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a1의 등록된 링크

 suna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건입니다.

주말에 하루종일 보기 좋은 시리즈 액션영화 추천 best5 [내부링크]

저는 영화를 많이보는 편인데요:) 장르는 가리지 않고 보지만(공포빼고) 사실 뚜까뿌시고 화려한 액션이 좋아서 액션영화를 제일 많이봅니다:) 하루종일 보기 좋은 시리즈물로 주말을 순삭해요:) 처음으로 소개해..

[버거킹] 19일까지 40% 할인 와퍼 3500원 [내부링크]

와퍼 및 불고기와퍼 단품을 40% 할인된 3,500원에 판매하는 특별한 혜택:) 복날맞이 바삭킹 4조각 2900원 행사도 있어요:) 요즘대세 칠리크랩과 붉은대게와퍼 세트업쿠폰도!!  + 더콰트로치즈 세트업쿠폰 +..

[afk아레나] 신규 모델 유재석 기념 최신쿠폰 [내부링크]

[afk아레나] 신규 모델 유재석 기념 최신쿠폰 #afk아레나 는 쏠쏠한 쿠폰으로 즐기기 좋은데요:)이번에 새로 나온[신규 모델 유재석 기념 쿠폰]등... blog.naver.com

AFK 아레나 쿠폰 [신규 홍보 모델 기념] [내부링크]

중국 서비스 신규 홍보 모델 기념 쿠폰 1 쿠폰 코드 : liuyan233 유효 기간 : 2020.6.20일(토) 11:00 ~ 2020.8.21일(금) 00:59:59까지 보상 : 5만 골드, 노멀 뽑기권 3개 2 쿠폰 코드 : liuyan118 유효 기..

캘리그라피용 아인슈타인 명언 [내부링크]

지식인은 문제를 해결하고 천재는 이를 예방한다 Intellectuals solve problems, geniuses prevent them. 인생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균형을 잡으려면 움직여야 한다 Life is like riding a bicycle. To ke..

si village 재고 면세품 3일부터 온라인 첫 판매!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타격을 입은 면세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허용된 면세품 재고 판매가 3일 온라인 시작!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오는 3일 오전 10시..

6월 1,2,3일은 파바데이! 2주년 기념 행사! [내부링크]

파바데이는 매월 1일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천 원 이상일 경우 3천원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인데요:) 이번 2주년을 기념해 평소보다 적용 기간을 늘린 3일까지 진행되며 3천 원..

아이패드 드로잉 어플 프로크리에이트 (procreate) 추천 사용기 [내부링크]

얼마전 아이패드를 사고 데리고 놀다가 구매한 프로크리에이트 procreate 늘여놓는거 않좋아해서 간단하게 사용중인데:) 아무래도 그림그릴 용도의 어플이 필요할꺼 같아서 고민하다 구입했습니다:) 프로크리에..

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와퍼"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붉은대게와퍼 출시가 되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크랩케이크로 붉은 대게의 풍미 가득느낄 수 있다고합니다:) *이 메뉴는 밀, 대두, 우유, 토마토, 닭고기, 쇠고기, 조개류, 난류, 게를 원재료로 포함..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에스프레소로 한번에:) [내부링크]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저는 어제 빠르게 프리퀀시 모아서 서머레디백을 얻어왔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잘아는 에스프레소 신공했어요:) 에스프레소를 28잔 받아서 얼려서 먹고있습니다! *얼음물..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5월 21일 [내부링크]

스타벅스와 함께 여름이 즐거워지는 시간 마이서머타임 벌써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가 다가왔어요:) 인스타와 페북에 한개씩 공개되는데 솔직히 의자들은 그냥저냥 했는데 서머 레디 백 그린과 핑크!!! 여행..

휴대폰 성능테스트 Fishbowl 금붕어테스트 [내부링크]

요즘 인기라는 성능테스트... 금붕어 테스트 물고기의 숫자가 많을수록 해당기기의 처리 속도가 좋은 거라고 하던데... 다른사람들은 1000마리도 나왔다는데.. s10 5g인데... 성능뭐져??... 점점 떨어지는 기분탓...

아이패드 에어3 64GB 애플펜슬 1세대 구매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삼성 태블릿 s6 라이트를 구매할까하고 알아보다가 사전예약 했다 취소하고 아이패드 에어3 애플펜슬 1세대를 구매했습니다:) . . 사실 저같은 경우는 전부다 삼성으로 제품을 가지고 있어서 호환목적으..

