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lsol의 등록된 링크

 suls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2건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최대 100만원 지급결정. 신청 및 서울시 재난기본소득과의 중복여부. [내부링크]

오늘 제3차 비상경제회의가 있었습니다. 이 회의의 결과로 '긴급재난지원금'의 지급이 결정되었습니다. 4인 가구 기준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됩니다. 지급기준은 소득하위 70%까지 입니다. 이 지원금은 정부 80%..

신형 제네시스 G80 출시! 사전계약 가격표, 제원 및 색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12시에 드디어 신형 제네시스 G80이 출시되었습니다. 제네시스 신형 G80의 사전계약 가격표와 제원 및 색상을 살펴보겠습니다. 벌써 저번에 공개된 사진만으로도 꽤나 관심을 끌었는데.... 정말..

BMW 신형 4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및 예상도. 국내출시일과 가격은? [내부링크]

오늘은 BMW의 신형 4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을 소개해보겠습니다. 4시리즈는 3시리즈 기반의 쿠페 차량입니다. 이번에 BMW의 콘셉트 4가 공개되면서 그릴이 너무 크다는 평이 많았는데 역시 거의 그대로 출시되..

BMW 순수전기차 미니 쿠퍼 SE 출시. 국내출시일 및 가격은? [내부링크]

BMW의 베스트셀링카 미니 쿠퍼의 순수전기차 버전 미니쿠퍼SE가 미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미국 출시는 작년 12월부터 사전예약을 받아서 2020년 3월에 첫 인도가 이뤄질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요즘 순수전기차로..

[명동] 신세계 백화점 본점 지하 루비떡볶이 리뷰.(위치,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 신세계 백화점 본점 지하에 위치한 루비떡볶이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루비떡볶이는 체인점이라... 대부분 맛이 비슷합니다. 마침 구매할 것이 있어서 들렸다가 간단히 끼니를 해결했네요...

BMW 신형 X3 30e 국내 출시 X3 최초의 PHEV. 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MW의 중형 SUV X3의 첫 번째 PHEV인 X3 30e 출시 소식을 전해보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BMW 2 시리즈 그란 쿠페, M8 등 올해 참 많은 차량을 출시하네요. 요즘 SUV 수요도 많은데 적절한 시기..

bmw 330e 3시리즈 P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공개. 국내출시일과 가격은? [내부링크]

오늘은 bmw의 3시리즈 PHEV(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인 330e의 공개소식을 소개해보겠습니다. bmw의 강점인 스포츠세단 3시리즈에 PHEV라니.... 인기가 많겠네요. 최근 320i와 M340i도 출시되었던데 bmw가 국내..

엘레베이터 승강기 Cu+ 항균 필름 리뷰. 코로나19 교차감염 예방용(가격, 구매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리베이터 승강기 버튼에 사용하는 항균 필름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이 항균 필름은 Cu+ 구리이온이 도포되어 있어서 표면에서 바이러스나 세균이 오랫동안 살기 어렵다고 합니다. 코로..

위염 속쓰림 영양제 뉴트리콜로지 매스틱검 추천 및 후기. [내부링크]

참.... 나이의 앞자리가 바뀌니 몸 이곳저곳이 문제를 일으키네요. 오늘은 평소에 속쓰림이나 위염이 있으신 분들이 드실만한 영양제를 추천해보려 합니다. 저도 한동안 위염으로 고생했는데 매스틱검과 양배추즙..

현대 포니 컨셉트카 45 EV 코드명 NE 스파이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45 EV 컨셉트카의 양산형 스파이샷을 다뤄보겠습니다. 코드명은 NE로 아직은 정확한 스펙이나 디자인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포니 쿠페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컨셉트카가..

아우디 A3 풀체인지 스포트백 출시. 국내출시는? 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인행사로 19년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아우디 A3에 대한 소식입니다. A3 풀체인지 스포트백은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인하여 모터쇼가 취소되면서..

[은평구] 제주 은희네 해장국 구파발점 후기.(위치,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제주 은희네 해장국'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별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내용물도 알차고 국물도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아! 좋았던 점은 사회적 거..

신형 아우디 A7 스포트백 풀체인지 국내출시. 또 가격 할인하려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드림카 아우디 신형 A7 스포트백 풀체인지의 소식을 전해보려 합니다. 역시 조명회사!라는 감탄사가 들만큼 led가 환상이네요. 루미나리에에 나가야겠습니다. 항상 지금 사면 호구라는 소..

서울시 재난기본소득 지급. 신청방법과 지원대상 기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요즘 많이들 힘드실 텐데 조금이나마 위로될만한 소식입니다. 오늘 서울시 재난기본소득의 추경안이 서울시의회를 통과했다는 뉴스를 보고 정보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신청방법과 지원대상..

현대 신형 투싼 NX4 실내 스파이샷. 투싼 하이브리드. 국내출시일 및 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소개드린 투싼 NX4의 실내 스파이샷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만큼 국내 출시가 가까워진 것 같네요. 이번 실내 스파이샷은 계기판으로 보아 하이브리드 모델로 추정됩니다. 음.... 물론 테스트 모..

피아트 신차 전기차 뉴 피아트 500e 하드탑 스파이샷. 국내출시 및 가격정보. [내부링크]

피아트가 이번 달 초에 신차를 발표했습니다. 뉴 피아트 500e입니다. 순수 전기차 모델로 디카프리오를 모델로 사용했을 만큼 많은 투자를 한 모델입니다. 9천억 원대라고 하던데.... 상당한 자금난을 겪고 있는..

[종로구 청진동] 광화문 그랑서울 맛집 포하노이 추천.(위치,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GS건설의 사옥인 그랑서울에서 드실만한 베트남 음식점을 추천드립니다. 광화문 근처에서는 제일 먹을만한 베트남 음식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한국인 입맛에 맞는 곳입니다. 위치..

롯데카드 무실적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 추천. (롯데 스카이패스 더드림 카드) 상품권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카드를 추천드려보려고 합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카드는 롯데 스카이패스 더드림 카드입니다. 스카이패스라는 이름에서 아셨겠지만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테슬라 크로스오버 전기차 모델 Y 국내출시일 및 예상가격은? [내부링크]

오늘은 테슬라의 크로스오버 전기차 모델Y의 소식을 다뤄보려 합니다. 모델Y는 모델3를 기반으로 출시된 크로스오버 CUV 차량입니다. 승용차와 SUV의 중간 그 어느쯤이랄까요. 실제로 모델3의 부품을 70% 이상 공..

갱년기 여성 영양제 추천 및 후기. 잠못드는 엄마에게 추천! 레미페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어머니께 갱년기가 찾아오시면서 밤이면 잠을 잘 못 드시더군요. 그래서 갱년기 여성 영양제를 한번 찾아봤습니다. 참고로 구매는 아이허브에서 했습니다. 갱년기 증상을 그냥 두시는 분들이 많..

