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goosungoo의 등록된 링크

 sungoosung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피트니스, 코인세탁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놀러가기도 부담스러운 요즘 호텔 안에서 부대시설을 즐기며 여유있게 보내는 호캉스가 더 인기가 있는 듯 합니다. 저희 가족 역시 이번 여름 휴가는 호텔에서 머물며 호캉스를 즐기기로 했습니다...

코로나 거리두기 4단계 에슐리 이용은? [내부링크]

뷔페가 가고싶다는 아이들의 성화에 근처의 에슐리를 이용하기로 했다. 그런데 정말 거리두기 4단계의 효과를 실감한다. 일요일 저녁이라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정말 사람이 너무 없다. 이런 시국에 에슐리를 방문..

나의 달리기 측정! 나이키 런 클럽 Nike Run Club 러닝앱 [내부링크]

코로나19 영향으로 헬스장 출입도 어려워지고, 실내운동에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제한이 있다보니 공원의 헬스장 (일명 산스장)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고 실외 런닝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요즘같이..

파리바게트 비빔빵! 비빔소스가 들어있는 핫도그 스타일 [내부링크]

사실 팔도 비빔면에 대해서는 항상 진심이다. 비빔면은 찬물로 식히지 않아도 맛있고 뽀글이 (라면봉지채로 뜨거운 물을 부어서 익혀먹는 방법)로 해먹어도 맛있다. 그만큼 팔도 비빔면에 대해서는 항상 애정하는..

짱구의 새로운 맛 뉴짱! 초코츄러스 [내부링크]

어렸을 적부터 먹어왔던 과자 짱구 못말리는 신짱이라는 이름으로도 바뀌었지만, 타이어 모양 같기도 하고, 가운데가 뚫려 있는 바삭한 식감의 과자는 꼬깔콘과 함께 손가락에 끼워먹던 재미를 가져다 준 과자였다..

동탄 배드민턴장! 인투스 배드민턴 전용구장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지금은 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되었죠 거리두기 격상에 따라 실내 운동시설에 대한 여러가지 조치들이 추가되면서 지자체 권고에 따라 배드민턴장 문을 닫거나 수용인원을 줄이기도..

[독서노트] 1일1행의 기적 - 유근용 [내부링크]

얼마 전 집 근처 도서관에서 무심코 제목을 보다가 읽어봐야겠다고 집어든 책 하루에 하나씩 해나간다는게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닐것 같다는 생각에 제목이 맘에 들어 읽어보기 시작했다. 가장 크게 와닿았던 부분..

칸츄리콘 초코범벅! 이건 마치 딱딱한 첵스 초코맛 [내부링크]

이번에 맛본 과자는 편의점에 새로 들어온 칸츄리콘 초코범벅! 칸츄리콘은 80년대 옥수수에 버터를 가미해 구운 콘버터맛으로 당시 새로운 맛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대작중의 하나였다. 최근 예전 과자들이..

집에서 간단히 만드는 양식 스프! 감자스프 만들기 [내부링크]

양식으로 나오는 스프는 다들 어렵다고 생각하겠지만 의외로 매우 간단합니다. 후추를 살짝 뿌려 그냥 먹어도 좋고 토스터로 살짝 구운 빵을 찍어먹어도 맛있는 감자스프를 만들어 볼께요 재료 : 양파 반개, 감자..

신상과자 구운짜장 (Calbee 구운 양파 짜장버전)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맥주를 고르다가 새로 나온 과자 구운 짜장을 발견! 양파링부터 시작해서 구운양파까지 양파맛 과자를 너무나 애정하는 나로서 갓 볶은 짜장맛이라니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짜장과 양파의 조합은 누..

집에서 만드는 매운 갈비찜! 간단하고 맛있게! [내부링크]

대구에 놀러 갔을 때, 동성로근처에서 매운 갈비찜을 먹어본 기억이 있다. 갈비찜은 항상 간장베이스 양념으로 만든다는 고정관념을 신선하게 깨주었던 음식이었다. 그 이후로 아내님은 종종 매운 갈비찜이 먹고..

[독서노트] 살고 싶다는 농담 - 허지웅 [내부링크]

항암치료가 어렵고 힘들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죽음을 앞둔 투병생활의 속내를 들어본 적이 없었고 나에게 닥칠지도 모를 일이라는 막연한 두려움도 있었기 때문에 자세히 알고싶지도 않았..

벤츠 GLC300 에어컨 필터 직접 교체 방법 [내부링크]

하차감을 위해 탄다는 벤츠 하지만 무상수리기간이 지난 다음에 유지보수비는 후덜덜하죠. 아직 무상수리기간이 지나지는 않았지만, 에어컨에서 냄새가 나는것 같아, 교체를 하려 했더니 10만원이 훌쩍 넘는 공임..

EPSON L3150 잉크 보충 방법 [내부링크]

재택근무가 많아지고, 줌수업이 많아진 요즘 집에서 프린터를 쓸 일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학교 숙제나 유인물, 재택근무를 하면서 확인할 보고서 그 밖에도 여러 공문서 등을 이제는 집에서 프린트하다 보니, 어..

팔도 비빔칩! 정말 팔도 비빔면 맛이 날까?! [내부링크]

내가 최고 좋아하는 라면 다섯손가락 안에 꼽히는 팔도비빔면! 군대시절 찬물로 헹굴수 없는 뽀글이로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이 팔도 비빔면이 과자로 나온다니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가격 우선 가격은 80g 한봉..

동탄 석우동 초밥집 케이엔초밥 [내부링크]

최근 주변에 새로 생긴 초밥집이 있어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조치에 따라 식당 상황이 더욱 안좋아졌네요 저는 6시 이후 3인이상 집합금지 지침에 따라 단둘이서만 방문..

분식맛집! 얌샘김밥 동탄석우점 [내부링크]

주변의 김밥집 하면 어떤 김밥집이 떠오르시나요 김밥천국부터 고봉민 김밥 등 가격대도 천차만별인 김밥 하지만 정말 가성비 최고에 메뉴도 많은 김밥체인점 얌샘김밥을 소개합니다. 회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