[할리스] 캠핑굿즈 하이브로우와 협업! 라이프스타일 잇템! [내부링크]

어디서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라이프스타일 잇템들을 5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굿즈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하이브로우..

기분이 우울할때 보는 영상 1일1깡 [내부링크]

솔직히 무대봤을땐 별생각 없이 봤는데 댓글보러 자꾸가요ㅠㅠㅠ 비 혼자서 안무, 가사 다하지말라고ㅠㅠ 같은 생각인듯... 가사... Yeah 다시 돌아왔지 내 이름 레인(RAIN) 스웩을 뽐내 WHOO! They call it! 왕..

버거킹 5월 행사 프로모션! 와퍼주니어 3종 2900원! [내부링크]

프리미엄와퍼주니어 3종 2900원 통모짜와퍼주니어, 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 베이컨치즈와퍼주니어 20년 5월 11일(월) ~ 5월 17일(일), 7일간 일반매장 AM9시부터 영업종료 시까지, 24시간매장 AM9시부터 AM4시까..

afk아레나 쿠폰코드 이벤트 [5월 10일] [내부링크]

CM솔리스의 깜짝 선물 쿠폰 코드 : ufxsqraif5 쿠폰 유효 기간 : 2020년 5월 10일 (일) 12:00:00 5월 13일 (수) 08:59:59까지 =보상 : 다이아 1,000개 방치형 RPG afk아레나 쿠폰 정리 & 등록법 요즘..

빕스 5월 할인 369데이쿠폰 사용안내! [내부링크]

빕스 5월 할인 안내해드려요:) 다양한 할인 이벤트 중인데 특히 현대카드 m포인트가 5월 내내 50% 할인이라니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 프리미어 더블할인도 진행중인데요 스테이크 특가로 좋은기회 같아요! 오늘..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2018) [내부링크]

라이프 온 마스 (Life On Mars, 2018) 연쇄살인범을 쫓다 1988년에 눈을 뜬 한태주 꿈인지, 현실인지 모를 혼란 속에서 시작된 ‘쌍팔년도’ 형사들과의 공조 수사에서 자신이 쫓던 범인의 흔적을 발견하고 추적..

가브리엘 코코샤넬 명언 [내부링크]

가브리엘 "코코" 샤넬 Gabrielle "Coco" Chanel 당신이 열정의 대상이라면 창문을 박차고 뛰어내려라. 열정을 느낀다면 그것에서 도망쳐라. 열정은 지나고 지루함은 남는다. Jump out the window if you are th..

[교촌치킨] 신규 수제 치킨버거 교촌리얼치킨버거:) [내부링크]

전국 86개 매장 확대라는데 테이크 아웃하기엔 너무 먼 지점... 오트밀로 반죽해 튀겨낸 닭 가슴살에 각종 채소와 스모크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수제 치킨 버거라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교촌리얼치킨버거 가격..

[달콤커피] 프리미엄 치즈 케이크 2종 출시 [내부링크]

프랜차이즈 커피 달콤커피가 따스한 5월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치즈 케이크 2종을 출시했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치즈 케이크 2종은 정통 수제 치즈 케이크!!! 달콤 클래식 치즈 케이크는 순도 높은 생..

[넷플릭스] 논란의 사냥의 시간 [내부링크]

영화 '사냥의 시간'이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됐었는데 자막 오류로 논란의 도마에 또 오르게 되었습니다.  '사냥의 시간' 독일어 자막에서 '동해'가 '일본해(Japanischen Meer)..

이마트 닌텐도 스위치 추첨 판매 응모! [내부링크]

이마트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이마트앱이 안들어가지져도 결과볼려고 클릭클릭... 응모 결과가 나왔는데... 시무룩.... 새로 뜬 응모 두개로 마음을 달래며 다시 응모했어요:) 응모기간은 23일부터 26일..

맥도날드 신메뉴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 [내부링크]

햄버거.... 자주먹는 편이라 자꾸 보게되는데 이번에 신제품 소식이네요:) 이번에 출시된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는 매콤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크림치즈와 꿀을 가미했다고 합니다! 크림치즈를 올려 더..

지구의 날 50주년 환경부 '제12회 기후변화주간' [내부링크]

지구의 날 50주년을 계기로 환경부는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제12회 기후변화주간'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올해 주제는 SOS, 기후행동! 나의 지구를 구해줘 지구가 보내는 구조신호에 응답해 기후변화를 유발하는..

