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moonday의 등록된 링크

 sundaymoon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기업은행 합격자 자기소개서 04 [내부링크]

1. 자기소개 * 각 항목별 제시한 주제에 한해서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단답형으로 답할것) 1) 성격의 장단점 [50자 이내] 매사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나 가끔 한 가지 일에 몰두하면 다른 일에 신경을 덜 쓰게..

기업은행 합격자 자기소개서 03 [내부링크]

1. 자기소개 * 각 항목별 제시한 주제에 한해서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단답형으로 답할것) 1) 성격의 장단점 [50자 이내] 완성도 높은 일처리를 추구하는 완벽함이 있습니다. 때로는 지나친 완벽함이 부담이..

기업은행 합격자 자기소개서 02 [내부링크]

1. 자기소개서 1) 성격의 장단점 [50자 이내] *장점 : 집중력, 융화력 *단점 : 한 가지 일에만 너무 집중함. 2) 생활신조 [50자 이내] *포기하지 않으면, 실패란 없다. 3) 취미 및 특기 [50자 이내] *취미 : 볼링..

기업은행 합격자 자기소개서 01 [내부링크]

1. 자기소개 * 각 항목별 제시한 주제에 한해서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단답형으로 답할것) 1) 성격의 장단점 [50자 이내] - 제 장점은 신용과 배려입니다. 동시에 결단력이 부족한점이 있습니다. 2) 생활신조..

오뚜기 합격자 자기소개서 [내부링크]

1. 당사 인턴사원 모집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설명하십시오. [오뚜기 = KOREA] 어린 시절부터 오뚜기는 저에게 굉장히 친숙한 브랜드 였습니다. 어렸을 때, 매운 라면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진라면-순한..

하나은행 합격자 자기소개서 02 [내부링크]

1. 자기소개 [600자 내외] [똑똑이] 어렸을 때부터 집안 어르신들은 저를 "똑똑이" 라고 부르셨습니다. 무엇이든 혼자서 척척 해내고 슈퍼마켓을 운영하시던 어머니께서 자리를 비우실 때면 약간의 금액 오차도..

하나은행 합격자 자기소개서 01 [내부링크]

1. 자기소개 [600자 내외] 저는 중산층의 가정에서 2남 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매사에 책임감을 가지고 생활하는 법과 근면함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정직하게 사람을 대하는..

신한은행 합격자 자기소개서 04 [내부링크]

1. 신한은행 입행이 본인의 비전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자기소개와 함께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000 Bytes 이내] [성장환경 - 어머니께로부터 물려받은 성실함] 여자의 몸임에도 불구하고 어머니께..

신한은행 합격자 자기소개서 03 [내부링크]

1. 신한은행 입행이 본인의 비전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자기소개와 함께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000 Bytes 이내] 1. 지원동기 은행은 공공성과 수익성을 모두 가져야하는 곳입니다. 공공성이 없이..

신한은행 합격자 자기소개서 02 [내부링크]

1. 신한은행 입행이 본인의 비전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자기소개와 함께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000 Bytes 이내] " 금융의 중심, 신한은행에서 나를 외치다! " 어린 시절, 천방지축이었던 저에게..

신한은행 합격자 자기소개서 01 [내부링크]

1. 신한은행 입행이 본인의 비전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자기소개와 함께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000 Bytes 이내] 안녕하십니까? 신한은행 지원자 ㅇㅇㅇ입니다. 올 겨울은 정말 추웠습니다. 대설로..

우리은행 합격자 자기소개서 [내부링크]

1. 지원동기 [1000 Bytes 이내] 저는 어린 시절부터 예금과 적금, 카드 등의 모든 금융거래를 또래 친구들보다 빨리, 스스로 해왔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매주 새마을금고에서 출장을 와 어린이들이 예금을 하..

포스코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6 [내부링크]

1. 생활신조/성장과정 [270 byte 이상 900 byte 이내] "22.9kV(투투나인)" 어려서부터 전기에 친숙하게 자랐습니다. 초등학교 때 변전실에서 근무하시던 아버지께 이런 질문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아들..

