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ghun614의 등록된 링크

 sunghun61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4건입니다.

트래블월렛 사용법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해외에서도 체크카드처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월렛 사용법과 신청방법에 소개해드리고 트래블월렛의 장점과 단점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트래블월렛 카드 소개 전서계 70개국에서 해외 결제 수수료 없이 체크카드 처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내가 원하는 시점에 그때그때 실시간 환율로 환전을 할 수 있습니다. 트래블월렛은 전 세계 VISA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 및 ATM 기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외 결제, 환전 수수료 0% 전세계 주요 도시 교통카드 사용가능 연회비 없음 트래블월렛 발급 조건 만 17세(2024년 기준, 2007년생) 이상 대한민국 국민 또는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트래블월렛 신청방법 트래블월렛 신청방법은 스마트폰 트래..

트래블로그 발급 사용방법 장단점 총정리 [내부링크]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체크카드입니니다. 이번 시간은 트래블로그 발급 사용방법과 장단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소개 트래블로그는 해외에서 수수료 없이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여행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카드로써 해외에서 환전을 용이하게 해 주고,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여행자들이 사용 중이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트레블로그의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 수수료 면제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면제 국내 가맹점 사용시 0.3% 하나머니 적립 연회비 면제 트래블로그 신청 및 발급방법 하나은행 계좌 하나머니 모바일 앱 카드 신청 전 우선 하나은행 계좌가 필요합니다. 계좌가 ..

햇살론 종류 대출자격 총정리 [내부링크]

햇살론 대출 종류, 자격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햇살론은 국민들의 생활비나 사업자들의 운영자금 등을 지원하는 대출 상품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햇살론 종류와 대출자격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햇살론 대출의 개요 햇살론은 주로 저소득층과 대출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제공되는 대출 상품입니다. 이 글에서는 햇살론에 대한 종류와 특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의 장점과 특징 햇살론은 다른 대출 상품과 비교했을 때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대출 조건이 비교적 유연하며,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적은 사람들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이자율이 상대적으로 낮아 상환 부담이 줄어듭니다. 셋째, 대출금을 ..

재직 1개월 대출 방법 및 가능한 곳 [내부링크]

재직기간 1개월을 가진 직장인의 경우 대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금융기관은 안정된 소득과 신용점수를 고려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길게는 몇 개월에서 몇 년 이상의 재직기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비상금대출, 소액 대출, 정부지원대출 상품 등으로 재직 1개월 대출상품을 유연한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재직기간 1개월 이신분들 무직자 분들까지 이용가능한 승인율 높은 대출 상품들과 재직1개월 대출 방법 및 가능한 곳 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햇살론 유스 햇살론 유스는 만 34세 이하 청년층을 위한 정부지원 대출상품입니다. 낮은 이자율과 상대적으로 간단한 대출 절차를 진행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심사과정에서 소득, 신용점수 등을 고려하지만, 일반적인 대출 상품보다는..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비행기표 싸게 사는 법에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은 제가 추천해 주는 방법을 통해 비행기표를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근 6년간 약 20번 정도의 해외여행을 다녀왔기 때문에 이 글을 통해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노하우를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비행기표는 미리 예매하자 비행기표는 90일전에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료는 출국일에 가까울수록 가격이 가장 높고 가장 큰 이유는 항공사에서 프로모션 행사를 많이 시작하는 편입니다. 미리 여행계획을 세워 항공사 프로모션 등 을 활용해 특가 항공권 등 비행기표를 싸게 구할 수 있습니다. 저가항공사의 경우 표가 저렴한 대신 수화물을 추가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저가항공사 : 제주..

프리랜서 햇살론 대출조건 필요서류 [내부링크]

프리랜서 햇살론 대출조건과 필요한 서류들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랜서는 근로계약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 이기 때문에 은행에서는 무직자로 분류되며 대출이 까다롭기 때문에 소득증명을 하는게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프리랜서를 위한 대출 상품 및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프리랜서 대출조건 우선 프리랜서는 소득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서류들이 많고 절차가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급여를 받을 때 현금이 아닌 '급여통장'으로 받는 게 중요합니다. 이유는 고정적으로 소득이 발생하고 있음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급여통장 외에도 프리랜서 대출시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아래 조건을 어느 정도 충족시켜야 대출 시 유리합니다. 6개월 이상 고정적으로 소득..

과대출자 추가 대출 방법 가능한곳 [내부링크]

과대출자 추가 대출 방법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존에 대출이 많아 추가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신용도가 크게 하락된 저신용자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일반적인 신용대출 1금융권 대출은 힘들기 때문에 담보대출 혹은 캐피탈 등 2금융권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번 글을 통해 추가 대출이 가능한 곳과 대안상품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따라서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는 분들은 필요한 자금을 반드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정부지원 - 햇살론15 정부가 지원하는 가장 대표적인 대출 상품이 아닐까 합니다. 햇살론 15는 기본조건만 된다면 대출 승인이 매우 높은 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군다나 특례보증을 이용한다면 개인회생,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 변제금을 납부하고 있는 분들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햇살로는 연..

2024년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신청서류 [내부링크]

2024년 실업급여 신청 방법과 구체적인 신청조건과 신청서류들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부득이하게 해고를 당했거나 권고사직을 통해 실직자가 되었다면 이 글을 끝까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2024년 실업급여가 어떤 점들이 달라졌는데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실업급여 뜻 쉽게 이야기하자면, 부득이한 이유로 실직을 하게 된 경우, 재취업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을 하고 있는 실업자에게 구직활동 지원금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실직자들은 무조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실업급여 대상자와 지급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실업급여 대상자 고용보험법 제40조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직일 이전 18개월 중 근로기간 6개월 이상 (고용보험 가입 필수) 이직사유가 비자발적..

코로나 생활지원금 온라인 신청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생활지원금 온라인 신청방법에 살펴보겠습니다. 2022년 7월 18일부터 코로나 생활지원금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달라진 점은 소득관계없이 지원금을 지급받았지만 7월 11일부터 기준 중위소득 100% 이..

1금융권 자동차 대출을 받아야하는 이유 (신차 중고차) [내부링크]

1 금융권 자동차 대출을 받아야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신차, 중고차) 구매 시 대다수가 대출을 이용해 구입하는데요. 특히 1 금융권 자동차 대출 또는 2 금융권 카드사 할부 또는..

국민취업지원제도 대상 조건 및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국민 취업지원제도 대상자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국민 취업지원제도는 말 그대로 일자리를 구하려는 사람에게 지원을 해주고, 저소득 구직자에게는 생계를 위한 최소한의 소득도 지원합..

개인회생 신용회복 중 대출방법 (정부지원 대출)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회생·신용회복 중 정부지원 대출방법에 살펴보겠습니다. 급전이 필요할 때 금리가 높은 대부업체를 알아보실 테지만 전혀 그럴 필요가 없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유인즉슨, 개인회생, 파산, 개인워..

에너지바우처 자격 신청방법 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에너지 바우처 자격 대상자 신청방법에 살펴보겠습니다. 지원금은 세대원 수에 따라 최대 20만 원 까지 지원받을 수 있고 에너지 바우처가 무엇인지 혜택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에너지 바우처란? 전기..

중소기업 청년대출 신청방법 필요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지원 전세대출 상품인 중소기업 청년 대출 신청방법과 필요한 서류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중소기업 청년 대출은 주택도시 기금에서 보증을 해주고 있습니다. 소득이 적은 중소..

2023년 부모급여 월100만원 대상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내년 2023년부터 시행되는 월 100만 원씩 지급되는 '부모 급여' 대상 조건 신청 방법 등 살펴보겠습니다. 부모 급여가 언제부터 시작하는지 최대 100만 원 까지 지급받을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단계적 확대 예정이..

원숭이두창 증상 치명률 전파력 자세한 정보 정리 [내부링크]

원숭이 두창 증상 치명률 전파력 등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러스가 국내에 첫 확진자가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역 당국은 확진자 발생에 따라 감염병 위기 수준을 '주의'로 격상하면서..

정부지원 전세대출 종류 정리 - 다른글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내부링크]

전세대출의 종류는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특히 정부지원 전세대출은 서민들을 위한 대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일한 정부지원 전세대출은 은행별로 상품명을 붙여 대출상품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

신용 10등급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현실적인 방법 [내부링크]

신용 10등급 또는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현실적인 방법에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분들도 이용 가능한 대출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용이 낮거나 연체, 무직자 분들은 끝까지 읽어..

저소득층 기초수급자 전세자금 대출 방법 (정부지원) [내부링크]

저소득층 또는 기초수급자 분들 역시 전세자금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정부지원 전세자금 대출 역시 다양하기 때문에 소득이 적어서 대출이 힘들지 않을까 라는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이번 시..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규 수급자 신청 대상 [내부링크]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 자격 신청방법과 신규 수급자 신청 대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 정책은 6차 긴급고용안전 지원금 사업입니다. 경제적으로 힘든 특수형태 근로자 및 프리랜서를 위해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6차 고용안정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목차 코로나19 특고 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금 지원 대상 및 지원내용 기존 지원금을 받지 않은자 가운데 21년 10~11월에 활동하여 소득이 발생한 특고 프리랜서로서 고용보험 미가입자 예술인 또는 노무제공자 고..

5월 개인 퇴사자 연말정산 홈택스 종소세 자진신고 방법 [내부링크]

퇴사 후 연말정산하기 5월1일부터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입니다. 퇴직자 또는 이직자, 자영업자, 프리랜서, 알바 등 연말정산 시기를 놓친분들이라면 종합소득세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진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 간..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방법과 자격요건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방법과 자격요건 달라진 내용 등 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근로장려금이란 무엇일까요? 쉽게 말하자면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또는 자영업자 등 에게 일정 소득을 지원..

제20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방법 (코로나 확진자 격리자) [내부링크]

다가오는 제20대 대통선거 사전투표방법에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대통령 선거는 18세 이상 (2004년생 3월 10일까지)부터 투표가 가능하고 코로나 확진자, 격리자 까지 투표가 가능합니다. 아시다시피 사전투표는..

자가진단키트 정확도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5만 명을 넘어섬에 따라 , 미국이 자국민들에게 한국 여행을 피하라고 밝혔습니다. 오미크론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선별 진료소 PCR 검사 방식이 바뀌면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에 관심이 많..

오미크론 증상 중증신호, 초기증상 주요증상 정리 [내부링크]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오미크론이 미친 듯이 확산을 하고 있습니다. 오미크론이 등장하고 나서 세계적으로 한 달에 약 1억 명의 확진자가 발생했고, 약 50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국내의 경우 2월 13일..

2022 올림픽 쇼트트랙 심판 정체 (반전주의) [내부링크]

2022 베이징 올림픽은 역대 최악의 올림픽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게 무슨 동네 체육대회인지 올림픽인지 말이 안 나오는 상황입니다. 쇼트트랙 편파 판정이 심해지면서 심판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

연말정산 방법 (계산 중도퇴사 등) 정리 [내부링크]

2022년 연말정산에 살펴보겠습니다. 매년 하지만 헷갈리는 연말정산 이번 시간에는 연말정산 방법, 계산, 소득공제, 퇴사 후 연말정산 등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연말정산이란? 연말정산은 매년 시행되고..

미접종자 혼밥 식당 pcr검사 사적모임 정리 [내부링크]

12월 18일부터 거리두기 강화로 사적 모임이 축소됩니다. 미접종자의 방역수칙이 달라지면서 사람들이 많이 혼란에 빠진 듯합니다. 현재 뉴스를 본다면 '미접종자 식당에서 혼밥만 가능'이라는 말을 보셨을 겁니..

거리두기 강화 발표 내용정리 [내부링크]

12월 정부는 거리두기 강화 발표를 했습니다. 위드 코로나 이후 코로나 확진자수가 매일 역대급 기록을 세우며, 중증환자까지 많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환자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면서 환지 치료와 이송 등 차..

방역패스 백신패스 내용 정리 [내부링크]

2021년 12월 6일부터 방역 패스 도입이 시작됩니다. 백신 패스 방역 패스 발급하는 방법과 기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합시다. 방역 패스는 백신 패스와 동일한 말입니다.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으로 전향..

신경치료 통증 기간 후기 정리 [내부링크]

충치를 방치하게 된다면 신경치료를 하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신경치료 통증이 심해 아프다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경치료 치료 기간이 일반 치료보다 길기 때문에 신경치료를 앞둔 사람들이 두려움을..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논란 요약 [내부링크]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의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의 힘 윤석열은 제20대 대통령 후보로 당선이 되었죠. 이로 인해 다시 한번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가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특히 김건희는 논란이 너무 많이 있습..

해피니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해피니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후속으로 방영되는 드라마입니다. 주요 등장인물로는 한효주, 박형식이 주연으로 등장합니다. 해피니스는 어떤 작품일지 한번 살펴보겠습니..

무직자 대출 쉬운곳 정리 [내부링크]

무직자 대출 쉬운 곳과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무직자 대출은 심사과 까다롭지만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무직자라고 해서 대출이 안되라는 법은 없습니다. 간편하고 쉽게 대출을 받을..

은행홈페이지 [내부링크]

해당하는 은행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리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한국씨티은행 SC제일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새마을금고 수협은행 신협 우체국 저축은행..

파라바이러스 증상 치료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영유아 파라바이러스 영유아들에게 파라 바이러스 감영증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호흡기 질환인 '파라바이러스' 까지 유행하면서 어린자녀를 둔 부모들의 걱정이 커지고 있..

위드코로나 사적모임 개편안 정리 [내부링크]

11월 1일부터 이른바 '위드 코로나' 시대가 옵니다. 이미 일부 국가에서는 위드 코로나를 진행중이죠. 백 신접 중률이 80퍼센트 가까이 달성함으로써 정부 역시 빠르게 위드 코로나 도입을 서두른 것으로 보입니..

