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gu4rd의 등록된 링크

 sungu4r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1건입니다.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오늘의퀴즈(OX퀴즈) 6월 17일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6월 17일 신박퀴즈, 오늘의퀴즈(OX퀴즈) 정답 알려드릴께요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플러스에서 진행중인 LG베스트샵 웨딩가전 페스타 이벤트를 신청 후 방문결제하신 혼수고객에..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오늘의퀴즈(OX퀴즈) 6월 16일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6월 16일 신박퀴즈, OX퀴즈 정답 알려드릴께요~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6월 15일에 '신한플러스 멤버십 적금'이 출시 되었습니다. 최대 월 30만원까지 납입 가능한 6개월 만기 자유(..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6월 13일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6월 13일 문제. '실물을 보게 되면 그것을 가지고 싶은 욕심이 생김'을 뜻하는 사자성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견물생심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오늘의퀴즈(OX퀴즈) 6월 13일 정답 [내부링크]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 PAYFAN에서 참여 가능한 '오늘의퀴즈'는 매일 OX퀴즈플 풀면 1P ~ 만P의 랜덤 포인트가 즉시 적립 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1 오늘의퀴즈(OX퀴즈) OX퀴즈..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44회차 정답 [내부링크]

한 주가 지나서 새로운 일반상식퀴즈가 나왔네요 이번주도 일반상식퀴즈 풀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1번 1번 문제. 일상의 소학행! KB국민카드 스타샵에서는 응모하신 고객님들 중 6월 한 달 동안 스타샵..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6월 12일 정답 [내부링크]

아..까먹었네..퀴즈ㅠㅠ 몇일동안 못푼거야.. 오늘부터 다시 까먹지 않고 꾸준히!! 6월12일 오늘의퀴즈 문제 '싸울 때마다 번번이 이김'을 뜻하는 사자성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백전백승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6월 12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도 퀴즈풀고 포인트받아가세요~~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공짜쿠폰 안받으면 손해] 신한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등급에 따라 쿠폰을 드리는 monthly choice[이달의 쿠폰] 매월 1회 쿠폰을 선택할 수 있습..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6월 11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도 퀴즈를 풀어볼까요?!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는 고객 건강 증진을 위해 미래건강예측AI 서비스인 을 론칭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헬스톡..

이미지(사진)파일 용량 줄여서 내 블로그 로딩시간 단축시키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블로그 글 작성하면서 사진을 사용하게 되는데 여기서 사진파일 용량이 크면은 누군가가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블로그 클릭했는데 로딩시간이 길어진다면은 로딩이 되기전에 나가버리는경..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오늘의퀴즈(OX퀴즈) 6월 10일 정답 [내부링크]

6월 10일 신박퀴즈와 오늘의퀴즈(OX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플러스에서 진행 중인 '신한플러스 오픈뱅킹 이벤트'에서 신한플러스에서 오픈뱅킹 1개 계좌 이상 최초 등록시 포인..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6월 9일 정답 [내부링크]

6월 9일 신박퀴즈와 오늘의퀴즈 OX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플러스에서 진행 중인 '신한플러스 주식/ELS 첫 거래시 최대 30,000P' 이벤트에서 신한플러스에서 첫거래이면서 상품별로 ..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6월 8일 정답 [내부링크]

다시 오늘부터 꾸준히 퀴즈를 풀겠습니다..ㅠㅠ 그럼 6월 8일 신박퀴즈, OX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플러스에서 멤버십 론칭기념 진행중인 '신한payfan으로 터치하면 5천포인트가 팡!' 이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6월 7일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6월 7일 문제 풀어봅시다. 문제. 올바른 외래어 표기는 무엇일까요? 정답 : 판타지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6월 6일 정답 [내부링크]

