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f812의 등록된 링크

 sunf8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뮤지컬 팬텀 줄거리와 찐후기(스포주의) W박은태, 김소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씨엘이에요^^ 비가 어쩜 주말 내내 내릴 건가 봐요 코로나 덕분에 문화생활을 못한 지 10년 넘어가는 거 같네요 ㅋㅋㅋ 드디어!!! 오늘!!!! 뮤지컬을 보고 왔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vi..

서울대공원 동물원 패키지로 할인받아 리프트도 타러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씨엘입니다. 저는 지난 주말에 급작스럽게 생각나 서울대공원 동물원에 놀러갔다왔는데요 ^^ㅋㅋㅋ 성향 자체가 ESFP이다보니 바깥 바람을 좀 쐬야 스트레스도 줄어들고, 애들도 덜 잡아서 빨리 빨리..

서울에서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레알 꿀팁!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란? 기획재정부 복권기금을 사용해서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해주는 카드랍니다. 1인당 10만원을 적립해 주고 있고, 그 당해년도까지 다 소진..

초등학생 생일선물/어린이날/크리스마스 선물 "너프건, 발리송, 스케이트보드, 자전거, 팝잇 등등..... 최고의 인싸템은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두 명을 키우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워킹맘 씨엘입니다 ^^ 우리 집 아들들은 보통 아이들은 아닌데요 ㅋㅋㅋ 공부 외엔 모든 것이 관심이 폭발하는 첫째와 최고의 인싸라는 둘째와 함께 살고..

서울시 꿈나무 카드 가맹점, 이제 모든 일반 음식점에서도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이너 씨엘입니다! 오늘은 결식아동 대상의 서울시 꿈나무카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아직도 많은 아이들이 급식에 의존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밥을 굶고 제대로 차려 먹..

서울랜드 공짜로 가는 꿀팁! "넌 돈주고 가니? 난 그냥 들어가~~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워킹맘 씨엘입니다 ^^ 얼마 전에 서울랜드에 다녀왔는데요 코로나 덕분에 사람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그것도 다 저의 착각이었나 봐요. 사람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많아요...ㅋㅋㅋ..

인사드립니다! 티스토리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씨엘입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처음 들어와서 제 소개부터 해볼게요~! 저는 대한민국에 가장 중심 서울에서 가장 살기 좋다는 서초구에 사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 하고픈 워킹맘 씨엘입니다~!^^ 현업으로는 디자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