나는솔로 3기 직업 인스타 정보 [내부링크]

나는는솔로 3기가 시작되었습니다. 1기 2기 연속으로 결혼까지 골인하는 커플들이 나와 사람들이 짜고 치는 고스톱 아니냐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보는 내내 "주작인가?"라는 의심을 했었지만, 정말로 그들은 알..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필수정보! [내부링크]

남성에 비해 갑상선 질환에 걸릴 확률이 여성이 약 8배가량 높다고 합니다. 실제로 주변 지인들을 본다면 한 명쯤 갑상선 질환을 겪어본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성 8명 중 1명에게 갑상선 기능 저하 등 증..

당뇨병 초기증상 '이것' 이 원인 [내부링크]

당뇨병 환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1980년 1억 8000만 명에서 2014년 4억, 2200만 명으로 30년간 약 2억 명이 넘게 증가했습니다. 당뇨병은 심한 경우 사망까지 이르게 하는..

김선호 인정 최영아 누구? 내용정리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에 'k 배우의 실체를 밝힙니다'라는 글과 함께 그의 과거 일들이 적나라하게 퍼지면서, k배우가 김선호가 아니냐 라는 추측성 글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폭로 글에..

에어팟 3세대 출시일 가격 정리 [내부링크]

애플이 국내시간으로 19일 새벽 2시에 에어 팟 3세대 무선 이어폰을 선보였습니다. 캘리포니아 본사 애 플라크에서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에에팟 3세대와 새로운 애플 뮤직 구독 서비스까지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얀센부스터샷 추가접종 정리 [내부링크]

얀센 부스터 샷(추가접종)을 접종하기로 정부는 발표했습니다. 최근 확진자들의 분석 결과 돌파 감염 사례가 많았습니다. 특히 얀센 백신 접종자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얀센 접종자 대상자들의 대부분 젊은 계층..

K배우 누구? 언급되는 이유 [내부링크]

K배우 사건 정리 지난 17일 한 커뮤니티에서 '대세 배우 K 모 배우의 이중성을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의 주장은 혼인을 핑계로 아이를 지우라는 강요를 받았다는 내용입니다. 글쓴이..

돌싱글즈 2기 출연자 정보 [내부링크]

돌 싱글즈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돌싱글지 2기 역시 훈남훈녀 출연자분들이 출연했는데요. 1기 때부터 큰 관심을 받았었죠. 이혼한 사람들의 한자리에 모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라는 목적으로 그들의 사랑이야..

임플란트 가격 정보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임플란트 가격 비밀 대부분 사람들은 임플란트 하면 '고가'라는 생각을 많이들 할 겁니다. 최근 가격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지만 여전히 임플란트는 종류부터 해서 가격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한마디로 천차만별입..

마이네임 한소희 프로필 7가지 사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신작 '마이네임' 이 공개되면서, 오징어 게임의 열풍을 이어갈지 큰 관심을 받게 됐죠. 마이네임의 장르는 액션입니다. 배우 한소희의 새로운 장르의 도전인데요. 한소희는 데뷔전부터 울산 '송혜교'로..

대상포진초기증상 '이것'이 문제 [내부링크]

여름이 지나가고 환절기가 찾아오는 시기가 왔습니다. 이런 시기에 기침, 발열, 오한 등 몸살 증상으로 병원을 찾아가는 분들이 많죠. 대상포진 또한 감기 몸살증상과 유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감기몸살약을 먹..

고혈압낮추는방법 5가지 [내부링크]

고혈압은 당뇨, 동맥경화와 함께 3대 성인병이라고 불리는 질환입니다. 고혈압은 뇌졸중과 관상동맥질환, 신부전 등 전신에 걸쳐 수많은 합병증을 나타냅니다. 심각한 경우 생명을 위협하기 때문에 평소 고혈압에..

수도권 사적모임 8명 내용정리 (+비수도권 10명) [내부링크]

백신 접종률이 높아 짐에 따라 정부는 '위드 코로나' , '백신 패스' 등 방역 규제를 완하 하겠다고 밝혔었죠. 국내 코로나 백신 1차 접종률은 80퍼센트를 넘어설 전망이고(현재 78%), 2차 백신 접종률 역시 60퍼..

현대자동차 신차 가격표 확인방법 [내부링크]

국내 자동차 브랜드 1위는 현대자동차라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이번 시간에는 현대자동차 신차 가격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대략적인 신차 가격을 알아보고 자세한 신차 가격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

모더나 얀센 부스터샷 접종 필요성 [내부링크]

국내는 10월 12일부터 부스터 샷이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 치료병원 종사자를 대상으로 예방접종 6개월 지난 인원들을 먼저 화이자 백신으로 3차 접종에 들어섰습니다. 부스터 샷 접종은 점점 확..

자동차 리스와 렌트 차이점, 선택방법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매를 한다고 해서 끝이 아니죠 이후에도 추가 비용이 들어가고 차량 유지비 등 다양한 비용이 발생합니다. 차량 구매가 망설여진다면, 리스와 렌트를 알아보실 겁니다. 하지만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

자동차 리스 장단점 점검할 중요한 사항 [내부링크]

차량 구매는 대부분 현금 일시부, 할부로 많이 사용하실 텐데요, 최근 자동차 구매보다는 리스 또는 장기렌트를 하는 추세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유는 비용과 운영적인 부분에서 자동라 리스의 이로운 점이 더..

부스터 샷 뜻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10월 12일부터 부스터 샷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대상은 치료병원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국내 18세 이상 1차 백신 접종자수는 4000만 명이 넘어섰습니다. 이 수치는 18세 이..

연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KBS 새 드라마 '연모'가 10월 11일 첫 방송이 되었습니다. 줄거리는 남녀 쌍둥이 왕자와 공주의 탄생이 그려진 이야기로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져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정보정리 [내부링크]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 : TV조선 방송시간 : 매주 목 오후 10:00 제작 서혜진, 전수경, 이의엽 김도영 외 多 TV조선에서 새로운 음악 예능프로가 방송되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라는 프로그램입니다. 기획의도..

위드코로나 시기, 뜻 총정리! [내부링크]

위드 코로나 시기 질별 관리청장 정은경은 위드 코로나의 시기를 구체적인 전환시기를 언급했습니다. 10월 말에서 11월 초로 구체화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국내 백신 접종 완료자는 54퍼센트를 기록 중이며 인구..

청소년 코로나백신접종 예약 방법(12세~17세) [내부링크]

소아청소년 백신 접종 2021년 10월 05일부터 소아 청소년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이 시작됩니다. 접종은 16~17세, 12~15세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기존에 성인들이 접종한 화이자 백신을 2차례 맞게 됩니다..

모더나2차 접종후기 모음 [내부링크]

모더나 2차 접종 국민들의 1차 백신 접종률이 70퍼센트를 넘어서면서 2차 백신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2차 백신 비율은 현재 50퍼센트를 넘어섰습니다. 국민의 절반이 백신 접종이 끝낸 셈입니다..

중고차 시세표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중고차 시세 2021년 중고차 가격 및 시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초년생 분들이 새 차가 부 됨 돼서 중고차량을 알아보거나 또는 기존에 차량이 있지만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중고차를 알아보는 분들이..

화이자 2차접종 후기모음 [내부링크]

화이자 2차 접종이 더 아프다? 화이차1차 접종 완료 후 2차 접종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현재 우리나라 2차 백신 접종률은 50퍼센트를 넘어섰습니다. 인구의 절반이 백신 접종이 끝난 상태입니다. 접..

잔여백신으로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방법 2가지 [내부링크]

1차 백신 접종률이 70퍼센트를 넘어섰으며, 2차 접종률은 50퍼센트를 넘어섰습니다. 10월 5일부터는 16~17세 청소년들의 백신 접종 사전예약이 2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고, 12~15세 소아 청소년 역시 10월 18..

허리통증 허리디스크 원인 예방방법 [내부링크]

허리 통증 허리디스크 한국이 유독 허리 디스크 환자가 많다. 우리나라의 경우 유독 허리디스크 환자들이 많다고 합니다. 성인들의 경우 장시간 노동과 혹은 청년들의 학업, 취업 경쟁에 따른 등 주원인으로 분석..

백신접종확인서, 증명서 발급방법 3가지 [내부링크]

백신 접종확인서 증명서 국내 2차백신 완료자가 50%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인구의 반이 백신을 맞은 셈입니다. '백신 패스'를 국내에 도입을 검토 중이라는 내용을 알고 계시나요? 도입이 된다면 앞으로 다중이용..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임플란트 비싼 이유 임플란트는 여러 종류의 임플란트 회사들이 있습니다. 가격 또한 천차만별이고, 치과마다 다릅니다. 가격이 비싸고 차이가 나는 대표적인 이유는 임플란트는 비급여 이기 때문이고 부르는 게..

백신부작용 모든정보 총 정리! [내부링크]

백신 부작용 코로나 백신 접종 후 부작용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부작용에 관한 주제로 2개의 글을 포스팅하면서 많은 조사들을 하면서 부작용 사례들을 많이 접하게 되었습니다. 가벼운 부작용부터 심각한..

백신패스 뜻 의미 역차별 논란 [내부링크]

백신 패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시작된 지 2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수많은 의료진들과 국민들은 방역과 싸우며 고군분투한 나날들을 보냈습니다. 백신이 나왔지만 긴급 승인으로 인해 부작용을 감수하면서 까지..

코로나백신 부작용 보상 신고 및 보상신청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부작용 코로나 백신은 일반적으로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이런 이상 증세의 이유는 우리 몸 안에 향체가 형성되는 과정에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미한 부작용..

스우파 로잘린 레슨비 먹튀논란 정리+ [내부링크]

스우파 로잘린 먹튀 논란 스트리 우먼 파이터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로잘린이 레슨비 먹튀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인 '네이트 판'에 로잘린에 대한 폭로가 나왔습니다. 작성자는 '현재 스우파..

2021년 단풍시기 단풍명소 추천 BEST 5 [내부링크]

단풍시기 명소 정리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10도 이상 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출근시간이 새벽이라 제법 쌀쌀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더위는 점점 사라지고 있죠. 무더운 여름이..

자가격리 지원금 대상자 기준 정리 [내부링크]

자가격리 지원금 최근 추석 이후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사상 최고의 기록하며 일 확진자 수 3000명을 넘어섰습니다. 1차 백신 접종률이 70% 가 넘어섰지만 무색할 정도의 확진자수가 발생했습니다. 나는 안..

상생소비지원금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상생 소비 지원금 10월1일 시작으로 11월 30일까지 상생 소비 지원금 신청이 시작합니다. 상생 소비 지원금은 신용 또는 체크카드 사용액에 대해 1인당 월 10만원까지 현금성 충전금으로 환급해주는 정부의 사업..

박중훈 화천대유 초기투자 논란 [내부링크]

박중훈 화천대유 쩐주? 현재 화천대유로 난리가 아닙니다. 곽상도 의원과 그의 아들 곽병채는 성남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 의혹을 받고 있죠. 아들은 퇴직금 등으로 50억 원을 받은 사실까지 알려지자 현재 큰 파..

60세이상 부스터 샷 시작, 과연 필요할까? [내부링크]

60세 이상 부스터 샷 9월 26일 김부겸 총리는 60세 이상 고령층 그리고 의료기관 종사자 등 부스터 샷을 시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여기 말하는 부스터 샷이란? 추가접종을 의미합니다. 1,2차 접종 완료 이후에..

부동산 중개 수수료 계산, 절약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중개 수수료 계산 우리가 이사를 하게 되면 흔히들 '복비'라고 불리는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사회초년생들 또는 대학교 입학생들, 새로 이사를 하시는 분들 등 많은 분들..

10월 공모주 청약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10월 공모주 청약 일정 어느덧 10월이 다가왔습니다. 최근 핫한 공모주 청약 일정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8월의 경우 카카오뱅크, 9월에는 현대중공업이 가장 뜨겁게 달궜던 공모주 일정이 아니였나 라는 생각이..

신사와 아가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신사와 아가씨 KBS 새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가 25일 첫 방송을 선보였습니다. 주말드라마 안방극장의 큰 사랑을 받은 '오케이 광자 매'의 후속 작품입니다. 오케이 광자 매는 시청률 30% 가까를 기록하며..

위드 코로나 뜻, 한국은 될수있을까? [내부링크]

위드 코로나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되면서 강력한 변이 바이러스까지 생겨 나오고 있는 가운데 2020년 후반부터 백신이 개발되면서 긴급 승인을 통해 가국에서 접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완전한..

아이폰 ios 15 업데이트 꿀기능 3가지 추천 [내부링크]

아이폰 ios 15 업데이트 애플에서 아이폰 ios 15 업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그 어느 업데이트보다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완전히 바뀌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로 이번 업데이트..

백신 접종 후 음주 연관성 팩트정리 [내부링크]

백신 접종 음주 코로나 백신 접종 전 또는 백신 접종 후 음주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신 접종 후 제일 중요한 것은 이상 반응이 나타나는지 확인이 필요한데요. 백신 접종 경험이 있으시분들은 아시겠지만,..

백신2차 교차접종 화이자 AZ 모더나 안전한가? [내부링크]

백신 교차접종 국내 1차 백신 접종률이 70% 넘어서면서 80% 달성도 가능하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2차 백신 접중률은 40%대입니다. 이유는 현재 남아있는 백신이 많이 없기 때문이죠. 23일 정부에서는 10..

얀센백신 돌파감염, 백신접종 의미없나 [내부링크]

얀센 돌파 감염 얀센 백신의 돌파 감염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예방접종관리팀장은 "활동력이 왕성한 집단에서 발병률이 높아지는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얀센 백신의 접..

김구라 둘째 출산, 아이의 성별은? [내부링크]

김구라 막둥이 둘째 출산 개그맨 김구라가 늦둥이 출산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구라 소속사의 관계자는 "김구라 부부는 추석 전 2세를 출산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구라 아내는 경기도 일산의..