어제는 바빠서 퀴즈를 못풀었네요ㅠㅠㅠ 오늘부터 다시 까먹지 않고 문제를 풀어야겠어요~ 그럼 신한페이판 퀴즈인 신박퀴즈 OX퀴즈 6월 6일 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플러스에서 가입할 수..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6월 4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 퀴즈 푸는걸 까먹을뻔 했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퀴즈 풀어볼까요? 문제. '남다른 도움이나 사랑을 받다'를 뜻하는 아름다운 우리말은 무엇일까요? 1. 그냥받다 / 2. 두남받다 / 3. 마구받다 정답 : 두남받다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6월 4일 정답 [내부링크]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풀어봅시다 문제. 국민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하여 재정한 법률로서 금연을 권장하는 TV광고를 만들어 홍보하고 정기적으로 국민들에게 무료 건강검진사업을 시행하는 근거가 되는 이 법률..

[NH(농협)멤버스] 6월 더드림 퀴즈 정답 [내부링크]

6월 더드림퀴즈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풀 수 있습니다. 문제.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운전자 중 과실의 형사적 책임 및 자동차사고벌금(스쿨존 포함),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 선임비용 등을 보..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6월 3일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6월 3일 문제 풀어봅시다 문제. 올바른 외래어 표기는 무엇일까요? 1. 뷔페 / 2. 부페 정답 : 뷔페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6월 3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시작도 퀴즈로 시작하네요 ㅎㅎ 신박퀴즈 문제. 2020 KBO리그 월간 MVP투표가 6월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됩니다 예측투표에 참여하신 고객님께는 3포인트에서 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추첨하여 즉시..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6월 2일 정답 [내부링크]

매일 푸는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6월 2일 문제도 풀어봅시다 문제. '드러나게 차려입다'를 뜻하는 아름다운 우리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떨쳐입다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6월 2일 정답 [내부링크]

신한페이판 6월 2일 신박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매월 1~3일, 신한금융그룹에서 무려 16개의 제휴사와 함께 하는 '최대할인행사'의 이름은 데이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43회차 정답 [내부링크]

월요일이 되어서 일반상식퀴즈 새로운 회차가 나왔습니다. 일반상식퀴즈는 매주 월요일 마다 새로운 퀴즈가 나오니 그 전에 풀어야 합니다.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43회차는 6월 1일 부터 6월 7까지 진행됩니..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6월 1일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6월 1일 문제 풀어봅시다 문제. 올바른 외래어 표기는 무엇일까요? 1. 시푸드 / 2.씨푸드 정답 : 시푸드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6월 1일 정답 [내부링크]

벌써 6월이네요..빠르다 신한페이판 6월 1일 신박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문제. 오늘 6월 1일은 의 날입니다. 나라가 위급할 때 국가의 명령을 기다리지 않고 민중이 스스로의 의사에 따라 외적에 대항하..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31일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31일 문제 풀어봅시다! 문제. "half an hour"의 뜻은 무엇일까요? 정답 : 30분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5월 31일 정답 [내부링크]

5월 마지막 날인 5월 31일 신한페이판 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쏠야구에서 '예측 쏠픽!'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승리팀을 맞추기와 퀴즈를 참여만 해도 매일 최대 1천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30일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30일 문제 풀어봅시다! 문제. PLENTY OF의 뜻은 무엇일까요? 정답 : 많은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5월 30일 정답 [내부링크]

5월 30일 신박퀴즈, OX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플러스에서 가입할 수 있는 스마트한 골퍼들을 위한 홀인원 보험은 골프장 기념식수, 축하파티 비용, 기념품 구입비용을 만원 한도로..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9일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9일 문제 풀어봅시다! 문제. '마침내'와 뜻이 다른 단어는? 정답 : 더더욱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5월 29일 정답 [내부링크]

신한페이판 5월29일 신박퀴즈, OX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3대 500이라는 신조어를 아시나요? 헬스 3대운동인 스쿼트, 벤치프레스, 데드 이 3가지 운동의 총 중량을 합산하였을 때 500KG..