[마포구 상암동] 청담동 마녀김밥 후기.(위치,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암동에 있는 청담동 마녀김밥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마녀김밥은 체인점으로 여기저기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맛은 비슷합니다. 상암동이 직장가다보니 근처에..

쉐보레 콜벳 스팅레이 C8 가성비 스포츠카?(출시일,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성비라고 부르려니 어이가 없지만.... 스포츠카 중에서 가성비는 맞으니까요. 오늘은 쉐보레의 미드십 스포츠카 콜벳 스팅레이 C8에 대한 소식을 전해보려 합니다. 훠우.... 디자인이 정말 매끈하..

테슬라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 출시일 및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 말 테슬라의 픽업트럭 사이버트럭이 소개되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도 10만원의 가격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이버펑크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픽업트럭으로 3일 만에 20만 대가..

[은평구 갈현동] 홍제동 우동국수 추천.(위치,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래 유명한 집이지만.... 요즘 같은 쌀쌀한 날씨에 땡기는 국숫집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홍제동 우동국수입니다. 원래는 홍제역 근처에 우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저녁시간에는 줄을 서..

벤츠 순수 전기차 SUV EQA,EQB 스파이샷. 국내출시 및 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벤츠의 순수 전기 SUV인 EQA와 EQB의 스파이샷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EQA와 EQB는 각각 GLA, GLB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순수 전기차입니다. 벤츠는 2022년까지 10개 이상의 전기차 라인업을 선보일 계..

폭스바겐 8세대 골프R 스파이샷 공개. 국내출시 가능성? 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폭스바겐의 핫 해치백 골프R의 스파이샷과 국내출시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폭스바겐의 R은 BMW의 M, 벤츠의 AMG 와 같이 고성능 엔진을 장착한 라인을 뜻합니다. 해치백의 인기가 저..

집에서 고구마로 간단한 간식 만들기 feat. 문디목딱나무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집콕 중이라.... 집에서 간단하게 고구마로 만들 수 있는 간식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에어프라이기가 필요합니다. 제목이 문디목딱나무인 이유..

상테크용 삼성카드 4v3 단종. 무실적 대체카드는?(삼성카드 전우사랑 패밀리 카드) [내부링크]

상테크용 삼성카드였던 4v3카드가 단종됐습니다. 1.5%라는 낮은 적립률이었지만 그나마 삼성카드에서 상테크로 사용할만한 카드였는데.... 그러나 거의 혜택이 동일한 카드가 있어서 소개드려봅니다. 오늘 소개드..

쉐보레 타호, 서버번 풀체인지 국내출시 가능성은?(출시일, 가격) [내부링크]

쉐보레의 대형 SUV 타호와 서버번의 국내출시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타호와 서버번은 풀체인지를 거쳐 2019년 12월 미국에서 공개되었습니다. 2020년 중반기 출고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 비슷..

사진, 동영상, 파일 손쉽게 옮기기. 센드애니웨어. 대용량 파일전송도 가능!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다 보면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으로 옮겨야 할 일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케이블을 이용하거나 메일로 보내놓는 방법을 사용했었는데요.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사진, 동영상, 파일..

TOSS 토스 신용카드 사전예약.(카드혜택, 연회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와 하나은행이 출시하는 신용카드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현재 출시된 것은 아니고 4월 1일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사전예약 중입니다. 무엇보다도 3개월 내에 큰 금액을 사..

현대카드 M포인트 활용방법 총정리. 현금화/바우처/정치후원금/상품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의 M포인트 활용방법에 대해서 총정리해보려고 합니다. M포인트가 사실 약간은 계륵 같은 포인트입니다. 현금화 비율이 1:1.5 밖에 안되니까요. 다른 카드사의 포인트는 대부분 1:1 현..

현대자동차 올 뉴 아반떼 CN7 공개. 디자인 굿! [내부링크]

오늘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cn7 풀체인지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올 뉴 아반떼입니다. 국내시간 기준으로 3월 18일 11시에 유튜브로 생중계되었습니다. '센슈어스 스포티니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

랜드로버 뉴 디펜더 국내출시.(출시일, 예상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랜드로버사의 뉴 디펜더 출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랜드로버는 1세대가 2015년 단종된 후 다시 부활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1세대는 한국에 수입되지 않았습니다. 에어백이 없었으니까요...

혜택좋은 체크카드 추천.(교보증권 Win.K 윈케이 체크카드) 주유에도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혜택좋은 체크카드 추천으로 글을 써보려 합니다. 교보증권에서 나온 Win.K 체크카드입니다. 교보증권 CMA 계좌를 개설해야된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비대면으로 가능하고 돈이 드는 건..

고양 스타필드 콘타이, 청키면가 후기.(위치, 주차) [내부링크]

어쩌다 보니... 또 고양 스타필드네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사람도 별로 없어서 가기 좋아서요. 그래도 마스크는 잘 끼고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 후기를 남길 곳은 콘타이와 청키면가입니다. 청키면가의 새우..

GNC 아르긴맥스 복용 후기. (남성 영양제 아르기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블프 기간에 주문한 GNC 아르긴맥스의 복용 후기입니다. 구입당시 가격은 10불정도 였고 현재 가격은 19.9불 입니다. GNC는 워낙 행사도 자주하는 편이니 저렴한 영양제를 원하신다면 종종 들려..

넷플릭스 킬링타임 영화추천.(스포 없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미드추천에 이어서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킬링타임용 영화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킹덤 시즌2때문에 한 달 무료를 사용했더니 남는 기간이 아쉬워서요. 어차피 코로나19로 나가기도..

넷플릭스 미드추천. (스포없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집콕하시는 분들께 정주행 할만한 넷플릭스 미드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항상 하는 거지만 한달 무료로 보실 수 있으니 한 달 무료 신청해서 보셔요! 참고로 한달 무료 신청하시고 재결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구미 후기.(아이허브 멀티비타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젤리형 멀티비타민을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사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저번 멀티비타민(T-RQ 제품)을 더 추천드립니다. 일단 맛이 별로......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준비물, 방법, 민원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민등록등본의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준비물은 2가지 입니다. 첫번째로, 공인인증서 입니다.(은행용/범용 상관없음) 두번째로, 프린터기입니다. 공유프린터로는 인쇄..

아이허브 구미 멀티비타민 추천.(T-RQ 비타민 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젤리형 멀티비타민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종합비타민을 챙겨 먹다 보면 알약이라서 그런지 잘 안 당길 때가 있는데요.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T-RQ 비타민은 젤리..