홈타운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정보 [내부링크]

드라마 홈타운 tvN 새 드라마 홈타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비밀의 숲 2' 연출을 맡은 박현석 감독이 연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태원 클래스'에서 장가의 회장 역을 했던 배우 우재명과, 넷플릭스 영..

해외여행 가능국가 자가격리 최신정보 [내부링크]

해외여행 가능 국가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여행 시작이 조심스럽게 움직임이 보이고 있습니다. 예시로 사이판 여행의 경우 예약자 수가 이미 수천 명에 달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드 코로나..

코로나증상 발현시기 확인하세요 (무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국내 코로나 백신 1차 접중률이 70%를 넘어섰지만, 여전히 신규 확진자 수는 2000명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누적 확진자수는 28만 명 사망자는 2,400명입니다.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고 해서..

모더나백신 부작용 총 정리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부작용 백신 1차 접종률이 70%를 넘어섰습니다. 다른 국가들도 70% 넘어 덴마크의 경우 백 신전 접종률은 80%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하지만 백신이 안전하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바로 백신의 부작용..

중고차 매매사이트 대표적인곳 추천 [내부링크]

중고차 매매 사이트 중고차는 연간 300만 대 거래가 될 정도로 중고차 시장은 포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중고차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수치입니다. 하지만 중고차 구매가 쉽지는 않..

오징어게임 결말 해석, 기대이상의 작품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 해석 추석을 맞이해 타이밍 좋게 등장한 넷플릭스 신작 '오징어 게임'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최근 군대 부조리의 관한 내용을 담은 'DP'가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면서 사회적으로 대두되면서 엄청..

추석 거리두리 8인 쉽게 정리 [내부링크]

추석 거리두기 정부에서는 추석기간만큼은 특별방역대책을 마련했습니다. 정부는 명절 고향방문을 자제를 권고했지만, 분명 이를 안 지키는 국민들이 있을 겁니다. 따라서 특병 방역대책을 세웠습니다. 연휴기간..

연차발생기준 연차수당 계산방법 [내부링크]

연차수당 총정리 2017년도 5월 30일 이후 입사자들은 새로운 개정법 시행으로 연차수당 계산법이 바뀌었습니다. 1년 계약 동안 80% 이상 출근을 기록했다 치고, 1년간 연차 유급을 미사용 했다면 계약이 끝나는..

백신 2차접종 잔여백신 예약 날짜 변경 [내부링크]

백신 2차 접종 정리 지속되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1차 백신 접종률이 추석 전까지 70% 목표라는 정부의 말이 곧 달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국민들의 백신 접종률의 참여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차 접..

잔여백신 예약방법 팁, 조회 방법 [내부링크]

잔여백신 예약 총정리 정부는 국내 백신 1차 접종률이 국민의 70% 가까이 접종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직까지 백신 미접종자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보들을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또한 백신 1차 접종..

2021년 추석 한가위 인사말 (센스 인사말) [내부링크]

2021년 추석 인사말 모음 어느덧 2021년 한가위가 다가왔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이후 2번째 맞이하는 추석이네요. 이번 추석기간만큼은 거리두기를 연장하시는 건 다들 알고 계시죠? 추석 연후를 포함한 9월..

삼성페이 교통카드 소득공제 설정방법 [내부링크]

삼성 페이 교통카드 소득공제 기본적으로 대중교통 이용 시 발생한 교통비에 대해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 100만 원 까지 40%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총 카드 소득공제에서도 높은 비중을..

경기도 재난지원금 5차 상위 12%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지원금 상위 12% 신청 국민지원금 소득 상위 88% 제외였던 나머지 12% 사람들에게 지급된다는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경기도는 10월 1일부터 국민 지원금을 1인당 25만 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찬투)태풍 실시간 위치 경로 확인하는방법 [내부링크]

태풍 실시간 위치확인 태풍 찬투 현재 태풍 찬투가 북상 중입니다. 9월 15일 기상청은 제14호 태풍 찬투의 경로가 남쪽으로 이동하면서 진로가 변경된다고 밝혔습니다. 9월 17일 전국적으로 비가 내릴 것으로 예..

체인지데이즈 결말 해석 시즌2 출연자 [내부링크]

체인즈 데이즈 결말 체인즈 데이즈는 17화를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자극적인 소재로 예고편부터 한국인들의 관심을 이끄는데 성공적이었습니다. 남들 싸움구경이 재밌다는 말처럼 체인지 데이즈 커플들의 싸우..

애플 아이폰13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아이폰 13 출시 애플 스마트폰 아이폰 13 시리즈가 드디어 공개를 했습니다. 애플은 한국시간으로 15일 새벽 2시 미국 애플파크에서 온라인 라이브 스토밍을 통해 아이폰 13과 더불어 애플 워치 7, 아이패드 신제..

현대차 캐스퍼 가격 및 출시일 온라인 사전 예약 [내부링크]

현대차 캐스퍼 가격 및 온라인 사전 예약 현대에서 19년 만에 출시되는 경형 SUV 캐스퍼 차량이 온라인 사전계약을 9월 14일부터 시작합니다. 주목해야 할 점은 경형 SUV이라는 점입니다. 작지만 강한 아이라고..

국민행복카드 발급 사용처 바우처 사용방법 정리 [내부링크]

국민행복카드 총 정리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정책이 있죠. 그중에서 국민행복카드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 국민행복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행복 카드란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를 한 장의 카드로 모..

서울 지하철 파업 출퇴근 시간 영향미치나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파업 서울 지하철이 파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서울교통 고사 노조는 지난 8월부터 여의도 국회 앞에서 구조조정 철회와 공익서비스 비용 국비 보전, 청년 신규 채용 이행 등을 요구하는 릴레이 연설회..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및 사용내역 확인 방법 [내부링크]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사용내역 확인 많은 분들이 하이패스를 이용해서 고속도로를 이용합니다. 점점 사용자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편리함 때문이겠죠. 한국인의 급한 성격을 맞춘 아주 좋은 서비스라..

디즈니 플러스 가격 출시일 정보 정리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정보 총 정리 국내에 또 다른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이 선보입니다. 바로 디즈니 플러스입니다. 국내에 11월 12일 공식 론칭을 한다고 합니다. 디즈니를 사랑하는 팬분들이라면 많이들 기..

중고차 시세표 가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중고차 시세표 가격 확인 중고차 시세표와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 차 구매가 부담이 된다면 아무래도 중고차를 선택하는 게 당연지사입니다. 하지만 중고차 업체들은 엄청나게 많이 있..

임금체불 신고 방법 및 필수정보 [내부링크]

임금체불 신고방법 아르바이트, 일용직, 계약직, 단기 아르바이트, 정규직, 등 많은 근로자들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일을 하면서 제일 중요한 것은 '월급'입니다. 만약 지급하 여아 월급을 지급하지 못하..

허이재 잠자리 요구한 유부남 배우 누구? [내부링크]

허이재 잠자리 요구한 유부남 배우 영화 해바라기로 잘 알려진 배우 허이재의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소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허이재는 과거에 드라마 촬영 중 상대배우에게 잠자리 요구를 받았다고 해..

펜트하우스3 종영 비극 결말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3 종영 드라마 펜트하우스 의 긴 여정이 드디어 막을 내렸습니다. 펜트하우스는 시즌제 드라마로 시즌3의 끝으로 종영이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는 10일(금요일) 마지막화의 시청률은 19.1%, 순간 최..

카라 박규리, 재벌 3세 송자호 진짜결별 이유 [내부링크]

카라 박규리 재벌 3세 송자호 결별 여자아이돌 그룹 카라 출신 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박규리가 최근 재벌 3세 연인 송자호와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박규리는 최근 연인이 었던 송자호와 헤어..

먹는 코로나 치료제 상용 가능할까 [내부링크]

먹는 코로나 치료제 상용 가능할까 코로나19 바이러스를 감기처럼 약을 복용해 간단하게 치료할 수 있는 날이 올까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먹는 코로나 치료제를 쉽게 구할 수 있다면 예전의 일상생활이 가능할..

자동차 내차 시세 조회 및 확인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내차 시세 조회 및 확인방법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어느 정도 자동차를 타고 다니면서 차량의 가치가 떨어지게 되죠. 이것을 '감가'라고 합니다. 특히 자동차는 시세의 변화가 많습니다. 202..

보건증 발급 병원 찾는 방법 [내부링크]

보건증 발급 병원 찾는 방법 위생업종과 관련된 종사자분들 또는 음식점, 카페, 식당 등의 일자리를 경험했거나, 찾고 계신 분들이 라면 보건증 발급은 필수입니다. 개인의 건강과 감염 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개편안 6인 8인 총정리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개편안 6인 8인 총정리 코로나19 바이러스 와 끊임없는 사투를 벌인 어언 2년이 다가갑니다. 지긋지긋한 마스크 착용과 일생생활의 소중함이 더욱이 그리워지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외국..

2021년 독감 무료 예방접종 대상 접종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독감 무료 예방접종 대상 확인 올해도 독감 무료 예방접종이 시작됩니다. 독감 인플루엔자 무료 접종이 2021년 9월 14일부터 실시됩니다. 이번 독감 예방 접종 대상은 임산부, 어린이, 노인 들 대상으로 무..

자동차 과태료 범칙금 조회 및 납부 총정리 [내부링크]

자동차 과태료 범칙금 조회 및 납부 총 정리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한 번쯤 운전을 하다 보면 '과태료 또는 범칙금'을 피해 갈 수 없을 겁니다. 도로에는 무인단속 카메라들이 점점 증가하고, 안전한..

국민지원금 신청방법 (우리카드,국민,신한,) [내부링크]

국민 지원금 신청방법 (은행 카드) 9월6일 드디어 국민 지원금 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렸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지원금은 작년과 다르게 전 국민이 받을 수 없습니다. 소득 하위 88% 국민에게 1..

제주렌트카 가격 비교 예약노하우 [내부링크]

제주렌트카 가격 비교 지속되는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해외 출국이 힘들어지면서, 여행객들은 자연스레 국내로 발길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코로나 이후 급증하고 있습니다...

화이자 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부작용 총정리 발열 고열 화이자 백신 부작용의 대표적인 흔한증상입니다. 코로나 증상과 비슷합니다. 코로나 초기 증상이 열이 난다 인데, 화이자 백신 부작용 중 가장 일반적인 부작용으로 이런 이..

나는 솔로 2기 출연자 인스타 정보 [내부링크]

나는 솔로 2기 출연자 인스타 정보 나는 솔로 2기가 시작됐습니다. 지난 1기에서 결혼하는 커플이 누구였을지 궁금했었는데요. 반전의 결과가 나왔었죠. 바로 영철, 영숙님 두 커플이 결혼사진의 주인공이었습니다..

손석구 학폭의혹 D.P 임지섭 대위 학폭논란 [내부링크]

배우 손석수 학폭 의혹 넷플릭스 드라마 D.P 임지섭 대위역 손석수 학폭 논란 배우 손석구의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한 누리꾼은 지난달 31일 '손석구의 학교폭을 고발합니다'라는 글을 트위터에 올렸습..

세금 3.3% 환급 방법 [내부링크]

세금 3.3% 환급 방법 간단하게 세금 3.3% 환급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환급은 대부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아르바이트 또는 프리랜서 일을 하면서 원천징수액 세금 3.3%를 제외하고 월급을 받..

현금영수증 조회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현금영수증 조회 방법 아주 간단하게 현금영수증 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은, 회사를 다니시는 분이라면 연말정산에 반영이 때문에 신용카드보다는 현금을 많이 사용해,..

연우 이민호 열애설, 디스패치 포착 [내부링크]

연우 이민호 열애설 터지다. 배우 이민호와 모모 랜드 출신 연우의 열애설 기사가 터졌습니다.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연우가 현재 연애 중이고 기간은 5개월이라는 기사를 보도했습니다. 연우의 생일을 맞이해 함..

국민지원금 9월6일부터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 지원금 다음 달 6일부터 신청 가능 드디어 재난지원금인 국민 지원금이 다음 달 6일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9월 6일부터 신청을 하면 바로 다음날인 7일 날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금은 10월 29일까지..

중고차 시세 비교 [내부링크]

중고차 시세 비교 첫차를 구입 전 새 차 또는 중고차를 많이들 알아보실 겁니다. 사회 초년생 분들 중에서 특히 중고차를 많이들 선호하십니다. 또한 여유가 있는 분들은 업무목적이나 여행용 차량으로 중고차를..

손흥민 프리킥골 토트넘 선두 [내부링크]

손흥민 프리킥 골 손흥민의 환상적인 프리킥 골이 터지면서 토트넘은 왓포드 상대로 1-0 승리에 끝나면서 에이스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9일 토트넘 홈구장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에 선발 출전한..

손담비 가짜 수산업자 사실무근 [내부링크]

손담비 가짜 수산업자 사실무근 가짜 수산업자 연루됐다는 의혹에 대해 손담비 측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손담비 소속사 에이치 앤드 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입장을 통해 "2019년 포항에서 촬영 중..

충치 치료 비용, 총 정리 [내부링크]

충치 치료비용 총정리 흔히들 치아가 썩어서 충치가 생겼다고 하는데요 충치의 정확한 명칭은 '치아우식증'이라고 합니다. 충치는 감기만큼 인간들에게 흔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충치의 원인과 종류가 다양한만..

김용호 유튜브 중단선언, 이유는? [내부링크]

김용호 유튜브 중단 선언 김용호는 28일 생방송에서 돌연 유튜브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영상의 제목 또한 '연예부장 마지막 방송입니다'였습니다. 구독자 66만 명을 보유한 김영호 연예부장, 그의 마지..

카불공항 자살폭탄 테러 미군 수십명 사망 [내부링크]

카불 공항 자살폭탄 테러 미군 수십 명 사망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수도 칼 불 공항 근처에서 자살폭탄 테러가 발생했습니다. CNN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26일 저녁 (현지시간) 카불 국제공항 그..

