인이야기] 소믈리에는 누구인가요? [내부링크]

소믈리에란? 소믈리에(sommelier)는 와인의 전문가로서 와인의 생산, 보관, 서빙, 테이스팅 등 와인에 관한 모든 분야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갖춘 사람을 말한다. 소믈리에는 프랑스어로 "와인 양조자"를 뜻하는 단어에서 유래했으며, 소믈리에(Sommelier)란 프랑스어로 “맛을 보는 사람” 이란 의미를 지니고 있다. 중세 유럽 수도원에서 식음료를 담당하는 사람에서부터 유래 되었다. 지금은 고급 레스토랑이나 와인 바 혹은 호텔에서 실제로 와인을 서빙하고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붙여진다. 소믈리에는 무엇을 하는가? 와인을 전문으로 다루는 사람을 우리는 소믈리에라 한다. 이들은 고급 와인 전문 레스토랑이나 와인바 그리고 호텔에서 와인을 주로 취급하게 된다. 소믈리에 자격증 같은 것이나 교육 이수증을 가지고 ..

[와인이야기] 주정강화 와인에 대하여 [내부링크]

목차 주정강화 와인이란 주정강화 와인의 종류 주정강화 와인 보관 및 마시는 방법 주정강화 와인은 무엇인가? 주정강화 와인(Fortified wine)은 발효 중이나 발효 후 포도주에 알코올을 첨가하여 알코올 도수를 높인 와인입니다. 주정강화 와인은 일반적으로 15% 이상의 알코올 도수를 가지고 있으며, 당분도 높은 편이다. 주정 강화 와인은 와인에 브랜디를 첨가해 알코올 도수를 높인 와인을 뜻한다. 이때 사용되는 브랜디는 반드시 포도로 만든 술을 증류한 것이어야 하며 일반적인 와인의 알코올 도수가 최대 15%라면, 주정 강화 와인은 15~22% 정도로 높은 편이다. 주정강화 와인의 종류 주정강화 와인은 크게 두 가지 방식으로 만들 수 있다. 첫 번째 방식은 발효 중 알코올을 첨가하는 방법으로 발효가 진행..

[술이야기] 세상을 바꾼 3대 맥주 발명 [내부링크]

세상을 바꾼 맥주 발명 오늘은 최근에 열과 성을 다해 읽고 있는 비어소믈리에 권경민 작가님의 " 홉 향기 가득 맥주 인문학 강의" 라는 책을 읽다가 인상적인 부분이 있어서 발췌하려 올려봅니다. 관계자 아닙니다. 구매처는 아래 yses24 링크입니다. ㅎㅎ 출판사는 한국지식문화원입니다. [홉향기가득맥주인문학강의] 홉 향기 가득 맥주 인문학 강의 - 예스24 맥주로 떠나는 재미있는 인문학 여행!맥주는 인류의 가장 오래된 술로 가장 오랜 기간 사람들의 희로애락과 함께했다. 역사 속 크고 작은 일들과 함께했다. 이 책은 맥주와 함께해온 인류 역사 www.yes24.com 1. 파스퇴르 공법 맥주의 알코올과 탄산은 알콜발효의 부산물로 맥주의 알코올발효는 맥아즙의 당분을 효모균이 먹고 알코올과 이산화탄소를 생산하는..

[술이야기] 생맥주 기계의 불편한 진실 [내부링크]

여름은 시원한~ 맥주의 계절이 분명합니다. 냉장고에서 막 꺼낸 손이 시릴정도의 맥주는 생각만해도 심장이 콩닥콩닥 거립죠. 거기다 맥주 전문점의 시원한 생맥주는 생각만 해도 청량감이 살아있고 맥주가 살아있는 듯한 그 짜릿하고 시원함이란 굉장허쥬~ 생맥주 기계의 불편한 진실 생맥주는 커피머신 처럼 관리가 중요하쥬. 생맥주 내부의 맥주가 흐르는 라인을 청소하지 않으면 전자동 커피머신 처럼 물때나 기타 오염물질이 쌓여 그곳을 지나는 맥주의 맛과 향을 저해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캔맥주나 병맥주 보다 향이 더 나빠지고 비위생적인 요인을 주기도 합니다. 생맥주 기계는 보통 순간식 냉각기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냉각기에 물이나 물과 보조 냉매를 채우고 그 사이에 맥주가 지나가게 하는 얇은 관이 코일처럼 되어있어..

[술이야기] 위스키가 궁금하다 2편 [내부링크]

음. 이밤에 오픈해 놓아서 강제 에어레이션 중인 위스키 병들을 쳐다보면서, 왜그랬어? 독해서 먹지도 못할 걸... 응? 응? 응? 아니야 하이볼로 먹으면돼. 그래도 안굴 잖어? 끄응.... 매일 한잔씩 위험한거 알지? 그러다 알콜중독 걸려? 어헝? 자제해야지. 나이도 있는데... 끄응... 와인인문학 산책 책에 이어. 위스키 지식사전이라는 책도 읽고 있습니다. 뭐 남는게 시간인데... 책이라도 열심히 읽어야 하지 않겄어유? 그런데 나름 재미지네유.. 강호의 도리 출처를 밝혀라~ [위스키지식사전] 위스키 지식사전 : 네이버 도서 네이버 도서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1. 위스키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위스키 원액(40도이상)의 원료 또는 지역의 이름을..

[술이야기] 위스키 풍미의 근원은 어디에서 오는가? [내부링크]

위스키 풍미의 근원에 대해 알아보자 1. 테루아 위스키의 꽃이라 불리는 식물, 헤더로 뒤덮인 언덕, 또 피트로 이뤄진 지대와 해초로 이루어진 섬, 이 밖에, 증류소로 공급되는 물의 특성, 대기의 습도 등, 다양한 요소들로 만들어진 것이 위스키이고 이처럼, 테루아는 각각의 위스키들이 개성을 가질 수 있게 영향을 미친다. 헤더, 피트, 해초가 스카치위스키를 만드는 독특한 조건은 아니지만, 위스키 양조과정에서의 비율, 배치 등의 관계가 스카치위스키의 독특함을 양산해 낸다. 2. 암석 가까운 곳에, 생산되는 위스키들끼리 맛이 비슷한 이유는 물이 솟아나는 암반의 성질의 같아서이다. 예를 들어 로우랜드에 위치한 위스키의 드라이한 맛은 탄소기의 암반을 공유하기 때문이고, 스코틀랜드 서남쪽의 아일레이 섬의 위스키는 쇠..

[술이야기] 맥주 종류와 맥주잔의 어울림 [내부링크]

맥주를 맛있게 먹기위해서는 잔도 달라야 하는가? 맥주를 마시기 위해 사용되는 맥주잔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대표적인 종류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핀트잔(Pint Glass): 영국에서 많이 사용되는 맥주잔으로, 대부분 원통형이며 상단이 약간 넓어져 있습니다. 러거, 에일 등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담는 데 사용됩니다. 2. 플루트잔(Flute Glass): 샴페인잔과 비슷한 모양으로, 긴 목과 작은 입구가 특징입니다. 이 잔은 적극적인 탄산과 향을 가진 맥주인 람비크나 트리펠 등 벨기에 맥주를 담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3. 와인잔(Stemmed Glass): 와인잔과 비슷한 모양으로, 중간 부분이 볼록하게 튀어나와 상단은 넓게 열려 있습니다. 이 잔은 강한 향과 풍미를 가진 고..

[술이야기] 위스키가 궁금하다 1편 [내부링크]

위스키 그것이 궁금하다. 요새 읽고 있는 책 중에서 평소 궁그한 점이 있었는데 문답식으로 잘 설명이 되어있어서 책을 소개하면서 발췌한 부분을 조금 정리해 볼까 합니다. 책의 제목과 구매처는 아래 링크입니다. 관계자 아닙니다. 발췌를 했으니 출처를 밝혀줘야 하는 도리... 강호의 도리 아니겠습니까? [위스키 지식사전] Yes24 위스키 지식사전 - 예스24 위스키 애호가들이 궁금해하는 위스키 상식 324가지!- 위스키의 종류부터 브랜드, 제조법, 라벨 읽기, 시음 방법, 보관법, 트렌드, 세계의 증류소까지 -위스키에 관련한 주요 관심 주제를 324가지 www.yes24.com 위스키 보관 년한이 궁금하다. 보통 오크통에서 숙성한 위스키의 도수(ABV)는 40% 미만으로 떨어지거나 완전히 증발하지 않는다면 ..

[와인이야기] 와인 글라스, 와인 잔 세척 방법 [내부링크]

목차 와인 글라스 세척시 주의사항 와인 글라스 세척 방법 와인 잔은 가능한 세제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특히 샴페인 잔은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세척해야 한다. 물론 식기세척기에 넣어 씻지 않도록 한다. 세제가 와인 잔에 남아 있을 경우 와인의 맛에 나쁜 영향을 주고, 샴페인의 기포를 줄어들게 해 상쾌한 맛을 빼앗아 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1. 와인 글라스 세척시 주의사항 와인 글라스는 입술이 닿는 부분을 통해 와인의 맛과 향을 느끼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깨끗하고 흠집 없이 세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와인 글라스를 세척할 때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합니다. 세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세제를 사용하면 잔에 남은 세제 잔여물이 와인의 맛과 향을 변질시킬 수 있습니다. 만일..

[와인이야기] 와인 서빙하는 방법, 와인 서빙하는 법 [내부링크]

목차 와인 서빙의 기본 원칙 와인 서빙 예절 와인 따르기전 주의사항 와인 서빙은 와인을 맛있게 즐기기 위한 기본적인 과정이다. 와인을 서빙할 때에는 와인의 종류와 품질에 맞는 적절한 온도와 잔을 사용하여야 하며, 와인을 따르는 방법과 잔을 제공하는 방법에도 주의해야 한다. 와인 서빙의 기본 원칙 와인 서빙의 기본 원칙은 다음과 같다. 와인의 종류와 품질에 맞는 적절한 온도에서 서빙한다.와인의 향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얇고 투명한 잔을 사용한다.와인을 따르는 방법과 잔을 제공하는 방법에 주의한다. 와인 마시는 온도 와인은 그 종류와 품질에 따라 적절한 온도가 있다. 일반적으로 화이트 와인은 10~14도, 레드 와인은 15~20도, 스파클링 와인은 6~8도로 서빙한다. 와인의 온도가 너무 낮으면 향..

하늘 꿈해몽, 하늘에 관한 꿈 [내부링크]

하늘 꿈이란, 하늘에 관한 꿈이란 하늘 꿈은 일반적으로 자유, 희망, 영감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늘은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하며, 하늘 꿈은 우리가 우리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맑고 푸른 하늘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행운과 행복이 찾아올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때는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름이 잔뜩 낀 하늘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불안과 우울감이 커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때는 마음을 안정시키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하늘 꿈해몽, 하늘에 관한 꿈해몽 1. 하늘과 땅이 합쳐지는 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뜻대로 일이 풀려나가는 꿈입니다. 2. 하늘이나 건물 지붕 위로 올라가는 꿈 ..

송장 꿈해몽, 시체 꿈해몽 [내부링크]

송장 꿈, 시체 꿈이란? 시체 꿈은 일반적으로 불안, 두려움, 고통과 같은 부정적인 감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꿈속의 시체는 종종 죽음, 상실, 변화를 상징합니다. 또한, 시체 꿈은 개인의 내면의 어두운 부분이나 억압된 감정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시체 꿈은 죽음이나 상실을 상징할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 직장의 해고, 관계의 종료 등과 같은 실제 사건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체 꿈은 개인의 내면에서 죽어가는 어떤 것을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과거의 기억, 낡은 습관, 또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관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송장 꿈해몽, 시체 꿈해몽 1. 시체를 염하거나 목욕을 시키는 꿈 앞으로 재물운이 활짝 열려 많은 돈을 벌게 되는 꿈입니다. 2. 시체를 들거나 등에 엎거나..

술 꿈해몽 [내부링크]

술 꿈이란 술 꿈은 일반적으로 재물과 감정 상태를 나타냅니다. 술을 마시는 꿈은 재물이나 행운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혼자 술을 마시는 꿈은 뜻하지 않은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술을 마시고 즐거운 기분을 느끼는 꿈은 현재의 삶에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 술에 취하거나 술주정을 하는 꿈은 좋지 않은 징조로 해석됩니다. 술에 취하는 꿈은 낭비나 실수로 인해 재물을 잃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술주정을 하는 꿈은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통제하지 못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술 꿈해몽 1. 누군가가 따라 준 술을 한번에 마신 꿈 남의 속임수에 넘어가거나 명령에 따른 후 심리적으로 괴로움에 빠지는 꿈입니다. 2. 왕, 임금, 대통령, 재벌이 ..

손 팔 꿈해몽 [내부링크]

손 팔 꿈이란 손은 행동, 능력, 의사소통, 관계, 또는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상징합니다. 손을 씻는 꿈을 꾸었다면, 과거의 죄책감이나 잘못을 청산하고자 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손이 잘리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일을 할 수 없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팔은 능력, 힘, 보호, 또는 관계를 상징합니다. 팔을 흔드는 꿈을 꾸었다면, 작별이나 이별을 의미합니다. 또한, 팔이 잘리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일을 할 수 없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 팔 꿈해몽 1. 자기 손이나 팔이 아름답고 굳세어 보이는 꿈 재물이 풍족해지고 여러 사람의 존경을 받는 꿈입니다. 2. 타인의 의자를 자기 손으로 만졌거나 앉은 꿈 다른 사람의 직책이나 사업체를 물려받게 되는 꿈입니다. 3. 타인이 자기 의자를 손으로 만지..

[와인] 에피카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칠레 센트럴밸리 포도품종 까베르네소비뇽 음용온도 13-15도 알콜도수 13.5% 스페인어로 ‘대단한, 엄청난’(영어의 EPIC)이라는 뜻의 에피카는 젊음(young), 유쾌함(fun), 트랜디함(trendy)으로 대변되는 개성 넘치는 와인으로 국내 최고의 칠레 와이너리 산페드로사에서 새롭게 도전한 와인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퀄리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컨셉의 에피카는 미국을 시작으로 칠레 프리미엄 와인을 가장 사랑하는 한국에 다른 어느 국가보다 먼저 출시되었다. 1865년에 설립된 산페드로는, 15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칠레의 선구자적인 와이너리이다. 천혜의 떼루아와 최신식 양조 기술의 조화가 일궈낸 산페드로의 와인 비법은 전세계 와인 마니아의 욕구를..

[와인]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헤리티지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칠레 마이포밸리 포도품종 까베르네소비뇽 + 쁘띠 베르도 음용온도 16-18도 알콜도수 14.5% 1883년 설립된 콘차이토로는 남미의 대표 와이너리로 현재 전세계 147개국에 수출 되고 있는 세계 시장을 선두하는 와이너리이다. 1997년 프랑스 특급 와인의 자존심인 샤또 무똥 로쉴드의 바롱 필립 가문과 조인트 벤처로 알마비바를 출시하여 칠레 울트라 프리미엄 와인의 장을 연 콘차이토로는 10,800헥타르가 넘는 빈야드를 칠레 뿐 아니라 미국, 아르헨티나 등 다양한 지역에 소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또한 세계적인 전문지 에서 2011년부터 2013년까지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존경 받는 와인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2015년에는 최고의 와이너리에 등극하였다. 콘차이토로의 아..

[술이야기] 헝가리 맥주, 헝가리 맥주 종류 [내부링크]

목차 헝가리 맥주 드레허 맥주의 역사 드레허 맥주의 특징 오늘은 동유럽 여행에서 마셨던 맥주가 생각났어요. 아마도 헝가리 인것 같아요. 폴란드항공을 이용해서 인천공항에서 헝가리 부다페스트 가는 비행기를 타고 출발합니다. 기내에서 주는 술은 무조건 ~ 먹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와인과 맥주를 주문해서 먹습니다. 그 중 맥주를 요구했을 때 주었던 맥주가 바로 헝가리 맥주인 '드레허' 맥주였습니다. 헝가리와 체코 등지를 가보니, 아~ 이래서 맥주가 보편화될 수 밖에 없겠구나 하는 생각이 머리를 스칩니다. 버스를 타고 국경을 자유롭게 통과하여(EU 패스인듯), 끝없는 강원도 길 같은 곳을 달리다 보니 누렇게 익어버린 베지 않은 곡식들이 천지입니다. 자세히 보니 보리밭, 밀밭입니다. 아~ 이래서 맥주가 풍부한가? 그..

창고 꿈해몽 [내부링크]

창고 꿈이란 창고 꿈은 자신이 소유하거나 보유하고 있는 자산, 물건, 아이디어, 또는 기억 등이 저장되어 있는 보관고나 창고와 관련된 것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가진 잠재력을 인식하고, 미래에 활용할 수 있을 만한 자원들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하지만 이 꿈은 자신의 내면에 물건을 창고에 저장하고 싶어하지 않는 무의식적인 감정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어떤 것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들이 자신의 삶에서 중요하지 않거나 걱정되는 부분이라서 버리지 않고 보관하고 싶어하는 느낌일 수 있습니다. 창고 꿈해몽 1. 창고를 짓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 재물이 들어오거나 이름을 날리게 되는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도둑 꿈해몽 [내부링크]

도둑 꿈 도둑이 꿈에 나타난다면, 그 꿈은 종종 소중한 것을 잃을 가능성이 있다는 경고나 불안감을 상징합니다. 도둑은 보통 다른 사람의 물건을 훔치는 존재로 여겨지기 때문에, 이 꿈은 종종 꾸는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빼앗길 수 있는 상황에서 불안해하고 있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꾸는 사람이 자신의 물건이나 자산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도둑 꿈해몽 1. 돈을 도둑맞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해소되는 꿈입니다. 좋은 꿈입니다. 2. 집안에 도둑이 들어 귀중품과 돈을 가져가 버린 꿈 사업이 잘 되거나 집안에 경사가 있을 꿈입니다. 3. 도둑이 물건을 훔치지 않고 나가거나 도둑에게 물건을 되돌려 받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

천둥 번개 꿈해몽 [내부링크]

천둥 번개 꿈 천둥 번개 꿈은 갑작스러운 변화, 충격적인 상황, 혹은 과거의 트라우마와 관련된 기억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힘을 발휘하거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번개는 새로운 시작이나 아이디어의 탄생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또한 천둥은 힘과 권위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꿈에서 나타나는 천둥은 자신의 내면에서 새로운 힘과 자신감을 발견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천둥 번개 꿈해몽 1. 차나 배안에서 천둥소리를 듣는 꿈 이성에 관한 좋은 일이 생길 운입니다 2. 천둥이 친 후 벼락에 맞아 죽는 꿈 재물과 권력이 생기며 새로운 일이 시작됩니다. 3. 맑은 하늘에 천둥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 하는 일이 잘 되어 재물을 얻거나 사회적 지위를 얻게 됩니다. 집안..

낯선사람 꿈해몽, 거지 꿈해몽 [내부링크]

낯선사람 꿈, 거지 꿈 낯선 사람이 나타나는 꿈에서 중요한 것은 그 사람이 어떤 상황에서 나타나는지, 그리고 꿈을 꾸는 사람이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입니다. 예를 들어, 낯선 사람이 꿈 속에서 친절하게 웃으면 좋은 전조일 수 있지만, 위협적인 행동을 하거나 불쾌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면 좋지 않은 전조일 수 있습니다. 거지 꿈은 일반적으로 금전적인 문제나 자신의 가치에 대한 불안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거지에게 돈을 주는 것은 자신의 부드러운 마음과 관대함을 나타내며, 거지에게 도움을 주는 것을 보는 것은 자신의 인간성과 동정심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거지 자신이 되는 것은 자신의 불안감과 자존감 부족을 나타내며, 현재 자신의 상황에 대한 불만이나 불안을 뜻하기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가치와 성격을 되돌아보는..

시험보는 꿈해몽 [내부링크]

시험보는 꿈이란 시험보는 꿈은 일반적으로 불안, 스트레스, 불확실성과 같은 감정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꿈에서 시험을 보는 것은 보통 미래에 대한 불안이나 불확실성 때문에 나타납니다. 이 꿈은 대개 현재 상황에서의 불안감이나 미래에 대한 우려를 나타내며, 꿈을 꾼 사람이 현재 상황에서의 불안을 해소하고 안정감을 찾기 위한 필요성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시험을 보는 꿈이 실제 시험의 결과와 관련된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꿈에서 받은 메시지를 깊이 생각하고, 시험 공부를 더 열심히 하거나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험보는 꿈해몽 1. 시험을 보는데 한 문제도 풀 수 없는 꿈 불안하고 초조한 현재의 심정을 나타내나 앞으로 좋아질 꿈입니다. 2. 시험에 합격 혹은 불합격하는 꿈 어떤 결과를 기다리..

도깨비 꿈해몽 [내부링크]

도깨비 꿈이란 도깨비가 꿈에 나타난다면, 그 꿈은 종종 불안 또는 위협적인 상황에서 꾸는 것을 나타냅니다. 도깨비는 종종 사람들을 놀리거나 혹은 괴롭히는 존재로 여겨지기 때문에, 이 꿈은 꾸는 사람이 현재 불안한 상황에서 자신을 찾아오는 위협을 경험하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꾸는 사람이 자신의 내면에 존재하는 어떤 불안감이나 공포를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도깨비 꿈해몽 1. 도깨비를 보는 꿈 좋은 꿈입니다. 횡재수가 있거나 뜻밖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2. 도깨비가 쫓아오거나 노려보는 꿈 하고 있는 일이 능력에 벅차거나, 누군가에게 시달림을 받는 꿈입니다. 도깨비에게 쫓기는 꿈은 한 가지에 너무 얽매여 버린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항상 같은 생각만..

돼지 꿈해몽 [내부링크]

돼지 꿈 돼지는 부와 번영, 재산을 상징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욕망이나 탐욕, 부족한 자존감, 혹은 마음의 불안정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꿈 속에서 돼지를 잡았다면, 당신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희생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는 돼지가 더러운 상태로 나타난다면, 현재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이나 상황이 불쾌하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돼지 꿈해몽 1. 밭에서 멧돼지를 잡는 꿈 생각지도 않은 횡재로 집안에 경사가 있을 꿈입니다. 2. 돼지에게 물리거나 상처를 입은 꿈 금전관계로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꿈입니다. 3. 어미돼지를 안고 잠자는 꿈 큰 복을 받아 어려움이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4. 돼지고기를 먹는 꿈 돼지고기를 먹는꿈은 흉몽입니다. 돼지는 ..

옷 꿈해몽, 상복 꿈해몽 [내부링크]

옷 꿈, 상복 꿈이란? 상복 꿈해몽은 대체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상복은 죽음을 상징하지만, 꿈에서 상복을 입는 것은 죽음의 공포에서 벗어나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상복을 입고 우는 꿈은 슬픔이나 불행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상복을 입고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은 위험이나 불안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옷 꿈해몽은 크게 새 옷과 헌 옷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새 옷 꿈해몽은 대체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새 옷은 새로운 기회, 변화, 발전 등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헌 옷 꿈해몽은 대체로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헌 옷은 불운, 재난, 손해 등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옷 꿈해몽, 상복 꿈해몽 사례 1. 흰 상복을 입은 꿈 다방면으로 좋은 일이 생기고 유산을 상속받는 꿈입니다. 2...

[우리말나들이] 으로서 와 으로써 차이 구별하기 [내부링크]

1. 으로서 지위나 신분 또는 자격을 나타낼 때에는 으로서 를 사용합니다. 2. 으로서 사례 - 학급 회장으로서 학급에 열심히 봉사할 것이다. - 나는 자랑스러운 우리 학교 학생으로서 늘 최선을 다한다. - 언니는 자신이 아버지의 딸로서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 저 분은 부모로서 제 역할을 다 하였다. - 사람으로서 할 짓이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으로서 경제를 살리는데 노력하셨습니다. 3. 으로써 어떤 일의 수단이나 도구 또는 까닭을 나타낼 때에는 으로써 를 사용합니다. 4. 으로써 사례 - 사람들이 농사를 시작함으로써 한곳에 머물러 살 수 있게 되었다. - 우리는 책을 읽음으로써 지혜를 얻는다. - 친구와 다투었지만 대화로써 풀 수 있었다. - 저는 법으로써 이 사람을 ..

[와인이야기] 아이스 와인(Ice Wine), 아이스 바인(Eiswein) [내부링크]

목차 아이스 와인이란? 아이스 와인의 특징 아이스 와인 마시는 법 1. 아이스 와인이란? 아이스와인은 포도가 자연적으로 얼어붙은 상태에서 수확하여 만든 와인입니다. 포도가 얼면 수분이 얼어붙고, 포도즙의 농도가 높아지면서 당분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아이스와인은 일반적인 와인보다 당도가 높고, 산도가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스와인의 역사는 18세기 독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독일의 라인란트 팔츠 지역은 겨울이 추워서 포도가 자연적으로 얼어붙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 지역의 농부들은 포도가 얼어붙은 상태에서 수확하여 만든 와인이 맛이 좋다는 것을 발견했고, 아이스와인 제조 기술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아이스와인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아이스와인 생산국으로는 독일, 오스트리아,..

자는 꿈해몽 [내부링크]

자는 꿈이란? 자는 꿈은 현실에서 피곤함이나 스트레스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현실에서 자신이 이루고 싶은 일이나 바라는 것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현실에서 일이 많아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이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현실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나 소망이 있는 사람이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러한 목표나 소망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피곤함이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이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일 수 있습니다.현실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나 소망이 있는 사람이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러한 목표나 소망을 성..

목 꿈해몽, 머리 꿈해몽, 어깨 꿈해몽 [내부링크]

머리 꿈, 어깨 꿈, 목 꿈이란? 머리는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로, 생각, 기억, 지혜 등을 상징합니다. 꿈속에서 머리가 등장하는 것은 우리의 생각, 지식, 능력, 재능, 자존심, 자아 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머리가 건강하고 아름답다면, 현실 세계에서 자신감과 자존감이 높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머리가 아프거나 상처를 입었다면, 현실 세계에서 어려움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머리가 아픈 꿈을 꾸었다면, 현실 세계에서 어떤 어려움이나 스트레스를 경험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머리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꿈을 꾸었다면, 현실 세계에서 자신감과 자존감이 향상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어깨는 우리 몸의 중요한 부분으로, 힘을 주고..

[와인이야기] 내추럴 와인에 대해 [내부링크]

목차 1. 내추럴 와인이란? 2.내추럴 와인의 종류 3. 내추럴 와인 장단점 4. 내추럴 와인 즐기기 1. 내추럴 와인이란? 내추럴 와인이란? 내추럴 와인은 화학물질이나 기계적 처리를 최소화하여 만든 와인을 말한다. 포도 재배부터 양조까지 전 과정을 자연의 힘에 맡겨, 포도의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내추럴 와인은 19세기까지는 일반적인 와인 제조 방식이었으나, 20세기에 들어서면서 화학물질을 이용한 양조가 보편화되면서 점차 사라져 갔다. 그러다 1980년대부터 프랑스와 이탈리아 등 유럽을 중심으로 내추럴 와인 운동이 일어나면서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다. 내추럴 와인은 최소 유기농 혹은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으로 재배된 포도를 손으로 수확하여 자연 효모가 발효하게 하고, 와인 양조 과..

[와인이야기] 남은 와인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1. 남은 와인 보관법 2. 남은 와인 보관 꿀팁 및 주의사항 3. 남은 와인 보관하는 구체적인 방법 1. 남은 와인 보관법 보통 와인 1병은 750mL로 저녁 식사에 반주로 1~2잔 따라 마시거나 혼자서 혹은 둘이서 가볍게 마신 경우라면 와인이 남는다. 남은 와인 보관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건 바로 산소다. 와인병 속 산소는 산화를 일으켜 와인을 상하게 한다. 산소에 노출된 와인은 색이 옅어지고, 과실 향 대신 톡 쏘는 향을 지닌다. 따라서, 남은 와인을 보관할 때는 가능한 산소를 차단하고, 냉장 보관하는 게 중요하다. 남은 와인을 보관하려면, 우선 원래 코르크 마개를 병목에 원래 꽂혀 있던 모습으로 다시 넣는 방법이 있다. 하지만, 한번 빼낸 코르크는 다시 넣기가 굉장히 어렵고, 코르크를 여는 ..

[와인이야기] 와인병 바닥이 움푹 패인 이유는? [내부링크]

목차 1.와인병 바닥이 움푹한 이유 2.와인병의 기준 용량 1. 와인 병의 바닥이 움푹 패인 이유는? 와인을 만드는 와인 메이커에게 물어보면 '예전부터 그렇게 만들어왔기에 그렇게 한다' 내지는 '잘 모르겠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와인 병의 바닥이 깊이 파인 와인일수록 고급이다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또한, 와인 병을 서빙할 때 잡기 좋으니까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와인 병의 바닥이 움푹 패인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요? 가장 설득력 있는 답이라면 와인 병 속의 압력분산을 통해 와인 병이 깨지는 것을 방지한다는 것과 장기간 숙성으로 인해 자연 발생적으로 생기는 침전물을 한곳에 모아주는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와인병 바닥이 움푹한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와인이야기] 와인의 역사 프랑스 보르도 지역 [내부링크]

보르도는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와인을 생산하는 가장 넓은 지역이고 와인 애호가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보르도의 생산 지역은 프랑스의 남서쪽 지롱드(Girond) 강과 그 두 같레 지류인 도르도뉴(Dordogne) 와 가론느(Garonne) 강을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다. 보르도란 명칭은 물의 가장자리(au bord de l’ eau)란 말에서 유래되었고 강을 중심으로 와인지역은 크게 세 개의 지역으로 구분된다. (1) 하나는 가론 강의 좌안과 지롱드 강 안쪽에 펼쳐진 지역으로, 동쪽 강가에 포도가 재배되며 자같, 조약돌 또는 모래진흙으로 구성된 석회질 하층토로 되어 있어 최상의 포도 재배 토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득과 그라르, 소떼른 지역이 이 지역에 속한다. (2) 둘째로는 지롱드 강과..

[와인이야기] 와인 잔 닦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와인 잔 닦는 법 와인 잔 닦는 팁 1. 와인 잔 닦는 법 와인 잔은 와인 잔을 세척할 수 있다고 표시된 식기세척기 모델에서만 닦을 수 있어요. 너무 얇은 와인 글라스 혹은 크기가 너무 커서 식기세척기에 들어가지 않는 경우를 포함 대부분 와인 글라스는 손 세척합니다. 와인 글라스 세척은 입술이 닿는 부분을 잘 닦는 게 가장 중요하다. 와인 글라스는 따뜻한 물로 세척하며, 세제를 사용하는 경우, 세제를 완전히 헹구는 데 집중해야 한다. 특히, 샴페인 및 스파클링 와인 글라스에 세제가 남아 있으면, 기포 발생이 현저히 줄어들기에 완벽하게 헹구는 작업이 더욱더 중요하다. 이 때문에 와인 애호가 중엔 와인 글라스에 세제를 전혀 쓰지 않고 닦는 경우도 많다. 와인 글라스를 닦을 때는 가능한 와인 글라스 아랫..

과일 꿈해몽 [내부링크]

과일 꿈이란? 과일이 꿈에 나타난다면, 그 꿈은 종종 꾸는 사람의 성장과 발전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일은 자라나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여러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이 꿈은 꾸는 사람이 자신의 인생에서 성장하고 발전하고자 하는 욕구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과일은 보상이나 결과물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과일 꿈해몽 사례 1.과일이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사업의 성과, 결혼의 성사, 창작의 결과물 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2.잘 익은 과일을 따먹는 꿈 임신, 입학, 승진, 당선 등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3.덜 익은 과일을 먹는 꿈 불리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4.붉은 대추를 많이 따는 꿈 태몽이거나 재물운, 사업운이 있을 꿈입니다. 5.대추나무에..

[와인이야기] 토카이 와인, 귀부 와인 [내부링크]

목차 토카이 와인 (귀부와인) 토카이 르네상스 주도한 생산자 기타 생산 지역 1. 토카이 와인 (귀부 와인) 토카이(Tokaji) 토카이(Tokaji)는 헝가리 동북쪽에 위치한 와인 산지 토카이(Tokaj)에서 만드는 와인이다. 자세히 봐야 한다. 지명에는 i가 없고, 와인 이름에는 i가 있다. 본류인 티서(Tisza) 강과 지류인 보드로크(Bodrog) 강이 합류하며 안개를 일으키기 때문에 보트리티스의 영향을 받기 쉬워 예로부터 귀부 와인이 유명했다. 한 마디로 귀부 와인 원조집인 셈이다. 태양왕 루이 14세는 토카이를 맛보고 '와인의 왕, 왕의 와인'이라고 했을 정도. 때문에 예전에는 토카이라고 하면 의례 스위트 와인을 의미했지만, 최근에는 상황이 좀 바뀌었다. 드라이한 토카이와 스파클링 와인이 활발..

여자 아이 태몽 [내부링크]

여자 아이를 낳을 태몽 1. 누렇게 생긴 큰 구렁이를 얻거나 본 꿈 2. 비둘기를 치마로 받거나 품에 안은 꿈 3. 꾀꼬리가 방 안으로 날아 들어 오거나 품에 안긴 꿈 4. 금반지를 선물받거나 얻은 꿈 5. 학이 날개짓을 하며 가슴 안으로 날아든 꿈 6. 호랑이와 대적해 싸우거나 호랑이 등을 타고 다닌 꿈 7. 맑은 샘물을 손으로 떠서 마신 꿈 8. 큰 통으로 복숭아를 선물받아 그 중의 하나를 몰래 감춘 꿈 9. 신기한 감나무가 될 것이라며 누군가가 준 감나무 묘목을 받거나 심은 꿈 10. 바닷물 중간에 우뚝 솟은 바위에 전복이 다닥다닥 붙은 꿈 11. 호랑이 형체의 구름이 하늘에 떠 있는 꿈 12. 예쁜 꽃들 속에 조그마한 사과나무가 있고 거기에 붉은 사과가 탐스럽게 열린 꿈 13. 나무와 나무 사이를..

태몽 총정리, 태몽 꿈해몽 [내부링크]

태몽이란? 태몽은 임신한 여성이 태몽을 꾸고 그 꿈의 내용을 통해 태어날 아이의 성별, 운세, 성격 등을 예측하는 풍습입니다. 태몽은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민간 속설이지만, 그 유래와 의미에 대해서는 다양한 해석이 있습니다. 태몽의 유래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고대 중국에서 유래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태몽을 통해 태어날 아이의 운세를 점치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러한 풍습이 우리나라에 전해져 내려오면서 태몽이 민간 속설로 자리 잡게 되었다고 합니다. 태몽 꿈해몽 사례 1. 용과 뱀이 나타나는 꿈 아들을 낳을 꿈으로 해석됩니다. 2. 구슬, 금, 은, 보석이 나오는 꿈 딸을 낳을 꿈으로 해석됩니다. 3. 닭, 거위, 오리가 나타나는 꿈 딸을 낳을 꿈으로 해석됩니다..

[와인이야기] 와인용어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와인 용어 빈티지 와인을 생산하기 위해 포도를 수확한 해(연도)를 의미한다. 포도가 생산되는 기후 조건이 매해 다르니 빈티지에 따라 와인의 품질도 달라져서 중요하게 본다. 테이블 와인 14도 미만의 알콜을 함유한 와인들을 총칭하는 것으로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을 말한다. 저렴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하우스 와인을 의미하기도 한다. AOC(프랑스 와인 등급 체제) DOC(이탈리아 와인 등급 체제) 블라인드테스팅 와인을 시음할 때 와인의 라벨을 가리고 와인을 시음하고 평가하는 일련의 테스트를 말한다. 코르크 차지(Cork Charge),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코르크 차지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와인을 레스토랑, 와인 바, 식당 등에 들고가서 마실 경우 서빙 받는 조건으로 와인가격의 ..

[술이야기] 초보자(입문자)를 위한 최고의 스카치위스키 추천 [내부링크]

1. 스카치위스키 소개 초보자 또는 입문자에게 부담없는 스카치위스키는 무엇일까? 처음으로 스카치 위스키를 맛본 사람은 어렸을 때 부모님의 술장에서 술잔을 슬금슬금 빼내서 호기심에 마시다가 의심할 여지 없이 목이 따갑고 눈이 흐려지고 목이 타들어가는 경험으로 기침을 심하게 한 경험이 있을겁니다. 하지만 성인된 지금 우리에겐 놀라울 정도로 다양하고 풍미가 가득한 위스키의 세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단 그 맛을 알게 되면 곧 빠져들게 될 것이며, 요즈음 세대들 역시 거부감없이 많이 찾는 술이 위스키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술이야기] 스카치 위스키에 대하여 1. 스카치 위스키는 무엇인가? 스카치 위스키는 스코틀랜드에서 증류되고 숙성되는 위스키로 맥아 보리, 물, 효모로 만들어지며 일반적으로 최소 3년 동안 오..

독수리 꿈해몽, 매 꿈해몽, 거위 꿈해몽 [내부링크]

독수리 꿈해몽, 매 꿈해몽, 거위 꿈해몽 사례 1. 독수리가 자신을 해치는 꿈 건강상 문제가 발생하거나 누군가에게 시달림을 당할 꿈입니다. 2. 독수리와 같은 맹금류를 보는 꿈 시험에 합격하거나 직장에서 승진하고 금전적 문제가 해결될 꿈입니다. 3. 지친 독수리를 억지로 타고 날아다니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에 어려운 고비가 찾아올 꿈입니다. 4. 독수리가 썩은 시체를 먹는 꿈 새로운 사업에 투자한 것이 결실을 맺을 꿈입니다. 5. 매가 훨훨 날아다니는 꿈 바라던 일이 생각대로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6. 자신이 기르는 매가 새를 잡아오는 꿈 아랫 사람을 통해 재물을 얻거나, 여자를 만날 꿈입니다. 7. 하늘에서 매가 빙빙 돌며 나는 꿈 지위가 올라가 명예를 얻게 되거나 사업이 잘 풀릴 꿈입니다. 8. 거위..