렘데시비르 임상 결과는 언제쯤 나올까?(코로나19 치료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소개드린 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의 임상결과에 대한 소식을 전해보려 합니다. 코로나19가 한국에 이어 미국과 유럽 등지로 퍼져나가는 만큼 치료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온누리상품권 구매 한도 상향 및 할인율 정보.(모바일 상품권만 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구매 한도와 할인율 정보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재래시장 같은 곳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권으로 액면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상인 입장에서..

고양 스타필드 홍리마라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 스타필드에 자주 가봤지만 여기서 마라탕은 처음이라 리뷰해봅니다. 맛도 괜찮고 토핑을 안 골라도 돼서 편합니다. 가격도 적당하고요. 맛집까지는 모르겠으나 최소한 중간 이상은 가는 집입니다..

WHO 코로나19(COVID-19) 팬데믹 선언. 팬데믹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국 WHO에서 코로나19에 대해 팬데믹을 선언했습니다. 이제서야?라는 생각이 드네요. 사실 WHO에서 펜데믹을 선언한다고 특별한 조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저 전염병 경보의 마지막 단계이니 진..

올 뉴 아반떼 티저 공개.(아반떼 CN7 풀체인지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반떼의 출시일과 함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디자인이 파격적이네요. 삼각떼도 충격적이었는데.... 혹시 다시 보니 선녀 같아지는 건 아니겠지요? 아반떼 풀체인지 올 뉴 아반떼..

명동성당 빵집 르빵 리뷰.(밤빵, 맘모스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동성당에서 괜찮은 빵집인 르빵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전체적으로 조금 높은 편이나 맛은 좋습니다. 미사가 있는 날에는 붐비는 편이니 다른 시간대를 이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유명한..

명동교자 명동칼국수 리뷰.(위치,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인적이 뜸한 명동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사람이 없고 한산하더군요. 어서 코로나19 사태가 마무리되기를 바랍니다. 명동교자는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리..

현대자동차 코나 N 스파이샷.(출시일, 성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의 코나 N모델 스파이샷이 등장했습니다. 아시겠지만 N라인은 BMW의 M, 벤츠의 AMG, 폭스바겐의 R과 같은 고성능 라인입니다. 귀욤귀욤한 코나로 얼마나 달리겠다는 건지.... 기존에 2019..

노르딕 내추럴스(Nordic Naturals) 얼티메이트 오메가3 2x mini 복용후기. (오메가3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메가3 영양제를 추천해보려 합니다. 오메가3 추천하면 항상 상위에 랭크되는 제품입니다. 노르딕 내추럴스 사의 얼티메이트 오메가3 입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그중에서도 얼티메이트 오메가..

카카오톡 채팅방 입력창 잠금.(카톡 단톡방 잠금 설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톡을 사용하다 보면 개인적으로 보내야 할 메시지를 단체방에 보내는 실수가 생깁니다. 아니면 다른사람에게 카톡을 보내기도 하고요. 이런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업데이트된 기능이 '채팅방 입..

롯데카드 라이킷펀 LIKIT FUN 카드 혜택 및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드고릴라라는 사이트에서 보니 롯데 likit fun 카드가 순위가 높길래 한번 혜택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사용처가 본인의 생활패턴과 아주 잘 맞아야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는 카드라 생각합니다. 연..

포드 브롱코 스파이샷 및 색상 예상도.(국내 출시,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드의 오프로드 SUV 차량인 '브롱코'가 2020년 출시 예정입니다. 단종된지 24년 만에 동일한 공장에서 부활하게 됩니다. 귀욤귀욤하고 각진 인상으로 국내 출시가 된다면 꽤나 인기가 많을 듯 합니다..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F/L 디자인 전면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래 이번 제네바 모터쇼 2020에서 공개되었어야 할 벤츠 e클래스가 코로나 19의 여파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모든 사진의 출처는 벤츠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전체적으로 잘빠진 것..

원카드로 사용하기 좋은 할인 카드 추천.(국민카드 탄탄대로 Miz&Mr z&Mr 티타늄 카드. 피킹률 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카드로 사용하기 좋은 카드를 하나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카드 혜택을 위해서는 이 카드 저 카드 사용하는 게 맞지만 생각보다 귀찮거든요. 사용처만 잘 맞으시면 5~6% 대의 피킹률을..

광화문/종각 후니도니 돈까스 후기.(위치 및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 종각 사이에 있는 돈까스집 후니도니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개인적으로는 두번가진 않을 듯합니다. 직장이 근처라면 종종 찾아갈 듯한 음식점이긴 합니다. 다..

제네시스 신형 g80 풀체인지 디자인 및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네시스 신형 g80의 디자인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오늘 제네시스 홈페이지에 티저 이미지가 올라왔습니다. 사진의 출처는 모두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올 뉴 제네시스 g80의 출시..

볼보 XC40 리차지 순수 전기차.(가격,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보의 XC40에 대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정확히는 'XC40 리차지'입니다. 볼보의 최초 양산형 순수 전기차입니다. XC40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외관은 거의 비슷합니다. 순수 전기차답게 전면..

고양 스타필드 중식 웍(WOK) 후기.(위치, 메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까지는 아니지만 고양 스타필드에서 먹을만한 중식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고양 스타필드는 먹을게 별로 없거든요.... 그래도 주차도 편하고 여러 가지 볼거리도 많아서 종종 가..

코로나19의 전염성 및 치사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잠잠해질 줄 알았던 코로나 19가 신천지 덕분에(?) 대구/경북 지역 확진자 수의 폭증으로 이어졌네요. 물론 신천지의 예배방식 자체가 좁고 밀폐된 공간에서 진행됐다는 문제가 있지만 전염성 자체가..

전월실적없는 무실적 카드 추천.(우리카드 DA@ 카드의정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사의 카드를 하나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카드입니다. 이번에 추천드리는 카드는 메인카드보다는 서브카드로 추천드립니다. 다른 카드에 비해 적립이나 할..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F/L 스파이샷.(국내출시, 가격) [내부링크]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가 2020년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됩니다. 그에 앞서 스파이샷...? 을 벤츠에서 공개했습니다. 이제는 셀프로 공개하네요. (기왕 찍힐거 자기들이 이쁘게 찍자 이건 가봅니다.) 위장..

벤츠 SUV GLA 2020 풀체인지 출시.(디자인, 출시일,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벤츠의 소형 SUV GLA의 2020 풀체인지가 출시되었습니다. 1세대가 출시된 지 6년 만에 출시되는 모델입니다. 2019년 12월 12일에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 공개되었습니다. 벤츠 GLA 2020 풀체인지 모델..

