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ohaesseo의 등록된 링크

 sugohaesse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1건입니다.

심장에 좋은 음식 7, 이것만 기억하자!! [내부링크]

신체 기관에서 가장 중요한 기관 중 하나인 심장은 조금만 문제가 생겨도 생명에 지장을 줄 정도로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한다. 그래서 미리미리 관리 할 수 있게 심장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자 우리 몸 속에 혈액..

여자친구 선물 순위 ( 금액별 추천 ) [내부링크]

여자친구, 썸녀, 또는 와이프의 선물을 찾고 있다면, 아래 금액대별로 정리한 내용을 읽어보고 선택해보면 좋다. 받았을 때 만족도를 고려해서 5~50만원대 선물을 탐색해봤다. 아래 내용은 모두 유튜브 내용과 구..

코끼리 자전거 대여 말고, 집에서 하자!! [내부링크]

재활 운동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구 중 하나가 바로 ' 코끼리 자전거 '인데, 비싼 가격 때문에 보건소나 재활 병원에 방문해 사용하거나 대여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가격이 너무 비싸다! 코끼리..

닥터 스트레인지 2 개봉일 예고편 : 대혼돈의 멀티버스 [내부링크]

닥터스트레인지2 예고편 2021년 12월 15일 개봉한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이후 개봉하는 MCU 영화로 2016년 10월에 개봉했던 닥터스트레인지의 후속작이다. 부제는 ' 대 혼돈의 멀티버스 ' 개봉 예정일은 : 2022년..

짜장면 칼로리, 탕수육 짬뽕 칼로리 총 정리!! [내부링크]

치킨과 함께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식 1,2위를 다투는 음식이 바로 짜장면이다. 짜장면의 칼로리는 대략 640 kcal 로 꽤 높은 편이다. 게다가 정제된 밀가루 음식이므로 흡수율도 높아 살을 쉽게 찌게 하는 음식 중..

불면증 해결하려면 치료방법, 이렇게 해보자!! [내부링크]

매일밤 잠에 드는 것이 괴롭고, 또 눈을 감아도 정신이 맑아 도통 잠이 안온다면? 불면증으로 고생을 해본 사람은 알 것이다 이 고통이 얼마나 힘든 고통인지... 불면증 해결하려면 필요한 것들이 여러가지 있지..

치킨 칼로리 총정리!! 후라이드, 양념, 간장 등 [내부링크]

이 세상에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치킨은 대한민국 아니 전 세계 지구인이 사랑하는 음식 중 하나다. 그러나 아쉽게도 치킨 칼로리는 높다... 그래서 오늘은 치킨 종류별 양념 별 칼로리를 총 정리..

목디스크 증상 두통, 팔저림, 어지러움 등 [내부링크]

스마트폰, 컴퓨터 등의 사용으로 목디스크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나도 그 중에 하나다... 그래서 오늘은 목디스크의 증상과 원인 치료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목 디스크란 경추 뼈와 뼈 사이의 추..

거북목 교정 치료 이렇게!! 거북목 증상 진단 [내부링크]

컴퓨터,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이젠 남녀노소의 문제가 되어버린 '거북목' 글을 쓰고 있는 나도 목에 문제가 와서 '통증'이 느껴지고 심할 때는 어지러움까지 있다. 그래서 거북목이 심해지기 미리 관리하는 것이..

경추 베개 추천 ( 내돈내산 ) 목디스크 베개 후기 [내부링크]

최근 1~2주 사이 거북목 증후군으로 '목디스크'에 문제가 생겼다. 의자에 앉아서 컴퓨터를 하거나 스마트폰을 하다 보면 목이 아프고 어지럽기도 한다.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목을 받쳐주는 '경추베개'가 중..

대통령 선거일은 3월 9일 ( 공휴일 여부는? ) [내부링크]

제목 그대로 올해 2022년에 치뤄지는 대통령 선거일은 3월 9일이다. 2012년 대통령 선거에서 당선되어 제 18대 대한민국 대통령이 되었던 박근혜가 탄핵되면서 연말에 치뤄지던 대통령 선거일에 변화게 생겼다. 현..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 방법 ( 요약 정리 ) [내부링크]

오늘은 국물 요리가 땡겨서 김치찌개를 끓여먹았다. 그래서 준비한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 방법 '요약정리' 보글보글 내가 끓인 찌개!! 신김치? 그냥 김치? 일단 김치찌개의 맛은 '김치'가 좌우한다. 그러므로 김..

수면유도제 부작용과 올바른 사용법 [내부링크]

불면증으로 얼마나 힘들었으면 약을 사용하는 걸까?... 아마 겪어보지 못한 사람은 이 고통을 전혀 알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수면유도제는 과다 복용 시 의식장애, 소변 이상, 안압 증가 등의 부작용을 초래하는..

숙면을 취하는 방법 6가지 이것만 지킵시다 [내부링크]

수면은 보약이다. 잘 자기만해도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반대로 스마트폰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숙면을 취하는 날이 줄어들면, 그만큼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끼친다. 성장기 어린이들..

잠 잘 오게 하는 방법 BEST 5 이것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폰 사용,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오늘은 잠 잘 오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내가 직접 경험해본 것들..

경추 기능성 베개추천 BEST4 ( 종류와 장단점 ) [내부링크]

불면증을 해소하고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요소 ( 음식, 이불, 매트리스 등 )가 중요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건 '베개'라고 할 수 있다. 숙면은 물론 목 건강과도 직결이 되는 중요한 침구가 바..

숙면에 좋은 차 BEST 5 [내부링크]

거북목으로 인해 불면증을 겪은지가 일주일이 다되어간다.. 그래서 내가 공부하기 위해서 찾은 숙면에 좋은 차 BEST 5!! 일단 기본적으로 따뜻한 차가 혈액순환을 돕고 사람을 '릴렉스 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서 기..

톰홀랜드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이후 3편 더 출연! [스포없음] [내부링크]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전 세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톰홀랜드 주연의 영화 '스파이더맨:노웨이홈' 이후에도 3편의 마블 영화에 더 출연할 예정이다. 소니와 마블의 협상으로 2016년 마블 MCU 캡틴아메리..

이재명 윤석열 지지율 역전 대안은 안철수? [내부링크]

이재명 vs 윤석열 vs 안철수? 국민의힘 대선후보 윤석열의 지지율이 하락세를 거듭 기록하더니 이제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오차범위 밖으로 지는 형국이 되었다. 정권교체를 희망하는 국민들의 지지가 윤..

파킨슨 증상 및 진단 방법 [내부링크]

파킨슨 환자의 대표적인 증상  최근 들어 심해진 잠꼬대  팔 또는 다리의 떨림  팔 또는 다리의 운동능력 하락  표정의 변화 또는 경도 인지장애 위 4가지 외에도 파킨슨의 증상으로 알려진 증상은 많다. 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쓰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가게 홍보를 위해 간혹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강제로(?) 늘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광고하는 '팔로워 늘려드립니다' 이런 글을 보고 비용을 지불하고 팔로워를 늘립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런 작업(매크로..

직장인을 위한 부업 플랫폼 BEST 5 [내부링크]

월급만 받으면서 직장생활 하기는 쉽지 않다. 그래서 우리에게는 부업이 필요하다. 이런 수요에 맞춰서 직장인을 위한 부업 플랫폼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플랫폼 BEST 5를..

최수종 나이 58살, 출연한 사극 목록!! [내부링크]

배우 최수종의 1962년생이다. 2019년 올해 기준으로 58살 만으로는 아직 생일이 지나지 않아 56세다. 그리고 배우 최수종의 부인 하희라는 1969년생으로 최수종 보다 7살 어린 51살이다. 최수종은 사극왕으로 불린..

2019 쏘나타 DN8 풀옵션 가격은 3,614 만원 [내부링크]

2019 쏘나타 DN8 최상위 트림인 인스퍼레이션 트림에 파노라마 선루프, 빌트인 캠 등의 옵션을 추가한 풀옵션 가격은 3,614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2019 쏘나타 DN8 가격표를 참고 (모든 가격은 2.0 CC..

2019 쏘나타 DN8 가격표 옵션, 트림 총 정리!! [내부링크]

2019년 신형 쏘나타 풀체인지 모델이 3월 11일 사전계약을 실시로 판매를 시작했다. 2014년 7세대 쏘나타 출시 후 5년 만에 풀체인지 된 8세대 쏘나타는 최신 모델에 어울리는 성능과 기능을 갖췄다. 그리고 2019..

영어 공부 혼자하기 ( 돈 한푼 안쓰고!! ) [내부링크]

영어 공부 혼자하기는 쉽다. 다만 의지가 필요할 뿐이다. 유튜브를 비롯해서 영어 관련 자료는 인터넷에 무궁무진하다. 게다가 구글과 네이버의 한영 번역기 수준도 상당히 높아져서 공부하기가 정말 쉬워졌다. 그..

제네시스 G70 가격표, 유지비 총 정리 [내부링크]

제네시스 G70은 국내 중형 세단 중 가장 좋은 성능을 자랑한다. 당연하게도 그만큼 가격도 비싸다. 3,000만원 후반대에서 최대 5,000만원 중반까지 나간다. 유지비 정보는 맨아래에 있음!! 3.3T 스포츠 프레스티..

부처님 오신 날은 대체공휴일X 그럼 언제? [내부링크]

보처님 오신 날은 일요일에 걸려도(?) 대체공휴일을 지정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이 대체공휴일 제도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다. 모든 공휴일이 주말과 겹치면 대체공휴일을 지정하는 줄로 알고 있지만, 그렇지 않다..

영화 스포일러 고소 가능?(법적처벌 가능성) [내부링크]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포 당했다. 손흥민 선수의 기사를 보다가 댓글을 통해 결정적인 스포 당했다. 필자는 마블 영화의 광팬이다. 22편의 마블 영화 전부 5회 이상 봤을 만큼 마블 영화를 좋아한다. 그래서 마블..

원펀맨 2기 무슨 요일에 업로드 될까? [내부링크]

원펀맨 2기는 일본 현지 시각으로 수요일 오전1시 35분에 방영되고 있다. 아직 국내에서는 정식적으로 원펀맨 2기를 수입해서 방영하는 방송사가 없다. 블로그나 유튜브 등에 올라오는 원펀맨 2기 풀버전..

라미란 에릭남 키스 사건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내부링크]

배우 라미란은 '응답하라 1988', '막돼먹은 영애씨' 등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를 잡았다. 털털한 이미지 덕분에 드라마나 영화 외에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펼쳤었다. 걸스데이..

로서 로써 차이 구분법(확실하게 구분하는 꿀팁) [내부링크]

글을 쓸때마다 느끼지만, 한글이 정말 쓰기 어렵다는 생각을 한다. 특히 다른 언어에 비해 맞춤법이 까다로워서 헷갈리는 경우가 정말 많다. 취업 준비를 하면서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때는 '~로서'와 '~로써'를 구..

파킨슨, 치매 예방에 좋은 영양제 Q10, 오메가3 [내부링크]

코엔자임Q10과 오메가3는 파킨슨, 치매 등 뇌질환 예방에 좋은 영양제다. 그냥 Q10으로 부르는 코엔자임Q10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게다가 혈행개선 작용으로 높..

예비군 5년차 6년차 어떤 훈련? 출퇴근 YES!! [내부링크]

예비군 훈련은 전역한 년도 다음해부터 1년차 2년차 3년차 4년차까지 받는다. 이 기간에 대학교를 다니고 있다면, 학생예비군으로 하루만 훈련을 받아도 된다. 그러나 학생 신분이 아니라면 2박 3일 동원 훈련을..

(최신화) 원펀맨 2기 볼 수 있는 곳 [내부링크]

2019년 5월 8일 기준 원펀맨 2기 최신화는 5화 원펀맨 2기는 일본 현지 시각으로 수요일 오전1시 35분에 방영 원펀맨 2기의 인기가 뜨겁다. 1기와 달리 애니메이션 제작사가 바뀌면서 사람들의 우려의 목소리를 냈..

4231 포메이션 급여15 수미 추천(피파온라인4) [내부링크]

필자는 요즘 피파온라인4에 푹 빠졌다. 스쿼드 맞추는 재미가 정말 쏠쏠하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보다 선수들 구성하는 재미가 더 큰거 같다.(피온4 운영진도 그걸 노리는듯?) 4231포메이션은 안정적인 수비와..

근로자의 날 휴무 맞음(학교는 안쉼) [내부링크]

근로자의 날은 1973년 3월 30일부터 처음 시행됐다. 근로자의 열악한 근로환경을 개선하기 위해서 시행된 제도이고, 근로자들의 유대감과 연대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서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근로자의 날 제..

렉서스 UX 250h 가격 및 연비 [내부링크]

2019년 3월 서울모터쇼에서 렉서스 최초의 콤팩트 SUV 모델 렉서스 UX 250h가 공개됐다. 콤팩트 SUV, 소형 SUV가 전세계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도요타의 렉서스 또한 이런 반응에 따라 최초의 콤팩트 S..

