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jichoi의 등록된 링크

 sujicho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부자피자 1호점, 입이 즐거운 저녁식사 [내부링크]

리움미술관 방문하고 나보다 늦은 타임에 미술관 관람한 Jung을 기다리다 합류하여 함께 저녁식사를 했다 그것도 부자피자에서! 1호점에서~하필 jung 배터리가 없어 무조건 리움미술관에서 만나 픽업(?) 후 이동..

돌장각, 신촌현대백화점 식당 [내부링크]

언니와 신촌 현대백화점 식품관 쇼핑 후 저녁식사로 선택한 순두부찌개 그리고 언니는 낙지돌솥비빔밥! 침샘염으로 고생 중이어서 오른쪽으로는 씹을 수 없기에 최대한 부드러운 음식을 선택했다 돌장각 음식점..

카페 바람종, 기장카페 [내부링크]

진짜 오랜만에 만난 승은이! 고등학생 때의 인연으로 지금까지 연락한다. 물론 각자의 삶을 살아오면서 연락이 끈 겼다, 다시 연결됐다 그런 것 같다 그렇게 연락이 안 돼서 아쉽고 이런 것보다 각자의 삶에 충실..

포트넘앤메이슨, Fortnum & Mason [내부링크]

지난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포트넘앤메이슨! +TMI 사실 이 브랜드는 대만친구인 호근이 한테 받아서 알게된 브랜드인데, 발리에서 만나기로 했을떄 호근이네 가족들이랑 다같이 보게 되었고 그때 또 호근이네 엄..

전통찻집사유 , 국립중앙박물관 내 [내부링크]

국립중앙박물관을 관람하고 내려갈까 하는데 보였던 전통찻집사유 의 배너! 한정판 보리수 식혜 등등이 있는데 시간이 조금 늦은탓에 벌써 매진이였다! 하지만 다른 차 종류가 많았고 나는 차가운 수정과를 언니..

쿠차라 합정역점 , CUCHARA [내부링크]

오늘 저녁으로는 쿠차라!!! 쌀도 먹기 싫고, 빵도 먹기 싫고 뭐 당기는 거 하나도 없고 그냥 이렇게 입을 봉인해야 하나 하다 그래도 약 먹어야 하니까~~ 하며 슬쩍 배민 앱을 켜보았다.. 지금까지 주문한 내역을..

광고서식 테스트 [내부링크]

구글 광고서식 테스트 HTML 스크립트      style="display:block; text-align:center;"      data-ad-layout="in-article"      data-ad-format="fluid"      data-ad-client="ca-pub-916066..

안경닦이 clearwipe [내부링크]

약 5-6년 전 일본에서 구입하여 사용해본 기억이 있는 clearwipe 안경닦이! 이번엔 연희동 사러가마켓 약국에서 구입했는데, 마트에 장보러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됐다. 안경닦이의 박스와 개별포장 모습은 똑같..

벨르제이제이컷 feat.벨르제이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게 된 효소 맛집(?)인 벨르제이! 물론 효소 말고도 벨르제이제이컷을 포함하여 괜찮은 제품이 너무 많은 곳이긴 한데 한때 효소 유목민으로서, 진짜 괜찮은 효소를 발견한 곳이기도 하다. 벨..

커피앤시가렛, COFFEE AND CIGARATTES [내부링크]

제임스 오빠와의 디너 후 정언니와 방문한 커피앤시가렛!입니다 서울 도시뷰로 일찍이 한 자리 잡은 커피앤시가렛이죠!!! 커피앤시가렛의 시그니처 메뉴인 “보헤미안서울” 입니다! 커피앤시가렛의 시그니처..

레드플랜트, RED PLANT [내부링크]

22년 3월 9일 대통령선거일인 오늘 아침 선거하러 다녀오는 길에 방문한 레드플랜트 동교점 입니다! 사실 전, 사전투표를 했어요! 언니의 투표를 기다리며 투표하는 곳 근처 카페를 검색하다 찾은 레드플랜트 입..