Google Arts & Culture [내부링크]

구글이 로봇카메라를 이용해 회화 작품을 온라인 사이트에 전시한 Google Arts & Culture Google Arts & Culture Google 아트 앤 컬처는 Google Cultural Institute와 제휴한 주요 박물관과 자료실 2,000여 곳..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공연 1차 티켓오픈 안내! [내부링크]

뮤지컬 모차르트가 벌써 10주년이라니 놀라워요:) THE MOZART! 신이 내린 천재, 모차르트! 천재로서의 운명과 자유로운 인간이고픈 열망의 끝없는 대립! 신동이라 불리는 볼프강 모차르트와 그의 누이 난넬 모차..

닥스2 기대하며 영화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 리뷰 [내부링크]

닥터스트레인지가 속편이 나온다는 소식에 오랜만에 다시 시청했어요:) 처음 나왔을 때도 마블에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나와 화제가 되었는데요:) 처음부터 건물이 360도 회전하고 화려한 cg로 눈이 즐거운 영화..

맥심 한정판 레트로 에디션 복고 마케팅! [내부링크]

광고부터 필충만... 1980년대 감성을 담은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 배우 공효진이 1980년대 유행했던 옷을 입고 복고 감성을 담은 화보인데 논란이 있던데 아무생각없이 봐서 그런지 잘어울린다 생각했는데..

"현실은 방구석" 어디갈래 챌린지 해보기:) [내부링크]

오늘 투표하셨나요? 투표율이 높은게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이라는 말도 있던데 그럴지도...모른다 생각들어요:) 이런 와중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는 요즘 재치 있는 합성사진으로  세계를 여행하는 놀..

2020 스타벅스 여름md 구매후기 [내부링크]

어제 소개했던 여름MD 실사예요:) 저녁쯤에 방문했는데 아직 널널하네요;; 색감이 너무 알록달록 잘 나온 거 같아요:) 제가 구매한 SS DW 피치 선셋 투고 텀블러 473ml 32,000원 고민 고민하다가 투고컵은 하나..

스타벅스 새음료 2020 여름md 4월 14일 출시! [내부링크]

또다시 시작된 md늪.... 하지만 이번 md는... 살수 밖에 없는ㅠㅠ 너무 이쁜 거 아닌가요?!! 피치 선셋 글라스는 무조건 겟 해야 할 거 같아요:) 영롱한 레드가... 저를 부릅니다..ㅠㅠㅠ 투고 텀블러도...ㅠㅠ..

한국형 좀비블록버스터 영화 반도 예고편 및 개봉일 [내부링크]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최초로 공개된 ‘반도’ 1차 예고편 전대미문의 재난 후, 4년이 지나 황폐해진 ‘반도’의 모..

주말 영화추천 포기하지마! 마션 (The Martian) [내부링크]

갑자기 마션이 보고싶어져 과자 먹으면서 주말 순삭 했어요:) 마션 ( Martian )은 영어로 화성인을 의미하며 영화 '마션'은 화성을 탐사하던 중 고립된 한 남자를 구하기 위해 나사(NASA) 팀원들과 지구인..

OneRepublic - Better Days [내부링크]

OneRepublic - Better Days Oh, I know that they'll be better days Oh, that sunshine 'bout to come my way May we never ever shed another tear for today 'Cause oh, I know that they'll be better da..

[AFK아레나] 글로벌 1주년 및 쿠폰코드 [내부링크]

벌써 afk아레나 가 1주년이라니;;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 모바일 게임을 좋아해서 여러개 하는데 금방 질려하는 편이라 오래는 안하는데 이건 방치형게임이라 놔두고 한번씩만 보는..

배달의 민족 수수료 논란, 소상공인 '제로배달앱' 추진! [내부링크]

저도 배달의 민족 자주 사용했는데... 배달앱 사업자인 배달의 민족의 수수료 체계 변경으로 요즘 사용하지 않고 있어요:) 이용요금을 정액제에서 매출액 기준으로 변경한 배달의 민족! 배달의 민족 측은 결국 사..

[푸름웰니스] 착한가격 마스크 판매 이벤트! [내부링크]

저만 모르고 있었나봐요;;; 요즘 마스크 인터넷으로도 가격 조정되서 판매되고 있었네요:) 랜덤이긴해도 착한 가격으로 좋은거 같은데 마스크 대란이 조금 나아진건가... 싶었지만... . . 다들 너무 빠르던데;..