CGV 아이맥스 스크린 크기 비교(용산이 제일 큼) [내부링크]

최근 영화 특히 헐리우드 영화는 촬영부터 아이맥스로 촬영하는 케이스가 많아서 아이맥스로 영화를 관람해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CGV 아이맥스 상영관을 독점으로 계약을 맺었기때문에 오로..

올뉴 K7 하이브리드 실연비 얼마나 나올까? [내부링크]

올뉴 K7 하이브리드 모델의 실제 연비는 얼마나 나올까? 2019년 올뉴 K7의 인기가 뜨겁다. 특히 하이브리드 모델이 주목받고 있는 중이다. 몇년 전까지만 해도 하이브리드 모델은 딱히 연비가 뛰어난 것도 아니고,..

[음식 칼로리] 서브웨이 칼로리표 [내부링크]

서브웨이는 샌드위치 브랜드 1위의 업체다. 그만큼 많은 사람이 애용하는 프랜차이즈 업소다. 필자도 대학생 당시 서브웨이로 다이어트를 했을 정도로 서브웨이를 많이 애용했었다. 특히 다이어트 당시에 야채만..

송종국 박잎선 어쩌다 이혼하게 됐을까? [내부링크]

송종국은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의 주역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축구 선수다. 그리고 2006년 독일 월드컵이 끝나고 배우 박잎선과 결혼을 했다. 그리고 현재 슬하에 아들(송지욱), 딸(송지아)을 두고 있다. 최고..

원피스 기어4 루피 피규어 리뷰!! [내부링크]

생일을 맞이해서 구매한 원피스 기어4 루피 피규어!! 퀄리티가 진짜 너무너무 좋다!! 사실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가격이 75,000원이라 상당히 가격이 나가는 편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족도가 높았다!! (반프레..

쉐보레 올뉴 말리부 가격표(옵션 총 정리!!) [내부링크]

2016년 새롭게 출시된 쉐보레 올뉴 말리부의 인기가 뜨겁다. 준중형 라인에서 현기차가 독점을 하다시피 했었는데 이제는 택시를 비롯한 법인차량을 제외하면 판매율 1위를 지키지도 못하고 있다. 현기차의 아성을..

도끼 차 총 정리!!(최근에 구입한 벤틀리까지!!) [내부링크]

도끼는 1990년생으로 올해 27살이다.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힙합을 통해 부를 축척하고 있고 2015년에는 한해동안 20억을 벌어드렸고 2016년 올해는 약 50억의 수익을 예상하고 있다. 도끼는 다른 연예인과 다..

박근혜 대통령 3차 대국민 담화 전문(11.29) [내부링크]

오늘(11월 29일) 오후2시 30분 박근혜 대통령이 긴급 기자회견을 열었다. 내용은 대국민 담화였다. 지난 번 담화에 이은 3차 대국민 담화였다. 내용을 듣고 있으면 마치 하야할 것처럼 말을 했지만 결론은 국회의..

결혼하는 문희준의 예비신부는 크레용팝 소율 [내부링크]

팬카페에 손편지를 통해 결혼사실을 공개한 H.O.T의 리더 문희준 그의 예비신부가 누구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는데 바로 크레용팝의 소율이라고 한다. 크레용팝의 소속사는 문희준과 소율의 결혼사실을 인정..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 박근혜를 예수에 비유하다. [내부링크]

이정현 새누리당 당대표는 24일 오전에 가진 새누리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전날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의 연설을 듣고는 박근혜 대통령을 예수에 비유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추미애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의 문..

박근혜 대통령의 가명 길라임은 무슨뜻??? [내부링크]

JTBC가 또 한번 대박을 터뜨렸다. 이번에는 박근혜 대통령의 가명 '길라임'을 밝혀냈는데 박근혜 대통령은 차움병원을 이용할 때마다 이 가명을 이용해 신분을 숨긴 것으로 정황이 드러났다. 2010년 하반기에 방영..

쉐보레 신형 트랙스의 모든 것(가격 및 제원) [내부링크]

쉐보레의 소형SUV 트랙스가 페이스리프트를 하고 '더 뉴 트랙스'라는 이름으로 출시했다. 아는 사람은 아는 이야기지만 페이스리프트와 부분 변경한 모델은 '더 뉴 ㅇㅇㅇ' 전반적으로 바뀐 모델은 '올 뉴 ㅇㅇㅇ'..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내 몸에는 이게 딱!!! [내부링크]

필자는 남성임에도 불구하고 몸매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 중 한명이다. 살이 쉽게 찌는 체질이다보니 관리에 소홀하면 어느새 살이 뒤룩뒤룩 찐다. 그런 필자가 관리 할 때 마다 먹는 싸고 맛있는 다이어트..

신형 그랜저 IG 가격 및 트림별 옵션 [내부링크]

신형 그랜저 IG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기존에 밋밋하던(?) 디자인이 현대자동차의 패밀리 디자인을 입으면서 새롭게 탄생했다. 어떤 부분이 달라졌는지 살펴보고 신형 그랜저 IG의 가격과 트림별 옵션을 살펴보자..

루피 기어5는 '파이널 기어'가 될 것이다. [내부링크]

루피는 신체 변화를 통해 능력을 강화하는 기어를 가지고 있는데 지금까지 기어4가 나온 상황 전체적인 이야기가 중후반을 달려가고 있는만큼 루피 기어5는 '파이널 기어'가 될 것으로 예측해본다. 자세한 이야기..

SM6 가격표 트림별 옵션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SM6 가격표를 통해 트림별 옵션을 살펴보도록 하겠다. 하지만 그 전에!! SM6가 국내차 시장에서 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지 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국내에 출시되는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이하 현..

기아자동차 가격표(신차 기준) 총 정리!!! [내부링크]

최근 국산차의 인기가 뜨겁다. BMW, 아우디, 벤츠로 이어지는 독일3사의 점유율도 늘었지만 경기침체에 따라 국산차의 판매량이 늘었다. 그래서 오늘은 기아자동차 가격표를 살펴보고 국산차의 크기별 가격대를 알..

텐핑 최근 일주일 수익 공개(노하우 알려드림ㅎㅎ) [내부링크]

필자는 텐핑을 초창기부터 사용해온 유저로 텐핑이 서비스하고 2개월 정도(?)까지 랭킹 2위에 있었다. 현재는 저 밖으로 밀려난 신세지만 나름의 노하우와 플랫폼 구축으로 꾸준히 수익을 올리고 있다. 아래의 스..

제네시스 EQ900(풀옵션) 유지비는 얼마나 들까?? [내부링크]

국산 프리미엄 자동차의 끝판왕 제네시스 EQ900은 유지비가 얼마나 들까? 2016년에 제네시스와 에쿠스 브랜드가 통합하면서 탄생한 최초의 모델 '제네시스 EQ900'. 국산 자동차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만큼 풀옵션으..

아우디 R8 유지비는 얼마??? 헉!!! [내부링크]

영화 아이언맨의 주인공 토니 스타크의 차로 유명한 아우디R8 유지비는 얼마나 들까?? 슈퍼카이기 때문에 분명 많은 유지비가 들겠지만 대략적인 금액을 알아보도록 하자. 아우디 R8의 최고속도는 시속 318km가..

식은치킨 데워먹는 것은 위험한 습관 [내부링크]

먹고 남은 배달음식을 데워먹는 것이 건강에 해롭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많은 사람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28일 KBS에서는 식은 음식을 데워먹는 것이 대장암을 유발하고 간에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대만 C..

BMW i8 유지비 얼마나 들까? 헉!! 소리나네!! [내부링크]

도끼의 차로 유명한 BMW i8은 유지비가 얼마나 들까? 슈퍼카 중에는 다소 저렴한(?) 가격이고 연비또한 슈퍼카에 어울리지 않은(?) 높은 연비를 자랑한다. 결론부터 말하면 자주 탈 경우 연 4,000~5,000만원 정도..

임창정 여자친구와 결혼(18살 연하의 일반인) [내부링크]

가수 임창정이 내년에 결혼을 한다고 발표했다. 노래 내가 저지른 사랑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던 임창정 여자친구는 올해 나이 27살로 45살의 임창정과 18살 차이가 난다. 많은 네티즌이 훤칠한 키(176cm)에 예..

44사이즈 몸매 '박소현 다이어트' 효과있을까? [내부링크]

몸매 좋은 여자연예인을 앞세워 다이어트 용품을 판매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중장년층을 타겟(30~50)으로 한 박소현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비디오스타를 비롯한 각종 예능..

저사양 개꿀잼 드래곤라이즈!! 마치 디아블로 같은 게임 [내부링크]

수백 수천 수만개의 온라인 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그 중에 살아남는 게임을 얼마 되지 않는다. 그리고 살아남은 게임 중에  유저들의 기억 속에 추억으로 자리 잡는 게임은 더더욱 적다. 오늘 소개할 게..

안철수 기자회견 전문('최순실 게이트' 입장표명) [내부링크]

11월 2일 최순실 게이트에 대한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의 긴급기자회견이 열렸다. 전체적인 내용은 박근혜 대통령의 퇴진 요구였다. JTBC 보도 이후 잠깐의 사과 발표 이후 보여주기 식 행동만 취하고 있는 것이..

빼빼로 데이 유래 언제 어디서 시작 됐을까? [내부링크]

매년 찾아오는 11월 11일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빼빼로를 선물하는 '빼빼로 데이'라고 부른다. 그렇다면 이 빼빼로 데이의 유래는 무엇일까? 언제 어디서 시작 됐을까? 우리나라에만 있는 이 독특한 날은 1994년..

[정치용어] 단임제와 중임제 (대통령 임기) [내부링크]

박근혜 대통령이 개헌 카드를 꺼내면서 단임제와 중임제 이야기가 수면위로 떠올랐다. 그렇다면 여기서 단임제와 중임제는 무슨 뜻일까? 먼저 단임제는 한 번의 임기로 끝나는 것을 뜻한다. 현재 우리나라 대통령..

고지방 저탄수화물은 개소리다? (실제후기) [내부링크]

지난 9월 MBC에서 방영된 다큐멘터리 '지방의 누명'으로 우리나라에 고지방 저탄수화물 열풍이 불고 있다. 방송의 주된 내용이 탄수화물을 줄이고 천연지방을 많이 섭취할 경우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에도 도움이..

은지원 박근혜 대선 지원유세 둘은 무슨관계?? [내부링크]

2012년 대선 당시 박근혜 캠프에서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을 만나볼 수 있었다.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가족으로써 박근혜 후보를 돕고싶다는 답변을 했다. 박근혜는 은지원의 5촌 고모다. 그리고 은지원 아버지와..

최순실 신발, 무당은 프라다를 신는다? [내부링크]

박근혜 대통령의 비선실세, 딸 정유라의 부정입학 등 수 많은 일이 있었지만 독일에 잠적 후 모습을 들어내지 않고 있던 최순실은 측근을 통해 검찰에 출두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10월 31일 드디어 언론 앞에 모..

토익 700점 수준은 어느정도일까?? [내부링크]

이제는 대학교 졸업을 위해 필수과정인 토익 점수 대다수 학교가 토익 점수가 없으면 졸업을 시켜주지도 않는다. 이렇게 영어에 집착하는 나라가 또 있을까? 대학교 졸업장을 따기 위한 토익 점수는 보통 700점~80..

숙박할인 받는 꿀팁(여행갈 때 필수!!!) [내부링크]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가장 먼저 알아보는 것이 숙박문제일 것이다. 여행 경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신중하게 결정해야하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늘은 숙박할인 받는 꿀팁을 공개해보려 한다. 먼저..

1일1팩 효과? 내 피부에 도움 될까?(남자라면 꼭 읽기!!) [내부링크]

최근 뷰티업계에서 가장 핫한 정보 중 하나인 '1일 1팩' 실제로 피부에 도움이 될까? 이제는 뷰티업계에서 남자 여자를 나누는 것 자체가 무의미한 시대인만큼 남자도 가꾸기에 관심이 많다. 최근 TV에 나오는 많..

한승연 건물 70억? 재건축 완료단계 [내부링크]

카라 출신 한승연이 구매한 건물은 2014년 당시 청담동에 위치한 지하1층 지상4층의 상가 건물을 45억 5천만원에 구입했다. 현재 재건축이 완료돼가는 시점에서 시세는 약 70억에 달한다고 한다. 지하철 7호선 청..

불타는 청춘 이연수 나이(그리고 이혼 루머??)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에 등장하고 매주 화요일 마다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오는 이연수 나이에 맞지 않는(?) 외모를 지녔기에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이연수의 나이는 1970년생 올해로 47세다.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

강동원, 신은수 주연 가려진 시간 예고편(영상) [내부링크]

강동원, 신은수 주연의 영화 '가려진 시간'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 영화는 강동원이 주연을 맡았다는 이유로 벌써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영화의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에 아래 예고편..

