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max의 등록된 링크

 sunma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줄거리 감상 [내부링크]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줄거리 감상 지난 5월 25일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월, 화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입니다. 못 보신분들을 위해 저녁 같이 드실래요 줄거리 를 감상 하실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MB..

드라마 쌍갑포차 1회 줄거리 감상 [내부링크]

드라마 쌍갑포차 1회 줄거리 감상 드라마 쌍갑포차 간단 소개 쌍갑포차는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주연의 jtbc와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입니다. 원작은 다음 웹툰의 쌍갑포차로 이미 많은 분들이 본 웹툰..

ADMIERMYSKIN 울트라포텐브라이트닝세럼 사용법 및 후기. [내부링크]

ADMIREMYSKIN 울트라포텐브라이트닝세럼 사용법 및 후기. 유튜브와 여성분들 사이에서 인기인 제품 ADMIREMYSKIN사의 울트라 포텐 브라이트닝 세럼입니다. 이름 한 번 더럽게 기네요. 여성 화장품 이름은 외우지..

토평콘솔hub 위치, 택배 배송지연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토평콘솔hub 위치, 택배 배송지연 원인 총정리 사실 말이죠. 저는 우리나라만큼 배송시스템이 잘 되어있는 나라도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외국의 배송시스템이 얼마나 엉망인지..

바람과 구름과 비 - 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바람과 구름과 비 - 소개 사극의 명가라 할 수 있는 TV조선에서 2020년 5월 17일 토일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 의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정말 기대가 많았었는데요. 오늘은 '바람과 구름과 비' 가 어떤 작품인..

부부의 세계 결말 [최종회 줄거리]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결말 [최종회 줄거리] 드디어 부부의 세계가 16회를 마지막으로 끝이났네요. 그럼 부부의 세계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16회 최종회 줄거리를 준비 했습니다. 어떤 결말이 날지 다같이 보러갈까..

2020년 서울 축제 '연등회' 일정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서울 축제 연등회 일정 정보 총정리 서울시에서 개최하는 연등회는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무료 축제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재미와 감동 아름다움이 넘치는 '연등회'를 보러 다녀 오시는 걸..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소개 [내부링크]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소개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가족 같은 타인과 타인 같은 가족의 이해와 오해에 관한 이야기 아는 건 별로없지만 가족입니다는 2020년 6월 1일 부터 tvn에서..

[넷플릭스] 설국열차 드라마 방영 [내부링크]

[넷플릭스] 설국열차 드라마 방영 넷플릭스 설국열차 드라마 소개 설국열차(Snowpiercer)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와 그 원작인 설국열차 만화를 기본 바탕..

하트시그널 시즌3 총정리 [김강열, 천안나 포함]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3 총정리 하트시그널 시즌3 소개 하트시그널 시즌3은 2020년 3월 25일부터 채널A, 넷플릭스에서 시청가능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시즌1,2가 성공을 했죠. 시즌3은 2019년에 나온다는 언..

부부의 세계 5회 줄거리 감상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5회 줄거리 감상 부부의 세계 5회 줄거리에서는 선우의 복수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 같은 분위기 입니다. 둘이 어떻게 될지 너무 궁굼하네요. 그럼 같이 감상해 봐요. 아직 전편을 못보신 분들은 아..

부부의 세계 4회 줄거리 감상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4회 줄거리 감상 이전편에서 태오의 만행을 보셨죠. 결국 이혼을 결심 한 선우는 태오에게 어떤 복수를 할 지 지켜보는게 이번 부부의세계 4회의 관전 포인트 같아요. 그럼 이제 부부의 세계 4회 줄..

부부의 세계 3회 줄거리 감상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3회 줄거리 감상 부부의 세계 3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아직 '부부의 세계'가 어떤 드라마인지 모르시는 분들과 2회 줄거리를를 아직 안보신 분들이라면 아래 [참조글] 확인해 주세요. [참조글] 부부..

부부의 세계 2회 줄거리 감상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2회 줄거리 부부의 세계 2회 줄거리 요약 입니다. 혹시나 아직 부부의 세계를 잘 모르 시는 분들은 아래 제가 1회 줄거리를 포함해서 작품소개와 원작 비교한 글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참조..

슬기로운 의사생활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소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요세 빠지지 않고 꼭 챙겨보는 드라마인데요. 이제 곧 완결도 날 것 같고 해서 작품소개와 줄거리 요약을 한 번 해봤어요. 아직 못보셨거나 망설이시는 분들은 이 글..