새 꿈해몽 [내부링크]

새 꿈해몽 사례 1. 새를 죽이는 꿈 배우자에게 안 좋은 일이 있을 꿈입니다. 2. 날아다니는 새가 우는 꿈 배우자에게 경제적 손실이 있을 꿈입니다. 3. 새들이 싸우는 꿈 다툼이 있거나 재산상 손실이 생길 꿈입니다. 4. 날아가는 새를 잡는 꿈 기대하던 일에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5. 새들이 날아가는 꿈 자신의 실력으로 운이 풀릴 꿈입니다. 6. 새의 날개가 떨어지는 꿈 명예가 실추되거나 지지기반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 7. 새의 꼬리나 꼬리 깃털이 몸통을 스치고 지나가는 꿈 어머니나 배우자에게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8. 새를 쓰다듬는 꿈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로 인해 속상한 일이 생길 꿈입니다. 9. 새에게 모이를 주는 꿈 하고 있는 일에 타인에 의한 간섭이 있어 귀찮아질..

제비 꿈해몽, 참새 꿈해몽, 오리 꿈해몽, 학 꿈해몽, 황새 꿈해몽 [내부링크]

제비 꿈해몽 사례 1. 제비가 처마 밑에 집을 짓는 꿈 일을 계획적으로 차근차근 추진해 나가는 꿈입니다. 2. 제비 둥지에 새끼가 많이 있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사업이 잘 풀려나갈 꿈입니다. 3. 제비나 까치가 보이는 꿈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는 꿈입니다. 4. 제비가 떼를 지어 집으로 들어오는 꿈 반가운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집안에 식구가 늘어날 꿈입니다. 참새 꿈해몽 사례 1. 참새가 시끄럽게 지저귀는 꿈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2. 참새를 보는 꿈 딸을 낳을 태몽이거나, 선물,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3. 참새 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4. 참새 떼가 들어와 곡식을 먹는 꿈 많은 직원을 고용하게 될 꿈입니다. 5. 참새..

[술이야기] 위스키 추천 싱글몰트 위스키 1~15위 15종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싱글몰트 위스키 엄선 15종을 추천합니다. 에스콰이어닷컴에서 추천하는 싱글몰트위스키로 2023년 추천목록입니다. 최고의 싱글몰트 위스키로 알려진 위스키들로 엄선했다고 하네유 싱글몰트 위스키는 블렌디드 위스키에 비해 가격면과 판매량에서 경쟁력이 낮기는 하지만 여전히 애호가들에게는 최고의 위스키로 통합니다. 블렌딩에 비해 해당 양조장의 고유 색깔을 맛볼 수 있기 때문 아닐까요? 싱글몰트란 한 증류소에서 생산되고 100% 보리 맥아로 만들어진 위스키를 말합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이름 모를 위스키는 굉장히 많습니다. 스코틀랜드나 영국쪽에서도 130종이 넘는다고 합니다. [술이야기] 스카치 위스키에 대하여 1. 스카치 위스키는 무엇인가? 스카치 위스키는 스코틀랜드에서 증류되고 숙성되는 위스키로 맥아 ..

[와인] 오이스터베이 소비뇽블랑 [내부링크]

1. 와인정보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 용량 750 ml, 수입사 (주) 아영에프비씨 와인도수 13도 시음온도 7-10도 2. 와인소개 소비뇽 블랑의 착한 고인물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이 언제부터 세계에 명성을 떨쳤느냐고 물으신다면 오이스터 베이 소비뇽 블랑부터라고 말하겠습니다. 1990년 첫 빈티지가 국제 와인 대회에서 베스트 소비뇽 블랑으로 선정될 만큼 등장 자체가 센세이션이었습니다. 반짝이는 초록빛이 감도는 연 노란색 컬러와 풋사과향, 풍부한 아로마, 산뜻한 산도.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의 전형적인 특징을 오이스터 베이 소비뇽 블랑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섬세한 미네랄 터치는 훌륭한 소비뇽 블랑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와 다름 없죠. 여름에는 평소보다 더 차가운 온도에서 음료처럼 마시면 좋..

얼굴 꿈해몽 [내부링크]

얼굴 꿈이란? 일반적으로 얼굴은 자신의 정체성, 자아, 사회적 이미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얼굴 꿈은 자신의 내면 상태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얼굴이 깨끗하고 아름답게 보이는 꿈은 자신감과 자기 만족감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반면, 자신의 얼굴이 더럽거나 못생기게 보이는 꿈은 자신에 대한 불만족감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얼굴 꿈은 또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반영하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을 보는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원활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반면, 모르는 사람의 얼굴을 보는 꿈은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얼굴 꿈해몽 사례 1. 얼굴을 씻는 꿈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되는 꿈입니다. 2. 밝은 얼굴로 사람들 앞에 서는 꿈 신체적, 정신적으로 ..

부부 꿈해몽, 연인 꿈해몽 [내부링크]

부부 꿈 또는 연인 꿈이란? 부부 꿈을 해석할 때는 당신의 배우자와 당신의 관계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부 꿈에서 당신의 배우자와 함께 행복하게 지내는 꿈은 당신의 결혼 생활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움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부부 꿈에서 당신의 배우자와 다투는 꿈은 당신의 결혼 생활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부부 꿈에서 당신의 배우자가 죽는 꿈은 당신의 배우자에 대한 당신의 두려움이나 불안감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부부 꿈에서 당신의 배우자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당신의 결혼 생활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의미합니다. 연인 꿈에서 당신의 연인과 함께 행복하게 지내는 꿈은 당신의 사랑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움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연인 꿈에서 당신의 연인과 다투는 꿈은 당신의 사랑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족 꿈해몽 [내부링크]

가족 꿈이란? 가족 꿈해몽은 꿈속의 가족 구성원과 관계, 가족이 하는 행동, 꿈의 분위기 등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됩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은 가족과의 관계가 원만하고 행복한 것을 의미합니다.가족과 싸우는 꿈은 가족과의 갈등이나 불화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가족이 죽는 꿈은 가족의 건강이나 안녕을 걱정하고 있거나,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가족이 집을 떠나는 꿈은 가족과 떨어져 지내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가족이 새로운 가족 구성원을 맞이하는 꿈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가족 꿈해몽 사례 1.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꿈 다툼이나 구설수가 있을 꿈입니다. 2. 부모 형제가 함께 모여 즐겁게 노는 꿈 다툼이나 구설수가 있을 꿈입니다...

헤엄치는 꿈 또는 날아다니는 꿈 [내부링크]

헤엄치는 꿈, 날아다니는 꿈 물을 헤엄치는 꿈은 대체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물은 생명과 풍요를 상징하기 때문에, 물에서 헤엄치는 꿈은 새로운 시작이나 성장, 성공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날으는 꿈은 대체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날개는 자유와 해방을 상징하기 때문에, 날으는 꿈은 자신의 꿈이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헤엄치는 꿈해몽, 날아다니는 꿈해몽 사례 1. 어딘가를 향해 가던 중, 전혀 뜻밖의 곳에서 헤엄을 쳐서 건넌 꿈 평소 친분이 있는 사업체로부터 일해달라는 부탁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2. 누군가와 애기하며 길을 걷다가 갑자기 수영하는 꿈 짧은 기간이지만 자신의 경력이나 전공과 무관한 직장에서 일하게 되는 꿈입니다. 3. 배나 모터보트를 타..

교통수단 꿈해몽, 자동차 꿈해몽, 기차 꿈해몽, 버스 꿈해몽 [내부링크]

교통수단 꿈, 자동차 꿈, 버스 꿈, 기차 꿈 탈것 꿈해몽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삶의 방향이나 목표를 상징합니다. 탈것의 종류와 상태, 꿈속에서 느낀 감정 등을 고려하여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타는 꿈은 자신의 삶을 주도하고자 하는 욕망을 의미합니다. 자동차가 고장나거나 사고를 당하는 꿈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비행기를 타는 꿈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자신의 꿈이 무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배를 타는 꿈은 자신의 삶을 안정시키고자 하는 욕망을 의미합니다. 배가 침몰하는 꿈은 자신의 삶에 위기가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기차를 타는 꿈은 자신의 삶을 계획적으로 살아가고자 하는 욕망을 의미합니다. 기차가..

염소 꿈해몽, 양 꿈해몽 [내부링크]

염소 꿈, 양 꿈이란 양이 꿈에 나타난다면, 그 꿈은 종종 온화하고 순수한 특성을 상징합니다. 양은 일반적으로 온화하고 유순한 동물로 여겨지며, 이 꿈은 종종 꾸는 사람이 순수하고 온화한 성격을 가졌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양은 종종 어미의 느낌을 주는 동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경우, 이 꿈은 꾸는 사람이 보호받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양 꿈해몽, 염소 꿈해몽 1. 양젖을 짜고있는 것을 지켜본꿈 매사가 순탄하고 재물이 넉넉해질 꿈입니다. 2. 염소나 양이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꿈 맡은 바 임무에 성실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3. 염소나 양떼를 몰고 다니는 꿈 교육자나 성직자처럼 인재육성과 교화에 정성을 쏟게 되는 꿈입니다. 4. 양, 염소 수십마리를 몰다 자..

음식 꿈해몽, 술 꿈해몽, 떡 꿈해몽, 잔치 꿈해몽 [내부링크]

음식 꿈해몽, 떡 꿈해몽, 잔치 꿈해몽 1. 떡을 맛있게 먹은 꿈 재물이 들어오거나 접대, 잔치와 관련된 일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2. 여러 사람들에게 떡을 나눠 주는 꿈 학문적인 자료나 관련 도서를 주변 사람들에게 나눠 주게 되거나 어떤 소식을 듣고 정보관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3. 심하게 부패하거나 악취가 나는 음식을 먹는 꿈 노력한 결과가 나타나지 않아 좌절감이 커지는 꿈입니다. 4. 빵에 크림이나 잼을 발라 먹는 꿈 모종의 질환을 앓게 될 암시이자 업무상 타의 추종을 불러하는 재주로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5. 자신이 가진 음식을 여러 사람과 나눠 먹는 꿈 공동으로 협력하여 처리할 일이 생기거나 의견을 청취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6. 다른사람에게 뺏길까 음식을 몰래 먹는 꿈 혼자서..

화장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화장하는 꿈이란? 화장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자신을 가꾸고 꾸미고 싶은 마음, 새로운 모습으로 변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화장을 잘하는 꿈은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화장을 잘 못하는 꿈은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거나, 실수로 인해 좋지 않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화장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현재 상황과 심리 상태를 생각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자신을 가꾸고 꾸미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화장하는 꿈은 자신의 바람을 반영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새로운 모습으로 변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화장하는 꿈은 자신의 변화에 대한 기대를 나타낸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화장하는 꿈해몽 사례 1. 자신이 알고 있는 ..

모자 꿈해몽 [내부링크]

모자 꿈이란? 모자는 보호와 권위를 상징합니다. 모자를 쓰는 꿈은 자신의 보호 본능이 강해지거나, 권력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모자를 벗는 꿈은 자신의 보호 본능이 약해지거나, 권력을 잃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모자 꿈해몽 사례 1. 모자를 새로 사서 쓴 꿈 취직자리가 생기거나 입학시험에서 합격하게 되며 신분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2. 사각모를 쓰고 있는 꿈 학문이나 자신의 업적이 세상에 평가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3. 왕관을 쓰고 있는 꿈 며예와 입식양명의 길몽입니다. 4. 자신이 월계관을 쓰고 있는 꿈 최고의 통수권자, 우두머리에 오를 암시이며 직장에서 승진하게 되는 꿈입니다. 5. 사람들이 머리에 수건을 동여매고 우르를 뛰쳐 나가는 꿈 단체 규율을 어기는 독선적인 사람들과 어울리게 되..

[술이야기] 한국 맥주의 역사에 대해 [내부링크]

1. 한국 맥주의 역사와 홉의 재배 맥주가 처음 한국에 들어온 것은 구한말 개항기 때였다. 1876년 강화도조약과 함께 일본으 로부터 맥주가 처음 들어 왔으며 주로 일부 상류층에서 소비되는 술이었다. 일제강점기 시절 국내 맥주 소비량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일본 맥주회사들은 국내에서 맥 주 양조장을 설립하면서 맥주보리 종자를 들여와 여러 지역에서 시험 재배를 시작했다. 가장 우수한 품종으로 골든 메론(Golden melon)이 선정되었고, 맥주보리의 대표 품종으로 오랫동 안 재배되었다. 최초의 맥주회사는 1933년 일본의 대일본맥주(주)가 영등포에 조선맥주주식회사(조선맥 주주식회사의 전신)를 설립한 것이 시초이며, 같은 해 12월 8일에는 기린맥주 주식회사가 역 시 영등포에 소화기린맥주주식회사(동양맥주주식..

증서를 받는 꿈해몽, 계약서를 쓰는 꿈해몽 [내부링크]

증서 받는 꿈 또는 계약서 꿈이란? 증서 또는 계약서 꿈은 대체로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계약서를 작성하는 꿈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며, 계약서에 서명하는 꿈은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계약서를 잃어버리는 꿈은 새로운 기회를 놓칠 수 있음을 의미하며, 계약서를 파기하는 꿈은 새로운 시작을 포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증서 꿈해몽, 계약서 꿈해몽 사례 1. 유가증권, 계약서를 보는 꿈 모종의 명령을 받거나 약속을 하고, 권리를 이양하거나 계약서상의 암시가 들어있는 꿈입니다. 2. 교환권을 받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일상에서 대인관계에서 명함을 받거나 소개장을 받게되는 꿈입니다. 3. 직인이 찍힌 문서를 받는 꿈 자신이 관직에 나가 입신양명하고 훌륭한 자손을 낳을 태몽입니다. 4..

안개 꿈해몽, 아지랭이 꿈해몽 [내부링크]

안개 꿈, 아지랭이 꿈이란? 일반적으로 안개는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혼란, 미지의 것을 상징합니다. 안개가 짙게 끼어 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계획에 대한 불안감이나 우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안개가 걷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안개 꿈해몽, 아지랭이 꿈해몽 사례 1. 안개가 부분적으로 덮여있는 꿈 좋지 않은 사건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됩니다. 2. 안개가 앞을 분간할 수 없을 만큼 많이 끼여 있는 꿈 걱정이나 재난, 질병 등을 암시하며, 특히 운전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안개가 사라지는 꿈 걱정거리나 근심이 사라져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여인이나 신선이 내려오며 안개가 사라지는 꿈 특히 ..

피 꿈해몽 [내부링크]

피 꿈이란? 피는 생명과 관련된 물질이기 때문에, 꿈에서 피를 보는 것은 일반적으로 생명력, 에너지, 정서적인 상태를 나타냅니다. 어떤 상황에서 피를 보았는지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피를 보는 것은 자신의 생명력이나 에너지가 약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반면, 다른 사람의 피를 보는 것은 그 사람의 생명력이나 에너지가 강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를 흘리는 꿈은 자신의 감정적인 상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슬픔, 분노, 두려움과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고 있다면 피를 흘리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반면, 행복, 기쁨, 희망과 같은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고 있다면 피를 흘리지 않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피를 보는 ..

[술이야기] 위스키 맛있게 마시기 [내부링크]

1. 위스키 시음하기 위스키, 와인, 전통주 등을 먹을 때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즐겁게, 과하지 않게 마시는게 제일 좋죠. 또는, 집에서 소소하게 즐기실 때 내가 마시는 술에 대해 애착을 가지고, 세심하게 살펴보며 술이 나에게 전해주고자 하는 향기를 느끼는 것도 좋지 않겄습니꽈. 어헝.. 혼자서도 잘 놀아요 ^^. 위스키를 마시다 보면 다양한 방식으로 먹습죠. 2. 관련 용어 정리 가. 니트 : 스트레이트, 작은 소주잔 한잔 쯤 나. 온더락 : 얼음 1~2조각에 위스키 한잔 다. 하이볼 : 위스키 + 토닉워터 등 블랜딩 3. 니트로 마시기 니트로 마실 때 위스키를 즐기는 방법! 시작합니다. 스트레스 아닙니다. 릴렉스 하시고~ 편안하게 뇌를 가동하시면 됩니다. 뭔 술마시는데 뇌를 가동허냐~ 즐겁..

질병 꿈해몽 [내부링크]

질병 꿈이란? 꿈속에서 질병을 보는 것은 일반적으로 부정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질병은 불안, 스트레스, 우울증과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질병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대한 경고일 수도 있습니다. 질병에 대한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감정과 건강 상태를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트레스나 우울증을 겪고 있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질병 꿈해몽 사례 1. 온몸이 불처럼 뜨거워지는 꿈 자신의 신념을 가지고 신앙을 갖거나, 학문에 몰입하여 큰 일을 할 꿈입니다. 2. 음식을 먹고 체한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큰 부담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받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피부..

불 꿈 또는 화재 꿈 [내부링크]

불 꿈, 화재 꿈이란? 불은 꿈에서 다양한 의미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불은 에너지, 열정, 창의성, 변화, 파괴 등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불을 본다면 자신의 내면의 상태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이 밝고 따뜻하다면 자신의 내면이 안정되고 행복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반면, 불이 무섭고 위협적이라면 자신의 내면이 불안하고 불안정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불 꿈해몽, 화재 꿈해몽 사례 1. 불이 활활 타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좋은 꿈입니다. 사업이나 학업, 직장, 대인관계, 재물, 건강 등에서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바를 성취하고 만족감을 얻는 꿈입니다. 2. 불이 모두 타버리고 재만 남은 꿈 자신의 가정과 하는 사업이 풍비박산 나고 가지고 있는 재물, 명예 등도 모두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3..

[술이야기] 막걸리에 대해 [내부링크]

1. 막걸리의 정의 찹쌀·멥쌀·보리·밀가루등을 쪄서 누룩과 물을 섞어 발효시킨 한국 고유의 술로서, 발효 후 증류 등의 다른 공정을 거치지 않고 막 걸러 서 마신다고 '막걸리'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 탁주(濁酒) ·농주(農酒) ·재주(滓酒) ·회주(灰酒)라고도 한다. 한국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된 술로, 빛깔이 뜨물처럼 희고 탁하며, 6∼7도로 알코올 성분이 적은 술 로 알려져 있다 2. 막걸리 역사 막걸리가 문헌에 등장하는 것은 고려 때 이달충 ( 李達衷)의 시에 '뚝 배기 질그릇에 허연 막걸리'라는 대목이다 각 지방의 관인(官認) 양조장에서만 생산되고 있는데, 예전에 농가에 서 개별적으로 제조한 것을 농주라 한다. 고려시대부터 알려진 대표적 인 막걸리로 이화주(梨花酒)가 있는데, 가장 소박하게 만드는..

[술이야기] 전통주류의 주종에 따른 분류 [내부링크]

1. 전통소주 문배주, 안동소주, 청송불로주, 옥로주 등으로 쌀 및 보리 등 곡물을 주원료로 하여 발효, 증류, 숙성을 거쳐 만드는 재래식 고급소주이다. 평균 25∼45도의 주도를 지니고 있으며, 우리 민족의 역사와 애환이 서려있는 정통 민속주이다. 옛명이 '아라키주', '아락주'로 불리어졌으 며, 아랍지방을 거쳐 몽고에서 전래된 고급주로서 조선조 세종대왕時 곡식의 낭비가 많아 소주제조 금지안이 상정 될 정도로 상류층에서 즐 겨 마셨다. 2. 약주 가시오가피주, 산수유주, 홍삼주, 구기자주, 국화주 등으로 백미와 찹 쌀 및 기타 곡류를 주원료로 하여 발효된 술덧을 여과하여 13-15도의 주도를 지닌 맑게 거른술이다. 삼한시대때부터 그 유래를 찾을수 있으며, 고문헌에 기록된 이름만 하더라도 수백여종에 이르..

[우리말나들이] 띄어쓰기 혼동하는 말 [내부링크]

1. '공부를 하다' 등이 '공부하다'?낱말과 낱말이 하나의 낱말이 될 때는 붙여 써야 합니다. [사례] 공부를 하다 공부하다 (O) 이해 하다 이해하다 (O) 이해가 되다 이해가되다 (O) 이해 시키다 이해시키다 (O) 2. 혼돈 하는 사례지우개를 사용 해서 글자를 지워요 (X) 지우개를 사용해서 글자를 지워요 (O) 흡수 되면 흡수되면 (O) 공부 시키기기가 공부시키기가 (O)

가방 꿈해몽 [내부링크]

가방 꿈이란? 가방은 꿈속에서 여러 가지 의미를 지닙니다. 일반적으로 가방은 소유물, 재산, 경험, 추억 등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가방을 꿈꾸는 것은 자신의 삶과 관련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가방 꿈해몽 사례 1. 가방이 열려있는 꿈 새로운 일을 하게 될 기회가 열리거나 어떤 사건의 배경이 드러나게 되는 꿈입니다. 2. 무거운 가방을 놓고 나오는 꿈 근심하던 일이 해결되는 꿈입니다. 3. 가방 속에 문서가 쌓이는 꿈 하고 있는 일이 계획대로 잘 진행되는 꿈입니다. 4. 가방 안을 들여다보는 꿈 구설수에 올라 괴로움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5. 우편배달부가 가방을 열고 들어오는 꿈 여러 가지 소식을 듣게 되는 꿈입니다. 6. 가방을 새로 사는 꿈 자신의 사업에서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

[술이야기] 대만(타이완) 위스키, 대만 술, 대만 위스키 종류 [내부링크]

1. 대만(타이완) 위스키란? 대만 위스키는 1900년대 초반에 시작된 비교적 역사가 짧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만의 위스키는 스코틀랜드 위스키와 비슷한 제조 공정을 통해 생산되지만, 대만의 독특한 기후와 환경으로 인해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대만 위스키의 가장 큰 특징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맛입니다. 이는 대만의 온화한 기후와 깨끗한 물로 인해 생산되는 곡물 원료 때문입니다. 대만 위스키는 또한 스코틀랜드 위스키에 비해 오크통에서 숙성되는 기간이 짧기 때문에 과일과 꽃의 향이 풍부합니다. 대만 위스키는 현재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유럽, 일본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세계적인 위스키 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2. ..

신발 꿈해몽 [내부링크]

신발 꿈이란? 신발은 이동수단이자 신체의 일부로, 꿈속에서 신발은 일반적으로 삶의 방향, 목표, 신념 등을 의미합니다. 신발의 상태와 행동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발 꿈해몽 사례 1. 신발을 줍는 꿈 자신보다 아래 사람과 관련되어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2. 다른 사람의 신발을 신는 꿈 다른 사람의 성과나 업적의 덕을 자신이 보는 꿈입니다. 3. 다른 사람이 자신의 신발을 신는 꿈 다른 사람으로 인해 사업, 경제적으로 피해를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4. 신발이 낡아서 떨어진 꿈 몸이 아파 오랜 기간 투병을 할 수 있는 꿈이거나 돈이 나갈 일이 생길 꿈입니다. 5. 구두를 사오는 꿈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6. 구두가 유리처럼 반짝거리는 꿈 즐겁고 기분 좋은 소식을 듣거나 행복한 일이..

[와인이야기] 이탈리아 와인에 대해 [내부링크]

1. 이탈리아 와인에 대해 이탈리아 와인은 고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오랜 역사를 가진 세계 최고의 와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탈리아 와인은 맛있는 음료일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문화와 역사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로마와 같은 고대 문명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와인 제조와 관련된 기록과 함께 수천 년 동안 와인을 생산해 왔다. 이탈리아 와인은 와인과 음식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동일한 포도와 지역이 많기 때문에 요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예를 들어, 키안티는 푸짐한 파스타 접시와 완벽하게 어울리며, 프로세코는 식전 아페리티프로 즐기는 경우가 많다.이탈리아 와인은 품질과 가치로 유명하며 우수한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점이 있다. 이탈리아 와인을 처음 접하는 경우 다양한 와인 지역..

[술이야기] 병맥주, 캔맥주 누가 더 맛있나? 캔맥주 병맥주 차이 [내부링크]

1. 병맥주의 색은 갈색?맥주병의 색은 맥주의 맛과 향에 영향을 미칩니다. 갈색 병은 자외선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어 맥주의 맛과 향이 변질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반면, 투명한 병은 자외선을 그대로 통과시키기 때문에 맥주의 맛과 향이 변질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맥주의 맛과 향이 중요한 맥주는 갈색 병에 담는 것이 좋습니다. 갈색 병에 담긴 맥주는 투명한 병에 담긴 맥주보다 맛과 향이 진하고 풍부합니다. 이는 갈색 병이 자외선을 차단하여 맥주의 맛과 향이 변질되는 것을 막기 때문입니다. 자외선은 맥주의 홉 성분을 파괴하여 맥주의 맛과 향을 변질시킵니다. 또한, 자외선은 맥주의 맥아 성분을 산화시켜 맥주의 맛과 향을 변질시킵니다. 투명한 병에 담긴 맥주는 갈색 병에 담긴 맥주보다 맛과 향이 옅고 싱겁습니다..

[술이야기] 하이볼 만들기 (산토리 하이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1. 하이볼이란? 위스키 하이볼은 위스키와 탄산수를 섞은 칵테일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위스키 30ml에 탄산수를 넣고 레몬 혹은 라임 조각으로 장식하여 만듭니다. 위스키의 풍미와 향을 살리면서도 탄산수로 인해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위스키 칵테일 중 하나입니다. 2. 하이볼 종류 하이볼은 위스키와 탄산수를 섞어 만든 칵테일로, 위스키의 독한 맛과 탄산수의 청량감이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칵테일입니다. 하이볼은 위스키 칵테일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위스키와 탄산수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와 탄산수를 사용함으로써 다양한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종류의 하이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클래식 하이볼..

[술이야기] 일본 위스키에 대해 [내부링크]

1. 일본 위스키란 무엇일까? 재패니즈 위스키는 20세기 초에 일본에 소개된 전통적인 스코틀랜드 위스키 제조 기술을 따라 일본에서 생산되는 위스키이다. 일본 최초의 위스키 양조장은 1923년 스코틀랜드에서 위스키 제조를 공부한 다케츠루 마사타카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일본 위스키는 부드럽고 섬세한 맛과 순수한 물과 현지에서 생산된 보리와 같은 고품질 재료로 유명하다. 이전에 셰리주 또는 다른 유형의 와인을 담았던 오크 통에서 숙성된 많은 일본 위스키와 함께 세심하고 신중한 숙성 과정에 대한 관심으로도 유명한것으로 알려져있다. 인기 있는 일본 위스키 브랜드로는 Suntory, Nikka 및 Yamazaki가 있으며, 이들은 고품질 위스키로 국제적인 인정을 받고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일본 위스키는 최근 몇 년..

[술이야기] 아이리쉬 위스키, 아이리쉬 위스키 종류 [내부링크]

1. 아이리쉬 위스키는 아이리시 위스키는 아일랜드에서 생산되는 위스키의 한 종류로 보리를 포함하는 맥아 및 비맥아 곡물을 이용해 증류하며 최소 3년 동안 오크 통에서 숙성한다. 아이리시 위스키는 다른 유형의 위스키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풍미를 지니고 있으며, 생산에 사용되는 삼중 증류 공정으로 인해 부드럽고 부드러운 맛으로 유명하다. 싱글 몰트, 싱글 그레인, 블렌디드 위스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리시 위스키가 있으며 싱글 몰트 아이리시 위스키는 전적으로 맥아 보리로 만들어지며 싱글 그레인 아이리시 위스키는 보리 외에 다른 곡물로 만들어진다. 블렌디드 아이리시 위스키는 싱글 몰트와 싱글 그레인을 포함한 여러 종류의 위스키를 혼합한 것으로 인기 있는 아일랜드 위스키 브랜드로는 Jameson, Bushmil..

다리 꿈해몽 [내부링크]

다리 꿈이란? 다리의 꿈은 일반적으로 연결, 이동, 변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리가 튼튼하고 안전하다면 연결과 이동이 원활하고 변화가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 다리가 낡거나 부서져 있다면 연결과 이동이 어려울 수 있고 변화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혼자서 다리를 건너고 있다면 혼자서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반면, 누군가와 함께 다리를 건너고 있다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다리를 건너다 떨어졌다면 문제가 발생하거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다리 꿈해몽 사례 1. 가고 있는 길에 다리가 놓여 있는 꿈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갈 꿈입니다. 2. 다리를 건너는 꿈 위험한 상황을 피한 다음..

길 꿈해몽 [내부링크]

길 꿈이란? 길의 꿈은 일반적으로 인생의 여정, 목적지, 선택과 관련이 있습니다. 길이 넓고 평평하면 인생의 여정이 순조롭고 목적지에 도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길이 좁고 험난하면 인생의 여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길이 막히거나 사라지면 목적지에 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혼자서 길을 걷고 있다면 인생의 여정을 혼자서 헤쳐나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반면, 누군가와 함께 길을 걷고 있다면 인생의 여정을 함께하는 동반자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길을 걷다가 길을 잃었다면 인생의 목표를 잃어버렸다는 의미입니다. 길 꿈해몽 사례 1. 길을 헤매는 꿈 조만간 어려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2. 집 마당에 큰 길이 나는 꿈 여러 방면으로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3...

[술이야기] Whisky 와 Whiskey 단어 사용의 차이 [내부링크]

Whisky와 Whiskey 철자의 사용 문제 Whisky(e)y의 철자는 'Whisky'와 'Whiskey'의 두 가지 변형이 사용되면서 수년 동안 논쟁의 주제였다. '위스키'라는 단어의 어원은 '생명의 물'을 의미하는 게일어 'Uisgebaugh'로 거슬러 올라간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 단어는 'WEEZ-ga'로 축약된 후 'Whisky'로 영어화되었다. 스코틀랜드에서는 위스키 증류법을 언급할 때 'e'가 없는 철자가 사용된다. 대조적으로 아일랜드 위스키 증류는 'e'와 함께 철자를 사용한다. 일부 아일랜드 브랜드는 과거에 'e' 없이 철자를 사용했지만 현재 아일랜드 위스키의 표준 철자는 'e'를 넣어서 사용하고 있다. 아이리시 위스키에 'e'를 사용하는 한 가지 가능한 이유는 스코틀랜드 위스키와 구..

[술이야기] 위스키의 역사에 대해 [내부링크]

1. 위스키의 역사 위스키는 전 세계에서 수세기 동안 즐겨온 증류주이다. 그 기원은 증류 기술이 이슬람 세계에서 처음 개발되어 유럽으로 퍼진 중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위스키"라는 단어는 "생명의 물"을 의미하는 게일어 "uisge beatha"에서 유래되었다. 최초의 위스키는 15세기 말 스코틀랜드에서 생산된 것으로 추정되지만 정확한 기원은 명확하지 않다. 일부 역사가들은 스코틀랜드의 승려들이 처음으로 위스키를 생산하여 의약 목적으로 사용했다고 주장한다. 위스키 생산은 스코틀랜드 전역에 퍼졌고 18세기에는 국가 경제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1820년대에 여전히 컬럼이 도입되면서 위스키 생산이 더 효율적이게 되었고 그 인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 미국에서 위스키 생산은 18세기 후반 농부들이..

별 꿈해몽 [내부링크]

별 꿈이란? 별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별은 우리에게 희망과 꿈을 주는 존재입니다. 별을 보며 꾸는 꿈은 우리에게 밝은 미래와 행복을 약속하는 꿈입니다. 또한, 별은 우리에게 빛과 희망을 주는 존재입니다. 별처럼 빛나는 꿈은 우리에게 세상에 빛과 희망을 전하는 꿈입니다. 별 꿈해몽 사례 1. 밤하늘에 많은 별이 요란하게 빛나는 꿈 하는 일마다 모두 이루어지며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는 꿈으로 신상에 기쁜 일이 생기고 지위가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2. 하늘에서 별을 따먹는 꿈 아이를 가질 태몽이거나 취업, 승진, 사업등에 좋은 일이 있을 꿈입니다. 3. 주위에 별이 가득한 꿈 도와주는 사람이 많이 나타나거나 필요한 자료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4. 별을 따서 품는 꿈 훌륭한 아이를 낳을 태몽..

달 꿈해몽 [내부링크]

달 꿈이란? 달은 꿈에서 여성성, 감정, 모성, 영성, 내면의 지혜를 상징합니다. 달이 밝고 둥글다면, 이는 당신의 삶이 평화롭고 안정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달이 어둡고 이지러지면, 이는 당신의 삶에 어려움이나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달이 하늘에 떠오르는 것을 보는 꿈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달이 지는 것을 보는 꿈은 끝을 의미합니다. 달에 오르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달을 보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감정과 내면의 지혜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달 꿈해몽 사례 1. 물에 달이 떠있는 꿈 오랜 노력이 결실을 맺어 좋은 성과가 나올 꿈입니다. 2. 달을 보며 술을 마시는 꿈 어떠한 일에 대한 사회적인 책임을 지게 되는 ..

해 꿈해몽 또는 태양 꿈해몽 [내부링크]

해 꿈이란? 해 꿈해몽은 대체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해는 생명의 원천이자 희망의 상징이기 때문입니다. 해 꿈해몽 사례 1. 해를 보고 절을 하는 꿈 공공기관이나 높은 기관에 소청할 일이 생기고, 그 일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2. 해와 달이 합쳐지는 꿈 일거리, 의견 등이 일치되어 좋은 성과를 내는 좋은 꿈입니다. 3. 해가 두 개로 갈라지는 꿈 가까운 사람과 이별하게 되거나 직장, 단체에서 분열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4. 문 틈 사이로 햇살이 들어오는 꿈 하고 있는 일에 희망이 생기며 점차로 나아지는 꿈입니다. 5. 물속에서 태양이 떠오르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로 발명, 창작을 하게 되거나 유명인이 되는 꿈입니다. 6. 머리 위에 해를 얹고 있는 꿈 입학, 취업, 승진, 당선 등 소원하던 일이 ..

[술이야기] 진 (Gin), 진 종류, 진 원료 [내부링크]

진(Gin)은 위스키인가? 보드카(Vodka)와 진을 거의 같은 술로 생각하지만 무색·무취·무미의 보드카와는 달리 진(Gin)은 고유의 맛이 있다. 진의 맛은 독하고, 단맛이 없고, 송진 향 같은 냄새와 맛이 솔솔 나고, 식물 냄새 같은 것도 좀 나는 술이다. 진을 대표할만한 특징은 '송진 향' 같은 냄새인데, 이를 Juniper-Flavoured(진의 필수요소)라고 한다. 쥬니퍼 베리(Juniper Berry) 진(Gin)이라는 술의 처음 제조 목적은 의약용이었다. 정력에 좋은 복분자를 술로 만들어 약용주로 마시듯, 해열과 이뇨 등에 좋은 열매를 술에 넣고 다시 증류하여 만든 술. 그것이 진(Gin)의 모태가 되는 약용주다. 이 때 들어갔던 열매가 쥬니퍼 베리다. 쥬니퍼 베리는 'Juniper에서 자라..

친구 꿈해몽 [내부링크]

친구 꿈이란? 친구와 함께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친구에게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갖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은 당신이 친구와의 관계에 만족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친구와 함께 싸우거나 다투는 꿈은 당신과 친구 사이에 갈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친구 꿈해몽 사례 1. 친구의 부모님에 관한 꿈 함께 일을 하는 사람에 관련된 꿈입니다. 2. 오랜만에 친구의 집을 찾아가는 꿈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3. 친구와 심하게 싸우는 꿈 그 사람과의 갈등이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4. 친구의 집에서 문제가 생기는 꿈 자신에게 무언가 문제가 생기며 인간관계에서도 틀어지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5. 친구와 다정하게 지내는 꿈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를 만나게 되는 꿈입..

[술이야기] 싱글몰트 위스키 추천 [내부링크]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총정리 세상에는 수십 수백가지의 다양한 싱글 몰트 위스키 브랜드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풍미 프로필과 특성이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싱글 몰트 위스키 브랜드로는 글렌피딕, 맥캘란, 라프로익, 라가불린, 탈리스커, 하이랜드 파크, 보모어, 아드벡, 오반, 발베니 등이 있다. 이 브랜드들은 모두 고품질 싱글 몰트 위스키로 유명하며 전 세계 위스키 감정가들 사이에서 명성을 얻었다. 하지만 여전히 수많은 싱글 몰트 위스키 브랜드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맛과 경험을 제공하여 애주가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스코틀랜드의 스페이사이드 지역만해도 50개가 넘는 증류소가 있으며, 각 증류소에서 내놓는 위스키의 종류도 수십가지에 이른다. 싱글몰트 위스키로 유명한 증류소의 유명한 제품은 알고 있다면 자신에..

이 빠지는 꿈해몽, 이빨 꿈해몽 [내부링크]

이빨 꿈이란? 이가 빠지는 꿈은 일반적으로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가 빠지는 꿈은 자신의 지위나 권력이 약화되거나, 중요한 것을 잃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이 빠지는 꿈해몽, 이빨 꿈해몽 사례 1. 위 앞니가 가지런하게 반짝이는 꿈 부부사이가 좋고 편안하게 되는 꿈입니다. 2. 이가 가지런하고 희고 윤기가 나는 꿈 가족 간의 우애가 좋고 집안이 화목하여 행복한 꿈입니다. 3. 앞니 두개가 반짝이는 꿈 자신의 직장에서 승진, 시험에서 합격 등 좋은 일이 생기거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이가 검거나 누렇게 보이는 꿈 집안이나 사업에 걱정거리가 생길 꿈입니다. 5. 이가 뽑힌 사이가..

[술이야기] 얼그레이 하이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얼그레이 하이볼이란? 얼그레이 하이볼은 박나래 하이볼로 유명합니다. 얼그레이 홍차를 사용하여 만든 상쾌한 칵테일입니다. 일반적으로 꿀 또는 심플 시럽, 레몬 주스, 탄산수 등을 함께 섞어 만들어집니다. 얼그레이 홍차의 특유의 향과 맛이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는 칵테일입니다. 얼그레이 하이볼은 간단하게 만들어지기 때문에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얼그레이 하이볼은 위스키와 얼그레이 시럽을 섞은 칵테일로 얼그레이 시럽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얼그레이 시럽은 홍차에 베르가못 오일을 첨가한 향긋한 시럽으로,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얼그레이 하이볼은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나서 여름에 마시기 좋은 음료입니다. 이번에는 얼그레이 하이볼 레시피와 얼그레이 시럽 만드는..