코미팜 상한가? 코로나19 치료제? 파나픽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미팜의 파나픽스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파나픽스의 임상 신청 소식이 전해지면서 오늘 코미팜의 주가는 시작부터 끝까지 상한가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그럼 파나픽스가 이번 코로나 19의..

기아 엠블럼 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엠블럼 교체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기아의 엠블럼 교체 소식은 사실 이전부터 많이 들려왔었습니다. 새로운 엠블럼을 특허등록했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에는 아직 정해진 바가..

코나 페이스리프트 F/L 예상도 및 스파이샷.(출시일) [내부링크]

코나의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이 나왔습니다. 국내에서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첫 번째 소형 SUV인 만큼 인기도 많았었는데요. 이번 페이스리프트로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이번에 포착된 코나의 스..

우주술 플래티넘 스파클링 와인 구입처 및 가격.(비니큐, 은하수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TAVASA사에서 제조한 와인 플래티넘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원래부터 구매하려던 건 아니고 고양 스타필드를 돌아다니다가 봐 버려서.... 샀습니다. 기존에 우주술, 은하수 술 등으로 불리며..

코로나19 증상 및 의심환자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로 코로나 확진자가 900여 명을 넘기면서 거의 1,000명에 가까운 확진자 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신천지 집단감염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증상과 본..

신형 벤츠 C클래스 풀체인지 (W206) 스파이샷, 예상도.(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벤츠 C클래스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직은 출시가 많이 남은 만큼, 속단은 금물이지만 스파이샷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BMW 3시리즈와 아우디 A4에 비해 늦게 출시되는 만큼 다양한..

코로나19 치료제 아비간(파비피라비르) 수입검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글을 쓸 때마다 확진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네요. 도대체 신천지 집회에서는 뭘 했길래.... 오늘은 토야마 화학에서 개발한 신종인플루엔자 치료제인 '아비간'의 수입을 검토한다는 소식을 전..

기아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KA4) 출시일 및 예상도.(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원한 아빠들의 차 카니발 풀체인지(KA4) 소식을 전해보려 합니다. 처음에는 SUV로 충분할 것 같다가도 결국 아이가 생기면서 카니발로 많이들 바꾸더군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크기도 크고 주..

토렌트 추천 사이트 공유.(3월 12일 수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렌트 사이트들이 많이 막히다 보니.... 저도 매번 검색하기 귀찮아서 글을 써봅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는 없고 그냥 제 임의로 적어넣었습니다. 어차피 그 사이트가 다 그 사이트더라고요. 기존에..

벤츠 SUV GLB 2020 국내출시일 및 디자인.(가격) [내부링크]

올해 상반기에는 참 많은 차들이 출시되네요. 메르세데스 벤츠에서도 GLA와 GLC 사이의 공백을 메꿀 GLB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는 2020년 상반기 예정으로 아직 정확한 날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GLB의..

코로나19 치료제 백신 개발 현황.(렘데시비르, 칼레트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대구에서 신천지로 인해 급격히 확진자 수가 늘어났습니다. 100명 이상 감염된만큼 코로나 치료제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현재 국내에서 사용되고 있는 치료..

르노 XM3 사전계약 진행중.(가격표, 디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소개드린 르노 XM3의 사전계약이 진행 중입니다. 가격대가 상당히 저렴해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차량 크기가 현행 투싼보다 큰 크기임을 감안한다면 이번에 르노가 힘을 좀 썼네..

스팅어 페이스리프트 F/L 예상도 및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단종설에 휩싸였던 스팅어의 테스트카 스파이샷이 포착되면서 다시금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전 모델의 판매량이 부진했던 만큼 이번에는 만회를 하기를 바랍니다. 아직 위장막으로 덮..

고양 스타필드 잇토피아 후기.(삼백집, 편대장 영화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짤막한 고양 스타필드 잇토피아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크게 맛집은 아니지만 잇토피아에 들리면 가끔씩 먹게 되는 음식점입니다. 삼백집과 편대장 영화식당입니다. 삼백집 콩나물 국밥 세트입니다...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F/L 예상도,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는 싼타페의 페이스리프트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페이스리프트 치고는 많은 변경이 있기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계십니다. 스파이샷입니다. 기본적으로 플랫폼이 변경..

현대카드 DIGITAL LOVER 카드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2월 20일 갓 출시된 카드를 하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현대카드사에서 출시된 디지털 러버 카드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그저 그런 카드입니다. 특정 생활패턴에는 괜찮을 수도 있지만 객관..

은평 돼지갈비 참나무본가 후기.(위치,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은평 참나무본가 갈비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참나무본가는 체인점입니다. 공덕에도 가봤는데 체인점마다 차이가 꽤 납니다. 참고로 제 돈내고 먹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돼지갈비가 땡..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스파이샷, 예상도 총정리.(출시일, 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의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국내에서도 스파이샷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g70과 마찬가지로 패밀리룩을 완성시켜나가는 모습입니다. 전면부 스파이샷입니다. g90과 많이 닮아있습..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늦은 후기, 승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글을 보시면서 아셨겠지만 현재 제 블로그에는 애드센스의 광고가 달려있습니다. 블로그 운영한지는 3개월 정도 됐습니다. 물론 아직도 방문자수는 300명대네요. 애드센스 수익도 많이들 궁금하실텐데..

KB국민카드 펭수 노리 체크카드 출시.(펭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소개드렸던 펭수 노리 체크카드가 어제 (17일) 출시되었습니다. 어제 하루에만 4만 명가량 신청한 만큼 열기가 뜨겁습니다. 아마 지금 신청하셔도 발급순서가 밀려서.... 빨리 받기에는 어려울..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F/L 예상도.(출시일, 예상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차에 관심이 많아져서.... 이번에는 g70 페이스 리프트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내수용 프리미엄이다 뭐다 해도 결국 잘 팔리더라고요. 솔직히 이 가격에 이 디자인, 이 성능이면 만족스럽지 않..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진자 현황.(코로나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19의 확진자 증가세도 주춤해지고 있습니다. 참 다행이네요. 물론 옆나라 크루즈 국은 난리가 났지만요.... 증가세가 둔화된만큼 더 건강에 유의하셔서 이 고비를 잘 넘기길 바랍니다. 참..

제네시스 gv70 예상도, 출시예정일.(크기, 예상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네시스 gv80이 출시된지도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gv70 스파이샷이 올라오고 있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참고로, gv70은 아직 출시일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대략 예정은 2020년 하반기쯤입니다. 따라..

르노 자동차 XM3 출시예정일, 예상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출시되는 차들이 많다 보니 눈이 많이 돌아갑니다. 그중에서 쿠페형 SUV로 출시되는 XM3의 디자인이 예뻐서 눈길이 가네요. 물론 차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이미 상당 부분 예상되는 부분이 많습니..

