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k741의 등록된 링크

 suk74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7건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플레이스테이션 5 개봉기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1년 전에 여자친구가 생일선물로 플스4 프로를 사줬는데, 구매하고 1년도 되지 않은 시기에 플레이스테이션 5가 출시되어 좀 만 더 기다렸다..

지스타 2020 개막 정보 총 정리 [내부링크]

드디어 지스타2020가 개최를 하였습니다. 이번 지스타2020는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많은 인원이 모이는 것을 제한하고 있는데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개최하였습니다. 그럼 이번..

유칼립투스 오일 효능 [내부링크]

유칼립투스 라는 식물을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허브를 좋아하는 편이라 허브아일랜드에 가면 보던 식물이라 익숙합니다. 유칼립투스는 대부분 호주가 원산지이며, 호주 전체 식물 중..

비타민D 부족증상 원인과 보충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비타민D 부족증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비타민은 우리 몸에 필수요소로 비타민이 결핍이 되면 우리 몸의 이상 증상이 나타납니다. 심할경우 건강을 해치는 질환이..

폴리코사놀 의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폴리코사놀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폴리코사놀은 식이보충제로 쿠바에서 자란 사탕수수 왁스에서 분리된 알코올의 혼합물입니다. 이 폴리코사놀은 최근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새..

링티 효과 링티 부작용 후기 [내부링크]

요즘 잦은 야근으로 몸의 피로함을 자주 느낄 때가 많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원하지 않게 휴무를 갖거나, 심한 경우 직장이 문을 닫는 안좋은 상황까지 가는 분들도 계신데, 전 다행이라고 봐야할지..

코나 하이브리드 장,단점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 글에서는 코나 하이브리드를 구입할 때 어떤 부분을 주의해서 살펴보면 좋을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코나 하이브리 드 장단점 및 가격과 비용적인 부분들에 대 알아보면서 많은 분들이 놓칠 수 있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뱃살 빼는 습관 그리고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뱃살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운동부족, 식습관 불균형..

모하비 신형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남자의 SUV 기아 모하비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모하비는 대형 SUV로, 현대의 팰리세이드와 동급의 차량입니다. 해외에서는 모하비 대신 텔루라이드로 출시가 되고 있는데, 국내에선 기아의..

2021 K7 신형 출시 [내부링크]

오늘은 K7 신형 모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현대의 그랜저가 있다면, 기아에는 K7이 있습니다. 2021년형으로 출시한 K7은 보통 차량들의 연식 변경처럼 상품과 가격 구성을 바꾸는데 주력하였지만, 단순히 옵션만..

그랜저 IG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그랜저 ig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중대형 세단인 그랜저는 아반떼, 소나타와 함께 현대를 대표하는 세단입니다. 지금은 경영인이나 고위공무원들이 제네시스나 벤츠 같은 고급세단을 이용하지만, 제가 어..

싼타페 신형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싼타페 신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싼타페는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현대에서 만든 국민 SUV입니다. 오늘은 싼타페 신형을 시승할 기회가 생겨 이곳저곳 차 구경을..

2021 렉스턴 G4 풀체인지 리뷰 [내부링크]

2020년 11월 4일 쌍용에서 RV차량인 렉스턴 G4 신형이 출시되었습니다. 2021년형 올뉴 버전인 렉스턴 G4는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외부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내부의 변화로 역대급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차..

2021 K3 신형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2021 K3 GT에 대해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 여자친구와 함께 이케아 구경을 다녀온 후 집으로 가던 도중 옆 차선 앞에 있던 소형 SUV가 눈에 띄었습니다. 소형 SUV인지, 해치백인지 헷갈려서..

스팅어 3.3터보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기아 스팅어에 대해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스팅어는 2017년 기아에서 후륜구동 플랫폼을 독자개발하여 출시한 패스트백 GT세단 입니다. 처음에 스팅어가 나온다는 소식에 소비자들은 스팅어로 많은 관심..