박보검 내사람 뮤직비디오 [내부링크]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세자 '이영'역을 맡아 활약 중인 박보검이 OST를 불러 화제다. 노래 제목은 '내사람' 드라마 속 명대사를 제목으로 한 이 OST는 공개되자마자 음원사이트를 점령하면서 흥행을 이..

김혜수 유해진 결별 후 좋은 친구로 지낸다. [내부링크]

10월 9일 tvn에서 개국 10주년을 기념하는 시상식이 열렸다. 10주년을 기념하는만큼 평소 보기 힘든 수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화제를 나았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는 과거 연인이었던 김혜수와 유해진이 참석을 하..

당신이 몰랐던 모바일 RPG 게임 추천 BEST 5 [내부링크]

21세기는 바야흐로 대 모바일 게임 시대다. PC로 플레이하던 MMORPG의 시대가 가고 이젠 모바일 RPG 게임의 시대가 도래했다. 필자 또한 과거에는 PC나 콘솔로 게임을 즐겼지만 요즘은 스마트폰만 보고 다닐 정도..

탈옥 시도한 정두영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9월 28일 대전교도소에서 탈옥 사건이 벌어졌다. 담장 3개 중 2개를 넘고 마지막 담장을 넘어가던 중 붙잡힌 수감자는 바로 정두영. 2000년 12월 사형을 선고 받고 수감중인 사형수다. 교도소 작업장 내에서 남몰..

온라인 삼국지 게임 추천!! (전략시뮬레이션) [내부링크]

삼국지는 영화, 책, 게임 등 수 많은 콘텐츠로 쏟아져 나오는 명실상부 최고의 스토리다. 그 중에서 삼국지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은 마치 이야기 속 무장이 된듯한 느낌을 받기도 하고 새롭게 이야기를 만들어 나..

텐핑 선배 등록하면, 수익 노하우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저는 텐핑 서비스 초기부터 사용해 지금까지 이용해오고 있는 유저로 누적 수익이 7,000,000원이 넘습니다. 위 이미지 속 lo*******@*****.com이 제 아이디입니다. 랭킹 상위권에 있는 유저와는 많은 차이가 있지..

명절을 대비해 반드시 깔아둬야 하는 '병원찾기 어플' [내부링크]

명절만 되면 유독 바쁜 곳이 있다 바로 병원이다. 산소에 갔다가 뱀에 물리거나 벌에 쏘이기도 하고 각 종 사고를 통해 병원을 찾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명절에는 쉬는 병원도 많기 때문에 내가 사는 지역 주변..

꿀잼 모바일 전쟁 게임 추천!!(리얼후기) [내부링크]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로얄 등 모바일 전쟁 게임은 스마트폰 출시 이후 늘 앱스토어 순위권에 있다. 그 만큼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르라는 것이다. 하지만 모바일 전쟁 게임 특성 상 시간단축이라는 명목..

디아블로 같은 게임이 나타났다??!! (핵앤슬래시) [내부링크]

일단 디아블로 같은 게임이 무엇인지 부터 알아야 한다. 마우스로 이동하고 클릭과 키보드 몇가지로 스킬을 사용하는 등의 액션 게임인데 이를 보통 핵앤슬래시라고 부른다. 핵앤슬래시의 대표격인 게임이 디아블..

당신이 몰랐던 모바일 삼국지 게임 추천 BEST 3 [내부링크]

유비, 관우, 장비, 조조 등 삼국지 하면 떠 오르는 인물들이다. 우리나라를 비롯해 동아시아 국가에서 삼국지를 모르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영화, 만화, 게임 등 다양한 형태로 콘텐츠가..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가입 전 알아야 하는 3가지 [내부링크]

요즘 TV를 통해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광고를 많이 한다. 그래서 문득 기존 자동차보험과 무슨 차이가 있는 것일까? 하는 생각이 들어 인터넷을 통해 나름 조사를 해봤고 그 중 반드시 알아둬야 할 3가지를 이야..

북유럽 신화 기반의 모바일 RPG '크래셔' [내부링크]

예전과 다르게 모바일 RPG가 PC만큼이나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폰의 성능이 좋아짐에 따라 그에 걸맞는 대작들이 줄지어 출시하고 있어 플레이어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오늘은 그래서 그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치킨 값 5,000원에서 최대 15,000원 할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이제는 어플로 배달주문을 하는 것이 어색하지 않다. 실제로 주변을 살펴봐도 대부분 사람들이 전화보다는 어플로 주문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런 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배달 어플 회사들이 지나친 경쟁을 하다보니..

아이오아이가 광고한 게임 '스톤에이지' [내부링크]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는 틀어서 안나오는데가 없을 정도로 대세 중에 대세다. 그런 대세가 광고한 게임 스톤에이지 사실 게임을 좀 아는 사람(?)이라면 스톤에이지가 PC로 출시된 고전 게임이라는 사실을 알고..

7월 17일 하루동안 치킨 값 7,500원 할인 [내부링크]

7월 17일은 대한민국 헌법을 공포한 국경일인 동시에 복날이다. 알다시피 복날은 더위를 물리치고 몸보신을 위해 '닭'을 많이 먹는다. 하지만 나가서 삼계탕을 먹자니 너무 귀찮고 또 덥고 그래서 많은 사람이 집..

귀여운 동물이 등장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 [내부링크]

스마트폰이라는 특성 때문에 대형(?) 게임을 즐기기란 쉽지 않다. 그래서인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게임들이 흥행을 하고 PC와는 다르게 여성유저, 연령대가 높은 유저가 많다. 오늘 소개하는 게임도 귀여운 동물..

맥 스크린샷 캡쳐 하는 방법(단축키) [내부링크]

#맥 #스크린샷 #단축키 필자가 맥을 처음 구매 했을 때만 해도 주변에 맥을 이용하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날이 갈수록 맥 이용자가 늘어났고 이젠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게 됐다. 그래서 맥 이용할 때 유용..

과민성대장증후군 음식 어떤게 좋고 나쁠까? [내부링크]

현대인의 과도한 스트레스로 과민성대장증후군이 걸려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 특정 음식을 섭취하면 변비 또는 설사를 반복하고 장 질환 장애로 이어지고 있다. 바쁜 생활패턴으로 쉽게 먹을 수 있는 자극적인 음..

서브웨이 칼로리는 얼마?? (메뉴별 칼로리표) [내부링크]

불과 몇년 사이 서브웨이가 전국적으로 자리를 잡았고 식사 대용으로 샌드위치를 먹는 사람이 늘어났다.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은만큼 그에 맞는 전략을 펼친 서브웨이가 잘 먹힌듯 하다. '서브웨이 다이어트'라는..

모바일 삼국지 인기 게임 BEST 3 [내부링크]

삼국지에 대한 관심을 증명하는 듯 만화,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삼국지 콘텐츠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모바일 삼국지 게임을 소개해보려 한다. 주변 지인과 각 종 커뮤니티 조사를 통해..

모바일 삼국지 게임 추천 BEST 3 [내부링크]

남녀노소 좋아하는 삼국지는 게임, 영화, 만화를 가리지 않는 하나의 문화가 됐다. 모바일 삼국지 게임 추천도 그 일환으로 작성해보는 것이다. 필자도 삼국지를 너무나 좋아하는 한명의 팬으로써 만화 영화 게임..

박정현이 부르는 부활의 Lonely Night (영상) [내부링크]

5월 4일 방송된 SBS '신의 목소리'에는 아마추어와 대결하는 박정현, 거미, 케이윌의 무대가 그려졌다. 특히 박정현의 무대는 많은 사람의 이목을 끌었다. 가수들의 가수라고 불릴만큼 노래잘하기로 소문난 박정..

[음식 칼로리] 본죽 칼로리표 [내부링크]

아플 때나 기력이 쇠할 때 먹는 음식 '죽' 한끼 식사로도 든든해서 죽 프랜차이즈도 많이 생겨났다. 오늘은 그 중에서 본죽 음식 칼로리를 알아볼 생각이다. 보통 해당 프랜차이즈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칼로리표가..

'옥시 불매운동'에 나선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리스트) [내부링크]

옥시 가습기 사건 이후 많은 사람이 '옥시 불매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번에는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도 '옥시 불매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재고 물품이 있는 상황에서 갑자기 판매 중단 선언은 하지 않았지..

길거리 토스트 집에서 만드는 방법(영상) [내부링크]

5월 3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2'에는 토스트를 주제로 다뤘다. 김국진, 이종혁, 장동민, 정준영 제자 4명이 만드는 시간이 끝나고 백종원이 토스트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다. 백종원은 위 영상의 길거리 토스트..

'엑스맨 : 아포칼립스' 마지막 예고편(영상) [내부링크]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의 마지막 영화 '엑스맨 : 아포칼립스'가 개봉을 앞두고 마지막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울버린의 등장이다. 울버린의 얼굴이 직접적으로 등장하진 않지만..

런던에서 발생한 '고양이 연쇄살해 사건' [내부링크]

약 2주전 런던 아치웨이에서 고양이악 목이 잘린채로 발견됐다. 그로부터 일주일이 지난 18일에 또 다른 고양이가 목이 잘린 채 런던 서리카운티 길포드에서 목격됐다. 3일 뒤에는 오핑턴에서 또다른 고양이가 발..

MC그리(김동현) 가요계 정식 데뷔 [내부링크]

김구라의 아들 MC그리(본명 김동현)가 가요계 정식 데뷔를 확정지었다.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자작곡 두 곡이 담긴 싱글앨범을 5월 18일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함께 앨범 작업을 진행한 스태프는 과거 방송을 통..

근로장려금이란? 근로장려금 받는 방법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이란? 저소득 근로자를 대상으로 '근로장려금'이라는 이름으로 세금을 환급을 해주는 제도다. 2008년 시행됐고 2009년부터 금액이 지급됐다. 지원 대상은 지난해(2015년) 기준 부부합산 소득 연 2,500만..

엘리베이터 안에서 괴한을 박살내는 여성(영상) [내부링크]

엘리베이터, 괴한 이 두가지 키워드를 떠올리면 항상 끔찍한 영상만 기억이 난다. 하지만 이제는 이 영상이 기억날지도 모른다. 중국의 어느 엘리베이터 CCTV에 자신을 추행하려는 괴한을 박살(?)내는 영상이 포착..

행복한 삶을 만드는 10가지 행동 [내부링크]

주제가 달라서 그렇지 모든 사람의 근본적인 '꿈'은 행복에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요즘 세상에 행복하게 산다는 것이 쉽지 않다. 그래서 오늘은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한 10가지 행동을 꼽아봤다. 행복한 삶을 꿈..

남자들이 좋아한다는 그 광고(영상) [내부링크]

걸그룹 시크릿의 멤버 전효성은 앳된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지녀 '베이글'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그래서 전효성을 좋아하는 팬들은 대부분 남자다. 그래서 준비한 남자들이 좋아한다는 그 광고 영상이다...

마블 '캡아 시빌워' 후기(스포 없음) [내부링크]

4월 30일 캡틴아메리카 :시빌 워(이하 '캡아 시빌워')를 보고 왔다. 평소 마블의 팬이었기 때문에(정확히 말하면 마블 영화 팬) 반드시 봐야할 영화라고 생각했다. 캡아 시빌워는 소코비아 협정으로 어벤져스를 UN..

'캡아 시빌워'를 모바일로 '마블퓨처파이트' [내부링크]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이하 '캡아 시빌워')의 인기가 뜨겁다. 오픈이 관객 동원수가 72만명을 기록하며 역대 1위를 차지 했다. 이 같은 흥행에 힘입어 캡아 시빌워를 게임으로 즐기고 싶은 팬들도 늘어..

이제 이경규, 박명수의 케미를 볼 수 없다 (영상) [내부링크]

4월 29일 KBS2 '나를 돌아봐'의 마지막 방송이 전파를 탔다. 방송 초기 갖가지 사건으로 말이 많았지만 박명수가 합류해 이경규와 '호통콤비'를 이루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나를 돌아봐'가..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정력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남성들이 많다. 그래서 준비한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5가지' 힘(?)이 부족한 남성이라면 아래 음식을 먹어보자. 1. 홍삼 홍삼은 샤포닌 성분이 풍부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히어로 인터뷰 영상 [내부링크]

개봉 3일만에 누적 관객수가 200만명에 육박하며 신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마블 히어로 무비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이하 '시빌 워')는 마블 특유의 코믹함과 액션 그리고 마치 다크나이트의 묵직함을 느껴..

하이힐의 유래, 하이힐은 원래 남자가 신던 것?! [내부링크]

20대 여성의 필수 아이템으로 불리고 있는 하이힐 하지만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 유래를 살펴보면 하이힐은 원래 남자가 시던 것으로 추정된다. 그리스 테베 고분 벽화(기원전 4세기 추정)를 보면 여자가 아닌 남자..