앤트러사이트커피한림, Anthracite Coffee Hamlim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앤트러사이트커피한림, 이 앤트러사이트는 제주 한림읍에 위치해 있는데요 제주여행동선에 딱 맞아 떨어져 방문이 가능했던 앤트러사이트커피한림 입니다~~ 앤트러사이..

로우루프 , LOW ROOF [내부링크]

오랜만에 만난 Mj언니와 북촌으로 자리를 옮겼는데요! 많은 한옥 카페 중 로우루프 로 온 이유는 최근에 생기기도 했고 햇볕을 받기에 너무 최적화 된 장소였어요!! 햇볕을 바로 쫙! 받기 좋은 자리로 선택하여..

플릭온커피, FLICK ON COFFEE [내부링크]

세브란스 외래 후 방문한 플릭온커피!!!!! 생각했던것보다 다소작은 내부에 살짝 당황했지만 딱히 신경쓰일 만큼은 아니였다 딱 플릭온커피 매장에 들어와서 주문하러 바(bar)에 갔는데 바리스타님이 메뉴설명을..

카페노티드연남, CAFE KNOTTED [내부링크]

다음주 월요일 부산에서 오시는 시몬 신부님을 만나뵙기로 했다 빵 좋아하시는 시몬신부님에게 노티드도넛을 선물해드리는 건 어떨까하며 언니와 이야기를 나눈김에 집에서 가장 가까운 노티드로 가보자했다 노티..

커피가게동경, 연희점 [내부링크]

오랜만에 방문한 커피가게동경 연희점 자주가는 사러가 슈퍼마켓 건물 코너 또는 제2입구? 에 자리했다. 홍대에서 일마무리 되고 저녁까지 먹었다는 Jung이 커피 한 잔 하자며 불러내 연남에서 연희까지 걸어갔..

이디오피아 벳 , 춘천 카페 이디오피아집 [내부링크]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카페 이디오피아 또는 이디오피아 벳 작년 추석여행으로 다녀온 강원도 춘천의 카페 이디오피아 벳 카페 이디오피아의 입구에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적혀있는데 이디오피아의 황실에서..

멜팅샵X치즈룸 광화문디타워점 , MELTINGSHOP X CHESSEROOM [내부링크]

멜팅샵X치즈룸 광화문디타워점 입구가 다소 어려울 수도 있는데 같은건물 유니클로를 발견한다면 찾기 쉽다! 사전 예약을 하고 갔지만 오후 5:30이라는 조금 이른 시간이였기에 많은 사람들은 피할 수있었다 그..

제이에스텍사스바 feat. 치맥 [내부링크]

신청했던 워크숍을 마치고 시청역 근처에서 간단하게(?) 저녁 겸 야식을 해결한 곳이 바로 제이에스텍사스바!! 지난번에 그레이스언니와 뮤지컬 관람 후 방문했던 곳이다 스텔라 / 기네스 흑맥 정민언니는 스텔라..

어느날의 아침식사 feat.2인 분 [내부링크]

어느 날의 아침식사! 서울에 온 이후로 주말에는 매일 아침식사를 차리는 편이다 ( 항상 담당은 나..) 블루베리베이글 스크램블 에그 딸기 가염버터 드립 커피 블루베리 평일 아침식사로 계란과 커피는 완벽하지..

토마토카레 [내부링크]

토마토 2개를 먼저 믹서에 갈아준다 물은 아주 조금만! 넣는 것이 좋다 그리고 토마토 한 개를 썰어준비한다 팬에 간 토마토 주스를 넣고 썰은 토마토를 넣어 끓여준다 이때 카레 큐브를 같이 넣는다 카레 큐브가..

더맛있는밥집이촌점 , 이촌동 백반 [내부링크]

국립중앙박물관 방문 후 저녁으로 해결하기 딱 좋은 백반집! 더 맛있는 밥집 이촌점!! 국립중앙박물관에서 큰길 건너조금 걸어야 하지만 신발만 편하다면!!! 괜찮은 거리라고 생각한다 더 맛있는 밥집 이촌점은..

