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hantu의 등록된 링크

 sunhant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오늘의주식이슈] 빅히터 공모주 청약, 북한 신재생에너지 협력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연휴 잘들 보내셨는지 오늘부터 다시 주식장이 열립니다!! 추석연휴에 많은 사건이있었죠 트럼프 코로나확정 이 좀 이슈였는데 조금 지난 이슈이다보니 오늘 따근따근한 2가지 이슈를 가지고 주..

[롤토체스 시즌4] 1티어덱 결투가 야스오 덱 (하세기! 야스오는 뭐다 과학이다 요네는 수학이고!) [내부링크]

새로운 대깨덱이 나왔습니다 대깨문과 달리 이덱은 초반부터 강력합니다 그래서 오늘 알아볼 1티어덱은? 일명하야 야스오 과학 + 요네 수학 이과덱이라고 하는 결투가 야스오덱 1티어덱인 이유 롤체지지를 확인해..

TVN 신서유기8 - 전래동화 시리즈! 지리산에서 한글날에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2020년 10월 2일 토요일 TVN 나영석 PD 유튜브 예능채널 '십오야' 신서유기8 예고편이 떴습니다 이 포스팅은 TVN과 아무런 관계없는 예고편에 영상을 무한 공유하라는 미션을 글로만 받은 자에 포스팅임을 밝혀드..

롤토체스 시즌4 10.20 패치 노트 리뷰 - 상세내용 해석 및 예측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터입니다 오늘 롤토체스 시즌4 10.20 패치가 되었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중요 포인트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1티어 주류덱에 시너지였던 영혼 시너지 너프로 인하여 1..

소개팅 앱 틴더 후기? 과연 이걸로 사람만날수 있음? 틴더 사기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틴더 (Tinder) 라는 소개팅앱에 대하여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주변에 사람들에 권유로 가입해본 틴더 세계적으로 제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한다는 소개팅앱 입니다 과연 소개팅앱으로 사람을 만날 수 있어?..

FWB ? 틴더FWB ? 뜻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제일 유행하는 틴더 간혹 틴더를 하다보면은 No FWB 이라는 문구를 보실수 있을겁니다 딱봐도 뭔가 이상한 단어임을 알수있죠 FWB는 무슨 뜻일까요? FWB (Frined With Benefit) '성' 표현를 가지고있..

[롤토체스 시즌4] 1티어덱 대깨 영혼달빛 아펠리오스덱 (이건 뭐 로또여?) [내부링크]

자존심을 건 노빠꾸 덱 하지만 완성 대면 1위 덱 오늘 알아볼 덱은? 대깨문 영혼 달빛 아펠리오스덱 1 티어 덱인 이유 롤체지지를 확인해봅시다 승률 53.9% TOP 비율 91.3% 평균 등수 2.11 1 티어 확인 완료 대..

[롤토체스 시즌4] 1티어덱 - 그림자영혼 제드덱 핵심정리 [내부링크]

티어를 올리는 법 많은 1티어덱들을 머리속에 입력하는 것이다! 그래서 오늘 알아본덱은 1티어 그림자영혼 제드덱 1티어 덱인 이유 롤체지지 확인 승률 57.6% TOP 비율 92.8% 평균 등수 1.93 1티어 맞습니다 그..

[롤토체스 시즌4] 1티어덱 - 4선봉4신비 아리덱 (기를모아 한방에!) [내부링크]

요즘 재밌는 게임 롤토체스! 어떤 덱으로 티어를 오릴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요즘 제일 무난한 4선봉4신비 아리덱을 알아보겠습니다 "한방에 보내줄게~" 4선봉 4신비 아리덱은 우리나라 챌린저가 주로사용한..

이슈로 보는 오늘의 관심종목 - 빅텍, 세우글로벌 (연평도 공무원 피살 사건) [내부링크]

요즘 핫한 연평도 공무원 피살 사건 군당국에서는 피살이라하고 지인들은 군당국이 책임회피를 위해 군당국이 몰아가는 것이라 하고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이 피살당했는데 우리나라 측 대처가 미흡해 보이는 건 사..

BTS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상장임박! - 움직이는 관련주들 (feat.초록뱀) [내부링크]

요즘 BTS (방탄소년단)이 미친듯이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역시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상장을 합니다 뉴스에 따르면 빅히트는 9월 24~25일 국내외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진행 수요예..

연평도 공무원 실종 사건 - 빅텍이 움직인다? [내부링크]

어제 새벽에 속보로 올라온 연평도 공무원 실종 사건 원거리에서 북측의 총격을 받고 숨졌고 북측이 시신을 수습해 화장한 것으로 잠정 확인 했다고 뉴스가 떴습니다. 북측 고위급 인사에 도발적 개입은 아니고..