중국어 어플 '차이나탄'으로 중국어 배우기 [내부링크]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중국어 배우기'란 키워드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관심이 없었다. 오로지 영어만 공부 했었는데 중국의 급격한 성장과 세계 속에서 그 어마어마한 영향력을 끼치기 시작하면서 중국어 배..

성냥 6,000개를 태우면 파도 소리가 난다(영상) [내부링크]

3월 21일 미국의 IT전문매체 '기즈모도'가 공개한 이 영상에는 성냥 6,000개를 한번에 태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실험이라고 부르기 애매한 이 영상은 생각지 못한 '소리'를 전달한다. 바로 파도 소리가 난다는 것..

혼자사는 여자 'OOOO'이 위험하다(영상) [내부링크]

4월 28일 방송된 KBS2 '비타민'에서는 혼자사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아무래도 혼자 살다보니 건강식을 챙겨먹는게 힘들고 스트레스를 비롯한 갖가지 증상에 대비하기 어려워 질병에 걸리기 쉽다는 것이..

이제는 각종 '집안 일'까지 어플로 해결한다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많은 것들이 바뀌었다. "문자할게"라는 말보다 "톡할게"라는 말이 익숙해졌고 배달음식 주문도 통화를 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최근에는 '페달링'라는 서비스도 생겼다. 세차 서비..

5월 6일 '임시공휴일'로 확정 [내부링크]

28일 청와대에서 진행된 국무회의(박근혜 대통령 주재)에서 '관공서의 임시공휴일 지정안'을 심의 의결했다. 이는 5월 5일 어린이날이 목요일인점을 감안해 6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고 4일간 연휴기간을 가져 그..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개봉 첫날 72만명 동원 [내부링크]

28일 오전 6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는 개봉 첫날인 27일 하루동ㅇ안 18,63개 스크린에서 72만 9,107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약 50억원의 매출을 하루만..

당신이 무시하기 쉬운 암 증상 8가지 [내부링크]

미국 건강 정보 잡지 프리벤션(Prevention)에서 '무시하기 쉬운 암 증상 10가지'를 보도했다. 영국 런던대학에서 암환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내용을 정리한 것이다. 국제학술지인 플로스 원에 실릴 정도로..

박명수 '무도 젝키특집' 안 알려준 것 서운했다 [내부링크]

무한도전의 멤버 개그맨 박명수가 최근 방송된 젝스키스 특집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다. 4월 16일 방송된 무한도전에는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 시즌2'에 젝스키스를 섭외하는 과정과 게릴라 콘서트를 준비하는..

성형어플, 내 얼굴 고치는데 얼마나 들까?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성형은 무슨 의미일까? 누군가에게는 아름다움, 누군가에게는 자신감 성형은 긍정적인 부분만 보면 우리 삶에 필요한 요소 같지만 그 뒷면에는 부작용을 비롯한 부정적인 부분이 아직까지 많이 남아..

제시카 국내활동 시작 '라스 출연, 팬클럽, 앨범' [내부링크]

걸그룹 소녀시대의 전 멤버 제시카가 국내 활동을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4월 2일 방송을 시작한 'KBS Drama 2016 뷰티바이블'에서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김재경과 MC를 맡으며 국내 활동을 시작했고 MBC 라..

매년 등장하는 H.O.T의 재결합설 [내부링크]

MBC 무한도전에서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 시즌2'(이하 '토토가2')를 통해 젝스키스의 컴백을 그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H.O.T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내고 있다. 매년 컴백설이 돌고 최근에는 H.O.T 다섯 멤버(문희..

놀라운 바나나의 효능 7가지 [내부링크]

바나나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아는 사실일 것이다. 하지만 이처럼 다양한 효능인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바나나가 남성의 정력에도 좋다는 사실을 누가 알고 있을까? 바나나의 7가지 효능..

'엑스맨 : 아포칼립스' 울버린의 등장(영상) [내부링크]

20세기 폭스는 4월 25일(현지시간) '엑스맨 : 아포칼립스'의 마지막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예고편이 공개 되기 전까지 울버린이 등장 여부는 확실하게 공개되지 않아 팬들이 궁금해 했었다. 그러나 이번 예고편..

"잘 있습니다" 정형돈 딸과 함께한 근황 [내부링크]

지난 해 불안장애로 방송활동을 잠정 중단한 방송인 정형돈의 근황이 사진작가 오중석을 통해 공개 됐다.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오중석 작가는 이전에도 웹사이트 디시인사이드 정형돈 갤러리에 정형돈의 근..

버스 정류장에서 '야한 동영상'이 흘러 나왔다 [내부링크]

4월 24일 오후 10시 40분경 전라남도 여수시 서교동에 위치한 서시장 버스 정류장에서는 남자와 여자의 성관계 장면이 담긴 '야한 동영상'이 약 40분 가량 흘러나왔다. 길 한복판 위에서 갑자기 낯뜨거운 소리가..

트와이스 신곡 'Cheer Up' 뮤직비디오 (영상) [내부링크]

JYP 소속 걸그룹 트와이스가 25일 신곡 'Cheer Up'을 발표 했다. 현재 각종 차트에서 1위를 하며 대세 걸그룹임을 증명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우아하게'라는 곡으로 데뷔해 10대 소녀들의 발랄함을 선보여 인기..

중고차 판매 어플 헤이딜러 (평균 견적이 높게 나옴!!) [내부링크]

자동차를 오래 타면 항상 바꾸는 시기가 오기 마련이다. 그 때마다 고민인 것이 중고차 판매를 어떻게 하느냐다 자동차를 사는 것보다 판매하는 과정이 오히려 더 번거롭고 고민되기 마련이다. 특히 뉴스나 언론보..

배우 이승준이 밝힌 유재석의 과거 연애사(영상) [내부링크]

4월 24일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이하 '런닝맨')에는 런닝맨 7멤버의 사랑을 찾는 특집으로 진행됐다. 김종국은 어머니를 하하는 우상이라고 밝힌 이문세를 만났고, 송지효는 레드삭스 멤버였던 채영인을..

서준이가 서럽게 눈물을 흘린 이유(영상) [내부링크]

4월 10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방송 말미 예고편에는 눈물을 펑펑 흘리는 서준이 모습이 나와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샀다. 하지만 그 다음주인 17일에는 서준이가 왜 그토록 서럽게 울었는..

규현과 그의 우상 이선희가 부르는 '인연'(영상) [내부링크]

4월 24일 'SBS 일요일이 좋다 - 파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에는 가수 이선희, 임창정, 김범수, 태양이 가각 일반인 파트너와 함께 경연을 펼치는 모습이 방송 됐다. 우리나라에 내로라 한는 가수들과 실..

강호동을 울린 레드벨벳 웬디의 한마디(영상) [내부링크]

4월 23일 'jtbc 아는형님'에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방송 중에 레드벨벳 웬디와 강호동이 파트너를 이뤄 서로를 상담해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 과정 속에서 웬디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호날두의 하루 일과, 그가 최고일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 상에서 '호날두의 하루 일과'라는 이름으로 작성된 일정표(?) 큰 화제를 낳고 있다.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여자 문제 외에는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하는 호날두이기에 그의 하루..

'스파이더맨 : 홈커밍'에 아이언맨 등장 [내부링크]

스파이더맨 단독 영화인 '스파이더맨 : 홈커밍'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하 로다주)가 출연할 전망이다. 어떤식으로 등장할지 얼마나 등장할지 등 분량과 관련해서 밝혀진 바는 없지만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짜장면과 간짜장의 차이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먹는 짜장면과 간짜장 한국에서 자리를 잡은 '한국식 짜장면'은 그 인기에 힘입어 중국으로 역수출을 하기도 한다. 돼지고기 기름에 갖은 양채와 춘장을 볶아 만드는 한국식 짜장면 그런데 의..

감자튀김 무한리필 맥도날드 생긴다 [내부링크]

"감튀(감자튀김)는 역시 맥도날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햄버거 의 단짝 친구 '감자튀김'은 맥도날드가 대체로 인기가 많다. 그런 인기에 힘입어 시도한 것일까? 감자튀김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맥도날드가..

'PPL의 후예' 명장면 BEST 3 [내부링크]

시청률 38%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흥행돌풍을 일으켰던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인기가 많았던 만큼 논란도 많이 있었다. 이 논란의 대부분이 바로 과도한 PPL 때문이었다. (오죽하면 'PPL의 후예'라고 부르겠는..

동물학대 영상, 제보글에 반응 보이지 말자 [내부링크]

최근 동물을 때리거나 성폭행 하는 등 동물을 학대하는 영상이 SNS를 통해 퍼지고 있다. 또한 이와같은 내용을 제보형태의 글로 위장해 게시물을 퍼뜨리는 경우가 있다. 게시물에 이와 같은 영상이나 게시물이 올..

거꾸로 마시는 야쿠르트가 드디어(?) 등장했다. [내부링크]

한국 야구르트가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를 출시했다. 우리가 흔히 마시던 5개 묶음 야구르트는 1개의 65ml로 대다수 사람들이 하나만 마셔서는 뭔가 아쉬어 늘 2개 3개를 마시는 음료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거..

해리포터 스핀오프 '신비한 동물사전' 예고편(영상) [내부링크]

해리포터 스핀오프 '신비한 동물사전'은 원작 소설 해리포터의 부록 '신비한 동물사전'을 영화화한 것이다. 해리포터와 세계관만 같을뿐 전혀다른 영화라해도 무방하다. 영상 속에는 해리포터 영화 속 호그와트 교..

임창정, 김범수, 태양이 부르는 '눈·코·입' (영상) [내부링크]

4월 17일 정규편성으로 첫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에는 국내 실력파 가수들이 등장했다. 이선희, 임창정, 김범수, 태양이 등장해 각각 자신의 노래실력을 여가없이 뽐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시청자의 반응을..

[정치용어] 당대표와 원내대표 [내부링크]

20대 총선의 투표율(58%)이 19대 총선 투표율(54.2%)보다 소폭 상승했다. 이에 따라 여러가지 분석이 나오고 있고 이는 정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음을 의미한다. 높아진 관심에 따라 오늘부터 정치용어 소개글을..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개봉 D-10 예매율 1위 [내부링크]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의 개봉이 열흘 앞으로 다가온 오늘(4월 17일) 전체 예매율 33.1%, 예매관객수 37,999명명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중이다.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꼭 해야하는 모바일 삼국지 게임 BEST 2 [내부링크]

유비, 관우, 장비, 조조 등 삼국지를 읽지 않았더라도 이 이름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만큼 삼국지라는 콘텐츠가 가진 파워가 막강하다는 뜻일 것이다. 만화, 영화, 게임 등 장르를 초월한 삼국지..

경복궁, 창경궁 야간 '특별 관람' 무료 이용 방법 [내부링크]

4월 14일 문화재청이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4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궁중문화축전'을 진행한다. 고품격 궁중문화를 선보이기 위해 선보이는 행사로 도심 속 고궁의 운치 있는 야경을 보다 더 풍성하게 즐길..

닥터 스트레인지 예고편(영상, 한글자막) [내부링크]

4월 12일 마블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예고편이 공개 됐다. 마블코믹스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닥터 스트레인지'는 평범했던 외과의사 '스티븐 스트레인지'가 '에이션트 원..

'인터넷 방송의 폐해' 돈 때문에 폭력, 노출, 성행위까지 [내부링크]

4월 12일 방송된 MBC 시사 교양 프로그램 'PD수첩'에서는 인터넷 상의 1인 방송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TV에 등장하는 연예인 버금가는 인기를 누리고 한달에 수천만원 많게는 억까지 버는 1인 방송. 하지만 더..

스노보드 탄 여자를 쫓아오는 야생곰 (영상) [내부링크]

4월 11일(영국 현지시간) 영국 매체 스카이 뉴스는 페이스북을 통해 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한 여성이 스노보드를 타고 내려오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근데 문제는 영상 속에 야생곰이 등장을 하는데 이..

여후배가 선배 예비군 도시락을 싸주는 관행(?) [내부링크]

학내 잘못된 군기 문화 및 가혹행위로 한차례 몸살을 앓은 대학가에서 이번에는 여자 후배가 선배의 예비군 도시락을 싸주는 관행이 있다는 주장이 등장해 논란을 낳고 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진 대학교는 강원..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액션 장면(영상) [내부링크]

개봉이 얼마 남지 않은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앞서 미국에서 진행된 평론가 초청 시사회에서 호평 세례를 받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4월 10일(현지시각) MTV 무비 어워즈에서 캡틴 아메리카, 스..

이영애 새누리당 정진석 후보 지원 유세 [내부링크]

배우 이영애가 공주, 부여, 청양 지역구에 출마한 새누리당 정진석 후보의 지원 유세에 나섰다. 11일 오늘 공주시 산성동 공주 산성시장에 유세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진석 후보의 막판 유세활동을 도왔다. 이와 같..

