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land의 등록된 링크

 sunla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직접 받아본 LG베스트샵 할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가전제품 구매할 때, 여러 전자매장을 방문하여 견적을 받고 구매를 하실 겁니다. 저도 최근에 이사 후 에어컨을 구매하고자 여러 전자매장을 방문해 봤고,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할인을 제시한 LG..

네이버페이체크카드, 각종 체크카드 추천 [내부링크]

가정경제에 올바른 경제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신용카드 사용을 줄이고 체크카드 사용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카드 사용은 가지고 있는 현금을 유용하여 소비를 통제하고, 부채를 줄일 수 있는 올바른 경제활..

봉담자이라피네 청약일정 및 분양가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군 봉담 동화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내 형성되는 봉담 자이 라피네는 5만여 세대의 대규모 주거단지로 형성되며 봉담 IC와 가까워서 서울과 수도권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수원 첨단산업단지, 동탄신도..

동탄 대방 디에트르 청약결과 [내부링크]

동탄 디에트르 청약 결과가 오늘 발표됐습니다. 8억 로또 청약 경쟁률이 로또와 같아서 로또 청약이라는데 당연히 저 역시 청약신청을 넣었고 결과는 예상대로 탈락이었습니다.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 청약이라 근..

금호석유, 창사이래 최대 실적에도 강한 공매도로 인해 하락 [내부링크]

금호석유가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내고도 주가는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금호석유는 17일 6.76% 하락한 227,500원으로 마감했다. 공매도 물량과 매도 폭탄이 함께 떨어지는 3분기부터 안 좋아질 거라는 예상과..

05/17(월) 오늘날씨, 주간날씨 [내부링크]

05/17(월) 오늘날씨 3일째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고 있다. 월요일인 17일 오늘도 전국은 흐리고 비가 내리겠다. 출근길 우산을 챙겨야 할 듯하며, 수도권과 전라권은 낮까지, 그 밖의 지역은 밤까지 비가 예보됐다...

GTX-D, 서울까지 연장 추진한다. [내부링크]

GTX-D노선이 부천 연결 발표 직후, 경기 김포, 인천 검단지역의 주민들의 거센 반발이 계속되고 있다. 당초 강남과 연결될 거라는 기대에 2030 세대가 김포에 주택을 영 끌 매수하였고, 강남연결이 무산되자 집값..

광교 C6 청약일정 및 자격요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광교 C6단지는 수원의 대장인 광교에 건설되는 주상복합 단지이며, 지하철중 강남과의 접근성이 가장 좋은 신분당선 라인의 광교 중앙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건설될 계획입니다. 경기도 교육청 신청사 옆에 위치하..

금리 인상이 집값에 미치는 영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리 인상이 집값에 미치는 영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금리인상이란? 금리는 은행에서 대출을 제공하고 받는 이자를 금리 라 말하며 최근 낮은 은행 금리로 인해 이 금액이 부동산과 주..

부동산 복비 / 중개수수료 6월 이후 조정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 복비 / 중개수수료 6월 이후 조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부동산 복비란? 주택, 아파트, 오피스텔 등 부동산에 대한 매매 혹은 임대 시 부동산 중개업자가 중개를 진행해주는 대가로 받게 되는..

분양아파트 전월세금지법 시행 [내부링크]

오늘은 분양아파트 전월세금 지법 시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개요 새아파트 전월세 금지법은 분양가 상한제와 함께 개정된 법안으로 분양가 상한제 적용대상 아파트의 투기수요를 맊고, 실수요자..

광명시흥신도시 / 3기 신도시 발표 [내부링크]

오늘은 광명시흥 신도시 / 3기 신도시 발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개요 2021년 2월24일 3기 신도시로 지정된 광명시흥 신도시는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옥길동, 가학동, 노은사동과 시흥의 과림동 무..

용현자이 크레스트 청약소식 - 분양일정, 분양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용현 자이 크레스트 청약 소식에 ( 분양일정, 분양가 )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단지 소개 위치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 535-1번지이며, 이 지역은 원래 OCI 공장과 노후주택이 자리 잡고..

[수원분양] 북수원자이렉스비아 3월 분양정보 (1순위조건 입지 호재 규모 일정) [내부링크]

오늘은 3월 분양 예정인 북수원 자이 렉스 비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단지 소개 GS건설에서 건설하는 북수원자이 렉스 비아는 수원시 111-1구역을 재개발하는 사업입니다. 렉스 비아는 왕이 걸었던..