[버거킹] 4월행사 신메뉴 상어가족 새우버거! [내부링크]

버거킹이 핑크퐁과 손잡고 나온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상어 가족이 잡은 싱싱한 새우가 가득! 탱글한 새우가 입안가득! 아기 상어 새우버거 할라피뇨로 매콤하게! 엄마 상어 새우버거 불맛 가득 비..

[미드추천] 초능력 나오는 미드 BEST5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장르는 초능력이나 액션물을 주로 보는데요:) 이번엔 초능력자들이 나오는 드라마 몇 편 추천해드려요! *순서는 생각나는대로 정리한거예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 미드 1. Heroes [히어로즈] 평범..

[파리바게뜨] 4월 1일 파바데이 할인 프로모션 [내부링크]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천 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인데요:) 4월 파바 데이에는 200ml 우유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함께해요! 우유쿠폰은..

[스타벅스] 스톤브릭 콜라보 봄맞이 프로모션! [내부링크]

스타벅스에서 체리블라썸 음료 주문하면 스톤브릭 세트를! 체리블라썸 세트에는 스톤브릭 립밤 또는 립스틱 스타벅스 사이렌로고 투고컵 피겨 브릭플러그 립스틱과 립밤은 스톤브릭 인기상품인 501 밀크쉐이크(립..

[드라마] ocn 루갈 2화 줄거리 및 3화 예고 [내부링크]

드디어 첫 임무에 들어간 루갈팀! *스포주의* 인공눈에 적응한 강기범(최진혁)과 한태웅, 송미나, 이광철은 아르고스를 교란하기 위해 고용덕회장과 최예원의 결혼식장으로 잠입을 하는데 루갈의 목적은 정치 자..

첫방 신작드라마 루갈 1회 줄거리 및 2회예고 [내부링크]

최진혁과 박성웅 주연의 루갈! 새로 OCN (토, 일) 오후 10:50에 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로 더욱 기대하면서 봤어요:) 동명의 웹툰이 원작인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및 첫수익! [내부링크]

얼마전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에 승인이 났는데요:) 사실 티스토리를 하면서 몇번 시도를 해봤지만... 삼고초려했어요:) 쉽지 않는 승인이었습니다. 기준은 잘모르겠지만 열심히 매일 글쓰면서 되겠지 하는 날에..

맥도날드 신상버거! NEW 슈니언 버거 출시! [내부링크]

탱글 통새우살과 바삭 어니언의 완벽한 조화! NEW 슈니언 버거가 출시되었다네요:) 이제 새우버거 라인업은 기존 '슈비 버거' '슈슈 버거'에 '슈니언 버거'까지 총 3종이 되었는데요:) 사실 슈슈버거가 제일맛있..

맥심 무민 스페셜 한정판 패키지 한정판매! [내부링크]

맥심X무민 스페셜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세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으로 귀엽고 편안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유명 캐릭터 "무민(Moomin)" 맥심..

2020 스타벅스 벚꽃 md 종류 및 텀블러구매! [내부링크]

점심에 샌드위치 사러 갔는데:) 무슨?!! md가 나오는 줄도 모르고 살았네요;; 벚꽃 md... 매장에서 구경하느라 시간 다 보냈네요... 홈페이지에서 종류 보고 더 놀랬어요;; 뭐 이렇게 많이 나온 건가... 매장에..

23일 버거킹 새소식 7일간 와퍼 단품 3500원 판매! [내부링크]

버거킹이 29일까지 일주일간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35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두메뉴 모두 정가 5900원에서 40% 할인된 3500원에 판매하며, 기호에 따라 600원을..

새로나온 과자 후기 해태 빠닭 <닭껍질튀김 맛> [내부링크]

모두들 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옛날 과자 매니아로 중간중간 새로운 과자도 맛보는데 마트에 갔다가 새로운 과자가 있길래 집어왔어요. 새우 맛 ‘빠새’ 후속 제품으로 후라이드 치킨 맛을 구현한 &..

