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me의 등록된 링크

 sun-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연말정산 알아보기 1편. [내부링크]

연말, 연초에 연말정산때문에 꽤 바쁜 일상을 보내곤 합니다. 세금을 내야하는 경우도 있지만, 세금을 환급을 받는 경우도 꽤 많습니다. 물론, 환급 받는 것이 좋은 일이긴 합니다만, 무조건 좋다고는 볼 수없습니..

세금 줄이는 방법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돈을 모으는 일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절세입니다. 매 달내는 세금이 적을지라도 1년, 10년을 두고 생각하면 작지 않은 금액입니다. 절세야 말로 돈을 모으는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세금..

낙성대, 돈까스 맛집, 가츠가게 후기. 그리고 위치. [내부링크]

최근에 새로운 돈까스 집을 개척했습니다. 그 전에는 봉이 돈까스라는 돈까스 집을 자주 가곤 했는데, 이제는 바뀔 것 같습니다. 봉이돈까스도 정말! 맛있는 곳이지만 이번에 새로 가보았던 가츠가게는 소스가 정..

이사할 때, 세입자에게 필요한 상식 6가지. [내부링크]

이사를 갈 때, 아무렇지 않게 부동산업체에 의지한채로 이사를 가시곤 하나요? 정말 이런 일은 드물지만, 부동산업체를 끼고 이사를 하시더라고 사기를 당하시거나,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경우도 생기곤 합니..

저당권, 근저당권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부동산 공부를 하거나, 부동산 관련하여 업무를 보다보면 저당권과 근저당권이라는 말이 종종 나오곤 합니다. 하지만, 대체 무슨말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가늠조차되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당..

은행거래, 알아두면 좋은 상식 5가지. [내부링크]

현대사회를 살아가면서 은행거래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은행거래를 하면서도 생각치도 못한 일들이 벌어지곤 합니다. 한 상품에 가입을 했는데, 은행의 설명과 다르게 가입되어 있다거나, 실수로 다른 사..

주식, ETF(상장지수펀드)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주식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분들이나, 재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ETF라는 말을 꽤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직접적으로 알아보기 전까지는 대체 어떤 상품인지 전혀 알수가 없지요. 오늘은 ETF..

모든 사진 한번에 낙관, 서명, 워터마크 넣기. 매우쉬움. [내부링크]

블로그에 글을 쓰는 분들이나 사진을 취미로 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많이 찍고 보정도 많이 합니다. 또 불법복사를 막기 위해서 낙관이나 서명, 워터마크 등을 넣기도 하는데요, 하나 하나 손수 작업하기에는 솔직..

코스피 코스닥 코넥스 유가증권 이란? 쉬운 설명. [내부링크]

주식을 공부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현재 주식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이 단어를 처음 듣거나 보는 사람은 '이게 뭐지?' 라고 생각할 수 있을정도로 조금은 생소하고, 조금은 친숙한 단..

달러 RP란 무엇일까? 달러 투자 방법. [내부링크]

현재 19년 11월 9일 기준으로 달러 환율은 1157원입니다. 최근에 세계적으로 많은 일들이 일어났기도 했고, 국내 시장이 조금은 어수선한 관계로 달러 환율이 많이 올라있는 상태입니다. 달러는 세계적으로 많이..

사진이름 편집, 아주 간단하고 편하게. [내부링크]

요즘에는 사진을 휴대폰으로 많이 찍곤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정리를 하려고하면 뒤죽박죽 섞여있어서 괜히 짜증이 납니다. 정리는 해야하는데 어떤 방식으로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이런 생각들이 들다보면 만사가..

주식공부, 어떤 책을 읽어야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주식공부, 어떤 책을 읽어야 도움이 될까? 이 전글에서 주식 공부의 시작 단계에서 가장 먼저 주식에 관련된 책을 보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책을 읽어야 할지 의문이 생..

CMA 통장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요즘 재테크를 조금 한다는 사람들은 CMA통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재테크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CMA통장이라는 이름을 한번쯤을 들어보셨을 것 입니다. 이렇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일반 통장의 역할과 기능은..

주식공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까?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이상하게도 주식에 대한 좋지 않은 말들이 많습니다. 패가망신의 지름길이다. 주식하면 망한다 등등의 여러 말들이 있죠. 하지만, 다른 나라는 어떨까요? 미국같은 경우 주식에 대한 조기교육을 실시하..