[술이야기] 일라이저 크레이그 스몰 배치 [내부링크]

1. 위스키소개종류 버번위스키도수 47%국가 미국 2. 위스키정보스파이시한 매력과 달콤한 풍미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1700년대 실존인물이자 미국 버번의 아버지로 불리는 일라이저 크레이그의 이름을 따 만든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로, 따뜻한 느낌과 스모키한 맛이 특징이다. 상온에 보관한 위스키를 1/2온즈씩 소량으로 잔에 따라 천천히 향과 맛을 끝까지 음미한다. 올드패션드, 민트줄렙 등 클래식 칵테일로 즐겨도 좋다. 2021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세계 증류주 경쟁대회(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에서 더블골드 메달을 수상해 그 품질을 인정 받았다. 8~12년 숙성한 위스키를 블렌딩했다. 일라이저 크레이그는 1700년대 미국 켄터키 주에 거주했던 실존인물로, 조지..

얼굴 꿈해몽 [내부링크]

1. 얼굴 꿈이란? 얼굴은 자신을 나타내는 상징입니다. 따라서 얼굴에 관한 꿈은 자신의 내면 상태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얼굴이 예쁘게 보이는 꿈은 자신의 내면이 안정되고 행복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얼굴이 못생기게 보이는 꿈은 자신의 내면이 불안하고 불만족스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얼굴이 변하는 꿈은 자신의 내면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얼굴에 상처가 나는 꿈은 자신의 내면이 상처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얼굴에 점이 생기는 꿈은 자신의 내면이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자신의 내면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얼굴에 머리카락이 나는 꿈은 자신의 내면이 성장하고 있다는 것..

[술이야기] 술과 함께 먹으면 독이되는 약, 술과 상극인 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술고 함께 마시면 안되는 약들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애주가들은 아 뭐 한잔 해도 되겠지하고 자신이 먹고 있는 약을 간과 하는 경향이 있습니까? ^^ 절대 그래서는 안되는 약들을 알아보며, 우리의 건강을 지켜봅시다. 술과 함께 마시면 상극인 약 음주 후 먹으면 독이 되는 약 약은 물과 함께 복용해야 하며 약은 몸속에 들어가기만 하면 약효가 나는 게 아닙니다. 식품과의 상호관계가 매우 중요하며어떤 식품과 함께 복용하느냐에 따라서 치료 효과가 다르기도 하고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진통제와 감기약 두통약에 가장 많이 쓰이는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은 당분이 많은 곡물류, 크래커, 대추 등과 같이 먹으면 서로 결합해서 흡수를 낮춰 약효가 늦게 나타난다. 반면 진통이나 뇌졸중 예방 목적으로..

[술이야기] 명품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라벨 [내부링크]

1. 위스키소개 종류 블렌디드 위스키 용량 700ml 도수 40% 국가 스코틀랜드 2. 위스키정보 조니워커는 1867년 시작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이다. 발렌타인, 시바스 리갈과 함께 국내 및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 디아지오 코리아에서 수입하고 있다. 조니워커의 창시자 John Walker는 어린 나이에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이후 생계를 꾸리기 위해 Kilmarnock에 식료품 점을 차리게 된다. 타고난 사업적 재능을 바탕으로 식료품 사업을 잘 이끌어 나가게 되었고, 그 당시 식료품점에서 판매하는 싱글몰트 위스키의 품질이 매번 일정하지 않는다는 것이 문제라 생각했다. John Walker는 늘 좋은 맛을 유지하는 위스키를 만들기 위해 싱글몰트 위스키들을 섞어가며 새로운 종류의 ..

[술이야기] 일본 고급위스키 야마자키 12년 [내부링크]

1. 위스키소개 국가 일본 도수 43 % 종류 싱글몰트위스키 2. 위스키정보 1923년에 세워진 일본 최초의 위스키증류소이다. 야카자키 증류소의 싱글몰트 위스키는 산토리가 자랑하고 전세계가 인정하는 대표적인 일본의 위스키이다. 하큐슈와 함께 일본 싱글몰트 위스키의 양대 산맥을 이루며 일본의 괴물 위스키라고 불릴 정도로 전세계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다. 일본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진 야마자키 증류소의 위스키는 피트 처리의 강도는 낮추고 나무향과 스파이시함의 완벽한 밸런스를 추구하여 사랑받는 위스키이다. 야마자키 증류소는 스코틀랜드 위스키의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애쓰고 있으며, 서늘하고 혹독한 날씨의 스코틀랜드의 기후 아래에서보다 증류소가 위치한 오사카 지역의 기후 특성상 숙성이 더 빠르게 일어난다는 ..

[우리말나들이] '장이' 와 '쟁이' 차이 맞춤법 구별법 [내부링크]

오늘은 자주 실수할 수 있는 우리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흔히 ~~ 쟁이, ~~장이 라는 말을 사용하는데요. 가끔 혼동되어 이게 맞나 싶을 때가 있습니다.' ~ 장이 : 장이는 어떤 기술을 가진 사람 이라는 뜻 대장장이(O) 대장일을 하는 기술직 노동자 옹기장이(O) 진흙으로 토기를 만드는 도공 도배장이(O) 도배하는 일을 직업으로 가진 사람 미장이(O) 건축공사에서 벽이나 천장, 바닥에 흙, 회, 시멘트를 바르는 일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 가구장이(O) 가구를 만드는 것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 간판장이(O) 간판을 만드는 것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 ~ 쟁이 : 쟁이는 어떤 특성이 있는 사람 이라는 뜻 고집쟁이(O) 고집이 센 사람을 얕잡아 이르는 말 개구쟁이(O) 심하고 짖궂게 장난을 하는 아이 멋쟁이(..

비 꿈해몽, 비내리는 꿈해몽 [내부링크]

비 꿈이란? 꿈에서 비를 보는 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징조입니다. 비는 정화와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기 때문에, 비가 오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의 삶에 좋은 변화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비는 풍요와 축복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비가 오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은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풍요로워질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비 꿈해몽 사례 1. 비가 오는데 우산이 없는 꿈 이성 관계에서의 헤어짐이나 이동, 이사에 관한 꿈입니다. 2. 소나기가 오는 꿈 바라던 일이 성취되며 경사가 생긴다. 특히 소나기가 세차게 오면 사회적 평판이 좋아집니다. 3. 비를 흠뻑 맞아 온몸이 젖는 꿈 큰 은혜나 사랑을 받게 되는 꿈이며, 고민이나 마음속에 응어리가 풀어지는 꿈입니다. 4. 비가 오는데 우산을 쓰는 꿈 자신이..

[술이야기] 버번위스키 와일드 터키 101 에 대해 [내부링크]

1. 위스키소개 종류 버번위스키도수 50.5 %국가 미국 2. 위스키정보 Wild Turkey 101은 Campari Group의 자회사인 Wild Turkey Distillery에서 생산하는 켄터키 스트레이트 버번 위스키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1952년에 소개되었으며 이후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버번 중 하나가 되었다. "101"이라는 이름은 알코올 도수(ABV)가 50.5%인 위스키의 프루프를 나타내며 Wild Turkey 101은 옥수수, 호밀, 엿기름 보리를 으깨어 만들고 새까맣게 탄 아메리칸 오크 통에서 최소 6~8년 동안 숙성한다. 그 결과 버번은 캐러멜, 바닐라, 오크 향이 나는 풍부하고 풀바디한 풍미와 높은 호밀 함량으로 인한 매콤한 킥을 선사한다. 와일드 터키 101은 종종 깔끔한 ..

[와인이야기] 슈퍼투스칸 와인에 대해 [내부링크]

1. 슈퍼투스칸 와인이란? 슈퍼투스칸 이란? 슈퍼 투스칸은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생산되는 고급 와인으로 이 와인은 전통적인 토스카나 와인 규정을 따르지 않기 때문에 "슈퍼"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슈퍼 투스칸은 종종 산지오베제 포도와 보르도 품종인 까베르네 소비뇽, 메를로, 까베르네 프랑을 블렌딩하여 만들어집니다. 슈퍼 투스칸은 1970년대 토스카나에서 시작되었으며, 마르케시 인시자 델라 로체타(Marchesi Incisa della Rocchetta) 후작은 보르도 와인과 유사한 와인을 만들고 싶었다고 하며, 그는 까베르네 소비뇽과 까베르네 프랑 묘목을 가져와 볼게리 지역의 포도밭에 심었다고 합니다. 그 결과물이 사시카이아(Sassicaia)이며 사시카이아는 슈퍼 투스칸의 첫 번째 와인으로 여겨집니다..

[와인이야기] 와인과 와인잔의 어울림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1. 와인과 와인잔에 대해 와인 한 잔은 일반적으로 스템이 있는 유리잔에 제공되는 와인 한 잔을 의미하며, 잔에 담긴 와인의 양은 잔의 크기와 모양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표준 와인 한 잔은 일반적으로 5온스(약 148밀리리터)로 간주된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 잔이 있으며, 각각은 특정 유형의 와인의 풍미와 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되었다. 예를 들어, 레드 와인 잔은 일반적으로 화이트 와인 잔보다 그릇이 더 넓고 구멍이 더 커서 와인이 숨을 쉬고 향을 방출할 수 있다. 반면에 스파클링 와인 잔은 와인의 거품을 보존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일반적으로 그릇이 더 좁고 입구가 더 작은 특징을 지닌다. 와인을 서빙할 때 와인이 튀거나 쏟아지지 않도록 잔을 약간 기울이면서 잔에 와인을 천천히 붓는 것이 중요하다. 와..

여행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여행하는 꿈이란? 여행하는 꿈은 새로운 경험과 모험을 추구하고자 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또한, 현재의 삶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 새로운 시작을 하려는 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여행하는 꿈은 새로운 시작과 변화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여행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새로운 나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여행하는 꿈해몽 1.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꿈 무슨 일이든 원활하게 성취하게 되는 꿈입니다. 2. 외국 여행을 떠나는 꿈 다른 기관의 도움으로 일을 완수하거나, 새로운 분야의 일을 시작하게 되는 꿈입니다. 혹은 직장의 이동이나 이사를 가게 되는 꿈입니다. 3. 지팡이를 짚고 여행하는 꿈 동업자, 협조자와 함께 일을 진행하는 꿈입니다. ..

노래하는 꿈해몽 또는 춤추는 꿈해몽 [내부링크]

노래하는 꿈, 춤추는 꿈이란? 노래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좋은 징조로 여겨집니다. 노래는 기쁨, 행복, 희망과 같은 긍정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노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의 삶에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좋은 징조입니다. 춤추는 꿈은 일반적으로 좋은 징조로 여겨집니다. 춤은 기쁨, 행복, 자유와 같은 긍정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노래하는 꿈해몽, 춤추는 꿈해몽 사례 1. 여럿이 노래하고 춤추는 꿈 구설수가 있을 수도 있으나 여럿이 모여 흥겹게 노는 꿈은 경사스러운 꿈입니다. 2. 혼자 춤추는 꿈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싶어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3. 사람들 앞에서 춤추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인생의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될 새로운 경험을 하게..

[와인이야기] 와인 디캔딩, 와인 디켄딩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1. 디캔딩이란? 와인이 산소에 노출되면 풍미, 향 및 전반적인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화학적 변화를 겪기 시작한다. 소량의 산소가 와인을 열고 향을 방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산소에 노출되면 산화와 부패로 이어질 수 있다. 와인을 디캔딩하면 통기 과정을 가속화하여 와인을 더 빠르고 완전하게 열 수 있다. 와인을 더 큰 용기에 부으면 더 많은 산소에 노출되고 더 넓은 표면적을 갖게 되어 아로마와 풍미가 더 완전하게 열릴수 있다. 또한 디캔딩은 병에 형성되었을 수 있는 침전물을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되어 와인이 깨끗하고 원치 않는 입자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디캔딩은 특정 와인의 풍미를 향상시키는 데 유용한 기술이지만 와인에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섬세한 향을..

눈 꿈해몽 또는 서리 꿈해몽 [내부링크]

눈 서리 꿈이란? 눈이 깨끗하고 밝은 꿈은 당신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눈이 흐리거나 어두운 꿈은 당신이 불안하거나 걱정스러운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눈에 관한 꿈은 당신의 주변 환경이나 상황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서리가 깨끗하고 밝은 꿈은 당신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서리가 흐리거나 어두운 꿈은 당신이 불안하거나 걱정스러운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눈 꿈해몽, 서리 꿈해몽 사례 1. 진눈깨비나 서리가 내리는 꿈 구설수에 휩싸일 수 있고 상황이 힘들어지게 됩니다. 2. 함박눈이 내리는 꿈 좋은 일이 생기고 재물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되는 꿈입니다. 3. 눈이 내리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머리빗는 꿈해몽 [내부링크]

머리빗는 꿈이란? 꿈속에서 머리를 빗는 것은 자신의 내면을 정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는 자신의 자아를 상징하기 때문에, 머리를 빗는다는 것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정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를 빗으면서 기분이 좋았다면, 자신의 내면이 정리되고, 새로운 시작을 할 준비가 된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를 빗으면서 기분이 나빴다면, 자신의 내면이 아직 정리되지 않았거나, 새로운 시작을 두려워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은 자신의 생각, 감정, 정신을 상징하기 때문에 머리를 빗는다는 것은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감정을 다스리며, 정신을 맑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머리빗는 꿈은 자신의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머리를 빗고 ..

거북이 꿈해몽 [내부링크]

거북이 꿈이란? 거북이 꿈은 일반적으로 장수, 지혜, 보호, 끈기를 상징합니다. 거북이가 천천히 걷는 꿈은 당신이 인생에서 천천히 하지만 확실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거북이가 물속에서 헤엄치는 꿈은 당신이 감정적으로 안정되고 침착함을 유지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거북이가 알을 낳는 꿈은 당신이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나 프로젝트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거북이 꿈해몽, 자라 꿈해몽 1. 거북이의 목을 잡는 꿈 속해있는 집단에서 높은 지위로 올라가 리더가 되고, 부귀가 따라올 꿈입니다. 2. 자라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계획했던 일이나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성과를 얻지 못할 꿈입니다. 3. 맑은 물에서 자라를 잡는 꿈 태몽이며 영특한 아이를 잉태할 꿈..

우는 꿈해몽 [내부링크]

우는 꿈이란 울고 있는 꿈은 일반적으로 슬픔, 괴로움,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울고 있는 꿈은 기쁨, 행복, 해방과 같은 긍정적인 감정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우는 꿈해몽 1. 자신이 슬프게 우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슬프거나 괴로운 감정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해소하고자 하는 욕구가 반영된 것입니다. 2. 자신이 기쁘게 우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기쁘거나 행복한 감정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가 반영된 것입니다. 3. 자신이 펑펑 우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큰 변화나 성장을 겪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해소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자 하는 욕구가 ..

웃는 꿈해몽 [내부링크]

웃는 꿈 웃는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웃는 꿈은 행운, 기쁨, 행복, 만족, 성취, 성공, 위로, 안도 등을 의미합니다. 웃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웃는 꿈의 해몽은 웃는 사람, 웃는 장소, 웃는 상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웃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행복과 만족을 의미합니다. 친구나 가족이 웃는 꿈을 꾸었다면, 그들의 행복과 만족을 의미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웃는 꿈을 꾸었다면, 행운과 기쁨을 의미합니다. 웃는 꿈해몽 1. 즐겁게 노래하며 웃는 꿈 깊은 절망이나 슬픔에 빠질 꿈입니다. 2. 자신이 웃는 꿈 자신의 행복과 만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아는 사람이 호탕하게 웃는 꿈 그 사람과 의견이 일치하게 되어 서..

화를 내는 꿈해몽, 싸우는것을 보는 꿈해몽 [내부링크]

싸우는 꿈이란 싸우는 꿈은 일반적으로 갈등, 불화, 분쟁 등을 의미합니다. 싸우는 상대방과 어떤 관계인지, 어떤 이유로 싸우는지, 싸움의 결과가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싸우는 꿈해몽, 화내는 꿈해몽 1. 돌로 상대방을 때리는 꿈 자신의 주장을 상대방에게 강하게 내세우게 되는 꿈입니다. 2. 누군가의 목을 때려서 죽이는 꿈 합격, 취업, 당선 등의 좋은 일이 있을 꿈입니다. 3. 친구나 동료와 싸우는 꿈 그 사람과의 갈등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꿈입니다. 4. 화가 나서 소리 지르거나 분노를 표출하는 꿈 자신과 관계되는 상대방을 지배하고 싶은 욕구가 투영된 꿈으로, 시비나 다툼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5. 다른 사람과 언쟁하여 이기는 꿈 하던 일이 잘 풀리는 꿈입니다. 6. 다른 사..

올라가는 꿈해몽 [내부링크]

올라가는 꿈이란 올라가는 꿈은 일반적으로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올라가는 꿈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성공과 성취를 상징합니다. 또한, 올라가는 꿈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올라가는 꿈해몽 1. 나무 위에 올라가는 꿈 성적이나 직위가 오르거나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2. 높은 산에 올라가는 꿈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과정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하늘위로 올라가는 꿈 자신이 엄청난 노력을 통해 사업이 잘 되고, 재물운이 있으며 부귀를 누리는 꿈입니다. 4. 높은 산에 완전히 올라선 꿈 힘든 과정을 거친 후 원하던 일을 성취하게 되는 꿈입니다. 5. 지붕 위에 올라가는 꿈 외로운 처지에 놓이게 되거나 현재 진행하..

걷기 꿈해몽, 달리기 꿈해몽 [내부링크]

걷기 또는 달리기 꿈이란 달리는 꿈은 일반적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달리는 속도가 빠를수록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달리는 도중 장애물을 만나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이를 극복한다면 더 큰 성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달리는 꿈은 또한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이고 싶다는 의미일 수도 있습니다. 달리는 꿈을 꾸었다면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하고,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걷기 꿈해몽, 달리기 꿈해몽 1. 짐이나 아이를 업고 걷는 꿈 계획하는 일이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힘이 든다는 무의식의 꿈입니다. 2. 걷지 못하는 사람이 걷는 것을 보는 꿈 어떤 기쁜 일이 생겨 세상에 알리게 되는 꿈입니다. 3. 다른 사람의 손을 잡고 뛰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주위사람..

[와인] 1865 셀렉티드 빈야드 시라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칠레 라펠밸리 포도품종 쉬라즈(시라) 음용온도 16-18도 와인평점 3.9 산 페드로(San Pedro)의 역사는 1865년 칠레 최대 규모로서, 가장 고품격의 와이너리를 표방하며 열정적인 기업가인 보니파시오와 호세 그레고리오 꼬레아 알바노 형제에 의해 시작되었다. 라펠 밸리(Rapel Valley)는 칠레 와인 산지다. 라펠 밸리(Rapel Valley)의 준지역인 콜차구아(Colchagua)는 마이포(Maipo)의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더 따뜻하다. 라펠 밸리 와인은 견고한 구조의 마이포 밸리 와인과는 대조적으로 나무 딸기 향의 피니쉬와 함께 들장미나, 블랙 베리 향을 낸다. 19세기 칠레 와이너리의 전통을 대표함과 동시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뉴월드 감각이 잘 살아있는 리제..

[와인] 1865 셀렉티드 빈야드 메를로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칠레 마이포밸리 포도품종 메를로 음용온도 16-18도 와인평점 3.7 메를로(Merlot)는 프랑스 레드 품종이다. 메를로라는 이름은 '티티새(Merle)'의 프랑스어에서 유래했다. 유전자 분석에 따르면, 메를로는 카베르네 프랑(Cabernet Franc)과 마그들렌 데 샤랑트(Magdelaine des Charente)의 접합종이다. 메를로는 1784년 프랑스 보르도 우안 리부르네스(Libournais)에서 재배되었다는 최초의 기록을 찾을 수 있으며, 당시엔 지역명으로 포르보(Faurveau)로 불렸다. 이후 19세기 중반 메를로가 보르도 좌안에 심겨졌고, 카베르네 소비뇽과 블렌딩되기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다. 마이포 밸리(Maipo Valley)는 칠레 중심부의 와인 산지다. ..

[와인] 1865 셀렉티드 빈야드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칠레 마이포밸리 포도품종 카베르네소비뇽 음용온도 17-19도 와인평점 3.9 산 페드로(San Pedro)의 역사는 1865년 칠레 최대 규모로서, 가장 고품격의 와이너리를 표방하며 열정적인 기업가인 보니파시오와 호세 그레고리오 꼬레아 알바노 형제에 의해 시작되었다. 마이포 밸리(Maipo Valley)는 칠레 중심부의 와인 산지다. 마이포 밸리(Maipo valley)는 칠레의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생산의 심장부로, 칠레 와인에서 특징적으로 보여 주는 블랙 커런트(Black Currant), 타바코(Tabaco), 그리고 미네랄 노트(Mineral Note)를 보여 준다.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은 거의 모든 와인생산국에..

[와인] 몰리두커 더복서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호주 맥라렌베일 포도품종 쉬라즈 음용온도 16-18도 와인평점 4.1 몰리두커(Mollydooker)는 사라와 스파키 마르퀴스 (Sarah & Sparky Marquis) 부부가 함께 운영되는 와이너리이다. 몰리두커(Mollydooker)는 '왼손잡이'라는 단어의 호주식 표현으로 와이너리를 설립한 사라와 스파키 마르퀴스 모두가 왼손잡이였던 데에 착안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몰리두커의 박진감 넘치는 왼손잡이 복서이다. 오른손잡이 격인 프랑스 북부 론을 이기겠다는 재치있는 모습이 담긴 쉬라즈 와인이다. 맥라렌 베일(McLaren Vale)은 호주의 와인 산지다. 존 레이넬(John Reynell)은 1838년에 맥라렌 베일에 처음으로 포도 나무를 심었고, 나중에 토마스 하디(Thoma..

똥 꿈해몽 [내부링크]

똥 꿈이란 똥 꿈은 재물과 행운을 상징하는 꿈으로 여겨집니다. 똥을 보는 꿈은 재물이 생기거나, 사업이 번창하거나,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똥을 밟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똥을 푸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거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똥을 치우는 꿈은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똥 꿈해몽, 대변 꿈해몽 1. 자신의 가까운 사람이 똥을 싸는 모습을 보는 꿈 길몽입니다. 해당하는 사람에게 좋은일이 생기며 재물운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똥을 싸고 제대로 닦이지 않는 꿈 자신의 일상생활에서 대인관계에서 껄끄러운 일이 생기거나 사이가 악화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똥물, 똥을 뒤집어 쓰는 모..

[술이야기] 여름의 축복 맥주에 대해서 [내부링크]

1. 맥주란? 맥주는 곡물(주로 보리)을 발효시켜 만든 알코올 음료입니다. 맥주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쓴맛, 과일향, 꽃향기 등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맥주는 원료를 보통 물, 맥아, 홉, 효모로 구성되며, 맥아와 물을 섞어 만든 미스트를 효모와 함께 발효시킵니다. 이 과정에서 효모는 맥아에서 나오는 당분을 알코올과 이산화탄소로 변환시키고, 홉은 맥주에 쓴맛과 과일향, 꽃향기를 부여합니다. 맥주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로, 다양한 문화와 전통이 존재합니다. 2. 맥주의 종류 일반적으로, 맥주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라거(Lager) 아래에서 발효하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맥주로, 가장 일반적인 맥주 종류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적은 양의 홉을 ..

고래 꿈해몽 [내부링크]

고래 꿈이란? 고래 꿈 해몽은 꿈을 통해 나타나는 상징적인 의미를 해석하는 것입니다. 고래는 강력하고 위대한 동물로 여겨지며, 다양한 상징적 의미를 지닙니다. 고래 꿈은 일반적으로 큰 재물이나 행운을 상징합니다. 고래는 바다의 왕으로 여겨지며, 그 크기와 힘은 우리에게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꿈에서 고래를 본다면, 당신은 큰 재물이나 행운을 얻게 될 것입니다. 또한, 고래는 지혜와 인내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고래를 본다면, 당신은 지혜와 인내를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고래 꿈해몽 1. 고래가 뱃길을 안내해 따라가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진행되는 꿈입니다. 2. 고래에게 먹히는 꿈 현재 당신은 피로가 많이 쌓여있고, 몸에 무리가 오고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

까마귀 꿈해몽 [내부링크]

까마귀 꿈이란? 까마귀는 종종 나쁜 전조로 여겨집니다. 따라서 까마귀를 꿈에 본다면 어떤 나쁜 일이 다가올 수 있다는 경고일 수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고 예방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까마귀는 영리하고 지혜로운 새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까마귀를 꿈에 본다면 자신의 지혜와 통찰력을 개발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정보나 힌트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까마귀는 종종 죽음의 상징으로도 여겨집니다. 까마귀가 꿈에 나타나면 죽음이나 변화의 종료와 관련된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까마귀 꿈해몽, 공작 꿈해몽 1. 까마귀를 보는 꿈 소송에 관련된 일이 생기거나 좋지 않은 일이 있을 꿈입니다. 2. 까마귀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걱정거리가 있을 꿈입니다. 3. 까마귀가 머리 위에..

조개 꿈해몽 [내부링크]

조개 꿈이란 꿈에서 조개를 보았을 때, 그 의미는 여러 가지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조개는 잠재력과 내면의 보물을 나타낼 수 있으며, 꿈 속에서 조개를 발견하면 자신의 내면에 있는 숨겨진 재능이나 지혜를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조개 속에 숨겨진 진주를 발견하는 경우, 이는 귀중한 보상이나 새로운 기회가 다가올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진주는 아름다움과 풍성함의 상징이기도 하며, 꿈 속에서 이를 발견하는 것은 행운과 성공의 조짐일 수 있습니다. 조개 꿈해몽 1.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먹는 꿈 공적인 일에 관계되어 명예와 재물이 생길 꿈입니다. 2. 조개껍데기가 화려하게 빛나는 꿈 자신이 한 일이 좋은 평가를 받아 명예가 따를 꿈입니다. 3. 조개에게 손을 물리는 꿈 청탁한..

신발 꿈해몽 [내부링크]

신발 꿈이란 신발은 이동과 여행, 미래를 상징합니다. 신발을 신는 꿈은 새로운 출발, 새로운 도전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벗는 꿈은 낡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은 불안과 불안감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훔치는 꿈은 기회를 놓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수선하는 꿈은 노력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버리는 꿈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사는 꿈은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전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선물 받는 꿈은 도움과 지원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은 불안과 불안감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훔치는 꿈은 기회를 놓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수선하는 꿈은 노력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버리는 꿈은 새로운..

신 꿈해몽 또는 선녀 꿈해몽 [내부링크]

신과 선녀가 나타나는 꿈이란 꿈에서 신을 본다는 것은 당신이 강력한 힘과 지혜를 갈망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인생에서 길을 찾고 있고, 어떤 면에서는 삶을 통제할 수 있는 존재가 있다는 것을 안심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신에 대한 꿈은 또한 당신이 자신의 삶에서 영적인 연결을 찾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신에 대한 꿈은 긍정적인 징조입니다. 꿈에서 선녀를 보는 것은 당신의 영적 성장과 발전을 의미합니다. 선녀는 순수함과 미덕의 상징으로, 당신이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선녀에 대한 꿈은 또한 당신이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선녀에 대한 꿈은 긍정적인 징조입니다. 신 꿈해몽 또는 선녀 꿈해몽 1. 신이 주는 약..

교통수단 꿈해몽, 자동차 꿈해몽, 자전거 꿈해몽 [내부링크]

자동차 꿈, 자전거 꿈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꿈에서 출발, 이동, 방향, 삶의 목적을 상징합니다. 자동차에 대한 꿈의 해석은 자동차의 상태, 꿈속의 상황, 꿈을 꾸는 사람의 감정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동차 꿈해몽, 자전거 꿈해몽 1. 자동차를 운전하는 꿈 어떤 조직이나 업체를 운영하게 되는 꿈입니다. 2. 자동차가 고장 나서 가지 못하는 꿈 계획한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못하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3. 바퀴가 펑크 나서 고치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을 점검하여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꿈입니다. 4. 기다리던 차가 가버려서 타지 못한 꿈 입학, 취업, 승진 등에서 탈락하게 되는 꿈입니다. 5. 자동차가 전복되는 꿈 사업, 결혼, 소원 등이 이루어지지 않고 좌절, 실패하게 되는..

[와인] 메이오미 피노누아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포도품종 피노누아 음용온도 15-17도 와인평점 4.1 메이오미(Meiomi)는 Caymus 와이너리 설립자인 척 와그너(Chuck Wagner)의 아들이며 나파밸리의 5세대인 조셉 와그너(Joseph Wagner)가 2007년 설립했다. 와인메이킹도 같이 담당하고 Constellation Brands가 영업 및 마케팅을 운영하고 있다. 캘리포니아(California) 포도원은 크게 3개 지역으로 나뉘는데, 샌프란시스코 북쪽 해안에 위치한 나파 밸리(Napa Valley)와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지역, 캘리포니아 중부 내륙의 산 호아퀸 밸리(San Joaquin Valley), 그리고 남부 해안지역의 몬트레이 카운티(Monterey County)..

곡식 꿈해몽, 약초 꿈해몽, 밥 꿈해몽 [내부링크]

곡식 약초 꿈이란 곡식은 일반적으로 풍요와 번영을 상징합니다. 곡식에 관한 꿈은 당신의 삶의 어떤 측면이 풍요로워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재정, 관계, 또는 심지어 당신의 건강일 수 있으며 풍요와 번영, 노동의 결실, 삶의 어떤 영역에서 풍요를 찾음, 삶의 어떤 영역이 풍요로워질 것임, 삶의 어떤 영역에서 풍요를 활용할 것이라는 예상을 할 수 있습니다. 꿈속의 약초가 건강하고 푸르다면,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꿈속의 약초가 시들고 죽어 있다면, 현재의 상황에 갇혀 있음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약초를 수집하는 꿈은 치유하고 회복하려는 욕구를 나타낼 수 있으며, 약초를 먹는 꿈은 내면의 지혜와 통찰력을 얻으려는 욕구를 나타낼 수 있고, 약초를 다른 사람..

[와인] 콜롬비아 크레스트 H3 카베르네소비뇽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미국 워싱턴 콜럼비아밸리 포도품종 카베르네소비뇽 메를로 카베르네프랑 블랜딩 음용온도 16-18도 와인평점 3.9점 콜롬비아 크레스트(Columbia Crest Winery)는 워싱턴 주 전체 수출량의 85%, 전체 생산량의 75%를 점유하고 있는 와인 생산자로, 콜롬비아 계곡을 낀 가장 좋은 포도재배구역 2천 5백 에이커에서 포도를 재배해 와인을 만들고 있다. 30여 년간 단 세 명의 와인메이커가 와인을 양조해 일관성 있는 스타일과 높은 품질을 꾸준히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홀스 헤븐 힐스(Horse Heaven Hills)는 오리건 국경에서 야키마 밸리와 콜럼비아 강 사이에 자리 잡고 있고 포도 재배 면적이 워싱턴주 4분의 1이 넘는 와인 산지다. 홀스 헤븐 힐스 AVA는 ..

[와인]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즈 20 알데아스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스페인 리베라델두에로 포도품종 템프라니요 음용온도 16-18도 와인평점 4.0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즈 (Alejandro Fernandez)는 80년대 중반, 그 지역의 최고의 포도원이 될 수 있는 이상적인 조건을 갖춘 Duero 강변의 버려진 산기슭을 발견했다. 남쪽을 향하고 있는 이 완만한 비탈길은 두에로 강에서 끝이 나며, 템프라닐로 품종으로부터 만들어내는 와인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자갈, 점토, 석고로 구성된 여러 가지의 토양을 가지고 있었다. 리베라 델 두에로(Ribera del Duero)는 스페인의 대표 와인 산지다. 리베라 델 두에로는 스페인의 전설적인 와인 베가 시실리아가 만들어진 곳이다. 이곳은 1982년 스페인 원산지 명칭 통제 등급을 받았고, 200여 와이너리..

[와인] 트러블 메이커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파소로블스 포도품종 쉬라즈 그르나슈 진판델 무르베드르 쁘띠시라 블랜딩 음용온도 16-18도 와인평점 3.8 호프 패밀리 와인(Hope Family Wines)은 1980년대, Hope Family의 포도는 Caymus 와이너리 설립자인 Chuck Wagner 에게 판매되었고, 이 포도로 그의 Second label인 ‘Liberty School’ 와인이 생산되었다. 파소 로블스(Paso Robles)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 루이스 오비스포 카운티에 속하는 와인 산지로 유명하다. 트러블 메이커는 미국에서 구대륙 품종의 와인표현을 탄생시키며 그르나슈, 시라, 무르베드르를 Paso Robles에서 최초로 이끈 호프 패밀리 와이너리의 와인이다. 지역적 성향과 떼루아를 잘 ..

술 꿈해몽 [내부링크]

술 꿈이란 술에 관한 꿈은 다양한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꿈에서 술을 마시는 것은 즐거움과 축하의 표시일 수도 있고, 긴장이나 불안의 표시일 수도 있습니다. 술에 취하는 것은 과도한 자신감이나 무모함의 표시일 수도 있고, 무감각이나 무관심의 표시일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술을 마시는 꿈은 일반적으로 행운과 번영의 징조입니다. 술을 마시는 것은 즐거움과 축하의 표시이며, 꿈에서 이것을 보는 것은 당신이 곧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것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꿈에서 술에 취하는 것은 부정적인 징조일 수도 있습니다. 술에 취하는 것은 과도한 자신감이나 무모함의 표시이며, 꿈에서 이것을 보는 것은 당신이 실수를 하거나 상황을 통제하지 못할 수도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술 꿈해몽 1. 항..

열쇠 꿈해몽 [내부링크]

열쇠 꿈이란? 꿈속에서 열쇠는 새로운 기회, 새로운 시작, 잠재력을 열 수 있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열쇠를 찾는 꿈은 새로운 기회가 가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쇠를 잃어버리는 꿈은 기회를 놓치거나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열쇠를 주는 꿈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열쇠를 받는 꿈은 누군가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열쇠로 자물쇠를 여는 꿈은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열쇠로 자물쇠를 잠그는 꿈은 문제를 피하거나 목표를 달성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열쇠 꿈해몽 1. 열쇠를 찾는 꿈 새로운 기회나 잠재력을 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열쇠를 잃어버리는 꿈 기회를 놓치거나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할 수도 있음을..

추락하는 꿈해몽, 함정 구덩이 꿈해몽 [내부링크]

추락하는 꿈이란 추락하는 꿈은 흔한 꿈이지만 매우 불안하고 무서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지만 종종 통제력 상실이나 불안감을 나타냅니다. 추락하는 꿈은 통제력 상실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삶의 어떤 측면을 통제하지 못하는 것 같으면 꿈에서 그것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추락하는 꿈은 불안감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현실에서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면 꿈에서 그것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추락하는 꿈해몽 1. 높은 곳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꿈 신분, 지위 등이 추락하거나 의지, 의욕의 상실 등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2. 어딘가에서 떨어지다 나무에 걸리는 꿈 어떤 일이 실패로 끝나기 직전에 간신히 돌파구를 찾게 되는 꿈입니다. 3. 길을 걷다 맨홀에 빠지는 꿈..

물 꿈해몽 [내부링크]

물 꿈이란 물은 꿈에서 다양한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물은 종종 생명, 정화, 변화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물이 꿈에서 나타나는 방식에 따라 다른 의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물이 맑고 고요하다면 길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에 물이 더럽거나 탁하다면 흉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 꿈해몽 1. 산과 들이 온통 물에 잠긴 꿈 큰 세력을 잡거나 세상 사람들이 깜짝 놀랄 업적을 이루는 대길(大吉)한 꿈입니다. 2. 웅덩이에서 물이 솟아나거나 수도에서 물이 콸콸 쏟아지는 꿈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3. 맑은 물이 넘치는 꿈 그릇히나 바가지 등에서 넘친다면, 재물운이 상승을 하게 되어 많은 재물이 들어오며, 사업이나 하는일이 번창을 하여 많은 재물을얻게 되어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게 되는 꿈입니..

우물 꿈해몽 [내부링크]

우물 꿈이란? 우물은 깊이가 깊어서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꿈에서는 내면의 불안정한 상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우물은 물을 얻는 장소이기 때문에 물과 관련된 상징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꿈에서 우물에 물이 맑고 깨끗하게 차 있으면 정신적인 안정과 깨달음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우물의 물이 어둡거나 불결하다면 내면의 어둠과 부정적인 감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우물 꿈에서는 꿈을 꾸는 사람이 우물 속으로 떨어지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이 경우에는 꿈을 꾸는 사람이 자신의 내면에서 무언가를 찾아가고자 하는 욕구를 나타냅니다. 우물 꿈에서는 종종 사람이 우물 속에서 물건을 찾거나 무언가를 수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꿈을 꾸는 사람이 무언가를 발견하고자 하는 욕구를 나타낼 ..

[와인] 카사로호 마초맨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스페인 후미야 포도품종 모나스트렐 음용온도 16-18도 까사 로호(Casa Rojo)는 스페인 6개의 지역과 그 지역의 토착품종으로 가장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와인을 만들어내는 스페인 최고의 와인 메이킹 예술가이다. 후미야(Jumilla)는 스페인 동남쪽 무르시아(Murcia)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후미야의 명성은 로마 시대부터 시작되었으며 19세기 필록세라 재앙이 닥치지 않아 자신의 뿌리에서 자라는 포도로 와인을 만들 수 있었다. 하지만, 1989년 필록세라 피해를 입어 포도의 60%를 잃고 재식재했다. 모나스트렐(Monastrell)은 스페인어로 프랑스의 무르베드르(Mourvèdre)와 동일한 품종명을 뜻한다. 모나스트렐(Monastrell)은 스페인의 중부 지역인 후밀리아(..