내 자산(돈) 관리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 : 캐시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앱테크 어플은 바로캐시닥입니다. 캐시닥은 내 계좌와 가입된 보험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좌를 연동을 해놓으면은 자동으로 가계부가 작성이 되어서 내..

앱테크추천 - 직접하고 있는 앱테크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자주 앱테크 어플을 많이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그 많은 앱테크 중에서 제가 직접 하고 있고 안 귀찮은 앱테크를 추천해드릴게요 1.농협(NH)멤버스 첫 번째는 NH멤버스 입니다. NH..

라스트오더 이용해서 세븐일레븐 편의점 음식 할인받아서 구매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실생활에 아주 도움이 될 만한 어플을 소개해드릴께요 어플은 바로 라스트오더 입니다. 라스트오더는 동네에 있는 식당들이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유통기한이 임박한 음식을 팔지 못..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28일 정답 [내부링크]

5월 28일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풀어봅시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8일 문제 "hand truck"의 뜻은 무엇일까요? 정답 : 손수레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5월 28일 정답 [내부링크]

5월 28일 신박퀴즈, OX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플러스에서 긴급재난지원금 이용내역 조회가 가능하다 해당 내용이 맞으면 숫자로 "1"을, 틀리면은 "2"를 적어주세요 정답 : 1 OX퀴즈 OX퀴..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27일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7일 문제 간편한 서비스를 중심으로 고객의 일상에 맞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KB금융그룹의 디지털생활금융 플랫폼 브랜드는? 정답 : Liiv(리브)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5월 27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도 퀴즈로 시작하네요~ㅋㅋ 그럼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플러스에서 제공 중인 'MY송금'서비스는 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송금할 수 있는 혁신금융서비스인데요 현재 MY송금 이벤트도 진행중..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6일 정답 [내부링크]

5월 26일 오늘의퀴즈 풀어봅시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6일 문제 '수수하다'와 뜻이 다른 단어는? 정답 : 세밀하다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5월 26일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신박퀴즈 문제보는데 이런문제도 나와서 신기했네요 그럼 신박퀴즈, OX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1일 1깡이라는 신조어를 아시나요? 가수 의 2017년 노래 "깡" 뮤직비디오가..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5일 정답 [내부링크]

아침 10시에 새롭게 나온 퀴즈를 풀어봅시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5일 문제 '간간이'와 뜻이 다른 단어는? 정답 : 가까이 [앱테크]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42회차 정답 [앱테크]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쉽고 간단한 설문조사 어플 두잇서베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두잇서베이 입니다. 두잇서베이는 일단 설문조사 어플/사이트입니다. 어플과 사이트에서 다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럼 두잇서베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휴..

[앱테크] 신한페이판으로 매일 퀴즈풀고 포인트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오랜만에 앱테크 어플을 알려드리네요! 오늘 알려드릴 앱테크 어플은 바로 신한페이판 입니다. 신한페이판 어플은 신한에서 만든 어플이고 신한카드를 신한페이판 어플에 등록해서 간편..

[앱테크]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42회차 정답 [내부링크]

저번주가 끝나면서 오늘 월요일에 일반상식퀴즈 142회차가 나왔습니다. 그럼 이번주 일반상식퀴즈 풀어봅시다. 1번 1번문제. 웹사이트,웹서핑,웹하드 등 인터넷 용어에는 웹(web)이라는 말이 많이 사용됩니다...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5월 25일 정답 [내부링크]

평소와 같이 신한페이판 퀴즈 신박퀴즈, OX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플러스 멤버십 광고 론칭기념] 신한플러스 멤버십 광고에서 만날 수 있는 배우 홍인은 드라마 '리그에서' 권경준..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4일 정답 [내부링크]

5월 3째주의 마지막 오늘의퀴즈 풀어봅시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4일 문제 '열중하다'와 뜻이 다른 단어는? 정답 : 골중하다 이번주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는 오늘 끝이 나니 안 푸신분은 꼭 푸세요~..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5월 24일정답 [내부링크]