포스코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5 [내부링크]

1. 생활신조 [270 byte 이상 900 byte 이내] [준비에 실패한 자는 실패를 준비하는 자다] 계획을 세워 준비에 철저한 사람은 성공의 반을 걸어온 것이라고 배워온 저는 제 10년 지기 친구들 로부터 `Plan 정`이라..

포스코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4 [내부링크]

1. 생활신조 [270 byte 이상 900 byte 이내] “나는 책상 위의 전략을 믿지 않는다.”는 롬멜 장군의 말을 기억하며 저는 다양한 경험을 통한 살아 있는 지식을 얻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벤처 정신..

포스코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3 [내부링크]

1. 생활신조 [270 byte 이상 900 byte 이내] [공경의 힘] 다문화 가정 및 저소득층 자녀의 멘토 선생님 첫 수업에 학부모님들은 교육대학생이 아닌 공대생의 수업을 염려하셨습니다. 이와 같은 학부모님들의 선입..

포스코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2 [내부링크]

1. 생활신조/성장과정 [270 byte 이상 900 byte 이내] 매사에 웃는 자세와 열린 사고로 어떤 일이든 긍정적인 자세로 임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호기심이 많기 때문에 학습에 대한 욕구와 수용 능력이 강합니다...

포스코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1 [내부링크]

1. 생활신조 [270 byte 이상 900 byte 이내] 엄격하시지만 저를 위해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라면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아버지와 자상하시고 항 상 친구처럼 대해주시는 어머니 밑에서, 저는 어려서부터 자신의..

두산중공업 합격자 자기소개서 모음 [내부링크]

1. 살아오면서 부딛쳤던 가장 큰 장애물을 끝가지 완수한 사례를 기술하고, 그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였고, 그 결과는 어떠했는지 기술하십시오. [50자이상 1200자 이내] 육군 특공대에서의 군..

두산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1 [내부링크]

1. 살아오면서 부딪쳤던 가장 큰 장애물을 끝까지 완수한 사례를 기술하고, 그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였고, 그 결과는 어떠했는지 기술하십시오. [50자 이상 1200자 이내 입력] [열정과 믿음의 6..

GS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6 [내부링크]

1. 자기소개(성장과정, 성격의 장점 및 보완점 등) [1200 byte 이내] -내 포지션은 MF- 공격수에게는 골을 넣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고 수비수에게는 수비부담을 줄여주는 허리를 담당하는 MF는 제가 자주 맡..

GS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5 [내부링크]

1. 자기소개(성장과정, 성격의 장점 및 보완점 등) [1200 byte 이내] 어려서부터 부모님께 신뢰를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라는 가르침을 받아 인간관계 형성에 초점을 두고 학창시절을 보냈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GS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4 [내부링크]

1. 자기소개(성장과정, 성격의 장점 및 보완점 등) [1200 byte 이내] 꿈과 목표가 있다면 현실에 타협하지 않고 그것을 이루고자 전력을 다하는 삶을 살고자 노력합니다. 주변의 시각과 제한요소로 인해 제가 이..

GS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3 [내부링크]

1. 자기소개(성장과정, 성격의 장점 및 보완점 등) [1200 byte 이내] "건축에 대한 열정을 가지다." 사진촬영을 좋아하시는 아버지를 따라 전국방방곡곡을 여행하면서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도시들을 보며 무에..

CJ 헬로비전 합격자 자기소개서 1 [내부링크]

1. 입사지원 동기와 지원하신 직부를 잘 수행하기 위하여 어떤 준비를 했는지를 본인의 경험과 관련하여 기술해 주세요. [800자 이내] 고등학교 졸업 후 전공을 결정하기에 앞서, 먼저 저의 인생을 걸고 한번 해..

CJ 프레시웨이 합격자 자기소개서 02 [내부링크]

1. 입사지원 동기와 지원하신 직무를 잘 수행하기 위하여 어떤 준비를 했는지를 본인의 경험과 관련하여 기술해 주세요. [800자 이내]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 시장을 주도하기 위해 다양한 유통경로를 개척..