무덤 꿈해몽 [내부링크]

무덤이 보이는 꿈이란 무덤은 죽은 사람들의 유품이나 유해를 묻는 곳으로, 꿈에서 무덤을 꾸는 것은 종종 죽음과 관련된 불안감이나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일어났을 때 마음을 안정시키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며 불안감을 해소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무덤 꿈해몽 1. 바로 윗대 조상의 무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꿈 거래처로부터 도움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2. 조상의 묘에 성묘를 하는 꿈 가까운 지인인 귀인에게 도움을 청하게 되는 꿈입니다. 3. 무덤 속에서 어떤 물건을 꺼내는 꿈 재물이나 유산을 상속받게 되거나 새로운 지식이나 기술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4. 묘자리를 정하는 꿈 생활이 안정되게 되고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일을 찾게 되는 꿈입니다. 5. 무덤에서 관이 저절로 나오는 꿈 매우 ..

[와인] 마시 캄포피오린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발폴리첼로 포도품종 코르비나, 론디넬라, 몰리나라 음용온도 16-18도 마시(Masi)는 이태리 발폴리첼라 베네시안 지역에 뿌리를 둔 와이너리다. 1772년 보스카이니(Boscaini) 가문에 의해 설립되어 2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녔으며, 특히 아마로네 생산자 중 최고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그들이 뿌리를 내리고 있는 지역, 그리고 베네시안 와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설립 초창기부터 현재 와이너리를 운영하는 7대손에 이르기까지 끊임없는 혁신을 이룩하고 있다. 발폴리첼라(Valpolicella)는 이탈리아 베네토 주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발폴리첼라는 4가지 스타일의 레드 와인을 만든다. 포도 품종은 모두 코르비나, 론디넬라, 몰리나라를 사용하는데, 가벼운 발폴리..

야채 꿈해몽 [내부링크]

야채 꿈이란 채소를 꿈에 본다면, 이는 건강, 영양, 성장 및 충성심과 같은 긍정적인 상징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꿈의 구체적인 맥락과 꿈 속에서 나타난 채소의 종류는 꿈의 해석을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꿈 해석은 개인별로 다를 수 있으며, 각자의 개인적인 상황과 경험을 고려하여 직관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야채 꿈해몽 1. 감자나 고구마를 캐는 꿈 태몽이거나 행운이 있을 꿈입니다. 2. 커다란 감자를 보는 꿈 주로 건강하고 똑똑한 아들에 관한 태몽입니다. 3. 고구마나 감자를 먹는 꿈 소화기관 등 건강에 이상이 있을 꿈이거나 답답한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감자나 고구마가 가득 담겨있는 꿈 태몽이거나 재물운이 좋아지며 행운이 있겠습니다. 5. 고구마가 산같이 쌓여있는 꿈 ..

[와인] 보난자 카버네 소비뇽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포도품종 카베르네소비뇽 음용온도 15-17도 케이머스 빈야드(Caymus Vineyards)는 와인 전문지 Wine Spectator에서 1988년부터 1999년까지 12년간 뽑은 Top 10에 Special Selection을 포함한 와인들이 6년간 랭크된 바 있는 미국 고급 와인의 대명사격 와이너리이다. 캘리포니아(California) 포도원은 크게 3개 지역으로 나뉘는데, 샌프란시스코 북쪽 해안에 위치한 나파 밸리(Napa Valley)와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지역, 캘리포니아 중부 내륙의 산 호아퀸 밸리(San Joaquin Valley), 그리고 남부 해안지역의 몬트레이 카운티(Monterey County)와 산타 클라라(Santa Cl..

동굴 꿈해몽 [내부링크]

동굴 꿈, 광산 꿈이란 동굴에 대한 꿈은 일반적으로 무의식과 자아의 숨겨진 측면을 상징합니다. 또한 안전과 피난처 또는 어려운 시기에 후퇴할 수 있는 장소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동굴을 탐험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기 발견의 여정에 있거나 당신을 괴롭혀온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새로운 측면을 발견하거나 숨겨둔 성격의 일부를 탐색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동굴 꿈해몽, 광산 꿈해몽 1. 동굴에 꽃이 피는 꿈 사업이 잘 풀리고, 하고 있는 일에 성과가 좋아 명예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2. 동굴 속에서 헤매는 꿈 어떠한 일의 해결책을 찾지 못해 고생하는 꿈입니다. 3. 동굴 속에서 빠져나오는 꿈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꿈입니다. 4. 동굴 속에서 무언가를 찾아내는 꿈 그..

[와인] 톨라이니 알 파쏘 토스카나 IGT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토스카나 포도품종 산지오베제, 메를로, 까베르네소비뇽 음용온도 16-18도 이태리 품종과 국제 품종의 완벽한 밸런스를 보여주는 수퍼 투스칸 와인 알 파쏘(Al Passo)는 톨라이니 포도밭의 맨 꼭대기에 동그랗게 자리잡은 작은 숲을 뜻한다. 시에나의 탑과 몬탈치노 마을 전경, 동쪽으로는 몬테풀치아노가 보이는 아름다운 전경을 가진 곳이다. 1936년 이태리에서 태어난 피에르 루이지 톨라이니(Pier Luigi Tolaini)는 스무 살의 나이에 생계를 꾸리기 위해 캐나다로 떠났다. 어린 시절부터 와인 양조를 꿈꿔왔지만 우선은 먹고 사는 문제가 시급했고 당시 많은 유럽인들처럼 편도행 티켓을 끊어 북미로 향했다. 40년 후 그는 북미에서 가장 큰 운송회사의 오너가 되었고 드디..

산 꿈해몽 [내부링크]

산 꿈이란 산은 꿈에서 보았을 때 여러 가지 의미를 갖습니다. 첫째, 산은 높은 목표나 도전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둘째, 산은 자기계발과 성장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셋째, 산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야 할 때 상상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따라서 산을 꿈에서 보았다면, 당신의 삶에서 높은 목표나 도전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노력과 열심히 일하는 것으로 이루어진 성취감을 주는 목표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산은 때로는 스트레스와 부담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당신이 해결해야 할 어려운 문제나 과제가 있을 때, 꿈에서 산을 보는 것은 이 문제들을 극복하고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산은 자기계발과 성장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산을 오르..

[와인] 그로브밀 소비뇽블랑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뉴질랜드 말보로 포도품종 소비뇽블랑 음용온도 6-10도 말보로(Marlborough)는 뉴질랜드의 와인 산지다. 말보로는 뉴질랜드 남섬의 최북단에 있으며, 소비뇽 블랑의 본거지로 유명하다. 햇볕이 쨍쨍한 낮이 길고 밤에 서늘하며 여름과 가을에 걸쳐 포도가 천천히 오랜 기간 익어가는 전형적인 서늘한 기후 지역으로 화이트 와인의 세계적 명산지로서 탁월한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은 프랑스 보르도 화이트 품종이다. 소비뇽 블랑은 '야생(Sauvage)'와 '흰(Blanc)'에서 유래했다. 이 품종은 사바냥(Savagnin)품종의 후손으로 추측되고 있다. 소비뇽 블랑은 바삭한 산미에 드라이한 화이트 와인으로 재배되며, 프랑스, 칠레, 캐나다, ..

[와인] 트라피체 브로켈 토론테스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아르헨티나 멘도사 포도품종 토론테스 음용온도 10-12도 트라피체 (Trapiche) 는 안데스 산기슭의 멘도사에 위치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아르헨티나 와인 브랜드이다. 1883년 설립된 트라피체는, 그 시작부터 품질 좋은 와인 생산에 그 목적을 두었으며 프랑스 와인에 버금가는 와인을 만들어냈다. 멘도사(Mendoza)는 아르헨티나의 대표 와인 산지다. 1561년 안데스 산맥의 동쪽에 위치한다. 이곳의 와인 생산량은 전국의 약 70%이상을 차지하며, 또한 80%의 고급 아르헨티나 와인을 생산하는 곳이기도 하다. 대부분 해발 600-1100m 고지대에 위치하며 145,686 헥타르 이상의 넓은 지역에 포도를 재배하고 있다. 브로켈은 왕조나 귀족 가문을 수호하는 방패나 ..

[와인] 트라피체 브로켈 말벡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아르헨티나 멘도사 포도품종 말벡 음용온도 16-18도 트라피체 (Trapiche) 는 안데스 산기슭의 멘도사에 위치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아르헨티나 와인 브랜드이다. 1883년 설립된 트라피체는, 그 시작부터 품질 좋은 와인 생산에 그 목적을 두었으며 프랑스 와인에 버금가는 와인을 만들어냈다. 멘도사(Mendoza)는 아르헨티나의 대표 와인 산지다. 1561년 안데스 산맥의 동쪽에 위치한다. 이곳의 와인 생산량은 전국의 약 70%이상을 차지하며, 또한 80%의 고급 아르헨티나 와인을 생산하는 곳이기도 하다. 대부분 해발 600-1100m 고지대에 위치하며 145,686 헥타르 이상의 넓은 지역에 포도를 재배하고 있다. 말벡(Malbec)은 아르헨티나 대표 레드 품종이..

닭 꿈해몽 [내부링크]

닭 꿈이란 닭을 꿈에서 본다면, 그 꿈의 맥락과 세부 내용에 따라서 다른 의미를 지닐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닭은 번영, 행운, 그리고 생육력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꿈에서 닭이 알을 낳는 것을 꿈꾼다면, 재정, 인간관계, 또는 개인적인 성장과 관련해서 풍요로움과 성장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에 닭이 도살되거나 공격받는 것을 꿈꾼다면, 취약함, 무력감, 그리고 소중한 것을 잃을까봐 두려워하는 감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닭 꿈해몽 1. 장닭이 쪼려고 덤벼드는 꿈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괴한의 시달림을 받을 꿈입니다. 2. 지붕위에서 닭이 우는 꿈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걱정거리가 생길 꿈입니다. 3. 닭이 큰 소리로 우는 꿈 수탉이 우는 꿈은 개인의 사업이나 직장, 하고 있는 ..

[할인정보] 이마트24 5월 와인 할인 행사 [내부링크]

이마트24 5월 와인 할인 행사 정리해드립니다. KB pay 20% 할인 캐시백으로 다음 달 계좌입금 투썩 점퍼 정상가 9900원 / 할인가 7920원 국가 프랑스 / 품종 피노누아 [테이스팅노트] 약간의 프렌치 오크 숙성에서 오는 은은한 오크 향과 바닐라 풍미가 길게 이어지며, 신선하고 산뜻한 붉은 과실향들이 사랑스럽게 입 안을 맴도는 와인. 투썩 점퍼 메를로 정상가 9900원 / 할인가 7920원 국가 프랑스 / 품종 메를로 [테이스팅노트] 루비색을 띠며 체리잼, 라즈베리, 레드커런트 향, 입 안에서는 달콤하고 풍부한 레드계열과실향과 부드러운 질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긴 여운이 느껴지는 와인. 투썩 점퍼 샤도네이 정상가 9900원 / 할인가 7920원 국가 프랑스 / 품종 샤르도네 [테이스팅노트]..

꽃 꿈해몽 [내부링크]

꽃 꿈이란? 꽃 꿈은 꿈에서 꽃과 관련된 다양한 상황에 대한 꿈을 꾸는 것으로 꽃이 의미하는 것은 보통 사랑, 아름다움, 동정심, 친절, 즐거움, 성장, 기쁨과 행복, 재능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꽃이 등장하는 것은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며 일, 명예, 사랑, 영광 등이 생기거나 또는 없어짐을 의미할 수 있으며 꽃이 등장하는 상황과 맥락을 고려하여 해석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꽃 꿈해몽 1. 꽃이 만발한 나무를 보는 꿈 사회생활을 한다면 새로운 직장을 얻게 되거나 승진, 합격의 운이 있고, 자신의 건강과 관련하여 평소 앓고 있는 질병이 낫게 되는 꿈입니다. 2. 꽃이 여러 송이 떨어지는 꿈 가족이나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위를 살피는 것이 좋겠습니다. 3. 꽃이 시드..

나무 꿈해몽, 숲 꿈해몽 [내부링크]

나무 꿈 또는 숲 꿈이란? 나무는 생명력과 성장, 안정성을 상징하며, 크고 강한 나무를 보았다면, 당신의 내면에 힘이 있으며 강력한 성격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죽은 나무나 시들어가는 나무를 보았다면, 당신의 삶에서 무엇인가가 잘못되고 있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꿈 속에서 나무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나무를 끌어안는다면, 당신이 안정과 안락함을 찾고 있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나무 위에 올라가는 꿈을 꾼다면, 당신이 높은 곳에 자리잡고 싶어하는 욕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숲은 여러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깊고 어둡고 무서운 숲을 보았다면, 당신이 극심한 불안이나 고통을 느끼고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잃어버린 것이나 찾아야 할 것이 있는 상황을 나타낼..

장례식 꿈해몽, 초상집 꿈해몽, 상여 꿈해몽 [내부링크]

목차 장례식 꿈, 초상집 꿈, 상여꿈 이란? 꿈 해몽 사례 장례식 꿈, 초상집 꿈, 상여 꿈 이란? 장례식 꿈은 종종 사람들이 꾸는 꿈 중 하나입니다. 주로 죽은 사람을 추모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꿈에서는 종종 죽은 사람과 대화하거나 그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종종 사람들에게 불안감과 슬픔을 불러일으키지만, 때로는 그들이 이별과 상실에 대해 처리하고 자신의 감정을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종종 낯선 사람이 나타나는 것으로 시작해서 점점 친숙한 사람의 얼굴로 변해갈 때가 많습니다. 때로는 과거의 사람들이 나타나서 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초상집 꿈은 꿈을 꿀 때 자신의 인간관계나 감정적인 문제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꿈에서 나타..

명품 위스키, 고급 위스키 [내부링크]

명품 위스키, 고급 위스키란 무엇인가? 고급위스키는 일반적으로 가격대가 높으며, 최상급의 재료와 공정, 그리고 장기간 숙성과정을 거쳐 만들어진다. 이러한 이유로, 고급위스키는 일반적으로 좀 더 깊고 복잡한 향과 맛을 지니고 있다. 이번에는 고급위스키의 종류와 특징, 그리고 추천하는 상품에 대해 살펴보자. 고급위스키는 크게 스코틀랜드 위스키, 버번 위스키, 아이리시 위스키, 일본 위스키 등으로 나뉜다. 이 중에서 스코틀랜드 위스키는 가장 유명하고 오래된 위스키로, 섬유특성에 따라 싱글몰트 위스키와 블렌디드 위스키로 구분된다. 싱글몰트 위스키는 같은 양조장에서 한 번에 만들어진 위스키로, 양조장의 특성과 재료의 특징을 더욱 선명하게 느낄 수 있다. 반면 블렌디드 위스키는 여러 가지 싱글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

죽는 꿈해몽 [내부링크]

죽는 꿈 죽는 꿈은 종종 우리가 겪는 불안과 두려움의 표현 중 하나입니다. 이 꿈은 현재 상황에서 불안감이나 불안정함을 나타낼 수도 있고,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개인적인 상황이나 경험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으며, 종종 우리의 무의식이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꿈을 자주 꾸신다면, 전문가나 심리 상담을 통해 더 깊게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죽는 꿈해몽 1. 누군가 아는 사람이 죽는 꿈 지인이 죽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2. 부고를 받는 꿈 어떤 통지서나 편지, 혹은 실제 부고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3. 사람이 죽는 것을 보는 꿈 합격, 취직이나 이직 등이 있을 꿈..

제사 지내는 꿈해몽 [내부링크]

제사 지내는 꿈이란 꿈에서 제사를 보는 것은 보통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며, 조상들과의 연결과 관계 개선의 기회를 나타냅니다. 이 꿈은 과거의 가족 문제나 갈등을 해결하려는 의지를 나타내며, 제사 장을 보면서 조상들과 대화하고 소통하는 것을 권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꿈에서 제사를 보는 것이 부정적인 의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꿈을 꾼 사람의 실수나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조상들의 불만이 생길 수 있다는 경고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꿈에서 받은 메시지를 깊이 생각하고, 미래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사 꿈해몽 1. 제사를 지내는 꿈 뜻밖의 경사가 있거나 원하는 바를 이루는 꿈입니다. 2. 다른 사람이 제사 지내는 것을 보는 꿈 누군가에게 부탁했던 일이 ..

구름 꿈해몽, 무지개 꿈해몽 [내부링크]

구름 꿈 무지개 꿈이란 구름꿈은 평화와 안정, 자유와 희망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구름은 미래에 대한 예언이나 예상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따라서 꿈에서 나타난 구름의 모양, 색상, 상황 등을 고려하여, 자신이 어떠한 상황에서 미래를 예측하거나 희망을 가지고 있는지 등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무지개 꿈은 희망과 기쁨, 성취와 성공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지개는 또한 새로운 시작과 협력의 중요성, 그리고 변화와 타협의 필요성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꿈에서 나타난 무지개의 색상과 형태, 상황 등을 고려하여, 자신의 삶에서 새로운 변화나 성공의 기회가 오는 것일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구름 꿈해몽 또는 무지개 꿈해몽 1. 구름을 타고 가는 꿈 자신의 숨은 능..

홍수 해일 지진 꿈해몽 [내부링크]

홍수 해일 지진 꿈이란 해일 꿈해몽은 꿈을 꾼 사람의 상황과 개인적인 상황, 그리고 꿈에서 느낀 감정 등에 따라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강한 감정의 폭발, 쓰러짐, 파괴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으며, 예기치 못한 위험에 대한 경고나 불안, 혼란을 경험하고 있을 때 꿈에서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불안, 혼란, 곤란함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으며, 갑작스러운 변화나 어려운 상황을 예고할 수도 있습니다. 홍수 해일 지진 꿈해몽 1. 큰 홍수나 파도, 해일이 자신을 덮치는 꿈 자신의 둘러싼 상황에 큰 변화를 맞아, 좋은 방향으로 일이 풀려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됩니다. 2. 자신에게 밀어닥치는 큰물이 무서워서 도망가는 꿈 자신에게 온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는 꿈입니다. 3. ..

감옥 꿈해몽 [내부링크]

감옥 꿈이란 감옥 꿈은 내부의 갇혀 있는 상황, 불안, 자유의 제한, 집착, 자아의 구속, 강제력, 혹은 책임감 등을 나타내는 심리적 상징물로 해석됩니다. 또한 감옥 꿈은 과거의 잘못된 선택이나 행동으로 인해 자신을 죄책감으로 괴롭히는 경우에도 나타납니다. 하지만 꿈의 해석은 꿈을 꾼 사람의 개인적인 경험과 상황, 꿈의 세부 내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감옥 꿈해몽 1. 감옥에서 벌을 받는 꿈 사업이 잘 풀리거나 하고 있는 일이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좋은 꿈입니다. 2. 감옥에 갇히는 꿈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리거나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3. 감옥에서 탈출하는 꿈 이사나 이직 등으로 이동수가 있을 꿈입니다. 미..

경찰 꿈해몽 [내부링크]

경찰 꿈 경찰 꿈은 보통 정의와 질서, 안전한 환경을 상징합니다. 꿈 속에서 경찰을 보면, 당신의 인생에서 어떤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와 노력이 있고, 그것을 해결할 수 있는 자신감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경찰이 당신을 체포하거나, 꿈 속에서 당신이 범죄자로 나타나는 경우, 당신이 불안정하거나 불법적인 일을 저지르려는 유혹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꿈 속에서 경찰과 대화를 나누는 경우, 당신의 사업이나 계획이 안정적인 상태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경찰 꿈해몽 1. 경찰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환자가 생기거나 다툼, 소송 등으로 걱정거리가 생길 꿈입니다. 2. 경찰에게 잡혀가는 꿈 불쾌한 일에 자신이 휘말리며 자신의 일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

여우 꿈해몽, 곰 꿈해몽 [내부링크]

여우 꿈, 곰 꿈이란 여우는 똑똑하고 교활한 동물로 여겨지기 때문에, 이 꿈은 종종 꾸는 사람이 영리하거나 교활한 사람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여우는 종종 무리에서 벗어나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이 경우, 이 꿈은 꾸는 사람이 독립적이고 자신의 능력을 믿고 혼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곰은 자연계에서 가장 강하고 위협적인 동물 중 하나로 여겨지기 때문에, 이 꿈은 꾸는 사람이 자신의 삶에서 강하고 위협적인 존재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여우 꿈해몽, 곰 꿈해몽 1. 산에서 여우를 잡는 꿈 권력, 명예를 가지게 되는 꿈입니다. 2. 여우의 꼬리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잘못된 선택으로 좋지 않은 ..

대통령 꿈해몽, 왕 꿈해몽, 귀인 꿈해몽 [내부링크]

대통령 꿈이란 대통령 꿈은 일반적으로 권력, 영향력, 명예와 관련이 있습니다. 대통령이 꿈에 나오는 것은 당신이 이러한 것들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귀인 꿈은 일반적으로 행운, 성공, 도움과 관련이 있습니다. 귀인이 꿈에 나오는 것은 당신이 이러한 것들에 대한 기대나 희망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귀인은 지도자, 은인, 존경의 대상, 스승, 위인 등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인 꿈은 당신이 자신의 삶이나 경력에 있어서 도움을 받을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임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대통령 꿈해몽, 왕 꿈해몽, 귀인 꿈해몽 1. 왕이나 대통령에게 선물을 받는 꿈 재물이 생기거나 명예로운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2. 대통령에게 상을 받는 꿈 복권 당첨과 같은..

돈 꿈해몽 [내부링크]

돈 꿈이란 돈이 꿈에 나타난다면, 그 꿈은 종종 부와 성공에 대한 욕구를 나타냅니다. 돈은 보통 성공과 부를 상징하기 때문에, 이 꿈은 꾸는 사람이 자신의 경제적인 상황을 개선하거나 더욱 부유해지고 싶어하는 욕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종종 꾸는 사람이 자신의 능력과 노력에 대한 보상으로 돈을 받을 수 있다는 믿음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돈 꿈해몽 1. 돈을 받는 꿈 많은 돈이 생겨 횡재했다고 꿈에서 생각하게 되면 도리어 걱정거리가 생길 꿈입니다. 2. 낡은 지폐를 길에서 줍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꿈입니다. 이렇게 좋지않은 신호가 있을때는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을 기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3. 길에서 빳빳한 새 지폐를 줍는 꿈 기다리던 기쁜소식이나 또다른 좋은일이 반드시 있겠습..

소 꿈해몽, 소꿈, 소에 관한 꿈 [내부링크]

소 꿈이란? 소꿈은 다양한 상황에 따라 다른 의미를 지닐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는 힘과 용기, 노력과 근성을 상징하는 동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먼저, 소를 꿈 속에서 보는 경우, 꿈을 꾼 사람이 자신의 인내심과 근성을 발휘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표시일 수 있습니다. 또한 소는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데 필요한 땀과 노력,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 줄 수도 있습니다. 반면, 소가 공격하는 꿈을 꾸는 경우, 어떤 문제나 상황에서 도망치거나 물러설 때가 아니라, 더욱 강하고 당당하게 대처해 나가야 한다는 경고일 수 있습니다. 소가 격렬하게 공격하는 꿈을 꾸는 경우에는 주위 사람들로부터 예상치 못한 적의나 위협을 받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경계해야 할 필요..

뱀 꿈해몽 [내부링크]

뱀 나오는 꿈 뱀이 꿈에 나타난다면 그 꿈은 종종 신비로움, 위협, 불안, 충격, 변화 등을 상징합니다. 뱀은 예측할 수 없는 동물이며, 때로는 적극적이고 위협적인 모습을 보일 때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뱀이 꿈에 나타난다면 그 꿈의 의미는 꿈을 꾼 사람의 개인적인 상황과 경험, 그리고 꿈에서 뱀이 보이는 방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뱀이 나타나는 꿈은 변화나 위험한 상황에 대한 경고나 예고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뱀 꿈해몽 1. 뱀을 보는 꿈 결혼하여 아이를 가질만한 여성이 뱀꿈을 꾸었는데 보통 뱀을 봤다면 여자아이, 구렁이라면 남자아이를 잉태할 꿈이다. 뱀꿈은 태몽과 관련이 있다. 2. 뱀을 죽이는 꿈 꿈에서 뱀을 죽였다면 길몽이다. 현실에서 경쟁자와 갈등이나 어려운 상황에서 승..

안개 아지랭이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1. 안개 아지랭이 꿈이란? 안개는 종종 꿈에서 혼란과 불확실성을 나타냅니다. 안개 속에서 길을 잃는 꿈을 꾸면 현실에서 목적이나 방향을 잃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안개 속에서 누군가를 찾는 꿈을 꾸면 사랑하는 사람을 잃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연결되어 있지 않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안개가 걷히는 꿈을 꾸면 현실에서 혼란과 불확실성이 사라지고 미래가 더 명확해지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안개는 혼란과 불확실성을 나타내며,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또한 과거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을 나타내기도 하며 현실에서 목적이나 방향을 잃고 있음을 나타냅니다.안개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연결되어 있지 않다고 느끼는 것을 나타내기도 하고,안개가 걷히는 것은 혼란과 불확실성이 사라지고 미래..

열매 과일 종류별 꿈해몽 [내부링크]

목차 열대, 과일 꿈해몽 정리 열매 또는 과일 종류별 꿈해몽 이란? 과일 꿈해몽은 과일을 꿈에서 보거나 먹었을 때 그 의미를 해석하는 것으로 과일은 일반적으로 건강, 풍요, 사랑 등의 상징으로 해석됩니다. 예를 들어, 사과는 건강과 지혜를 의미하고, 바나나는 성적 욕구와 만족을 의미하고 과일 꿈해몽은 꿈꾸는 사람의 심리 상태와 현재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과일 꿈해몽은 꿈꾸는 사람이 자신의 삶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느끼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과일이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사업의 성과, 결혼의 성사, 창작의 결과물 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잘 익은 과일을 따먹는 꿈 임신, 입학, 승진, 당선 등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덜 익은 과일을 먹는 꿈 불리한 일이 생길 수 있..

테누다 디 트리노로 레 쿠폴레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토스카나 주요품종 카베르네 프랑 55%, 메를로 27%, 카베르네 소비뇽 17%, 쁘띠 베르도 1% 등급 Toscana IGT(IGP)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2. 와인평점 : 비비노평점 4.1을 랭크하고 있으며, 평점자 11982명이다. 3. 와인정보 테누타 디 트리노로(Tenuta di Trinoro)는 항상 의견이 엇갈리는 와인이다. 그런 논쟁의 이유는 가격에 있다. 같은 등급의 와인보다 두 배 이상 비싼 가격 때문에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논란의 대상이 되었다. 토스카나(Toscana)는 이탈리아의 대표 와인 산지다. 토스카나는 티레니아 해안(Thyrrhenian Coast)과 피렌체(Firenze)와 시에나(Siena)의 두 지역으로 나눠..

폰토디 끼안티 클라시코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토스카나 키안티 클라시코 주요품종 산지오베제 100% 등급 Chianti Classico DOCG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2. 와인평점 : 비비노평점 3.9 이며, 23987명이 평점을 주었다. 3. 와인정보 폰토디(Fontodi)는 피렌체 출신의 마네티(Manetti) 가문이 1968년 키안티 클라시코 지역의 작은 마을 판자노(Panzano)에 설립한 와이너리이다. 마네티 가문은 수세기 동안 이태리 전통 기와를 만드는 재료인 테라코타를 생산해 왔으나 키안티의 전통을 지키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와인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키안티 클라시코의 생산지역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약 47km, 동쪽에서 서쪽으로 약 21~27km 크기로 측정된다. 전체 70,000 ..

루피노 리제르바 두칼레 끼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토스카나 키안티 클라시코 주요품종 산지오베제 80%, 메를로 + 카베르네 소비뇽 20% 등급 Chianti Classico DOCG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5~18 2. 와인평점 : 비비노 평점 3.8이며, 54496명이 평점을 하였다. 3. 와인정보 Awards 2012 빈티지 James Suckling 92점 2010 빈티지 KWC 금메달 2007 빈티지 James Suckling 92점 루피노(Ruffino)는 토스카나의 7개의 주요 포도원과 9개의 작은 포도재배지역, 총 1,500 헥타아르 지역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 중 600 헥타아르의 빈야드에서 와인생산을 하고 있으며 키안티 클라시코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토지과 지리적 특징을 아는게 필수적이다. 산지..

아이허브 4월 할인코드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허브 4월 할인코드를 정리해 보아요!! 요즘 물가 장난아닙니다. 월급빼고 다 오르는 그야말로 월급루팡의 시대입니다. 집앞 치킨집을 가도 가격이 한 달새 두번 변동되어 딱지가 붙은 시대를 체감하고 있습니다. 한번 오른 물가는 내려가지 않고 지출은 늘어만 가네요. 그래도 매일 지친 일상에서 건강은 지켜야겠습니다. 매일 영양제는 챙겨먹어가며 건강의 끈을 부여 잡아야죠. 매일 챙겨먹는 영양제도 재구매하려면 부담이 있는데, 할인코드로 부담을 덜게 되었네요. 아이허브 4월 할인코드가 떴습니다. 기간제한도 있는것도 있고, 신규가입자에게 여전히 대폭 할인을 해주는 것도 있습니다. 해외직구라고 해서 전에는 배송대행지(이하 배대지)를 이용해서 물건 분실, 파손, 배송비 초과 등의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직..

더 프리즈너 [내부링크]

1.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 주요품종 진판델 51%, 카베르네 소비뇽 19%, 시라/쉬라즈 15%, 쁘띠 시라 12%, 샤르보노 2%, 그르나슈 1% 알코올 15.2 % 음용온도 15~17 2. 와인평점 : 비비노 평점 4.4를 차지하고 있으며, 121120명이 평점을 하였다. 굉장히 높은 점수이다. 3. 와인정보 나파 밸리(Napa Valley)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이 지역에 처음 거주했던 와포(Wappo) 인디언 부족에게 나파란 '풍요의 땅'을 의미하는 말이었다. 나파 계곡에 처음 포도를 재배한 사람들은 조지 연트(George Yount)와 같은 1840년 경의 초기 탐험가들이었고, 이후 1861년 이 지역에 최초의 상업적인 와인 양조장이 설립, 1889..

[할인정보] 세븐일레븐 4월 와인 할인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엔 세븐일레븐 와인 할인 행사 총정리입니다. 4월 와인 할인 정리 시작합니다. 삼성카드 20% 할인 1. 피치니메모로 (행사가 12,400원 / 할인가 9,920원) 국가/생산지역 이탈리아(Italy) 주요품종 프리미티보 (Primitivo) 40%, 몬테풀치아노 (Montepulciano) 30%, 네로 다볼라 (Nero d'Avola) 20%, 메를로 (Merlot) 10% 음용온도 16~18 추천음식 토마토소스 파스타, 피자, 치킨, 육류요리 [테이스팅노트] 체리, 무화과 등 과일향과 맛이 진하고 12개월 오크통에서 숙성한 몬테풀치아노의 영향으로 약간의 오크 향이 우아한 느낌을 준다. 2. 폰토디 끼안티 클라시코 (행사가 49,700원 / 할인가 39,760원) 국가/생산지역 이탈리아(Ita..

[할인정보] 이마트24 4월 와인 할인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이마트24 4월 와인 할인 행사 총정리 시작합니다. KB pay 30% 페이백 다음달 말 계좌로 입금!! 1. 루피노 리제르바 두칼레 끼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행사가 37900원 / 할인가 26530 국가/생산지역 이탈리아(Italy) 토스카나(Toscana) 키안티 클라시코(Chianti Classico) 주요품종 산지오베제 (Sangiovese) 80%, 메를로 (Merlot) ,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20%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5~18 추천음식 파마산을 곁들인 가지요리, 토마토 소스 파스타, 라구 파스타 등과 함께하면 좋다. [테이스팅노트] 전형적인 산지오베제의 바이올렛, 잘 익은 붉은 과일, 그리고 말린 자두 잼의 향이 강렬하게 느껴지며 섬세하게 느껴..

[할인정보] GS25 4월 와인 할인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GS25 편의점 4월 와인 할인 행사 총정리 시작하겠습니다. GS25 편의점 와인 할인 행사 6종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20% 페이백 할인 1. 라크라사드 소비뇽블랑 생산자 라크라사드 국가 프랑스 주요품종 쇼비뇽블랑 알코올 12% 추천음식 파스타, 샐러드, 가금류, 생선, 아펠리티프 등 테이스팅노트 색상은 연한 노란색, 흰꽃, 사과, 복숭아의 시트러스의 아로마, 입안에서는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자몽과 미네랄의 풍미와 신선한 피니시로 마무리됩니다. 행사가 8900원 / 할인가 7120원 2. 360 루아르 소비뇽블랑 발 데 루아르 생산자 루아르 프로프리에테 Loire Propri 국가/생산지역 프랑스(France) 루아르(Loire) 주요품종 소비뇽 블랑 (Sauvignon Blanc) 100% 알코..

쿵 푸 걸 리슬링 [내부링크]

소개 국가지역 미국 워싱턴주 콜롬비아 밸리 와이너리 찰스스미스 와인즈 주요품종 리슬링 100% 알코올 12~13 % 음용온도 8~10 Awards 2013 빈티지 Wine Spectator's TOP 1OO of 2O14 43위 2012 빈티지 Wine Spectator's TOP 1OO of 2O13 51위 찰스 스미스는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작은 언덕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세크라멘토의 외곽지역에서 자라났다. 웨일즈 출신의 어머니와 프랑스 출신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전 세계를 여행하는 것을 갈망하였다. 그는 언제나 기회가 되면 미국에서 만난 여자친구를 만나기 위해 덴마크로 이주할 것을 꿈꿔오기도 했다. 1999년 미국으로 돌아온 그는 시애틀 다운타운 건너편쪽에 위치한 워싱턴 퓨젓 사운드의 ..

도둑 강도 꿈해몽 [내부링크]

도둑 강도 꿈해몽 돈을 도둑맞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근심, 걱정거리가 해소되는 꿈입니다. 좋은 꿈입니다. 기다리던 기쁜소식이나 또다른 좋은일이 반드시 있겠습니다. 집안에 도둑이 들어 귀중품과 돈을 가져가 버린 꿈 좋은 꿈입니다. 사업이 잘 되거나 집안에 경사가 있을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도둑이 물건을 훔치지 않고 나가거나 도둑에게 물건을 되돌려 받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이 실패로 돌아가거나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도둑이 물건을 훔쳐가는 것을 보는 꿈 금적적인 어려움을 겪게 되나 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되는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

지디 바이라 랑게 로쏘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피에몬테 랑게 주요품종 네비올로, 돌체토 , 바르베라, 알바로사, 프레이자, 피노누아 등급 DOC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지디 바이라(GD Vijra)는 피에몬테 지방의 바롤로 마을 서쪽에 위치한 가족경영 와이너리이다. 1972년 Aldo Vajra와 그의 아내 Milena가 평범한 삶에서 귀농하여 와이너리를 설립 해 지금껏 가족경영 체제로 세 자녀와 함께 운영하고 있다. 랑게(Langhe)는 이탈리아 북서부의 와인 산지로 피에몬테에 속한다. 랑게는 이 지방 언어로 랑가(Langa)에서 유래했다. 남에서 동으로 흐르는 타나로(Tanaro)강 인근 언덕 지역에 포도원이 있다. 랑게의 와인, 치즈, 송로 버섯은 식도락가들에게 매우 유명하다. 유네스코는 2014년 랑게 지..

19 크라임스 레드 블랜드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호주 사우스 이스턴 오스트레일리아 주요품종 시라/쉬라즈 + 그르나슈(가르차차) + 마타로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5~17 와인정보 19 크라임스(19 Crimes)는 과거 영국에서 절도, 화폐위조, 중혼 등 19가지 범죄 리스트를 정하여 그에 해당하는 죄목을 가진 범죄자 또는 아일랜드 영국 통치에 반대하는 사람들에게 호주로 강제 이주 형벌을 내렸고, 그들은 개척자가 되어 호주에서 새로운 인생을 펼친 그들의 살아있는 스토리와 역사를 기리기 위하여 탄생하였다. 사우스 이스턴 오스트렐리아(South Eastern Australia)는 남호주와 뉴 사우스 웨일스를 포괄하는 명칭이다. 여러 지역의 와인이 섞여 완성된 경우 이 이름을 쓴다. 마타로(Mataro)는 스페인과 지중해 지..

콘차이 토로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칠레 마이포 밸리 주요품종 까베르네소비뇽 100% 알코올 13.5 % 음용온도 17~18 1초에 한병씩 팔리는 와인으로 유명 와인정보 콘차이 토로 (Concha y Toro)는 칠레 역사의 황금 시대동안에 살았던 정열적인 정치가인 돈 멜초르 드 콘차이 토로 (Don Melchor de Concha y Toro)와 엄격했던 사학가인 마르께스 드 카사 콘차(Marques de Casa Concha), 두 창립자의 이름을 자랑스럽게 기린 것이다. 마이포 밸리(Maipo Valley)는 칠레 중심부의 와인 산지다. 마이포 밸리(Maipo valley)는 칠레의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생산의 심장부로, 칠레 와인에서 특징적으로 보여 주는 블랙 커런트(Black C..

도깨비 꿈해몽 [내부링크]

도깨비 꿈해몽 도깨비를 보는 꿈 좋은 꿈입니다. 횡재수가 있거나 뜻밖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기다리던 기쁜소식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도깨비가 쫓아오거나 노려보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능력에 벅차거나, 누군가에게 시달림을 받는 꿈입니다. 도깨비에게 쫓기는 꿈은 한 가지에 너무 얽매여 버린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항상 같은 생각만 하고 주위를 볼 수 없게 되어 버릴 것입니다. 너무 열중한 것으로, 자신의 목을 조르는 결과가 될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좋지 않은 신호가 있을 때는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을 기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자신이 도깨비가 되는 꿈 좋은 꿈입니다..

