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kculture의 등록된 링크

 sukcultu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스마트 프라이싱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스마트 프라이싱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스마트 프라이싱에 걸린 가장 큰 증상은, 평소와 동일한 광고 노출 수 와 클릭 수 를 가지게 되지만 벌어드리는 수익..

신생아 쭉쭉이 해줘도 되나요? [내부링크]

부모님 세대의 어르신들은 대부분 신생아들도 만나면 시원하다고 쭉쭉이 다리를 쭉쭉 펴주는 행동들을 하시곤 합니다. 이것이 나쁘다는것은 절대아닙니다. 왜냐면 그분들 세대는 그렇게 학습해오셨고 실제로 그렇..

신생아 욕조 비싼것 필요 없습니다. [내부링크]

신생아 욕조로 유명한 브랜드들이 은근히 많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톨스토이 졸리 유아욕조 / 레이퀸 욕조 / 마더스로 접이식 욕조 등등이 있습니다. 해당 욕조들은 2만원부터 6만원 사이의 금액을 가지고 있는데..

국대 와 올림픽대표의 축구 대결? [내부링크]

요새 국가대표팀과 올림픽대표팀의 축구 대결을 이벤트로 진행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국대가 압도적일것이다는 의견과는 다르게 실제로 는 비등비등한 경기력을 보여주..

변화되고 있는 인테리어 문화 [내부링크]

요새 인테리어 문화가 너무나도 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집값이 너무 높아짐에 따라 헌집을 사서 좋게 리모델링하는 추세로 변경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인테리어 인건비도 많이 올라고 있는데요. 더..

허리가 아프시다면? 커블체어 [내부링크]

커블체어가 요새 손연재가 광고를 시작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사용하시는 의자위에 올려두고나 좌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범용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물리적으로 허리에 좋은 자세를 유..

문화정보를 올릴 예정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숙문화입니다. 앞으로 문화정보를 업로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