아이폰12 개봉기 리뷰 [내부링크]

지난 번 아이폰12 출시에 관련하여 포스팅을 작성한 후 3주만에 아이폰을 리뷰 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직장 후임이 아이폰12를 구매했다고 하여 후임의 아이폰을 모시러 가기 위해 간단한 촬영 소품을 챙기고 차..

스포티지 리뷰 [내부링크]

스포티지는 기아에서 출시하는 SUV 차량으로 현대의 투싼과 동급의 차량입니다. 현재 스포티지는 4세대 모델로, 2015년 9월에 출시되었고, 2018년 7월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더 볼드라는 이..

톰브라운 클러치백 제품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톰브라운 클러치백에 관련해 후기를 적을까 합니다. 제가 1년 내내 애용하는 클러치백이기도 합니다. 톰브라운은 명품 패션으로 대부분의 잡화들이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옷부터 시작해서 지..

카니발 신형 리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패밀리카로 1등을 꼽자면 단연 카니발일겁니다. 그나마 대항마로 스타렉스가 있겠으나, 게임이 안될만큼 카니발의 인기는 최고입니다. 요즘은 대형 팰리세이드나 쏘렌토 같은 중,대형 SUV로 대체 할..

아이패드 에어4 리뷰 및 개봉기 [내부링크]

애플은 지난 9월 애플워치 시리즈6, SE 모델과 함께 4세대 아이패드 에어 모델과 8세대 아이패드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이 가운데 새로운 아이패드 제품은 드디어 10월 29일 국내에 출시되었는데요. 많은 사람들..

코나 2021년형 신차 리뷰 [내부링크]

2021년형 코나가 지난 10월에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현대, 기아 차량이 올뉴 혹은 더뉴 버전으로 페이스리프트가 된 모델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한 반면, 코나는 별도의 큰 변화 없이 그대로 출시되었습..

셀토스 리뷰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형인 셀토스에 대해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셀토스는 기아에서 2019년에 처음으로 출시한 신모델입니다. 좋은 연비와 아담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소형 SUV의 인기가 상승하면서..

제네시스 G80 신형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제네시스 G80 신형 모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국산차 중 최고의 브랜드인 제네시스는 승용차 라인의 G모델 SUV 라인의 GV 모델이 있습니다. 일본의 토요타 계열 상위 브랜드인 렉서스처럼 제네시스 역시..

투싼 신형 리뷰 [내부링크]

1년 전, 현대는 투싼 풀체인지 한 모습의 컨셉카를 이미 소비자들에게 선보였습니다. 컨셉카 이미지로 보았을 땐 미래에서 볼 수 있을 법한 디자인의 차량이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투싼 신형 모델이 출시되었..

팰리세이드 리뷰 [내부링크]

팰리세이드가 출시된지 어느 덧 2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초반에 현대에서 대형 SUV인 팰리세이드를 출시한다고 했을 때 많은 소비자들이 엄청난 기대를 하였습니다. 팰리세이드가 출시되고 반응은 폭발적이었습..

소나타 센슈어스 리뷰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 소나타는 2019년에 완전한 풀 체인지로 새롭게 고객들에게 선보인 중형 세단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현대의 수준의 기능을 결합한 완벽한 쇼케이스입니다 . 이번 2020년형 쏘나타는 동급 차량 중 최고의 차..

쏘렌토 신형 리뷰 [내부링크]

올 해는 현대와 기아에서 페이스리프트 차량들에 이어 올 뉴 버전의 차량들이 속속 출시되었습니다. 현대의 싼타페와 SUV의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SUV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엄청난..

K5 신형 리뷰 [내부링크]

2020년 기아에서 K5 신차가 출시되었습니다. K5는 중형 세단으로서, 로체 후속작으로 2010년 처음 대중들에게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는 세단입니다. 양카 1위라는 불명예를 안기도 하였지..

아반떼 신형 CN7 리뷰 [내부링크]

2020년 아반떼 신형 모델이 나왔습니다. 준중형세단인 2020 아반떼는 AD 이후 페이스리프트를 한 일명 삼각떼 다음으로 나온 올 뉴 버전입니다.  새로운 아반떼는 각진 외관, 세부 사항과 고급 캐빈을 보여줍니..