페로 13 더 레이디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베네토 주요품종 피노그리지오 100% 알코올 12~13 % 음용온도 8~10 와인정보 베네토(Veneto)는 이탈리아 북동부의 와인 산지다. 베네토는 언덕 지역으로, 소아베와 발폴리첼라 와인으로 유명하다. 이 지역의 40%가 DOC이며, 크고 유명한 와인 생산자들이 많다. 포도원은 모래, 석회암, 이암으로 구성된다. 코르비나(Corvina), 론디넬라(Rodinella)의 레드 품종과 가르가네가(Garganega), 베스파욜로(Vespaiolo)의 화이트 와인이 생산된다. 피노 그리(Pinot Gris)는 프랑스 알자스(Alsace), 이탈리아의 화이트 품종이다. 피노 그리는 프랑스 부르고뉴(Bourgogne)에서 유래했지만, 대부분 이탈리아에서 재배되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빌라 엠 로쏘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피에몬테 주요품종 브라케토 100% 알코올 5 % 음용온도 6~8 와인정보 지아니 갈리아르도(Gianni Gagliardo)는 이태리 피에몬테 지방의 가족경영 생산자로, La Morra, Barolo, Monforte d Alba, Serralunga d Alba, Monticello d Alba 등 피에몬테의 보석 같은 생산지에서 다채로운 와인을 만들고 있다. 피에몬테(Piemonte)는 이탈리아 북서부의 와인 산지다. 피에몬테 와인은 대부분 이 지방 토착 품종으로 만든다. 주요 품종으로 그 유명한 네비올로 이외에도 바르베라(Barbera), 돌체토, 브라케토(Brachetto), 프레이사(Freisa), 그리뇰리노(Grignolino)가 있다. 브라케토(Brachetto..

발비 소프라니 바르바레스코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피에몬테 바르바레스코 주요품종 네비올로 100%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카페타 (Francesco Capetta) 는 1953년 프란체스코 카페타(Francesco Capetta)에 의해 삐에몬테에 설립된 가족회사로 삐에몬테 지역에서 환경검증 ISO 14001을 획득한 최초의 와이너리이다. 바르바레스코(Barbaresco)는 이탈리아 피에몬테의 우수한 와인 중의 하나 이다. 바르바레스코는 아주 오래전에 탄생한 와인으로, 리비(Livy)의 불멸의 작품인 '로마의 역사'에서 언급되었다. 과거에는 바르바레스코를 네비올로나 바롤로로 불렀으며 이 와인을 양조한 사람들이 와인에 달콤한 맛과 거품을 주는 모스카텔로(Moscatello)와 파세레타(Passer..

나비 꿈해몽 [내부링크]

나비 꿈해몽 나비꿈은 새로운 기회를 암시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뜻하는 바를 이루게 될 수도,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수 도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긍정적이지는 않으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나비가 춤추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가까운 미래에 실제 발생할 일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현실에서 실제 일어나는 일들은 그 자체만으로는 길흉을 판단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 일을 어떻게 처리했느냐에 따라 길함이 오거나 흉함을 부르기도 합니다. 본인의 신상이나 주변에 변화가 생길 꿈입니다. 예쁜 나비를 잡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딸에 관한 태몽입니다. 나비가 불 속으로 날아드는 꿈 ..

9 라이브스 리저브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칠레 센트럴 밸리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산 페드로(San Pedro)의 역사는 1865년 칠레 최대 규모로서, 가장 고품격의 와이너리를 표방하며 열정적인 기업가인 보니파시오와 호세 그레고리오 꼬레아 알바노 형제에 의해 시작되었다. 센트럴 밸리(Central Valley)는 칠레 중심부 와인 산지를 아우르는 명칭이다. 칠레의 수도인 산티아고(Santiago)에서 남쪽으로 320km정도 떨어진 마울레 밸리까지 속해있으며, 좌측으로는 태평양과 우측에 안데스 산맥이 자리하고 있다. 이 지역은 칠레 와인 생산의 핵심 지역이라고 볼 수 있으며 마이포 밸리, 라펠 밸리, 큐리코 밸리, 마울레 밸리 등이 이 지역에 속해 있다. 1865년에 설립..

9 라이브스 리저브 메를로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칠레 센트럴 밸리 주요품종 메를로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산 페드로(San Pedro)의 역사는 1865년 칠레 최대 규모로서, 가장 고품격의 와이너리를 표방하며 열정적인 기업가인 보니파시오와 호세 그레고리오 꼬레아 알바노 형제에 의해 시작되었다. 센트럴 밸리(Central Valley)는 칠레 중심부 와인 산지를 아우르는 명칭이다. 칠레의 수도인 산티아고(Santiago)에서 남쪽으로 320km정도 떨어진 마울레 밸리까지 속해있으며, 좌측으로는 태평양과 우측에 안데스 산맥이 자리하고 있다. 이 지역은 칠레 와인 생산의 핵심 지역이라고 볼 수 있으며 마이포 밸리, 라펠 밸리, 큐리코 밸리, 마울레 밸리 등이 이 지역에 속해 있다. 1865년에 설립된 산페드..

9 라이브스 리저브 까르미네르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칠레 센트럴 밸리 주요품종 카르메네르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산 페드로(San Pedro)의 역사는 1865년 칠레 최대 규모로서, 가장 고품격의 와이너리를 표방하며 열정적인 기업가인 보니파시오와 호세 그레고리오 꼬레아 알바노 형제에 의해 시작되었다. 센트럴 밸리(Central Valley)는 칠레 중심부 와인 산지를 아우르는 명칭이다. 칠레의 수도인 산티아고(Santiago)에서 남쪽으로 320km정도 떨어진 마울레 밸리까지 속해있으며, 좌측으로는 태평양과 우측에 안데스 산맥이 자리하고 있다. 이 지역은 칠레 와인 생산의 핵심 지역이라고 볼 수 있으며 마이포 밸리, 라펠 밸리, 큐리코 밸리, 마울레 밸리 등이 이 지역에 속해 있다. 1865년에 설립된 산..

캐논볼 소노마 샤르도네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소노마 카운티 주요품종 샤르도네 100%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0~12 와인정보 캐논볼은 무릎을 안고 하는 다이빙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캐논볼은 이 의미를 충실히 담아낸 독특한 로고를 앞세워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와인이다. 소노마 카운티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소노마에 본격적인 와인 산업의 기반을 구축한 것은 1823년 프란체스카 수도원에 포도를 심었던 호세 알티메라 신부였다. 따뜻하고 건조한 봄 날씨, 촉촉하게 비가 내렸던 겨울과 봄, 낮은 강우량을 기록했던 여름을 거치면서 훌륭한 밸런스, 산도, 당분, 우아한 빛깔, 그리고 최고의 맛을 가진 샤르도네가 탄생했다. 풍부한 산도와 크리미한 부드러움, 사과, 레몬 커스터드의 싱그러운..

캐논볼 소노마 메를로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소노마 카운티 주요품종 메를로 100%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캐논볼은 무릎을 안고 하는 다이빙이라는 의미이다. 독특한 로고를 앞세워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와인이다. 소노마 카운티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소노마에 본격적인 와인 산업의 기반을 구축한 것은 1823년 프란체스카 수도원에 포도를 심었던 호세 알티메라 신부였다. 캐논볼 와인메이커 소유의 포도밭 아담과 이브는 Northern Russian River Valley에 위치해있다. 수확 전, 탱탱한 포도알의 크기가 약간 줄어들면서 과육에 당분이 축적될 때까지 포도를 따지 않기 때문에, 과실의 농축된 풍미와 흙 냄새가 달콤하게 어우러지는 특징이 있다. 부드럽고 풍부하면..

캐논볼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80% + 쁘띠쉬라 13% + 메를로 6% + 카베르네 프랑 1%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9 와인정보 Awards 2016 San Francisco International Wine Competition 91Pts. 2016 Ultimate Wine Challenge 91Pts. (Excellent, Great Value) 2016 Affairs of the Vine Cabernet Shoot Out Gold Medal 캐논볼은 무릎을 안고 하는 다이빙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캐논볼은 이 의미를 충실히 담아낸 독특한 로고를 앞세워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와인이다. 캘리포니아(California) 포도원은 크게 3개 지역으로..

발비 소프라니 바롤로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피에몬테 바롤로(Barolo) 주요품종 네비올로 100%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카페타는 1953년 프란체스코 카페타에 의해 삐에몬테에 설립된 가족회사로 삐에몬테 지역에서 환경검증 ISO 14001을 획득한 최초의 와이너리이다. 바롤로는 이탈리아 북서부 피에몬테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바롤로는 전형적인 구릉 지대로 네비올로로 만든 와인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이 지역은 1980년 DOCG등급을 획득했다. 네비올로(Nebbiolo)는 이탈리아 레드 품종이다. 네비올로라는 이름은 이탈리아어로 안개를 뜻하는 네비아(Nebbia)에서 유래했다. 네비올로는 고대 품종으로 포도원에서 재배되며 많은 변이를 일으킨 것으로 추정된다. 네비올로는 그 포도 송이의 어..

발비 소프라니 가비 [내부링크]

와인소개 와인정보 카페타는 1953년 프란체스코 카페타(Francesco Capetta)에 의해 삐에몬테에 설립된 가족회사로 삐에몬테 지역에서 환경검증 ISO 14001을 획득한 최초의 와이너리이다. 피에몬테(Piemonte)는 이탈리아 북서부의 와인 산지다. 피에몬테 와인은 대부분 이 지방 토착 품종으로 만든다. 주요 품종으로 그 유명한 네비올로 이외에도 바르베라, 돌체토, 브라케토, 프레이사, 그리뇰리노가 있다. 코르테제(Cortese)는 이탈리아 화이트 품종으로 그 유명한 가비(Gavi)와인을 만드는 데 쓰인다. 코르테제는 더운 기후에서 자라도 산미가 좋아 늘 싱그럽다. 가비 마을에서 난 가비 와인은 가비 디 가비라 부르는데 코르테제 품종으로 만든 와인의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 와인은 바디가 ..

발비 소프라니 갈라로사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피에몬테 주요품종 말바시아 + 브라케토 알코올 5.5 % 음용온도 8~10 와인정보 카페타는 1953년 프란체스코 카페타에 의해 삐에몬테에 설립된 가족회사로 삐에몬테 지역에서 환경검증 ISO 14001을 획득한 최초의 와이너리이다. 피에몬테는 이탈리아 북서부의 와인 산지다. 피에몬테 와인은 대부분 이 지방 토착 품종으로 만든다. 주요 품종으로 그 유명한 네비올로 이외에도 바르베라, 돌체토, 브라케토, 프레이사, 그리뇰리노가 있다. 브라케토는 이탈리아 아키(Acqui)지역에서 재배되는 레드 품종이다. 이 품종은 드라이한 일반 와인부터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양조된다. 와인이 색이 매우 고우며, 야생 딸기향을 진하게 낸다. 이탈리아 피에몬테 아키지역에서 이 품..

윈즈 쿠나와라 에스테이트 카베르네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호주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100%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윈스 쿠나와라 에스테이트(Wynns Coonawarra Estate)는 쿠나와라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회사로 1896년에 John Riddoch 이 설립했다. 1901년, Riddoch의 사망후 약 50년간 쿠나와라 와인의 명성이 점차 떨어지고 있었으나 1951년에 Melbourne 의 와인 상인인 Samuel Wynn 와 그의 아들 David Wynn 이 양조장과 포도원을 구입하고 이름을 윈스 쿠나와라 이스테이트로 변경하면서 그 명성이 되살아나기 시작했다. 호주(Australia)는 와인을 생산하기에 완벽한 나라라고 말할 수 있다. 호주의 커다란 땅 덩어리와 2천만이 조금 넘는 비교적 작은 인구를 지녀 환경은 ..

윈즈 쿠나와라 에스테이트 쉬라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호주 주요품종 시라/쉬라즈 100%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윈스 쿠나와라 에스테이트(Wynns Coonawarra Estate)는 쿠나와라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회사로 1896년에 John Riddoch 이 설립했다. 1901년, Riddoch의 사망후 약 50년간 쿠나와라 와인의 명성이 점차 떨어지고 있었으나 1951년에 Melbourne 의 와인 상인인 Samuel Wynn 와 그의 아들 David Wynn 이 양조장과 포도원을 구입하고 이름을 윈스 쿠나와라 이스테이트로 변경하면서 그 명성이 되살아나기 시작했다. 호주(Australia)는 와인을 생산하기에 완벽한 나라라고 말할 수 있다. 호주의 커다란 땅 덩어리와 2천만이 조금 넘는 비교적 작은 인..

브레드앤버터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100%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7~19 와인정보 브레드앤버터는 나파밸리에 자리한 작은 생산자로 젖산발효 과정과 오크숙성 과정에서 오는 자연스러운 풍미에서 착안하여 이와 같은 이름을 붙였다. 캘리포니아(California) 포도원은 크게 3개 지역으로 나뉘는데, 샌프란시스코 북쪽 해안에 위치한 나파 밸리(Napa Valley)와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지역, 캘리포니아 중부 내륙의 산 호아퀸 밸리(San Joaquin Valley), 그리고 남부 해안지역의 몬트레이 카운티(Monterey County)와 산타 클라라(Santa Clara)가 있다. 갓 구워낸 빵과 짭짤한 버터가 놓인 식탁. 심플하고 수수하지만 그 누구..

베어풋 진판델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주요품종 진판델 77% + 쁘띠 시라 5% + 시라/쉬라즈 8% + 기타 품종 10%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베어풋 (Barefoot) 은 2011년 기준 5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와인 브랜드로 '와인은 재밌다' 라는 컨셉으로 유명하다. 가볍게 즐기는 데일리 와인이며, 미국에서 가장 많은 수상 실적을 가지고 있는 와인 브랜드로써 높은 품질을 보여주고 있다. 캘리포니아(California) 포도원은 크게 3개 지역으로 나뉘는데, 샌프란시스코 북쪽 해안에 위치한 나파 밸리(Napa Valley)와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지역, 캘리포니아 중부 내륙의 산 호아퀸 밸리(San Joaquin Valley), 그..

베어풋 카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주요품종 카베르네소비뇽 알코올 12.5~13.5 % 음용온도 15~17 와인정보 베어풋 (Barefoot) 은 2011년 기준 5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와인 브랜드로 '와인은 재밌다' 라는 컨셉으로 유명하다. 가볍게 즐기는 데일리 와인이며, 미국에서 가장 많은 수상 실적을 가지고 있는 와인 브랜드로써 높은 품질을 보여주고 있다. 캘리포니아(California) 포도원은 크게 3개 지역으로 나뉘는데, 샌프란시스코 북쪽 해안에 위치한 나파 밸리(Napa Valley)와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지역, 캘리포니아 중부 내륙의 산 호아퀸 밸리(San Joaquin Valley), 그리고 남부 해안지역의 몬트레이 카운티(Monterey Co..

베어풋 모스카토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주요품종 모스카토 , 심포니, 리슬링 알코올 8.5~9.5 % 음용온도 6~8 와인정보 베어풋 (Barefoot) 은 2011년 기준 5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와인 브랜드로 '와인은 재밌다' 라는 컨셉으로 유명하다. 가볍게 즐기는 데일리 와인이며, 미국에서 가장 많은 수상 실적을 가지고 있는 와인 브랜드로써 높은 품질을 보여주고 있다. 캘리포니아(California) 포도원은 크게 3개 지역으로 나뉘는데, 샌프란시스코 북쪽 해안에 위치한 나파 밸리(Napa Valley)와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지역, 캘리포니아 중부 내륙의 산 호아퀸 밸리(San Joaquin Valley), 그리고 남부 해안지역의 몬트레이 카운티(Monter..

쥐 꿈해몽 [내부링크]

쥐 꿈해몽 들쥐가 들끓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집안에 다툼이 있을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좋지 않은 신호가 있을 때는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을 기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쥐가 옷을 갉아먹는 꿈 좋은 꿈입니다. 재물이 들어오고 안정적으로 일이 진행됩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을기대할수 있겠습니다. 잡았던 쥐를 놓치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되는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쥐가 창고의 곡식을 모조리 먹어..

파우스티노 1세 그랑 리제르바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스페인 리오하 주요품종 템프라니요86% + 그라시아노9% + 마주엘로5%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s 2014 International Wine Challenge 은메달 2013 Decanter Asia Award 은메달 2015 대한민국 주류대상 '구대륙 레드 와인부문 대상' 수상 2016 대한민국 주류대상 '구대륙 레드 와인부문 대상' 수상 2017 대한민국 주류대상 '구대륙 레드 와인부문 대상' 수상 2008 빈티지: Robert Parker 90점, Wine Enthusiast 90점 파우스티노 (Faustino) 는 1861년에 Eleuterio Martinez Arzok에 의해 설립되어 주로 배럴 와인으로 리오하 인근지역에 판매하다 19..

맥주의 역사 1 [내부링크]

맥주의 기원 맥주의 역사를 더듬으면 유럽 근현대 민중의 삶을 이해하는 사회 경제사적인 의미가 보인다. 맥주를 이해하는 것은 유럽의 역사를 이해하는 것이다. 혁명과 독재뿐 아니라 종교적 사건, 전쟁, 사랑과 예술의 뒤편에는 어김없이 맥주가 있다. 맥주를 사랑했던 역사적인 인물들과 유럽 역사에 녹아있는 서민들의 맥주 이야기를 찾아가다 보면 여러분도 '악마보다 검고 사랑보다 쓴' 맥주를 사랑하게 될 것이다. 왕부터 농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의 사랑을 받은 '평등의 술' 맥주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다. 인류는 발아한 보리가 달콤한 맛을 내며 발효가 잘 된다는 사실은 일찍이 알았다. 맥주의 역사는 경작의 역사만큼이나 오래 되었다. 맥주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발효주이자 가장 대중적인 알코올이다. 맥주는 역..

곰 꿈해몽 [내부링크]

곰 꿈해몽 곰을 타고 다니는 꿈 좋은 꿈입니다. 큰 재물이 생기거나, 어떤 집단의 리더가 될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곰에게 공격받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좋지 않은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곰이 나무에 오르거나 강에서 헤엄치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가족 중 누군가의 명예가 올라갈 꿈입니다. 커다란 곰을 보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

비에티 모스카토 다스티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피에몬테 아스티 주요품종 모스카토 100% 음용온도 6~8 와인정보 비에티(Vietti)는 19세기부터 와인 생산의 역사를 시작하였지만, 20세기에 처음으로 생산된 와인에 비에티 라는 이름을 새겨 넣으면서 진정한 역사가 시작 되었다. 아스티(Asti)는 이탈리아 북서부 피에몬테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아스티는 피에몬테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최고의 생산지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가 생산된다. 모스카토( Moscato)는 이탈리아어로 화이트 품종 뮈스까( Muscat)를 의미한다. 이탈리아 북서부 지역의 아스티 지방에서 생산되는 스파클링 와인은 모스카토 다스티 (Moscato d'Asti) 라 부른다. 모스카..

라 스피네따 모스카토 다스티 브리코 콸리아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피에몬테 아스티 주요품종 모스카토 100% 음용온도 6~8 와인정보 라스피네따(La Spinetta) 기업의 기원은 197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때 리베티 가족은 원래의 라스피네따의 땅을 사들였고, 바르바레스코 마을 가까이의 까스타뇰 델 란쯔에 자리잡았다. 아스티(Asti)는 이탈리아 북서부 피에몬테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아스티는 피에몬테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최고의 생산지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가 생산된다. 모스카토( Moscato)는 이탈리아어로 화이트 품종 뮈스까( Muscat)를 의미한다. 이탈리아 북서부 지역의 아스티 지방에서 생산되는 스파클링 와인은 모스카토 다스티 (Moscato d'A..

아랄디카 모스카토 다스티 돌체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피에몬테 주요품종 모스카토 100% 등급 DOCG 알코올 5 % 음용온도6~8 와인정보 아랄디카(Araldica)는 현재 900헥타에 이르는 포도원을 관리하고 있는 협동 조합으로, 1950년대부터 피에몬테 지방 와인 생산의 많은 양을 담당하고 있는 지역 대표 생산 업체다. 피에몬테(Piemonte)는 이탈리아 북서부의 와인 산지다. 피에몬테 와인은 대부분 이 지방 토착 품종으로 만든다. 주요 품종으로 그 유명한 네비올로 이외에도 바르베라(Barbera), 돌체토, 브라케토(Brachetto), 프레이사(Freisa), 그리뇰리노(Grignolino)가 있다. 아랄디카는 부티노(Boutinot) 와인 그룹이 소유한 이태리 북서부 피에몬테 지역의 브랜드 입니다. 부티노에서는 ..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피에몬테 아스티 주요품종 모스카토 100% 음용온도 6~8 와인정보 칸티(Canti)를 대변하는 단어는 스타일 전통 그리고 즐거운 인생이다. 이 브랜드를 만든 지아니 마르티니(Gianni Martini)라는 와인생산자는 하나의 와인 브랜드가 세계 무대에서 이태리 홍보대사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있었다. 아스티(Asti)는 이탈리아 북서부 피에몬테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아스티는 피에몬테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최고의 생산지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가 생산된다. 모스카토( Moscato)는 이탈리아어로 화이트 품종 뮈스까( Muscat)를 의미한다. 이탈리아 북서부 지역의 아스티 지방에서 생산되는 ..

파올로 사라꼬 모스카토 다스티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피에몬테 아스티 주요품종 모스카토 음용온도 6~8 와인정보 아스티(Asti)는 이탈리아 북서부 피에몬테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아스티는 피에몬테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최고의 생산지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가 생산된다. 모스카토( Moscato)는 이탈리아어로 화이트 품종 뮈스까( Muscat)를 의미한다. 이탈리아 북서부 지역의 아스티 지방에서 생산되는 스파클링 와인은 모스카토 다스티 (Moscato d'Asti) 라 부른다. 모스카토는 토양적인 무스크 향에서 기인된 이름이다. 1900년,Luigi Saracco에 의해 설립된 Saracco Family의 포도밭은 Vermouth을 생산하는 회사에 Mosca..

보난자 카베르네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주요품종 카베르네소비뇽 100% 음용온도 15~17 와인정보 케이머스 빈야드(Caymus Vineyards)는 와인 전문지 Wine Spectator에서 1988년부터 1999년까지 12년간 뽑은 Top 10에 Special Selection을 포함한 와인들이 6년간 랭크된 바 있는 미국 고급 와인의 대명사격 와이너리이다. 캘리포니아(California) 포도원은 크게 3개 지역으로 나뉘는데, 샌프란시스코 북쪽 해안에 위치한 나파 밸리(Napa Valley)와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지역, 캘리포니아 중부 내륙의 산 호아퀸 밸리(San Joaquin Valley), 그리고 남부 해안지역의 몬트레이 카운티(Monterey County)와 산타 클라라(S..

코넌드럼 레드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주요품종 진판델 + 카베르네 소비뇽 + 메를로 + 기타 품종 음용온도16~18 와인정보 Awards 2014 Vintage: Wine Spectator 88점 / Cellar Tracker 88점 2013 Vintage: Wine Spectator 88점 / Cellar Tracker 89점 나파 밸리(Napa Valley)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이 지역에 처음 거주했던 와포(Wappo) 인디언 부족에게 나파란 '풍요의 땅'을 의미하는 말이었다. 나파 계곡에 처음 포도를 재배한 사람들은 조지 연트(George Yount)와 같은 1840년 경의 초기 탐험가들이었고, 이후 1861년 이 지역에 최초의 상업적인 와인 양조장이 설립, 1889년..

퀼트 나파 밸리 리저브 카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카운티 나파밸리 주요품종 카베르네소비뇽 100%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5~17 와인정보 Awards 2015빈티지 와인 스펙테이터 Wine Spectator 92점 나파 밸리(Napa Valley)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이 지역에 처음 거주했던 와포(Wappo) 인디언 부족에게 나파란 '풍요의 땅'을 의미하는 말이었다. 나파 계곡에 처음 포도를 재배한 사람들은 조지 연트(George Yount)와 같은 1840년 경의 초기 탐험가들이었고, 이후 1861년 이 지역에 최초의 상업적인 와인 양조장이 설립, 1889년에 이르러 140개의 와인 양조장이 운영 되기에 이르렀다.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은 거의 모든 ..

퀼트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100%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5~17 와인정보 Awards 2015 빈티지: Wine Spectator 91점 나파 밸리(Napa Valley)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이 지역에 처음 거주했던 와포(Wappo) 인디언 부족에게 나파란 '풍요의 땅'을 의미하는 말이었다. 나파 계곡에 처음 포도를 재배한 사람들은 조지 연트(George Yount)와 같은 1840년 경의 초기 탐험가들이었고, 이후 1861년 이 지역에 최초의 상업적인 와인 양조장이 설립, 1889년에 이르러 140개의 와인 양조장이 운영 되기에 이르렀다.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은 거의 모든 와인생산국에서 재배되..

19 크라임스 쉬라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호주 사우스이스턴오스트레일리아 주요품종 시라/쉬라즈 100%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5~17 와인정보 19 크라임스(19 Crimes)는 과거 영국에서 절도, 화폐위조, 중혼 등 19가지 범죄 리스트를 정하여 그에 해당하는 죄목을 가진 범죄자 또는 아일랜드 영국 통치에 반대하는 사람들에게 호주로 강제 이주 형벌을 내렸고, 그들은 개척자가 되어 호주에서 새로운 인생을 펼친 그들의 살아있는 스토리와 역사를 기리기 위하여 탄생하였다. 사우스 이스턴 오스트렐리아(South Eastern Australia)는 남호주와 뉴 사우스 웨일스를 포괄하는 명칭이다. 여러 지역의 와인이 섞여 완성된 경우 이 이름을 쓴다. 시라(Syrah)는 프랑스 남부 레드 품종이다. 유전자 분석에 따르면,..

조상 죽은사람 꿈해몽 [내부링크]

조상 죽은사람 꿈해몽 돌아가신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좋은 꿈입니다. 입학, 취업, 승진 등 좋은 경사가 생길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돌아가신 조상이 집에 왔다가 사라지는 꿈 이 꿈은 길몽(吉夢)과 흉몽(凶夢) 양쪽 모두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진행하고 있는 일에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났다 사라지게 되는 꿈입니다. 평정심을 가지고 매사에 임하면 길(吉)함은 최대한 커지고 흉(凶)함은 사라질 것입니다. 적극적이되 오만하지 않으면 반드시 길(吉)한 것만을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조상이 머리를 쓰다듬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병이나 사고 등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

나파 셀라 카베르네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 카운티 포도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100% 알코올 14.5% 용량 750ml 시음온도 13-15 와인정보 Awards 2017빈티지 와인 스펙테이터 Wine Spectator 90점 2016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1점 2016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90점 1976년, 파리에서 나파밸리 vs 보르도 & 버건디 비교 테이스팅에서 나파가 우승하며 와인업계에 나파가 큰 돌풍을 일으키던 해에 설립 된 와이너리로, 리치하고 버터처럼 부드러운 샤르도네 생산에 성공하며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타일의 와인을 생산한다는 인지도를 얻었다. 2006년 가장 나파스러운 와이너리를 찾고 있던 글로벌 그룹 트린체로 패밀리에 인수되며 ..

한국의 맥주와 역사 (feat. ChatGPT) [내부링크]

한국의 맥주는 어떤가요? 한국에는 다양한 맥주 브랜드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카스, 하이트, 맥스, 필스너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유명하고 대중적인 것은 카스와 하이트입니다. 카스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맥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1933년 처음 생산되어 오랫동안 국민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벼운 맛과 깔끔한 느낌으로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중 하나입니다. 하이트는 1930년대 후반에 처음 생산되어 현재까지도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 중 하나입니다. 가벼운 맛과 느낌으로 국내외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하이트 아이스맥주와 같은 파생 상품도 출시되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맥스와 필스너는 최근에 출시된 맥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강한 맛과 쌉쌀한 느낌으로 인기를..

페로 13 해커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Italy) 토스카나(Toscana) 포도품종 산지오베제 (Sangiovese) 100% 알코올 11~12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s 2019 인터네셔날 와인 챌린지 Bronze 2019 디캔터 월드와인 어워즈 Bronze 토스카나(Toscana)는 이탈리아의 대표 와인 산지다. 토스카나는 티레니아 해안(Thyrrhenian Coast)과 피렌체(Firenze)와 시에나(Siena)의 두 지역으로 나눠 볼 수 있다. 대부분의 포도원은 피사(Pisa)와 루카(Lucca)가 있는 내륙에 있지만, 그 기후는 온화한 해양성 기후여서 해안 지방의 와인들과 비슷한 와인들이 생산된다. 페로13은 2015년도에 5명의 와인 전문가가 베로나에 위치한 페로 13거리에서 저..

트리오 레세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칠레 센트럴 밸리 마이포 밸리 포도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88% + 까베르네 프랑 7% + 시라 5% 알코올 14.5% 용량 750ml 시음온도 15-18 와인정보 Awards 2015 빈티지: Mundus Vini Golden Medal 2014 빈티지: Korea Wine Challenge Silver Medal 2007 빈티지: Decanter 5 Stars Best Value 1883년 설립된 콘차이토로는 남미의 대표 와이너리로 현재 전세계 147개국에 수출 되고 있는 세계 시장을 선두하는 와이너리이다. 1997년 프랑스 특급 와인의 자존심인 샤또 무똥 로쉴드의 바롱 필립 가문과 조인트 벤처로 알마비바를 출시하여 칠레 울트라 프리미엄 와인의 장을 연 콘차이토로는 10,800헥타르..

F 네그로아마로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뿔리아 포도품종 네그로 아마로 100% 알코올 14.5% 용량 750ml 시음온도 15-18 와인정보 Awards 2019빈티지 베를린 와인 트로피 Berlin Wine Trophy Gold 2017빈티지 코리아 와인 챌린지 Korea Wine Challenge Silver 2017빈티지 베를린 와인 트로피 Berlin Wine Trophy Gold 2016 빈티지 Asia Wine Trophy - Silver Medal, Mundus Vini - Gold Medal, Berliner Wein Trophy – Gold Medal 이탈리아 뿔리아 지역의 리딩 와이너리로 Promotivo di Manduria D.O.P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1962년 19개의 포도 재배자들에 ..

건강정보 봄나물로 건강한 생활 [내부링크]

봄건강 봄나물로 지키기 봄나물의 계절이다. 산과 들, 어디든 산나물이 파릇파릇 고개를 내밀어 눈길을 끈다. 우리말로는 ‘푸새’라고 한다. 산이나 들에서 저절로 자라는 풀을 통틀어 이르는 말이다. 훨씬 정감 가는 표현이다. 봄이 되면 산과 들에서 피어나는 우리 약초는 대개 냉이·달래·씀바귀·취나물·곰취·두릅·머위·돌나물·참나물·원추리·돌미나리·봄동 등이 있다. 취나물 취나물은 두통이나 타박상에 효과가 좋으며 근육이나 관절이 아프거나 요통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만성 기관지염이나 인후염에도 탁월합니다. 달래 따뜻한 성질의 채소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양기보충에 훌륭합니다. 단백질과 지방, 비타민.무기질이 풍부합니다. 특히 비타민C가 풍부하여 부신피질 호르몬의 분비와 조절을도와 노화를 예방하고 면역력을 키워줍니다..

반피 로사 리갈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피에몬테 주요품종 브라케토 (Brachetto) 100% 등급 DOCG(DOP) 알코올 7~8 % 음용온도 6~8 와인정보 까스텔로 반피 (Castello Banfi) 의 기원은 19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미국 최대 와인 수입사 반피 빈트너의 존 마리아니(John Mariani) 회장은 이탈리아 태생으로 1910년에 미국에서 와인수입사를 설립한 이후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후 모국인 이탈리아에 최고의 와이너리를 건립하여 최상의 와인을 생산하고자 하는 포부를 품게 된다. 철저한 분석과 연구를 통해 건립된 까스뗄로 반피는 1978년 와이너리 문을 열었다. 피에몬테(Piemonte)는 이탈리아 북서부의 와인 산지다. 피에몬테 와인은 대부분 이 지방 토착 품종으로 만든다..

트러플 헌터 모스카토 다스티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피에몬테 아스티 알코올 5.5% 용량 750ml 등급 DOCG 시음온도 6~8 와인정보 모스카토 다스티는 가볍고 달콤하며 풍성한 아로마가 돋보이는 이탈리어의 약발포성 디저트 와인이다. 이름이 비슷해서 종종 아스티와 같은 와인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있는데, 기포가 강한 아스띠의 약 1/4 정도의 기압을 지닌 약발포성의 모스카토 다스티는 아로마나 파워, 알코올 도수 등에서 아스티보다 강하지 않은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피에몬테의 랑게와 몽페라토 지역에서 자란 모스카토 비앙코 (뮤스카 블랑)품종을 사용해서 만든 와인으로, 1932년에 공식적으로 분류된 52개의 소지역에서 생산된다. 아스티는 이탈리아 북서부 피에몬테에 속하는 와인 산지로 피에몬테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최고의 생산지로, 세..

용 꿈해몽 [내부링크]

용 꿈해몽 승천하는 용이 희미해지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사람들의 주목을 받다가 곧 잊혀지게 되는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좋지 않은 신호가 있을 때는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을 기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용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명예와 지위가 추락하거나 운세가 내리막길이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좋지 않은 신호가 있을 때는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을 기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용으로 변하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

고래 꿈해몽 [내부링크]

고래 꿈해몽 고래가 뱃길을 안내해 따라가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진행되는 꿈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나 또 다른 좋은 일이 반드시 있겠습니다. 고래를 잡아 집으로 가지고 오는 꿈 좋은 꿈입니다. 재물이 들어와 집안이 풍요로워질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고래를 타고 바다를 건너가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성적이 올라 학업에서 좋은 평가를 받거나, 입학, ..

사슴 꿈해몽 [내부링크]

사슴 꿈해몽 살아있는 사슴을 잡는 꿈 좋은 꿈입니다. 명예나 지위가 올라가고 재물이 늘어날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사슴이 도망가거나 집을 나가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명예가 떨어지고 재산이 나갈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좋지 않은 신호입니다.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을 기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사슴이나 노루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직장에서 승진하게 되거나 명예가 올라갈 꿈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

이스까이 시라 비오니에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아르헨티나 멘도자 포도품종 시라 97% + 비오니에 3% 알코올 14.5% 용량 750ml 시음온도 15-18 와인정보 Awards 2017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7점 2017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7점 2017빈티지 팀 아킨 Tim Atkins 94점 2016빈티지 팀 아킨 Tim Atkins 94점 2015빈티지 디켄터 Decanter 93점 2014빈티지 팀 아킨 Tim Atkins 94점 2013빈티지 팀 아킨 Tim Atkins 95점 2011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94점 2011빈티지 와인 스펙테이터 Wine Spectator 86점 2010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

이스까이 말벡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아르헨티나 멘도자 포도품종 말벡 70% + 까베르네 프랑 30% 알코올 14.5% 용량 750ml 시음온도 15-18 와인정보 Awards 2017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8점 2017빈티지 데스콜차도스 Descorchados 96점 2015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7점 2014빈티지 팀 아킨 Tim Atkins 94점 2013빈티지 로버트 파커 Robert Parker 95점 2012빈티지 디켄터 Decanter 91점 멘도사(Mendoza)는 아르헨티나의 대표 와인 산지다. 1561년 안데스 산맥의 동쪽에 위치한다. 이곳의 와인 생산량은 전국의 약 70%이상을 차지하며, 또한 80%의 고급 아르헨티나 와인을 생산하는 곳이기도 하다..

오퍼스 원 [내부링크]

와인소개 지역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 카운티 포도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86% + 쁘띠 베르도 8% + 메를로 4% +까베르네 프랑 2% 알코올 14.5% 용량 750ml 시음온도 15-18 와인정보 오퍼스원은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와인을 상징하는 하나의 아이콘이다. 와인 거장인 로버트 몬다비와 바롱 필립 무똥 로스췰드가 합작하여 만들어 내 최초의 구세계와 신세계의 생산자의 조합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오퍼스 원(Opus One)은 1979년 로버트 몬다비(Robert Mondavi)사와 샤또 무똥 로칠드 생산자인 바롱 필립 로칠드(Barone Philippine de Rothschild)의 합작으로 최고의 보르도 스타일 레드 와인을 나파 밸리의 오크빌(Oakville) 지역에서 생산하고자 탄생하였다. ..

인디언 웰스 까베르네쇼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지역 미국 워싱턴 주 콜럼비아 밸리 포도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90% 시라 10% 알코올 14.5% 용량750ml 시음온도 15-18 와인정보 Awards 2016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89점 2015빈티지 와인 스펙테이터 Wine Spectator 90점 2015빈티지 와인 앤 스피릿 Wine & Spirits 90점 2013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90점 2012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89점 2011빈티지 와인 스펙테이터 Wine Spectator 88점 1934년에 설립된 샤토 생미셸은 미국 와인의 기준을 세운 최초의 '워싱턴주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이다. 1967년부터 유럽 전통 포도 품종으로 다채로..

코끼리 꿈해몽 [내부링크]

코끼리 꿈해몽 흰 코끼리를 보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신임을 얻고 명예와 지위가 올라갈 꿈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나 또 다른 좋은 일이 반드시 있겠습니다. 코끼리가 손을 무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딸에 관한 태몽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나 또 다른 좋은 일이 반드시 있겠습니다. 코끼리를 타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지위가 높아지고 명예를 얻을 꿈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토끼 꿈해몽 [내부링크]

토끼 꿈해몽 쫓고 있던 토끼가 숨어버리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매진하여야 할 목표가 분명하지 않아 헤매는 꿈이므로 계획을 정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좋지 않은 신호가 있을 때는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을 기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토끼들이 평화롭게 놀고 있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나 또 다른 좋은 일이 반드시 있겠습니다. 직장과 가정 모두 편안하게 안정된 상태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 토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

세븐폴스 샤르도네 [내부링크]

와인소개 지역 미국 워싱턴주 왈루케 슬로프 포도품종 샤르도네 100% 알코올 13.5% 용량 750ml 시음온도 10-13 와인정보 Awards 2017 빈티지는 Wine Enthusiast 89점 세븐 폴스는 미국 워싱턴주 생 미셸 와이너리가 워싱턴 리버 줄기를 타고 흐르는 7개의 폭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와인이다. 워싱턴주에서 가장 무덥고 건조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왈루케 슬로프에서 재배한 샤르도네로 9개월 간 52% 프렌치오크통, 48% 미국오크통에서 숙성하였다. 신선한 과일 풍미 뿐만 아니라, 버터, 카라멜 등 부드러운 유산 풍미가 가미된 샤르도네를 느낄 수 있다. 1934년에 설립된 샤토 생미셸은 미국 와인의 기준을 세운 최초의 '워싱턴주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이다. 1967년부터 유럽 전통 ..

