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baragiusa의 등록된 링크

 sunbaragius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가성비 깡패 아마존 Fire HD10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법 [내부링크]

요즘 같은 시기에 집에서 거의 시간을 보내야 하는 요즈음, 침대에 누워서 편하게 유튜브를 휴대폰으로 보기에 눈이 아파서 태블릿을 살까 해서 알아보니 삼성이나 아이패드는 기본 300~700불이 드니, 가성비 최고..

유튜브 인트로 템플릿 제작 사이트 I 렌더포레스트 I Renderforest [내부링크]

1인 미디어 콘텐츠를 진행하려고 많은 공부와 이것저것 시도를 해보려고 했는데, 브랜딩이라는 것이 중요하더군요. 브랜딩이라는 것이 제 영상에 대한 시그네이쳐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영상에 들어가는..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일까? 6가지 제휴 프로그램 유형 소개 [내부링크]

세상에 공짜란 없다는 말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일하지 않고 불로소득에 관심을 가지다가 손해를 보는 일은 허다하다. 이 글에 앞서 제휴 마케팅이 당신을 바로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연복 마라 떡볶이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하는 곳이 아무래도 중국 소스 회사이다 보니, 전 같으면 먹어볼 기회도 잘 없었을 텐데, 각 종 소스를 한국음식에 접목해 본다고 저희 집에는 소스가 아주 풍년입니다. 하하 몇 달 전 이연복 셰프..

"코로나는 가짜!"..마스크 안쓰고 비웃던 美 남성의 후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는 ‘가짜’라고 코웃음 치던 남자가 자신과 부인이 감염되고 나서야 비로소 자책의 눈물을 흘렸다. 미국 NBC 뉴스 등 현지언론은 지난 19일(현지시간) 플로리다 주 주피터에 사는 브라..

블루 호스트(Bluehost) 가입 방법 [내부링크]

디지털 노매드에 대한 영상과 여러 블로그를 살펴보다 특이한 점을 발견했다. 예외 없이 거의 모든 유튜브 영상과 블로거들이 도메인 호스트에 대한 소개를 한다는 점이었다. 그 이유를 밝히기 전에 우선 디지털..

나는 왜 디지털 노마드가 되고 싶은가 [내부링크]

디지털 노매드는 원격으로 일하고 독립적인 삶 그리고 유목생활을 지향하는 기술을 활용하는 개인이라고 한다. 10대였던 시절 아버지의 사업이 쫄딱 망하고 도망치듯이 친척이 계시는 미국으로 도피성 이민을 왔었..

네이버 ,구글 키워드 검색량 조회 분석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바라기 오빠입니다. 처음 블로거를 시작하면서 특정 키워드가 얼마나 검색되는지 알아보다가 알게 된 사이트 입니다. 블로거를 저처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공유합니다. 분석된 결과로..

가수 비의 깡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바라기 오빠입니다. 요즘 가수 비의 깡이 인터넷 밈으로 등극하자, 유튜브 댓글창에 드립을 치며 매일 깡을 듣는 팬덤이 형성되었다고 하죠. 갑자기 생각나는게.. 어린 시절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

해외 거주자 긴급재난지원금 받는 방법(ft.여친)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지난 3월부터 일주일에 장을 보거나 특별한 일이 있지 않은 한, 밖에 나가지 않은 생활이 지속되고 있다. 처음 한 달은 이렇다가 회사에서 잘리는 것은 아닌지, 친구들과는 멀어지는 것이 아닌지,..

농심 본사에서 전하는 "국민레시피 짜파구리" 조리법 [내부링크]

요즈음 너도 나도 짜파구리 열풍이다. 심지어 내가 일하는 회사 중국 동료들이 인터넷에서 레시피가 난무함에도 불구하고 나에게 특별 레시피가 있냐고 물어볼 정도이니, 인기가 대단하긴 대단 한가 보다.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