사전청약 추가 물량 확보, 의미가 있을까? [내부링크]

사전청약 추가 물량 확보 국토교통부에서 2024년 상반기까지 신규 사전청약 물량을 확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물량은 10만 1000호 8월 25일 '공공택지 사전 청약 확대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대상은 공공택지에 지..

임플란트 가격 필수정보 [내부링크]

임플란트 가격의 비밀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하면 '고가'라는 생각을 많이들 할 겁니다. 요즘은 비용이 하락했다고 하지만 여전히 임플란트는 종류부터 해서 가격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한마디로 천차만별입니다...

화이자 접종 20대 사망 [내부링크]

화이자 접종 20대 사망 백신 사망 사고가 또 나왔습니다. 충남 공주에서 20대 여대학생은 화이자 백신 1차 접종을 하고 6일 뒤에 숨졌습니다. 8월 24일 경찰에 따르면 숨진 20대 여대생은 지난 8월 17일 화이자..

박수홍 사생활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박수홍 사생활 충격적인 이유 연예인 박수홍은 최근 자신을 둘러싼 사생활 의혹에 대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논란이 거세지자 박수홍은 '사실이며 방송계를 은퇴하겠다"라는 그의 간절함이 느껴졌습니다. 박수..

갤럭시 워치4 클래식 구매가 망설여진다면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 4 클래식 삼성에서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 워치 4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워치 4 클래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갤럭시 워치 4 보다는 클래식을 더 선호하는 듯..

배구선수 김인혁 충격적인 악플 [내부링크]

배구선수 김인혁 악플에 시달려 배구선수 김인혁은 8월 18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내용은 악플로 인한 고통을 받고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김인혁 선수는 "10년 넘는 시간 동안..

머지포인트 수사 착수 [내부링크]

머지 포인트 수사 착수 먹튀 논란에 휩싸인 머지 포인트의 문제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머지 포인트 본사 앞에서 환불을 받기 위해 수만은 인파가 몰렸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환불은 되지 않고 있고, 머지 포..

아프간 교민 탈출, 한국교민 극적탈 [내부링크]

아프간 교민 탈출 아프가니스탄에 남아있던 마지막 한국 교민들이 극적 탈출에 성공했습니다. 교민 1명과 주아프간 한국대사 등 공관원3명이 8월17일 미군 항공기를 타고 제3국으로 탈출에 성공했습니다. 아프간..

신한마이카 주의사항 [내부링크]

신한 마이카 주의사항 우리가 중고차 또는 새 차를 구입 시 일시불로 구매를 하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겁니다. 그렇게 때문에 대부분 대출을 이용해 차량을 구매를 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신한은행에서 취급하는..

부동산 수수료개편, 복비 낮춘다 [내부링크]

부동산 수수료 개편 집 계약을 하면서 내는 부동산 중개 수수료가 너무 비싸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했었는데, 8월 17일 정부는 중개수수료를 개선하기 위해 국토부에서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집값도 비싸 영..

희망회복자금 신청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희망회복 자금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5차재난지원금 일명 희망회복 자금 신청이 2021년 8월 17일부터 시작합니다. 오존 8시부터 신청을 받아 순차적으로 최소 40만 원 에서 최대 2천만 원을 지급합니다..

호날두 노쇼 입장료 배상금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호날두 노쇼 입장료 배상금 확인하세요 호날두 노쇼 사건.. 잊히지 않는 2019년 여러분들 호날두 노쇼 사건 기악하시죠? 2019년 한국에서 유벤투스 와의 친선경기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호날두, 우리 형을..

아이티 강진, 7.2지진 29명사망 [내부링크]

아이티 시민 보호국에 따르면 14일(현지 기준) 토요일 오전 아이티에서 7.2 규모의 지진이 발생해 최소 29명이 사망했습니다. 미국 지질조사국은 사상자가 더 많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지에 따르면 많은 사..

김희진 법적대응, 수년간 협박 시달렸다 [내부링크]

김희진 수년간 협박 시달렸다 여자 배구 선수 김희진이 지속적인 협박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김희진의 법률대리인 김진우 변호사는 이미 증거자료를 확보된 상태고 이를 바탕으로 가해자들에게 형사고소 및 추가적..

제주도렌트카 가격 비교 예약노하우 [내부링크]

제주도 렌트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여행이 힘든 상황에 많은 여행객들이 대한민국의 제주도를 많이 여행을 갑니다. 제주도의 경우 대중교통이 중요한데요, 많은 여행객들이 렌트카를 이용을 합니다. 제..

갤럭시 워치4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 4 공개 삼성전자는 지난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온라인을 통해 갤릭시 워치 4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워치 4 시리즈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갤럭 워치 4와 베젤을 적용한 갤럭시 워치 4 클..

틱톡 출금실패 해결방법 [내부링크]

틱톡 출금 실패 해결방법 틱톡 현금 이벤트 틱톡이 현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추천인을 통해 일정한 금액을 받을 수 있는데, 그 금액이 생각보다 많아서 처음에 놀랬습니다. 1명당 각각 1만 2천 원이라는 금..

머지포인트 먹튀 논란 [내부링크]

머지 포인트 먹튀 논란 머지 포인트가 일명 '먹튀' 논란입니다. 머지 포인트는 돈을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바우처 형태로 편의점, 파리바게트, 카페, 레스토랑 등 수많은 매장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윤계상 결혼발표 예비신부 누구? [내부링크]

윤계상 결혼발표 윤계상이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소속사에서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일명 품절남으로 등극했습니다. 결혼식은 올 가을에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GOD 멤버에 또 한 명의 품절남이 탄생했네요..

유애자 김연경 대답 강요 유애자 누구? [내부링크]

유애자 김연경 대답 강요 유애자 정체 누구? 유애자 김연경 인터뷰 질문 논란 2020 도쿄 올림픽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의 귀국하던 당일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유애자가 진행을 했었는데 질문에 답변을 강요하는..

장기렌트카 가격표 가격비교 하세요 [내부링크]

장기 렌터카 가격표 가격비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여행이 힘들어지면서 많은 분들이 국내로 여행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그중에서 제주도를 가장 여행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제주도는 대중교통..

여자배구 포상금 6억 받는 이유 [내부링크]

여자배구 포상금 6억 받는다. 여자배구 대표팀이 귀국을 했습니다. 도쿄올림픽 4강 진출에 달성한 한국 여자 배구 대표팀들은 포상금 6억을 받게 됩니다. 한국 여자 대표팀은 8강이 목표였다고 했지만, 4강까지..

이재용 가석방 [내부링크]

이재용 가석방 구치소에 수감 중인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이 8월 9일 가석방 심사에 '적격'을 판정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이재용은 8월 13일 구치소에서 나올 예정입니다. 법무부 장관인 박범계는 이재용 가석방..

모더나 접종 20대 사망 [내부링크]

모더나 접종 20대 사망 제주에서 백신 맞은 20대 사망 8월 8일 제주도에 살고 있는 20대가 코로나19 백신 모더나 접종을 맞고 사망해 방역 당국이 인과성 조사에 나섰습니다. 7월 26일 모더나 백신을 맞은 20대 A..

송종국 근황 7년째 자연인 생활 [내부링크]

송종국 근황 7년째 자연인 생활 송종국 나는 자연인이다 축구선수 출신 송종국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7년째 자연에서 살고 있는 송종국은 자연인 생활을 시작하게 된 이유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방송에서..

배성재 지각 방송사고 [내부링크]

배성재 지각 방송사고 SBS 아나운서 출신인 배성재가 지각으로 인해 방송사고가 일어나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SBS 파워 FM '배성재의 텐'에서 배성재가 지각을 하는 바람에 박문성 해설위원이 대신..

방배족발 충격적인 위생 [내부링크]

방배 족발 충격적인 위생 최근 SNS등 논란이 된 영상이 있습니다. 식당으로 보이는 곳에 남성이 자신의 발을 무를 닦는 대야에 발을 씻는 모습의 영상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설마 대한민국은 아니겠지 라는 생각..

올림픽 한국 축구 8강진출 (득점장면) [내부링크]

올림픽 한국 축구 8강 진출 도쿄올림픽 한국 축구팀이 온두라스를 6대0 완승을 하고 8강을 진출했습니다. 비기기만 해도 다득점으로 8강에 진출이 가능했지만 깔끔하게 승리로 조1위로 8강에 진출했습니다. 참고로..

박수홍 결혼, 혼인신고 완료 [내부링크]

박수홍 결혼 박수홍의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박수홍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검은 고양이 다홍" 커뮤니티에 결혼 소식을 구독자들에게 전했고 먼저 혼인신고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아내는 일반인..

황선우 아시아 신기록 수영 100M 결선 [내부링크]

황선우 아시아 신기록 수영 100M 결선 황선우가 다시 한번 기록을 세웠습니다. 도쿄올림픽 남자 수영 자유형 100M 준결승에서 아시아 신기록 47초 56을 갱신하며 1조 3위로 결선에 진출했습니다. 경기를 할 때마..

여자 에페 결승, 세계 1위 중국 제압 [내부링크]

여자 에페 결승, 세계 1위 중국 제압 한국 펜싱 여자 에페 대표팀이 올림픽 단체전에서 세계 1위 중국을 38대 29 스코어로 제압하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최인정, 강영미, 송세라, 후보 선수 이혜인은 은메달을..

MBC 자막 사과, 책임지겠다 [내부링크]

MBC 자막 사과 MBC 박성제 사장이 이번 올림픽 자막 논란에 대해 공식석상에서 사과를 했습니다. 지난 23일 올림픽 개회식 중계 중 각 나라들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일부 국가들을 부적절한 화면과 자막이 방송됐..

김홍빈 대장 수색 중단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김홍빈 대장 수색 중단 지난 7월 19일 오전 김홍빈 대장은 하산길 조난을 당했습니다. 일주일 만에 수색 작업이 시작했지만, 조난 지점을 중심으로 6번의 헬기 수색을 했지만 결국 김홍빈 대장을 찾지 못했습니다..

올림픽 양궁 남자 단체전 금메달 [내부링크]

올림픽 양궁 남자 단체천 금메달 올림픽 남자 단제천 2연패 올림픽 양궁 남자 단체전이 2연패를 달성하면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준결승에서 일본과의 슛오프 접전 끝에 승리하고 결승에서 대만을 만나 3세트..

알고있지만 김민귀 충격적인 사생활 [내부링크]

알고 있지만 김민귀 충격적인 사생활 연기자로 활동 중인 김민귀가 사생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바람을 피우고 방역수칙까지 어겼다는 전 여자 친구의 주장이 네이트 판에 "알고 있지만 남자 배우의 실체를 밝..

수영 황선우 한국 신기록 달성 [내부링크]

수영 황선우 한국 신기록 달성 2020 도쿄올림픽 남자 수영 황선우 선수가 한국 신기록을 달성했습니다. 남자 수영 자유형 200m 예선에 출전한 황선우 선수는 1분 44초 62라는 한국 신기록을 달성하며 예선 전체 1..

이대훈 은퇴 선언 아쉬운 이유 [내부링크]

이대훈 은퇴 선언 아쉬운 이유 세계랭킹 1위 이대훈이 동메달 결정전에서 중국 선수에게 15-17로 패배해 이번 대회를 끝으로 이대훈은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그 누구보다 간절했고 아쉬움을 토해낸 이대훈은 "좋..

한국 축구 루마니아 4대0 완승 (득점 장면)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루마니아 4대 0 승리 25일 도쿄올림픽 한국 축구팀이 루마니아를 상대로 4대 0 완승을 거뒀습니다. 한국은 앞선 1차전에서 약팀 뉴질랜드에게 1대 0으로 패배 하 이번 경기에서 무조건 경기..

킹덤 아신전 짧게 느껴진 92분 [내부링크]

킹덤 아신전 킹덤 아신전 줄거리 킹덤의 세 번째 시리즈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킹덤 아신전 은 스페셜 에피소드 작품으로 단편 영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킹덤 아신전 의 줄거리는 좀비 탄생의 비밀과 죽은 자를..

임플란트 가격 중요한 사항 [내부링크]

임플란트 가격 중요한 사항 임플란트 가격 천차만별 임플란트 가격은 치과마다, 종류마다 천차만별입니다. 저렴하게는 50만 원부터 해서 400만 원대까지 다양합니다. 임플란트 가격이 이렇게 차이가 나는 가장 큰..

유재석 자가격리, 예능 녹화 취소 [내부링크]

유재석 자가격리 국민 MC 유재석이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해 자가 격리에 들어갔습니다. 현재 출연하는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이 녹화가 줄줄이 취소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유재석 밀접 접촉자는 누구일까 유재..

김준현 하차 이유 [내부링크]

김준현 하차 이유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 에서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6년 만에 하차 이유를 밝혔습니다. 김준현 소속사 측은 김준현이 남다른 애정을 담았던 프로그..

윤계상 액션시네마상 유체이탈자 정보 [내부링크]

윤계상 액션 시네마상 '유체 이탈자 유체 이탈자 뉴욕 아시안 영화제 수상 2020년 제작이 완료된 영화 유체 이탈자는 올해 2021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20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의 초청돼 올해의..

빅히트 공식입장 버터 표절노래 비교 [내부링크]

빅히트 공식입장 저작권 문제없다. 방탄소년단의 'Butter' 표절 논란에 제기됐습니다. 표절 의혹을 제기한 루카 드보네어라는 네덜란드 DJ 겸 가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3월 공개한 자신의 곡 'You Got..

오나미 남친 박민 누구? [내부링크]

오나미 남자 친구 박민 누구? 개그우먼 오나미의 남자 친구가 축국선수 박민으로 밝혀졌습니다. 1986년생으로 36살이며 현재 부천 FC 에서 수비수로 뛰고 있습니다. 오나미 보다 2살 연하라고 합니다. 박민과 7개..

도쿄올림픽 선수촌 충격적인 시설공개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선수촌 충격적인 시설 내부 도쿄올림픽 선수촌의 시설의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도쿄올림픽 출전을 위해 선수촌을 방문한 선수들이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이게 지금 2021년..