세븐폴스 메를로 [내부링크]

와인소개 지역 미국 워싱턴주 왈루케 슬로프 포도품종 메를로 100% 알코올 14.5% 용량 750ml 시음온도 15-18 와인정보 Awards 2017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90점 2015빈티지 와인 스펙테이터 Wine Spectator 88점 2015 빈티지 Wine Enthusiast 87점 세븐 폴스는 미국 워싱턴주 생 미셸 와이너리가 워싱턴 리버 줄기를 타고 흐르는 7개의 폭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와인이다. 워싱턴주에서 가장 무덥고 건조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왈루케 슬로프에서 재배한 메를로로 18개월 간 37% 새오크통 (34% 프렌치, 66% 미국), 63% Neutral Oak에서 숙성을 진행했다. 구운 연어, 토마토 베이스의 파스타, 스테이크 등과 최고의 페어..

세븐폴스 까베르네쇼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지역 미국 워싱턴주 왈루케 슬로프 포도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100% 알코올 14.5% 용량 750ml 시음온도 15-18 대한민국 최고의 소믈리에 5인이 선택한 미국 와인 와인정보 Awards 2013 빈티지 Wine Enthusiast 90점 2011 빈티지 Wine Spectator 90점 2015빈티지 아시아 와인 트로피 Asia Wine Trophy -점 'Grand Gold' 수상 2015빈티지 로버트 파커 Robert Parker 89점 2015빈티지 와인 스펙테이터 Wine Spectator 89점 2013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90점 2012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90점 2011빈티지 와인 스펙테이터 Wine Spect..

몬테스알파 시라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칠레(Chile) 라펠 밸리 콜차구아 밸리 포도품종 시라/쉬라즈 90% + 카베르네 소비뇽 7% + 비오니에 3% 시음온도 16~18 칠레와인의 1인자 몬테스 와인정보 Awards 2015 Wine Spectator Top 37위 몬테스 (Viña Montes)는 1988년에 아우렐리오 몬테스에 의해 창립되었다. 그는 칠레 와인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개척자로 국내에서도 돌풍을 일으키면서 칠레 와인의 선두주자로 우뚝섰다. 콜차구아 밸리는 칠레 중심부에 자리한 와인 산지다. 콜차구아 밸리는 '작은 호수들의 계곡'이란 의미를 지닌다. 이웃인 마이포 밸리에 비해 다소 서늘하지만 일정한 지중해성 기후를 지닌다. 화강암 토양이 주를 이루며, 말벡, 메를로, 샤르도네와 소비뇽 블랑이 성공적..

몬테스 알파 까베르네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칠레(Chile) 라펠 밸리 콜차구아 밸리 포도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100% 알코올 14~15 % 시음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s 2017 대한민국 주류대상 '신대륙 레드 와인부문 대상' 수상 2015 세계물포럼 만찬 와인 2002 월드컵 조추첨 와인 몬테스 (Viña Montes)는 1988년에 아우렐리오 몬테스에 의해 창립되었다. 그는 칠레 와인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개척자로 국내에서도 돌풍을 일으키면서 칠레 와인의 선두주자로 우뚝섰다. 콜차구아 밸리는 칠레 중심부에 자리한 와인 산지다. 콜차구아 밸리는 '작은 호수들의 계곡'이란 의미를 지닌다. 이웃인 마이포 밸리에 비해 다소 서늘하지만 일정한 지중해성 기후를 지닌다. 화강암 토양이 주를 이루며, 말벡, 메를로, ..

아미고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칠레 센트럴 밸리 포도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100% 알코올 12.5% 용량 750ml 시음온도 13-15 와인정보 Amigo는 따뜻하고 순박한 칠레 사람들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한 잔의 와인으로 그 정겨움과 사랑을 나눌 수 있게 하는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대변한다. 아미고는 스페인어로 친구라는 뜻이다. 1865년에 설립된 산페드로는, 15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칠레의 선구자적인 와이너리이다. 천혜의 떼루아와 최신식 양조 기술의 조화가 일궈낸 산페드로의 와인 비법은 전세계 와인 마니아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세계 와인 시장에서 산페드로의 명성과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국내 칠레와인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와이너리로서 판매 뿐만 아니라 친환경(360 Sustainable) 활동에도 앞장..

브로켈 토론테스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아르헨티나 멘도자 포도 품종토론테스 100% 알코올 13.7% 용량 750ml 시음온도 10-12 와인정보 트라피체 (Trapiche) 는 안데스 산기슭의 멘도사에 위치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아르헨티나 와인 브랜드이다. 1883년 설립된 트라피체는, 그 시작부터 품질 좋은 와인 생산에 그 목적을 두었으며 프랑스 와인에 버금가는 와인을 만들어냈다. 멘도사(Mendoza)는 아르헨티나의 대표 와인 산지다. 1561년 안데스 산맥의 동쪽에 위치한다. 이곳의 와인 생산량은 전국의 약 70%이상을 차지하며, 또한 80%의 고급 아르헨티나 와인을 생산하는 곳이기도 하다. 대부분 해발 600-1100m 고지대에 위치하며 145,686 헥타르 이상의 넓은 지역에 포도를 재배하고 있다...

브로켈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아르헨티나 멘도사 포도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100% 알코올 14% 용량 750ml 시음온도 15-18 와인정보 Awards 2019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3점 2018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1점 2017빈티지 팀 아킨 Tim Atkins 89점 2016빈티지 팀 아킨 Tim Atkins 90점 2015빈티지 팀 아킨 Tim Atkins 90점 2014빈티지 팀 아킨 Tim Atkins 90점 2014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88점 2013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89점 2012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90점 브로켈은 왕조나 귀족 가문을 수호하는 방..

투핸즈 릴리스 가든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호주(Australia)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맥라렌 베일 품종 시라/쉬라즈 100% 알코올 16.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s The Weekend Australian October 2005 : 94/100 by James Halliday Stephen Tanzer's International Wine Cellar : 93/100 James Halliday : 94 point (2007 Vin). 92 point (2006 Vin), 95 point (2003 Vin) 2018년 Jeb Dunnuck 96점, James Suckling 93점 2017년 Wine Advocate 92점 2015년 Wine Spectator 94점 2013년 Wine Advocat..

투핸즈 홉스 앤 드림스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국가 지역 와이너리 호주 맥라렌 베일 투핸즈 포도품종 쉬라즈, 까베르네 소비뇽 용량 750ml 픽처 시리즈 중 한정수량 생산하는 셀러도어 상품 와인정보 Awards 2016년 빈티지 Wine Advocate 90점, Wine Spectator 88점 건축업을 하다가 와인 수출업을 시작한 Michael Twelftree와 오크통 제조회사를 경영하던 Richard Mintz가 재미 삼아 소량으로 만들어 본 와인이 인근 와인 바를 중심으로 맛있다고 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점차 와인 공급을 요청하는 곳이 늘어났다. 우연히, 재미로 만들었던 이 와인을 더 많이 만들어보려는 소박한 아이디어로 1999년 두 친구는 투핸즈라는 와이너리를 정식으로 설립했다. 초창기부터 모든 포도는 친환경 농법..

펜폴즈 쿠능가힐 쉬라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지역 호주 바로사밸리 포도품종 쉬라즈 100% 알코올 14.5% 용량 750ml 시음온도 15-18 호주에서 가장 사랑받는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와인정보 Awards 2017빈티지 대한민국 주류대상 Korea Wine & Spirits Awards 신대륙 레드와인 3만원 미만 부문 대상 호주 국보급 와인으로 꼽히는 펜폴즈(Penfolds)는 1844년 영국에서 호주로 이주한 크리스토퍼 로손 펜폴즈(Cristopher Rawson Penfolds)가 치료 목적으로 와인을 처방하기 위해 와이너리를 건립하며 역사가 시작된다.빈티지에 따른 와인 맛의 변화를 최소화하는 특유의 멀티 리저널 블랜딩 기법 도입, 제품별 pH 도수 확인 등 호주 와인 역사의 한 획을 그으며 '그랜지(Grange)'를 비롯해 ..

문스트록 쉬라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지역 호주 빅토리아 포도품종 쉬라즈 100% 알코올 14.5% 용량 750ml 와인정보 브라운 브라더스가 새롭게 탄생시킨 문스트록은 좋은 와인을 가능케하는 자연적 요소들에 대한 경의로 만들어진 레인지다. 문스트록이름은 달이 공기와 토양 등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그대로 받아들여, 자연의 법칙에 따라 와인을 반들었다는 브라운 브라더스의 철학을 보여준다. 특히, 130여년의 긴 역사를 가진 브라운 브라더스의 노하우를 가장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레인지이다. 호주에 특화된 쉬라즈 품종을 남동호주 지역에서 생산하였으며, 농익은 자두와 베르류와 함께 후추향이 와인 초보자들이 쉽게 쉬라즈를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미디엄 바디의 레드 와인이다. 호주 빅토리아 지역에서 1889년 와인생산을 시작하며 현재 1..

리카솔리 로카 기치아르다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토스카나 키안티 클라시코 포도품종 산지오베제 90% + 메를로 5% + 카나이올로 5% 알코올 14.5% 용량 750ml 시음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s 2018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3점 2017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2점 리카솔리 가문은 샤를마뉴 황제 시대를 함께한 이태리 귀족 가문으로, 1141년 시에-플로렌스 전투 이후 통일된 이탈리아의 두 번째 총리를 역임한 베티노 리카솔리 (Bettino Ricasoli) 주도 아래 키안티 와인 역사를 이룩한 선구자적 와이너리다. 현대의 키안티 블랜딩을 법으로 제정한 것은 물론 키안티 클라시코(Chianti Classico) 지역의 포도원 중 가장 큰 단일 포도원 120..

신퀀타 꼴레지오네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뿔리아 포도품종 프리미티보 50% + 네그로 아마로 50% 알코올 14.5% 용량 750ml 시음온도 15-18 산 마르자노 50주년 기념으로 탄생한 기념비적 와인 와인정보 이탈리아 뿔리아 지역의 리딩 와이너리로 Promotivo di Manduria D.O.P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1962년 19개의 포도 재배자들에 의해 조합 형태로 설립되었으며 현재 1,200개의 조합원으로 구성되었다. 1,000헥타르에서 연간 90만병의 와인을 생산하며 일본, 독일, 스위스, UK 등 전세계 6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와이너리이다. 'Cinquanta' 이탈리아어로 숫자 '50'이라는 뜻으로 산 마르자노 50주년 탄생된 상징적인 와인이며, 기념와인을 시작으로 현지 반응이 좋아 정식와인으..

탈로 프리미티보 디 만두리아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 풀리아 포도품종 프리미티보 100% 알코올 14% 용량 750ml 시음온도 15-18 이탈리아 뿔리아의 지역의 부드러운 질감이 인상적인 신대륙의 진판델과는 또 다른 풍미를 선사하는 와인 달콤한 피니쉬가 돋보이는 BEST 와인 와인정보 산마르짜노(Feudi di San Marzano)는 타란티노의 만데리아에 위치해 있는 뿔리아 지방의 가장 위대한 협동 조합이다. 프리미티보(Primitivo)는 이탈리아 남부 레드 품종이다. 유전자 분석에 따르면, 프리미티보는 진판델(Zinfandel)과 같은 품종이다. 어떻게 이 품종이 미국에서 이탈리아로 전해졌는지는 파악되지 못했다. 프리미티보라는 이름은 '이른 것(Early one)'이라는 데서 유래했다는 설이 있다. 프리미티보는 껍질 색..

마투아 말보로 소비뇽 블랑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뉴질랜드 말보로 포도품종 소비뇽 블랑 100% 알코올 13% 용량 750ml 시음온도 6-10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을 최초로 수출한 소비뇽 블랑의 선구자 와인정보 말보로 지역은 뉴질랜드 와인의 60% 이상이 생산되는 주요 지역으로 신선하고 생기 발랄한 소비뇽 블랑의 최대 재배지역이다. 마투아 말보로 소비뇽 블랑은 4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일군 빈야드에서 생산한 소비뇽 블랑으로 서늘한 뉴질랜드의 기후와 스테인레스 스틸에서 발효과정을 거치며 기분 좋은 산도를 간직한 와인이다. 1973년 스펜서 형제에 의해 설립된 마투아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처음으로 소비뇽 블랑을 수출한 선구자적인 와이너리이다. 마투아는 전 세계에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의 유니크함과 저력을 널리 알리며 뛰어난 품질의 와인..

와일드터키 101 [내부링크]

위스키소개 스타일 버번 위스키 도수 50.5% 국가 미국 용량 700ml 위스키정보 Wild Turkey는 Campari Group의 Austin, Nichols 부서에서 증류 및 병입한 켄터키 스트레이트 버번 위스키 브랜드입니다. 별명은 “The Dirty Bird”, “Gobble Gobble”, “Thunder Chicken”, “Boat Gas” 및 “Kickin’ Chicken”이며, 마지막 이름은 가장 일반적인 병입에 대한 101 증거에 대한 참조입니다. 표준 버번의 80 증거. 증류소는 켄터키주 로렌스버그 근처에 있습니다. 투어를 제공하며 American Whisky Trail과 Kentucky Bourbon Trail의 일부입니다. 와일드터키 101은 버번 입문 3대장으로 유명한 미국의 프..

몽키숄더 [내부링크]

위스키소개 종류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 용량 700ml 도수 40% 국가 스코틀랜드 위스키정보 몽키숄더는100%몰트로 만들어진 블랜디드 몰트위스키로 몰트마스터 브라이언 긴스먼이 그레인 위스키를 제외하고 스콜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최고증류소에서 생산되는 싱글몰트로 환상적인 조합의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를 출시하였다.강한 풍미의 오렌지향과 부드럽고 풍성한 바닐라와 꿀의 달콤함 그리고 스파이시한 오크향 조화롭다. 입문자에게 강력 추천! '몽키숄더' 몽키숄더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싱글몰트 위스키 원액을 혼합한 블렌디드 몰트로 각각 버번 캐스크에서 숙성된 싱글몰트 원액을 블렌딩하여 작은 매링툰에서 6개월 가량 숙성과정을 거쳐 더욱 향긋한 바닐라 향의 풍미를 지녔다. 달콤한 바닐라와 강렬한 오렌지 그리고 스파이..

글렌알라키 12년 [내부링크]

위스키소개 종류 싱글몰트 위스키 (Scotland) 스페이사이드 (Speyside) 국가 스코틀랜드 용량 700ml 도수 46% 위스키정보 "빌리워커 마스터 디스틸러의 마지막 작품, 글렌알라키" 스카치 위스키 업계의 전설 빌리워커 마스터 디스틸러의 마지막 작품, 글렌알라키 입니다. 빌리 워커는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재능있는 위스키블렌더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손을 거쳐간 여러 위스키들은 여러 해 동안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친커핀이란 미국의 밤나무 종이며, 특유의 구불구불한 모양으로 인해 오크통제작이 어렵습니다. 이 희귀한 오크통에서 숙성된 위스키가 바로 글렌알라키12년 친커핀 버진 오크입니다. 대부분의 싱글몰트 위스키는 참나무로 만든 아메리칸 오크통에서 숙성합니다. 바닐라 향이 나면서..

야마자키 12년 [내부링크]

위스키소개 국가 일본 알콜함량 43 % 용량 700ml 원재료 몰트 공급자 산토리 주식회사 위스키정보 1923년에 세워진 일본 최초의 위스키증류소이다. 야카자키 증류소의 싱글몰트 위스키는 산토리가 자랑하고 전세계가 인정하는 대표적인 일본의 위스키이다. 하큐슈와 함께 일본 싱글몰트 위스키의 양대 산맥을 이루며 일본의 괴물 위스키라고 불릴 정도로 전세계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다. 일본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진 야마자키 증류소의 위스키는 피트 처리의 강도는 낮추고 나무향과 스파이시함의 완벽한 밸런스를 추구하여 사랑받는 위스키이다. 야마자키 증류소는 스코틀랜드 위스키의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애쓰고 있으며, 서늘하고 혹독한 날씨의 스코틀랜드의 기후 아래에서보다 증류소가 위치한 오사카 지역의 기후 특성상 숙성..

명품위스키 [내부링크]

평품위스키의 탄생 위스키에도 명품이 있다. 맥주에 섞어 폭탄주로 마시기엔 너무 아까운 명주(名酒)다. 한 잔만 마셔도 코와 혀에서 황홀한 신세계가 펼쳐진다. 단연 최고로 치는 것은 1병에 3만8000달러(약 3700만원)을 호가하는 맥캘런 60년산(Macallan 60 Years Old Fine & Rare Whisky)이다. 하지만 아쉽게도 매진되고 없다. 굳이 맛을 보고 싶다면 애틀랜틱 시티의 보르가타 호텔 카지노 앤 스파의 올드 홈스테드 스테이크하우스에 가보라. 하지만 한 잔 마시려면 3300달러(약 320만원)을 내야 한다. 맥캘런 60년산은 아니지만 제법 괜찮은 명품 위스키를 소개한다. 미틀톤 베리 레어(Midleton Very Rare) 이름 그대로 아일랜드에서 매우 희귀한 위스키다. 아이리시..

선물로 좋은 위스키 추천 [내부링크]

발베니 12 더블우드 누구나 쉽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밸런스를 고루 갖춘 위스키 발베니. ‘더블 우드’는 버번 오크통(11년 6개월)와 셰리 오크통(6개월)에 모두 숙성했다는 뜻이다. 달콤한 바닐라향과 싱그러운 향을 모두 균형있게 갖추고 있는 게 특징적이다. 위스키 플레이버 맵에서 정 중앙에 위치해있는 제품이다. 하지만 유니크하고 뚜렷한 이 제품만의 맛은 없어 위스키 매니아들은 선호하지 않는 편이기도. 가볍게 마시기 좋다. 하지만 요즘 맥켈란과 더불어 품귀현상이 심해 구하기 힘들어졌다고. 남대문 시장에서도 12~13만원에 판매된다고 하니 혹시 발견한다면 잽싸게 구매하길. 가격 10만원대 글렌피딕 12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싱글몰트 위스키 중 하나. 시원한 배 향과 은은한 오크 향이 함께 나는데, ..

벤리악 12년 [내부링크]

위스키소개 종류 싱글몰트위스키 용량 700ml 도수 46% 국가 스코틀랜드(스카치위스키) 위스키정보 Awards 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 2019 Silver 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 2019 Bronze 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 2017 Silver Outstanding Medal 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 2016 Silver Outstanding Medal 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 2015 Silver Outstanding Medal 1898년 존 더프에 의해 설립된 벤리..

에피카 레드 블렌드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칠레 센트럴 밸리포도 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66% 시라 32% 까베르네 프랑 2% 알코올 13.5% 용량 750ml 시음온도 13-15 와인정보 Awards The Beverage Information Group 'Rising Star Award' 2년 연속 선정 2014 Ultimate Wine & Spirits Challenge 91점 2014 브뤼셀 국제 와인대회 '금메달' 스페인어로 ‘대단한, 엄청난’(영어의 EPIC)이라는 뜻의 에피카는 젊음(young), 유쾌함(fun), 트랜디함(trendy)으로 대변되는 개성 넘치는 와인으로 국내 최고의 칠레 와이너리 산페드로사에서 새롭게 도전한 와인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퀄리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컨셉의 에피카..

에피카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지역 칠레 > 센트럴 밸리포도 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100% 알코올 13.5% 용량 750ml 시음 온도 13-15 와인정보 Awards The Beverage Information Group 'Rising Star Award' 2년 연속 선정 2014 Ultimate Wine & Spirits Challenge 88점 2011 San Francisco International Wine Competition 금메달 스페인어로 ‘대단한, 엄청난’(영어의 EPIC)이라는 뜻의 에피카는 젊음(young), 유쾌함(fun), 트랜디함(trendy)으로 대변되는 개성 넘치는 와인으로 국내 최고의 칠레 와이너리 산페드로사에서 새롭게 도전한 와인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퀄리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

말 꿈해몽 [내부링크]

말 꿈해몽 말에게 먹이를 주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출세하게 될 아이를 가질 태몽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나 또 다른 좋은 일이 반드시 있겠습니다. 말을 급히 몰아 달리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狀況)이나 가까운 미래에 실제 발생할 일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급하게 일을 진행하여 예기치 못한 일이 생길 꿈입니다. 현실에서 실제 일어나는 일들은 그 자체만으로는 길흉(吉凶)을 판단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 일을 어떻게 처리했느냐에 따라 길(吉)함이 오거나 흉(凶)함을 부르기도 합니다. 이런 꿈에서 보여 주는 암시를 미리 참고해서 현실에서 적절히 행동한다면, 그 행동이..

원숭이 꿈해몽 [내부링크]

원숭이 꿈해몽 원숭이가 나무에 떨어지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거둘 수 없는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좋지 않은 신호가 있을 때는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을 기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에서 원숭이가 재주를 부리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사람들 앞에서 전시회를 하거나 즐거운 일이 생길 꿈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나 또 다른 좋은 일이 반드시 있겠습니다. 원숭이가 높은 나무에 올라가는 꿈 좋은 꿈입니다. 바라던 일의 성과를 얻고 이득이 생길 꿈입니다...

루이스 엠 마티니 나파 밸리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U.S.A) 캘리포니아(California) 나파 밸리(Napa Valley)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100% 알코올 12~13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루이 마티니(Louis M. Martini)는 미국의 금주령 시대에도 미사주를 공급하며, 와인 양조의 전통을 이어온 와이너리로서 뛰어난 밸런스를 자랑하면서도 유니크한 떼루아의 장점을 잘 표현하는 장기 숙성용 레드 와인 메이커로 명성이 높다. 나파 밸리(Napa Valley)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이 지역에 처음 거주했던 와포(Wappo) 인디언 부족에게 나파란 '풍요의 땅'을 의미하는 말이었다. 나파 계곡에 처음 포도를 재배한 사람들은 조지 연트(George Y..

루이스 엠 마티니 소노마 카운티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U.S.A) > 캘리포니아(California)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100% 알코올 12.5~13.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루이 마티니(Louis M. Martini)는 미국의 금주령 시대에도 미사주를 공급하며, 와인 양조의 전통을 이어온 와이너리로서 뛰어난 밸런스를 자랑하면서도 유니크한 떼루아의 장점을 잘 표현하는 장기 숙성용 레드 와인 메이커로 명성이 높다.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소노마에 본격적인 와인 산업의 기반을 구축한 것은 1823년 프란체스카 수도원에 포도를 심었던 호세 알티메라(Jose Altimera) 신부였다..

토마시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 클라시코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 > 베네토 > 발폴리첼라 포도품종 꼬르비나 50% + 론디넬라 30% + 꼬르비노네 15% + 오셀레타 5% 알코올 15.5% 용량 750ml 등급 DOCG 시음온도 15-18도 와인정보 Awards 2017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3점 2016빈티지 와인 엔수지애스트 Wine Enthusiast 92점 2016빈티지 디켄터 Decanter 90점/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4점/ 와인 앤 스피릿 Wine & Spirits 92점 2015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2점/ 와인 앤 스피릿 Wine & Spirits 92점 2013빈티지 제임스 서클링 James Suckling 94점 / 제임스 서클링 James S..

다크 호스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U.S.A)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100% 알코올 12.5~13.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미국(U.S.A)은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하기 500년 전에 이미 포도가 재배되고 있었다. 기록에 따르면, 본격적인 유럽식 포도 재배는 200년 전 멕시코를 통해 들어온 프란체스코 선교사들을 통해서 였다고 한다. 미국 와인 생산은 뉴욕 주에서 처음 시작됐으나, 사람들이 황금을 찾아 서부로 이동하며 캘리포니아에서 크게 이뤄졌다.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은 거의 모든 와인생산국에서 재배되는 레드 품종이다. 유전자 분석에 따르면, 카베르네 프랑(Cabernet Franc)과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

끌로 뒤 발 카베르네 소비뇽 리저브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U.S.A) 캘리포니아(California) 나파 밸리(Napa Valley)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93%, 카베르네 프랑 (Cabernet Franc) 1%, 메를로 (Merlot) 4%, 쁘띠 베르도 (Petit Verdot) 2% 알코올 14.1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끌로 뒤 발(Clos Du Val) 와이너리와 150에이커 포도원은 나파밸리의 스테그 립 지구의 중심부에 있다. 미국에서 첫 포도재배 지역인 스테그 립은 토양의 특수성을 기반으로 ‘계곡 사이 계곡’ 이라고도 한다. 나파 밸리(Napa Valley)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이 지역에 처음 거주했던 와포(Wappo) 인디언 부족에게 나파란 '풍..

돼지 꿈해몽 [내부링크]

돼지 꿈해몽 밭에서 멧돼지를 잡는 꿈 좋은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생각지도 않은 횡재로 집안에 경사가 있을 꿈입니다. 돼지에게 물리거나 상처를 입은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좋지 않은 신호입니다.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을 기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금전관계로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꿈입니다. 어미돼지를 안고 잠자는 꿈 좋은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큰 복을 받아 어려움이 풀리게 되는 꿈입..

샤또 기봉 보르도 루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프랑스(France) 보르도(Bordeaux)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50%, 메를로 (Merlot) 50% 등급 Bordeaux AOC(AOP)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앙드레 뤼통 (Andre Lurton) 은 보르도의 명망있는 와인 생산자로 50년 평생을 그라브와 엉트레 뒤 메르 지역의 포도원과 샤또 재건에 힘썼다. 앙드레 뤼통은 “ 보르도 와인의 대부”라는 칭송을 받고 있다. 그라브와 엉트레 뒤 메르 지역의 토양과 기후를 연구하여 그에 맞는 와인 생산에 힘쓴 앙드레 뤼통와인은 ";앙드레 뤼통 아펠라시옹"; 이라고도 불린다. 보르도(Bordeaux)는 프랑스의 중요한 와인 산지다. 조화, 섬세와 균형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보르도..

맥라렌 베일 잉크 쉬라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호주(Australia)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South Australia) 맥라렌 베일 주요품종 시라/쉬라즈 (Syrah/Shiraz)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그랜트 버지 (Grant Burge)는 호주 바로사 지역 심장부에 위치하고 있다. 1855년 영국에서 이민온 존 버지에 의해 포도 재배가 시작된 이래 현재 5대손인 그랜트 버지에 의해 경영되고 있는 가족 소유 와이너리이다. 맥라렌 베일(McLaren Vale)은 호주의 와인 산지다. 존 레이넬(John Reynell)은 1838년에 맥라렌 베일에 처음으로 포도 나무를 심었고, 나중에 토마스 하디(Thomas Hardy)라는 젊은 노동자를 고용했다. 이 2개의 와이너리는 이 후 이 지역을 백년 넘게 ..

쿠나와라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호주(Australia)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South Australia) 쿠나와라(Coonawarra)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그랜트 버지 (Grant Burge)는 호주 바로사 지역 심장부에 위치하고 있다. 1855년 영국에서 이민온 존 버지에 의해 포도 재배가 시작된 이래 현재 5대손인 그랜트 버지에 의해 경영되고 있는 가족 소유 와이너리이다. 쿠나와라(Coonawarra)는 호주의 와인 산지다. 쿠나와라(Coonawarra)는 1890년에 처음으로 포도나무를 심었고 이후 세 번의 뚜렷한 역사적인 변화를 겪었다. 역사적인 변화 첫 번째는 스코틀랜드에서 이주해온 존 리도취(John Rid..

바로사 잉크 카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호주(Australia)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바로사 밸리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100%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7~19 와인정보 그랜트 버지 (Grant Burge)는 호주 바로사 지역 심장부에 위치하고 있다. 1855년 영국에서 이민온 존 버지에 의해 포도 재배가 시작된 이래 현재 5대손인 그랜트 버지에 의해 경영되고 있는 가족 소유 와이너리이다. 바로사 밸리(Barossa Valley)는 호주의 와인 산지다. 바로사 밸리는 1847년부터 시작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와인 지역 중 한 곳이다. 이 지역 기후는 흔히 매우 따뜻한 기후로 분류 되지만 실제로는 해발 고도가 낮은 지역은 적당히 따뜻한 수준, 고도가 높은 곳은 꽤 서늘하다. 실제 ..

바로사 잉크 쉬라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호주(Australia)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South Australia) 바로사 밸리(Barossa Valley) 주요품종 시라/쉬라즈 (Syrah/Shiraz) 100%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그랜트 버지 (Grant Burge)는 호주 바로사 지역 심장부에 위치하고 있다. 1855년 영국에서 이민온 존 버지에 의해 포도 재배가 시작된 이래 현재 5대손인 그랜트 버지에 의해 경영되고 있는 가족 소유 와이너리이다. 바로사 밸리(Barossa Valley)는 호주의 와인 산지다. 바로사 밸리는 1847년부터 시작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와인 지역 중 한 곳이다. 이 지역 기후는 흔히 매우 따뜻한 기후로 분류 되지만 실제로는..

19 크라임스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호주(Australia) 사우스 이스턴 오스트레일리아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100%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s Drink International 선정 가장 존경 받는 와인 브랜드 TOP 4 미국 내수 호주와인 판매 7위 브랜드, 미국 내수 레드 와인 부문 판매 15위 세계 와인 산업은 크게 구세계와 신세계 와인으로 나뉜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유럽의 구세계 와인과 미국, 칠레 호주 등 유럽인이 이주하면서 와인을 생산하기 시작한 신세계 와인. 호주는 신세계 와인을 생산하는 곳 중 대표적인 곳으로 꼽힌다. 유럽에 비하면 와인 역사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특유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포도와 진보적인 기법 ..

19 크라임스 피노 누아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호주(Australia) 사우스 이스턴 오스트레일리아 주요품종 피노누아 (Pinot Noir)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4~16 와인정보 Awards 미국 내수 호주와인 판매 7위 브랜드, 미국 내수 레드 와인 부문 판매 15위 세계 와인 산업은 크게 구세계와 신세계 와인으로 나뉜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유럽의 구세계 와인과 미국, 칠레 호주 등 유럽인이 이주하면서 와인을 생산하기 시작한 신세계 와인. 호주는 신세계 와인을 생산하는 곳 중 대표적인 곳으로 꼽힌다. 유럽에 비하면 와인 역사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특유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포도와 진보적인 기법 덕분에 강렬하고 짙은 풍미를 자랑한다. 호주 전역에는 60곳의 와인 산지와 2,000여 곳의 와이너리가 있으며 ..

19 크라임스 바니쉬드 레드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호주(Australia) 사우스 이스턴 오스트레일리아 주요품종 블렌드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세계 와인 산업은 크게 구세계와 신세계 와인으로 나뉜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유럽의 구세계 와인과 미국, 칠레 호주 등 유럽인이 이주하면서 와인을 생산하기 시작한 신세계 와인. 호주는 신세계 와인을 생산하는 곳 중 대표적인 곳으로 꼽힌다. 유럽에 비하면 와인 역사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특유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포도와 진보적인 기법 덕분에 강렬하고 짙은 풍미를 자랑한다. 호주 전역에는 60곳의 와인 산지와 2,000여 곳의 와이너리가 있으며 모든 종류의 와인을 만든다. 19 크라임스(19 Crimes)는 과거 영국에서 절도, 화폐위조, 중혼 등 19가지 범..

1865 셀렉티드 빈야드 메를로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칠레(Chile) 마이포 밸리(Maipo Valley) 주요품종 메를로 (Merlot)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산 페드로(San Pedro)의 역사는 1865년 칠레 최대 규모로서, 가장 고품격의 와이너리를 표방하며 열정적인 기업가인 보니파시오와 호세 그레고리오 꼬레아 알바노 형제에 의해 시작되었다. 마이포 밸리(Maipo Valley)는 칠레 중심부의 와인 산지다. 마이포 밸리(Maipo valley)는 칠레의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생산의 심장부로, 칠레 와인에서 특징적으로 보여 주는 블랙 커런트(Black Currant), 타바코(Tabaco), 그리고 미네랄 노트(Mineral Note)를 보여 준다. 메를로는 실키한 탄..

1865 셀렉티드 빈야드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칠레(Chile) 마이포 밸리(Maipo Valley)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100%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7~19 와인정보 Awards 2014 빈티지 2016 Wine Spectator Top 100 59위 2006 빈티지 Wine & Spirits 90점 2015 중앙일보 선정 Best of the Best Brand - 와인부문 2013 칠레 와인 어워드 '최고의 카베르네 소비뇽' 선정 산 페드로(San Pedro)의 역사는 1865년 칠레 최대 규모로서, 가장 고품격의 와이너리를 표방하며 열정적인 기업가인 보니파시오와 호세 그레고리오 꼬레아 알바노 형제에 의해 시작되었다. 마이포 밸리(Maipo Valley)는 칠레 중심부..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슈냉 블랑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남아프리카(South Africa)공화국 웨스턴 케이프(Western Cape) 주요품종 슈냉 블랑 (Chenin Blanc) 100% 알코올 13 % 음용온도 10~12 와인정보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The Grape Grinder)는 2004년에 The Juno Wine Company를 공동 설립한 Oliver Kirsten과 Johan du Toit이 2010년 새롭게 리뉴얼한 와이너리다. 퀄리티 피노타주 와인 생산을 시작으로 현재 모던 스타일의 남아공 와인 생산에 집중하고 있다. 21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특히 플래그쉽인 피노타주의 경우 캐나다에서 가장 높은 판매를 일으키고 있다. 웨스턴 케이프(Western Cape)는 남아공 브리드 리버 밸리, 코스탈 리젼, 클라인 카루..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피노타주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남아프리카(South Africa)공화국 웨스턴 케이프(Western Cape) 주요품종 피노타주 (Pinotage) 100% 알코올 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s 2017 빈티지 대한민국 주류대상 '신대륙 레드 와인부문 Best of Best'수상 2016 빈티지 Michelangelo Wine Awards Trophy Best Coffee Pinotage 2015 빈티지 World Wine Awards of Canada 심사위원의 선택 2013 빈티지 Decanter Silver 2012 빈티지 International Wine & Spirits Competition 은메달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The Grape Grinder)는 2004년에 The Juno ..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쉬라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남아프리카(South Africa) 웨스턴 케이프(Western Cape) 주요품종 시라/쉬라즈 (Syrah/Shiraz)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The Grape Grinder)는 2004년에 The Juno Wine Company를 공동 설립한 Oliver Kirsten과 Johan du Toit이 2010년 새롭게 리뉴얼한 와이너리다. 퀄리티 피노타주 와인 생산을 시작으로 현재 모던 스타일의 남아공 와인 생산에 집중하고 있다. 21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특히 플래그쉽인 피노타주의 경우 캐나다에서 가장 높은 판매를 일으키고 있다. 웨스턴 케이프(Western Cape)는 남아공 브리드 리버 밸리, 코스탈 리젼, 클라인 카루, 올리..

간치아 베리타 모스카토 타스티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Italy) > 피에몬테(Piemonte) > 아스티(Asti) 주요품종 모스카토 (Moscato ) 100% 알코올 5.5 % 음용온도 6~8 와인정보 간치아 (Gancia) 는 1850년부터 가족 승계로만 이어 온 전통이 빛나는 뛰어난 퀄리티의 와인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이태리와인, 특히 스파클링 와인과 아페리티프 와인의 세계적인 거장으로 인식 되는 것이 간치아의 목표이다. 아스티(Asti)는 이탈리아 북서부 피에몬테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아스티는 피에몬테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최고의 생산지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가 생산된다. 모스카토( Moscato)는 이탈리아어로 화이트 품종 뮈스..

발비 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Italy) > 피에몬테(Piemonte) 아스티(Asti) 주요품종 모스카토 (Moscato ) 100% 알코올 5~6 % 시음온도 6~8 와인정보 피에몬테 지역에서 가장 급진적인 발전을 이룬 와이너리로 인정 받으며, 이 지역 아로마틱 와인 1위 생산자인 카페타(Capetta)의 대표 브랜드이다. 카페타 (Francesco Capetta) 는 1953년 프란체스코 카페타(Francesco Capetta)에 의해 삐에몬테에 설립된 가족회사로 삐에몬테 지역에서 환경검증 ISO 14001을 획득한 최초의 와이너리이다. 아스티(Asti)는 이탈리아 북서부 피에몬테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아스티는 피에몬테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최고의 생산지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달콤한 스파클..

마르께스 데 리스칼 레세르바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스페인(Spain) 리오하(Rioja) 주요품종 템프라니요 (Tempranillo) , 그라시아노 (Graciano) , 마주엘로 (Mazuelo)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리오하(Rioja) 최초의 와이너리인 마르께스 데 리스칼은 리오하에 처음으로 보르도 포도 품종을 소개하고, 보르도 와인메이킹 기술을 접목시켜 우수한 품질의 와인을 생산해냈다. 1858년, 지역의 경제와 문화 발전에 대한 열정을 지녔던 기에르모 오르타도 데 아메사가(Guillermo Hurtado de Amézaga)에 의해 프랑스 샤또 스타일의 와인셀러인 ‘핀카 데 토레아(Finca de Torrea)’가 설립되었다. 리오하(Rioja)는 스페인의 중요 와인 산지다. 리오하는 에브로(Eb..

고기 꿈해몽 [내부링크]

고기 꿈해몽 날고기를 먹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좋지 않은 신호가 있을 때는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을 기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누군가 다칠 수 있는 꿈입니다. 개고기를 먹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좋지 않은 신호입니다.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을 기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구설이나 손재수를 주의하여야 할 꿈입니다. 양 또는 염소고기를 먹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나 또 다른 좋..