5월 24일 신한페이판 앱테크 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플러스 멤버십 광고 론칭기념] 신한플러스 멤버십 광고에서 드라마 하이애나에 출연한 배우 현봉식을 만나 볼 수 있는데요 현봉식님..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5월 23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도 신한페이판 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플러스 멤버십 광고 론칭기념] 신한플러스 멤버십 광고에서 영화 곡성에 출연한 배우 김환희를 만나 볼 수 있는데요 김환의 양의 나이는 ..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5월 22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도 신한페이판 퀴즈인 신박퀴즈, OX퀴즈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 문제. [신한플러스 멤버십 광고 론칭기념] 신한플러스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최대 14만원 먼저 받고 시작하는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2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도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풀어봅시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2일 문제 뺨에 보조개가 생기다를 뜻하는 순우리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우물지다 앱테크로 얻은 기프티콘 팔라고 어플에서 판매하고 현..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5월 21일 정답 [내부링크]

신한페이판 앱테크 퀴즈  5월 21일 신박퀴즈, OX퀴즈 풀어볼까요??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신한PayFAN을 통해 스마트폰을 가맹점 결제 단말기에 터치만 하더라도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의 이름은 '결..

앱테크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1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 새로운 오늘의퀴즈가 나왔으니 한 번 풀어볼까요??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1일 문제 "두 대상이나 물체 사이가 조금 가깝다를 뜻하는 순우리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바특하다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OX퀴즈 5월 20일 정답 [내부링크]

신한페이판 퀴즈 5월 20일 신박퀴즈,OX퀴즈 문제 풀어 봅시다 신박퀴즈 신박퀴즈문제. 현재 신한플러스에서는 오픈뱅킹 계좌등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케팅 전체 동의 후 "이벤트 응모"만 하더라도 포..

앱테크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0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 늦었지만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한번 풀어봅시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0일 문제 "잘못 들은것이 아닌가 하고 귀를 귀울이다를 뜻하는 순우리말은?" 정답 : 귀재다 [앱테크추천] 폴라이드로 간단한..

[신한페이판]5월 19일 신박퀴즈 OX 퀴즈 정답 [내부링크]

오늘도 신한페이판 퀴즈인 신박퀴즈,OX퀴즈를 풀어봅시다 신박 퀴즈 문제.[신한플러스 멤버십 광고 론칭기념] 신한플러스 멤버십 광고가 유튜브 등에서 15일에 공개된 '최대 만원 먼저 받고 시작하는 신한플..

앱테크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19일 문제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는  매일 아침 10시에 새로운 퀴즈가 나옵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19일 문제 갑자기 서늘한 느낌이 자꾸 들다를 뜻하는 순우리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선득거리다 리브메이트어..

[신한페이판] 5월18일 신박퀴즈 OX퀴즈 정답 [내부링크]

신박퀴즈는 매일 새벽3시에 새로운 문제가 나옵니다. 그럼 5월 18일 신박퀴즈와 OX퀴즈를 풀어봅시다. 신박퀴즈 문제. 오늘은 성년의 날입니다.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째 월요일인데요 민법상 성년은 만세..

앱테크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18일 문제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는 매일 아침 10시에 새로운 퀴즈가 나옵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18일 문제 에스프레소에 우유거품을 얹은 커피 '마키아토'는 이탈리아어로 어떤 뜻일까요? 정답 : 얼룩진입니다..

앱테크 -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41회차 문제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41회차는 5월18일~24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럼 일반상식퀴즈 141회차 문제 풀어봅시다! 1번 1번 문제. 이것은 1443년 세종대왕이 창제하고 1446년 반포한 우리나라 글자입니다. 백성을..

앱테크 -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40회차 문제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40회차는 5월11일부터 5월17일까지 진행됩니다. 1번 1번문제 외로운 처지를 가리켜 짝 잃은 이것, 해외에 자녀를 조기 유학 보내고 홀로 지내는 아빠를 이것 아빠라고 표현 하기도 하..