토트넘 프리시즌 손흥민1골 2도움 (골장면) [내부링크]

토트넘 프리시즌 송흥민 1골 2 도움 토트넘의 프리시즌 경기가 진행됐습니다. 프리시즌 2번째 경기에서 손흥민의 활약으로 토트넘은 3대 0으로 완승을 했습니다. 손흥민은 1골 2 도움으로 모든 득점 포인트가 기..

NBA 파이널 밀워키 우승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NBA 파이널 밀워키 우승 밀워키 벅스 50년만에 우승 밀워키 벅스가 50년만에 NBA 파이널 챔피언전 에서 4승 2패로 우승을 했습니다. 밀워키 홈에서 6차전 경기가 진행되었고 전반전에는 피닉스가 약간 우세했지만..

백신 교차 접종 사망 [내부링크]

백신 교차 접종 사망 AZ, 화이자 교차접종 경찰관 2차 접종 후 사망 50대 경찰관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과 화이자 백신을 교차 접종 후 4일 만에 숨졌다고 합니다. 7월 20일 경찰 조사에 따르면 당일 오전 2시쯤..

여수 사고 차량 탑송 트레일러 사고영상 [내부링크]

여수 사고 차량 탑 송 트레일러 사고 20일 오전 전남 여수시 광무동 한재 사거리에서 자동차를 가득 실은 트레일러가 내리막일을 내려오다 반대편 차선으로 진입하는 사고가 발했습니다. 이 사고로 횡단 보..

유희열 신사옥 100억 건물주 [내부링크]

유희열 신사옥 100억 건물주 위치는 강남구 논현동 유희열이 100억 원대 건물을 매입을 위해 60억 원의 대출을 받았다고 합니다. 위치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하며 소속사 안테나 측에서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

임영웅 오보 현재상태는? [내부링크]

임영웅 오보 현재 상태는? 장민호, 영탁 등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가요계 비상이 걸렸습니다. 또한 임영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만 '오보'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임영웅의 소속사..

오타니 쇼헤이 MLB 최고의 투타 [내부링크]

오타니 쇼헤이 MLB 최고의 투타 아시아 신기록 오타니 쇼헤이 7월 19일 시애틀전 에서 시즌 '34 호' 홈런을 터트렸습니다. 이미 아시아 기록인 마쓰이의 31개의 홈런을 넘어서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 가고..

비수도권 사적모임 4인으로 제한 [내부링크]

비수도권 사적 모임 4인으로 제한 최근 수도권 뿐만 아니라 비수도권에도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수도권은 현재 거리두기 4단계를 유지 중이며 비수도권은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사회적 거리두..

엑소 전 멤버 크리스 성폭행 의혹 [내부링크]

엑소 전 멤버 크리스 성폭행 의혹 피해자만 7명 엑소(EXO)의 전 멤버였던 크리스가 중국에서 미성년자를 성폭행했다는 의혹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우이판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이며 19일..

스마일라식 비용 부작용 정보 [내부링크]

스마일라식 비용 부작용 장단점 정보 스마일라식 이란? 스마일라식은 릴랙스 스마일라식이 정식 명칭입니다. 3D 입체 방식으로 각막을 투과한 레이저빔이 각막실질을 교정량만큼 제거하여 분리하는 것으로 기존..

서유럽 홍수 피해 사망자만 180여명 [내부링크]

서유럽 홍수 피해 사망자만 180여 명 서유럽 기록적 폭우와 더불어 홍수까지 이어져 최악의 수해를 겪고 있습니다. 17일 BBC방송 등 외신에 따르면 서유럽 수재민들이 대규모 피해복구 작업을 시작했지만 피..

칸 영화제 티탄 황금종려상 티탄 영화정보 [내부링크]

칸 영화제 티탄 황금종려상 티탄 28만 년 만에 역대 두 번째 여성 감독 황금종려상 제74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의 주인공은 프랑스 공포 영화 '티탄(Titane)' 에게 돌아갔습니다. 티탄은 프랑스 공포 영화로 연쇄..

세종자이 더시티 분양가 철약일정 [내부링크]

세종 자이 더시티 분양가 청약 일정 세종 자이 더시티 분양가 4억 시세 8억 세종 자이 더시티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5층까지 24개 동 규모에 1350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됩니다.  <분양가> 84 기준 4억..

나는 솔로 출연자 인스타 정보 [내부링크]

나는 솔로 출연자 인스타 정보 나는 SOLO 나는 솔로 편성 NQQ, SBS PLUS 방송시간 매주 수 오후 10시 30분 출연진 데프콘 전효성 이이경 "짝"의 연출자 남규홍 PD 새로운 리얼 연예 프로그램 '나는 솔로'..

청년내일저축계좌 대상 기준 [내부링크]

청년 내일 저축계좌 대상 기준 청년 내일 저축계좌 7월 14일 공개된 한국판 뉴딜 2.0 정책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New) 변화시키겠다는 약속(Deal)이라는 의미로 기획재정부에서 새롭게 발표를 했습니다. 그중..

스팀덱 출시일 가격 정보 [내부링크]

스팀덱 출시일 가격 정보 스팀덱 출시일 스팀(Steam)에서 휴대용 게임기 "스팀 덱" 을 올해 12월에 정식 출시한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휴대용 스팀 게임기에 대한 개발 소식이나 뉴스를 통해 언급이 됐었는데..

성유리 쌍둥이 임신 결혼4년만 [내부링크]

성유리 쌍둥이 임신 성유리가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2017년 프로골퍼 선수 안성현과 결혼한 성유리는 4년 만에 쌍둥이 임신을 했다고 합니다.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밝혔습..

유재석 기부 취약계층 5000만원 [내부링크]

유재석 기부 취약계층 5000만원 유재석은 7월12일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7월 15일 국제개발협력 지파운데이션이 유재석이 기부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유재석이 기부한 5000만원은 취약계층, 미혼모,..

랑종 여배우 나릴야 군몽콘켓 프로필 [내부링크]

랑종 여배우 나릴야 군몽콘켓 최근 랑종을 관람했습니다. 영화는 생각보다 별로 였습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밍'의 역할을 연기한 배우가 누군지 궁금했습니다. 외모가 인상이 강한 것 빼고는 태국인처럼 안..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내부링크]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추자현 남편 우효광의 불륜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중국 현지 매체에서 배우 추자현의 남편인 중국 배우인 우효광의 불륜 의혹을 보도했습니다. 소후 연예라는 중국 매체에서 7월..

방탄 6억뷰 Save ME [내부링크]

랑종 어설픈 공포영화 랑종 어설픈 공포영화 랑종 어설픈 공포영화 제작의 '곡성' 나홍진 감독 태국 공포 영화 '셔터'의 감독 반종 피산다나쿤의 새로운 작품 낭종이 개봉을 했습니다. 개봉 전부터 이미 이슈가..

메시 2026년 까지 바르셀로나 계약 [내부링크]

메시 2026년까지 바르셀로나 계약 메시(34) 연봉 50% 깎고 바르셀로나에서 뛴다 메시가 2026년까지 5년간 바르셀로나와 재계약을 했습니다. 다만 현재 연봉의 50% 깎고 2026년까지 FC 바르셀로나에서 뛰게 되..

NC 확진 선수 여성들과 호텔에서 술파티 [내부링크]

NC 확진 선수 여성들과 호텔에서 술파티 NC 확진 선수 술판 의혹 KBO 프로야구팀 NC 다이노스의 선수들 일부가 방역 수칙을 어겨 술판을 벌여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도쿄올림픽 국가대표로 선발된 박민우는..

랑종 어설픈 공포영화 [내부링크]

랑종 어설픈 공포영화 제작의 '곡성' 나홍진 감독 태국 공포 영화 '셔터'의 감독 반종 피산다나쿤의 새로운 작품 낭종이 개봉을 했습니다. 개봉 전부터 이미 이슈가 많이 됐었습니다. 바로 나홍진 감독이 거론..

누나 살해한 동생 살해 동기 [내부링크]

누나 살해한 동생 살해 동기 지난 해 12월 19일 여성을 무참히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놀랍게도 범인은 바로 친 남동생 이였습니다. 부모는 부모일까요 경심 공판에서 그의 아버지는 아..

일산 학폭 영상 양아치 중학생들... [내부링크]

일산 학폭 논란 7월 14일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 학교 폭력을 하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남학생 3명과 여학생 2명 5명의 무리들은 남학생 1명을 괴롭히는 영상이 퍼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양아치들의 특징..

하준수 전 여친 동생 폭로 [내부링크]

하준수 전 여자 친구 동생 폭로 하준수는 바람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하준수의 전 여자 친구의 동생이 환승 이별이 아닌 사실혼 상태에서 외도를 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네이트 판에 공개됐..

FDA 얀센 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FDA 얀센 백신 부작용 FDA 미국 식품의약청은 얀센 백신에 대해 부작용을 경고했습니다. 얀센은 미국 제약사 존슨 앤드 존슨의 자회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얀센의 1회 접종용 코로나 백신이 '길랭 바레 증후군(GB..

김윤지 다이어트 [내부링크]

김윤지 다이어트 다가온 여름 다이어트 또는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라는 생각에 헤어 나오지 못해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자극을 받아 다이어트를 성공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람다변이 확산 델타변이 보다 위험한가 [내부링크]

람다 변이 확산  델타 변이보다 위험한가 람다(페루발) 델타변이 바이러스에 이어 람다 변이 바이러스 확산이 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람다 변이 바이러스는 페루에서 변이 시작되어 확산세가 심상치..

2022년 최저임금 9,160원 결정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9,160원 결정 월 209시간 근무 기준 191만 4440원 내년 2022년 최저임금이 9,160원, 올해(2021년) 보다 5.1%으로면서 최종 결정이 됐습니다. 하지만 중소기업들은 반발이 심했습니다. 아무래도..

중고차 구매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중고차 구매 시 주의사항 연간 300만 대의 중고차가 거래가 될 정도로 중고차 시장은 포화 상태입니다. 하지만 중고차를 구매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주변에서 누가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막연하게 느껴질 겁..

하준수 바람 논란 [내부링크]

하준수 과거 "암투병 중 바람" 전 연인 주장 하카 소라고 불리는 개그맨 하준수가 전 연인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온라인 커뮤니티인 네이트 판에 폭로 글을 올렸습니다. 7월 11일 '개그만 H군과 개그맨 A양'이..

이탈리아 우승 유로2020 (골장면 포함) [내부링크]

이탈리아 우승 유로 2020 이탈리아가 승부차기(3-2) 끝에 잉글랜드를 제압하고 유로 2020 최종 우승을 했습니다. 이탈리아는 53년 만에 유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968년 우승 이후 무려 53년 만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정보 [내부링크]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등장인물 몇 부작 원작 정보 티빙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 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와 동업자 진(남지현), 알바 길용(채종협)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많습니다.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다 보니 "어떤 걸 봐야 하나?" 이런 생각을 한 번씩 해보시지 않으셨나요? 뭔가 볼거리는 많은데... 선택만 몇 분째 하고 있..

천명훈 노유민 반박 이성진 따돌림, 왕따 사건 정리 [내부링크]

천명훈 노유민 반박 이성진 따돌림 왕따 사건 최근 NRG 멤버들의 따돌림 사건이 이슈 되고 있습니다. 이성진은 과거 NRG 활동 시절 멤버들에게 따돌림을 당했었다며 한 예능 방송에서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멤버..

2학기 전면등교 강행할까 [내부링크]

2학기 전면 등교 강행할까 7월 7일 코로나19 확진자가 1,200명대를 넘어 역대 2번째 기록을 했었습니다. 정부가 공식적으로 "4차 유행 초입"이라고 밝힌 가운데, 2학기 전면 등교를 예고했지만 확진자가 급증하..

블랙 위도우 보기전 알아야 할 정보 <솔직 후기> [내부링크]

마블의 24번째 영화 블랙 위도우 블랙위도우 Black Widow 2020 개봉 2021년 07월 07일 장르 액션 러닝타임 134분 쿠키영상 포함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블의 24번째 영화 '블랙 위도우'가 개봉했습니다. 코..

코로나 4차 대유행 거리두기 4단계 갈까? [내부링크]

코로나 4차 대유행 거리두기 4단계 검토 확진자 1212명 역대 두 번째 기록 7월부터 5인 집함금지 해제를 진행할려고 했으나 코로나19 신규확진자가 폭증하면서 7월7일 신규 확진자는 1212명을 기록했습니다...

지수 학폭 허위주장 고소 진행 (사건 정리) [내부링크]

지수 학폭 허위 주장 고소 진행 지수 최초폭로자 성폭행 허위 주장 악플러 형사고소 지난 3월 배우 지수 의 학폭 논란이 있었습니다. 네이트 판에서" 배우 지수는 학폭 가해자"라는 글이 올라왔었죠. 당시 지..

권민아 바람 인정 신지민 저격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권민아 바람 인정 AOA 권민아가 논란입니다. 모든 일들이 인스타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하루빨리 SNS를 그만두는 게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최근 권민아가 바람 논란으로 이슈가 됐었죠...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몇부작 인물관계 [내부링크]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몇 부작 인물관계 너는 나의 봄 줄거리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 기본정보..

HMM 주가 전망 [내부링크]

HMM 주가 전망 HMM 7.37% 상승 HMM 은 전일 대비 7.37% (7월 5일 기준) 상승했습니다. 5이평선 아래에서 3주 정도 있었지만 이번 주부터 반등을 해주면서 5 이평선을 돌파했습니다. HMM은 올해 초, 수에즈 운하..

싸이월드 사진 동영상 확인 가능 [내부링크]

싸이월드 드디어 부활 하나 싸이월드 7월 5일 저녁부터 로그인 가능 7월 5일 오후 6시부터 싸이월드에 로그인하면 사진과 동영상, 댓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이메일로 신청해서 아이디를 찾기는 방..

