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lands의 등록된 링크

 summerland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제주도 렌트카 알아보기 저렴한 곳 보험은 필수 [내부링크]

제주도 렌트카 알아보기 제주도 여행을 알아보시는 분들 많으시죠? 요즘은 더더욱 코로나 때문에 여행 중 가장 멀리갈 수 있는 곳이 제주도 아닐까요..? 국내 여행 중에 신혼여행도 많이 간다고 들었습니다 제주도..

나훈아 테스형 노래 듣기 / 가사 [내부링크]

2020 나훈아 선생님의 화제의 신곡 테스형! 70대가 넘었는데도 여전히 정정하고 맛깔나는 노래 실력에 KBS에서 방송한 나훈아 콘서트가 화제가 됐었죠 저는 전설의 나훈아 선생님 얘기만 많이 듣고 실제 공연이나..

옵티머스 자산운용의 옵티머스 이혁진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옵티머스 자산운용의 옵티머스 이혁진 그는 누구인가? 옵티머스 자산운용의 창립자이자 1대 대표인 이혁진 그는 2009년 옵티머스운용의 전신인 에스크베리타스 자산운용을 설립 이혁진 전 대표는 여러 자산운용..

금융사기 끝판왕 라임 옵티머스 사태와 옵티머스 뜻 알아보자 [내부링크]

금융사기 끝판왕 라임 옵티머스 사태와 옵티머스 뜻 알아보자 피해액 5천억원 규모에 다르는 금융사기 끝판왕 투자자들이라면 꼭 알아야하는 옵티머스 사태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옵티머스는 라틴..

SPTI 테스트 스낵으로 보는 재미있는 성격유형 검사 [내부링크]

SPTI 테스트 스낵으로 보는 재미있는 성격유형 검사 한동안 MBTI 검사가 대 유행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성격유형 검사가 등장했어요 바로 SNACK + MBTI 를 합쳐 놓은 SPTI 테스트 입니다. MBTI도 굉..

정관장 홍삼정 240g 건강기능식품의 1인자 인터넷 최저가 [내부링크]

정관장 홍삼정 240g 건강기능식품의 1인자 한국인의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홍삼정 240g 특히 40대 이상에서 즐겨 먹는다는 정관장 홍삼정! 워낙 유명한 건강기능식품이라 한국인의 힘이라 할 수 있죠..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알아보자 최신 정보 정리 [내부링크]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알아보자 최신 정보 정리 2020년 10월 국민 나라사랑 카드는 군 복무와 관련되어 있는 사람들만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KB 국민 나라사랑카드 의미 징병검사 때 발급받아서..

중고가구 싸게 파는곳 알아보기 [내부링크]

중고가구 싸게 파는곳 알아보기 이사할 때나 사업장 가구 맞출 때 가구를 모두 새로 맞추기에는 돈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중고가구 많이들 알아보시는데요~ 중고가구 뿐만 아니라 살짝 금이가거나 아주 조그..

남자 슬링백 가격비교 2020년 인기 슬링백 [내부링크]

활용도 좋고 간편하게 들기 좋은 남자 슬링백 인기죠? 오늘은 제가 남자 슬링백 다나와 인기순위 정리 및 추천 코멘트 해보았습니다. 1. 빈폴 스포츠 유니섹스 블랙 포켓 슬링백 가격 24,240원 [최저가 기준] 다..

벡스컴에서 조립식 데스크탑 100만원 초반대에 맞춘 후기 / 영상편집 데스크탑 추천 [내부링크]

벡스컴에서 조립식 데스크탑 100만원 초반대에 맞춘 후기 영상편집용 데스크탑 컴퓨터 추천 오랜만에 IT기기 관련 포스팅 영상편집 데스크탑을 몇 달 전부터 계속 고민해왔다 직업교육 받느라 모션 그래픽 쪽을 배..

필요한 정보! 장애인 차량 구입시 세금 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필요한 정보! 장애인 차량 구입시 세금 혜택 알아보자 우리나라는 자동차를 구입할 시 일정 세금을 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일반인, 장애인 분들 마찬가지이죠. 승용차를 구입해 보신 분이라면 이미 잘..

절세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 무엇인가 살펴보기 총정리 [내부링크]

절세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 무엇인가 살펴보기 총정리 오늘은 처음으로 자동차 혜택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친환경 자동차가 대세가 되고 있는 가운데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양평 블룸비스타 맛집 파스타와 와인이 있는 분위기 좋은 곳 [내부링크]

양평 블룸비스타 맛집 파스타와 와인이 있는 분위기 좋은 곳 카페예예 양평 블룸비스타 시설 좋고 한번 쯤 가볼만한 곳! 양평 남한강 쪽 현대 블룸비스타 호텔은 꽤 유명하다 전망도 좋고 양평에서 유명한 호텔..