겨울에 가스비 아끼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벌써 11월이 다 되었습니다. 비가 한차례오고 난 후 기온이 뚝 떨어져 이제는 겨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루의 일교차도 엄청 클 뿐더러 어느 새 방에 보일러를 틀고 있습니다. 온도가 떨어져서 쉴 새 없..

청년 전세 대출 종류 알아보기. 월세 벗어나기. [내부링크]

고향이 아닌 타지에서 생활을 하다보면 월세생활은 기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집안의 금전적인 여력이 있어 전세로 살고 있다면 정말 좋은 케이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달에 30만원 이상의 돈이 스르..

해외에서 신용카드 사용할 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욜로라이프라는 생활패턴이 요즘 청년들에게 널리 알려지면서 해외여행을 자주 가곤합니다. 욜로때문만 아니라 해외여행이 예전보다는 일반화되었다는 것을 주변 사람들을 통해서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신용카드, 체크카드 어떤게 좋을까? [내부링크]

현대인의 삶 속에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카드. 많은 사람들이 적게는 2장에서 많게는 7장까지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결제 수단입니다. 사람의 성향에 따라 체크카드만을 고집하는 사람이 있고, 적절하게 섞어서 쓰..

간단하게 사진 이어붙이기. feat; 포토스케이프 [내부링크]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거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릴 때, 이어붙힌 사진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사실, 블로그에 사진을 올릴 때 가장 요긴하게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 하지만 그림판으로 하나하나 붙이는 것..

사회초년생에게 필요한 대출지식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제 막 직장을 얻어 사회에 진출한 사회초년생들이 대출을 받으려고한다면, 우선 막막하다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대출이라는 단어 자체가 생소하고 무섭기까지 합니다. 또한, 금융에 대한 상식도 많이..

대출할 때, 상환방식에 따른 이자금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신의 통장에 돈이 수억에서 수십억이 있지 않은 이상 대출은 불가피합니다. 대출을 하면 이자가 걱정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최대한 적게 내야 조금이나마 이득을 취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대출을 한 후, 대출금..

마이너스 통장 주의 사항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삶 속에서 대출이라는 부분은 뺄래야 뺄수 없는 부분입니다. 여러 대출 중 간편하고 손쉽게 받을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이라는 금융상품이 있습니다. 대출한도 내에서 통장에서 인출하는 간편한 방법이..

인터넷 속도 엄청 빠르게 만드는방법. 울트라 램디스크 다운. [내부링크]

오래된 컴퓨터를 사용하시다보면 인터넷 속도가 예전같지 않고 페이지로딩 속도가 느려서 답답할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SDD를 구매하여 설치하신다면 조금은 나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현재 구매할 여력도 없고..

적은 월급. 목돈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5명 중 4명이 이직을 고려한다고 나타났습니다. 왜 이직을 고려할까요? 제일 큰 이유는 연봉이었습니다. 생각한 것보다 금액이 낮았기때문이죠. 하지만 이직자체로 쉽지 않..

윈도우 무료 마인드맵 다운, 마인드맵 방법과 효과. [내부링크]

마인드맵은 평상시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창의적인 툴입니다. 이 방법은 대표적인 기록 시각화 도구이고 유럽 기업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만큼 효과도 좋다는 것을 증명하기도 합니다. 마인드맵이라는 창의..

신용등급, 빠르게 조회하자. [내부링크]

현대인의 삶에서 정말 중요한 신용등급. 그 신용등급을 알아보기 위해서 예전에는 많은 과정을 거쳐야했지만, 현재는 그렇지 않습니다. 대략 5분 정도의 시간만 투자하면 신용등급과 연체정보, 대출정보 등을 한번..

윈도우10 구매시 주의할점, 버전종류와 라이센스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시다 보면 언젠가는 포맷을 해야할 때가 오곤 합니다. 처음에는 어둠의 경로로 윈도우10을 설치하지만 이것도 언젠가부터 귀찮고 짜증납니다. 그래서 윈도우10 구매를 결정하게 되죠. 하지만 버전..

아이폰 사진, 노래 쉽게 넣고 빼기. 3utools 사용방법. [내부링크]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유저라면 모두 느끼는 것. 바로 아이튠즈의 불편함입니다. 직관적이지도 않고 동기화라는 생소한 개념때문에 아이폰에 있던 나의 소중한 사진들이 날아가는 것을 경험하신 분들도 많을 것입니..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 리퍼기간(AS기간)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쓰고있는 아이폰이나, 맥북, 아이패드가 이상이 생겨서 AS를 받고 싶은데 언제 구매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무상보증기간이 얼마나 남아있..

