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arycollection의 등록된 링크

 summarycollec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생산성 함정'에서 벗어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유한하지만 여전히 무한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왜 우리는 스스로에게 이러한 압력을 가하며 어떻게 멈출 수 있습니까? 여기에 가벼운 실존 위기를 ..

자존감이 아닌 자기 연민이 성공으로 이어지는 이유 [내부링크]

자신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보육원 교실에서 하는 말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냉소주의자라도 자기 연민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특히 회복력을 원한다면 ..

우리가 칭찬을 많이 하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칭찬을 하는 것은 우리를 불안하게 만들지만,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을 칭찬하는 것은 양쪽 모두에게 엄청난 이점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작가 마크 트웨인(Mark Twain)은 “칭찬..

여행을 시작하기도 전에 기분이 상하는 이유 [내부링크]

왜 우리는 재미있는 사건이 정말 빨리 지나갈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휴가는 충분히 빨리 올 수 없습니다. 특히 전염병으로 인해 작년 여름 계획을 취소한..

전여친과의 재회가 매력적인 이유 [내부링크]

당신은 좋은 이유로 헤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왜 그토록 많은 옛 커플들이 더 먼 곳에서 재결합하는 것일까요? 헤어진 지 17년 후인 올 여름 초, Jennifer Lopez와 Ben Affleck이 다시 ..

자제력이 실제로 당신의 어두운 면을 드러낼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의지가 강한 사람들은 자제력이 낮은 동료보다 종종 칭찬을 받습니다. 그러나 강한 성격을 갖는 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2021년을 맞이하여 Worklife는 2020년부터 가장 훌륭하고 ..

초 조직화가 역효과를 낼 수 있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 모두는 더 생산적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일정은 일부 작업에 적합하지 않으며 심지어 덜 즐기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Paul Scharf는 세심한 시간 추적자이자 스케줄러입니다. '재택근..

홀로그램과 아바타가 Zoom 화상 통화를 대체할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화상 회의는 이제 직장 생활의 영원한 일부입니다. 고통을 덜어줄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이 있습니까? 수백만 명의 근로자의 마음에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몇 가지 문구가 있습니다. 몇 ..

많은 직장인들이 자신의 직업에 흥미를 잃은 이유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에게 팬데믹은 우리의 직업과의 관계를 악화시켰습니다. 스파크를 다시 점화할 수 있습니까? 시도해야 합니까? 미국 뉴저지의 공립학교 교사인 31세 다니엘은 팬데믹이 시작되고 ..

이메일이 항상 부정적으로 보이는 이유 [내부링크]

'부정적 강화 편향'은 무고한 업무 이메일로 인해 기분이 상할 수 있지만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장에서 이메일을 자주 사용하며, 봉쇄 기간 동안과 재택 ..

1-2. 여자 마음을 훔치는 치트키 [내부링크]

남들과 비슷한 너의 일상을 공유할때도 단순히 뭐하고있다 뭐하고있다 보다는 운동을 통해서 하루 스트레를 푼다 라는 내용을 담을 수도 있고 잠을 쪼개가면서 꿈을 이루기위해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라는 내용을..

1. 여자 마음을 훔치는 치트키 [내부링크]

"전 키 180이하를 만나본적이없어요" "제가 그쪽한테 최초의 남자가 될 수 있을거 같은데요?" 카톡을 이어가고 싶으면 여자한테 어떤남자로 보여야 하는지 알아야 돼 수많은 초짜들은 이런생각 못해봤을거야 내가..

마음챙김이 당신을 이기적으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마음챙김은 많은 이점이 있을 수 있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일부 사람들을 더 이기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Mindfulness는 우리의 정신을 위해 많은 일을 한다고 합니다. 그것은 우리..

일부 나르시스트(자기애 주의자)들이 실제로 자신을 싫어하는 이유 [내부링크]

만성적으로 자랑하고 자랑하는 사람들은 창피하고 때로는 혐오스럽습니다. 그러나 자기애 주의자들에 대한 놀라운 진실은 우리가 그들에 대한 예상치 못한 연민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나르시스트(자기애주의자)가 커리어를 빨리 쌓는 방법 [내부링크]

높은 수준의 자기애를 가진 사람들이 더 빨리 승진한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왜요? 자기애적 CEO의 위험에 대해 많은 잉크가 쏟아졌습니다. 그들은 회사 전체에 개인주의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