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ihaus의 등록된 링크

 suniha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강아지 헥헥거림, 이유가 있어요! [내부링크]

반려견을 키우다 보면 헥헥거리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자주 하는 행동이기 때문에 대수롭지않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강아지 헥헥거림에도 이유가 다양하다고 합니다. 1. 더위 및 수분부족 요즘처럼 날씨..

로얄캐닌 세타이어티 스몰독, 1년째 먹이고 있어요. by 콩순 [내부링크]

콩순이는 어렸을 때 부터 지금까지 화식을 주식으로 하고있지만, 영양소의 불균형을 우려해서 사료를 병행해서 급여하고 있습니다. 1년전까지만 해도 사료는 자율급식으로 비치를 해두어 콩순이가 배고플때 언제든..

오큐글로, 강아지 눈 영양제 구입했어요. by 콩순 [내부링크]

주변의 노령견 친구들 얘기를 들어보면 앞이 안보이는 친구들이 많은 것 같아요. 콩순이는 아직 4살밖에 안됐지만 언젠간 노령견이 될테고 아프고 힘들어하는 것도 겪어나가야 할 과정이라고 생각하지만, 시간을..

강형욱 개인레슨, 분리불안 훈련받았어요 by 콩순 [내부링크]

콩순이는 요즘 매주 1회씩 보듬을 방문해서 개인레슨, 그룹레슨을 받고 있습니다. 교육을 시작한 이유는 분리불안이 때문이었지만 강아지의 문제행동은 여러가지 원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분리..

강아지 발핥는 이유 [내부링크]

반려견을 키우다 보면 우리 반려견의 행동이 어떤 의미인지 몰라서 당황하게 될 때가 많습니다. 강아지는 아파도 아프다고 말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내 반려견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 평소와..

김포 견생역전, 강아지 수영하고 왔어요 by 콩순이 [내부링크]

이제는 날씨가 제법 더워져서 한낮에는 산책하기가 힘들어졌어요. 평일에는 출근을 하기 때문에 낮시간에는 콩순이와 같이 시간을 보낼 수가 없어 주말은 콩순이 위주로 시간을 보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강아지 화식 만들기, 눈물자국이 없어졌어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반려견의 주식으로 사료를 먹이는게 일반적이었다면, 요즘은 반려견에게 급여할 수 있는 음식의 종류가 많이 다양해 졌습니다. 크게는 생식, 화식, 사료 정도로 나눌 수 있고 그 하위에는 더 다양한 옵션..

마스터콤, 내돈내산 강아지 빗 추천 by 콩순 [내부링크]

콩순이를 처음 키우기 시작했을 때만해도 빗의 중요성을 몰라서 로켓배송으로 아무 빗이나 주문해서 사용했었습니다. 빗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반려동물 용품이 그러했었죠. 나름대로 후기를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예방 범위 [내부링크]

5월 초부터 진드기가 보이기 시작했는데, 날씨가 더워지니까 제법 잘 관리된다고 여겨지는 도심의 공원에서도 진드기가 발견되더라구요. 콩순이는 털이 굉장히 얇아서 그런지 진드기가 잘 붙는 모질이지만, 다행히..

보듬 물놀이 다녀왔어요 by 콩순 [내부링크]

요즘 낮 날씨가 제법 뜨거운게 바야흐로 물놀이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올해는 물놀이를 어제 개시하나 고민하고 있던 중 보듬 물놀이 그룹레슨을 신청해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콩순이는 분리불안 때문에 보듬컴..

견사돌, 콩순이도 먹어봤습니다!(vs 아나브러쉬, 잇츄) [내부링크]

콩순이가 처음 아나브러쉬를 먹을 때만해도 반려견 양치껌 시장이 이렇게까지 활성화 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아나브러쉬 이후 잇츄를 시작으로 다양한 껌들이 출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집사가 제법 트렌디하지..

포러데이팔당, 콩순이도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집사가 트렌디하지 못해서 덩달아 트렌디하지 못한 콩순이에게 가끔은 미안한 마음이 들곤 합니다. 팔당에 가보고 싶은 곳이 몇군데 있는데 주말에 가기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미뤄오다가, 이번에 포러데이 팔당을..

엠아르, 남양주 애견동반식당에서 카레우동 먹고왔어요 by 콩순 [내부링크]

평일에 쉬는 날이 생겨서 콩순이와 함께 남양주에 있는 엠아르에 다녀왔습니다. 남양주가 워낙 넓은 편이라 남양주 중에서도 집에서 꽤나 먼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오후에 보듬 오남캠퍼스에서 물놀이 그룹레슨이..

도그마실 다녀왔어요 by 콩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월에 훈련을 받기 시작해서 고생하는 콩순이를 위해서 급 애견펜션을 알아보고 여행을 다녀왔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강원도 횡성에 있는 '도그마실 케니스메이저' 라는 펜션인데요, 소형견에서..

강아지 유박비료 조심 또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얼마 전 지인의 강아지가 제주도 여행에서 유박비료를 먹고 하늘나라를 가는 사건이 있었어요. 이제 겨우 한살반의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어여쁜 아이였는데, 그런 소식을 들으니 저까지 마음이 무너져 내려 한동안..

까망봉다리펜션, 나만알고 싶은 펜션이에요 by 콩순 [내부링크]

콩순이와 함께 가평에 있는 '까망봉다리'라는 애견펜션을 다녀왔어요. 다녀본 펜션 중에 최고로 마음에 들어서 정말 나만알고싶은 펜션이랍니다ㅋㅋㅋ 까망봉다리 펜션 위치 : 경기 가평군 조종면 명지산로 184-45..

보듬 오남캠퍼스에서 콩순이 교육받고 왔어요 [내부링크]

콩순이는 요즘 보듬캠퍼스에서 교육을 받고 있어요. 분리불안 때문에 교육을 결심하게 되었지만 분리불안만 콕 찝어 교정할 수 있는 방법은 세상 어디에도 없기때문에, 산책, 사회성, 예절교육 등 전반적인 교육을..

분독 하네스 한달간 실사용 후기 BY 콩순 [내부링크]

콩순이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하네스는 분독에서 나온 앞섬방지 하네스에요. 견생 5년차에 아직도 하네스 유목민이었던 콩순이가 드디어 정착을 할 수 있게끔 도와준 꼭 마음에 드는 하네스입니다. 콩순이는 2개월..

강형욱 훈련 비용, 내돈내산 강형욱 개인레슨 후기 BY 콩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콩순이가 요즘 보듬교육에서 레슨을 받고 있어요. 4월19일 강형욱 대표훈련사님 개인레슨부터 시작해서 교육을 시작한지 한달 남짓 되었네요. 콩순이의 경우 산책도 잘하고, 외부 자극에 흥분하..

이천 애견동반식당, 덕평자연휴게소 [내부링크]

도그리움에서 콩순이와의 성공적인 개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길에 출출해서 덕평자연휴게소에 들렀습니다. 반려견과 함께다니면 같이 밥먹을 수 있는 식당이 거의 없어서, 제약이 정말 심해요. 덕평휴게소는..

도그리움 방문기 by 콩순 [내부링크]

지난주에는 이천에 있는 도그 리움이라는 애견카페를 다녀왔어요. 인스타에서 보고 예뻐서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평일에 쉬는 날이 생겨서 잽싸게 방문했습니다. 도그리움 위치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진상미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