과일 꿈해몽 [내부링크]

과일 꿈해몽 과일 상태가 안 좋은 꿈 자신에게 오는 행운이 내려가고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또 건강이 안 좋아질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과일이 많이 익은 꿈 자신에게 찾아온 좋은 기회가 이미 지나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과일을 받는 꿈 상대방이 자신을 좋게 생각하거나 친절하게 대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과일을 사용해서 요리하는 꿈 연인과 결혼해서 함께 생활하는 것보다는 아직은 혼자 생활하는 것이 성과가 더 크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과일 씨앗이 많이 나오는 꿈 재물이 많아질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과일이 나무에 나 있는 꿈 건강이 좋아질 수도 있고 좋은 연인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과일을 잘못 먹는 꿈 건강이 안 좋아질 수도..

거북이 꿈해몽 [내부링크]

거북이 꿈해몽 물에 빠진 자신을 거북이가 구해주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나 또 다른 좋은 일이 반드시 있겠습니다. 위기에서 벗어나 다시 발전할 수 있는 꿈입니다. 거북이가 물로 들어가는 꿈 좋은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재물이 생길 꿈입니다. 거북이 등을 베고 자는 꿈 좋은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좋은 운으로 하는 일이 잘 되는 ..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칠레(Chile) 마이포 밸리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알코올 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콘차이 토로 (Concha y Toro)는 칠레 역사의 황금 시대동안에 살았던 정열적인 정치가인 돈 멜초르 드 콘차이 토로 (Don Melchor de Concha y Toro)와 엄격했던 사학가인 마르께스 드 카사 콘차(Marques de Casa Concha), 두 창립자의 이름을 자랑스럽게 기린 것이다. 마이포 밸리(Maipo Valley)는 칠레 중심부의 와인 산지다. 마이포 밸리(Maipo valley)는 칠레의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생산의 심장부로, 칠레 와인에서 특징적으로 보여 주는 블랙 커런트(Black Currant), 타바코(Tabaco..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까르미네르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칠레 라펠 밸리(Rapel Valley) 주요품종 카르메네르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s 2016 빈티지 James Suckling 90점, Tim Atkin 90점 2015 빈티지 Wine & Spirits 93점, James Suckling 90점, International Wine Challenge Gold Medal 2014 빈티지 Wine & Spirits 92점 Best Carmenere of the Year, Wine Spectator 90 점, James Suckling 92점 2013 빈티지 Wine & Spirits 94점 100 Best Buys of the year 2012 빈티지 Wine & Spirits 92점, Wine S..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메를로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칠레(Chile) 마울레 밸리(Maule Valley) 주요품종 메를로 88% + 카베르네 소비뇽 12% 알코올 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s 2012 빈티지 Wine &Spirits 91점, Wine Spectator 90점 2013 빈티지 Wine &Spirits 90점, Wine Spectator 90점, Descorchados 2015 92점 2014 빈티지 James Suckling 91점, Descorchados 2017 91점 2015 빈티지 James Suckling 90점, Descorchados 2018 91점 콘차이 토로 (Concha y Toro)는 칠레 역사의 황금 시대동안에 살았던 정열적인 정치가인 돈 멜초르 드 콘차이 토로 (Don Me..

물고기 꿈해몽 [내부링크]

물고기 관련 꿈해몽 붕어를 저수지에 넣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나 또 다른 좋은 일이 반드시 있겠습니다. 교육과 관련된 일에서 성공하여 인재를 양성하게 될 꿈입니다. 금붕어를 사가지고 오는 꿈 좋은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예지몽으로 보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예쁜 딸을 낳을 태몽이거나 재물, 횡재 등 좋을 일이 있을 꿈입니다. 금붕어가 연못에서 놀고 있는 꿈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즐거움 모임에 참석하게 되는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호랑이 꿈해몽 [내부링크]

호랑이 꿈 해몽 호랑이를 보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나 또 다른 좋은 일이 반드시 있겠습니다. 공부, 사업, 직장 등에서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호랑이가 하늘을 보고 울부 짖음 좋지 않은 꿈입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좋지 않은 신호가 있을 때는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을 기하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나라에 큰 일이 생기거나 집안에 큰 걱정거리가 생길 꿈입니다. 피흘리는 호랑이를 도와주는 꿈 본인이 생각하는 일이나 현재 가장 이슈가 되는 관심사에 대한 직접적인 예지몽은 아닌..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위스키 [내부링크]

위스키소개 종류 싱글몰트위스키 알콜도수 40도 용량 700ml 원산지 대만 생산자 King Car Food Industrial Co.. 위스키정보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싱글몰트 위스키는 카발란의 시그니처를 살리면서 맛과 가격 모두 대중성을 갖춘 위스키로 이름나있다. 젊은 세대 사이에서 대만 대표 위스키인 카발란(Kavalan) 증류소 투어도 코로나19 이후 대만 여행 인기 코스로 떠올랐다. 코로나19 기간 위스키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카발란' 인기 또한 함께 늘었다. 주류업체인 골든블루에 따르면 지난해 '카발란' 국내 판매량은 전년 대비 169% 증가하기도 했다. 카발란이 인기를 끌면서 대만 위스키 증류소를 방문하는 여행상품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카발란은 2006년에 타이완 'King Car..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에티케타 네그라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칠레(Chile) 마이포 밸리(Maipo Valley)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60% + 카베르네 프랑 32% + 쁘띠 베르도 8%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5~17 와인정보 Awards 2016 빈티지 2018 대한민국 주류 대상 수상, James Suckling 93점, Tim Atkin 93점 마이포 밸리(Maipo Valley)는 칠레 중심부의 와인 산지다. 마이포 밸리(Maipo valley)는 칠레의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생산의 심장부로, 칠레 와인에서 특징적으로 보여 주는 블랙 커런트(Black Currant), 타바코(Tabaco), 그리고 미네랄 노트(Mineral Note)를 보여 준다. 콘차이 토로 (Concha y Toro..

토마시 알렐레 로쏘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Italy) 베네토(Veneto) 주요품종 코르비나 (Corvina) , 론디넬라 (Rondinella) , 오세레타 (Oseleta) , 메를로 (Merlot)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5~17 와인정보 Awards 2012 빈티지 Wine Spectator 88점, Wine Enthusiast 87점 2011 빈티지 Wine Spectator 89점 2010 빈티지 Wine & Spirits 87점, Wine Enthusiast 87점 토마시(Tommasi)는 베네또(Veneto) 지역의 핵심도시 베로나(Verona) 북 서쪽 발폴리첼라(Valpolicela) 지역에서 1902년 ; 설립된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여 30여 종류의 Veneto 와인과 3가지의 T..

토마시 그라티시오 아파시오나토 로쏘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Italy) 베네토(Veneto) 주요품종 코르비나 (Corvina) , 론디넬라 (Rondinella)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5~17 와인정보 토마시(Tommasi)는 베네또(Veneto) 지역의 핵심도시 베로나(Verona) 북 서쪽 발폴리첼라(Valpolicela) 지역에서 1902년 ; 설립된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여 30여 종류의 Veneto 와인과 3가지의 Toscana 와인을 생산하는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와인 메이커이다. 베네토(Veneto)는 이탈리아 북동부의 와인 산지다. 베네토는 언덕 지역으로, 소아베와 발폴리첼라 와인으로 유명하다. 이 지역의 40%가 DOC이며, 크고 유명한 와인 생산자들이 많다. 포도원은 모래, 석회암, 이암으로 구성된다..

카사 로호 틴타 피나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스페인 리베라 델 두에로 주요품종 템프라니요 100% 시음온도 16~18 와인정보 까사 로호(Casa Rojo)는 스페인 6개의 지역과 그 지역의 토착품종으로 가장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와인을 만들어내는 스페인 최고의 와인 메이킹 예술가이다. 리베라 델 두에로(Ribera del Duero)는 스페인의 대표 와인 산지다. 리베라 델 두에로는 스페인의 전설적인 와인 베가 시실리아가 만들어진 곳이다. 이곳은 1982년 스페인 원산지 명칭 통제 등급을 받았고, 200여 와이너리가 2만 헥타르에 걸쳐 분포한다. 리베라 델 두에로(Ribera del Duero)는 스페인의 대표 와인 산지다. 리베라 델 두에로는 스페인의 전설적인 와인 베가 시실리아가 만들어진 곳이다. 이곳은 1982년 스페인 ..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수제맥주 수입맥주 5캔 만원 3월 한달간~ 그릇세트 증정 [내부링크]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로 달리세요 기간 : 3.1~3.29 수제맥주 5캔 10000원 1만 5천원 이상 구매시 고급 그릇세트 증정 그리고 광부의 노래 흑맥주 5캔 만원 꼭! 사세요. 광부의 노래 맥주 정보 완벽한인생브루어리는 경남 남해군 '독일마을'에 대규모 수제맥주 양조장과 펍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경남지역 대표 수제맥주 브랜드다. '광부의 노래'는 1960년대 독일에 파견된 파독 광부들의 은퇴 후 한국 생활 정착을 위해 조성된 남해 독일마을을 기념해 '이역만리 타향, 더 나은 내일을 꿈꾸던 그들의 치열함을 담아, 오늘을 사는 그대 청춘들에게 바치는 노래'라는 메시지를 담아 개발됐다. 제품 패키지에는 그 시절 이역만리 타향에서 고국을 위해 일하던 광부의 모습을 통해 상품의 메시지를 표현했다. 커피향과 다크초콜..

주라 12년 [내부링크]

위스키소개 국가지역 스코틀랜드 종류 위스키 원액 용량 700ml 도수 40도 주라 고유의 강렬하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 위스키정보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위스키 브랜드. 달모어로 유명한 화이트 앤 맥케이 그리고 전설의 마스트 디스틸러 리차드 패터슨의 손끝에서 탄생하는 위스키 브랜드 주라. 주라 증류소는 주라섬을 사랑하는 토바이들을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위스키 브랜드로 2021년 국제주류시장연구소 주관으로 선정되었다. 스코틀랜드 서쪽 연안에 위치한 자은 섬 주라는 한 개의 도로, 한 개의 펍, 한 개의 증류소를 가지고 있으며 약 200명의 주민이 꾸려가는 작도도 아름다운 섬이다. 테이스팅노트 색. 밝은 금색 향. 다크초콜릿, 꿀, 호두, 둥글게 느..

더 아톰 카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U.S.A) > 캘리포니아(California)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음용온도 16~18 무한한 잠재력으로부터 우아하게 피어난 한 잔의 어둠속에서 밝게 빛나는 별 빛을 담은 레드 와인 와인정보 더 아톰(The Atom)은 겉으로 보기에는 소박해 보이지만, 캘리포니아의 풍요로운 기후에서 엄선된 포도의 무한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더아톰’은 이와 같이 하나의 와인이 탄생하기까지 단순한 작은 요소들이 갖고 있는 잠재력은 모두에게 순간적인 완벽함을 느끼게 해주는 매력을 갖고 있다. 캘리포니아(California) 포도원은 크게 3개 지역으로 나뉘는데, 샌프란시스코 북쪽 해안에 위치한 나파 밸리(Napa Valley)와 소노마 카운티(Sono..

트러블메이커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미국(U.S.A) 캘리포니아 파소 로블스 주요품종 시라/쉬라즈 + 그르나슈 + 진판델 + 시라/쉬라즈 + 무르베드르 + 쁘띠 시라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파소 로블스(Paso Robles)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 루이스 오비스포 카운티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호프 패밀리 와인(Hope Family Wines)은 1980년대, Hope Family의 포도는 ‘Caymus’ 와이너리 설립자인 ‘Chuck Wagner’에게 판매되었고, 이 포도로 그의 Second label인 ‘Liberty School’ 와인이 생산되었다. 쁘띠 시라는 원래 프랑스에서 생산되었으나 지금은 호주, 캘리포니아, 프랑스, 이스라엘에서도 생산되는 레드 품종이다. 쁘띠 시라는 두리프(Du..

노떼 로사 바시아 로쏘 살렌토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 지역 이탈리아(Italy) 뿔리아(Puglia) 주요품종 프리미티보 (Primitivo) , 네그로아마로 (Negroamaro)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노떼로사(Notte Rossa)는 이탈리아어로 '붉은 밤'을 뜻하는데 달빛아래 서 포도를 수확하는 농부들의 헌신에 경의를 표하고자 브랜드의 이름으로 만들었다. 풀리아주 살렌토 지역에서 가장 주목 받는 생산자 중 한곳인 노떼로사는 전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프리미티보 품종의 생산자 이기도 하다. 손수확을 통해 양조용 포도를 수확하며 10일간 효모 숙성 후 프렌치 오크배럴에서 12개월 숙성한다. 뿔리아(Puglia)는 이탈리아 남부의 와인 산지다. 뿔리아는 이탈리아 장화 모양 영토의 발뒤꿈치 부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플라네타 플럼바고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이태리 > 시칠리아 / 플라네타 GRAPE VARIETY 네로 다볼라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그릴에 구운 육류요리, 다양한 종류의 지중해풍 요리 멘피(Menfi) 지역 특유의 화사하고 우아한 풍미를 극대화한 와인 와인정보 Awards 2017년 Wine Advocate 88점 2016년 Wine Advocate 87점 플라네타 와이너리의 역사가 시작된 멘피(Menfi) 지역 특유의 화사하고 우아한 풍미를 극대화한 와인. 1995년 첫 빈티지를 출시했으며, 네이밍과 레이블 디자인은 포도밭 인근에 자생하는 시칠리아의 야생 꽃에서 따 왔다. 플라네타의 와인 스타일은 시칠리아의 기후를 반영하면서도 매끄럽고 섬세한 표..

플라네타 샤르도네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화이트 와인 COUNTRY / WINERY 이태리 > 시칠리아 / 플라네타 GRAPE VARIETY 샤르도네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푸아그라, 버섯소스를 곁들인 부드러운 육류요리, 연어 스테이크 시칠리아 와인의 이미지를 뒤바꾼 역사적인 와인 와인정보 Awards 2018년 Wine Advocate 94점 2017년 James Suckling 93점 2015년 Drink Business - Global Chardonnay Masters 금메달 2014년 Decanter World Wine Awards 금메달(95점), James Suckling 93점, Wine Advocate 93점 1980년대까지만 해도 시칠리아는 저렴한 와인을 대량 생산해 벌크로..

코노 소비뇽블랑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화이트 와인 COUNTRY / WINERY 뉴질랜드 > 말보로 / 코노 GRAPE VARIETY 소비뇽 블랑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신선한 샐러드, 훈제연어, 신선한 해산물 요리, 담백한 닭고기 요리 Decanter에서 97점을 받은 소비뇽 블랑 와인정보 Awards 2018년 Wine Spectator 90점 2017년 Berlin Wine Trophy 금메달, Mundus Vini 은메달, Decanter World Wine Awards 97점(Platinum) 2016년 Wine Spectator 89점, Decanter Asia Wine Awards 92점(은메달), Wine Enthusiast 89점(Top #100 Best Value) 2..

페데리코 파테니나 템프라니요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스페인 > 리오하 / 페데리코 파테니나 GRAPE VARIETY 템프라니요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파스타, 토마토 요리, 치즈 6개월간 오크통에서 숙성을 거친 비노호벤 와인정보 Awards 2017 Berliner Wine Trophy 금메달2017 Mundus Vini Wine Tasting 은메달 비노 호벤(Vino Joven)은 스페인어로 ‘숙성하지 않은 와인’이라는 뜻으로 오크통 숙성을 하지 않거나 출시 전 단기간 동안만 실시한 와인들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리오하에서 생산되는 비노 호벤의 라벨에는 ‘RIOJA’라고만 표기되어 있다. 페데리코 파테니나(Federico Paternina)는 리오하 알타(..

코노수르 싱글 빈야드 8 그레이프 [내부링크]

와인소개 COUNTRY / WINERY 칠레 아콘카구아 / 코노수르 GRAPE VARIETY 까베르네 소비뇽 28%, 말벡 19%, 그르나슈 16%, 까리냥 16%, 까르메네르 6%, 쁘띠 베르도 6%, 쁘띠 시라 5%, 무르베드르 4%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붉은색 육류, 신선한 치즈, 소스를 곁들인 가금류 요리 8가지 포도로 양조한 싱글빈야드 와인 와인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개점 9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와인이다. 산 펠리페에 위치한 점토와 미네랄이 많이 함유된 암반으로 이루어진 포도밭에서 수확한 8가지 품종으로 양조한 와인이다. 100% 프렌치 오크통에서 16개월 동안 숙성시키고 1개월 동안 스테인레스 스틸 탱크에서 숙서을 거쳐 출시한다. 1993년 설립된 코노수..

뻬스께라 레세르바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스페인(Spain) 리베라 델 두에로(Ribera del Duero) 주요품종 템프라니요 (Tempranillo) 100%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스페인의 전설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스의 대표 와인 와인정보 Awards 2015 빈티지 Wine Spectator 93점 2012 빈티지 Wine Enthusiast 93점, James Suckling 92점, 2018 Korea Wine Challenge 금메달 2009 빈티지 Wine & Spirit 90점, International Wine Competition 92점, Robert Parker 93점 2005 빈티지 International Wine Competition 93점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즈 (Alejandr..

아싸 크리안자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스페인(Spain) 리베라 델 두에로(Ribera del Duero) 주요품종 템프라니요 (Tempranillo) 100%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2016년 와인 스펙테이터 100대 와인 와인정보 Awards 2016 빈티지 Wine Spectator 90점 2015 빈티지 Wine Spectator 90점, James Suckling 93점 2012 빈티지 Wine Spectator 93점 2006 빈티지 Robert Parker 88점 뻬스께라의 설립자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스(Alejandro Fernandez)는 스페인 고급 템프라니요 와인의 선구자이자 리베라 델 두에로 지역의 와인 역사를 만들어낸 전설적인 인물로 알려져 있다. 오늘날 뻬스께라 와인의 명성을 만..

꽁떼 디 깜삐아노 아빠씨멘토 네그로마로 파시토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지역 이탈리아(Italy) 뿔리아(Puglia) 주요품종 네그로아마로 100% 시음온도 15~17 와인정보 꽁트리 스푸만티 (CONTRI SPUMANTI)사는 세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이자, 로마시대부터 와인 역사가 가장 오래된 곳이며, 이탈리 3대품종 중 하나인 아마로네의 고향 베로나에 있다. 뿔리아(Puglia)는 이탈리아 남부의 와인 산지다. 뿔리아는 이탈리아 장화 모양 영토의 발뒤꿈치 부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풍부한 와인 생산이 한결같이 이어져 온 지역이다. 네그로아마로(Negroamaro)는 이탈리아 특히 뿔리아(Puglia)지방의 레드 품종이다. 네그로아마로는 향수같은 향에 쓴맛을 내며, 색이 아주 진하다. 와인은 매우 강하며, 약용 허브와 농장 냄새를 풍겨 양조 시 ..

오리지네스 이탈리케 네로 다볼라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이태리 > 시칠리아 / 피치니 GRAPE VARIETY 네로 다볼라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요리, 육류요리, 그릴에 구운 생선 요리, 지중해 풍 요리 시칠리아를 대표하는 토착품종 네로 다볼라로 양조한 와인 와인정보 토스카나의 유명 와인생산지 카스텔리나 인 키안티(Castellina in Chianti) 마을에 위치한 가족경영 와이너리. 1882년 설립 당시 7헥타르의 소규모 양조장이었으나 오늘날 토스카나의 주요 생산지 400헥타르에서 키안티, 키안티 클라시코를 중심으로 다양한 토스카나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키안티 8개 마을 전체 생산량의 10~12%를 차지할 정도로 특히 키안티의 주요 ..

피치니 오리지네스 이탈리케 네그로아마로 아파시멘토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이태리 > 뿔리아 / 피치니 GRAPE VARIETY 네그로아마로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스파이시한 파스타나 각종 붉은 육류요리, 숙성된 치즈 아파시멘토 방식으로 양조해 풍부한 풍미를 가진 와인 와인정보 토스카나의 유명 와인생산지 카스텔리나 인 키안티(Castellina in Chianti) 마을에 위치한 가족경영 와이너리. 1882년 설립 당시 7헥타르의 소규모 양조장이었으나 오늘날 토스카나의 주요 생산지 400헥타르에서 키안티, 키안티 클라시코를 중심으로 다양한 토스카나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키안티 8개 마을 전체 생산량의 10~12%를 차지할 정도로 특히 키안티의 주요 생산자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소비뇽 블랑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화이트 와인 COUNTRY / WINERY 칠레 > 센트럴 밸리 / 코노수르 GRAPE VARIETY 소비뇽 블랑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신선한 해산물, 샐러드, 담백하게 요리한 닭고기, 치즈, 베지테리안 메뉴 프레쉬한 타입의 소비뇽 블랑 화이트 와인 와인정보 1993년 설립된 코노수르는 혁신적이고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으로 전 세계 80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와인 브랜드다. 2015년 기준으로 칠레 와이너리 중 해외수출량 3위를 차지했다. ‘코노수르’란 이름은 ‘남쪽의 뿔’이라는 뜻이며, 이는 와이너리가 위치한 지리학적 위치를 나타낸다. 남미 대륙을 대표하는 최고의 와인을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다는 의미다. 센트럴 밸리(Central ..

일라이저 크레이그 배럴 프루프 [내부링크]

위스키소개 TYPE 위스키 COUNTRY / BRAND 미국 / 일라이저 크레이그 CAPACITY 750ml PACKAGING 병 ALCOHOL 59.1% 연간 3회 한정수량으로 출시하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위스키정보 1700년대 실존인물이자 미국 버번의 아버지로 불리는 일라이저 크레이그의 이름을 따 만든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로, 따뜻한 느낌과 스모키한 맛이 특징이다. 12년 숙성 위스키로 만들며 냉각여과 없이 배럴에서 바로 추출한 것을 병입하기 때문에 가장 순수한 형태의 버번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각 배치는 모두 알코올 볼륨이 다르며 연간 3회 한정수량으로 출시되고 있어 수집가들의 위시 리스트에 오르는 위스키로도 유명하다. 진한 호박색을 띄고 있..

일라이저 크레이그 토스티드 배럴 [내부링크]

위스키소개 TYPE 위스키 COUNTRY / BRAND 미국 / 일라이저 크레이그 CAPACITY 750ml ALCOHOL 47% 새 오크배럴의 달콤한 뉘앙스를 살린 버번 위스키 위스키정보 1700년대 실존인물이자 미국 버번의 아버지로 불리는 일라이저 크레이그의 이름을 따 만든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로, 오크 배럴의 그을린 뉘앙스를 잘 살려 만든 버전이다. 숙성된 위스키를 새 오크 배럴에서 다시 한번 숙성해 복합적인 풍미를 더했으며, 두 번째 숙성 시 사용되는 배럴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배럴(Charred Barrel)보다 부드럽게 토스팅해 달콤한 뉘앙스를 강조했다. 구운 피칸 컬러를 띠고 있으며, 캐러멜과 오크의 달콤한 향, 스모키한 향과 밀크초콜릿처럼 감미로운 텍스쳐를 즐길 수 있다. 일라이저 크레이그..

일라이저 크레이그 스몰 배치 [내부링크]

위스키소개 TYPE 위스키 COUNTRY / BRAND 미국 / 일라이저 크레이그 CAPACITY 750ml PACKAGING 병ALCOHOL 47% 스파이시한 매력과 달콤한 풍미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미국 버번 위스키의 역사를 상징하는 이름" 위스키정보 1700년대 실존인물이자 미국 버번의 아버지로 불리는 일라이저 크레이그의 이름을 따 만든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로, 따뜻한 느낌과 스모키한 맛이 특징이다. 윤기있는 구리색을 띄고 있으며, 달콤한 과일과 바닐라 빈, 상큼한 민트의 복합적인 아로마가 느껴진다. 입 안에서 스파이시, 스모키한 강렬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감미로운 맛과 은은한 우디함이 입 안에 긴 여운으로 남는다. 2021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세계 증류주 경쟁대회(San Francisc..

일라이저 크레이그 스트레이트 라이 [내부링크]

위스키 소개 TYPE 위스키 COUNTRY / BRAND 미국 / 일라이저 크레이그 CAPACITY 750ml PACKAGING 병ALCOHOL 47% 2020년 선정 TOP 10 위스키 "미국 버번 위스키의 역사를 상징하는 이름" 위스키정보 1700년대 실존인물이자 미국 버번의 아버지로 불리는 일라이저 크레이그의 이름을 따 만든 위스키로, 스파이시한 라이의 특징과 달콤한 옥수수 풍미를 조화롭게 구현해 강한 풍미와 부드러움의 완벽한 균형을 선사한다. 다크초콜릿, 스모키 향이 먼저 나타나며 달콤한 꿀, 오크 풍미가 우아하게 어우러진다. 시나몬부터 검은 후추까지 다양한 향신료 풍미가 입 안을 기분 좋게 자극하며 버터처럼 매끄러운 텍스쳐와 스모키한 맛이 긴 여운을 남긴다. 2021년 San Francisco ..

후안길 실버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스페인(Spain) > 후미야(Jumilla) 주요품종 모나스트렐 (Monastrell)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후미야(Jumilla)는 스페인 동남쪽 무르시아(Murcia)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후미야의 명성은 로마 시대부터 시작되었으며 19세기 필록세라 재앙이 닥치지 않아 자신의 뿌리에서 자라는 포도로 와인을 만들 수 있었다. 하지만, 1989년 필록세라 피해를 입어 포도의 60%를 잃고 재식재했다. 모나스트렐(Monastrell)은 스페인어로 프랑스의 무르베드르(Mourvèdre)와 동일한 품종명을 뜻한다. 모나스트렐(Monastrell)은 스페인의 중부 지역인 후밀리아(Jumilla) 등지에서 생산되는 레드 품종이다. 더운 지역에서 잘 자라며 검은 과실의 향미와 ..

카사 로호 마초맨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스페인(Spain) > 후미야(Jumilla) 주요품종 모나스트렐 (Monastrell) 100% 스타일 Spanish Monastrell 등급 Jumilla DO(DOP)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s Gold Medal Barliner Wine Trophy 2014 Best Spanish Roble Tinto Mundus Vini Contest 2014 Best Value Red Wine CWSA 2014 Great Gold Best Red Wine Gilbert & Galliard 2014 Gold Medal in Wine Align World Wine Awards, Canada Gold Medal AWC Vienna 2014 까사 로호(C..

텍스트북 나파 까베르네쇼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미국(U.S.A)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88% + 카베르네 프랑 (Cabernet Franc) 12%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나파 밸리(Napa Valley)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이 지역에 처음 거주했던 와포(Wappo) 인디언 부족에게 나파란 '풍요의 땅'을 의미하는 말이었다. 나파 계곡에 처음 포도를 재배한 사람들은 조지 연트(George Yount)와 같은 1840년 경의 초기 탐험가들이었고, 이후 1861년 이 지역에 최초의 상업적인 와인 양조장이 설립, 1889년에 이르러 140개의 와인 양조장이 운영 되기에 이르렀다.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은 거의 모..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칠레(Chile) > 마이포 밸리(Maipo Valley)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100% 알코올 13.5 % 음용온도 17~18 1초에 2병씩 팔리는 레전드 와인 와인정보 콘차이 토로 (Concha y Toro)는 칠레 역사의 황금 시대동안에 살았던 정열적인 정치가인 돈 멜초르 드 콘차이 토로 (Don Melchor de Concha y Toro)와 엄격했던 사학가인 마르께스 드 카사 콘차(Marques de Casa Concha), 두 창립자의 이름을 자랑스럽게 기린 것이다. 100여 년 전, 지하 와인 저장고의 와인이 자꾸 도난 되자 와이너리 설립자는 이를 막기 위해 이곳에 악마가 출몰한다는 소문을 퍼뜨려 와인을 지켜냈습니다. 그렇게..

디아블로 다크 레드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칠레(Chile) > 마울레 밸리(Maule Valley) 주요품종 시라/쉬라즈 (Syrah/Shiraz) , 말벡 (Malbec)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콘차이 토로 (Concha y Toro)는 칠레 역사의 황금 시대동안에 살았던 정열적인 정치가인 돈 멜초르 드 콘차이 토로 (Don Melchor de Concha y Toro)와 엄격했던 사학가인 마르께스 드 카사 콘차(Marques de Casa Concha), 두 창립자의 이름을 자랑스럽게 기린 것이다. 마울레 밸리(Maule Valley)는 칠레의 와인 산지다. 마울레 밸리(Maule Valley)의 면적은 26,000ha이며 센트럴 밸리에서는 제일 큰 와인 생산 지역으로 센트럴 밸리의 남쪽..

파운더스 콜렉션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칠레 > 마이포 밸리 / 운두라가 GRAPE VARIETY 까베르네 소비뇽 100%CAPACITY 750ml FOOD MATCHING 바비큐 그릴에 구운 육류요리, 소고기 찜이나 스튜, 소시지구이, 미트소스 스파게티, 피자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설립자의 정신, 클래식한 이미지를 담아낸 와인 와인정보 Awards *2006: Robert Parker 91점 *2005: Wine Spectator 84점 1885년 와이너리를 설립한 프란시스코 운두라가(Francisco Undurraga)는 유럽을 유학하며 프랑스, 독일의 포도나무와 기술을 칠레에 들여온 장본인이다. 또한 프랑스인 와인메이커를 영입하는 등 당시만 해도 무명에 가까웠던 칠레 와인의 ..

이기갈 지공다스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프랑스 > 론 / 이 기갈 GRAPE VARIETY 그르나쉬 65%, 무르베드르 25%, 시라 1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붉은 육류요리나 숙성된 치즈 와인정보 Awards 2016 대한민국 주류대상 '구대륙 레드 와인부문 대상' 수상 2012 빈티지: Korea Wine Challenge 2017 은메달 2011 빈티지: Robert Parker 88-91점, Korea Wine Challenge 2015 은메달 2010 빈티지: Robert Parker 91점 이기갈(E.Guigal)은 오늘날 프랑스 론 최고의 생산자로 꼽힌다. 1946년 에띠엔 기갈(Etienne Guigal)이 꼬뜨 로띠의 오래된 마을 앙퓌(..

이기갈 꼬뜨 뒤 론 블랑 [내부링크]

와인소개 COUNTRY / WINERY 프랑스 > 론 / 이 기갈 GRAPE VARIETY 비오니에 70%, 루산느 10%, 마르산느 9%, 끌레레뜨 8%, 부르불랑 3% CAPACITY 750ml 알코올13.5 % 음용온도10~12 King of the Rhone으로 불리는 E.Guigal의 와인 와인정보 이기갈(E.Guigal)은 오늘날 프랑스 론 최고의 생산자로 꼽힌다. 1946년 에띠엔 기갈(Etienne Guigal)이 꼬뜨 로띠의 오래된 마을 앙퓌(Ampui)에 와이너리를 설립하면서 시작됐다. 건강 상의 이유로 1961년 자신의 아들 마르셀 기갈(Marcel Guigal)에게 물려주기 전까지 그는 하루도 빠짐없이 포도밭과 양조장을 돌아보며 와인을 체크하곤 했다. 꼬뜨 뒤 론(Côtes du..

피치니 메모로 블랙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이태리 > 다수지역 / 피치니 GRAPE VARIETY 산지오베제 30% (토스카나), 알리아니꼬 30% (바실리카타), 까베르네 소비뇽 30% (베네토), 네로 다볼라 10% (시칠리) CAPACITY 750ml 특정 수확연도에 만드는 빈티지 에디션 와인 와인정보 피치니(Piccini)는 토스카나의 유명 와인생산지 카스텔리나 인 키안티(Castellina in Chianti) 마을에 위치한 가족경영 와이너리. 1882년 설립 당시 7헥타르의 소규모 양조장이었으나 오늘날 토스카나의 주요 생산지 400헥타르에서 키안티, 키안티 클라시코를 중심으로 다양한 토스카나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토스카나의 유명 와인생산지 카스텔리나 인 키안티(Castelli..

피치니 메모로 레드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이태리 > 다수지역 / 피치니 GRAPE VARIETY 프리미티보 40%(뿔리아), 몬테풀치아노 30%(아브루쪼), 네로다볼라 20%(시칠리아), 메를로 10%(베네토) CAPACITY 750ml, 375ml 이태리 통일 150주년 기념와인 와인정보 Awards 2019 Decanter World Wine Awards 95점Selection Mondial des Vins Canada 2011 금메달Korea Wine Challenge 2013 은메달Korea Wine Challenge 2012 장려상 토스카나의 유명 와인생산지 카스텔리나 인 키안티(Castellina in Chianti) 마을에 위치한 가족경영 와이너리. 1882년 설립 당시 7..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즈 뻬스께라 크리안자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스페인(Spain) > 리베라 델 두에로(Ribera del Duero) 주요품종 템프라니요 (Tempranillo) 100% 스타일 Spanish Red 등급 Ribera del Duero DO(DOP)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 2015 빈티지: Wine Spectator 90점 2014 빈티지: Wine Spectator 90점, James Suckling 92점 2010 빈티지: Wine Spectator 92점 2007 빈티지: Robert Parker 91점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즈 (Alejandro Fernandez)는 80년대 중반, 그 지역의 최고의 포도원이 될 수 있는 이상적인 조건을 갖춘 Duero 강변의 버려진 산기슭을 발견..

델리카토 1924 버번 배럴 에이지드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미국(U.S.A) / 캘리포니아(California)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78% + 쁘띠 시라 14% + 말벡 6% + 기타 품종 2% 알코올 14.5~15.5 % 음용온도 17~19 미국 버번 배럴 와인 열풍의 주역 와인정보 Awards 2021 Korea Wine Challenge Gold 2019 Mundus Vini Summer Tasting 2021 Gold 2018 Monterey International Wine Competition Gold, 92점 2018 Winemaker Challenge International Wine Competition Platinum 94점 로디(Lodi)는 미국 캘리포니아 센트럴 밸리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이곳은 1850년대..

란 크리안자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스페인(Spain) > 리오하(Rioja) 주요품종 템프라니요 (Tempranillo) 알코올 12.5~13.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s Wine & Spirits'에서 '100 Best Buys'선정 Wine Spectater 'Best Buys'선정 The Wine Trials 'Best Red Wine from the old world' 리오하(Rioja)는 스페인의 중요 와인 산지다. 리오하는 에브로(Ebro)강 유역에 자리하며, 스페인 최고의 레드 와인을 생산한다. 이 지역은 프랑스 보르도에 필록세라가 만연했을 때 상인들이 보르도를 대체할 만한 지역을 물색하면서 발견된 지역으로, 리오하의 레드 와인의 경우 스페인의 보르도 와인이라고 불릴 만큼 명성이..

란 리제르바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스페인(Spain) > 리오하(Rioja) 주요품종 템프라니요 (Tempranillo) 90%, 마주엘로 (Mazuelo) 10% 스타일 Spanish Red 등급 Rioja DOCa(DOQ) 알코올 13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리오하(Rioja)는 스페인의 중요 와인 산지다. 리오하는 에브로(Ebro)강 유역에 자리하며, 스페인 최고의 레드 와인을 생산한다. 이 지역은 프랑스 보르도에 필록세라가 만연했을 때 상인들이 보르도를 대체할 만한 지역을 물색하면서 발견된 지역으로, 리오하의 레드 와인의 경우 스페인의 보르도 와인이라고 불릴 만큼 명성이 높다. 마주엘로(Mazuelo)는 리오하 지역에서 까리냥을 부르는 이름이다. 산도가 높으며 강한 타닌감과 입안을 조이는 와인이..

란 그란 리세르바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스페인(Spain) > 리오하(Rioja) 주요품종 템프라니요 (Tempranillo) 80%, 마주엘로 (Mazuelo) 10%, 가르나차 (Garnacha) 10% 스타일 Spanish Red 등급 Rioja DOCa(DOQ) 알코올 12.5~13.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리오하(Rioja)는 스페인의 중요 와인 산지다. 리오하는 에브로(Ebro)강 유역에 자리하며, 스페인 최고의 레드 와인을 생산한다. 이 지역은 프랑스 보르도에 필록세라가 만연했을 때 상인들이 보르도를 대체할 만한 지역을 물색하면서 발견된 지역으로, 리오하의 레드 와인의 경우 스페인의 보르도 와인이라고 불릴 만큼 명성이 높다. 마주엘로(Mazuelo)는 리오하 지역에서 까리냥을 부르는 이름이다...

꼬모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생산자 운두라가 Undurraga 국가/생산지역 칠레(Chile) > 센트럴 밸리(Central Valley)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추천음식 육류, 숙성 치즈, 묵직한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등과 잘 어울린다. 편의점에서 만나는 가성비 와인 와인정보 신세계엘앤비 픽(Shinsegae L&B Pick)은 전 세계 각지의 와인 산지에서 신세계엘앤비가 엄선한 상품이다. 가격대가 높아서 쉽게 구매하기 힘들었던 산지에서 생산되는 가성비 상품부터 아직은 낯선 산지의 상품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품질은 올리고 가격 거품은 제거해 국내 수입 주류의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센트럴 밸리(Central Valley..

슬롭 오브 나파 까베르네 소비뇽 나파 밸리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미국 > 나파밸리 / 신세계엘앤비 픽 GRAPE VARIETY 까베르네 소비뇽 86%, 메를로 11%, 쁘띠 베르도 3% CAPACITY 750ml 가성비 나파밸리 와인 와인정보 신세계엘앤비 픽(Shinsegae L&B Pick)은 전 세계 각지의 와인 산지에서 신세계엘앤비가 엄선한 상품이다. 가격대가 높아서 쉽게 구매하기 힘들었던 산지에서 생산되는 가성비 상품부터 아직은 낯선 산지의 상품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품질은 올리고 가격 거품은 제거해 국내 수입 주류의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테이스팅노트 까베르네 소비뇽, 메를로, 쁘띠 베르도의 조화로 블랙베리, 크랜베리, 오디 등 베리류의 아로마에 다크 초콜릿, 정향, 구운 무화과 ..

울프블라스 이글호크 쉬라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호주(Australia) > 사우스 이스턴 오스트레일리아(South Eastern Australia) 주요품종 시라/쉬라즈 (Syrah/Shiraz) 스타일 Australian Shiraz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6~18 추천음식 몽골리안 램, 소고기 스테이크, 으깬 마늘 등과 잘 어울린다. 풍성한 과실 향과 미디엄 바디를 가진 쉬라즈 와인 와인정보 Awards IWC 울프블라스 2013 올해의 레드와인 메이커 IWSC 울프블라스 2013 올해의 와인 메이커 1966년 설립자 Wolfgang Blass의 이름을 따서 울프블라스(Wolf Blass)를 설립하였고, 세계 최고 수준의 와인 설비와 변함없는 양조철학으로 전 세계 60여개 국 수출 및 '1초 10병 판매' 기록..