깨끗한 화장실을 만드는 2가지 습관 [내부링크]

사람에게 화장실은 정말 중요한 공간이다. 양치, 세면, 샤워 등 몸을 씻는 공간이고 큰거 작은거 없이 중요한(?) 볼일을 보기도 한다. 물론 분리돼 있는 집도 있지만 오늘은 변기가 위치하고 있는 그 화장실을 깨..

스마트폰으로 용돈 버는 꿀팁 1탄 '텐핑' [내부링크]

스마트폰 어떤 용도로 사용하고 계신가요? 지인과의 연락용?, SNS 탐방용? 오늘은 스마트폰을 보다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대부분 알만한 앱..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스파이더맨 분량 30분 [내부링크]

4월 9일(미국 현지 시간) 일부 평론가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한달 앞서 개봉해 혹평을 받았던 DC 영화 '배트맨 vs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과 비교하며 호평..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는 마블 최고영화" 호평일색 [내부링크]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가 지난 9일(미국 현지 시각) 일부 평론가와 기자들을 상대로 시사회를 열었다. 영화를 본 평론가들은 하나같이 칭찬을 하며 감상을 전했다...

설리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파격적인 사진 [내부링크]

걸그룹 에프엑스의 전 멤버인 연예인 설리가 4월 9일 오늘 인슽타그램을 통해 공개 연인인 가수 최자와의 스킨십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설리와 최자가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은 물론이고 입맞춤을 하는..

콜린 퍼스 '킹스맨 : 골든서클' 촬영장에 등장 [내부링크]

의미심장한 포스터와 문구로 콜린 퍼스가 돌아오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을 일으킨지 얼마 지나지 않아 최근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의 후속작인 '킹스맨 : 골든 서클' 촬영장에서 '해리 하트'로 분장한 콜..

중국인 4200명 크루즈타고 부산으로 관광 [내부링크]

4월 9일 오늘 중국인 4200명을 태운 초대형 크루즈선 '퀀텀 오브 더 시즈호'가 부산항 감만부두에 내렸다. 중국의 한 금융회사가 인센티브 관광지로 부산을 선택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관광을 온 것이다. *인센티..

듀엣가요제 우승, 명불허전 솔지(영상) [내부링크]

설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영돼 인기를 모았던 MBC 듀엣가요제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정규 편성됐다. 어제(4월8일) 방송된 첫 방송에는 솔지, 루나, 제시, 민경훈, 솔라, 강균성, 백지영이 각각 일반인과..

유시민이 말한 투표율 올리는 효과적인 제도(영상) [내부링크]

어제(4월 7일) 방송된 jtbc 썰전 1부 에서는 총선을 주제로 김구라, 유시민, 전원책이 이야기를 나눴다. 그 중 사전투표에 관한 이야기를 하던 도중 유시민이 투표율을 확실하게 올리는 방법이 있다며 자신의 아이..

킹스맨2 티저 이미지(사진), "콜린 퍼스는 돌아오는가?" [내부링크]

킹스맨 주연 배우인 테론 에거튼인 의미심장한 문구와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테론 에거튼이 공개한 '킹스맨 : 골든 서클'(이하 킹스맨2) 티저 이미지에는 극 중 해리 하트(콜린 퍼스)가 착용한 안경이..

스파이더맨 단독 영화 '스파이더맨 : 홈커밍' [내부링크]

판권 문제로 인해 마블 영화에서는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스파이더맨이 4월 27일 국내 개봉을 앞둔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에서 모습을 드러낸다. 2015년 마블과 소니가 협상을 통해 마블 영화에서 스파이더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이 서준이의 우애(영상) [내부링크]

4월 7일 네이버  tvcast로 공개된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저 영상에는 1박2일 여행을 떠난 이휘재와 서언이 서준이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서언이와 서준이는 놀면서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을..

태양의 후예에서 엄홍식을 연기한 유아인(영상) [내부링크]

4월 6일 방영된 KBS2 '태양의 후예'에서는 배우 유아인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같은 소속사에 속해 있는 배우 송혜교와 친분이 있어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아인은 드라마 속 은행직원으로 등장했는데 이..

현재로서는 테슬라 모델3 보조금 지원 받을 수 없다. [내부링크]

자동차계의 아이폰이라 불리며 이슈를 낳고 있는 테슬라의 전기차 모델3 국내에서도 그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 매력적인 전기차를 한화기준 약 2천여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 기대감도 한 몫 했다. 하지만 그 기대..

'헌팅'하는 이 외국인을 조심하세요(영상) [내부링크]

데이비드 본드라는 이 백인 남성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과 개인 사이트를 통해 '일본인 여성 꼬시기' 등의 영상을 올리고 있다. 영상 속 내용은 길거리에서 만난 일본 여성에게 접근한 뒤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영..

테슬라의 오토파일럿 기능(영상) [내부링크]

3월 31일 발표한 테슬라모터스(이하 테슬라)의 모델3가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전기차는 아직 이르다는 사람들의 생각을 날려버릴 정도의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4월 5일 기준 사전 예약대수가 약..

"검사 안하길래 탔다" 무임승차 얌체족 [내부링크]

KTX, ITX 등의 기차 뿐만 아니라 출퇴근 이용하는 지하철 까지 무임승차를 비롯한 얌체족의 행태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서울과 강원도를 오가는 준고속열차 'ITX-청춘'의 경우 매일 800명이 무임승차를 하..

비속어와 폭력이 난무했던 박명수 헬기 몰카(영상) [내부링크]

4월 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결혼식 축가를 부르는 특집 '웨딩싱어즈'와 오감을 테스트하는 '퍼펙트 센스' 특집이 방송됐다. 그 중에서도 특히 멤버들을 감쪽같이 속인 헬기 몰카가 시청자들로 하여금 뜨..

군면제 받은 아프리카 BJ 최군의 과거 발언 [내부링크]

1인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BJ 최군이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아래와 같이 발언한 내용이 논란을 낳고 있다. 2007년 MBC 코미디프로그램 '개그야'를 통해 데뷔한 최군(본명 최우람)은..

20대 국회의원 사전투표 신청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전투표는 2013년 상반기 재보궐선거를 통해 실시됐으며 사전투표란 선거 당일 투표가 어려운 사람을 위해 2~5일전 투표를 실시하는 방식이다. 전국의 사전투표소가 통신망으로 연결되고 선거인 명부또..

에릭남, 마마무 솔라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내부링크]

최근 에릭남, 솔라, 전효성 등이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 제작진과 미팅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었다. 제작진은 만났것은 맞으나 출연이 확정된 것은 아니라고 밝혔지만 오늘 한 방송관계자가 에릭남과 솔..

'구글(Google)'의 원래 이름은 '구골(Googol)'이었다. [내부링크]

전 세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검색사이트인 구글의 원래 이름은 '구골' 이었다. 구글의 창업자 세르게이 브린과 래리 페이지는 1995년 창업을 결심 했을 당시 정한 이름은 구골(Googol)이었는데 이는 10의..

크리스 에반스 "시빌 워에서 누군가 죽어" [내부링크]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에 출연하는 캡틴 아메리카 역의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최근 한 인터뷰를 통해 "히어로들 중 몇몇은 살아남지만 누구는 그렇지 못한다"라고 말했다. 앞서 공개된 촬영현장 사진에서는..

'유느님' 유재석의 소통 법칙 10가지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인정하는 국민 MC 유재석 사람들이 '유느님'이라 부르면서 좋아하는 이유는 그 만의 '선함'에 있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진행자로써 출연자의 말에 귀기울이고 공감하는 모습 그리고..

청와대 명령 불복종, 드라마는 드라마(영상) [내부링크]

31일 방송된 KBS2 '태양의 후예' 에서는 유시진 대위(송중기) 강선생(송혜교)를 구출하기 위해 비밀 작전을 수행하는 모습이 방영 됐다. 이 과정에서 드라마 속 청와대 외교안보수석은 외교적인 문제가 있기 때문..

모바일 삼국지 게임 '100 HEROES' [내부링크]

게임, 소설, 영화, 만화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삼국지는 그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그 배경에는 무엇보다 탄탄한 스토리가 뒷받침 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모바일 삼국지 게임들도 연달아 출시하면서 삼국지 게임..

자발적 성매매 여성 처벌 합헌 [내부링크]

2004년 성매매특별법이 시행되고 10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 찬성과 반대 그리고 효력에 대한 많은 논란이 있었고 지금도 계속 되고 있는 중이다. 그러던 와중 2012년 성매매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직업여성 김..

하품이 전염되지 않는 사람도 있다.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이 알다시피 하품은 전염이 된다. 실제 과학적으로 증명도 됐고 심지어 개들도 주인이 하품하는 모습을 보고는 따라서 하품을 한다. 하품이 전염 된다는 것은 공감을 하거나 사회적인 유대감이 형성..

10명 중 9명 이별 후에도 과거 연인과 연락 [내부링크]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3월 4일부터 25일까지 3주 동안 20~30대 미혼남녀 643명(남성 305명, 여성338명)을 대상으로 '이별 후 연락'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29일 발표한 결과에 내용에 따르면 88.6% 대략..

자신의 감정을 다루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이 방법은 말 그대로 감정을 다루는 방법이다. 감정변화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이 아니니 감정이 격해져 이성적인 판단이 힘들 때 사용하면 보다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을 것이다. 1. 욱 할 때는..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하루 앞당겨 개봉 [내부링크]

4월 28일 개봉 예정이던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가 하루 앞 당겨 4월 27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미국 개봉 예정일이 5월 8일인 것을 감안하면 우리나라가 약 열흘 먼저 개봉하는 셈이다. '캡틴 아메리카 :..

지하철역에서 화장 가능한 파우더룸 설치 [내부링크]

출근길에 화장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다. 3월 27일 서울도시철도공사에 따르면 출근길 여성들을 위해 지하철역에 파우더룸을 설치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대다수 여성이 화장실에서 화장을 했지만 이제 별도..

도 넘은 대학생 선후배 군기 [내부링크]

대학문화라는 이름 아래서 행해지던 대학생 선후배 군기문화 아니 그냥 '가혹행위'가 도를 넘어서고 있다. 2006년부터 2010년까지 10명의 대학생이 '음주사고'로 생명을 잃었다. 이들 모두 신입생 환영이라는 명목..

'킹스맨 : 골든 서클' 콜린 퍼스 출연 무산 [내부링크]

이례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19금 영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의 후속작이 베일을 벗었다. 엠파이어 매거진에 따르면 킹스맨 후속작의 이름은 킹스맨 : 골든 서클(Kingsman : The Golden Circle)이다. 전..

텐핑 수익 공개 월 100만원 돌파!! [내부링크]

오늘 드디어 한달 기준으로 텐핑 수익이 100만원을 돌파했다. 텐핑 서비스 초창기에 150만원이라는 수익을 올리고 이후로는 80~90씩 100만원 근처에 머물렀는데 3월이 마지막이 오기전이 3일전 현재 텐핑 수익이 1..

말 잘하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거의 모든 사람이 말을 잘하고 싶어한다. 사회 생활을 하는 사람은 본인의 상대방을 설득하거나 본인의 의견을 피력하는 등의 목적을 위해 말을 잘하고 싶어하고, 학생들은 발표를 하거나 원..

총선 후보자 중 40%가 전과자 [내부링크]

20대 총선에 출마한 후보자의 전과자 비율이 40.57%이나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25일 공개한 후보자 명부에 따르면 944명의 후보자 중 383명이 전과를 보유한 것으로 집계 됐다. 이는 18대..

너도나도 프로그래밍, 대학교 S/W 교육 열풍 [내부링크]

작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S/W 열풍이 이번에 알파고를 만나며 더욱 거세지고 있다. 이미 많은 대학들이 교양과목으로 S/W 수업을 개설해 비전공자들에게 해당 교육을 실시하고 있거나 혹은 준비중에 있다. "컴퓨..

남자도 앉아서 소변을 봐야 한다. [내부링크]

우리나라 대부분의 남성이 좌변기에서 소변을 볼 때 일어서서 본다. 그러나 앞으로는 가족의 위생을 위해서라도 앉아서 보는 것을 추천한다. 지난 해 MBC 컬투 베란다쇼에서 남성들이 서서 소변을 보는 것이 얼마..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나 한번 믿어봐 [내부링크]

뭐 재미있는거 없을까?라는 생각으로 검색창에 '안드로이드 게임'을 검색해서 들어왔다면 이 글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정말 수 많은 안드로이드 게임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장르별로 인기도 있고 특히 '..

화장실에 스마트폰을 들고가면 안된다 [내부링크]

혹시 지금 화장실에서 이 글을 보고 있는가? 그렇다면 일단 편하게 볼일 보고 나중에 글을 읽기 바란다. 지금부터 화장실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안된다는 내용이 등장한다 보던 일은 마저 편하게 보시길^^ 스..

