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1005a의 등록된 링크

 sun1005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JYP 친일논란 니지 프로젝트 삐끗 [내부링크]

JYP의 새로운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인 '니지 프로젝트'가 친일 논란에 휩싸여 화제인데요. '니지 프로젝트'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박진영과 소니뮤직 무라마츠 슌스케 대표가 손을 잡고 일본 현지 걸그룹을 만드..

박유천 프로필삭제 및 은퇴 [내부링크]

마약 반응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온 그룹 제이와이제이(JYJ)의 멤버 박유천(32)이 결국은 연예계를 은퇴하네요.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4월 24일 공식입장을 내어 “박유천과 계약을 해지했고,..

강다니엘 심문기일 상대는 소속사 LM엔터 [내부링크]

가수 강다니엘의 '개점 휴업' 상태는 과연 언제까지 계속될까요. 강다니엘과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LM) 간의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심문기일이 4월 24일 열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4월 23일 법조계에 따르..

윤지오 거짓증언논란 김수민 작가의 고소 [내부링크]

故 장자연 사건 목격자로 알려진 배우 윤지오 거짓증언 논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김수민 작가가 박훈 변호사와 손잡고 윤지오를 고소할 의사를 밝혔어요. 박훈 변호사는 4월 23일 자신의 페이스..

음주운전 기준 강화 0.03 [내부링크]

오는 6월부터는 '딱 한 잔'만 마셔도 음주운전에 적발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졌다고 하는데요. 경찰청은 오는 6월 25일부터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따라 혈중 알코올 농도 0.03~0.05%도 형사 처벌 대상이 된다고 23..

치타 혼수치료 모두의 주방 [내부링크]

가수 치타가 과거 교통사고를 당해 혼수상태에 빠졌었다고 밝혔는데요. 지난 4월 21일 방송된 올리브 예능 <모두의 주방>에서는 치타, 배우 오윤아, 방송인 남창희가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이날 방송에서 이청아..

최진실 딸 근황 [내부링크]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 씨가 근황을 공개했어요. 최준희는 4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이라는 인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에는 분홍색 니트를 입고 머리를 질끈..

박성광 봉사 매니저와 함께 유기견 돌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이 봉사에 나선다고하는데요~ 박성광 씨는 김지민, 병아리 매니저, 김지민 매니저의 도움을 받아 주방을 진..

휘성 녹취록 공개 오열하며 호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가수 휘성이 방송인 에이미가 제기한 성폭행 모의 주장과 관련해서 녹취록을 공개하며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어요 휘성의 소속사이죠, 리얼슬로우컴퍼..

임요환 상금공개 포커대회 전향 근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임요환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포커 플레이어로서의 근황을 전한다고하는데요. 임요환은 토크의 90%를 아내 얘기로..

박유천 음성 판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바로 소식을 전해드리죠. 그룹 동방신기의 전 멤버이자 현 그룹 JYJ의 멤버인 박유천 씨가 간이로 진행한 1차 마약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어요. 16일..

에이미 폭로 남자연예인은 과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에이미 씨의 폭로에 관한 내용이 이슈인데 이에 관해 다루어볼까 하는데요 재밌게 봐주시고 하트버튼 과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눌러주시면 고맙겠습..

장희진 열애 결혼 전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 입니다^^ 오늘은 연예인 장희진 씨의 열애설을 가지고 여러분들과 이야기를 나누어볼까하는데요 재밌게 봐주시고 하트버튼과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한 번씩..

황하나 거짓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을 다루어드리는 Jetying 에요~~~ 오늘은 황하나 씨의 최근 소식을 가지고 다루어볼까 하는데요~ 재밌게 봐주시고 하트와 페이스북 공유버튼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황하나의 거짓말..

윤지오 교통사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윤지오씨의 교통사고에 관련해서 여러분들과 소통하려합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밑에 하트와 페이스북 공유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윤지오..

윤두준 학위취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하이라이트의 멤버인 윤두준의 학위 취소가 현재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이기광, 서은광, 육성재 등 7명의..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4강 청신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손흥민의 골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이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을 승리로..