부부의 세계 1회 줄거리 감상 [원작 소개 포함]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1회 줄거리 요약 및 작품소개 오늘은 이제 곧 결말이 날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1회 줄거리 요약을 해볼까 합니다. 아직도 부부의 세계를 안보셨거나 궁굼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떤 작품인지 소개겸..

판타지 소설 추천 '템빨'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초 장편 게임 판타지 웹소설 '템빨-파그마의 후예' 소개 오늘은 판타지 웹소설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 봤을 법한 소설. <템빨 - 파그마의 후예> 를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아직 읽어 보지 않으 신..

로맨스 판타지 추천 괴물 공작가의 계약 공녀 리뷰 [내부링크]

웹소설 '괴물 공작가의 계약 공녀' 소개 장르 - 로맨스 판타지(힐링물, 성장물) 작가 - 리아란 <괴물 공작가의 계약 공녀>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187화, 외전 64화)되어 완결된 작품입니다. 판타지 소설의 흔..

로맨스판타지 추천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내부링크]

웹소설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소개 장르 -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물) 작가 - 달슬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162화, 외전27화) 완결된 달슬 작가의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입니다. 이미 유명한 작품이죠. 카카오 페..

로맨스판타지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리뷰 [내부링크]

웹소설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소개 장르 - 로맨스판타지 (게임빙의물, 역하렘물, 후회물) 작가 - 권겨을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은 리디북스 전자책,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분을 볼 수 있어요. <정요>, <스토커..

로맨스판타지 아기는 악당을 키운다 리뷰 [내부링크]

웹소설 아기는 악당을 키운다 소개 장르 - 로맨스판타지(사이다물, 회귀물) 작가 - 리샤 아기는 악당을 키운다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 중이며 리샤 작가님 작품인데요. 현재 230화 넘게 나왔어요. 로맨스 판타..

흙수저 작가 판타지 소설 그린스킨 리뷰 [내부링크]

판타지소설 '그린스킨' 소개 장르 / 퓨전 판타지 (이세계, 인외물, 환생물, 하렘물, 먼치킨, 성인물) 작가 / 흙수저 웹소설 그린스킨은 전자책 기준 '27권' 으로 완결된 장편 판타지 소설로 이세계 소환물이다...

내가 읽어 본 최고의 판타지 웹소설 추천 BEST 10 [내부링크]

요즘은 웹소설을 접하는게 아주 쉬워졌죠? 스마트폰 덕분에 웹소설을 읽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수 많은 작품들 중 많은분들에게 사랑받는 판타지 웹소설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판타지 웹소설..

웹소설 '쏘지 마라 아군이다!' 리뷰 [내부링크]

'쏘지마라 아군이다' 소개 장르 - 판타지(레이드물, 이세계, 먼치킨, 하렘) 저자 - 토이카 '쏘지 마라 아군이다!' 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토이카 작가의 작품이다. 토이카 작가님은 나빼고 다 귀환자, 무한경쟁..

웹소설 백룡공작 팬드래건 리뷰 [내부링크]

카카오 페이지 웹소설 백룡공작 팬드래건 소개 장르 - 판타지 (회귀물, 먼치킨) 저자 - 김형준 백룡공작 팬드래건은 카카오 페이지에서 독점 연재된 판타지 웹소설로 주인공 회귀물이다. 연재 당시에도 무난한 진..

백수귀족 작가의 킬 더 드래곤 감상 후기 [내부링크]

웹소설 '킬 더 드래곤 (Kill The Dragon)' 소개 장르 - 현대 판타지 (SF밀리터리물, 레이드물, 초능력물) 저자 - 백수귀족 출판사 - KW북스 권투사 칼리, 둠브레이커, 바바리안 퀘스트 등 쟁쟁한 작품들을 집필한..

연재중인 웹소설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후기 [내부링크]

웹소설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소개 장르-판타지 소설 (루프물, 회귀물, 인외물) 저자-소소리 출판사-제이플러스미디어 현재(2020년 5/1) 카카오 페이지에서 500화 이상 연재 중인 소소리 작가의 작..

추공 작가의 나 혼자만 레벨업 리뷰. [내부링크]

'나 혼자만 레벨업' 소개 장르 - 현대 판타지 (헌터물, 먼치킨) 지은이 - 추공 출판사 - 파피루스 2016년 연재 시작으로 2018년에 243화, 외전 21화, 후일담 6화 총 270화 분량으로 완결된 작품. 카카오 페이지..