아모레퍼시픽 아이템 대방출 -1 [내부링크]

화장대를 정리도 해야 할 겸 제품 사진을 찍어달라고 언니에게 부탁했다 프리메라 에센스는 저녁용으로 세안 후 넉넉히 목과 얼굴에 찹찹찹 중이다 색이 기존의 스킨(에센스) 들과 다르게 조금 어두워서 더 고영..

101번지남산돈까스, 남산 본점 점저해결 [내부링크]

날씨 좋았던 오늘 남산공원에 산책(결과는 운동..^^!)을 가기 전 애매한 시간이라 식사를 먼저 했답니다!!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지만 회전율이 좋았어요 요 수프는 무한리필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전 기본 제공..

국제갤러리 - Kukje Gallery 우고 론다노네 [내부링크]

오랜만에 방문한 국제갤러리 Kukje Gallery 에는 우고 론다노네 Ugo Rondinone의 전시가 진행되고 있었다 우고 론다노네의 전시는 본 전시장(K1)이 아닌 K3 전시장에서 단독 진행되고 있다. K3전시장은 본 전시..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 MOLTO [내부링크]

작년에 다녀온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 MOLTO 너무 많은 사람들이 웨이팅을 기다리고 있었고 밖에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낮에 방문후 저녁에 다시 와야겠다고 생각했다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 소바 , MO..

온더보더, ON THE BORDER 멕시코음식 [내부링크]

오랜만에 잠실에 방문하면서 온 더 보더 : ON THE BORDER 에 다녀왔어요 ㅎ 온 더 보더는 멕시코 퀴진인데요 맛있는 멕시코 음식을 드실 수 있는 곳 중 한 곳으로 바로 온 더 보더가 아닐까 싶어요! 사진은 바로..

리움미술관, LEEUM [내부링크]

드디어 리움미술관에 방문하게 되었다 주말에 전시 관람을 자주 다니는 나와 언니이기에 서울에 위치한 미술관 또는 갤러리를 자주 찾아보는데 아무런 기대없이 들어가 본 리움미술관 웹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한 일..

아모레퍼시픽미술관 , APMA "ANDREAS GURSKY"전시 [내부링크]

지하철에서 연결된 아모레퍼시픽 미술관 APMA 생각보다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지하철에 연결된 통로 통로의 내부도 아모레퍼시픽 이미지와 어울리게 블링블링한 느낌이다 마치 수만 개의 별들이 쏟아진달까..

( 수출상담회통역 / 다국어통역 / 화장품수출 ) 국내화장품 수출 줌 통역 , 수출상담 영어 / 러시아어 / 태국어 / 터키어 로 통역 진행해드렸습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주) 커뮤니스타입니다. 오늘 오송역 에서 진행되고 있는 Date : 2021. Oct 22 Location: 오송역 Service: 수출 상담회 영어 / 러시아어 / 태국어 / 터키어 #화장품수출통역 #수출통역 #통역 #동시..

(주)커뮤니스타 RSI STAR 런칭 [내부링크]

#하이브리드행사 #화상회의 #동시통역서비스 는 (주)커뮤니스타와 함께하세요 :)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회원가입완료페이지 [내부링크]

회원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르에르 , orer 성수카페 [내부링크]

오랜만에 성수까지 나왔다! 힙한것이 다 모여있는 성수 이제 성수가 힙을 이끌어 간다는데 정말 그런것 같았다^^! 저세상힙한느낌들이 가득한 성수를 걸어다니니 살짝 피곤함이 몰려와 발걸음을 멈춘곳은 orer 오..

Mice 리디렉션 테스트 페이지 [내부링크]

메인으로 들어왔지만, 리디렉션 테스트 이 페이지로 자동 이동 했습니다.

회원정보입력 페이지 [내부링크]

이름 전화번호 주소

컨퍼런스 행사 참석여부 설문지 예제 1 [내부링크]

OOO 행사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의 설문 내용에 기입하신 후 제출하시면 24시간 내에 초대장을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문의는 [email protected] 또는 02-0000-0000 으로 메일..

랜딩페이지 제작 실습 [내부링크]

2021년 10월 18일 랜딩페이지 제작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