제네시스 GV80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제네시스 GV80에 대해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SUV중 팰리세이드에 이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네시스 GV80. 아마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SUV를 타고 싶어 하는 분들도 분명 계셨을텐데 그동안 선택사..

2021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출시! [내부링크]

드디어 2021 제네시스 G70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G70 모델은 페이스리프트로 외형이 확 바뀌었습니다. 3년만에 돌아온 만큼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오늘..

렉스턴 스포츠 칸 제원정보 및 시승후기 [내부링크]

주제를 추가하여 자동차 포스팅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첫 포스팅을 장식할 차량은 렉스턴 스포츠 칸 입니다. 쌍용자동차의 인기를 다시 되살릴 수 있었던 차량이 티볼리였다면, 지금은 그 인기을 이어나..

포스파티딜 세린 효능 및 제품추천 [내부링크]

건강 식품을 드시는 분들은 많을거에요 아무래도 한번뿐인 인생 건강하게 살기 위해 운동도 열심히 하고, 건강식품도 먹으면서 좋은 몸 상태를 유지하려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신데요, 이렇게 열심히 건강을 위해..

안카메라 3.0 구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카메라는 컴퓨터화면을 캡쳐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소프트웨어 없이도 Windows기본 기능으로 화면캡쳐는 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 안카메라로 화면을 캡쳐하는게 간편하고 빨라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새싹보리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은 아침마다 건강쥬스를 마시듯 새싹보리분말을 섞어 한 잔 타먹고 출근합니다. 몸에 좋다는 어머니 말씀에 매일매일 마시고 있는데요 확실히 전 보다 몸이 가볍게 느껴져 효과를 보고 있는건가 싶습니다. 오..

공기정화 식물 BEST5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공기정화 식물 BEST5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익숙하다보니 소중한걸 모르고 살았던 공기의 질.. 요즘 많이 체감하고 계실것 같습니다. 그동안은 중국에서 넘어오는 황사와 미세먼지....

애플워치 발열 사례 잇달아 [내부링크]

오늘 새벽에 뜬 기사를 보고 놀랬습니다. 얼마전 저도 리뷰한 애플워치가 잇다른 발열로 소비자들을 불안하게 하고 있습니다. 애플워치 발열 문제가 일어난 모델은 애플워치SE 입니다. 17일 애플워치를 이용하는..

갤럭시S20 FE 장점과 단점 솔직한 제품후기 [내부링크]

요즘은 정말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오늘은 어떻게 글을 작성하여 방문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쉽고 많은 정보를 알려줄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주변에서 IT 제품을 구매하고 나면 저에게 소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얼마전 회사에서 고생많다며 직원들에게 신세계상품권 2만원을 주길래 아울렛에가서 옷사는데 보태야 겠다 생각을 했는데, 아울렛은 아무리..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방법과 판매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에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온누리상품권은 무엇인지,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판매하는 곳은 어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자격 등 꼼꼼히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올해 초부터 시작하여 아직도 진행 중인 C19.. 뿐만 아니라 올해는 정말 힘든 해라고 생각이 드는게 장마와 태풍으로 인한 자연재해 및 화재 등등 악재가 끊이지 않는 거 같습니다. 매일매일 힘든 날에 연속이지..

우체국 등기조회 하는 꿀팁 (feat.우체국영업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 등기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고, 안쓰는 물품은 중고거래로 개인간의 거래를 하기도 합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택배..

애플워치6 기능과 장단점 파헤쳐보는 제품후기 [내부링크]

저는 갤럭시 골수유저이지만, 제 친구는 아이폰 골수유저입니다. 매 년 갤럭시가 좋다, 아이폰이 좋다 하면서 의미없는 싸움을 하는데요. 이번에 친구녀석이 애플워치6를 구매했다면서 자랑을 하더군요. 이번에..