북미 폭염 사망 역대 최고기록 [내부링크]

북미 폭염 사망 한 주에만 719명 돌연사.. 5일 동안 486명 사망 북미 서부에서 미국,캐나다 등 폭염 관련 사망자수가 수백 명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캐나다 서부 브리시티 컴럼비아 주에서는 지난 6월 25일..

환승연애 출연진 인스타 실제커플 정보 [내부링크]

환승연애 출연진 인스타 커플 정보 환승연애 편성 티빙 환승연애 방송시간 매주 금 오후 4시 환승연애 출연진 (진행)이용진, 유라, 쌈디, 김예원, 주연 환승연애 출연자 고민영, 김보현, 이혜선, 이코코, 윤..

유로2020 잉글랜드 25년만에 4강진출 (골장면) [내부링크]

유로 2020 잉글랜드 25년 만에 4강 진출 잉글랜드 25년 만에 4강 진출 잉글랜드는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4-0이라는 대승을 기록하며 25년 만에 유로 2020 4강에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잉글랜드가 유로 대회 4강에..

제8일의 밤 '소문난 잔치집에 먹을 건 없었다' [내부링크]

제8일의 밤 리뷰 제8일의 밤 The 8th Night 감독:김태형 장르:미스터리 러닝타임:115분 넷플릭스 공개일:2021.07.02 출연진:이성민, 박해준, 김유정, 남다름, 김동영, 이얼 제8일의 밤 (The 8th Night) 제8일의..

시흥 시화공단 화재 인명피해는 0명 [내부링크]

시흥 시화공단 화재 최근 쿠팡물류센터 화재가 발생했었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 또다시 화재사고가 일어났습니다. 7월 2일 밤 10시경 경기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스펀지 제조공장에 서서 큰 불이 났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조편성 '침대축구와 한 조' [내부링크]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조편성 '침대축구와 한 조' 카타르 월드컵 침대축구와 한조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조편성 조 추첨이 끝났습니다. 한국은 5개 팀 모두 침대 축구로 유명한 중동 국가들과 같은..

송중기 건축 공사로 이웃들과 갈등 "더이상은 못 참겠다" [내부링크]

송중기 건축 공사로 이웃들과 갈등 "더 이상은 못 참겠다" 송중기 이웃들과 갈등 이유는? 배우 송중기가 건축 공사로 주변 이웃들과 갈등을 빚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송중기는 매입한 사유지중 일부가 공사 전..

실업급여 조건, 수급기간, 신청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건, 수급기간, 신청방법 실업급여란 무엇일까요? 실업자의 생활안정을 위해 일정기간 무상으로 급여를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또한 실업급여는 아무에게나 지급되지 않습니다. 고용보험에서 정한 조..

2022년 최저임금 10,800원 가능할까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10,800원 가능할까 지난 24일 노동계는 2022년 내년 최저임금 10,800원을 최초 요구안으로 제시했습니다. 올해보다 약 24% 인상한 임금입니다. 6월 29일 최저임금위원회 근로자 원자들은 이날 오..

제주도여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렌터카 추천 쿨룩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렌터카 추천 쿨룩 언제 가도 아주 좋은 제주도 6월을 맞이해 뜨거운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많은 분들이 제주도로 여행을 많이 가시는데요, 제주도 일 방문자..

2021년 장마 기간 관련주 [내부링크]

2021년 장마 기간 다음달 7월2일 장마가 제주도부터 시작될것으로 기상청은 예상하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예보 브리핑때 "지금까지는 차가운 공기가 철옹성 마냥 버티고 있어서 장마전신이 못 올라오고 있지만,..

부동산 투기 의혹 김기표 [내부링크]

부동산 투기 의혹 김기표 부동산 투기 의혹을 받고 있던 김기표는 6월 27일 문재인 대통령에게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즉각 사의를 수용했다고 합니다. 박수현 청와대 국민..

장성규 댓글 논란 [내부링크]

장성규 댓글 논란 장성규가 경솔한 댓글 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댓글에는 '이런 변이 있나'라는 댓글인데요, 최근 인천 지하철 내에 에스컬레이터 앞에 있는 여성의 등을 향해 소변을 본 혐의로 경찰에..

권민아 남친 양다리 의혹? 사건 정리 [내부링크]

권민아 남친 양다리 의혹 AOA 출신 권민아가 남자 친구 공개 이후 양다리 열애 의혹에 해명했습니다. 권민아는 26일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열애 발표(?)와 관련 의혹들에 대해 글을 올렸습니다. 사건 발단은 이..

블랙썸머 시즌2 해석 [내부링크]

블랙썸머 시즌2 2년 만에 공개 2년 만에 블랙썸머 시즌2 가 공개되었습니다. 시즌1을 개인적으로 재밌게 시청했었습니다. 독특한 연출 방식의 블랙썸머는 등장인물들의 시점을 보여주면서 시간대별로 어떻게 내용..

7월 거리두기 개편 사적모임 8명가능 [내부링크]

7월 거리두기 개편 8명까지 모임 가능 정부는 오는 7월 1일부터 새 거리두기 체계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사적 모임 인원과 다중이용 시설 운영 제한을 크게 완화되었습니다. 수도권의 경우 2단계, 비수도권 지역..

소대장이 병사 아내 성추행 [내부링크]

소대장이 병사 아내 성추행 의혹 군대 관련해서 성추행 사건들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성추행 의혹 사고가 나왔습니다. 육군 소속 부대의 한 간부가 휴가 중인 부하 병사와 식사하던 중 병사의 아..

분당 서현고 3학년 김휘성 군을 찾습니다. [내부링크]

분당 서현고 3학년 김휘성 군을 찾습니다. 또 다른 실종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실종자는 분당에 거주하고 있는 서현 고등학교 3학년 김휘성 군입니다. 지난 22일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실종된 분당..

김수찬 VS 뮤직K 진실은 누구? (사건정리) [내부링크]

김수찬 VS 뮤직 K 가수 김수찬과 뮤직 K 엔터테인먼트 간의 진흙땅 싸움으로 이어질지 누구의 말이 진실일지 불붙었습니다. 양측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김수찬과 그의 소속사 뮤직 K의 주장이 누구의..

주안역 오줌테러남 (영상 포함) [내부링크]

주안역 오줌 테러남 최근 지하철과 관련된 사건들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지하철 내부에서 흡연을 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지하철역에 어떤 남성이 여성에게 소변(?)을 보는 기이한 행동을 해 뉴..

넷플릭스 SK 상대 1심 패소 [내부링크]

넷플릭스 SK 상대 1심 패소 넷플릭스가 6월25일 망 사용료를 지급할 수 없다며 SK브로드밴드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 1심에서 패소했습니다. 서울중앙지법은 이날 넷플릭스 한국법인인 넷플릭스 코리아가 SK브..

성시경 가스라이팅 [내부링크]

성시경 가스 라이팅 성시경이 자신에게 가스 라이팅을 당했다고 주장한 누리꾼의 치료를 돕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성시경은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최근 가스 라이팅 논란과 관련해 입장을 말했..

윈도우11 공개 출시일 새로운기능 [내부링크]

윈도우11 공개 마이크로소프트 가 6년 만에 윈도우11을 공개했습니다. CNN, BBC, 등 주요 외신이 보도했습니다. 윈도우 10은 2015년 7월 이후 6년 만입니다. 이번 윈도우 11 에서는 다양한 기능 개선들이 생겼습..

5차 재난지원금 소득하위 80% 계산방법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소득 하위 80% 계산방법 최근 5차 재난지원금 관련해서 관심이 뜨겁습니다. 현재까지 100% 확정은 아니지만 소득 하위 80% 이하 국민에게 5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

황하나 징역 2년6개월 마약사건 정리 [내부링크]

황하나 마약 혐의 징역 2년 6개월 구형 황하나는 집행유예 중 마약 및 절도 혐의를 박오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로 알려져 있는데요, 검찰은 황하나 에게 징역형을 구형했습니다. 6월 23일 연합 뉴스에 의하면 서울..

최찬욱 신상공개 미성년자 성착취물 제작·보관·유포 [내부링크]

미성년자 성착취 물 제작·보관·유포 최찬욱 신상공개 5년간 아동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받고 있는 범죄자 최찬욱(26)의 신상을 경찰이 공개했습니다. 대전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6월 22..

로스트아크 대규모 여름업데이트 사전등록 신청하고 지원품 받자 [내부링크]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올바른 정보와 내용들로 양질의 글을 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음을 밝힙니다. 제 글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출산 지원금 확대 2022년 6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상향 [내부링크]

출산 지원금 확대 2022년 100만 원으로 상향 출산지원금이 내년 2022년부터 기존 60만원에서 100만 원으로 상향됩니다. 내년 1월 신청한 사람부터 한 명을 임신할 경우 100만 원으로, 쌍둥이를 임신하게 되면..

코로나 백신 접종예약 사전예약 미접종자 예약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사전예약 미접종자 예약 가능 아스트라제네카(AZ) 사전 예약을 했음에도 실제 접종을 받지 못한  만 60~74세 고령층 20만 명을 대상으로 다시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예약 기간..

삼성전자 최연소 임원 인도 천재 과학자 퇴사 (프라나브 미스트리 ) [내부링크]

삼성전자 최연소 임원 인도 천재 과학자 퇴사 삼성전자에서 최연소 상무로 승진한 인도 출신 천재 과학자 프라나브 미스트리(40)가 최근 삼성전자를 떠난 것으로 22일 확인됐습니다. 프라나브 미스트리는 30대 초..

30대 사망자 백신 연관성 인정 [내부링크]

30대 사망자 백신 연관성 인정 우려했던 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맞고 '희귀 혈전증'으로 사망한 30대 남성 사례에 대해 접종과의 인과성을 정부가 공식 인정했습니다. 지난 2월 26일 백신..

알뜰폰 허브 휴대폰 요금제 절약하기 [내부링크]

알뜰폰 허브 통신비 절약하기 스마트폰의 값비싼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분이 많으실 텐데요, 고정 지출비를 가장 쉽게 줄일 수 있는 방법이 통신비 절약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나 5G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은 더욱..

복면가왕 새 가왕 소리꾼 누구? [내부링크]

복면가왕 새 가왕 복면가왕 소리꾼이 156대 가왕에 등극했습니다. 이날 5월의 에메랄드는 '슬픈 표정 하지 말아요'를 선곡해  파워풀하고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에 소리꾼은 ‘Heav..

수술실 CCTV 설치에 찬성 [내부링크]

수술실 CCTV 설치에 찬성 수술실에 CCTV를 설치하는 법안과 관련해 여당과 야당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가운데 민주당은 적극정인 찬성을 하고 있습니다.  수술실 CCTV 설치에 대한 연령대별 찬성률은 30..

제주 은희네 해장국 리뷰 ... 원조는 어디일까? [내부링크]

제주 은희네 해장국 집 근처 제주 은희네 해장국 가게가 생겼습니다. 최근 제주도를 갔다 왔었는데 여자 친구가 "제주 은희네 해장국 맛있어"라고 하길래 한번 가서 먹어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

영국 3차 유행중 델타 변이 확산 [내부링크]

영국 3차 유행중 델타 변이 확산 영국에서 인도발 델타 변이 확산으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사흘째 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성인의 81%가 백신을 1회 맞았지만 델타 변이 바이러스 앞에는 무용지물 이였습..

정찬성 댄 이게에 판정승 (경기 하이라이트 모음) [내부링크]

정찬성 댄 이게에 판정승 정찬성은 6월 20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것 열린 종합격투기 대회 ‘UFC on ESPN 25’ 메인이벤트 페더급(66kg 이하) 5라운드 경기에서 댄 이게(29·미국)를 경기 내내 압도..

알고있지만 등장인물 몇부작 인물관계 [내부링크]

알고있지만 등장인물 몇부작 인물관계 알고있지만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나비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재언 결코 평범하지 않은 청춘들의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 편..

마포구 망원동 해진뒤 솔직 후기 [내부링크]

마포구 망원동 해진뒤 솔직 후기 마포구 망원동에 위치한 해진뒤 라는 술집을 방문했습니다. 이 술집의 특징은 음식들이 코스로 나오는 술집입니다. 가게를 방문하기 위해 위치를 찾느라 다소 헤매었습니다. 가게..

보이스4 등장인물 인물관계 몇부작 [내부링크]

보이스 4 다시 돌아온 보이스 4 골든타임팀의 전화벨이, 다시 울리기 시작했다. 자신과 같은 청각 능력을 가진 살인마를 쫓아 비모 도로 간 강권주와 골든타임팀. 그리고 같은 목표를 쫓아온 LA..

사칭 아이유 나혼자산다 논란 [내부링크]

사칭 아이유 나 혼자 산다 논란 MBC 나혼자산다 가 연예인을 사칭하는 인물을 방송에 출연시켜 시청자들의 차가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6월 18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는 쌈디는 아이유와 통화하는 장면이..

마이크로닷 부모 복역끝 뉴질랜드 추방 [내부링크]

마이크로닷 부모 복역 끝 뉴질랜드 추방 빚투 사건 일명 '빚투' 사건으로 논란에 휘말려 재판을 받은 래퍼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형기를 마치고 출소해 뉴질랜드로 돌아갔습니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최근 복..

넷플릭스 크롤 리뷰 - 악어떼가 나온다 악어떼! [내부링크]

넷플릭스 크롤 리뷰 넷플릭스에 새로 업로드된 영화 크롤에 대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크롤은 2019년도에 국내에 개봉을 했으며 관객수 14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배우 키야스 코델리 라오..

윤계상 열애 여자친구 누구? [내부링크]

윤계상 열애 GOD 멤버이자 배우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윤계상(44)이 5세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와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해당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이다, 지난..

콰이어트 플레이스2 후기 [내부링크]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콰이어트 플레이스에 대해 콰이어트 플레이스 2 가 드디어 개봉을 했습니다. 전편을 흥미롭게 보았던 터라 2편 역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나름 신선한 소재를 이용한 영화 콰이어트 플레..