건강 유지 비결 아보카도 오일 추천 효능 [내부링크]

건강 유지 비결 아보카도 오일 추천과 효능 슈퍼푸드 아보카도 오일! 세계에서 가장 영영가가 높은 과일로 기네스북에도 등장했는데요. 세계적인 슈퍼푸드인 아보카도,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박태준 라디오스타 코로나 감염 고백! 완치 판정 후 방송출연? [내부링크]

박태준 라디오스타 코로나 감염 고백! 완치 판정 후 방송출연? 인기 웹툰작가 박태준씨가 라디오스타에 나와 코로나19에 감염된 소식을 말해 실시간 검색어에도 그의 이름이 등장했는데요.! 얼짱 출신으..

브레빌 커피머신 우리집을 카페로 만들어주는 아이템 & 1년 사용후기 [내부링크]

브레빌 커피머신 우리집을 카페로 만들어주는 아이템 브레빌 990 1년 사용후기 반자동 커피머신을 열심히 알아보다가 호주 제품인 브레빌 990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그게 벌써 1년여 전... 부모님이 전원주택으..

코로나 증상 발현시기 코로나 목아픔 증상은 정상인가?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 발현시기 코로나 목아픔 증상은 정상인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코로나 관련 정보공유로 돌아왔습니다 코로나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거의 이번..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기초화장품 추천템 건조한 피부에 효과만점 [내부링크]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기초화장품 추천템 건조한 피부에 효과만점 오늘은 제가 꾸준히 몇년 째 쓰고 있는 화장품에 대해 리뷰하고 있는데요~ 방금 전에는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에 관하여 포스팅 했었어요. 실제로..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 먹는것부터 바르는 것까지 프로폴리스 효능 [내부링크]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 먹는것부터 바르는 것까지 프로폴리스 효과 효능 안녕하세요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ㅠ 얼마 전까지 만해도 더운 날씨였는데.. 급변하는 날씨에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

비말차단 마스크 (KF-AD) 차단 효과와 착용 후기 [내부링크]

비말차단 마스크 (KF-AD) 차단 효과와 착용 후기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매일 쓰고 다녀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죠..ㅠㅠ 언제까지 이렇게 다닐지는 모르지만... 코로나 이후 거의 8개월 동안 이런 저런..

삼성 노트북 추천 1년 사용 후기 대학생 및 직장인 노트북 [내부링크]

삼성 노트북 추천 1년 사용 후기는? 대학생 직장인 노트북으로 강력추천 삼성노트북펜 사용후기 모델명 : NT930QAA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노트북 추천 글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1년 조금 더 전에 삼성노트북을 검..

오늘의집 스토어 셀프 인테리어 끝판왕 어플 다운로드 하자 [내부링크]

오늘의집 스토어 셀프 인테리어 끝판왕 어플 다운로드 하자 오늘의집 스토어 구경하기 :) 요즘 셀프 인테리어가 대세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어플을 이용해 쇼핑 많이 하시는데요. 오늘의집은 셀프인테리어..

[정보공유] 코로나 2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알아보자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특수고용인 등) 추석이후 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추석 연휴들 되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코로나 2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정보공유를 해보겠습니다. 1차 재난지원금에 이어 2차 재난지원금 소식이 9월경에 들어왔는데요. 우리나라만큼 빠른 일처..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디럭스트윈룸 (하프오션뷰) 2박3일 여행 일정 추천, 후기는? [내부링크]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디럭스트윈룸 (하프오션뷰) 2박3일 일정 추천 가족들과 함께! 어땠을까? 강릉에 깔끔한 호텔 세인트존스호텔에 가족들과 추석맞이 휴가로 다녀왔어요 깔끔하고 깨끗하고, 대체적으로 서비..

매트리스 셀프 청소하는 법 (베이킹소다 + 침구청소기 이용하기) [내부링크]

매트리스 셀프 청소하는 법 (베이킹소다 + 침구청소기 이용하기) 제가 알레르기비염이 심해서, 요즘 청소법에 많은 관심이 생겼는데요..! 매트리스 셀프 청소법을 찾아보다가 좋은 정보 같아 공유해요! 침..

코로나 1단계 거리두기와 2,3 단계 거리두기의 차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코로나 1단계 거리두기와 2,3 단계 거리두기의 차이 어떻게 될까? 2월부터 본격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여름이 된 지금까지도 기세가 꺽이지 않고 있습니다. 잠시 좋아지는 가 싶더니 주말에 광화문..

[영화감독 고찰] 너의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에 대하여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작품 추천 [내부링크]

영화감독 고찰시리즈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에 대하여 내 블로그에 영화감독 고찰 시리즈를 시작해보려고 한다. 나는 한때 영화쪽으로 진출하고싶다(?)는 생각을 했었고 그렇게 지금은 영상쪽 일을 하..