갤럭시 핏2 자세한 성능과 솔직 구매후기 [내부링크]

요즘 시국에 외출이 조심스러워지는 요즘, 집에만 머무르는 분들이 참 많아졌는데요. 장기간 집에만 머무르다보니, 답답한 마음에 결국 사람들과의 접촉은 최대한 피하면서 가벼운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조회 및 납부 편리한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고속도로통행료 미납조회 및 납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차량들은 하이패스 단말기를 이용합니다. 하이패스 단말기가 장착된 차량은 고속도로 이용시 요금납부를 하이패스 차선..

유튜브 음원추출 빠르고 간편하게 하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오늘은 유튜브 음원추출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유튜브 음원추출 하는 이유는..

드디어 베일벗은 아이폰12 출시일 가격 디자인 공개! [내부링크]

아이폰12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린 만큼 아이폰12에 대해 궁금증과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폰12 가격, 아이폰12 출시일, 아이폰12 디자인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

갤럭시S20 플러스 상세한 스펙과 기능 솔직리뷰 [내부링크]

어제 갤럭시폴드2에 이어 오늘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S20 플러스를 리뷰하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갤럭시S20 플러스가 출시된지는 꽤 지난 시간이지만, 갤럭시S20 울트라 모델과 함께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튜브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유튜브를 즐겨보는 편인데, 요즘은 TV에서 방영하는 예능프로그램보다 유튜브 영상을 보는게 더 재미있더라구요 유튜브 ..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하는 4가지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니로얄입니다. IT 발전으로 현재 우리는 스마트폰으로 편리한 세상을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편리한만큼 보안에 취약한 부분이 많아 개인정보가 쉽게 유출되고, 우리의 정보를 수집한 나쁜 무리는,..

갤럭시폴드2 장점과 단점 그리고 제품후기 [내부링크]

저는 갤럭시S1 부터 갤럭시S20 까지 사용한 갤럭시 골수 이용자입니다. 삼성이 이번에 또 어마어마한 녀석을 출시했죠 바로 갤럭시폴드2 입니다. 어찌보면 스마트폰이 2000년대 감성이었던 폴더폰을 스마트폰에..

화면보호기 설정 간단하게 따라하는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니로얄입니다. 오늘은 윈도우10 화면보호기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사무실에서 PC를 켜둔 채, 잠시 자리를 비워 부재중 상태일 경우, 그동안 내가 작업 중인 화면..

이은하 쿠싱증후군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인터넷을 하는 중 헤드라인 기사에 가수 이은하씨가 쿠싱증후군을 앓고 있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은하씨는 1973년 '님 마중' 이라는 노래로 데뷔를 한 가수 겸 텔런트입니다. 9일에 방송된 JTBC..

넷플릭스 해지방법 간단하게 따라하기(PC,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는 넷플릭스 요금제 및 무료체험으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30일동안 무료로 사용해보다가 무료 체험..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및 무료체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해는 짧아지고 아침 저녁으로 굉장히 쌀쌀하네요. 낮에는 참 더운데 출퇴근 시간에는 생각보다 날씨가 쌀쌀해서 어떻게 옷을 입을지 참 애매한 시기에요. 일교차가 커서 감기 걸리기 좋은 날씨인..

골반 통증 해소해주는 골반 교정 스트레칭 하는 방법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반 교정 스트레칭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의자에 앉아 업무를 하거나, 학업에 열중을 하는데요. 오랜시간 앉아있다보면 자세가 무너진 상태로 업무를 보는..

과속 단속 조회 간편하게 미리 확인하는 방법 (이파인 조회) [내부링크]

가끔 운전을 하다보면 과속카메라에 내 차량이 찍혔는지 안찍혔는지 애매 할때가 있죠 저도 안전운전을 선호하는 편이라 도로가 뚫려 있어도 항상 속도를 내지 않고 정속주행을 하는데요. 어쩌다 한번씩 나도 모..

ANYSIGN4PC 은 무엇인지, 제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PC이용 중 맨 처음 PC를 구매했을 때와는 다르게, 점점 느려지는 것을 체감하시는 적이 있으실거에요. 당연하게 PC를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각종 프로그램을 설치하기도 하고, 작업을 하다..