미추리 8-1000 시즌1 2화 리뷰(스포있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etying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예능 미추리 8-1000 시즌 1 1화를 리뷰해드린 적이 있었죠 미추리 8-1000 시즌1 1화 리뷰 채널을 돌려보다가 우연히 한 예능을 보게되었는데 그 프로그램이 재미있..

에디킴 출연취소 그린플러그드 공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이슈들을 다루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가수 에디킴 씨의 사진유포 혐의로 인한 출연 예정중이었던 그린플러그드 공연이 취소가 된 소식을 가지고 다루어볼게요 재밌게 봐주시고 마지..

에디킴 사진유포 정준영 단톡방 최종명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에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정준영 단톡방' 멤버에 대해서 얘기해볼까하는데요. 재밌게 봐주시고 마지막에 '하트'와 '페이스북 공유'버튼 눌러주시는게..

로이킴 피의자 전환 아버지 김홍택씨도 프로필서 삭제시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이슈를 다루어드리는 Jetying입니다. 로이킴 경찰조사 정준영 단톡방 멤버였다 안녕하세요 이런 저런 연예가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단골 이슈사건인 '정준영 단톡방'사건에..

강인 공식입장 발표 레이블SJ가 응답하긴 했지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제가 방금전에 슈퍼주니어 팬들의 공식입장 표명 촉구에 대해 적었죠. 강인 입장 촉구 요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들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

강인 입장 촉구 요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들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정준영 단톡방 추가 멤버 의혹이 있는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에 대한 소식이 있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정준영 단톡방 새멤버 논란..'히트메이..

로이킴 경찰조사 정준영 단톡방 멤버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 저런 연예가 소식을 전해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단골 이슈사건인 '정준영 단톡방'사건에 새로운 멤버가 나왔다고 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정준영 씨와 친한 가수였어서 짐작한 분..

고준희 심경, 승리와의 루머 사실아닌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런저런 소식을 여러분들과 공유해드리고있는 Jetying 입니다. 오늘은 버닝썬사건의 연장선인 승리 고준희 루머와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합니다. 최근 승리 고준희 접대 루머에 관련해서 배우..

정해인 응급실행 지금은 회복후 드라마 봄밤 촬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예가 소식을 다루어 드리는 Jetying입니다. 방금 웹서핑을 하던 중 놀란 소식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전해드리고자합니다. 바로 배우 정해인이 팬미팅 당일 응급실 투혼을 펼친 사실이 알려진 가..

구하라 안검하수 성형 의혹에 SNS 댓글로 대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예가 소식을 다루어 드리는 Jetying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전 남자 친구와의 데이트 폭력으로 논란이 있었던 구하라가 성형의혹에 적극 대응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떻게 된 일 인지 설명해..

정준영 단톡방 새멤버 논란..'히트메이커'에 불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직 끝맺지 못하고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는 '정준영 단톡방' 논란에 대해 얘기하려 합니다. 정준영 단톡방 새 멤버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가수 정준영이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최종훈 수갑을 명품팔찌에 비유하여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 듯한 연예인의 논란에 대해서 얘기해볼까합니다. “크롬하츠 꽤 아팠다…안차본 사람은 말도 마” 3월 25일 방송된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뜨거운 사람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첫방 리뷰 인물관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제 챙겨본 새 드라마를 소개하려합니다. 3월 23일 오후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이 첫방송 됐는데요. 어제보고 나서 전체적인..

야구 개막전 두산과 한화의 경기 등 볼거리 풍성 [내부링크]

어김없이 찾아온 프로야구 시즌..한화의 개막전 패배 징크스는 깨질것인가???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기대가 너무되는 프로야구 소식인데요. 작년에 그 누구도 예상치못했던 정규시즌 3위를 기록해 준플레이오프 티..

진경 이혼고백 유재석과의 인연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즐겨보는 프로그램인 '해피투게더4'를 보다가 조금 놀랐던 사실을 들어서 여러분들께 공유하려 합니다. '해피투게더4' 진경이 이혼 경험을 솔직하게 고백했는데요. 어떻게 된 일일까요? 3월 21일..