불고기버거 vs 새우버거 몸에 더 해로운 것은?(영상) [내부링크]

버거계의 양대 산맥이라 부를 수 있는 대표적인 메뉴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 지난 24일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에는 심장 질환과 관련하여 잘못된 식습관을 다뤘다. 이날 패널로 출연한 가정의학과 오한진..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러브 스토리다 [내부링크]

'캡틴 아메리카:시빌워'를 연출한 조 루소 감독이 지난 22일(현지 시각) 엠파이어와의 인터뷰에서 스티브 로저스와 버키 반즈의 이야기가 매력적인 이유는 이 작품이 러브 스토리 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한..

모바일 디펜스 게임 추천!! 디펜스+RPG?? [내부링크]

스마트폰 게임 중 가장 인기 많은 장르는 무엇일까? 바로 모바일 디펜스 게임이다. '매직러쉬:히어로즈'라는 이름의 이 게임은  출시 초기 흥행에 힘입어 인기 연예인 황정음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이미 많은 유..

숙면에 좋은 음식 8가지 (오늘부터 꿀잠!!) [내부링크]

21세기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갖가지 스트레스로 인해 피로를 달고 살기 마련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숙면을 통해 피로를 날리려고 하지만 불면증으로 인해 피로가 날라가긴 커녕 오히려 피로가 누적되어 '만..

유재석, 김구라, 서장훈 알바 노예 여고생에 장학금 전달 [내부링크]

3월 21일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집안의 가장 역할을 하는 '알바 노예 여고생'의 이야기를 다뤘다. 은퇴한 아버지와 알바로 생계를 꾸려나가는 여고생의 이야기를 보며 많은 시청자들..

할만한 모바일 게임 추천 BEST 3 [내부링크]

우후죽순으로 늘어나는 모바일 게임 속에서 내 입맛에 맞는 게임을 찾기란 정말 어렵다. 그래서 필자가 스토리, 시스템 등을 나름대로 분석하여 할만한 모바일 게임 3개를 뽑았다. 1. RPG에 디펜스를 더했다 '매직..

지카바이러스(소두증) 정체와 예방법 [내부링크]

2016년 3월 22일 아침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지카바이러스 양성반응 환자가 나타나 문제가 되고 있다. 먼저 지카바이러스는 모기를 통해 감염이 되고 물리게 되면 2~14일간의 잠복기를 거쳐 증상이 나타나며 지카바..

모바일 RPG 게임 추천!! BEST 5 !!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에서 가장 인기 많은 장르가 무엇일까? 바로 PRG다. 아무래도 스마트폰 이전에 PC로 게임하던 사람에게 가장 익숙한 장르이고 스토리에 따라 콘텐츠가 무궁무진하다. 오늘은 그 중에서 인기도는 조금..

SKY 학생의 일탈은 무엇일까?(영상) [내부링크]

3월 16일 네이버 tvcast를 통해 공개된 '노홍철의 길바닥쇼'에느 신림동 고시촌을 방문해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프로그램의 진행자 노홍철이 코인 노래방에 들어가 인터뷰를 하기 시작했는데 한 방에 남자 세..

대학생 예비군 훈련 '결석' 처리 못한다. [내부링크]

병무청은 3월 16일 개정 병역법이 시행됨에 따라 예비군의 권익이 강화된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에 대학생이나 직장인이 예비군 훈련으로 받았던 불이익을 앞으로는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다. 기존에는 본인이..

클로이 모레츠가 말하는 도널드 트럼프 [내부링크]

3월 20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는 헐리우드 스타 클로이 모레츠가 출연했다. 그녀는 이전부터 '친한파'라 불리며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이 있었다. 외모도 외모지만 한국을 좋..

이토 히로부미 저격 후 연행되는 안중근 의사(영상) [내부링크]

20일 방영된 KBS2 1박2일은 '하얼빈' 특집으로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를 다뤘다. 이 방송에서는 안중근 의사가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 후 연행되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우리의 역사를 뒤돌아 볼..

무한도전 길 복귀할 것인가? [내부링크]

2014년 음주운전 후 약 2년간 방송 활동을 하지 않은 가수 리쌍(개리, 길) 멤버 길이 Mnet 에서 방영하는 쇼미더머니 시즌5(이하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며 방송에 복귀한다. 같은 해에 똑같이 물의를 일으킨 방송..

뒷자석도 반드시 안전벨트를 해야 한다. [내부링크]

전좌석 안전벨트 운동(?)을 한지 시간이 꽤 지났지만 여전히 뒷자석 안전벨트 착용률이 매우 저조하다. 도로교통공단이 발표한 2015년 기준 우리나라 안전벨트 착용률은 22%에 불과하다. 이는 독일(97%), 영국(89%..

벚꽃엔딩 저작권료 4년동안 46억원 [내부링크]

벚꽃연금, 벚꽃좀비 등 봄이 되면 찾아볼 수 있는 단어다. 올해도 벌써 슬금슬금 올라오는듯 하다. 이 노래가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이 노래를 만들고 부른 장범준은 얼마나 벌었을까?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워렌버핏이 말한 '절대 투자 원칙' [내부링크]

투자의 귀재 워렌버핏이 '절대 투자 원칙'이라며 말한 것이 있다. 1. 절대로 돈을 잃지 마라 2. 절대로 1원칙을 잊지 마라. 정말 심플하지 않은가?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이 이 원칙을 무시하고 있다. '주식'은 투..

iOS 게임 추천 BEST 4 (아이폰 유저 컴온!!) [내부링크]

필자와 같은 아이폰 유저인가? 그렇다면 오늘 소개하는 iOS 게임을 꼭 플레이 해보길 바란다.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지만 대부분의 아이폰 유저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게임만 추려봤다. 1. RPG와 디펜스가 반반..

엑스맨:아포칼립스 2차 공식 예고편 공개 [내부링크]

3월에는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4월에는 '캡틴아메리카:시빌워' 그리고 5월에 개봉하는 히어로 무비 '엑스맨:아포칼립스' 하나 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는 가운데 드디어 21세기 폭스에서 제작한 '..

주택관리사 기출문제(20년치) 얻는 방법 [내부링크]

시대가 발전하면서 수명은 늘어나고 있지만, 경제악화로 긴 인생을 살기는 어려워지고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필자처럼 노후를 대비해 자격증을 알아보고 공부하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오늘은 그 중에서도 '주..

보니하니가 홍보 프로그램인가? [내부링크]

EBS에서 방영중인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가 점점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박명수, AOA크림, 위너 등이 잇따라 출연하고 있다. 막상 출연해도 '행운의 여보세요' 코너에서 잠깐 MC 역할..

레드벨벳 2배속 댄스(영상) [내부링크]

여자친구에 이어 레드벨벳도 2배속 댄스를 선보였다. 2106년 3월 16일 방송된 주간 아이돌에서는 레드벨벳이 출연했는데 지난해 발매했던 노래 'Dumb Dumb'의 2배속 빠른 음악에 맞춰 춤을 췄다. 일단 영상부터 보..

사회초년생 재무설계 8가지 원칙 [내부링크]

필자와 같은 사회초년생인가? 이제 막 돈을 벌기 시작했는가? 그렇다면 지금부터 탄탄한 재무설계를 통해 새는 돈을 막고 천천히 돈을 모으길 바란다. 100세 시대에 늙어서 고생하지 않도록 튼튼하게 준비하자 <..

치과교정할 때 전문의가 있는지 알아봐야 한다!! [내부링크]

치과에도 '전문의'가 따로 있다는걸 알았는가? 대부분의 사람이 '의사면허'를 취득하면 치과 의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내과나 외과처럼 치과에도 '전문의가' 존재하며 면허만 취득한 '일반의'..

음식궁합, 함께 먹어서는 안되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건강을 조금이라도 챙기거나 음식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음식에도 궁합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함께 먹으므로 배가 되는 음식이 있는 반면에 함께 먹으면 서로의 장점을 없애버리고 어떤 경우에는 독이 되..

모바일 삼국지 게임 추천 BEST 3 [내부링크]

삼국지는 이제 게임, 영화, 만화 등 할 것 없이 전 세계적으로 매니아층이 있는 하나의 아이콘이자 장르로 자리 잡았다. 또 그만큼 각 종 분야에서 삼국지 이야기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으니 매니아층..

미니쿠퍼 렌트, 6시간에 7천원(쏘카) [내부링크]

젊은 층 특히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미니쿠퍼 사기에는 비용이 부담되고 렌트 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하지만 렌트 업체를 통해 렌트 할 경우 비용이 상당하다. 그래서 오늘은 공유 경제 시대에 걸맞는 '카쉐어..

서서 공부하는 책상 '코어데스크' [내부링크]

오래 앉아 있는 것은 '흡연을 하는 것'만큼 나쁘다는 이야기가 있다. 특히 자라나는 청소년 시기에는 더더욱 건강에 해롭다. 장시간 앉아서 공부를 할 경우 성적은 오를지 몰라도 척추의 수명이 줄어드는 것이다...

이세돌 9단의 예능 출연 모습(영상) [내부링크]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이세돌 화제에 힘입어 MBC가 네이버 tvcast를 통해 '브레인서바이버' 출연 당시의 영상을 3월 14일 공개했다. 이세돌 9단의 의외의 모습을 볼 수 있으니 영상을 시청해보길 바란다. 바둑을..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BEST 6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 소개할 게임은 다운로드 순위, 인기, 게임성 등의 자료를 사용한 것이 아니라 필자의 주관으로 뽑은 것이다. 그리고 순서대로 나열한 것이지 딱히 랭킹을 매긴것이 아님을 알아두기 바란다. 1...

이세돌의 목소리가 조금 특별한 이유 [내부링크]

알파고의 대결로 이세돌 9단이 국내외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대국을 하면서 3~4시간 집중을 하거나 인터뷰를 통해 하는 말 한 마디가 보는 이로 하여금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이세돌..

이세돌 9단의 1승이 뜻 깊은 이유 [내부링크]

이 글은 바둑의 '바'자를 몰라도 이해할 수 있는 글이니 이세돌 9단의 1승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궁금하다면 읽어보길 바란다. 오늘(2016년 3월 13일) 드디어 이세돌 9단이 알파고를 상대로 1승을 거뒀다. 경기..

데니스가 추천하는 삼국지 게임 '명장의 조건' [내부링크]

삼국지는 게임, 소설, 영화, 만화 등 종류를 가리지 않는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그래서 대부분의 삼국지 팬들은 한가지만 즐기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긴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국내외 할 것 없이 다..

"~말입니다" 는 반말이며 은어다 [내부링크]

송중기와 송혜교의 출연과 탄탄한 작가진, 연출진 구성으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이 드라마의 영향으로 인해 군인 말투가 덩달아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예비역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키스의 유래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현재 키스의 정확한 유래가 밝혀지진 않았지만, 재미있는 가설이 있어 몇가지 소개해보려 한다. 근대 문명에 있어서 키스는 분명 애정의 표현이다. 잘알고 있듯이 서양에서는 볼에 입맞춤 하는 인사도 있다. 과거..

남성셔츠는 스트라입스 맞춤셔츠로!! [내부링크]

진정한 남자의 매력은 슈트에서 나온다는 말이 있다. 그리고 이 슈트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바로 셔츠일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본인에게 맞는 셔츠를 잘 못고른다. 패션센스가 없거나 그런 문제가..

리쌍 길,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로 출연 [내부링크]

리쌍의 멤버 길이 'Mnet 쇼미더머니 5'(이하 쇼미더머니)에 출연한다. 오는 5월에 첫 방송되는 쇼미더머니는 매드클라운 싸이먼디 등이 프로듀서로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길 역시 프로듀서로 출연을 한다고 쇼미..

게임하는 아이의 지능이 1.75배 더 높다 [내부링크]

필자는 학창시절 게임을 많이 한다는 이유로 야단을 맞은게 한두번이 아니다. 그리고 아직 대부분의 부모가 게임하는 자녀의 모습을 보며 고민을 한다. "게임을 너무 많이하는 것 같다."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침대 매트리스 청소 업체, 물로만 하는 살균청소 [내부링크]

침대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매트리스에 누렇게 낀 때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때마다 '이 놈의 매트리스 세탁기에 넣고 확 돌려버리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 것이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사..

스파이더맨 등장, 캡틴아메리카:시빌워 2차 예고편(영상) [내부링크]

등장한다 말만 있었지 도통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스파이더맨이 마블이 공개한 3월 10일(한국시간) 2차 예고편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마블 이전의 영화에서 보던 스파이더맨과는 다르게 복장이 조금 특이(?)하지..

미세먼지로 인한 피해를 줄여주는 좋은 음식 [내부링크]

매년 따뜻한 날씨와 함께 찾아오는 것이 있다. 바로 미세먼지다. 미세먼지의 무서운 점은 말 그대로 '미세함'에 있는데 직경 10마이크론 미만의 크기로 인체의 폐포까지 전달된다. 바닥에 굴러다니는 먼지는 사실..