2020년 부동산 세법 개정 (취득세, 양도소득세, 종합부동산세)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부동산 세법 개정(취득세, 양도소득세, 종합부동산세)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2021년 부동산 세법 2020년 부동산에 가장 강력하게 흔들어 놓았던 개정법들이 2021년 6월 본격 적용이 시작..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입주자 모집공고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입주자 모집공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단지 소개 고덕강일 제일풍경채의 위치는 서울시 고덕구 고덕동 136이며, 지하 2층 지상 27층 총 6개 동 780세대 규모의 단지입니다...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 분양가 및 조합원 부적격분 공급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더샵 송도 마리나 베이 분양가 및 조합원 부적 격분 공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단지 소개 규모는 지하2층 지상 28층 25개 동 총 3,100세대의 그야말로 단지 하나가 미니 신도시급인 거대 대..

힐스테이트 용인 둔전역 분양가 및 청약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힐스테이트 용인 둔전역 분양가 및 청약정보를 총 정리하겠습니다. 1. 단지정보 단지의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고림동에 위치 해 있으며 용인경전철 역인 둔전역과 보평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부동산] 더샵 오포 센트리체 분양가, 청약조건 상세정보 안내 [내부링크]

오포 더샵 센트리체 분양가, 청약조건 상세정보 안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단지 소개 단지의 위치는 경기도 광주시 오포은 고산리이며, 현재 많은 사람들이 관심 갖고 있는 지역인 고산 신도시 내에..

한화포레나 수원장안 분양가 분양일정 청약자격조건 [내부링크]

오늘은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 분양가 분양일정 청약자격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1. 단지 소개 위치는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 지역이며, 지하 2층 지상 27층 11개 동 총 1063세대로 이루어진 대단지입니다. 특히 단..

영종 이편한세상 센텀베뉴 단지 소개 [내부링크]

오늘은 이 편한 세상 영종 국제도시 센텀 베뉴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단지 소개 위치는 현재 인천 개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영종도에 위치할 예정이며, 정확한 주소는 영종도 중구 중산도에 위치..

검단신도시 개발현황 과 주변환경과 교통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검단신도시 개발 현황과 주변 환경과 교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검단신도시 란? 원래 검단신도시 지역은 김포였으나, 인천광역시 주민의견을 반영하여 인천광역시 서구로 편입 후, 그 지역을..

성남판교대장도시 개발사업 과 교통과 교육시설은? [내부링크]

성남 판교 대장 도시 개발사업과 교통과 교육시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성남 판교 대장 도시 개발사업은? 성남 판교 대장 도시개발사업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대장동과 신흥동 인근을 개발하는..

광교신도시의 주거환경은 어떨까? [내부링크]

광교신도시의 배경과 주거환경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광교신도시 란? 광교신도시는 경기도 수원시와 용인시 기흥구, 수지구 등의 지역을 걸쳐서 만들어진 신도시입니다. 신도시의 명칭은 공모를 통해, 인..

다산신도시 사업배경 과 입지 및 주변환경은? [내부링크]

오늘은 다산신도시 사업 배경과 주변 환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다산신도시 란? 다산이라는 명칭은 남양주 출신인 정약용의 호에서 따왔습니다. 남양주시 다산동 지역에 약 3만 2천여 가구, 8만 6천여 명..

위례신도시 개발내용 과 문화시설 및 주변환경 [내부링크]

오늘은 위례신도시 개발 내용과 문화시설 및 주변환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위례신도시 란? 처음 이야기가 나왔던 것은 2005년 부동산 투기억제와 부동산 제도개혁 방의 후속조치로 강남권 지역의 안정적인..

과천지식정보타운 개발 진행과정과 생활환경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과천 지식정보타운 개발 진행과정 과 생활환경을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1. 과천 지식정보타운은? 경기도 과천시의 지역 중 갈현동과 문원동 지역을 개발하는 도시개발 사업을 말하며, 과천 지식정보타..

신혼희망타운 특징 과 조성 예정단지 미리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신혼 희망타운 특징 과 예정 단지에 대해 미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혼 희망타운이란? 신혼 희망타운은 현 정부에서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주거복지를 위해 시행하는 신혼부부용 특화형 공공주택..

주택연금 특징과 자세한 가입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연금 특징과 자세한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주택연금은? 소위 역모기지라고 부르기도 하는 이 제도는 주택을 자가로 가지고 있으나, 무소득이거나 소득능력이 없는 노인을 대상으..

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내용 과 업체선정 중요성 [내부링크]

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내용과 업체 선정 중요성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파트 리모델링 사업이란? 건물의 지어진 건물 형태는 변경하지 않으며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구조와 수선을 하는 사업을 말합니다...

부동산 재건축 상세내용 과 재개발과의 차이점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 재건축 상세 내용과 재개발과의 차이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동산 재건축 이란? 재건축 대상지역의 소유자들이 조합을 만들어서 기존 건물을 모두 철거하고 새롭게 건물을 짓는 주택사업을..