무료 로또 어플인 애드볼로 로또 응모해서 1억당첨금 받아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돈 버는 어플은 애드볼입니다. 애드볼은 2020년 3월에 출시가 되어서 아직까진 신생 어플?이라 이득을 조금 더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드볼로 로또에 응모하여 당..

앱테크로 얻은 기프티콘 팔라고 어플에서 판매하고 현금화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기프티콘을 판매해서 돈(현금화)을 벌 수 있는 어플인 팔라고 어플 소개해드릴게요. 팔라고 어플은 앱테크를 하는 사람에게 아주 유용한 어플입니다. 현금으로 전환이 안 되는 앱테크..

인터넷에서 검색만 해도 돈 벌 수 있는 어플 코브라 브라우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앱테크 어플은 코브라 브라우저입니다. 코브라 브라우저는 흔히 알고 있는 네이버, 구글 같은 브라우저입니다. 돈 버는 방식은 그냥 코브라 브라우저만 사용하게 되면..

스마트폰으로 설문조사하고 돈 벌어가자 - 오베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앱테크 어플을 소개해드릴게요. 소개해드릴 어플은 오베이입니다. 오베이는 국내 1위 모바일 리서치 어플이고 패널로 활동할 수 있는 설문조사 어플입니다. 설문조사..

설문조사,영화시사회로 돈을 벌 수 있는 서베이링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이번에는 서베이링크 라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께요 서베이링크는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방법은 설문조사,영화시사회가 있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설문조사만 해봤네요ㅎㅎ..

설문조사 사이트, 앱테크 추천 엠브레인 패널파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이번에도 설문조사 앱테크를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엠브레인 패널파워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1998년 부터 서비스를 시작 했고 국내 1위 리서치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뭔가 믿음이 가고 자주..

소액도 출금가능한 설문조사 앱테크 어플 패널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 어플은 패널나우 입니다 패널나우는 설문조사어플입니다 패널나우는 어플,사이트로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패널나우로 포인트를 얻는방법은 설문조사,출..

유튜브로 재미있는 영상보면서 캐시적립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요즘 유튜브를 안보는 사람은 거의 없을텐데 자주 보는 유튜브를 보면서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앱테크 어플인 TUBECASH 를 소개해드릴께요 튜브캐시(tubecash)는 단순하게 유튜브만 보면..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걸으면서 돈벌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앱테크 어플은 캐시워크 입니다 걸으면서 돈을버는 어플중에서 가장 유명하죠 앱테크 어플 중에서 가장 쉽게?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로 포인트를 얻는방..

자면서도 돈을 벌 수 있는 방치형 앱테크 어플 타임스프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소개해드릴 앱테크 어플은 타임스프레드 입니다 타임스프레드는 방치형어플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잘 때, 일할 때, 공부할 때 등등 폰을 안만지게 되는데 타임스프레드어플이 있다면..

폴라이드 - 내 투표 한번 올려보자(투표올리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저번시간에 앱테크 어플 폴라이드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폴라이드 어플로 내 투표를 올리는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일단 투표를 올린다음에 추천이 많아서 베스트 투표로 선..

[앱테크추천] 폴라이드로 간단한 설문조사,투표로 하루 100원이상 벌어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이번에 추천하는 앱테크 어플은 폴라이드 입니다 폴라이드 포인트 얻는 방식은 헤이폴과 아주 비슷합니다 설문조사,출석체크,투표로 포인트를 획득 합니다 다른점은 하루에 투표만으로 1..

[앱테크]드림트리어플에서 나무를 키워서 포인트 얻어서 기프티콘 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앱테크 어플인 드림트리를 소개해 드릴께요 드림트리는 환경리워드 어플입니다 드림트리에서 얻은 포인트를 환경에 기부도 할 수 있습니다 기부를 할지 상품권으로 가져갈지는 선택입니..