백조를 죽음으로 몰고간 관광객의 인증샷 [내부링크]

마케도니아의 한 호숫가에서 백조 한마리가 단지 관광객의 사진 한 장을 위해 강제로 끌려다니다 죽고 말았다. 마케도니아 현지 언론은 사진에 나오는 관광객이 오리드 호수에서 백조 한마리의 날개를 잡고 끌고..

유재석, 수년째 연탄 기부 끝을 알 수 없는 미담 [내부링크]

방송인이자 국민MC 유재석이 수년째 어려운 이들에게 연탄을 기부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끝이 없는 유재석의 미담에 하나가 더 추가된 것이다.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이하 연탄은행)이 밝힌바로는 유재석은..

무료재무상담 받고 10억 만들자 (당신도 가능!!) [내부링크]

10억이라는 어마어마한 돈을 단기간에 만든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이야기다. 하지만!! 기본적인 재테크 원칙을 지키고 실천한다면 남들보다 그 기간을 조금 앞당길 수 있다. < 재테크의 기본 원칙 > 1. 목표..

혼수 상태 여자친구를 8개월간 돌본 남자친구의 결말 [내부링크]

이 남자는 8개월동안 여자친구의 곁을 지켰고, 한화로 약 4,000만원에 이르는 병원비도 모두 부담했다. 22살 펑허 링우가 여자친구 린 잉잉에 대한 헌신이 계속 되자 중국 미디어에서는 그를 '영웅'이라 부르며..

텐핑 소문비 10,000원 공짜로 얻는 방법 [내부링크]

현재 텐핑에서 소문비(광고비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콘텐츠나 플랫폼을 홍보할 수 있는) 10,000원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텐핑 소문내기' 추천만하면 소문비 1만원을 준다고 합니다..

불법 도박사이트 해킹으로 수천만원 빼돌린 고교생들 [내부링크]

인터넷 해킹 기술을 이용해 온라인으로 이뤄지는 불법 도박사이트와 신생 게임사이트 등을 해킹한 뒤 사이버머니를 빼돌린 고교생들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금천경찰서는 2015년 11월부터 두달여간에 걸쳐 불법..

여자들도 공감하는, SNS에 중독된 여자(영상) [내부링크]

3월 6일 방송된 코미디빅리그 '오지라퍼' 코너에서는 SNS 중독에 대한 주제를 다뤘다. 특히 그중에서도 개그맨 이상준이 말한 SNS 중독 여성에 대한 이야기가 시청자와 네티즌으로부터 공감을 사고 있다. <여자도..

태아보험 가입요령, 가입시 따져봐야 하는 것 [내부링크]

예비부모라면 뱃속에 있는 소중한 태아를 위해 뭐라도 해주고 싶은 마음일 것이다. 그래서 많은 예비부모들이 혹시나하는 마음에 태아보험을 가입하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태아보험 가입요령에 대해 준비해봤다...

중국의 한 여성, 엘리베이터에서 시신으로 발견 [내부링크]

중국에서 엘리베이터 안에 사람이 있는지 모르고 고장난 엘리베이터의 전원을 끄고 명절을 즐기고 돌아왔다가 한달만에 엘리베이터 안의 시신을 발견한 황당하고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6일 북경의 한 언론사..

중고자동차 직거래, 딜러 없이 거래하는 방법 [내부링크]

중고자동차를 판매 하거나 구입할 때 가장 망설여지는 부분이 바로 '사기' 그리고 '가격'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중고자동차는 직거래를 해야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실제로 직거래를 통해 거래를 할 경우 아래..

텐핑 선후배 시스템으로 추가수익 노리자!! [내부링크]

텐핑으로 수익을 올리고 계시는분들 많이 계시죠?? 오늘은 텐핑 선후배 시스템을 통해 '추가수익'을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여기서 먼저 '선후배 시스템'에 대하여 알아야겠죠?? 위에 이미지를 통해..

개강특집!! 대학생을 위한 추천 앱 Top 5 [내부링크]

1. 효율적인 파일관리 '코난링크' 과제를 놓고 등교해본 기억이 있는가? 필자는 그랬을 때 자취방을 전력질주 한 기억이 있다. 하지만 스마트폰이 태어나고 그런 문제들이 많이 사라졌다. 그 중에서도 '코난링크'..

텐핑 하루 수익 20만원 돌파!! 노하우 공개!! [내부링크]

3월 2일 드디어 하루 수익 20만원을 돌파했습니다. 그 전에 30만원을 찍은 적도 있지만 참여형 콘텐츠라 취소가 되고 해서 실제로 입금 받은 돈은 15만원 정도 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대부분 클릭형과 설치형..

아파트 경비원 해고 막고자 '4천원' 붙인 주민 [내부링크]

최저시급 인상으로 아파트 경비원의 임금또한 올랐다. 그런데 한 아파트에서 이를 두고 세대당 관리비를 4천원씩 더 걷을지 아니면 경비원을 해고하고 무인 CCTV를 설치할지 투표에 붙였다. 이를 두고 UFC 해설위..

팔도의 반격? 비빔면 1.2인분 출시 [내부링크]

프리미엄 라면 시장에서 성과를 못내고 있던 팔도가 다가오는 비빔면 시즌(?)에 맞춰 새로운 비빔면을 출시했다. 이름하여 '팔도비빔면 1.2' 기존의 비빔면 보다 면, 스프 등 모든 양을 20% 늘렸다고 한다. 게..

안철수, '차기 대선 지지도' 오세훈에게도 밀리다. [내부링크]

안철수 국민의당 공동대표(이하 안철수 의원)가 '차기 대선 지지도'에서 오세훈 전 서울시장에게도 밀린 것으로 나타났다. 오마이뉴스가 보도한 여론조사기관 리얼미터 3월 1주차 조사 결과에 따르면 '차기 대선..

'싱글 여성'을 위한 추천 앱 [내부링크]

1. 연예인 메이크업 노하우 '우먼스톡' 우먼스톡은 오로지 여성만을 위한 뷰티 앱으로 유명 연예인의 뷰티 노하우를 알 수 있다. 또한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 뿐만 아니라 핫한 아이템을 소개도 하며 브랜드..

'밀양성폭행' 가해자 옹호한 여성, 경장으로 승진 [내부링크]

2004년 밀양에서 남학생 40~50명이 여학생 A양을 납치해 1년간 감금과 성폭행, 성고문까지 저지른 충격적인 사건이 있었다. 당시 수사를 하던 경찰도 "니가 밀양 물을 흐트려놨다"라는 망언을 일삼는 등 수사과정..

'혼자 사는 남녀'를 위한 앱 Top3 [내부링크]

1. 안드로이드 유저를 위한 필수 앱 '허니스크린' 허니스크린을 의외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남자는 더더욱 많다. 이 앱은 안드로이드 폰에서 잠금 해제할 때 마다 포인트가 쌓이고, 이 포인트로 영화, 카..

혼자 사는 사람을 위한 어플 Top 3 [내부링크]

1. 뭔가 신나는걸 하고 싶은데 같이 할 친구가 없다면? 프렌트립은 당신의 이런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윈드서핑, 클라이밍, 패러글라이딩 등 익스트림 스포츠는 넘쳐 흐르지만 '혼자'라는 걱정에..

'입대전 치킨 선물한 팬 논란'이 불편한 이유 [내부링크]

2월 21일 방송된 진짜사나이 시즌2 여군특집(이하 진짜사나이)에서는 국군의무학교에 입교하는 여자연예인의 모습을 다뤘다. 그 과정 속에서 전효성의 팬들이 전효성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장면이 방송을 통해 비춰..

친딸에게 수면제 먹이고 성폭행한 남자 '징역 5년' [내부링크]

이씨는 경기도 남양주 시내 자신의 집에서 2011년 10월부터 약 1년여간 15살(당시나이)의 친딸에게 수면제를 영양제라고 속이거나 음료에 타서 주는 등 수면제를 먹여 잠들게 한 뒤 5차례에 걸쳐 성폭행하거나 추..

돌고래를 물 밖으로 끄집어낸 사람이 공개됐다(영상) [내부링크]

셀카를 찍기 위해 돌고래를 물 밖으로 끌어내 결국은 죽음으로 몰고간 '돌고래 사건'(사진 보러가기)의 핵심인물(?)이 공개됐다. 유튜브에 올라온 이 영상에는 돌고래가 어떻게 물 밖으로 나왔는지 그 상황이 그..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 아기시절 영상 [내부링크]

얼마 전 하차로 온 국민이 아쉬워했던 대한,민국,만세 그래서였을까? 송일국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둥이 아기 시절 영상을 공개했다. 심장에 안좋을 수 있으니 마음에 준비를 하길 바란다. 꼬물꼬물 삼둥이. 이..

'셀카' 찍으려고 물 밖으로 꺼낸 '새끼 돌고래'의 최후 [내부링크]

아르헨티나의 어느 해변에서 벌어진 일이다. 관광객들이 물속에 있는 새끼 돌고래를 들어올려 귀여워 하며 셀카를 찍고 있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어떻게 되었을까? 죽 었 다. 아무런 보호 없이 장시간 햇빛..

EXO 찬열과 맞팔한 어느 인스타그래머에게 벌어진 일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에 거주 중이며 모델로 활동 중인 파워 인스타그래머 릴리 메이 매카핀락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런 글을 남겼다. 엑소-엘 이나 찬열 (만나본적도 없습니다.)에 대해 나쁘게 말한적 없습니다...

'스폰서 제안' 타히티 지수 사건이 미제로 종결 될듯하다.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통해 걸그룹 타히티 지수에게 스폰서를 제안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 했지만 미제로 종결될 가능성이 커졌다. 17일 서울 서초경찰서의 발표에 따르면 스폰서 제안 문자를 보낸 이를 조사하기 위해 수사..

귀여운 아저씨 코난의 인스타그램 모음(사진, 영상) [내부링크]

코난 오브라이언은 14일 내한해 한국에서 일정을 보내고 있다. 17일 오늘은 MBC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 카메오 촬영을 하고 JYP 사옥을 방문할 예정이다. 내일(18일)이면 떠날 코난 오브라이언의 그간 일정..

엄마의 마지막 문자 (대구 지하철 참사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은 용돈 받는 날 평소보다 이 날이 더욱 기다려지는 건 수학여행 준비로 용돈을 좀 더 받지 않을까 하는 기대 때문이다. 하지만 나의 예상을 비웃기라도 하듯 내 손에 쥐어진 돈은 평소와 다를 바 없는 '3만원..

이태임을 보는 예원의 표정과 '심경고백'(영상) [내부링크]

15일 네이버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M2 1회에는 이태임이 출연한 SNL 코리아 시즌6(이하 SNL) 방송을 보는 예원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예원은 이태임이 출연한 SNL이 끝난 후 통화를 했다고 한다...

검사외전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내부링크]

황정민, 강동원 주연의 영화 검사외전이 17일 관객수 800만을 돌파했다. 인기에 힘입어 화제의 '강동원 댄스'의 미공개 부분을 공개했다. 한편 검사외전의 흥행속도가 국제시장을 누르고 2위에 올라 상승세를 보..

청년 실업률 2000년 이후 최고치(1월 기준) [내부링크]

통계청이 발표한 2016년 1월 고용동향에 따르면 1월 기준으로 청년 실업률(15~29세)이 1년 사이 18,000명 가량 늘어나며 청년층 실업률이 9.5%를 나타냈다. 이는 2000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한 수치이다. 대체적..

외계인에게 메세지를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필자는 귀신은 믿지 않는다. 하지만 외계 생명체는 귀신 보다는 존재 확률이 높다고 믿는다. 어쨌든 저 멀리 밤하늘에 떠 있는 북극성으로 메세지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해외 매체 '메트로'는 2월 16..

김숙, 윤정수 이러다 정말 결혼(?) 시청률 5% 돌파 [내부링크]

16일 방송된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이 시청률 5%를 돌파했다. 김숙, 윤정수 커플이 결혼 공약을 내건 시청률 7%까지 불과 2% 남게 되었다. 한편 님과 함께는 허경환, 오나미 커플이 합류하..

감탄이 절로 나오는 천재 아기(영상) [내부링크]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이 영상을 보고 감탄했다. 긴 설명이 필요 없다. 직접 보길 바란다. < 추천글 > - 쿠키 117상자를 2시간만에 판 소녀(영상) - 다른 글 더 보기 페이스북으로 '와글와글' 소식 받기 facebook..

거북이 자세의 위험성(영상) [내부링크]

올 해 목표 중 새롭게 하나를 추가 해야겠다. '자세 교정' 지금 글을 쓰고 있는 필자도 항상 거북이 자세로 글을 쓴다. 그런데 이 자세가 생각 이상(?)으로 몸에 안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하니 생각이 날 때 마다..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보고 김옥빈이 남긴 장문의 글 [내부링크]

지난 13일 방송 됐던 그것이 알고 싶다의 제목은 '시크릿 리스트와 스폰서'였다. 제목처럼 연예계와 정제계에 얽혀 있는 스폰서와 관련된 이야기가 주를 이루었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이 방송을 보고 안타까워..