전입신고 하는법 확정일자 신청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전입신고하는 법 확정일자 신청 인터넷으로 가능 대학생분들, 사회초년생분들.. 등등 독립을 준비하시려는 분들 집을 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계약 후 꼭 전입신고 및 확정일자를 받으셔야 합니다. 총 2가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출연진 몇부작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

지하철 흡연 지하철 담배 빌런... (영상포함) [내부링크]

지하철 흡연 지하철 담배 빌런 SNS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등 지하철 담배 빌런이라는 제목과 영상이 올라옵니다. 서울의 지하철에서 어떤 남성이 담배를 피우는 장면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저도..

2020 도쿄올림픽 야구 대표팀 명단 최종 확정 [내부링크]

2020 도쿄올림픽 야구 대표팀 명단 2020 도쿄올림픽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야구대표팀의 최종 엔트리를 발표했습니다. 김경문 한국야구대표팀 감독은 20201년 6월 16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KBO 야구회관에서 2..

2021 대체공휴일 확대 적용 광복절부터 시행 [내부링크]

2021 대체공휴일 확대 적용 광복절부터 시행 모든 공휴일 대체공휴일 적용 직장인들에게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 6월 임시국회에서 더불어민주당이 모든 대체공휴일 개정안을 처리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설, 추석,..

택배 파업 지역 어디? 배송지연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택배 파업 일부 지역 배송 지연 택배 배송 지연 지역 우체국은 계약택배의 경우 냉동·냉장 등 신선식품 접수를 중단한 상태입니다. 한진택배는 울산과 경기 성남·광주, 경남 거제, 전북 군산과 정읍 등지에..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인물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정보 '멀리서 보면' 청춘일지도 모를, 20대들의 고군분투 리얼 성장 드라마 편성 KBS 방송시간 월, 화 오후 9시 30분 몇 부작 12부작 출연진 박지훈, 강민아, 배인혁,..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하는 방법 핀번호 입력 [내부링크]

핀번호 입력 방법 드디어 핀번호를 받았습니다. 5월 28일 발송했다는 연락을 받고 하염없이 기다리다가 제 생일 당일 6월 14일 날 우편이 도착했습니다. 보낸 주소지는 말레이시아에서 왔네요. 오늘 하루 정말 기..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렉키로나 글로벌 임상 통해 효능·안전성 확인 [내부링크]

셀트리온 렉키로나 글로벌 임상 3상 통해 효능·안전성 확인 코로나19 항체 치료제 '렉키로나(CT-P59)'가 글로벌 임상 3상을 통해 지난 1월부터 한국, 미국, 스페인, 루마니아 등등 전 세계 13개..

머스크 비트코인 결제 다시 허용 비트코인 급등 [내부링크]

머스크 비트코인 결제 다시 허용 비트코인 급등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가 또다시 번복을 했습니다. 조건을 달았지만 테슬라 차의 비트코인 결제를 다시 허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일론 머스크..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 신청방법 소득요건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 국세청이 근로장려금을 8월 말 지급을 한다고 했으나 조금 더 앞당겨진 6월 15일부터 지난해 하반기분 근로장려금 5208억 원을 114만 가구에 지급한다고 합니다. 근로장려금 지급 대상은..

얀센 백신 접종 30대 사흘 만에 사망 [내부링크]

얀센 백신 접종 30대 사흘 만에 사망 대구에서 얀센 백신을 접종한 30대가 접종 사흘 만에 숨졌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과 관련해 얀센 백신을 접종한 뒤 사망한 것..

에릭센 유로2020 경기중 의식 잃고 쓰러지다. (영상 포함) [내부링크]

에릭센 유로 2020 경기중 의식 잃다 과거 손흥민과 토트넘과 한솥밥 시절이었던 에릭센(인터 밀란)이 유로 2020 조별리그 경기 중 전반 42분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에릭센은 6월13일(한국시간) 유로..

학폭 배구선수 이다영 그리스 이적? [내부링크]

학폭 배구선수 이다영 그리스 이적? 그리스 배구팀 PAOK 이적? 학교폭력 논란으로 무기한 출전 정지 징계를 받고 코트를 떠난 이다영(25·흥국생명) 선수의 그리스 리그 입단 소식이 나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

강아지 고양이 분리불안 훈련 [내부링크]

강아지 고양이 분리불안 훈련 반려동물들은 가족들과 놀고 유대감을 형성하면서 인간들과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예를 들어 여름방학이 끝나고 학교로 돌아갈 시간이 오면, 다시 학교를 가야 한다는 우울감을 경험..

여수웅천 골드클래스 더 마리나 분양 청약 일정 [내부링크]

여수웅천 골드클래스 더 마리나 해양관광휴양도시 여수시에 들어서는 초고층 하이엔드 생활형 숙박시설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더 마리나'가 6월 11일(금) 홍보관을 성황리 오픈한 가운데, 15일(화)까지 청약 접..

유로 2020 개막전 이탈리아 터키에 3-0 승 (득점 장면 모음) [내부링크]

유로 2020 개막전 이탈리아 vs 터키 이탈리아 홈에서 열린 유로 2020 개막전에서 터키에 3-0 완승을 거두며 아주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이탈리아는 6월 12일(한국시각) 오전 4시 이탈리아 로마의 올림피코 스타..

트와이스 엘렌쇼 알콜프리 제2의 원더걸스가 되나.. [내부링크]

트와이스 엘렌쇼 새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9일(현지 시각) 걸그룹 ‘트와이스’가 미국 유명 토크쇼인 ‘엘런 디제너러스 쇼’(이하 엘런쇼)에서 신곡 ‘알코올-프리’ 무대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모습..

신성록 차은우 하차 이유 (집사부 일체) 새 멤버 누구?! [내부링크]

신성록 차은우 하차 이유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측은 지난 10일 "그동안 동고동락해온 멤버 신성록, 차은우가 6월 20일 방송을 끝으로 '집사부일체'를 떠나게 됐다"라고 신성록, 차은우의 하차 소식을..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당선 [내부링크]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당선 2021년 6월11일 이준석이 국민의힘 당대표로 당선됐습니다. 국민의힘 선거관리위원회는 11일 당대표 경선에서 이 후보가 44.82%의 득표를 받았고 나경원 후보는 37.14%로 2위에 그쳤..

최지우남편 이름 직업 [내부링크]

최지우 남편 김용호... 최지우 남편 신상공개 배우 한예슬과 그의 남자친구인 류성재에 대한 각종 의혹을 제기했던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 배우 최지우 남편의 얼굴과 직업을 공개하며 폭로를 시작했습니..

광주 건물 붕괴 [내부링크]

광주 건물 붕괴 6월 9일 오후 4시 22분께 광주광역시 동구 학동의 철거 공사 현장에 건물 붕괴 사고가 있었습니다. 달리던 시내버스를 덮쳐 9명이 숨지고 8명이 중상을 입는 대형 참사가 났습니다. 현장에서 수..

백신접종자 해외여행 빠르면 7월부터 가능 트래블 버블 [내부링크]

백신접종자 해외여행 빠르면 7월부터 가능 트레블 버블 추진방안 발표 코로나19 예방접종 완료자는 빠르면 오는 7월부터 싱가포르, 사이판, 괌 등 방역을 신뢰할 수 있는 국가·지역 단체여행이 가능해집니다..

택배 노조 파업 [내부링크]

택배 노조 파업 전국 택배 노조는 6월 8일 진행된 2차 사회적 합의가 결렬됨에 따라 6월 9일부터 쟁의권 있는 조합원들이 무기한 전면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택배 노조는 서울 영등포구 국회 앞에서 기..

아이폰13 출시일 [내부링크]

아이폰13 출시일 아이폰13 예상 출시일 지난 10년 동안 애플은 항상 9월 초 행사에서 새로운 휴대폰을 소개했고, 10일 후에 휴대폰을 출시했습니다 따라서 아이폰13의 출시일 2021년 9월이 유력합니다. 그러나..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 사진의 진실 [내부링크]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 사진의 진실 한가인 차예련 한예슬 고소영 최지우 김용호는 6월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사진의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유튜버 김..

제주 롯데호텔 디럭스 마운틴뷰 트윈룸 후기 [내부링크]

제주 롯데호텔 디럭스 마운틴뷰 트윈룸 후기 2021년 6월4일~6월7일 까지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6월5일부터 6월7일까지 2박3일 머물렀습니다. 제주 롯데호텔은 5성급 호텔입니다. 5성급의 걸맞게 가격 또한..

제주 답다니귤밭 답다니 수국밭 [내부링크]

제주 답다니 귤밭 답다니 수국밭 6월 4일부터 6월 7일까지 제주도 여행을 했습니다. 제주도는 13년 전 학창 시절 수학여행 이후 2번째 방문이었습니다. 너무오래전 일이라 기억이 남는 곳은 아주 장엄했던 성산일..

영화관람료 인상 CGV 롯데시네마 [내부링크]

영화관람료 인상 CGV 롯데시네마 CGV에 이어 롯데시네마가 영화 관람료를 인상하기로 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붕괴 직전인 영화 산업의 장기 침체를 극복하고자 영화 관람 요..

유상철 별이 되다 (별세) [내부링크]

우리의 영웅 유상철 별이 되다 유상철 전 감독님이 2021년 06월07일 저녁 7시쯤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지난 2019년 11월 췌장암 판정을 받은 유상철 감독님은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병..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가격 [내부링크]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애플워치 출시 시기는 오는 9월이 유력합니다. 그 동안 애플은 6월에 개최되는 세계개발자회의(WWDC)에서 iOS 새 버전을 공개한 뒤 9월 경에 본격 출시하는 로드맵을..

2021 롤랑가로스 권순우 32강 진출 성공 [내부링크]

2021 롤랑가로스 권순우 32강 진출 성공 한국 테니스의 희망 권순우는 생애 최초로 테니스 메이저대회 3회전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최초로 프랑스오픈 2회전 진출을 이뤄낸 지 하루 만입니..

전지현 이혼 ?! 전지현 남편 [내부링크]

전지현 이혼설 전지현 남편 배우 전지현(40)이 남편인 최준혁(40) 알파자산운용 대표와 때아닌 이혼설에 휩싸였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전지현이 남편 최 대표와 이혼할 것이라는 내용의..

고은아 미르 악플러 고소 [내부링크]

고은아 미르 악플러 고소 고은아 미르 남매는  유튜브 채널에서 고소를 진행한다는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미르는 “우리가 고소를 진행 중이다. 평소 나와 고은아, 큰 누나에게 많은 DM(메시지)가 오는..

최고기 여자친구 공개 우리이혼했어요 작가? [내부링크]

최고기 여자 친구 공개 유튜버 최고기가 개인 SNS에 여자 친구와 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최고기는 6월 1일 인스타그램에 "여자 친구랑 재밌는 전주여행. 전주에 엄청 신기한 것들 많음. 둘 다 걷는 것도 좋아..

방탄소년단 '버터' 빌보드 핫 100 1위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버터' 빌보드 핫 100 1위 방탄소년단의 신곡 '버터'가 미국 빌보드 싱글차트 '핫 100'에 1위로 진입했습니다. 빌보드는 6월 1일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최신 차트(6월..

아이유 에테르노청담 130억 분양 [내부링크]

아이유 에테르노청담 130억 분양 전액 현금? 가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가 에테르노청담을 분양 받아 화제입니다. 6월1일 비즈한국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아이유는 2월 강남에 들어서는 최고급..

강아지 똥 배변 대변 색깔로 보는 건강 [내부링크]

강아지 똥 배변 대변 색깔로 보는 건강 강아지를 키우다 보면 강아지 의 '똥'에 상태 때문에 당황환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강아지의 배변 상태에 따라 간단히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예슬 " 버닝썬 " 여배우 의혹 - 김용호 연예부장 [내부링크]

한예슬 버닝썬 여배우 의혹 유튜버 김용호가 배우 한예슬에 관한 저격 영상을 또다시 올렸습니다. 5월 30일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한예슬 고발해 버닝썬 재수사'라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방..

라켓소년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라켓소년단 정보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라켓소년단 입니다. 힐링+코믹 느껴지는 드라마 같습니다. 농촌이라는 배경에서 소년 소녀들의 배트민턴 소재로 다루는 드라마 입니다. 라켓소년단 편성 SBS 첫방송 2021..

얀센 백신 접종 예약 대상자 효능 효과 및 부작용 [내부링크]

얀센백신 AZ 모더나 화이자 백신은 익숙하실텐데요 얀센백신은 생소할수 있습니다. 미국의 존슨앤존슨이 개발한 얀센 백신( Ad26.COV2.S)은 현재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과 비슷한 원리를 가지고 있지만 2회의 ..

강아지 토 하는 이유 원인 강아지 구토 색깔 [내부링크]

우리도 살면서 한 번쯤 이런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과음을 했거나 잘못먹어서 구토를 했다거나... 멀쩡한 우리 강아지가 갑자기 구토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간식을 잘못먹었나? 바닥에 이상한 걸 주워다 먹었..

구글포토 유튜브 유료화 실시 [내부링크]

2021년 6월1일 부터 구글포토 유료화 실시 안좋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개인적으로 유튜브를 매일 시청하는 사람으로써, 유튜브 및 구글포토가 유료화를 시행한다합니다. 구글포토는 사용은 안하지만.. 유..

갑질여배우 = 진아림? [내부링크]

갑질 여배우 논란 배우 진아림 현재 갑질논란으로 배우 진아림 씨가 논란에 휩싸여있습니다. 사건 내용은 이렇습니다. 사건내용 1. 진아림이 술집에서 연예인 협찬으로 공짜술을 요구함 2. 술집에서 거절..

김광현 패전위기 경기일정 등판일정 [내부링크]

'최다 안타 허용' 김광현, 5이닝 9피안타 4실점 경기 연속 패전 김광현 선수가 메이저리그 데뷔 후 한 경기 최다 안타(9피안타)를 허용하며 3경기 연속 패전투수가 됐습니다. 김광현은 31..