느린 컴퓨터 빠르게만들기, 최적화하기, 고클린 다운로드. [내부링크]

컴퓨터가 갑자기 느려지거나 부팅속도가 느려졌을 때, 불필요한 광고창이 무수하게 뜨고 인터넷 오류가 뜰 때, 수많은 원인이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컴퓨터를 잘 하시는 분..

컴퓨터 이상할 때, mzk 다운로드와 사용법. 악성코드 제거기.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수많은 스크립트가 생성되고, 수많은 악성코드로 인해서 고통을 받기 시작합니다. 어떤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더라도 사라지지 않고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악성코드를 어찌해야할지 도무..

느려진 컴퓨터 빠르게 만들기, 시작프로그램 삭제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시다 보면 점점 느려지는 것을 체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컴퓨터를 키고 바로 인터넷을 사용하고 싶지만 인터넷 창이 켜지지 않기도 하고, 게임을 바로 플레이하고 싶지만 바로 켜지지 않습니다...

컴퓨터 느려졌을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 구라제거기. [내부링크]

온라인 금융활동을 하기위해서 한국에서는 다른 나라와는 다르게 공인인증서,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nprotector, 안랩 온라인 시큐리티 등등 무수히 많은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합니다. 번거롭기도 하고, 이런 프로..

사회초년생 재테크 기본사항 무엇이 있을까 2편. [내부링크]

사회초년생들에게 전하는 재테크 기본사항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나름 알차게 구성했다고 생각하지만, 부족한 점이 많을수도 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회초년생 재테크 기본사항 1편 읽어..

아이폰, 앱스토어 리딤코드 사용방법 [내부링크]

최근에 리딤코드를 받게되어 유용하게 쓰게된 경험이 있습니다. 그런데, 리딤코드를 어떻게 써야하는지 몰라 한참 헤매던 경험이 있어 글을 씁니다. 아마, 리딤코드를 처음 받아보신 분들은 어떻게 써야하는지 헷..

사회초년생 재테크 기본사항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취업관문을 뚫고 사회에 나와 피땀흘려 일한 후 통장으로 들어오는 돈. 바로 월급. 힘들게 번 만큼 허투로 쓰고싶지 않은 마음은 모두가 같은 것입니다. 항상 부모님이 주시던 용돈으로 생활하던 학생 때와는 달리..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자본주의 세계 속에서, 신용등급이란 자신의 경제적 상황을 반영하는 아주 중요한 지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신용등급을 통해서 대출의 여부와 한도까지 결정되니 중요한 지표인 것은 사실입니다. 현재 한국에..

원드라이브(one drive)동기화 해제 방법. 매우 간단. [내부링크]

윈도우10을 이용하시다 보면 원드라이브가 켜져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정말 편하게 만든 것은 사실인데, 자꾸만 메세지가 뜨면서 사용자를 괴롭힙니다. 아.. 이것이 여지간히 짜증나는게 아닙니..

니코틴패치 붙이는 방법과 가격,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담배를 끊기위해 나름 열심히 노력을 했지만, 의지만으로는 쉽지가 않아 보건소를 찾았습니다. 국가에서 운영하는 금연클리닉...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지만, 이번에는 굳게 결심하고 끊어보자는 생각으로 방문했습..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저뿐만 아니라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문서를 주고 받고 있습니다. 한글문서, 텍스트문서, 엑셀 문서 등의 여러가지 문서말이죠. 하지만, 이런 문서들을 주고 받다보면 문제가 생길 때가 꽤 많은 것..

신용등급 4등급은 낮은 것일까, 높은 것일까? [내부링크]

신용등급은 무엇일까? 신용등급은 신용도를 평가한 후 등급화 한 것입니다. 1등급에 가까울 수록 좋고, 10등급에 가까울 수록 좋지 않습니다. 신용등급은 대출금리나, 한도에 영향을 주기때문에 대출 금리가 높아..

윈도우10 부팅 USB만드는 방법. 매우 쉬움 주의. [내부링크]

예전에는 윈도우를 cd를 사용해서 설치하고는 했는데, 요즘에는 모두 usb로 설치합니다. 무엇보다도 훨씬 빠르기도 하고,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나 시디키가 필요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은..

포멧 후 해야할 일. 여러 드라이버 한번에 설치 방법.(3dp chip) [내부링크]

포멧을 하고 나서 포토샵이나 프리미어를 바로 쓸 수 있지만, 버벅거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건 왜 그럴까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쓸 수가 없는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어떻게..