카스텔지오콘도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이탈리아(Italy) > 토스카나(Toscana) > 몬탈치노(Montalcino) 주요품종 산지오베제 (Sangiovese) 100% 스타일 Italian Brunello 등급 Brunello di Montalcino DOCG(DOP)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1800년대 최초의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중 하나 와인정보 프레스코발디(Frescobaldi)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중 하나로 그 역사가 1308년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중세 시대부터 토스카나 지역의 권세 있는 귀족이었던 프레스코발디 가문은 와인을 생산하기 시작하면서 도나텔로, 미켈란젤로 등 르네상스 화가들의 작품들과 거래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영국의 헨리 8세에게 와인을 판매하기도..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즈 20 알데아스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스페인 > 리베라 델 두에로 / 뻬스께라 그룹 GRAPE VARIETY 템프라니요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그릴에 구운 육류, 양고기 로스트, 카르파치오, 각종 샤퀴테리, 부드러운 치즈 유기농 인증 와인 와인정보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즈 (Alejandro Fernandez)는 80년대 중반, 그 지역의 최고의 포도원이 될 수 있는 이상적인 조건을 갖춘 Duero 강변의 버려진 산기슭을 발견했다. 남쪽을 향하고 있는 이 완만한 비탈길은 두에로 강에서 끝이 나며, 템프라닐로 품종으로부터 만들어내는 와인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자갈, 점토, 석고로 구성된 여러 가지의 토양을 가지고 있었다. 오늘날 뻬스께라 와인의 명성을..

JP슈네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프랑스 > 남프랑스 / JP슈네 GRAPE VARIETY 까베르네 소비뇽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토마토소스 파스타, 피자, 구운 채소를 곁들인 스테이크, 갈비찜 프레쉬한 풍미가 살아있는 남프랑스 와인 와인정보 프랑스 와인은 어렵고 복잡하다는 편견을 깨고자 1984년 출시된 JP슈네는 심플하면서도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와인을 지향하며, 현재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랑스 대표 와인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JP슈네만의 볼드하고 기울어진 모양의 독특한 병 모양은 브랜드만의 개성을 나타냄과 동시에 모두가 와인을 편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다. JP슈네의 와인메이킹 팀은 프랑스 방..

와일앤프리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미국 > 나파밸리 / 신세계엘앤비 픽 GRAPE VARIETY 까베르네 소비뇽 95%, 기타 5%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찹 스테이크, 삶은 소고기요리, 그릴에 구운 양고기 가성비 좋은 미국 나파밸리 레드와인 와인정보 신세계엘앤비 픽(Shinsegae L&B Pick)은 전 세계 각지의 와인 산지에서 신세계엘앤비가 엄선한 상품이다. 가격대가 높아서 쉽게 구매하기 힘들었던 산지에서 생산되는 가성비 상품부터 아직은 낯선 산지의 상품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품질은 올리고 가격 거품은 제거해 국내 수입 주류의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와일드 앤 프리 까베르네 소비뇽은 엄선된 포도를 수확하여 프랜치 오크에서 1..

1000 스토리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미국 > 캘리포니아 / 1000 스토리 GRAPE VARIETY 까베르네 소비뇽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양갈비구이, 뉴욕 스테이크, 각종 육류요리 버번 위스키의 향을 품은 특별한 와인 와인정보 캘리포니아 와인의 전문가이자 와인메이커 Bob Blue가 장인정신으로 만드는 1000 스토리의 와인들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모범적인 와인메이킹 방식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버번 위스키의 뉘앙스를 더해 깊이 있고 다채로운 맛을 보여준다. 1000 스토리는 크래프트 맥주나 스몰 배치 스피릿처럼 장인정신으로 매번 소량씩 만들어지며, 포도밭, 빈티지, 각 버번 배럴의 특성이 더해져 브랜드 이름대로 ‘천의 얼굴을 가진 와인, 천 개의..

1000 스토리 골드 러쉬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미국 > 캘리포니아 / 1000 스토리 GRAPE VARIETY 메를로, 피노누아, 진판델, 쁘띠 시라, 진판델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바비큐, 불고기, 갈비 처럼 양념한 육류요리 버번 배럴 에이징 캘리포니아 레드 블렌딩 와인 와인정보 캘리포니아 와인의 전문가이자 와인메이커 Bob Blue가 장인정신으로 만드는 1000 스토리의 와인들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모범적인 와인메이킹 방식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버번 위스키의 뉘앙스를 더해 깊이 있고 다채로운 맛을 보여준다. 1000 스토리는 크래프트 맥주나 스몰 배치 스피릿처럼 장인정신으로 매번 소량씩 만들어지며, 포도밭, 빈티지, 각 버번 배럴의 특성이 더해져 브랜드 이름대로 ..

카테나 안젤리카 자파타 말벡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아르헨티나(Argentina) 주요품종 말벡 (Malbec) 100% 스타일 Argentinian Malbec 알코올14~15 % 음용온도16~18 와인정보 말벡(Malbec)은 아르헨티나 대표 레드 품종이다. 말벡은 프랑스 남서부 지역 까오르(Cahor)지역에서 유래한다. 프랑스 까오르의 말벡은 검은 과실과 장미 향이 살짝 스피며, 부드러운 와인이 된다. 전반적으로 동물적인 느낌과 시골스러움 그리고 타닌이 강한편이다. 보르도 지역에서는 와인을 부드럽게 할 목적으로 메를로와 함께 블렌딩되었다. 1852년 아르헨티나에 전해진 말벡은 보르도에서 가져간 포도 나무였고 말벡은 아르헨티나의 토양과 기후에 적응하며 수많은 변종을 나았다.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성공적인 말벡은 해발고도 100..

까테나 자파타 니카시아 말벡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아르헨티나 > 멘도자 / 까테나 자파타 GRAPE VARIETY 말벡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양갈비, 로스트비프, 트러플 치즈 파니니, 머쉬룸 파스타 까테나 자파타 최고도 빈야드에서 생산되는 100% 말벡 와인 와인정보 Awards 2018년 Robert Parker 98점, James Suckling 96점 2016년 Robert Parker 95점, James Suckling 96점 까테나 자파타(Catena Zapata)는 아르헨티나 멘도자의 와인을 전 세계에 제공하기 위해 땅의 비밀을 밝히는 데에 전념하고 있다. 1902년, 이탈리아 이민자인 Nicolas Catena는 아르헨티나 멘도자에 포도밭을 처..

투핸즈 브레이브 페이스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호주(Australia) >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South Australia) > 바로사 밸리(Barossa Valley) 주요품종 그르나슈 (Grenache) 81%, 마타로 (Mataro) 12.5%, 시라/쉬라즈 (Syrah/Shiraz) 6.5% 스타일 Australian Rhône Blend Red 알코올 14.5 % 음용온도 17~19 와인정보 Awards 2018년 Wine Advocate 91점 2015년 Wine Advocate 90점 2012년 Wine Spectator 91점 바로사 밸리(Barossa Valley)는 호주의 와인 산지다. 바로사 밸리는 1847년부터 시작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와인 지역 중 한 곳이다. 이 지역..

투핸즈 섹시 비스트 까베르네 소비뇽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호주 > 맥라렌 베일 / 투핸즈 GRAPE VARIETY 까베르네 소비뇽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양갈비구이, 스테이크 등 풍미가 진한 육류요리진한 풍미와 촘촘한 탄닌 맛의 매혹적인 와인 와인정보 Awards 2019년 James Suckling 91점 2018년 Wine Spectator 92점, Wine Advocate 90점 2017년 Wine Spectator 89점, Wine Advocate 90점 건축업을 하다가 와인 수출업을 시작한 Michael Twelftree와 오크통 제조회사를 경영하던 Richard Mintz가 재미 삼아 소량으로 만들어 본 와인이 인근 와인 바를 중심으로 맛있다고 소문이 나..

투핸즈 날리 듀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호주 > 바로사 밸리 / 투핸즈 GRAPE VARIETY 쉬라즈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양갈비구이, 스테이크 등 풍미가 진한 육류요리 굽이치는 올드 바인의 나무줄기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와인 와인정보 Awards 2018 : Wine Spectator 91점, Wine Advocate 91점, James Suckling 93점2017 : Wine Spectator 90점, Wine Advocate 89점 투핸즈(Two Hands)의 스토리는 두 친구의 의기투합으로 시작한다. 건축업을 하다가 와인 수출업을 시작한 Michael Twelftree와 오크통 제조회사를 경영하던 Richard Mintz가 재미 삼아 ..

시데랄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칠레(Chile) > 라펠 밸리(Rapel Valley) 주요품종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70%, 메를로 (Merlot) 20%, 카르메네르 (Carmenere) , 카베르네 프랑 (Cabernet Franc) , 시라/쉬라즈 (Syrah/Shiraz) , 쁘띠 베르도 (Petit Verdot) 10%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Awards 2013 빈티지: James Suckling 92점, Robert Parker 90점 2008 빈티지: Robert Parker 91점 2007 빈티지: Robert Parker 90점 카베르네 프랑(Cabernet Franc)은 카베르네 소비뇽의 어버이 품종이다. 카베르네 프랑은 입맛을..

루이자도 부르고뉴 피노누아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프랑스 > 부르고뉴 / 루이자도 GRAPE VARIETY 피노누아 100%CAPACITY 750ml FOOD MATCHING 그릴에 구운 육류요리나 고기 찜 혹은 까망베르나 브리 같은 연성 치즈 진한 과일 향과 매끄러운 감촉을 지닌 미디움 바디 스타일 와인정보 부르고뉴를 대표하는 생산자 루이 자도는 남쪽 보졸레에서 꼬뜨 드 본, 꼬뜨 드 뉘를 지나 샤블리에 이르기까지 연간 약 9백만 병의 다채로운 와인을 만들어낸다. 그랑 크뤼, 프르미에 크뤼 와인은 도멘 소유의 밭에서, 마을 단위나 지역 단위의 일부 와인들은 계약 농가의 밭에서 만들어져 엄밀히 말하면 와인 생산자(domaine)이면서 네고시앙(maison) 역할을 같이 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나..

1000 스토리 진판델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미국 > 캘리포니아 / 1000 스토리 GRAPE VARIETY 진판델, 쁘띠 시라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양갈비구이, 뉴욕 스테이크, 각종 육류요리 버번 위스키의 향을 품은 특별한 와인 와인정보 1000 스토리는 최근 미국에서 각광 받고 있는 카테고리인 ‘버번 배럴 에이지드 와인‘의 선구 브랜드다. 캘리포니아 와인의 전문가이자 와인메이커 Bob Blue가 장인정신으로 만드는 1000 스토리의 와인들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모범적인 와인메이킹 방식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버번 위스키의 뉘앙스를 더해 깊이 있고 다채로운 맛을 보여준다. 1000 스토리는 크래프트 맥주나 스몰 배치 스피릿처럼 장인정신으로 매번 소량씩 만들어지며,..

투핸즈 해리엇스 가든 쉬라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호주 > 애드레이드 힐 / 투핸즈 GRAPE VARIETY 쉬라즈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양고기 버거, 스테이크, 갈비찜, 로즈마리 파이 호주에서 가장 빼어난 쉬라즈 생산지를 골라 지역별 특성을 잘 표현한 와인 와인정보 Awards 2019 : James Halliday 91점2018 : Wine Advocate 90점2017 : Wine Advocate 91점, Wine Spectator 92점, James Halliday 95점2016 : James Halliday 95점2015 : James Halliday 95점 투핸즈(Two Hands)의 스토리는 두 친구의 의기투합으로 시작한다. 건축업을 하다가 와..

피치니 메모로 화이트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화이트 와인 COUNTRY / WINERY 이태리 > 다수지역 / 피치니 GRAPE VARIETY 비오니에 40%(시칠리아), 샤르도네 30%(트렌티노), 베르멘티노 20%(마렘마), 페코리노 10%(마르케) CAPACITY 750ml, 375ml FOOD MATCHING 파스타, 치킨, 샐러드, 해산물요리, 부드러운 치즈 이태리 통일 150주년 기념와인 와인정보 토스카나의 유명 와인생산지 카스텔리나 인 키안티(Castellina in Chianti) 마을에 위치한 가족경영 와이너리. 1882년 설립 당시 7헥타르의 소규모 양조장이었으나 오늘날 토스카나의 주요 생산지 400헥타르에서 키안티, 키안티 클라시코를 중심으로 다양한 토스카나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키안티 8개 마을 전체 생산량..

19 크라임스, 업라이징 레드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호주(Australia) > 사우스 이스턴 오스트레일리아(South Eastern Australia) 주요품종 시라/쉬라즈 (Syrah/Shiraz) , 메를로 (Merlot) , 카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알코올 14~15 % 음용온도 16~18 와인정보 사우스 이스턴 오스트렐리아(South Eastern Australia)는 남호주와 뉴 사우스 웨일스를 포괄하는 명칭이다. 여러 지역의 와인이 섞여 완성된 경우 이 이름을 쓴다. 19 크라임스(19 Crimes)는 과거 영국에서 절도, 화폐위조, 중혼 등 19가지 범죄 리스트를 정하여 그에 해당하는 죄목을 가진 범죄자 또는 아일랜드 영국 통치에 반대하는 사람들에게 호주로 강제 이주 형벌을 내렸고, 그..

라세니 스몰 배치 [내부링크]

위스키 소개 TYPE 위스키 COUNTRY / BRAND 미국 / 라세니 CAPACITY 750ml PACKAGING 병ALCOHOL 46% 부드럽고 섬세한 풍미의 버번 위스키 위스키 정보 밝은 구리색을 띠고 있으며, 신선한 빵과 토피, 버터스카치 향과 감미로운 캐러멜 맛, 꿀처럼 달콤한 여운이 입 안을 풍성하게 채워준다. 기분 좋은 단 향이 긴 여운으로 남는다. 옥수수를 주 곡물로 해, 라이(rye) 대신 밀을 사용했으며 그 함유량이 맥아보리보다 높아 비슷한 급의 버번 위스키에 비해 월등하게 부드럽고 섬세한 맛을 가졌다. 약 2백개의 선별한 배럴 분량으로만 만드는 위스키로, 2008년 런칭 후 프리미엄 버번 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20년 San Francisco World Spirit..

글렌 모레이 12년 [내부링크]

위스키 소개 TYPE 위스키 COUNTRY / BRAND 스코틀랜드 / 글렌 모레이 CAPACITY 700ml PACKAGING 병ALCOHOL 40.0% 버번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한 클래식한 스페이사이드 싱글 몰트 위스키 위스키 정보 미국 버번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해 과일, 바닐라의 달콤한 캐릭터가 잘 녹아든 스타일이다. 잔에 따르자마자 과일 향, 꽃 향과 함께 입 안에서 스페이사이드 위스키의 클래식한 부드러움이 느껴진다. 달콤한 토피, 벌꿀, 몰티한 맛과 더불어 허브 노트가 피어오른다. 입 안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질감과 말린 살구, 무화과 등의 과일 캐릭터, 생강 마멀레이드처럼 알싸한 맛이 나며,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맛이 난다. 끝 맛에서 달콤한 여운과 함께 감초, 찻잎의 은은한 향이 더해진..

에반 윌리엄스 블랙 [내부링크]

위스키 소개 TYPE 위스키 COUNTRY / BRAND 미국 / 에반 윌리엄스 CAPACITY 750ml, 1000ml, 1750ml PACKAGING 병ALCOHOL 43% 오리지널 버번 위스키의 강렬한 풍미 위스키 정보 붉은 빛이 살짝 감도는 호박색으로 잔을 들면 깊은 바닐라와 민트 향을 코끝에서 느낄 수 있다. 오크, 브라운 슈가, 카라멜의 풍미가 어우러진 긴 여운감으로 그냥 가볍게 마시기에도, 음료와 섞어 마시기에도 적절하다. 스트레이트 버번으로 인정받기 위한 법적 숙성기간인 2년 보다 긴 4~5년간 숙성하여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향을 지니고 있으며, 높은 알코올 도수를 지녀 버번 위스키 특유의 강렬한 풍미를 기대할 수 있다. 에반 윌리엄스는 미국과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버번 위스..

이기갈 꼬뜨 뒤 론 루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프랑스 > 론 / 이 기갈 GRAPE VARIETY 시라 49%, 그르나쉬 48%, 무르베드르 3%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차가운 육류요리나 가금류, 붉은육류요리, 치즈 "King of the Rhone"으로 불리는 E.Guigal의 와인입니다. 와인정보 Awards 2011 : Robert Parker 88점, Bettane + Desseauve 16/202010 : Wine Spectator 89점, Robert Parker 89점 이기갈(E.Guigal)은 오늘날 프랑스 론 최고의 생산자로 꼽힌다. 1946년 에띠엔 기갈(Etienne Guigal)이 꼬뜨 로띠의 오래된 마을 앙퓌(Ampui)에 와이너리를 설립하..

메이오미 샤도네이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미국(U.S.A) > 캘리포니아(California) 주요품종 샤르도네 (Chardonnay) 100% 스타일 Californian Chardonnay 등급 California AVA 알코올 13.6 % 음용온도 10~12 와인정보 Awards 2015 빈티지 : Wine Enthusiast 88점 2013 빈티지 : Wine Spectator 90점 2019 PGA Championship 공식 와인 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 - 신대륙 화이트 와인 부문 대상 샤르도네(Chardonnay)는 피노누아(Pinot Noir)와 구애 블랑(Gouais Blanc)의 접합종이다. 샤르도네는 카베르네 소비뇽처럼 다양한 토양과 기후 조건에 적응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와인이 된다. 서늘한 ..

메이오미 피노 누아 [내부링크]

와인소개 국가/생산지역 미국(U.S.A) > 캘리포니아(California) 주요품종 피노 누아 (Pinot Noir) 100% 스타일 Californian Pinot Noir 등급 California AVA 알코올 13~14 % 음용온도 15~17 와인정보 Awards 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 - 신대륙 레드 와인 부문 대상 2019 PGA Championship 공식 와인 2013 빈티지: 2015 Wine Spectator's TOP 100 - 20위 와인 컨슈머 리포트 시즌3 - 일반인 선정 1위(신대륙 피노 누아) 메이오미(Meiomi)는 Caymus 와이너리 설립자인 척 와그너(Chuck Wagner)의 아들이며 나파밸리의 5세대인 조셉 와그너(Joseph Wagner)가 2007년 설립..

까테나 말벡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아르헨티나 > 멘도자 / 까테나 자파타 GRAPE VARIETY 말백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훈제 오리, 그릴드 치킨, 각종 육류 요리 부드러운 탄닌감과 선명한 산도의 말벡 100% 와인 와인정보 보라빛의 짙은 레드 컬러를 띠고 있으며, 잘 익은 블랙 과실과 레드 커런트의 맛이 밸런스를 이룬다. 섬세한 플로럴 계열의 노트와 바닐라, 모카의 뉘앙스가 느껴지는 와인이다. 달콤한 향신료, 담배, 약간의 가죽 노트가 레이어를 이루며 부드러운 탄닌감과 선명한 산도가 미네랄리티와 함께 마무리된다. Awards 2020: James Suckling 91점, Wine Advocate 90점2019: James Sucklin..

코노수르 싱글 빈야드 피노누아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칠레 > 산안토니오 밸리 / 코노수르 GRAPE VARIETY 피노누아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붉은육류요리, 오리고기, 숙성된 치즈 가장 좋은 구획의 단일 품종만을 이용하여 만든 와인 와인정보 깨끗하고 밝은 루비 빛을 띠고 있으며 라즈베리, 새콤달콤한 딸기와 자두, 담배잎 등의 향이 우아하게 어우러진다. 입안을 가득 채우는 과즙 풍미와 부드럽게 녹아든 탄닌, 산미가 잘 만든 피노누아의 캐릭터를 드러낸다. 프랑스산 오크통에서 11개월 숙성 후 한 달 간 스테인리스 스틸 탱크에서 안정화 과정을 거쳐 병입한다. 1993년 설립된 코노수르는 혁신적이고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으로 전 세계 80개국에 판매되..

투핸즈 엔젤스 쉐어 쉬라즈 [내부링크]

와인소개 TYPE 레드 와인 COUNTRY / WINERY 호주 > 맥라렌 베일 / 투핸즈 GRAPE VARIETY 쉬라즈 100% CAPACITY 750ml FOOD MATCHING 양갈비구이, 스테이크 등 풍미가 진한 육류요리 풍부하면서도 실키한 질감의 클래식한 맥라렌 베일 쉬라즈 스타일 와인정보 블루베리, 블랙베리, 서양자두의 진한 아로마와 은은한 화이트 페퍼 향이 감도는 와인으로, 풍부하면서도 실키한 질감의 맥라렌 베일 지역 쉬라즈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잘 보여준다. 블루베리 파이처럼 농축된 풍미와 라운디하게 다듬어진 탄닌의 촘촘한 맛, 말린 허브와 달콤한 향신료 향이 어우러진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다. 마세라시옹 과정을 통해 즙을 얻은 것(free run), 이후에 다시 압착(pressing)한 ..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광고 설정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승인이 되면!! 티스토리 화면의 설정에서 광고위치를 결정합니다. 자동광고 위치 추천해요.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홈 하면의 왼쪽 메뉴에서-수익- [애드센스 관리] 선택 애드센스 관리 메뉴로 들어오면, 광고설정 해당 되는 부분을 켜고, 변경사항 저장합니다. 전체 자동광고를 추천합니다. 내 블로그로 돌아와서 광고가 적절한 위치에 게재되고 있는지 확인하면 ~ 끝... 구글 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방법 외부유입 꾸준히 시키기 고단가 키워드를 사용하기 방문자가 머무는 시간을 늘려주는 콘텐츠 양산하기 자동광고 설정하기 자동광고를 설정하면 최적의 광고 게재위치를 찾아줍니다. 사용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사이트의 예상 수입을 높일수 있는 장점이있지만, 단점은 사이트 로딩 속도가 느려질 ..

증류주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증류주의 르네상스:위스키,브랜디,백주 와인 등 과실주 증류한 브랜디, 佛 코냐크·아르마냐크産 대표적.헤네시·마르텔·레미 마틴 유명 중국 백주, 연평균 5%씩 성장, 도자기서 숙성…香이 품질 좌우마오타이·수이징팡·우량예 인기 중세의 십자군 전쟁은 중동과 유럽의 문화 교류를 촉진시켜 유럽 사회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과학, 철학, 의학 등 다양한 학문이 중동 학자들을 통해 유입됐고, 이는 서유럽의 문예 부흥, 즉 르네상스로 이어졌다. 서유럽의 지식인층이었던 수도사들은 새로운 지식을 받아들이는 데 누구보다 적극적이었다. 이 중에서도 가장 인기를 끈 분야는 연금술이었다. 연금술은 물질이 본래의 성질보다 더 이상적인 상태를 갖추도록 하는 목적에서 태동한다. 연금술의 이름으로 금속을 제련해 금을 생산하거나 불로장생..

맥주는 어떻게 마셔야 하나요? [내부링크]

날이 따뜻해지고, 사람들의 옷차림이 짧아지고 해가 길어져 운동하기에 좋은 시기가 바로 맥주를 즐기기 좋은 계절이기도 하다. 맥주 맛있게 먹는 방법은? 운동 후 흘린 땀을 식히는 데는 맥주 한 잔이 제격이다. 갈증이 날 때 신선한 맥주를 마시는 것은 실로 삶의 즐거움 가운데 하나이다. 맥주는 본래 상쾌한 청량감을 주는 술이므로 마실 때의 조건을 잘 맞춰주면 더욱 제 맛이 난다. 맥주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데 가장 중요한 조건은 온도이다. 맥주의 온도가 너무 낮으면 맥주의 향미 성분을 제대로 음미하기 힘들고 온도가 높아지면 맥주의 청량감이 감퇴한다. 맥주 속에는 탄산가스가 포화되어 있는데 온도에 의해 방출 속도가 달라진다. 알맞은 온도에서는 탄산가스가 서서히 방출돼 마실 때 기포가 입안과 목구멍을 적당히 자극..

맥주는 어디서 왔을까? 맥주의 탄생 [내부링크]

맥주의 탄생 맥주는 언제 어디서부터 양조되기 시작했는지 그 유래가 더욱 흥미롭다. 맥주의 발원지로는 이란, 이라크 지역의 수메르와 바빌로니아와 이집트를 들 수 있다. 이 지역은 기원전 3천 년부터 마호메트가 코란으로 음주를 금할 때까지 양조 기술이 가장 발달된 곳이었다. 중동의 회교국가에서는 오늘날까지 음주를 금하고 있으니 참으로 아이러니한 일이 아닐 수 없다. 고대 맥주의 제조 방법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다. 슈메르 유적지에서 출토된 점토판에 기록된 방법은 맥아를 빻아서 빵을 만든 뒤 빵에 물을 붓고 다시 반죽해 발효시켜서 맥주를 빚는 것이었다. 1996년 캠브리지 대학의 이집트 탐구회의 사무엘 박사팀은 고대 이집트 투탄카멘(Tutankhamen)의 맥주를 재현했다. 그들은 피라미드의 벽화와 문..

명품 위스키의 탄생!! 여정 [내부링크]

위스키가 명품이 되기까지 조지 발렌타인·시바스 형제 등 익숙한 위스키 이름으로 남아 1970년대 초부터 다양한 변화, 숙성연대 이용해 제품 차별화 명품이 전달하는 감동은 뛰어난 품질과 그것을 만들어 내는 장인 정신에서 비롯됐다. 장인의 시간과 노력, 그리고 희소성이 명품에 가치를 부여한 것이다. 하지만 기술 발전은 명품의 기준도 바꿔놓았다. 구하기 어려웠던 제품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충분한 물량으로 시장에 쏟아져 나오면서 오늘날 명품의 기준은 품질은 물론 그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소비자의 공감대가 필수가 됐다. 위스키는 이런 명품의 시초 중 하나다. 19세기 초 산업혁명의 황혼기에 접어든 영국은 대호황을 맞았다. 런던, 글래스고 등 주요 대도시는 세계적인 경제도시로 성장했다. 시장에서는 담배, 설탕..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학폭 그대로 방송되나? [내부링크]

'불타는 트롯맨'의 결승전 방송을 앞둔 가운데 최근 폭행, 학폭 의혹에 휘말린 참가자 황영웅 분량이 무편집 돼 그대로 방송 된다. 2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MBN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측은 이날 방송되는 결승전에 황영웅의 분량을 편집하지 않고 내보내기로 결정했다. 이와 관련해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스타뉴스에 "황영웅을 무편집하고 방송하는 것이 맞다"는 입장을 밝혔다. 결승전에는 톱8에 오른 황영웅, 민수현, 박민수, 손태진, 공훈, 에녹, 신성, 김중연이 출전해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불타는 트롯맨'은 최근 폭행 전과 의혹, 학폭 의혹이 불거졌던 황영웅의 출연도 감행하기로 했다. 우승 유력 후보였던 황영웅을 하차시키지 않고 안고 가기로 결정한 것이다. 앞서 익명의 제보자 A씨는 지난 ..

더 글로리 시즌2 공개 넷플릭스 [내부링크]

더 글로리 시즌 2 학교폭력으로 인생이 무너진 한 사람이 계획한 치밀하고도 처절한 복수극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는 각종 명대사를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여전히 식지 않은 인기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더 글로리' 파트2를 살짝 들춰봤다. "진짜 놀라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임지연(박연진 역), “더 글로리 시즌2는 더 강하다" "가해자들이 언제 누구에게 벌 받는지" -김은숙 작가, "이들이 싸워 파멸해가는 과정에서의 카타르시스" -안길호 감독 이 모든 말들은 '더 글로리' 파트2를 명확히 설명한다. 3월 10일 공개를 앞두고 27일, 국내 언론에 '더 글로리' 파트2 9~10회가 먼저 공개됐다. 시즌2 시작부터 문동은(송혜교 분)과 박연진(임지연)의 대립은 ..

아이허브 3월 할인코드 ~ 달리세요 [내부링크]

아이허브 3월 할인코드 할인행사 시작합니다. 완연한 봄의 시작입니다. 봄의 시작과 동시에 우리의 건강도 지켜야겠죠?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서 영양제는 필수에요~. 그렇다면~ 우리에겐 아이허브가 있습니다. iHerb는 미국에 본사를 둔 이커머스 기업으로 1,200개의 인기 브랜드, 3만여 개 이상의 천연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iHerb는 1996년부터 비타민, 보충제, 식료품, 뷰티, 셀프케어 등 다양한 상품으로 건강과 웰니스 분야를 세계적으로 선도해오고 있습니다. iHerb 앱에서 건강한 삶에 필요한 상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iHerb는 185개국 이상으로 배송되며, 74개 통화로 34개의 현지화 결제옵션, 40곳 이상의 배송업체, 365일 24시간 가상 고객 지원센터를 운영하여 편리해..

다이소에서 꿀템 놓치지 마세요~ [내부링크]

국민가게 다이소 200퍼센트 활용하기 다이소에는 우리가 원하는게 다잇소~~ . 저렴즈한 가격에 생활의 꿀템들이 총집합해있죠~. 다이소로 나들이가서~ 생활에 필요한 꿀템을 챙기는 것도 좋은 생활의 시작입니다. 꿀템 놓치지 마세요. 스테인레스 클리너 2000원 // 발포클리너 1000원 // 메쉬가방 2000원 전자레인지용 찜쿡 1000원 // 전자레인지에 잠시 음식을 덮힐 때 아주 유용하고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전자레인지 사용가능한 조리도구 이죠 여행용 멀티탭 // 봄의 시작을 알리는 계절이 다가와요~ 코로나도 풀리고 이제는 해외여행도 많이 가시죠~ 품절되기전에 하나쯤은 겟 해놓는 것이 합리적인 소비의 시작일것 같아요. 접착밀봉기 // 남은 피자조각이나 빵 등의 음식을 넣고 밀봉할때 좋은 것 같아요. 주..

대만 위스키 OMAR과 카발란 시리즈는 어떻게 탄생했는가? [내부링크]

5년 이내로만 숙성한 대만 위스키 기후 탓에 원료인 보리생산 힘든데 OMAR·카발란, 수차례 연구개발 원액 수급문제 해결…원가도 절감 / 스코틀랜드보다 숙성시간도 단축 대만의 성공… 韓 위스키업계에 희망 1980년 함박눈이 쏟아지던 12월 어느 날 밤, 지금은 사라진 서울 영등포역 뒤편의 OB맥주 공장 실험실은 분주하게 돌아가고 있었다. 대만 정부가 요청한 맥주 제조 샘플을 만들고 있었던 것. 엄격한 테스트와 여러 번의 시도 끝에 맥주 샘플은 무사히 대만으로 수출됐다. 당시로서는 거금인 200만달러의 수출대금은 국산 위스키 프로젝트의 근간이 됐다. 맥주를 수출해 번 돈으로 한국 위스키시장의 개막을 알리게 됐다. 지난겨울 필자는 대만의 두 주류 업체를 방문했다. 이제는 세계적 품질로 위상이 높아진 대만 위..

한국 위스키의 도전은 어디까지 인가? [내부링크]

소싯적 먹었던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한국위스키들은 어디로 사라졌을까요? 1980년 국산화 정책에 따라 3개 업체에 제조면허 발급. 1990년까지 1만 배럴 증류 외환위기때 글로벌업체에 매각 / 한국에서의 생산 잇달아 중단 1894년 바다 건너 문물이 파도처럼 밀려들어오던 조선, 한 영국인 여성이 조선 땅을 여행하고 있었다. 고종황제와 명성황후를 알현하고 조선 각지를 돌며 보고 느낀 것을 소상히 기록한 그는 3년 후 그것을 모아 여행기를 출판했다. 중국, 일본과 달리 통상의 문을 굳게 닫은 조선이 서구에는 미지의 나라로 비쳐져 많은 이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그의 저서에는 당시 젊은 양반들 사이에서 양주가 인기였다고 언급하고 있다. 당시 사진을 찾아보면 갓을 쓴 젊은 남성들이 호기롭게 서양 술..

아이리시 위스키의 탄생!! [내부링크]

아이리시 위스키: 위스키 탄생지의 부활 대영제국 확장 발맞춰 호황, 독립 후 수출 제재받아 몰락 그리고 1966년 4개 증류소만 남아… 신선한 생크림 원료 제품 등 현대적 공법으로 변화 모색, 성장률 年 10% 세계 최고 영국 서부의 현지인들이 ‘에린’이라 부르는 섬이 있다. 한반도의 절반 크기에 술과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사는 곳.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예이츠 같은 시인들이 호수와 목가적 풍경을 칭송한 나라. 바로 아일랜드다. 아일랜드인들은 이웃 대국인 영국의 침략과 견제로 인한 질곡의 역사를 갖고 있다. 20세기 들어 간신히 독립을 이룬 후에도 기근과 가난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냈다. 오늘날에는 유럽 최고의 정보기술(IT) 강국이자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중 하나로 꼽힌다. 아일랜드 위스키 ..

GS25 3월 와인 할인 행사 [내부링크]

친절한 편의점들이 많죠~. 집앞 가까운곳에서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고, 신속하게 얻는 시대가 되었어요. 그런의미에서 소비자입장에서는 편의점들이 발 벗고 경쟁하며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주는게 왜 이리 좋은지 모르겠어요~ 3월의 와인행사 리스트입니다.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편의점, GS25 등 편의점의 경쟁이 즐겁기만 합니다. 모두 모두 합리저인 가격을 즐거운 와인 생활 하세요.~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이전보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어요. 이제는 원하는 와인도 배달받는 시대입니다. 원하는 와인을 원하는 원하는 집근처 대형마트에서 구매하기기가 어려웠던 분들께 추천하는 GS25 편의점의 와인 배송 서비스, 와인25플러스가 있어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와인을 주문 후 가까운..

이마트24 3월 와인 할인 행사 [내부링크]

이마트24 3월 와인 할인 행사 집근처 이마트24 있으면 얼른가세요~. 매장에 해당 와인이 없으면 점주님에게 발주 요청해도 됩니다. 편의점님들 너무~~~ 좋아요. 매달 슬기로운 와인생활을 위해서 와인 할인행사 달려주시는것 ~~ 감사합니다. 이마트24 3월 와인행사 리스트 가실까유~~ 3개 정도가 좋아보여요. 전 레드와인이 좋더라구요 카테나 말벡 : 아르헨티나 멘도자에서 생산되는 말벡계의 이단아? 맛나쥬 행사가 29900원, 비비노평점 4.0대를 지키는 굿~ 20~30% 할인 들어가면 이마트에서 판매가가 29000원이니 할인하면 대박이죠. 추천합니다. [리뷰참고] https://blog.naver.com/greatestblog/223024421578 메이오미 피노누아 : 미국 피노누아 입죠. 행사가 499..

세븐일레븐 3월 와인 할인 행사 [내부링크]

세븐일레븐 3월 와인 행사 열렸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편의점이 대세인 세상!! 세븐일레븐 3월의 와인은 화이트 와인 리스트네요. 할인율도 굉장히 좋아요. 카카오페이머니 현장즉시 할인 20%로 시작합니다. 자세한 할인율 먼저 보고 가실계요. 카카오페이머니 결제시 20% 할인. 1회 결제 한도 5만원 !! 오이스터베이 29900원 에서 20퍼 할인 들어가면 23920원으로 가격 좋네요 [리뷰정보] https://blog.naver.com/greatestblog/222997946348 배비치블랙말보로쇼비뇽블랑 23400원 에서 20퍼 할인 들어가면 18720원 대형마트 작년 장터 가격보다 저렴즈~ [리뷰정보] https://blog.naver.com/greatestblog/223024885831 리마페레..

홈플러스 홈플런~ 발베니 산토리가쿠빈 맥켈란 풀린다. [내부링크]

홈플러스 창립 단독 할인 행사 행사기간 : 3.1.(수)~3.8(수) 8일 위스키는 하이볼계의 왕좌를 차지하고 있는 산토리 가쿠빈을 걸었네요.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나오면 바로 사라지는 기적을 보이는 아이입니다. 산토리가쿠빈은 3월 3일 금요일 전 점포에 물량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가격은 39800원 ~~ 런~~ 런 ~~ 런 하세요. 요것도 총 6000병을 풀려나 봅니다. 발베니 12년은 3월 4일 토요일에 물량이 들어오네요. 요것도 전 점포 3600병이 풀리네요. 홈플러스 3.1~ 3.15일가지 3월 와인장터도 하죠, 작년말과 동일하게 10만원에 2만원 할인이라는 파격 혜자 템을 걸었네요. 점포별로 들어가는 와인 물량이 다르지만, 일단 달려야쥬~. 비고렐로 53900원 두병 사면 10만에 2만 ..

볼파스크래프트패키지 겟하세요 [내부링크]

볼파스크래프트 패키지 CU 예약 대박!! 새벽 0시 땡하고 카드정보 다 입력해놓고, 장비구니에 넣어놓고 바로 클릭해서 겨우 하나 겟했어요. 이게 뭐라고~ 밤새 기다려서, 클릭을 해야할까요 하지만 이건 겟해야죠. 위스키 테이스팅잔입니다. 글랜캐런 잔과 흡사하죠. 속된 말로 잔을 사면 맥주를 준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번 뉴잉, 호피라거 등의 신상맥주 출시에 맞춰서 테이스팅 잔을 함께 뿌린것으로 보입니다. 1차 2022년 말에 뿌렸을 때는 일반 볼파스엔젤맨 4종 맥주였어요. 그 당시는 우드트레이가 플라스틱있었는데, 이번 우드트레이는 소나무입니다. 잔은 작년과 동일합니다. 작년에도 1셋 겟한건 안비밀~~ 위스키 테이스팅잔 4개, 우드트레이디 한개, 신상 맥주 4종 * 2캔 =총8캔 입니다. 가격을 보면 혜자입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