캐논 카메라 유튜버 카메라로 유명한 G7 MARK2 구매후기 [내부링크]

디지털카메라를 구매하지 않은 지 굉장히 오래된 것 같다 처음 카메라에 대한 관심은 영상 촬영 때문이었다 동영상 편집을 취미로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아이폰으로 찍는 것도 충분하다는 건 아는데 동영상만 찍..

넷플릭스로 영어공부 혼자하기 넷플릭스 리얼리티쇼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로 영어공부 혼자하기 넷플릭스 리얼리티쇼 추천 영어공부 혼자하는 방법! 안해본 게 없는 영어공부 꿀팁 또 한 번 포스팅을 가져왔다. 지난 번에 쓴 영어공부 혼자하기 시리즈가 나름대로 조회수도 나오..

[서울 데이트장소 추천] 성신여대 롤러장 롤퀸 가성비 이색데이트 추천! [내부링크]

성신여대 롤러장 롤퀸 가성비 이색데이트 추천! 성신여대 롤퀸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나길 47 친구들과 성신여대에 있는 롤러장 롤퀸을 방문했다 성신여대 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롤러장 롤퀸..

성수동 맛집 카페 추천 방문후기 연무장 슈퍼말차 [내부링크]

 날씨 좋은 주말 성수동 방문 성수동 맛집 카페 추천! 연무장 & 슈퍼말차 요즘 2030들이 가장 많이 가는 동네중 탑3에 성수동이 들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많은 핫플들이 있는 성수동 저는 1일 2카페를 도전했는데..

외장하드 1테라 추천 사용후기 고품질 저렴이 외장하드 ADATA [내부링크]

외장하드 1테라 추천 사용후기 고품질 저렴이 외장하드 ADATA 외장하드 1테라 추천 복구서비스 3년 보장 대용량 파일 저장 겸 현대인의 필수품(?)인 외장하드! 원래 나는 500기가짜리 외장하드가 몇년전부터 있었..

당근마켓 거래방법 우리동네 직거래 후기와 사용법 [내부링크]

당근마켓 거래방법 우리동네 직거래 후기와 사용법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 거래방법과 사용후기 + 당근마켓 광고 당근마켓! 모바일 우리동네 중고거래 마켓 플랫폼 인터넷 네이버 카페에서 가장 유명한..

영어공부 혼자하기 전화영어 민병철유폰 튜터링 후기 [내부링크]

영어공부 혼자하기 영어회화 전화영어 민병철유폰 튜터링 후기 1개월 이상 사용해본 전화영어는 어땠을까? 민병철유폰 (보통) 정해진 시간에 해야함 주1~3회 10분/20분 선택 선생님 선택x 고정(요청하면 바꿔줌)..

영어공부 혼자하기 영어회화 무료강의 추천 [내부링크]

영어공부 혼자하기 2편 영어회화 유튜브 무료강의 추천 영어공부 혼자하기 팁 2편 시작! 요즘은 유튜브에서 검색만으로 내가 원하는 영상을 마음껏 무료로 볼 수 있다 잠시의 광고를 본다면 매우 양질의 콘텐츠를..

영어공부 혼자하기 영어공부 팟캐스트 추천 [내부링크]

영어공부 혼자하기 1편 영어 팟캐스트 추천 영어 공부를 하다보면 막히는 순간도 많고 혼자 공부하기 힘든 것 중 하나가 영어공부가 아닐까 싶다 그리고 수많은 방법론이 있기도 하고 나도 초등학교 저학년 때부터..

운전면허 시험장 서부면허시험장 시험 후기 학원 독학 [내부링크]

운전면허 시험장 서부면허시험장 시험 합격 후기 학원 없이 독학 2018년 8월 2일, 교육 1시간과 필기시험 합격을 시작으로 1달간의 운전면허 독학이 드디어 끝났다! 너무X100 기쁨 블로그 후기로 많은 도움을 받아..

홍삼농축액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건강식품 홍삼의 효능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예방과 건강 면역력의 증진으로 홍삼제품은 꾸준한 판매가 되고 있다 나 또한 처음에는 부모님의 추천으로 홍삼을 먹게 되었는데 특유의 쓴 맛에 처음에는 좀 싫었지만 먹다 보니 여러 효능을..

[코로나 자가격리 일기] 코로나 자가격리 기준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격리 일기 마지막 (※이 일기는 2020년 3월 말 자가격리 하던 당시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코로나19 격리해제와 주의사항 코로나 자가격리 기준은 무엇일까 격리 끝나고 꼭 다시 검사 받아야 할까?..

