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godrum의 등록된 링크

 summergodru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하석진 역대 출연 영화작품 [내부링크]

하석진 출연 영화 하석진이 출연했던 영화 들어가기 이번 포스트에서는 하석진이 출연한 영화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문제적 남자를 자주 봤는데 한번 살펴보시죠. 좋아해줘 2016년 유아인 주연의 영화 좋아해줘에..

유로파리그 후원하는 한국기업 한국타이어, 기아차 [내부링크]

이 글의 차례 들어가기 유로파리그 스포츠 후원 한국어타이어와 기아차 한국어타이어 나가기 유로파리그 후원 한국타이어와 기아차 유럽 유로파리그 후원하는 한국회사 들어가기 세계 여러 나라의 스포트 경기를..

보라색 포도의 종류 [내부링크]

이 글의 차례 들어가기 거봉 캠밸 얼리 머루포도 스윗사파이어 보라색(퍼플) 포도의 종류 들어가기 포도의 계절이 끝나가긴 하지만 포도의 여러 종류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립니다. 이 포스트는 보라색 포도의 종..

근손실 뜻과 빠지는 이유 [내부링크]

이 글의 차례 들어가기 근손실 뜻 근손실 빠지는 이유 나가기 들어가기 요즘 인터넷에 근손실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옵니다. 그런데 근손실이란 정확히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오늘 포스트에서는 이것에 대한..

부산 남산동 덕선다방에서 커피 한잔 [내부링크]

이 글의 차례 들어가기 덕선다방 커피 한잔 들어가기 부산 남산동에 위치한 레트로한 분위기를 다방을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다방이라는 단어는 사라져 가고 있는데 유행에 따라 다시금 다방이라는 단어..

2020년 10월 손 없는 날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 글의 차례 들어가기 손 없는 날의 의미는? 손 없는 날 찾는 법 2020년 10월 손 없는 날 나가기 들어가기 매년 가을은 이사의 계절입니다. 너무 덥지도 않고 너무 춥지도 않은 이사하여 새 보금자리에서 정착하..

베이킹 소다로 포도 세척을 하다 [내부링크]

이 글의 차례 들어가기 포도 씻기 보관 3단계 나가기 들어가기 모두들 포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포도는 인기 있는 과일이지만 이걸 씻어 먹으려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작은 포도알들이 다닥다닥 붙어..

문화상대주의 기본적인 이해를 하다 [내부링크]

이 글의 차례 들어가기 루스 베네딕트 윌리엄 섬너 문화상대주의 나가기 문화상대주의 기본적인 이해를 하다 들어가기 우리가 외국인을 만날 때 해외 여행을 할 때 반드시 이해를 해야 할 중요한 관념에 대해 이..

한게임 장기 바로가는 법 [내부링크]

이 글의 차례 들어가기 한게임 장기 바로가기 한게임 장기 사이트를 클릭하면? 나가기 들어가기 장기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보드게임입니다. 서양에서는 체스라는 게임이 장기와 비슷한 구조를..

스페인어 문화권에서의 인사법 정리 [내부링크]

포스팅 목차 들어가기 스페인어권 인사 다양한 인삿말 들어가기 유엔에서 사용하는 공식어는 모두 5가지입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스페인어입니다. 스페어를 사용하는 국가는 보통 중남미 국가에 몰려 있으며 미..

헤어질 때 하면 안 되는 행동 [내부링크]

연인은 누구나 이별을 합니다. 물론 처음 만난 사람과 결혼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한번쯤은 이별을 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이던간에 우리는 그것이 슬프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헤어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