사파리(safair)에 저장된 비밀번호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사파리라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다 보면 저장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자동으로 입력해주는데요, 가끔 이런 생각이 듭니다. 내 비밀번호가 뭐였지?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분명계실겁니다..

고통스러운 감기 빨리 낫는 방법. 그리고 음식. [내부링크]

가을이 되면 일교차가 커지면서 많은 분들이 감기에 시달리곤 합니다. 고통스러운 감기, 어떻게 하면 빨리 나을 수 있을지 알아볼게요. 감기에 걸렸다면? 감기는 대표적인 호흡기 질환입니다. 건강했던 분이라면..

아이폰 wallet 어플 초간단 사용방법. [내부링크]

현재 아이폰 어플 중에 여러가지 wallet 어플이 있지만, 아이폰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wallet만큼 빠르고 직관적인 어플은 없습니다. 다만, 아이폰 wallet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소 불편한 점은 있으나, 등록..

포맷 후 먼저 해야할일! 인터넷 드라이버 설치. (3dp net) [내부링크]

간혹 포맷 후 인터넷이 되지 않아 당혹스러운 경험이 있으실 것입니다. 물론 저도 그런 일이 비일비재해서 이제는 실수 하지 않고 인터넷 드라이버를 설치해줍니다. 그럼 오늘 3dp net로 인터넷 드라이버 설치하는..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feat ; KMSauto net) [내부링크]

조립식 컴퓨터를 구매하셨을 때 설치되어 있는 윈도우10은 정품이 아닐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어느 순간 정품인증을 하라는 메세지가 계속 뜸으로써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있어 매우 불편하지 아니 할 수 없습니다..

닥터스 VS 뷰티풀마인드 대결구도! [내부링크]

닥터스 VS 뷰티풀마인드 대결구도! 개인적으로 SBS 와 KBS의 대결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드라마 모두 의학드라마이며, 같은 요일(월화드라마), 같은 시간, 의학드라마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두 드라마 사이에..

사용하기 편한 크롬[Chrome] 최신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for 컴맹 [내부링크]

사용하기 편한 크롬[Chrome] 최신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for 컴맹 인터넷 브라우저는 정말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그 많은 브라우저 중에 참 사용하기 편한 브라우저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구글 크롬'이라는..

파일 이름,제목 일괄 변경하는 방법 [Renamer]다운로드 [내부링크]

파일 이름,제목 일괄 변경하는 방법 [Renamer]다운로드 캡쳐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사진작업, 이미지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 mp3 파일이나 동영상 파일을 정리하시는 분들은 파일 이름을 일괄적으로..

다이어트 식품, 당근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효능과 부작용,칼로리]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품, 당근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효능과 부작용,칼로리] 요즘에는 누구나 할 것없이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하고있습니다. 물론 저도 하고있구요! 다이어트에서 중요한 부분은 운동과 식이요법입..

구글에서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찾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에서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찾는 방법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작성하고 계시지만, 간과하고 있는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이미지 저작권!!!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를 사용하거나..

[등록방법] 블로그 통계 네이버 애널리스틱으로 관리하자! [내부링크]

[등록방법] 블로그 통계 네이버 애널리스틱으로 관리하자!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죠? 그런데, 사람들이 어떤 방식으로 들어오고 자주 방문하는 시간, 체류시간 등을 자세하고 알고 싶은데, 어떻게 해..

아이폰 스크롤 하단으로 한번에 내리기 [내부링크]

아이폰 스크롤 하단으로 한번에 내리기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유저분들은 스크롤 상단으로 한번에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는 잘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하단으로 한번에 내리는 방법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네이버 카페 어플 Tip, 원하는 글 모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카페 어플 Tip, 원하는 글 모아보는 방법 네이버 카페에서 도움이 되는 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요즘에는 SNS가 발달하여 '좋아요'라는 부분이 많이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네이버 카페에도 '좋아요'라는..

아이폰 Safari 오류, 너무 많은 재이동이 있었기 때문에... [내부링크]

아이폰 Safari 오류, 너무 많은 재이동이 있었기 때문에... 아이폰의 수많은 오류들 중에 사파리에서 이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너무 많은 재이동이 있었기 때문에 Safari가 해당 페이지를 열 수 없습니다.'..

아이폰 도난 방지, 아이폰 분실 찾기 [Lookout] 아이폰 필수 어플 [내부링크]

아이폰 도난 방지, 아이폰 분실 찾기 [Lookout] 아이폰 필수 어플 국내 휴대폰들과는 달리 아이폰같은 경우 잃어버리면 정말 답이 없습니다. 국내 휴대폰들은 출시 이후, 시간이 지나면 가격이 금방 떨어지는 반면..