쿠키 117상자를 2시간 만에 판 소녀(영상) [내부링크]

미국 걸스카우트는 쿠키를 판매한다. 그리고 그녀들이 쿠키를 한 상자 판매할 때 마다 수익의 2/3가 지역 걸스카우트 운영비에 투입된다. 그런데 13세 소녀가 길거리에서 쿠키를 팔아 놀라운 매출 기록을 세워 화..

'더 뉴 모하비' 사전계약 4천 500대 돌파 [내부링크]

기아차는 16일 오늘 압구정동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더 뉴 모하비의 사진영상 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 모하비 모델은 2008년 이후 8년만에 내놓는 모델로 후륜구동 프레임바디 방식을 채택..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4월 28일 한국개봉 확정 [내부링크]

4월에 개봉 예정이던 캡틴아메리카 세번째 시리즈 '캡틴아메리카 시빌워'가 28일로 한국 개봉을 확정지었다. 그리고 지난 미국 슈퍼볼 광고에 새롭게 등장한 장면에는 긴존의 예고편에서는 보지 못했던 장면들이..

최지우의 냉장고를 본 안정환 꾼(?)임을 직감?!(영상) [내부링크]

15일 저녁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새롭게 MC로 투입된 안정환과 최지우, 김주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술과 안주로 보이는 것(?)들이 속속 나오는 것을 보며 안정환이 "꾼이네 꾼이야"라고 말했다. < 추천글 >..

"나경원은 21세기 친일파다" 숭실대 학생들의 '격렬한 환영식' [내부링크]

새누리당 나경원 의원이 지난달(1월) 13일 '의정 보고회'를 위해 숭실대학교 대강당을 찾았다. 숭실대학생들은 나경원 의원을 보고 "나경원은 21세기 친일파다"라고 외쳤다. '미디어 몽구'에서 올린 위 영상을 보..

강용석 '복당 불허' 새누리당 만장일치 결정 [내부링크]

새누리당이 강용석 전 의원의 복당 신청을 받아드리지 않기로 15일 최종결정 하였다. 새누리당 당원자격심사위원회는 이날 오전 회의를 가진 결과 만장일치로 이같이 결정 했다고 밝혔다. 강용석 전 의원은 20대..

나영석PD 'MBC 무한도전' 시즌제 돼야 한다. [내부링크]

나영석PD는 15일 오후 KBS미디어센터 5층 심석홀 PD 특강에서 강연자로 나섰다. 강연 중 무한도전 김태호PD와의 차이점을 묻는 질문에 "이 질문을 많이 받는다. 나는 요리나 여행을 주제로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

유리, 수영, 박신혜 중앙대 졸업(사진) [내부링크]

소녀시대 유리, 수영 그리고 배우 박신혜가 15일 졸업식을 올렸다. 세 사람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동문문으로 15일 오후 중앙대학교에서 진행된 학위수여식에 참여했다. < 추천글 > - 나영석PD 'MBC 무한도..

추억의 도스게임 2,600개 무료로 제공 [내부링크]

스트리트파이터, 고인돌, 벽돌깨기, 황금도끼 등 추억의 도스(DOS)용 게임을 온라인 상에서 즐길 수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라시스코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비영리단체 인터넷 아카이브(Internet Archive) 덕..

짚라인 앞에서 눈물 흘리는 이국주 근데 속도가?! [내부링크]

2016년 2월 14일 방영 됐던 KBS에서 방영됐던 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에는 개그우먼 이국주, 박나래,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국주, 김종민, 장도연, 데프콘은 벌칙으로 짚라인을 타고 다음 장소로 이..

15일 춘천에서 육군 헬기 추락 [내부링크]

사고 헬기에는 조종사 홍모(50) 준위와 부조종사 고모(26) 준위, 박모 상병, 최모 일병 등 4명이 타고 있었다. 사고 직후 4명 모두 구조 됐으나 조종사 홍준위를 제외한 3명은 군 병원과 민간 병원에서 치료도중..

유재석 오빠 고마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기말고사를 앞두고 있는 학생이예요. 그냥 고맙다고 하고 넘어갈수도 있었는데 재석오빠가 런닝맨 촬영도중 한 선행에 턱도 없는 댓글이 달려서 제가 있었던 일화를 남겨요. 저도 대세에 따..

유재석씨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내부링크]

제 사촌 동생은 서울에서 생활하고 있는 자취생 입니다. 몇 달 전 교통사고로 제 사촌 동생이 너무 몸이 불편해 비틀 거리며 걸어 다닐때가 많았습니다. 게다가 서울에서 자취를 하고 있으니 가족들도 항상..

텐핑 선배로 등록하면 '텐핑 꿀팁 노트'를 드립니다. [내부링크]

SNS상에서는 독보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텐핑!! 많은 분들이 텐핑을 통해 수익을 올리고 있고 또 수익을 올리려고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저는 현재 하루 2~3시간 정도 투자해서 월 평균 100만..

매일 30분씩 걸으면 나타나는 신체의 변화 10가지 [내부링크]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해야 하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이다. 하지만 학교와 직장 등에 다니느라 바쁜 현대인에게 특정한 시간을 내 운동을 하는 것은 여간 쉬운일이 아니다. 그런데 매일 30분만 걸어도 신체에..

자살 하려던 군인을 살린 유재석 [내부링크]

지금으로부터 13년전쯤(?) 있었던 일입니다. 저는 군에 복무하고 있었고 이병에서 일병 막 올라가기 전 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집사정도 별로 안좋고 군대에서 적응도 별로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유재석의 실체를 폭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MBC 공채 20기 개그맨 오지환입니다. 이글을 쓰며 제 신분을 밝히는 이유는 제 이름을 걸고 한치의 거짓도 하지 않겠다는 다짐 때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인간 유재석'의 실체를 폭로해볼까 합..

블로그 통계를 위한 구글 애널리틱스 설치 [내부링크]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좀더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통계가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이 무엇을 검색해서 어느 경로로 유입 되는지 파악한다면 그에 대응해서 주제선정이나 키워드 선별을 할 때 유용할 것이고..

한글 서식복사(모양복사) 단축키 [내부링크]

한글 서식복사는 제가 한글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축키 중에 하나입니다. Alt+C만 누르면 끝나는 아주 쉽고 정말 유용한 단축키 입니다. 먼저 복사하려는 서식(모양)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고 Alt +..

텐핑과 블로그는 어울리지 않는다. [내부링크]

텐핑을 서비스 초기부터 이용하면서 나름 괜찮게 수익도 올리고 누적포인트로 Top10에 들만큼 열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을 계속하면서 느끼는 것은 텐핑이라는 서비스는 SNS 그것도 모바일 SNS에 최적화된..

텐핑 포인트 지급받았습니다.(1월 수익공개) [내부링크]

텐핑은 포인트 인출신청을 하면 신청한 날짜를 기준으로 다음달 10일에 입금을 해줍니다. 그래서 1월 수익금이 이 포스트를 작성한 날짜인 2016년 2월 10일 바로 오늘 지급이 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제 1월 수..

티스토리 블로그 메인화면을 전체글보기(category)로 바꾸기 [내부링크]

내 블로그 주소로 처음 들어온 방문자가 최근 게시물이 아니라 전체글보기 카테고리로 들어 오게끔 하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대부분의 블로거가 갖고 있을 것입니다. 저 또한 그렇구요.. 그래서 오늘은 주소..

나루토 워 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2015년 완결됐던 키시모토 마사시 작가의 작품 '나루토(NARUTO)' 오늘은 플래시게임으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나루토를 좋아했던 팬이라면 한번쯤 즐겨보면 좋은 게임입니다. --- 조작법 --- 이동 : W, A,..

심영의모험2 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시간 포스팅 했던 심영의모험1에 이어 그 두 번째 시리즈인 심영의모험2를 준비했습니다. 전작보다 한층 진화된(?) 그래픽과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2016/02/03 심영의모험1 게임하기 조작법 좌,우..

HTML/CSS 자간(글자간격)조절하는 방법 [내부링크]

HTML로 문서를 작성하다보면 이래저래 불편한 경우가 참 많죠?? 저도 웹페이지 개발할 때 정말 많이 느끼지만 HTML이랑 CSS가 간단하고 쉬우면서도 은근히 짜증나게 하는 구석이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HTML로 만..

HTML 특수문자 코드표(HTML5 기준) [내부링크]

HTML 특수문자 코드는 표로 만들어 놨음 스크롤을 내려서 확인하면 됨! HTML로 특수문자를 입력할 땐 특수한 코드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HTML에서는 <>안의 태그를 제외하고는 전부 문자로 인식하기 때문이다. 즉..

지방쓰는법 오늘로 끝!! 더 이상 검색하지 말자!!! [내부링크]

명절 때면 항상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키워드가 있습니다. '지방쓰는법' 그래서 오늘은 확실히 알아보고 앞으로 검색하는 일을 끝내봅시다!! 먼저 지방이란 무엇인가?? 예전에는 집안마다 조상의 위패를 모시는..

나루토vs블리치 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일본 3대만화라고 하면 보통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를 뽑습니다. 그리고 이 셋을 줄여서 '원나블'이라고 많이 부르죠 이제 나루토는 완결했고, 블리치는 내용이 시들 해지면서 원나블이라 부..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한 구글 웹마스터 등록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해 티스토리를 네이버와 구글 웹마스터에 등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웹마스터란?? 사람들이 검색엔진(구글, 네이버)에서 검색을 할 때 웹페이지가 효율적으로 검색되..

텐핑 반응률을 높이는 키워드 Top 16 [내부링크]

실제 순위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아래의 키워드를 텐핑활동 시 적용하고 클릭율 및 반응률 살펴본 결과 특정 키워드를 사용하고 안하고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텐핑 반응..

아래한글 유용한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컴퓨터로 문서작성하는 사람들이라면 90%이상이 사용했거나 사용하고 있는 아래 한글!!! 오늘은 이 아래 한글의 단축키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의 문서작성 스타일에 따라 실용성은 바뀔수 있어요!!)..

텐핑 누적 수익 공개 (이래뵈도 랭킹 7위!!) [내부링크]

텐핑이라는 서비스 초기부터 이용해온 유저(?)로써 제 수익을 공개해볼까 합니다. 누적 수익은 360만원으로 전체 랭킹 7위네요!! 초기에는 Top3에 들었었는데....... 고수분들이 나타나시고 저도 몇달 쉬고 그랬..

HTML 한글이 깨짐 문제 해결하는 법!!<META> 태그!!! [내부링크]

HTML 한글이 깨짐 문제 해결하는 법!! , HTML을 사용하다 보면 아래처럼 한글이 깨져서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 그 때는 당황하지말고 태그의 Charset 속성을 이용하면 아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웹페이지를 구..

A태그 속성과 A태그 사용법 [내부링크]

HTML에 있어서 어쩌면 가장 중요하고 가장 많이 쓰는(?) 태그 중에 하나인 A태그 기본적인 사용법은 아래와 같다. ? 1 2 3 4 5 6 < html >     < head > head >     < body >         < a href = "ht..

포토샵 정품 무료로 다운 받기 (CS2 버전) [내부링크]

오늘은 포토샵 정품을 무료로 다운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려드리기에 앞서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포토샵을 만든 Adobe에서 기존에 비용을 지불하고 포토샵을 구매한 사람들이 시리얼 넘버를 잊어버렸거..

심영의모험1 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야인시대에 등장했던 '심영' 심영의모험1 게임하기 게임명 : 심영의모험1 조작법 : 키보드 방향키와 마우스 클릭이 전부!! 간략설명 심영의모험 첫 번째 시리즈 입니다. 아무래도 첫 번째이다 보니 퀄리티가 다른..

미친말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아프리카 BJ 대도서관이 플레이 해서 유명해진 미친말게임 입니다. 실제 이름은 CLOP이고, '미친말게임'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붙여준 별명입니다!! 왜 이런 별명이 붙었을까요?? 직접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CSS 기본 선택자(태그, ID, Class) 정리 [내부링크]

게시글 HTML 그리고 CSS를 보면 CSS는 HTML을 꾸며주는 언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데 여기서 HTML로 작성한 웹페이지에서 원하는 부분을 꾸며주기 위해서는 원하는 부분을 지정하는 선택자가 필요하게 된다..

HTML 그리고 CSS [내부링크]

HTML [ Hypertext Markup Language ] 먼저 HTML은 인터넷 서비스 웹(WWW)을 통해 볼 수 있는 문서를 만들 때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의 한 종류다. 우리가 인터넷을 통해 접하는 웹페이지의 대부분이 HTML로 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