깔라만시 효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깔라만시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칼라만시 깔라만시 둘다 불리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칼라만시 보다는 발음상으로 깔라만시가 좀 더 착착 붙는 이름이에요 ㅎㅎ 깔라만시는 상큼한 맛이 매력인 열..

머위 효능과 부작용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건강하게 먹기 [내부링크]

오늘은 머위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곰취랑 비슷하게 생겼지만, 입 두께와 테두리 부분에 차이가 있는 머위는 입맛이 없는 없는 봄철에는 식욕을 돋울정도로 별미입니다. 쌈으로도..

마테차 효능과 부작용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 건강하게 마시기 [내부링크]

마테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마테차는 남미 사람들이 즐겨마시는 차입니다. 처음 마테차를 마셨을때는 맛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한모금 마시고 안마셨는..

윈도우10 최적화 하는 방법 따라하기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 최적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PC를 사용하다보면 컴퓨터의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체감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PC를 구매한지 오래되거나, PC에 쌓여있..

메밀차 효능, 메밀차 부작용은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병원에서 근무를 하고 있어 공휴일 상관없이 근무를 해야해서 추석연휴에 어디 가지도 못하고 오늘도 당직을 하기위해 출근을 했네요...ㅎㅎ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하기 전 차 한..

보이차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니로얄 입니다. 오늘 소개할 포스팅은 요즘 각종 매체를 통해 흔하게 나오는 보이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보이차란?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 남쪽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중국 소수민족이 즐..

맥문동 효능 과 부작용은 무엇이 있는지 꼼꼼하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는 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로 일이 많이 없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의료계에 근무를 하고 있어 오히려 일이 늘어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밤낮으로 일을 하다보니 몸이 점점 망가지..

수족냉증에 좋은 차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계절에 관계없이 손과 발이 시려울 정도로 차가운 상태를 수족냉증이라고 부릅니다.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기온으로 인해 손과 발이 찬 것이 정상적이지만, 무더운 여름에도 손과 발이 차가운 상태면 문제가 있는..

작두콩차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저는 요즘 비염이 다시 시작되어 고생중입니다. 평소엔 괜찮은데 술 마실때랑 새벽공기를 맞으면 심해지더라구요.. 이비인후과 진료 잘 보는 병원에서 비염 수술까지 받았는데, 8년 정도 지나니 다시 재발하더라..

도라지배즙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오늘 뭐 먹을게 없나 냉장고를 찾아보다가 건강식품을 넣는 서랍을 무심코 열었더니 도라지배즙이 있더군요. 배즙은 많이 먹어봤는데 도라지가 첨가된 배즙은 처음 보는데, 오랜만에 몸 건강이나 신경 쓸 겸 하나..

우엉차 효능 및 부작용 만드는방법과 보관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뿌리채소로 유명한 우엉의 다양한 효능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다이어트 효과에 좋다고 해서 자주 우엉차를 마셨는데요 어느 날 차를 마시다가 우엉이 우리에게 주는 효능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게 되..

둥글레차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오전 근무를 한 후 점심을 먹기 위해 근처 식당에 갔는데 물 대신 둥굴레차를 주더군요 초등학생때 친구네 놀러가면 대부분 물대신 보리차를 마셨는데, 저희집은 둥굴레차를 마셨습니다 어릴때는 둥굴레차의 맛이..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정말 간단한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 중 컴퓨터를 켜둔 채 잠시 자리를 비울 때가 있습니다 자리를 비울때 PC를 끄면 상관없지만,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업데이트를 하는 중이거나, 침대에 누워 영화를 보다가..

컴퓨터 한글이 안쳐질때 해결할 수 있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가끔 PC를 사용하다보면 한글이 안쳐질때가 있습니다. 워드작업을 하거나, 인터넷 검색을 할 때 주로 느낄 수 있는 문제현상인데요 보통 한/영키를 누르면 변환이 되어 해결이 되지만, 아..