고함량 활성비타민B 비맥스 메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비타민B군 복합제로 인기가 많은 비맥스 메타를 구입하고 먹어본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기존에 먹던 제품은 임팩타민 프리미엄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개인적으로는 매번 구입해 먹을..

KB국민카드 펭수 체크카드 출시.(펭-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카드에서 펭수 노리 체크카드를 출시하네요. 다만 오늘 출시는 아니고 2월 17일 출시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신청하셔야 좋을 듯합니다. 체크카드라 부담도 없고 기본적으로 노리 체크카드 기..

상테크 및 원카드로 사용하기 좋은 카드 추천.(신한 하이포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만에 카드 추천을 해보려합니다. 요즘 나온 카드는 아니고 나온지는 꽤 된 카드입니다. 이번에 추천드리는 카드는 신한카드사에서 나온 Hi-Point 카드입니다. 저도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카드입니다..

종합비타민 GNC 메가맨 원데일리 후기.(해외직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GNC에서 나온 종합비타민제 MEGA MEN ONE DAILY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참고로 GNC의 경우 동원에서 수입해오고 있으며 국내 가격은 32,000원가량입니다. 저는 직구로 8불 이내로 주문했습니다...

신형 아반떼 풀체인지 CN7 위장막(스파이샷,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각떼라는 이름을 들으며 판매도 저조했던 아반떼의 풀체인지가 곧 출시됩니다. 과연 이번에는 판매량 부진을 만회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컨셉트카 르 필 루즈를 많이 닮은 전면부입니다. 위장막..

광화문 맛집 티엘씨(TLC) 후기.(위치,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음식점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그렇듯 제 돈내고 갔습니다. (어차피 티스토리 블로그는 그런거 잘 안받아줍니다....) 개인적으로 맛도 만족스럽고 가까워서 자주 이용합..

제주도 감귤주 혼디주 후기.(시트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백종원 씨가 감귤주를 소개하면서 관심이 생겨 구매해본 혼디주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혼디주는 전통주라서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략 한 병당 7~8천 원의 가격입니다. 저는 혼..

쏘렌토 풀체인지 MQ4 출시일.(디자인, 스파이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신차들이 참 많이 출시되고출처 - motor1.com출처 - motor1.com출처 - motor1.com 있네요. 그 중에서도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기아 자동차의 쏘렌토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4세대 쏘렌토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우한폐렴) 확진자 현황 및 코로나맵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월 2일 09시 기준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현황과 현황을 한눈에 보기 편한 코로나맵에 대해서 써보려 합니다. 먼저 국내 발생현황입니다. 오늘 3명의 확진자가 추가되어 총 15명의 확진환자가..

상품권 인지세 관련정보.(3만원권만 나오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상테크를 하시다보면 의문이 생기실 겁니다. 2019년도에는 10만원권이나 5만원권으로 판매됐었는데 요즘에는 3만원권만 풀리고 있으니까요. 그 이유는 인지세법 개정안이 2020년 1월 1일부로 시..

신종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 동향 및 예방수칙.(확진자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떠들썩합니다. 현재 동향과 몇몇 예방수칙에 관해서 써보려 합니다. 먼저 1/29일 9시 기준으로 국외 발생현황입니다. 중국의 경우 5,974명입니다. 상당히...

까르띠에 케어 프로그램 신청하기.(보증기간 연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까르띠에 케어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까르띠에는 기계 결함에 대해서 2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까르띠에 케어 서비스 가입을 통해서 6년..

광화문 사발 리뷰.(위치,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광화문 근처에서 인기를 끄는 맛집인 사발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광화문의 아침3단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퓨전 한식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상당히..

해리포터, 스타워즈 오르골 리뷰.(알리익스프레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오르골을 좋아해서 구매한 물건들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참고로 구매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했으며 가격은 4~5불 정도이고 배송은 20일 정도 걸렸습니다. 항상 그렇지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투싼 풀체인지 NX4 예상도, 출시일(예상 렌더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싼 풀체인지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NX4는 투싼 풀체인지의 프로젝트명입니다. 많은 분들이 투싼 풀체인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출시일은 아직 많이 멀었습니다. 출시 예정은 2020년 여..

구충제 알벤다졸로 비염치료가 된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펜벤다졸이라는 강아지 구충제로 암 치료를 했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펜벤다졸이 품귀현상을 겪었는데요. 이번에는 사람용 구충제인 알벤다졸이 비염, 아토피, 심지어 당뇨에도 효과가 있다는 소..

제네시스 gv80 가격, 출시일, 공개 이미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래는 2019년에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결국 올해 출시하게 된 gv80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 합니다. 제네시스의 첫 SUV로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만큼 만족스럽게 출시되었으면 좋겠네..

삼성카드 충전식 카드(돼지카드) 개편.(개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를 추천드리며 함께 말씀드렸던 돼지카드가 개편(개악)된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미 발급이 중단된 카드이기에 기존에 사용하시던 분들에게만 해당되는 정보입니다...

주유 할인 카드추천10.(신한카드 글로벌패스 체크카드) [내부링크]

오늘 추천드릴 주유할인카드는 신한카드사에서 나온 글로벌 패스 체크카드입니다. 체크카드라서 연회비도 없고 실적도 없이 적립이 가능합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신한포인트의 경우 현금과 1:1 가치이기 때문에..

휴대용 구강세정기 리뷰.(워터픽, 구강세척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구강세정기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보통 워터픽이라고 많이들 부르시는데 워터픽은 특정 회사의 제품이고 water flosser 가 맞겠네요. 워터픽은 물 치실이라고 생각하..

스피로 스타워즈 드로이드 BB-9E 리뷰.(sphero bb-9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쓸데없는 제품을 하나 사서 리뷰해봅니다. 스피로사의 bb-9e입니다. 많이들 알고 계시는 스타워즈의 bb-8의 제국군 버전입니다. 그냥 귀여운데 마침 리퍼로 저렴하게 나와서 사봤습니다. 저는..

샤오미 정밀 드라이버 리뷰.(그럭저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오미 정밀 드라이버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이 드라이버 세트는 샤오미와 스위스 공구회사 wiha(비하)와의 기술제휴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샤오미는 정말 안 만드는 게 없네요. 이것저것 문..

폴라로이드 큐브 액션캠 리뷰.(Polaroid CUB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렴하길래 덜컥 구매해버린 액션캠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편의성과 성능은 조금 떨어지지만 무엇보다도 저렴한 가격이 이를 만회합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국내 배송비 포함 32.09..

GNC 밀크시슬(밀크씨슬) 1300mg 영양제 리뷰.(복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블프 시즌에 구매한 gnc 밀크시슬 1300mg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밀크시슬은 보통 간 영양제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 영양제입니다. 간세포 보호 및 간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되..