다이어트 식단 짜는 방법, 몸에 맞는 식단짜기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단 짜는 방법, 몸에 맞는 식단짜기 정말 생각보다 너무 너무 어려운 다이어트! 주변 곳곳에는 유혹이 넘쳐나고, 나만 그런 것인지 항상 배가 고프고.. 정말이지 너무 어렵습니다!!!!! 하지만 '뜻이 있..

권미진의 해독주스 레시피[디톡스]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권미진의 해독주스 레시피[디톡스] 혹시 개그콘서트, 헬스걸에 나온 권미진씨를 기억하나요? (보시는 사진 좌측이, 권미진씨의 옛 모습입니다.) 권미진씨를 처음 보았을 때에는 정말, '살쪘다'라는 생각밖에 들지..

엔드볼에 대한 나의 생각... [내부링크]

엔드볼에 대한 나의 생각 요즘 사람들에게 '몸무게와 살'이라는 부분은 매우 민감한 부분이다. 특히 여성들은 남성들에 비해 조금 더 민감한 편이라 생각한다. 예전에는 전신 지방흡입이라는 수술이 있었고, 그 후..

아이폰 보증기간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보증기간 확인하는 방법 아이폰은 구입 후에 1년 동안 하드웨어 보장과 90일 무료 전화를 지원합니다. 1년 동안 하드웨어에서 결함이 발생하면 휴대폰을 새것? 리퍼폰으로 교환해줍니다. 하드웨서 결함으로..

고클린, 컴퓨터를 빠르게!! 고클린의 모든것! [내부링크]

고클린, 컴퓨터를 빠르게!! 집 컴퓨터가 점점 느려지고 심지어는 켜지는 것 마저 느려졌을 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컴퓨터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고클린을 이용하면 컴퓨터 최적화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

애드센스 광고를 중앙에 정렬하는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광고를 중앙에 정렬하는 방법 처음에 애드센스 광고를 넣으면 왼쪽으로 치우쳐져 있어 보기에 안좋다고 생각을 많이했습니다. 그래서 알려드립니다. 중앙에 광고 정렬하기!!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cen..

아이튠즈로 아이폰 복원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튠즈로 아이폰,아이패드 복원하는 방법 저번에 아이튠즈를 이용해서 아이폰을 완벽하게 백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아이튠즈를 이용하여 아이폰을 복원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

아이튠즈로 아이폰 완전! 완벽! 백업하기!!! [내부링크]

아이튠즈로 아이폰 완전! 완벽! 백업하기!!! 아이폰의 백업 시스템은 무척 대단합니다. 모든 것?을 백업할 수 있고, 다시 복원이 가능합니다. 그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1.  기존의 휴대폰 완벽 백업하..

애드센스 광고 본문 중간에 넣기, 삽입하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광고 본문 중간에 넣기, 삽입하기 최근에 애드센스 광고를 상단과 하단에 넣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오늘은 광고를 본문 중간에 넣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상단과 하단..

아이폰 공장초기화, iPhone 복원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공장초기화, iPhone 복원 하는 방법 아이폰도 용량이 가득차고 오래쓰다 보면 느려집니다. 왜냐! 기계니까요! 느려질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1.휴대폰을 바꾼다. 2.휴대폰의 용량을 줄인다. (사진, 어플..

본문의 상단, 하단에 광고넣기 [내부링크]

아직 제가 초보이기 때문에 많은 것을 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래도 자세하게 설명 드리려고 노력중입니다! 초보이니, 초보자의 입장에서 말이죠! 오늘은 광고를 넣는데, 본문의 상단과 하단에 광고를 넣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만들기, 광고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만들기 최근에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블로그에 들어갈 광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내 광고'라는 부분을 클릭하세..

이제 시작이네요... [내부링크]

그동안 블로그라는 부분에 대해서 꾸준하게 하지못했는데.. 이제부터는 조금이라도 열심히 해볼려고합니다. 많은 사람과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고 그렇게 삶의 질을 조금씩 높여나가면 좋을듯합니다. 많은 분들의..

구글 애드센스 가입방법 (무척 쉬워요!) 필요한 준비물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가입방법 블로그로 수익 창출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블로그 하루 방문자 1만명 정도 되지않는 이상 큰 수익을 바랄수는 없습니다만, '수익'이라는 방면에 있어서 재미가 있지요. 그래서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