테바 샌들 여성 샌들 드리프트 사이즈 확인 [내부링크]

여름철 장마맞이 테바 여성 샌들 구매 후기 여름을 맞이하여 테바 여성 샌들을 장만했다 장마철이 시작되고 있는데 장마철+여름은 샌들이지! 나도 늘 여름마다 샌들을 장만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테바샌들을 검색..

내일배움카드 발급신청과 배울 수 있는 것 알아보자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발급신청 및 내일배움카드로 배울 수 있는 것 [국민내일배움카드] 정식 명칭이다. 실업, 재직, 자영업 여부에 관계없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하고 일정 금액의 훈련비를 지원함으로써 직업능력개..

연남동 맛집 경양카츠 족발카츠 깔끔하고 신선한 맛집 [내부링크]

연남동 맛집 경양카츠 방문후기 친구와 오랜만에 연남동을 방문했다. 자주 가지만 자주 가지 않는(?) 연남동은 홍대 근처이지만 홍대만큼 붐비지는 않아서 좋아하는 것 같다. 아기자기한 가게들도 많고, 골목 골목..

영화 살아있다 솔직한 평점은? 스포일러? [내부링크]

"영화 살아있다" 후기 솔직한 평점 지난 주말, 정말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갔다. 내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에 2주 연속 유아인이 나와서 유아인을 검색해보니 영화 개봉일이 막 다가오고 있..

국내 가볼만한 곳 산좋고 물맑은 양평 여행 맛집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머랜드입니다 요즘 장마철이기도 하고 꿉꿉한데 어떻게 지내시나요? 오늘의 포스팅은 국내 가볼만한 곳으로 양평 여행을 추천드립니다 !! 맑은 하늘의 양평 :) 서울에서 근교 여행할 곳 찾고 계시나..

1박2일 여행지추천 아름다운 풍경의 경기도 포천 아트밸리 [내부링크]

1박 2일 여행지추천 경기도 포천 아트밸리 코로나19로 해외여행길이 막혀 답답하시죠? 1박2일 여행지 추천으로 가까운 서울근교 경기도포천 아트밸리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경기도쪽 살아서 예전에 한 번 가봤었는..

노트북 추천 영상편집용 노트북 뭐가 좋을까? [내부링크]

노트북 추천 영상편집용 노트북 뭐가 좋을까? 많은 분들이 노트북을 알아보실 때 간과하시는 것이 무엇을 위한 용도인가? 하는 부분인것 같아요. 사실 문서작성용(회사원기준), 단순 과제용(대학생기준) 이..

[코로나 자가격리] 검사결과 음성 / 자가격리자 안전보호앱 / 자가격리 구호물품 [내부링크]

-오전 9시 어제 오후 1시경 양평군 보건소에서 코로나 검사를 받고 결과를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렸다. 물론 머리로는 음성일 확률이 99%이기에 알겠는데 마음으로는 혹시...? 라는 마음으로 떨렸다. 만약 양성이..

[코로나19 자가격리 수기] 보건소 코로나 검사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19 #코로나바이러스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자가격리2일째 #드라이브스루 #코로나검사 #코로나검사후기 드라이브 스루로 코로나 검사 받기! 자가격리 DAY2 관할 지역인 양평군 보건소에서 어제 오후 전화..

[코로나 자가격리 일기] 해외입국자 입국 및 해외입국자 가족 자가격리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격리 일기 코로나19로 유럽발 입국자 전원이 자가격리 14일을 의무로 지키게 되었다. (이제 전세계 입국자들 대상으로 확대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 나의 자가격리 생활을 기록용으로 남겨 보려고 한다...

하트시그널 시즌3 몇부작? 마지막회는 몇화일까? [내부링크]

비드라마 부분 화제성1위를 달리고있는 화제의 예능 하트시그널 청춘남녀들의 무한썸공간 시그널하우스에서 누가누구를 좋아하는지 예측하는 추리게임예능인데요! 2030 사이에서 인기가 정말 많아서 매주 검색어..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사건개요_영상/흑인인권운동/미국팝스타/한국스타들 애도) [내부링크]

사건의 시작 2020년 5월 25일 - 미국 미네소타 주에서 백인 경찰이 흑인 용의자 조지 플로이드를 체포하던 중 8분여 동안 무릎으로 목을 눌러 질식사를 시킨 과잉진압 및 살인 사건 *사건 관련 영상* https://www...

2020년 5월 28일 티스토리 블로그의 시작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를 개인 일기장처럼 쓰기 시작한지 7년 정도 지났다. 하지만 너무 가끔만 하고 내가 좋아하는 주제들로만 썼기 때문에 전혀 수익같은 것 없이 아주 소소한 취미로만 해왔다. 오늘 티스토리를 만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