CJ 프레시웨이 합격자 자기소개서 1 [내부링크]

1. 입사지원 동기와 지원하신 직무를 잘 수행하기 위하여 어떤 준비를 했는지를 본인의 경험과 관련하여 기술해 주세요. [800자 이내] -만병의 근원은 음식에서 발원되고 건강한 식단관리는 가족의 행복이다! 약..

CJ 푸드빌 합격자 자기소개서 [내부링크]

1. 입사지원 동기와 지원하신 직무를 잘 수행하기 위하여 어떤 준비를 했는지를 본인의 경험과 관련하여 기술해 주세요. [800자 이내] 진심은 통한다! 편안하고 단란한 식사공간을 통해 행복과 사랑의 나눔을 돕..

GS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2 [내부링크]

1. 자기소개(성장과정, 성격의 장점 및 보완점 등) [1200 byte 이내] 달리기가 준 선물 20살에 체중감량을 목적으로 시작한 달리기는 이제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특기가 되었습니다. 달리기를 시작하고 10kg 감..

GS건설 합격자 자기소개서 01 [내부링크]

1. 자기소개(성장과정, 성격의 장점 및 보완점 등) [1200 byte 이내] 사람들 만나는 행복, 다양한 경험 어릴 때부터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시고 격려해주시던 부모님 덕분에 다양한 경험..

GS SHOP 합격자 자기소개서 2 [내부링크]

1. 자유양식 [5000 자 내외] 1) 성장과정 “바른생활 사나이” 저의 별명이자 제가 추구하는 이상적인 모습입니다. 정직을 강조하셨던 아버지께서는 저에게 어떠한 상황에서라도 원칙을 따라 일을 하는..

GM 대우 합격자 자기소개서 1 [내부링크]

1. 자신에 대해 자유롭게 기술하세요. 신입 지원자의 경우 대학시절 동아리 활동, 봉사활동, 사회단체 경험, 해외연수, 사회활동 (인턴 등) 위주로 기술 [2000자 이내] “팀을 승리로 이끄는 드라이버&rdquo..

CJ 헬로비전 합격자 자기소개서 2 [내부링크]

1. 입사지원 동기와 지원하신 직무를 잘 수행하기 위하여 어떤 준비를 했는지를 본인의 경험과 관련하여 기술해 주세요. [800자 이내] -꿈을 그리는 아티스트- CJ헬로비전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저의 역량을 마음..

CJ 제일제당 합격자 자기소개서 03 [내부링크]

1. 입사지원 동기와 지원하신 직무를 잘 수행하기 위하여 어떤 준비를 했는지를 본인의 경험과 관련하여 기술해 주세요. [800자 이내] [st-pierre가의 기적 ⟶ Better CJ 제일제당] 캐나다 어학연수 시절, st-pie..

CJ 제일제당 합격자 자기소개서 02 [내부링크]

1. 입사지원 동기와 지원하신 직무를 잘 수행하기 위하여 어떤 준비를 했는지를 본인의 경험과 관련하여 기술해 주세요. [800자 이내] [이젠 제가 돌려 드릴 차례입니다.] 제가 CJ 제일제당을 떠올리면서 느끼는..

CJ 제일제당 합격자 자기소개서 01 [내부링크]

1. 입사지원 동기와 지원하신 직무를 잘 수행하기 위하여 어떤 준비를 했는지를 본인의 경험과 관련하여 기술해 주세요. [800자 이내] [ㅇㅇㅇ의 스케치북, CJ제일제당] 제가 가진 능력 중 제약영업에 가장 적합..

CJ GLS 합격자 자기소개서 [내부링크]

1. 입사지원 동기와 지원하신 직무를 잘 수행하기 위하여 어떤 준비를 했는지를 본인의 경험과 관련하여 기술해 주세요. [800자 이내] "작은 호기심 + 작은 경험 = 큰 꿈!!!" 인터넷의 발달과 함께 시작된 전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