봄나물 종류와 섭취법 향긋한 봄맞이! [내부링크]

봄나물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비타민이나 미네랄, 칼슘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양성분이 풍부한 제철 봄나물은 입맛을 돋우고, 춘곤증을 이기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봄이면 어디에서나 쉽게 볼 수..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사이렌오더로 등록가능! [내부링크]

스타벅스코리아가 기존에 불가능했던 모바일 상품권을 사이렌 오더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지금까지 사이렌 오더에선 카카오톡이나 기프티콘과 같은 외부 채널에서 받은 모바일 상품권은..

19일 서울 '강풍 경보'로 격상…강풍주의보 전국으로 [내부링크]

19일 정오에 서울 '강풍 경보'로 격상했는데요:) 서울에 강풍 경보가 내려진 것은 1999년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이라고 합니다. 강풍경보는 육상 풍속이 초속 21m 이상이거나 순간 풍속이 초속 26m 이상으로..

네스프레소 D30 후기 커피머신으로 홈카페:) [내부링크]

하루에 커피 얼마나마시나요? 저는 카페인 중독자입니다... 기본 2잔은 마시는거 같은데요. 사실 줄이려고 노력해서 다른 티종류도 많이 사먹어봤지만... 어차피 커피를 한잔은 마시게 되더라구요. 사용한지 1년..

[본도시락] 메뉴 점심 도시락 배달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도시락이나 가정간편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도 원래는 회사에서 점심을 나가서 먹는 편인데 저번주는 거의 시켜먹었습니다.. 메뉴고르기도 어려..

미스터트롯 결승전 '영예의 진' 누구? [내부링크]

최후의 트롯맨 자리를 두고 결승에 진출한 TOP7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마지막 무대가 끝이 났습니다..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은 미스터트롯! 김준수 님의 출연 소식에 처음..

[집에서간단한요리] 최화정 겹겹삼겹김치찜 [내부링크]

집에서 간단한 요리로 하기좋은 최화정 겹겹삼겹김치찜이예요:) 밀푀유나베랑 비슷해서 밀푀유나베 해보신분들은 더욱 쉽게 만드실수있을꺼같아요! 장보러 나가기 귀찮아서 집에 있는 재료로만해서 다른 레시피..

[버거킹] 와퍼 3종 2개 7000원 프로모션! [내부링크]

버거킹은 오는 15일까지 단 7일간 인기 와퍼 3종을 대상으로 2개 구매 시 7000원에 즐길 수 있는 ‘킹스초이스(King's Choice) 프로모션’을 실시하는데요! 해당 3종의 버거는 통새우와퍼, 와퍼, 치즈..

가습기로 코로나 예방? 습도 조절하기! [내부링크]

최근에 바이러스의 전파와 습도가 큰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많은 의학 전문가들은 다습한 환경보다 건조한 환경에서 바이러스 전파가 더욱 빠르다고 지적하며, 코 속의 점막이 마르면 바이러스..

6일 오늘부터 약국에서 마스크 1인2매 제한:) [내부링크]

6일부터 전국 약국에서 공적 마스크를 사려면 1인당 2매로 구매가 제한된다고 합니다. 중복 구매를 방지하기 위한 5부제는 다음주부터 시행되는데요:) 마스크 가격은 약국과 우체국, 농협 하나로마트 모두 1500원..

술 많이 먹은 다음날,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엊그제 오랜만에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숙취로 머리가 너무 아파서 숙취해소에 좋은걸 찾아봤습니다:)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바나나 바나나속 칼륨과 마그네슘은 위산을 중화시켜 속쓰림을 덜 느..

[tvN]대탈출 시즌3 1화 후기 (스포ㅇ) 재방송편성표 [내부링크]

모두들 대탈출 보시나요? 예능을 많이보는 편인데 특히나 전 이런 탈출프로그램을 좋아합니다:) 시즌2가 끝난지 시간이 좀 된거 같은데 드디어 시즌3가 나왔네요:) 일요일이 기다려집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재출시 솔직후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후기입니다:) 2017년 처음생겼을때부터 나올 때마다 슈크림라떼 인기가 좋았다는데요. 잘 몰랐었는데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스벅은 아메리카노만 주구장창 시켜먹어서..

집중 유형 분석 테스트 '나만의 꽃 심기' 저도 해봤어요 [내부링크]

며칠 전부터 핫하게 올라오던 나만의 꽃 심기 테스트를 친구들 사이에서 유행하길래 한번 해봤습니다:) 심리테스트란 사람의 정신 능력이나 심리 상태를 알아보기 위하여 검사하거나 시험하는 말인데요. 그중에서..

