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imfind-food의 등록된 링크

 suimfind-foo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빈혈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빈혈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오늘은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빈혈'에 대해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먼저 목차를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빈혈이란? -빈혈의 원인 -빈혈에..

위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위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평소에 커피를 자주 마시는 저는 위가 망가질대로 망가졌나봐요. 위가 콕콕 찌르듯이 아프고 조금만 자극적인 음식을 먹으면 바로 통증이 옵니다. 그래서 며칠동안..

혈압 낮추는 음식 정리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나이가 점점 들면서 생기는 고민이 있죠? 바로 고혈압입니다. 특히 중년분들께서 많이 고민 하실 텐데요. 40대 중반을 넘어가고 계신 분들이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나, 현대에 들..

관절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관절에 좋은 음식 10가지>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나이가 들면 우리 몸은 점점 퇴화되기 때문에 신체의 기능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무시할 수 없는 것이 바로 '관절'인데요. 몸이 노화..

탈모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 탈모에 좋은 음식 >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의 고민인 탈모에 대해서 다루려고 합니다.  요즘은 나이드신 분들 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도 탈모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이..

유방암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방암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오늘은 여자분들의 고민 유방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유방암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유방암의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또 이런 유방암을..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비교 정리 [내부링크]

<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입니다.사실 당뇨에 대해서는 이미 한 번 다루었습니다.'당뇨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통해다루었었죠?..

골절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골절에 좋은 음식 5가지> 안녕하세요 웰빙 마루입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 "골절에 좋은 음식"입니다. 살면서 골절이 되면 얼마나 되겠어?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나, 나이가 들수록 골절의 위험에 노출되기가..

혈관청소에 좋은 음식 5가지 정리! [내부링크]

<혈관청소에 좋은 음식 5가지>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의 고민거리인 혈관청소에 좋은 음식 5가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혈액순환은 잘 되지 않고 몸이..

수족냉증에 좋은 음식 3가지 정리 [내부링크]

<수족냉증에 좋은 음식 3가지>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겨울만 되면 이것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날씨가 추워진다는 소식만 들어도 치를 떠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무엇 때문일까요? 바..

돼지감자차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돼지감자차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오늘은 돼지감자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돼지감자차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볼테니 잘 따라와 주시길 바랍니다. 돼지감자란?  돼지감..

작두콩차 효능과 부작용 : 먹으면 안되는 사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오늘은 비염에 좋다는 그 차! 작두콩차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 주변에도 비염이 있는 분들은 많이들 작두콩차를 찾고는 하는데요, 작두콩차, 효능이 어떤지 부작용은 무엇..

당뇨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당뇨는 성인 남녀 (30세 이상 기준) 1/7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주변에서 당뇨를 앓고 있는 사람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몽모랑시 타트체리 원액 주스 먹는법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빙마루입니다:)  오늘도 역시 이슈가 되고 있는 건강식품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재배되고 있지 않는 식품으로 어떤걸 골라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또 타트체리 먹는법..

사과초모식초 분말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웰빙마루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건강식품 사과초모식초 분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국에서는 이미 '애플사이다비니거'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헐리우드 배우들의 뷰티 시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