명상하는 법 - 인생 스트레스 해소법 (Feat.꿀잠자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터 입니다 우리는 일상에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하십니까? 잠이 잘 오지 않을때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며 잠을 설치고 계십니까? 저도 그러한 경험이 많아서 그 해결법에 하나인 명상하는 법에..

뇌 발달을 위한 12가지 방법 - 뇌도 성형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터 입니다. 뇌발달을 위한 12가지 법칙 3번째 Wriring, 지각통합, 시각 첫번째 Wriring (뇌 설계) 뇌가 어떤 것에 일을 잘하도록 설계되어있다 라고 저자는 말합니다 우리는 미용, 성형, 치아미..

뇌 발달을 위한 12가지 방법 - 잠 잘자는 법 도 도움이 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터 입니다. 뇌 발달을 위한 12가지 법칙과 방법 2번째 오늘은 잠, attention (주의), 기억 입니다. 첫 번째 잠입니다. 브레인 룰스의 저자 존 메디나는 이렇게 잠에 대하여 이야기합니다 한 회..

뇌 발달을 위한 12가지 방법 - 명상하면 스트레스만 풀린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터입니다. 우리 뇌는 아직도 연구되고 있는 미지에 세계입니다. 하지만 뇌를 어떻게 활용하여 성공하는지 스트레스를 덜 받는지 등에 관하여 많은 연구 결과와 이야기가 있습니다. 브레인룰스의..

팬데믹 뜻 - WHO 정의하는 팬데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터에요! 이번엔 팬데믹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가 3월쯤에 시작했더것 같은데 벌써 7개월이 다되어가네요.. 그래서 코로나19 는 알겠는데 팬데믹 뜻 은 무엇일까? 왜 다 영어로 팬데..

홍준표 관련주? 세우글로벌이 움직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터 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급등하고있는 세우글로벌 주식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홍준표 관련주 대장인 세우글로벌이 이렇게 갑자기 움직이고 있습니다. 요즘 추미애 사태다 일본..

2021년 최저시급 과연 얼마나 오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터 선한터 입니다. 2021년을 기대하는 2021년 시리즈 3탄 오늘의 주제는 2021년 최저시급은 얼마일까? 내가 과연 알바를 하면 얼마나 받을까? 알바를 시작하는분들은 꼭알아둬..

해외주식사는 법 - 5분만에 애플주식사는 법 (feat.삼성증권PO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터 선한터 입니다. 요즘 우리나라 증시도 정말 핫하고 동학개미운동으로 주식인구가 갑자기 확 늘었어요. 우리나라 몇배에 규모로 장이 거래 해외주식 국내주식사는 법은 저번시..

2021년 설날 을 시작으로 2021년 공휴일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터 선한터 입니다. 2021년을 기대하며 쓰는 4번째 시간 2021년 설날은 언제 일까? 아니 아직 2020년 추석도 안왔는데 2021년 설날을 알아본다고? 기대하며 쓰는 포스팅이니 재밌..

[정치테마주 주요 대장주 정리] 윤희숙 테마주 - 백광산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터 선한터 입니다. 저번 이재명 테마주 포스팅 이후에 수소차, 5G, 그린뉴딜 등에 테마주등을 다뤄보려했는데 그전에 주식관련 테마주중에 정치테마가 우선시해야될것같아 다시한..

2021년 군대월급 (2025년 군대월급 100만원 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터 선한터 입니다. 제가 군대를 다녀온지 벌써..13년이 지난 것 같습니다. 벌써 민방위도 끝났... 너무 늙었.. 제가 06군번이니까 그때 당시에 군인월급이 기억은 안나지만 아마..

2021년 띠 알아봅시다! 코로나 어여 물러가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터 선한터입니다. 2019년 너무나도 힘든 하루하루 보내고 계시죠 코로나19로 여가활동도 또 경제활동도 힘든이 시기 그래서 다들 빨리 올해가 지나갔으면 좋겠다 엄청 말하시더..

이재명테마주 과연 대장주는 어디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터 선한터 입니다. 이전에 주식사는 법을 통해서 이제 주식사는 법을 아시는 여러분들 이제 어떤 주식을 사야될까? 어떠 주식을 내 관심종목에 넣어야 될까? 하는 의문점이 생겨..

주식사는 법, 주식하는 법 - 기초부터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한터입니다. 처음 포스팅을 바로 주식 사는 법 기초부터 정리하자입니다. 요즘 3월에 코로나 주식이 폭망 하고 한국경제가 위험하니 뭐니 하다가 동학 개미 운동 등에 붐이 일어나면서 전 국민이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