주유 할인 카드추천9.(KB국민카드 금융포인트리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주유 할인 및 적립카드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저번 글에 어떤 분이 댓글을 달아주셔서 봤는데 아주 좋은 카드더군요. 연회비도 아주 저렴하고 무실적 적립이라 아주 좋습니다. 또한,..

송추가마골 본점 신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추가마골 본점에 갔다 온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본점은 신관과 본관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네비를 찍으실 때도 송추가마골 신관으로 찍으시면 됩니다. 가다 보니 가마골 삼계탕도 판매하..

농민백암순대 시청직영점 리뷰.(시청 순댓국, 위치,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청역 과 남대문 사이의 먹자골목에 있는 순댓국 집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인생 순댓국이라는 분들이 많아서 한 번 가봤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인생까지는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는 순..

주유 할인 카드추천8.(신한카드 현대오일뱅크 Oil saving 1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또 형제 같은 카드네요. 같은 연도에 출시된 주유 할인 카드입니다. 신한카드사의 현대오일뱅크 oil saving 100입니다. 혜택도 거의 비슷해서 굳이 설명드려야 하나 싶을 정도입니다. 아주..

주유 할인 카드추천7.(신한카드 SK에너지 The you)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새로운 주유 할인 카드를 하나 추천해보겠습니다. 저번에 추천드린 gs칼텍스 dream 100 카드의 sk주유소 버전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출시날짜도 같고 혜택도 다를 바 없습니다. 다..

대한항공 회원등급 우수회원제도 개편.(진입장벽도 평생 유지도 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설명드린 대한항공 마일리지 개편(개악) 관련해서 우수회원제도 설명을 빼놓아서 추가적으로 올려봅니다. 기존의 제도와 변경된 점을 중점적으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

주유 할인 카드추천6.(신한카드 GS칼텍스 Dream 1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주유 할인 카드를 들고 왔습니다. 이번에 추천드릴 카드는 신한카드사의 gs칼텍스 드림 100 카드입니다. 항상 그렇지만 할인율이 높다고 무조건 좋은 카드는 아닙니다. 본인의 주유 양..

주유 할인 카드추천5.(삼성카드 카라이프 DISCOUN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주유 할인 카드를 추천해보겠습니다. 이번에 추천드릴 카드는 삼성카드사의 카라이프 디스카운트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조금 나가지만 삼성화재를 이용하신다면 할인이 되고 각종 할인..

굴전 만들기.(간단 굴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굴전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굴을 못 먹어요! 그래서 굴 씻기부터 좀 힘들었네요. 비릿한 냄새가 역해서.... 하지만 저말고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특히 그분께서 좋아하셔서 만들..

대한항공 마일리지 개편.(개편이라 쓰고 개악이라 읽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간 여러 항공 마일리지 적립카드를 추천드렸습니다만.... 오늘 마일리지 개편 공지로 인해서 대부분의 마일리지 카드가 똥이 돼버렸네요. 향후 더 높은 적립률의 카드가 나오지 않는 이상 마일리지..

주유 할인 카드추천4.(신한카드 RPM+ Platinu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유 할인 및 적립 카드를 하나 추천해보겠습니다. 이번에 추천드리는 카드는 신한카드사에서 나온 알피엠 플러스 카드입니다. 물론 구 rpm이 더 좋지만 현재는 신규 발급이 불가능하므로 현재..

주유 할인 카드추천3.(신한카드 4tune 체크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주유 할인 및 적립 카드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리는 카드는 이미 한번 소개드린적이 있습니다. 굳이 이 카드를 다시 추천드리는 이유는 무실적으로 3-4%의 할인율을 보여주기..

해외 직구 및 여행용 적립 카드추천1.(신한카드 The CLASSIC-Y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사용에 특화된 카드인 신한카드 더 클래식 와이 카드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지난번에 말씀드렸던 현대카드 더 그린의 경우에도 해외사용에 좋지만 M포인트는 아무래도 효용성이 떨어지..

아이패드 7세대 스페이스 그레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블프 시즌을 맞아 지른 품목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물품은 아이패드 7세대입니다. 이전에는 6세대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7세대 구매비용과 6세대 중고가가 같아서 구매..

주유 할인 카드추천2.(우리 모스트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유 할인카드를 하나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우리 카드사에서 나온 MOST 카드입니다. 주유사 종류의 한계와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하신다면 높은 할인율을 보여주는 카드입니다. 카드는 사용하..

블루예티 USB 마이크 리뷰.(초보 유튜버용 마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블프 시즌 구입 품목 중 하나인 블루 예티 마이크를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개봉기라고 쓰는게 맞겠네요. Blue 사에서 나온 Yeti 마이크 입니다. 종종 마이크 이름 자체가 블루..

저렴한 ice 시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블프 시즌을 맞아 또 쓸데없는 시계를 하나 사봤습니다. ice라는 시계 자체가 생소하실 텐데.... 전에는 백화점에서 행사도 몇 번 하다가 장사가 잘 안됐는지.. 잘 안 보이네요. 저도 그 행사 때..

주유 할인 카드추천1.(신한 Deep Oil 딥오일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유카드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신한카드사에서 나온 Deep Oil 카드 입니다. 이 딥오일 카드는 주유소를 본인이 선택하실 수 있기 때문에 집이나 직장 근처에서 편히 주유할 수 있다는 장점..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추천6.(롯데 더드림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테크도 가능한 마일리지 적립 카드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다만 롯데카드라서 구매 시에 불편함은 감수하셔야 합니다. 롯데카드사에서 나온 skypass the dream 카드입니다. 그냥 더드림 카드..

피킹률 높은 적립카드 추천1.(KB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쓰기 조금은 복잡할 수 있지만 6~7%에 가까운 높은 적립률을 보여주는 카드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KB 국민카드사에서 나온 탄탄대로 비즈 티타늄 카드입니다. 하단에 간단하게 정리도 해놓..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추천5.(SC제일은행 플러스마일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C제일은행의 플러스마일카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 많이들 사용하시는 카드입니다. 월 100만원 사용으로 2,000 마일리지의 적립이 가능합니다. 살펴보겠습니다...

회기동 경희대 홍익짬뽕 리뷰. (위치, 가격) [내부링크]

집 근처에 짬뽕집이 맛이 좋아서 리뷰해봅니다. 많은 분들이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짬뽕가격은 일반짬뽕 7,000원 불고기짬뽕 8,500원 입니다. 크게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양이 많아서 충분히 만족스러운 가격..

