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gjin-honey-information의 등록된 링크

 sungjin-honey-informa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동물의 숲 안드로이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위 짤은 스위치 버전의 동물의 숲 입니다)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스위치로 발매된 동물의 숲이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재미난 짤들도 많이 보이고 게임안에서 옷을 만들어 입는데 군복..

크롬 네이버 블로그 새글쓰기 오류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크롬에서 네이버 블로그에 글쓰기를 하였을 때 글이 제목은 전혀 안써지고 본문도 몇자만 쓰면 더이상 써지지 않아서 익스플로러에서 네이버 로그인 후 다시 글쓰기를..

수원페이 사용처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경기도에는 31개 시,군에서 발행되고 있는 경기지역화폐가 있고 수원시에서는 충전식 선불카드 형태인 수원페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수원페이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

ETN, ETF 차이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국제유가가 유가전쟁으로 인하여 급락을 하고 원유선물 ETN, ETF에 몰려서 괴리율은 비정상적이고 롤오버 비용은 상승한다고 합니다. ETN, ETF는 비슷한 수익구조를..

원유 ETF 롤오버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사우디와 러시아의 유가전쟁으로 인하여 국제유가가 떨어지고 ETN 괴리율에 영향을 받아 원유ETN이 하락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ETN과 비슷한 수익구조를 가진 ETF가..

용인와이페이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경기도에는 31개 시,군에서 발행되고 있는 경기지역화폐가 있고 용인시에서는 카드형 지역화폐로 용인와이페이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6%할인을 하지만 이번 코로나 바..

성남사랑 상품권 사용처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경기도에서는 31개 시,군에서 발행되고 있는 경기지역화폐가 있으며 29개의 시,군에서는 지역화폐 신청 시 카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시흥시에서 시흥화폐 시루는 종..

시흥화폐 시루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부산의 지역화폐는 동백전카드가 있으며 서울의 지역화폐는 서울사랑상품권이 있고 경기도에는 31개 시,군에서 발행하고 있는 경기지역화폐가 있습니다. 그중 시흥시..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전국적으로 제로페이가 있고 서울 지역화폐로 서울사랑상품권이 있으며 부산에는 동백전카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기도에는 경기지역화폐가 있으며 이번에 재난기본..

크롬 HTTPS 차단 우회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방송통신위원회에서 국내에서 인터넷 접속 시 HTTPS 불법 사이트 차단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해외 사이트 중 불법 사이트가 아니지만 HTTPS를 차단이 되어서..

지누스 주가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저는 침대하면 ‘침대는 과학이다’라는 광고 카피 문구와 함께 에이스 침대가 먼저 떠오릅니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만 봐도 1위에는 한샘이고 2위에 에이스침..

문화상품권 구입처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일전에 문화상품권을 선물을 받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문화상품권으로 할 수 있는건 책을 산다던가 영화를 볼 수 있는 정도로만 알고 있었는데 요즘에는 문화상품권..

사이토카인 관련주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대구에 안타까운 소식이 하나 전해졌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 17세 소년이 사망 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소년은 코로나바이러스 음성 판정을 받..

VKOSPI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미국에서는 주식과 반대로 움직이며 공포지수라고 불리우는 변동성지수인 VIX지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도 이와 비슷한 한국형 변동성지수라고 불리우는..

엑셀 빈셀 채우기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엑셀 사용중에 필터를 사용해서 표시한 곳만을 확인 한다음 복사 붙여넣기를 하려고 하였으나 셀이 병합중이라고 안된다는 팝업창이 나와서 병합된 셀을 해제 한 후..

ETN 괴리율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세계적으로 기승을 부리는 요즘 러시아와 사우디아라비아의 유가(석유의 판매 가격)전쟁에 미국과 아랍에미레이트 등까지 이야기가 오고가면서..

스마트폰(안드로이드) 공유할 때 다른사람한테 보내는 아이콘 안보이는 방법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저는 주로 사진이나 크롬 어플 링크를 카톡으로 공유하기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공유를 할때마다 다른사람의 전화번호 등등이 가장 상단에 나오면서 가장 늦게 뜨는..

VIX 지수 보는 곳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뉴스에서 주식이 엄청 떨어졌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와 반대로 움직이고 공포지수라고 불리우는 vix 지수가 있다..

굿닥 마스크 스캐너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밖에 외출 시 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닙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날씨도 풀리고 바람도 많이 불면서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으로 인..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서울에는 지역화폐인 서울사랑 상품권이 있으며 이 상품권은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다고 합니다. 요즘에 따릉이 타시는분들이 종종 보이고 근처에..

차가버섯 끓이는 법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예전에 부모님께서 건강상의 이유로 병원에 입원한적이 있으셨고 이후에 퇴원한적이 있습니다. 그때당시 이 소식을 전해들은 친구가 부모님께 챙겨 드리라며 집에 차..