정준영 눈물 글썽이며 사죄..포승줄 묶인 채 유치장으로 [내부링크]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 촬영·공유 및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이 구속영장 심사를 마치고 포승줄에 묶인 채 경찰 유치장으로 옮겨졌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3월 21일 오전 10시 30분 임민성 부장판사 심..

미추리 8-1000 시즌1 1화 리뷰 [내부링크]

채널을 돌려보다가 우연히 한 예능을 보게되었는데 그 프로그램이 재미있어서 시즌1부터 정주행을 하려고하는데 오늘 그 프로그램을 소개하려합니다. 지상파SBS의 추리예능!! 무도빠, 그리고 추리예능빠로서, 유재..

탑 공황장애로 의혹 증폭 [내부링크]

탑 공황장애가 비상한 관심선상에 올랐습니다. 왜냐하면 탑이 공황장애를 이유로 특혜를 받고 있다는 논란이 보도가 됐기 때문인데요. 아이돌그룹 빅뱅 멤버 탑(32·본명 최승현)은 현재 서울 용산구청 산하기관..

허안나 안영미 폭로...결혼식에서 무슨춤 [내부링크]

안영미가 허안나의 결혼식장에서 가슴춤을 췄다고 털어놨다. 3월 1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안영미 허안나 신기루 이용진 한윤서 등이 출연했다. 신기루가 비스에서 잘 되면 개명까지 고민하고 있..

여고교사 미투 충격 [내부링크]

여고교사 미투가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왜냐하면 부산의 한 여고교사로부터 당한 미투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있기 때문이다. 3월 19일 SNS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는 부산 S여고교사 및 교직원들로부터 당한 미투..

이수영 사기 털어놓다 [내부링크]

가수 이수영이 결혼 전 사기를 당한 사실을 털어놨다.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가수 이수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영은 "9집 후 10집을 못..

박진영 집 공개, 그의 꿈의 가치는... [내부링크]

'집사부 일체' 박진영이 자신이 생각하는 '꿈의 가치'에 대해 밝혔다. 3월 17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는 박진영 사부와 24시간이 모자란 빈틈없는 하루를 보낸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평생을 춤추며..

이희진 부모 피살… 경찰, 용의자 1명 검거 [내부링크]

불법 주식거래 및 투자유치 혐의로 구속기소 된 ‘청담동 주식 부자’ 이희진(33)씨의 부모가 피살됐다. 경찰은 용의자 1명을 검거하고 달아난 다른 용의자들을 쫓고 있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경기 안양동안경찰..

차인표 반성문 쓴 사연은? [내부링크]

안정환,권오중,차인표의 아내와의 사랑이야기가 공개됐다. 17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된 MBC '궁민남편'에서는 안정환,권오중,차인표의 러브 스토리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막내 조태관은 지난번 멤버들이 아..

장범준 혼전임신 언급...슈돌 인터뷰 중 "귤 자꾸 먹고 싶어 갔는데 맞더라" [내부링크]

장범준♥송승아 부부가 설레는 첫만남에서부터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까지 모두 공개했어요. 3월 10일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가수 장범준의 육아일상이 처음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방송..

최수종의 숙제…생존·누명 벗기·늦둥이(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리뷰) [내부링크]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하나뿐인 내편'에서 최수종에게 풀어야 할 숙제가 많이 남았다. 일단 의식을 되찾고 생존을 해야하며, 사위 이장우의 도움을 받아 하루빨리 살인자 누명을 벗어야 한다. 게다가 아내..

미세먼지 대책 차량2부제 도입될까…서울시 '스탠바이' [내부링크]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 대책의 하나로 강제 차량2부제가 시행될 지 주목된다. 서울시는 조례를 통해 차량2부제 시행 관련 법적 근거를 이미 마련했지만, 광역적 대응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섣불리 시작하지 못하..

이사강 혼전임신설, 어쩌다가... [내부링크]

이사강이 혼전임신설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선다. 8일 오후 방송되는 MBN '모던 패밀리' 3회에서는 이사랑, 론 부부의 웨딩드레스 피팅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서 이사강은 혼전임신설에 대해 직접 언급한..