[웹소설 추천]연우솔-현대 판타지-리턴 서바이벌 리뷰 [내부링크]

147화와 외전 29화를 끝으로 2018년 완결이 된 작품 '리턴 서바이벌'이다. 장르는 현대 판타지로서 주인공 회귀물과 배경은 좀비 아포칼립스 생존물. 시원시원한 주인공의 스토리 전개는 먼치킨류라고 볼 수 있다..

[웹소설 추천]싱숑-현대판타지-전지적 독자 시점 리뷰 [내부링크]

웹 판타지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전독시)' 소개 장르 - 현대 판타지 (이세계물, 성좌물, 책빙의물) 저자 - 싱숑 출판사 - 문피아 웹소설 현대 판타지 '전지적 독자 시점(일명:전독시)'은 '멸망 이후의 세계'의..

[웹소설 추천]윤현승-명작 판타지-하얀 늑대들 리뷰 [내부링크]

하얀 늑대들 (개정판) 장르 - 정통 판타지 소설 (성장물, 중세물) 지은이 - 윤현승 출판사 - 제우미디어(개정판) '하얀늑대들' 은 출판사 파피루스에서 2003년 1권을 출판 2005년 12권으로 완결되었고. 이후 2018..

[웹소설 추천]무장-현대 판타지-갓 오브 블랙필드 리뷰 [내부링크]

'갓 오브 블랙필드 (GOD OF BLACKFIELD)' 개정판 장르 - 현대 판타지 (전쟁물, 환생물) 연재 - 581화 완결 지은이 - 무장 '설화객잔 - 무장 작가'님의 작품으로 2014년 카카오 페이지에 연재를 시작으로 2016년 8..

[웹소설 추천] '판타지' 많이들 즐기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항상 카카오 페이지, 네이버 웹소설, 조아라, 문피아, 리디북스 등 각종 웹소설 연재 사이트나 전자책 판매 사이트에서 쏟아져 나오는 장르 판타지 소설 추천글을 찾아 각종 커미니티 리뷰 글을 살펴 가며 '오늘..

[책소설 추천]이우혁-역사 판타지-왜란 종결자 리뷰 [내부링크]

- 이우혁 세계관 1998년에 들녘 출판사에서 출판된 '퇴마록'으로 유명한 이우혁 작가님의 조선의 임진왜란을 배경으로 한 역사 판타지 소설이다. 왜란 종결자는 초판본으로 총 6권을 마지막으로 완결이 되었고 이..

[웹소설 추천]싱숑 작가-현대 판타지-멸망 이후의 세계 리뷰 [내부링크]

< 싱숑 작가의 현대 판타지 소설이며, 총 7권으로 완결된 작품 '멸망 이후의 세계'이다. 먼치킨을 탑재한 판타지 장르이지만, 내용은 기존의 인터넷 웹 소설들과는 달리 상당한 철학적 깊이가 있다. > - 책의 소..

[웹소설 추천]미스터 쿼카-현대 판타지-나는 아직 살아있다. 리뷰 [내부링크]

< 미스터 쿼카 작가님의 판타지 좀비 생존 물로 1부(1~8권)와 2부(1~4권)로 완결된 작품 '나는 아직 살아있다.' > - 좀비 아포칼립스 창작물 속 플롯에서 좀비 장르의 클리셰는 작가가 설정한 모종의 이유로 좀비..

[웹소설 추천]헤르모드-게임 판타지- 픽미업 리뷰 [내부링크]

< 인터넷 웹소설 사이트 '조아라'에서 327화를 끝으로 완결된 헤르모드 작가님의 소설 '픽미업! (pick me up!)'이다. 현대 게임 판타지 장르로 로그라이크식 탑 등반이라는 설정과 주인공이 모바일 가챠(뽑기) 게..

[웹소설 추천]유헌화-게임 판타지-던전 디펜스 리뷰 [내부링크]

웹 연재분 500화가 넘는 장편 판타지 소설로 '구판'의 경우 완결이 난 작품 '던전 디펜스'이다. '표절 논란'으로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이작품은 유헌화 작가님의 작품으로 기본적으로 게임 판타지(게임빙의물) 배..

[웹소설 추천]로유진-현대 판타지-탐식의 재림 리뷰 [내부링크]

< 카카오 페이지에서 489화 + 외전60를 마지막으로 2019년 완결된 로유진 작가님의 소설 '탐식의 재림'이다. 현대 판타지 장르로 죽음 이후 기억를 전이한 설정의 회귀물이라고도 볼 수 있으며, 이세계를 배경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