엑셀 병합하고 가운데 맞춤 단축키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엑셀을 사용할 때 기본적인 단축키인 복사하기(Ctrl + C), 붙여넣기(Ctrl + V), 잘라내기(Ctrl + X), 이전으로 돌리기(Ctrl + Z), 폰트 굵게하기(Ctrl + B), 두줄 만..

고양페이 사용처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부산에는 지역화폐인 동백전 카드가 있고 서울에는 지역화폐인 서울사랑 상품권이 있고 경기지역화폐인 고양시에는 고양페이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양페이 사용..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처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부산에는 동백전 카드라고 하는 지역화폐가 있습니다. 그래서 서울에는 지역화폐가 없을까 검색하던 중 올해 1월 17일날 출시가 되었다고 확인된 서울사랑 상품권이..

동백전 사용방법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부산에는 동백전이라는 캐시백이 되는 부산지역화폐인 카드가 있다고 합니다. 근데 부산에 살지 않으면 발급을 받지 못하는 카드인가 생각했지만 부산시민이 아니더라..

MD125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고통을 받고 있으며 예방차원에서 소독과 방역이 중요시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전에 메르스와 사스 사태..

알리바바 Alibaba 마윈 명언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전세계가 힘들어하며 예방 차원에서 활용되고 있는 마스크도 부족한 상황입니다. 이 상황에서 마윈 이라는 사람이 마스크를 기부를 하..

엑셀 근무일수 계산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실업급여를 받기위해 고용보험 가입한 이후 실제 근무한 일수를 계산할때나 등등 근무한 일수를 계산해야 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엑셀 근무일수 계산에 대해서 알아..

GameLoop 게임루프 다운로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콜오브듀티 모바일을 스마트폰으로 즐기던 중 PC로 할수는 없을까 생각을 해서 LD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서 해보려다 안되서 좌절하던중 gameloop 게임루프라..

연차 일수 계산 엑셀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직장을 다니면 연차가 발생해서 필요한 날에 연차를 사용해서 쉬거나 하며 입사 기준으로 연차가 발생하는 숫자는 다르고 맞춰서 사용하게 되어서 연차 일수 계산 엑..

3조 3교대 근무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주말에 쉬는 5일제로 근무하는 직장인도 있고 교대근무로 낮과 밤이 바뀌기도 하는 교대근무를 하는 직장인도 있습니다. 교대근무하는 직장인을 위한 교대근무 어플도..

무실적 주유카드 정보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요즘은 한 가정당 차 한대씩 소유하고 있는 집이 많은데요. 차를 이용해서 출퇴근을 이용하기도 하고, 여행을 가거나 날씨에 따라서 차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그럴때..

PDF 뷰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PC를 포맷하고 나서 제일 먼저 설치하는 프로그램 중에 백신도 있고, 그래픽 드라이버나 사운드카드 드라이버등 각종 드라이버도 있으며 동영상플레이어도 있고 각종..

혈행개선제 명품 닥터나토키나제 골드와 함께 건강 관리 어떠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얼마전 점심메뉴로 청국장을 먹은적이 있었는데 같이 점심을 먹은 사람들끼리 나토를 먹어보았냐고 질문이 오고 갔고 나토를 콩음식이라는 정도만 알고 있는 저로서..

화웨이 E5577s-321/E5577cs-321 모바일 라우터(에그) 구매 후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친구의 스마트폰 요금제에 한달 제공되는 데이터가 3기가 인데 집에는 인터넷도 없어서 3기가를 금방 사용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터넷을 달지 못하는 상..

가족카드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예전 부모님께서 신용카드를 못 만드시고 사용하지 못 했었던 나날이 있었는데 어느날 집안에 오래되서 고장난 세탁기를 교체하기 위해서 할부로 세탁기를 구매하려..

석류 콜라겐 젤리스틱을 통해서 맛과 건강을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라는 이준기님의 멋진 CF 로고송으로 유명한 석류는 영양소가 듬뿍 들어있는 과일로서 미인의 대명사로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즐겨 먹었다고..

우울증 초기 증상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이제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이 될것입니다. 남자는 가을 타고 여자는 봄을 탄다고 하는데 저 역시 가을이 되면 왠지 모르게 우울감에 빠지게 되고 요즘에는 봄에도 우..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로 건강 챙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라고 하지만 겨울이 되어도 저에게는 살이 찌는 계절 이었습니다. 육류와 술을 즐겨 먹는 저에게 있어서 이러다 안되겠다 싶은 마음이 들며..

좋은 가정용 좌훈기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입니다. 주위에 아시는분이 가정용 좌훈기를 알아보고 계시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정용 좌훈기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되어 알아보려고 합니다. 좌훈기란 더운 연기를 여성기에 쐬어 몸을 치..

자동 심장 제세 동기(AED) 사용 방법 [내부링크]

사진출처:위키백과 성진의 꿀정보의 성진쓰 입니다. 심정지는 내 주변, 혹은 자신에게 언제나 일어날 수 있으며 매년 그 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골든타임이라고 불리우며 가장 빠른 시간내에 실행되야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