[세븐일레븐] 엘포인트도 적립하고 할인받으면서 쇼핑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앱테크 어플은 세븐일레븐 입니다 이 세븐일레븐 어플은 엘포인트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고 엘포인트를 적립도 가능하고 편의점에서 상품을 살 때도 할인도 받을..

헤이폴 투표에 내 질문을 등록해서 포인트 얻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저번에 헤이폴로 적립,포인트사용방법을 알려드렸는데 오늘은 질문하기를 통해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첫화면에서 밑에 질문하기가 있습니다 자기가 고민하고있거나 재밌는 질문..

엘포인트(L.POINT)어플로 엘포인트적립하는방법과 포인트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엘포인트 어플을 소개해드릴게요 적립하는 법과 사용방법까지! 엘포인트는 롯데기업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롯데 계열사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을 할 수 있고 엘포인트 자체 어플..

헤이폴 포인트를 현금화하는방법(feat.시럽월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저번에 헤이폴어플을 소개해드렸습니다 https://sungu4rd.tistory.com/7 [헤이폴] 간단한 투표,설문조사를 해서 용돈 벌어가자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헤이폴이란 어플을 들고 왔습니다..

[헤이폴] 간단한 투표,설문조사를 해서 용돈 벌어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헤이폴이란 어플을 들고 왔습니다. 다른 어플을 사용하고 있지만 포인트를 버는데 시간도 얼마 안 걸리고 재미도 있어서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헤이폴은 예전 틸리언이었습니다. 몇 년..

하나멤버스어플로 앱테크해서 하나머니 얻어서 출금(현금화)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앱테크 어플은 하나 멤버스입니다. 일단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입니다. 그리고 금융권 최초의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포인트를 얻는 방법은 다른..

NH(농협)멤버스 어플로 포인트적립해서 캐시백(현금화)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앱테크 어플인 NH멤버스를 가져왔습니다. 일단 NH멤버스는 NH(농협)에서 농협의 모든 계열사를 통합하여 제휴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NH멤버스 포..

[Freefi 프리파이]와이파이사용해서 문화상품권 구글기프트 카드 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오늘 소개할 앱테크 어플을 프리파이입니다 포인트를 얻기가 정말 간편해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와이파이만 쓰면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이득! 와이파이 사용포..

설문조사 어플인 라임으로 L.POINT 엘포인트 적립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 어플은 라임입니다 엘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포인트는 역시 엘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라임으로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은 설문조사와 출석체크 입니다..

해피머니어플로 문화상품권얻자 - 해머/해머사용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어플은 해피머니입니다. 해피머니 공식 어플이고 문화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사용할 때 많이 이용하고 있죠. 이 어플도 앱테크, 앱 택트를 할 수 있습니다. 매일 출석체..

리브메이트어플로 매일 퀴즈를 풀어서 돈벌어가자! (앱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어플은 리브메이트 입니다. 리브메이트 어플은 KB국민에서 런칭한 어플이고 앱 택트, 엡 테크 어플입니다. 매일 퀴즈로 풀어서 포인트리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럼 포..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3일 정답 [내부링크]

오늘도 퀴즈 풀어봅시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5월 23일 문제 빈틈없이 아주 여무진 사람을 뜻하는 순우리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모도리 스마트폰으로 설문조사하고 돈 벌어가자 - 오베이 스마트폰으로 설문..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4월 23일 정답 [내부링크]

신박퀴즈 4월 23일 문제는 "신한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부스트에서 신한카드 특별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캐시백은 X만원이다 X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5 입니다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4월22일 정답 [내부링크]

신박퀴즈 4월 22일 문제는 "[포인트부스트가 안 보이면 업데이트 필수] 신한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부스트에서 진행중인 입출금통장 개설 관련 대상 이벤트 상품은 수수료 3종 무제한 면제를 받을 수 있는 쏠..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22일 문제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22일 문제 풀어봅시다 - 문제 - '값을 깎는 일'을 뜻하는 순우리말은? 정답은 에누리 입니다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4월 21일 정답 [내부링크]