망포역아파트 다녀 온 후기 및 특징분석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망포역 아파트 다녀온 후기 및 특징분석을 알아보겠습니다. 0. 망포역을 다녀온 이유 망포역 아파트로 임장을 다녀온 이유는 간단합니다.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자산과 보금자리론 대출이 가능한 범위를..

국민임대주택 입주자격 과 상세내용 바로알기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임대주택 입주자격과 상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국민임대주택 이란? 1989년 최저소득계층을 위한 도봉구 번동 영구임대아파트 최초로 건설되어 공급을 시작으로 현재의 국민임대..

투기과열지구 지정지역 부작용은? [내부링크]

오늘은 투기과열지구 지정지역 과 부작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투기과열지구 란? 정부에서 주택에 대한 투기가 심하게 일어날 우려가 있고 물가 상승률 대비 집값 상승률이 매우 높아 집값 안정화가 필요한..

임대차3법 상세내용 과 시행이후 현재 시장상황 [내부링크]

임대차 3 법 상세 내용과 시행 이후 현재 시장 상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대차 3 법이란? 부동산 거래 신고법이 개정된 건으로 계약갱신청구권제, 전월세 상한제, 전월세 신고제를 핵심으로 하는 법안..

확정일자에 대해서 알아보고 확정일자 받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확정일자에 대해서 알아보고 확정일자 받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확정일자란? 확정일자란 임대차 계약서에 작성된 일자를 완전한 증거력을 부여하는 법률상의 일자로 의미합니다. 신청 당일 임대차..

협소주택 특징과 한계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협소 주택 특징과 한계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협소주택 이란? 바닥면적이 아주 작은 곳에 지어진 복층형 주택을 말하며, 우리나라에서는 공동주택이나 부동산을 재테크의 수단으로 여겨져서..

주택청약 특별공급 과 상세내용 소개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청약 특별공급 과 상세 내용 대해서 소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주택청약 이란? 주택공급 법칙에 따라 주택사업을 진행할 때 주택사업 주최회사가 주택청약 소유한 자에게 주택을 공급하는 사업을..

부동산 재개발 진행과정과 재건축의 차이점 [내부링크]

오늘은 재개발 진행과정과 재건축의 차이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동산 재개발 이란? 부동산 재개발은 기존의 주거환경 시설을 전부 철거한 후, 도로 및 기반시설, 주택 등을 새로 지어서 주거환경..

종합부동산세 과세대상 과 납부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종합부동산세 과세대상과 납부방법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종합부동산세 란? 종합부동산세는 흔히 종부세라고 하며, 보유세의 일종입니다. 과세표준금액 이상의 부동산 혹은 주택을 소유한 사람들에게..

GTX 개발의 장단점 과 부동산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GTX 개발의 장단점과 부동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GTX사업 이란? 서울시에서 수도권을 잇는 광역급행철도로 3기 지하철 사업계획을 세울 때 처음 논의가 되었습니다. 2010년 경기도지..

뉴타운사업 상세 내용 과 문제점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뉴타운 사업 상세 내용과 문제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뉴타운 사업 이란? 뉴타운 사업은 도시의 재정비를 위해 시행하는 도시 재정비 촉진사업으로 이를 흔하게 지칭하는 말이 뉴타운 사업입..

부동산 취득세 상세내용 과 개정안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 취득세 상세 내용과 개정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동산 취득세란? 일정한 자산을 취득할 경우, 조세가 부과되는데 이를 취득세라고 합니다. 취득세는 보통 취득세와 부가세(지방교육..

전세형 공공임대주택 자격요건 및 상세내용 [내부링크]

오늘은 전세형 공공임대 자격요건 및 상세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세형 공공임대주택이란? 작년 20년도에 임대차 3 법으로 인해 전세시장 불안을 해소하고자 정부에서 긴급대응방안으로 서민과 중산..

다세대 주택 장단점 및 다가구 주택의 특징과 차이점 [내부링크]

다세대 주택 장단점 및 다가구 주택과의 차이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다세대 주택 이란? 주택의 층수가 4층 이하이며, 1동의 바닥 면적의 합이 660 제곱미터 이하인 공동주택을 말합니다. 건축법상 근..

조정대상지역 상세내용 과 투기과열지구 차이점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조정대상지역 상세 내용과 투기과열지구 차이점을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1. 조정대상지역 이란? 조정대상지역은 주택 가격이 물가상승의 2배 이상이 되거나, 청약 경쟁률이 5:1 이상인 지역을 규제하는..

양도소득세 특징과 납부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양도소득세 특징과 납부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양도소득세란? 자신이 가지고 있던 자산을 양도하여 발생된 자본의 이익에 대하여 세금을 부과하게 되는데 이를 양도소득세라고 합니다.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