디자이너의 디자인참고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의 말인데요. 머릿속에서 혼자 생각만으로 힘들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럴 때 참고하는 몇 가지 사이트들을 소개합니다! https://www.behance.net..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줄거리 추천해요:) [내부링크]

원래 기사로 눈팅만하다가 재밌어보여서 보다보니 이틀동안 1화부터 8화까지 정주행을 했습니다:)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

설레는 2020 스타벅스 봄MD 출시! [내부링크]

스타벅스 md 출시 소식입니다:)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2020 스타벅스 봄 MD 봄 컬러감으로 나 온제품들이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홈페이지에 나온 md 종류입니다:) 확실히 스벅은 가서보고 골라야 하는 거..

'하이에나' 첫 방송…10.3% 시청률 금토극 1위 [내부링크]

어제 첫방을 시작한 하이에나 소식입니다:) 변호사계의 변종 정금자(김혜수)와 엘리트 변호사 윤희재(주지훈)의 인연을 주제로 했다는데요. 첫방부터 10.3% 시청률도 그렇지만 정말 재미있게 시청중입니다. 동..

세계 최초 대기환경 관측 위성 "천리안 2B호" [내부링크]

국내 기술로 개발한 세계 최초의 정지궤도 해양·환경 위성 '천리안 2B호'가 19일 오전 7시 18분(현지시간 18일 오후 7시 18분)에 성공적으로 발사됐다고합니다. 정지궤도란 인공위성의 주기가 지구의 자전..

17일 KB국민카드 '펭수 카드' 출시! [내부링크]

17일 KB국민카드는 EBS 대표 캐릭터 '펭수'가 그려진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대중교통 10% CGV 35% 스타벅스 20% 놀이공원 50% GS25 5% 통신..

요즘 대세 킹크랩 집에서 먹기!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중국에 가려던 킹크랩이 국내로 들어오면서 가격이 크게 떨어졌다는 뉴스를 요즘 종종 보았는데요. 며칠 전 이마트에서 킹크랩 '반값' 행사를 열었는데 매장 문을 열자마자 없어졌다는 소식도 있었답..

간단한 요리 아보카도 간장 계란 밥 만드는 법 [내부링크]

주말인데 쉬우면서도 간단한 한끼하고 싶을때 추천해드리는 아보카도 간장 계란 밥 레시피 입니다. 10분이면 뚝딱하고 만들수있어요:) 준비물 밥, 아보카도 1/2 , 계란, 간장, 후추, 김가루 or 김자반 먼저그릇..

[영화] 인셉션 / 재개봉 / 롯데시네마 / 인생영화 [내부링크]

롯데시네마 영화 인셉션 단독 재개봉 ※ 중간에 내용 스포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오늘 검색하다가 본 소식에 깜짝 놀랐습니다. 롯데시네마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블록버스터 영화 '인셉션'의 개봉 10주년을..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위쳐 / 판타지미드 줄거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로 넷플릭스에서 광고를 하는 걸 보고 나오면 봐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얼마 전 주말 내내 하루 종일 볼만큼 몰입감 있게 시청했습니다:) 사실 게임과 소설이 있다는것조차 알..

여수 케이블카 가격 및 할인 실제 구매후기 [내부링크]

주말에 갑자기 떠나고 싶은 마음에 순천과 고민하다 여수로 힐링하러 다녀왔습니다. 전남 여수는 여러 번 가봤지만 케이블카는 처음으로 타는 거라 가격을 이리저리 알아보았는데요 운행시간 평일 10:00 - 21:00(..

인터파크 취소표 & 예매대기 (feat. 거미콘서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una입니다. 저는 문화생활&노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라 뮤지컬이나 콘서트 관람도 종종 하는데요. 좋은 좌석 얻기가 하늘의 별따기처럼 느껴질 때가 많이 있어요:) 인기 있는 공연은 예매 날 예매해..

[미드추천] 범죄수사 미드 베스트 5 [내부링크]

[미드/수사물] 범죄수사미드 BEST 5 안녕하세요. 미드를 좋아하는 집수니 SUNA입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의 베스트5 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미드보는 스타일은 한번에 몰아보는 스타일이라서 시리즈가..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롱런 [내부링크]

컴백을 하루 앞둔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 롱런중이라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이 2018년 8월 발매한 LOVE YOURSELF 結 ‘Answer’가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66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