신박퀴즈 4월 21일 문제는 '뭉치면 쏜다! 총 상금 5천만원에 도전하라' 이벤트에서 친구와 팀을 이뤄서 쏠 활동점수를 쌓으면 활동점수 상위 20팀에게 총 상금 5천만원을 드립니다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21일 문제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21일 문제 풀어봅시다 - 문제 - 자유롭게 글을 올릴 수 있는 '블로그'는 웹상의 이것이라는 뜻인데 무엇일까요? 정답은 향해일지 입니다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37회차 문제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는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퀴즈가 나옵니다 꼭 일주일안에 문제 푸세요!! 일반상식퀴즈 137회차는 4월20일부터 4월26일까지 진행됩니다! 1번 문제 정답은 나이롱환자 입니다 2번문제..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20일 문제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20일 문제 풀어봅시다! - 문제 - "학교나 직장 등 어떤 조직에 새로 갓 들어온사람을 가리키는 순우리말은?" 정답은 새내기 입니다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4월 20일 정답 [내부링크]

신박퀴즈 4월20일 문제는 "신한플러스 멤버십 론칭 기념으로 진행중인 인터넷보험 가입 이벤트에서는 보장 타입별로 보험가입시 최대 만 포인트를 적립해드리고 있는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4월19일 정답 [내부링크]

신박퀴즈 4월 19일 문제는 "신한플러스에서 진행중인 '희망가득 청약저축 가입이벤트'에서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하고 조건을 충족할 경우 받을 수 있는 포인트는 몇 포인트일까요?" (숫자로만 4자리)..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19일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19일 문제 풀어봅시다 - 문제 - 19세기 초에 보헤미아 지방에서 일어나 전 유럽에 퍼진 4분의2박자의 경쾌한 춤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폴카 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4월 18일 정답 [내부링크]

신박퀴즈 4월 18일 문제는 "신한플러스에서 진행중인 주식 자산 UP! 포인트도 UP 이벤트는 조건에따라 최대 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숫자로만 3자리) 정답은..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18일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18일 문제를 풀어봅시다 - 문제 - "웃음을 뜻하는 사자성어가 아닌 것은?" -보기- 1.탄구대소 2.박장대소 3.담대심소 정답은 담대심소 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4월 17일 정답 [내부링크]

신박퀴즈 4월 17일 문제는 "손 쉽게 신한의 거래 점수와 등급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신한플러스 멤버십! 신한 플러스멤버십은 일반부터 프리미어++까지 총 개의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ucky 으로도..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17일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17일 문제 풀어봅시다 - 문제 - 밥알 모양과 비슷한 꽃이 피기 때문에 박태기라 하는데 일부 지방에서는 밥티나무라고도 한다 이 나무는 무엇일까요? 1.박태기나무 2.백합나무 3.명자..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16일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16일 문제를 풀어봅시다 '진실한 사랑, 겸손한 마음 그대를 누구보다도 사랑합니다'의 꽃말을 가진 꽃은 무엇일까요? - 보기 - 1.동백 2.튤립 3.백합 정답은 바로 동백 입니다 오늘도..

신한페이판 신박 퀴즈 4월 16일 정답 [내부링크]

신박 퀴즈 4월 16일 문제는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커피 다들 드셔보셨나요? 인스턴트커피,설탕,뜨거운물을 넣고 열심히 저으면 부드러운 커피 크림이 완성된다고 합니다 그 크림을 우유위에 얹어 먹는 ..

[앱테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15일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가드입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4월 15일문제를 풀어봅시다!! "로댕의 작품 <생각하는 사람>은 오른쪽 손으로 턱을 괴고 있다?" 정답은 바로 O 입니다 다들 퀴즈 정답 맞추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