일산칼국수 본점 리뷰. (일산 닭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가는 맛집인 일산칼국수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본점이라고 썼는데 사실 다른 지점이 어딨는진 모르겠네요. 워낙 다른 일산칼국수집이 많아서.... 닭칼국수 맛집이라 하시면 여기가..

겨울왕국2 (FROZEN2) 후기 및 OST 노래정보.(스포일러 없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왕국 2를 보고 왔습니다. 원제목은 FROZEN 2입니다. 아이는 없지만 애 같은 어른 2명이서 보고 왔네요. 저는 고양 스타필드 메가박스에서 보고 왔습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추천4.(삼성카드 앤마일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카드사에서 나온 마일리지 적립카드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앤마라는 이름으로 유명합니다. 이 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위한 카드입니다. 점점 개악이 되는 카드가 많으니 좋은..

저렴하고 맛있는 와인 추천 및 리뷰.(아케시 모스카토 다스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렴한 가격과 적당한 품질을 가진 와인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글을 적으려고 찾다 보니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해주시는 와인이니 맘에 드실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이마트트레이..

롯데몰 은평점 만석장 리뷰. (두부요리 전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몰 은평점에 있는 두부요리 전문점 '만석장'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고양 스타필드도 근처에 있지만 롯데몰이 음식은 더 맛있는 게 많은 것 같아요. 두부요리 전문점답게 두부가 아주..

에르메스 애니마폴리스 트윌리 리뷰. (1번 컬러, 가격, 구매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르메스에서 구매한 트윌리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하기가 쉽지는 않았네요. 대부분 품절이고 서울 기준 많아야 하루에 5개 정도 들어오는 것 같아요. 저도 백화점에서 구매하진 못하..

광화문 더케이트윈 타워 김치찌개집 대독장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에서 먹은 김치찌개집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광화문에서 안국역 넘어가는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붐비는 편이니 확인해보..

현미 삼겹살 김밥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하 웬만하면 그냥 사드세요.... 설거지거리가 너무 많아요 ㅠㅠ 저는 전문 요리사가 아니기 때문에 다소 미흡할 수 있습니다. 감안하고 봐주세요! 제 손으로 만든..

채선당 샤브보트 고양 스타필드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선당에서 체인으로 운영중인 샤브보트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인 샤브샤브로 유명한 곳입니다. 여러군데 지점이 많으니 근처에 있으시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저는 식사 후에 스..

fipecia 핀페시아 해외직구 관련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핀페시아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핀페시아는 보통 탈모약으로 많이 처방받으시는 프로페시아의 제네릭 약품입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프로페시아의 카피약입니다. 성분은 피나스테리드 1mg..

EBS 펭수에게 빠져버릴 수 밖에 없었던 이유...(펭수 정체, 인기비결) [내부링크]

약간은 돌+I 같은 눈빛... 과 핑크빛 연지곤지와 대충 생긴 부리까지... 네, 요즘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펭수입니다. 사실 처음부터 펭수가 인기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처음 EBS 수능완성에 등장했을 때 수..

아웃백 합정점 리뷰.(위치, 주차, 위생, 친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웃백 합정점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즘 11번가에서 할인쿠폰을 풀어서 간만에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11,000원 할인쿠폰 2장과 티멤버쉽 할인을 받고 g마켓에서 통합상품권을 구매하시..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추천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유니마일 체크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LCC 항공사들에서 사용이 가능한 카드를 추천해보겠습니다. 우리카드사에서 나온 카드의 정석 unimile 체크카드입니다. 유니 마일 카드로 적립한 마일리지는 6개 항공사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명동 신동궁 감자탕,뼈숯불구이 리뷰.(위치, 맛, 위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거리 들어가기 직전 초입에 있는 신동궁이라는 식당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자탕도 무난하고 맛있는데 저는 주로 뼈 숯불구이를 먹으러 가는 편입니다. 약간 매운데 쓰읍쓰읍 거리..

보스 사운드터치 20 리뷰.(와이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스 사운드터치20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아마존에서 $199.99에 저렴하게 풀려서 구매해버렸네요. 국내가는 40만원대 입니다. 저는 배송비 20불가량 포함해서 25만원~26만원정도..

쭈꾸미킹 2.0 상봉점 리뷰. (위치, 위생, 맛,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종종 가는 음식점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체인점이지만 맛있어서 자주갑니다. 앞에 코스트코도 있어서 밥먹고 구경하러 가기 좋아요. 아! 바로 근처에 엔터식스(홈플러스), 이마트 등도..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추천2.(씨티카드 씨티 메가마일 아시아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소개드린 시티카드 메가마일 카드의 아시아나 버전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모으실 계획이라면 아주 좋은 카드입니다. 아시아나답게 대한항공 마일리지보다 적립..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추천1.(씨티카드 씨티 메가마일 스카이패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종되었었는데 갑자기 재발급을 시작한 카드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씨티카드사에서 나온 씨티 메가마일 스카이패스 카드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신다면 실사용으로 이만한 카..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12.(신한카드 Air One, 에어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카드를 하나 추천해보겠습니다. 신한카드사에서 나온 신한카드 air one 카드입니다. 해당 카드는 신한카드 air 1.5의 대한항공 버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 그렇지만 대한항공 마..

마이크로소프트 디자이너 마우스 리뷰. (장단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나온 디자이너 마우스 입니다. 이 마우스는 블루투스 마우스입니다.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모든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마우스를 구매한 가장 큰..

등촌샤브칼국수 서오릉점 리뷰. (위치, 위생, 맛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식점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등촌칼국수 서오릉점입니다. 원래 저는 등촌칼국수를 좋아하고 자주 먹는 편입니다. 저번에 고양스타필드를 가는 길에 새로 오픈한다길래 봐..

다이슨 V6 청소기 배터리 교체 후기.(V6 호환배터리 가격, 교체방법) [내부링크]

그동안 잘 사용하던 다이슨 V6 무선청소기 배터리가 결국 맛이 가버렸습니다. 갑자기 5분도 안 돌아가더니 결국에는 아예 작동도 안 하네요. 정식서비스센터에 문의하니 배터리 교체비용이 10만 원가량이라길래 그..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11.(신한카드 Air 1.5 , 에어1.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카드를 하나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카드는 신한카드사에서 나온 신용카드 Air 1.5입니다. 사실 이 카드는 상테크로 소소한 이득을 보기보다는 마일리지를 모아서 비즈..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10.(신한카드 YOLO Tast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10번째 글이네요. 오늘도 상테크를 위한 카드추천을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카드는 신한카드 욜로테이스티 입니다. 이 카드는 나온지 좀 된 카드인데 상테크가 아니더라도 꽤 좋은 혜..