윤지오 장자연 사진 공개…"언니를 지켜나가볼게" [내부링크]

고 장자연과 윤지오 씨의 과거 사진 /윤지오 인스타그램 ] 영화배우이자 탤런트인 윤지오 씨가 고(故) 장자연 씨의 10주기를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거 장자연 씨와 함께 찍은 과거 사진을 지난 7일 공개했..

장범준 작업실 공개...슈퍼맨이돌아왔다서 사랑꾼 입증 [내부링크]

육아 초보 장범준이 조하 남매와 작업실 나들이에 나섰다. 나은이는 첫 쿠킹 대회에서 아빠를 위한 케이크를 만들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범준이 조하 남매 돌보기에 첫 도전하..

1박 2일 제작중단... 누리꾼들은 "폐지해라"vs"타 멤버가 무슨죄" 엇갈려 [내부링크]

KBS가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의 제작과 방송을 무기한 중단하기로 했다.‘몰카 유포’ 등으로 성범죄 피의자가 된 가수 정준영이 과거 같은 논란을 겪었을 때 복귀시킨 데 대한 책임을 지겠다는..

김정현 복귀 예고, 드라마 하차 6개월만에 근황 공개 [내부링크]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김정현이 직접 근황을 전했다. 김정현은 16일 자신의 팬카페에 "건강해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걱정하는 팬들을 안심시키는 글을 썼다. 김정현은 "아직 해결해야 할 게 많..

전현무 결별심경, 간접언급 "예민하다" [내부링크]

‘해투4’에서 유재석이 전현무의 결별 심경을 간접적으로 전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남궁민, 김병철, 최원영, 권나라, 이다인과 스페셜 mc 라이관린이 출..

김승현 가출, 속 끓이는 어머니…(KBS 2TV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내부링크]

‘살림남2’ 김승현이 딸 수빈과 가출했다. 지난 13일 저녁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시청률이 8.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21주 연속 동시간대 1위와 3주 연속 수요일 예능 시청률 1..

박봄 투병...ADD는 무슨 병? [내부링크]

가수 박봄 투병 사실을 고백하면서 ADD(주의력 결핍증·Attention Deficit Disorder)를 투병 중이라고 고백했다. 13일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봄의 과거 마약류 밀수 혐의에 대한 의..

승리 은퇴 선언... [내부링크]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에 휩싸인 빅뱅 승리(본명 이승현·29)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승리는 은퇴 배경에 대해 YG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27일 피내사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

방배초 인질범 징역…대법, 방배초 인질범 징역 4년 확정 [내부링크]

서울 서초구 방배초등학교에 무단 침입해 인질극을 벌인 범인이 징역 4년의 실형을 확정 받았는데요, 어떤 일인지 확인해보죠 대법원 3부(주심 이동원 대법관)는 인질강요 미수 등 혐의로 기소된 양 모(26) 씨의..

맨유 파리생재르망 챔스 16강 - ‘추가시간 VAR PK’ 맨유, 기적의 뒤집기…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 [내부링크]

맨유 파리생제르망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파리 셍제르망을 제치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행 티켓을 잡았다. 맨유 파리생제르망 경기는 7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파르크..

전현무 한혜진 결별 ㅜㅜ(나혼자산다 미래는??)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애청자로서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수없다.. 바로 1년1개월의 연애를 끝맺은 전현무와 한혜진이 결별과함께 프로그램 휴식선언을 한것이다. 3월 6일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공식 입장을 내고 "..

왕진진 3000만원사기??장자연과의 관계...낸시랭과 이혼까지!! [내부링크]

낸시랭과 이혼 소송 중에 있는 왕진진 3000만원사기 혐의로 또 피소되면서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데요. 도대체 무슨 내용일까요? 3월 5일 한 언론이 법조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왕진진이 사기 및 횡령 등의 혐의..

뮌헨 리버풀 챔스 16강 대결서 리버풀이 마네의 멀티골로 8강진출!! [내부링크]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의 리버풀이 사디오 마네의 멀티골에 힘입어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을 제압하고 챔피언스리그 8강에 올랐다. 리버풀은 14일(한국시각) 독일 뮌헨에 위치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턍턍턍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