엘지디스플레이 주가 [내부링크]

엘지디스플레이 주가 오늘은 엘지디스플레이 주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종목 추천글이 아닌 소개글입니다. 시가총액 8조 3천억 이상 코스피 38위로 뜨거운 관심으로 작년 크게 주..

체인지 데이즈 다시보기 재방송 출연자 인스타 [내부링크]

자극적인 예능 체인지 데이즈 카카오TV 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체인즈 데이즈'라는 예능입니다. 이별을 고민하는 서로 다른 세 커플이 제주도로 함께 여행을 떠나면서, 서로 다른 이성과 데이..

갤럭시 a52 출시일 [내부링크]

갤럭시 a52 출시일 연기 삼성전자 신규 스마트폰 ‘갤럭시A52’ 6월 출시 예정이었으나 7~8월로 미뤄졌습니다. 반도체 수급난에 따른 부품 물량 부족이 원인으로 확인됩니다. 5월27일 관련업계에..

주식 코인 평단가 계산기 [내부링크]

주식 코인 평단가 계산기  주식, 코인 투자를 많이들 하시는데요. (저는 지금은 안 합니다..) 주식과 코인에 투자하시는 초보분들을 위해서 코인 평단가 계산기를 통해 매입한 종목의 평균 단가를 자동으..

간 떨어지는 동거 등장인물 인물관계 정리 [내부링크]

간 떨어지는 동거 출연: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등 몇부작: 16부작 연출: 남성우(백일의 낭군님,꼰대인턴) 극본: 백선우, 최보림 '간 떨어지는 동거' 는 네이버 웹툰 원작으로 2021년..

갤럭시 버즈 라이브 외이도염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라이브 외이도염 논란에 휩싸이다.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가 외이도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일부 소비자들이 갤럭시 버즈 프로 제품을 사용하면서 외이도염이 발생했다는 불..

임영웅 라이브 홈쇼핑 접수하다! 이젠나만믿어요 700만뷰 달성!! [내부링크]

임영웅 라이브 홈쇼핑 시간:06월 3일 오전 11시 현대홈쇼핑 임영웅의 팬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트로트 킹 대세 가수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웨어 브랜드가 라이브 홈쇼..

홍진경 남편 공부 유튜브 자녀 홍진경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독보적인 캐릭터 홍진경 홍진경이 유퀴즈 방송에 출연한걸 유튜브에서 시청을 했는데... 홍진경 너무 웃긴 것 같습니다. 홍진경 자녀인 김라엘과 함께 출연했는데 자녀 역시 엄마인 홍진경이랑 너무 닮았습니다...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들(과일 , 고기) [내부링크]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 초콜릿 강아지를 안키우시는 분들도 알고 있을정도로 대표적이인 초콜릿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겁니다. 초콜릿은 강아지의 몸에 독성을 일으킵니다. 테오브로민 이라는 성분 때문 이..

고대 안암 맛집 짬뽕전문점 수저가 [내부링크]

짬뽕전문점 제가 사는 동네인 안암에 짬뽕집이 오픈했습니다. 가게 앞을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가득했습니다. 심지어 웨이팅 까지 있더군요... '아 맛집이구나... 안 갈 수가 없다..' 개인적으로 짬뽕을 좋아합..

강아지 키울때 조심해야 할 것들 !! 강아지 키울때 주의할점 !! [내부링크]

강아지를 처음 키우시는 분들에게 아주 중요한 팁 몇가지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저 역시 어릴때 부터 반려동물들과 함께 자랐습니다. 강아지 고양이 토끼 앵무새 햄스터 ... 지금은 현재 토이푸들 1마리만 키우..

모범택시14회 후기 및 후속작 펜트하우스3 몇부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16부작 모범택시 모범택시는 마직회까지 총 2부작이 남았습니다. 14회는 순간 최고 시청률 17.5% 까지 찍었다고 합니다. 주말드라마 1위 자리를 꽉차고 있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네비에 웹툰이 원작인 모범택시는..

에픽게임즈 다운로드 속도 향상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에픽게임즈 다운로드 속도 문제 에픽게임즈 가 게임들을 무료로 배포를 많이하는데요 이번에 에픽게임즈에서 NBA2K21를 무료 배포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NBA2K20 복돌로 즐겨했기에 이번에는 정품을 즐겨보자..

대학로 돈카츠 맛집 정돈!! [내부링크]

대학로에 위치한 아주 유명한 돈카츠 맛집이 있습니다. 돈까스를 즐겨 먹지는 않지만 직장동료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직장은 혜화역에 있습니다. 대학로 역시 숨은 맛집들이 많이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그레이 스케일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그레이 스케일 포트폴리오 현재(21년5월21일 기준) 비트코인이 4천만원대로 내려왔습니다. 흔히 "코린이" 라고 부르는 초보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코인관련 글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우먼 인 윈도 리뷰 후기 [내부링크]

우먼 인 윈도우 THE WOMAN IN THE WINDOW 넷플릭스에 많은 콘텐츠가 있습니다. 오늘은 뭘 볼까 검색을 하던 중 때마침 넷플릭스 우먼 인 윈도 5월에 공개가 되었는데요. 옳다구나! 오늘은 이거를 봐야겠다 라고..

강원도 춘천여행 볼거리 서울근교 당일치기 관광투어 여행 [내부링크]

춘천을 가다. 춘천을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네요..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청량리에서 ITX-청춘 열차를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열차를 이용하실 분들은 남춘천역 춘천역 2개의 역이 있습니다..

히든 피겨스 리뷰 [내부링크]

실화를 다룬 영화 영화 히든 피겨스는 미국 NASA에서 근무하고 있는 인종차별과 편견 속에 살아가는 흑인 여성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이야기입니다. 배경은 1960년대... 미국은 러시아와 우주개발을 경쟁을..

한강실종 대학생 손정민 목격자 추가 CCTV 확보 친구 A씨 및 가족들의 이상한 행동들 [내부링크]

추가 목격자 및 추가 사진확보 한강실종 대학생 손정민 목격자 사진제보 및 추가 CCTV 확보 2명의 추가목격자가 등장했습니다. 목격자들은 새벽에 한강에 드라이브를 하다가 그들을 발견했습..

2021년 5월축제일정 가볼만한곳 소만小滿 [내부링크]

어느덧 여유독 추위가 길게 느껴졌던 봄. 올해처럼 빨리 봄이 오기를 바랐던 적도 없는 것 같습니다. 봄도 잠시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느덧 소만小滿 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더 더워지기전 5..

SK아이테크놀로지 상장 (SKIET) 따상 실패 급락 앞으로의 예상 1억매수한 주갤유저.. [내부링크]

SKIET배신? 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인 SK아이테크놀로지 는 역대 최고 81조원 증거금 기록을 세우면서 11일 증시 입성은 했지만... 따상에 실패하고 급락했습니다.. 나락으로 가버렸죠 Na Rak~~~~~~ 일단 SKIET는..

2021년 한전 으뜸효율가전제품 환급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 신청방법 주의사항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한전 전기요금 복지할인가구 등 사회적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에너지복지 확대를 위해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시 구매비용10%(가구당 30만원 한도)를 지원해주는 사업 2020..

코로나 백신접종예약 방법 65∼69세 AZ백신 사전예약!! 자녀가 대리예약 가능.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백신 접종이 한창인 가운데 이번 주에는 65~69세 어르신들도 원하는 접종 일자와 장소를 미리 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70~74세에 이어 대상..

빈센조 후속작 드라마 마인 이보영 X 김서형 등장인물 소개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드라마 마인 마인이란? 마인(Mine) 영어단어로 해석을 하면 나 자신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자 자신의 삶을 자신의 색대로 살아가는 두명의 여자 (주인공으로 보이는 이보영 김서형을 암시) 그녀들이 자..

입맛없을때 '진비빔면' 육쌈비빔면 비빔면 맛있게먹기 삼겹살 조합(회사생활 팁)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편식하는 남자 편식남입니다. '곡우'[穀雨]가 지나가고 '입하'[ 立夏 ] 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때가 되면 봄은 완전히 퇴색하고 산과 들에는 신록이 일기 시작하며 개구리 우는 소리가 들린다. 또..

2020-2021 UCL 첼시 9년만에 챔스 결승진출! 첼시 맨시티 결승에서 만나다 첼시 남녀팀 챔스 결승! 역대 전적 비교 우승예상 [내부링크]

첼시가 드디어 챔피언스리그 4강전에서 레알마드리드를 꺾고 무려 9년만에 챔피언스리그(UCL)에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짝짝짝~~ 첼시팬들의 환호성이 저희집 안방까지 들리네요.ㅋㅋㅋ 공은 둥글다. 라..

2021년 5월5일 날씨 내일 날씨 어린이날 코로나 조심합시다! [내부링크]

어린이날 어린이들이 올바르고 슬기로우며 씩씩하게 자라도록 하고, 어린이에 대한 애호사상을 앙양하기 위하여 지정한 날. 2021년 5월5일 어린이날 법정공휴일!!! 빨간날!! 연차만 사용해도 몇일은 쉴수있는 한..

슈퍼리그 맨유 리버풀 경기중단 리그탈퇴 [내부링크]

슈퍼리그란? 유럽대륙 20개의 빅클럽이 참여하는 유럽축구 리그입니다. 약자는 ESL(Europen Super League) 쉽게 이야기하면 잘하는 팀들끼리 모여서 리그를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현지 축구팬들의 반..

박나래 성희롱 경찰조사 나혼자산다 하차? 감성팔이 논란 [내부링크]

박나래 성희롱 사건 박나래와 웹 예능 '헤이 나래' 제작진이 성희롱 관련 경찰 수사를 받습니다. 서울 강북경찰서에 따르면 박나래와 '헤이 나래' 제작진은 성희롱 논란 관련 국민신문고를 통해 수사를 해달라는..

2021년 근로자의날 법정공휴일 근무 수당 알바 대체휴일 유급휴일 [내부링크]

2021년 근로자의 날 5월 1일 토요일 이번 근로자의날은 5월 1일 토요일입니다... 대체휴무 없습니다 만약 평일이라고 한다면 출근할까요 쉴까요 사회초년생분들 또는 많은분들이 헷갈리실 텐데요. 회사에 따라 출..

보조금24 신청방법 나의해택 알아보기 국가보조금 한번에 확인 양육수당 청년우대형청약총장 에너지바우처 현금지원 [내부링크]

보조금24 서비스 시작 자신이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을 '정부24(www.gov.kr/portal/rcvfvrSvc/main)' 에 접속하거나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한 번에 확인을 할수있고 신청을 할수 있는 '보조금24' 서비스가 본격..

인셉션 엘리엇 페이지 성전환 수술 동성애 결혼 [내부링크]

저는 이제 남자입니다. 대중적으로 영화 "인셉션"으로 많이 알려진 엘리엇 페이지 엘리엇 페이지가 미국 토크쇼에 출연해 오프라 원프리 와 인터뷰를 하고 커밍아웃 이후 본인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2018년에 커..

바이든 연설 시간 비트코인 하락장? 관련주 기후협약 가상화폐 [내부링크]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한국시간 4월 29일 오전 01시(새벽)에 취임 후 첫 의희 연설을 한다고 하네요. 외신에 따르면 바이든은 취임 100일 하루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연설에서 코로나 19 대유행 억제 성과를..

권민아 간호사 갑질논란 자해 극단전 선택? 인스타 주소 [내부링크]

www.instagram.com/kvwowv/ 인스타 주소 최근 걸그룹 AOA 출신 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권민아가 통원하고 있는 정신과 병원에 간호사가 갑질을 했다고 하는 기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권민아 인스타 개인 SNS www...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방법 지급대상 추가신청 2차 확인지급 4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자영업자분들 주목!! 4월 26~5월 14일까지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확인 지급 온라인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합니다!! 지급대상자는 `버팀목 자금 플러스' 신청 사이트에서 지급대상자로 조회하시면 됩니다..

아이즈원 해체 활동연장 가능성 마지막콘서트 조작 의심 멤버 [내부링크]

"아이즈원 2년 6개월 활동을 마무리하고 해체" 아이즈원이 2021년 04월 29일 공식적으로 활동을 종료합니다. 멤버들 각자 새 출발에 나설 예정입니다. 활동 연장에 대해 관심이 집중이 되었으나 활동 연장 없이 4..

오마이걸 5월10일 컴백 Dear OHMYGIRL DUN DUN DANCE(던던댄스) [내부링크]

걸그룹 오 마이 걸의 컴백 소식이 공식적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25일 소속사 WM엔터네이먼트의 공식 SNS 채널에서 발표를 했고요ㅎㅎ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의 Hi! My stranger라는 제목의 첫..

빈센조 18화 위기의 빈센조 장한서 죽음 결말 예상 인물관계 20부작 [내부링크]

앞으로 종영까지 3화를 앞두고 있는 빈센조... 총 20부작 한주 결방을 시작으로 정말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ㅠㅠ 지난주 결방이유는 빈센조 측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대본 탈고가 늦어졌다"라고 기사나 났습..

드라마 언더커버 원작 몇부작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지진희 X 김현주 주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JTBC 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언더커버 입니다. 장르는 스릴러 입니다. 저는 스릴러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긴장감..반전... 손에 땀을 쥐게하는 스릴러 장르를 매우 좋아합니다. 배우 지진..

로지텍 G29 레이싱 휠 + 시프터 패키지 (3개월 사용후기) 살까?말까? [내부링크]

내 돈 내산 리뷰!! 레이싱 휠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로지텍 G29로지텍 G29 레이싱 휠 + 시프터 패키지 39만 원대 구매를 했습니다 여러 제조사의 휠들이 많았..

서울 성내동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에 출연한 짬뽕집 근황 (The짬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식남입니다. 친구가 천호동에 살아 근처에 백종원 골목식당에 출연한 짬뽕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는 작은가게입니다 지금도 과연 변함없이 맛을 유지하고 있을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