공항 라운지 체크카드 추천.(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쿠키체크카드) [내부링크]

공항 라운지 체크카드 추천.(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쿠키체크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테크를 위한 카드는 아니지만 공항에서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는 카드를 추천해봅니다. 이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연회비..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9.(현대카드 ZERO 모바일 할인형) [내부링크]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9.(현대카드 ZERO 모바일 할인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카드 추천을 하나 해보려고 합니다. 저번에 소개드린 ZERO 모바일의 다른 버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번에 말씀드렸다시피 M..

나이키 빅스우시 리버시블 플리스 민검 리뷰.(가격,사이즈 정보) [내부링크]

나이키 빅스우시 리버시블 플리스 민검 리뷰.(가격,사이즈 정보) 안녕하세요. 어제 리뷰한 검/형 플리스가 아니고 오늘은 민트/검정 플리스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말씀드린 것 처럼 플리스는 SNKRS에서..

나이키 빅스우시 리버시블 플리스 검형 구매 리뷰. (가격,판매처,색상,사이즈) [내부링크]

나이키 빅스우시 리버시블 플리스 검형 리뷰. (가격,판매처,색상,사이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힘들게 구입해온 나이키 빅스우시 리버시블 플리스/후리스 를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후리스는 일본어이니(정확히는 징..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8.(신한카드 4Tune 체크카드) [내부링크]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8.(신한카드 4Tune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오늘도 카드를 하나 추천해볼까 합니다. 카드추천을 하다보니 생각보다 괜찮은 카드들이 많네요. 이번에 추천드리는 카드는 신용카드가 아니라..

싸이월드 백업 프로그램(사진 살리기) [내부링크]

싸이월드 백업 프로그램(싸이월드 사진 살리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싸이월드 종료로 많은 분들이 추억이 담긴 사진을 백업하지 못해 안달이 나셨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백업기간을 충분히 주기는 했지만.... 갑..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7.(신한카드 D-day) [내부링크]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7.(신한카드 D-day)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상테크 카드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신한카드사에서 출시된 D-day 카드입니다. 참고로 신용카드입니다. 이 카드도 10월 24일에 출시..

루이비통 남성용 반지갑 M62294 리뷰.(슬렌더 월릿 모노그램 이클립스) [내부링크]

루이비통 남성용 반지갑 M62294 리뷰.(슬렌더 월릿 모노그램 이클립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이비통 남성용 반지갑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구매한지 좀 지났지만 지갑이 만족스러워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선..

통신비 절감을 위한 카드 추천글.(롯데카드 텔로 SKT) [내부링크]

통신비 절감을 위한 카드 추천글.(롯데카드 텔로 SKT)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통신비 절감을 위해서 많이 사용하시는 카드인 롯데카드 텔로 SKT를 추천해보겠습니다. 통신비가 요즘 많이들 나오시는데 이번에도 상..

애플 에어팟 프로 (airpods pro) 출시!! [내부링크]

애플 에어팟 프로 (airpods pro) 출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에어팟 프로 출시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현재 1세대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3세대 에어팟 (에어팟 프로) 출시소식..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6.(PAYCO 우리 체크카드) [내부링크]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6.(PAYCO 우리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체크카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카드는 우리카드사에서 출시한 PAYCO우리체크카드 입니다. 이 카드는 굳이 상테크용이 아..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 리베르소 리뷰. [내부링크]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 리베르소 리뷰. 안녕하세요. 어제 막 수령한 따끈따끈한 시계 리뷰입니다. 2019년 7월에 예거 르쿨트르 시계가 다소 인상된다는 소식을 듣고 2019년 6월에 리베르소를 구매했습니..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5.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내부링크]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5.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체크카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이 카드의 경우 11월 29일에 단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하시다면 빨리 발급받으시는 것..

야누스 원 (Janus One) 폰 사용 리뷰. [내부링크]

야누스 원 (Janus One) 폰 사용 리뷰. 안녕하세요. 솔직히 이 제품은 과연 한국에 몇 명이나 가지고 있을까... 싶을 정도로 쓸모없는 잡템(?) 입니다. 킥스타터를 통해서 크라우드 펀딩을 받아 완성되었으며 그 이..

3M 연료 첨가제 가솔린 차량용 리뷰. [내부링크]

3M 연료 첨가제 가솔린 차량용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3M에서 나온 연료 첨가제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coupa.ng/bjwpjA 쓰리엠 연료 첨가제 디젤 차량용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

몰카탐지기 CC308+ 리뷰. [내부링크]

몰카탐지기 CC308+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몰카탐지기인 CC308+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몰카범죄는 정말 악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왜 여성들은 공공 화장실에서조차 불안에 떨어야하는지 모르겠습..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4. (신한카드 딥온(Deep on) 체크카드) [내부링크]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4. (신한카드 딥온(Deep on)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지금까지는 신용카드만 추천을 드렸는데요. 사실 신용카드는 여러장을 발급 받게되면 신용도 하락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6 노혼 배터리 교체 리뷰. [내부링크]

아이폰6 노혼 배터리 교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6 배터리 교체 후기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집에서 실제로 사용은 잘 안하지만 놀고있는 아이폰6의 배터리가 사망하여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유명한 배..

환갑 잔치 축하 떡케이크(앙금케이크) 리뷰. [내부링크]

환갑 잔치 축하 떡케이크(앙금케이크) 리뷰.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아버지께서 환갑이셔서 고민하던 차에 친구에게 추천받아 앙금 케이크를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모두 만족하셨고 친척분들도..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bose soundlink mini2) 리뷰. [내부링크]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bose soundlink mini2)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개인적으로 한창 블루투스 스피커에 관심이 많았을 때 여러 브랜드..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3.(현대카드 the Green) [내부링크]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3.(현대카드 the Green) 현대카드 M포인트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the Green 카드발급이 좋을 것 같아 또 글을 남겨봅니다. 사실 저는 이 카드를 상테크를 알기 전 거의 출시일..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2.(신한카드 Deep Eco) [내부링크]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2.(신한카드 Deep Eco) 사실 오늘은 카드를 1개만 추천하고 그만하려고 했는데요... 오늘 정말 혜자스러운 카드가 하나 출시되어 공유합니다. 사실 왜 갑자기 이런 카드를 냈나... 담당..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1.(현대카드 ZERO MOBILE 포인트형) [내부링크]

상테크를 위한 카드 추천글1.(현대카드 ZERO MOBILE 포인트형) 안녕하세요~ 벌써 두번째 글이네요. 저번 글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이번에는 상테크에 최적화 된 카드를 추천해드릴게요! 첫번째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상테크 시작하기. [내부링크]

상테크 시작하기. 안녕하세요~ 저도 여러 곳에서 공부하고 얻은 정보들로 상테크를 하고 있는데요.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들께도 가정형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라고 정리해봅니다! 처음이라 글이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