인터넷 광고창 제거 이 방법 하나로 깔끔하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인터넷으로 많은 정보를 수집할 수 있죠 PC의 보급률이 높아지고, 수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많은 정보를 공유하여 직접 발품찾던 과거와는 달리 실내에서 편하게 인터넷으로 원하..

윈도우10 디스크조각모음 방법 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PC를 사용하다보면 내 데이터를 저장하는 하드웨어인 하드디스크내에 데이터들이 조각 나 여기저기 흩어지는 현상이 생기는데요 처음은 체감이 안나지만, 이 상태로 계속 방치하게 되면 PC..

윈도우10 캡쳐도구 사용방법 내가 원하는 사진을 부분캡처하기 [내부링크]

컴퓨터 작업을 하다 보면 캡쳐를 할 일 종종 생기죠 저는 IT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글을 작성하기 위해 캡쳐 작업을 많이 하는 편인데요 컴퓨터를 오래사용하신 분들이라면 화면캡쳐를 익..

윈도우10내컴퓨터 아이콘 바탕화면에 노출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윈도우10내컴퓨터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띄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처음 윈도우10을 설치했을 때 바탕화면에 보시면 아무것도 없는 빈 공간의 윈도우10 화면..

블루투스스피커 앱코 비토닉 Btwins [내부링크]

예쁜 미니 블루투스스피커를 소개할게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FM라디오 기능까지 함께 갖춘 제품이에요 음악을 듣다가 라디오가 듣고 싶어지면 라디오로 전환하여 들을 수도 있어 유용한 제품입니다 어렵지 않은 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제거 방법 및 웹브라우저 기본 설정 [내부링크]

대부분 PC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윈도우10을 사용하고 계실거에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랜섬웨어 같은 보안상의 취약한 문제로 윈도우7을 종료하고 윈도우10을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

크롬팝업차단해제 간단하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아무래도 구글에서 만든 웹브라우저이다보니 전세계 사람들이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사용했었지만, 느린속도 와 사용하다보면..

윈도우10시스템 복원 방법으로 PC오류 해결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윈도우10시스템 복원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C를 이용하다보면 오류로 인한 PC 멈춤현상이나 블루스크린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경우에는 프로그램 충돌..

PC 숨김폴더보기 쉬운방법 [내부링크]

PC를 사용하다 보면 중요한 파일들을 보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만 사용하는 개인 컴퓨터라면 크게 상관이 없지만, 회사나 학교 등 공용PC인 경우에는 나의 중요한 데이터가 다른 사람에게 노출된다..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가장 편리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는 본체 안에 구성되어 있는 각종 부품들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꼭 설정해야합니다 보통 처음 컴퓨터를 구매하여 윈도우를 설치하거나, 포맷을 한 뒤 ..

Avast Free Antivirus 삭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에서 무료로 사용하는 유명한 백신 프로그램 중에서는 어베스트 프리 백신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파일과 시스템, 이메일, 스크립트 방어, 행동을 감시 ,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 차단 등 필요한..

크롬 쿠기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크롬 쿠기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쿠키는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해당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내 컴퓨터에 생성되는 임시 인터넷파일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같은 로그인 ..

루이보스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친구가 한번 마셔보라며 루이보스티 라는 차를 선물해주었어요 차를 마시는걸 좋아하는 저는 루이보스티는 어떤 효능으로 우리 몸을 좋게 해주는지 궁금해져 알아보게 되었어요 1. 루이보스티란? 루이보스티는..

히비스커스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1. 히비스커스란 무엇일까? 히비스커스 이름에 대해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히비스커스는 쌍떡잎식물 아욱목 아욱과 무궁화속에 속한 꽃이에요 그래서인지 우리나라의 국화인 무궁화와 약간은 비슷..

노니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매일 아침마다 환을 먹고 있습니다 바로 노니로 만든 환이에요 엄니께서 출근하기 전 통에 담긴 노니 환을 한숟가락씩 퍼먹고 가라해서 아무 생각없이 먹고 있었는데 어느 날 노니 효능이 궁금해졌습니다 무엇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