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yteacher의 등록된 링크

 sunnyteach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아주 쉬워요!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여전히 핫한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은 다른 sns와는 다르게 사진저장 혹은 동영상 저장을 할 수 있는 버튼이 없죠. 오늘은 인스타그램 사진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인스타그..

사회서비스원 긴급돌봄 서비스 알고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신체적, 정신적 피해를 많이 입었는데요. 예상보다 급속도로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가족들이 서로 떨어져지내야 하는 일들이 발생하곤 하죠. 나의 일이 되어 버린다면.. 급작스럽게..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방법 및 서류 [내부링크]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자영업자, 회사원 등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 피해를 받고 있는데 그 중, 불안정한 일자리를 가진 노동자들이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점점 직장을 잃거나 소득이 감소한 사람들이 늘어남에..

만3세 발달 특성 및 놀이 방법 [내부링크]

만 3세 발달 특성 만3세 주요 발달 특성 - 기본적인 운동기능이 확립되는 시기 - 지능과 감정 조절이 발달하는 시기 - 자기 통제를 하기 시작 - 사회성 발달로 친구와 더 활발하게 놀기 시작 - 그림책의 스토..

만2세 발달 특성 및 놀이 방법 [내부링크]

만2세 발달 특성 만2세 주요 발달 특성 - 자신이 독립적 존재이고 스스로 해보고자 하는 자기의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자율성 발달 시기 - 운동기능이 발달하고 신체 움직임이 유연해진다. - 친구들에게..

음주운전 처벌기준 및 벌금 [내부링크]

음주운전 사고로 인해 정말 잘못없는 많은 이들이 피해를 겪으면서 윤창호법이 생겼고, 윤창호법 이 후 음주운전 처벌기준과 벌금이 더 강화되었는데요. 어떻게 바뀌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창호법]..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간단하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스마트한 시대인만큼 인터넷뱅킹을 하지 않고 지인들에게 간편하게 돈을 송금할 수 있죠. 심지어 결혼식 축의금도 참석을 못하면 카카오페이로 보낼 정도로 카카오페이를 모르는 이들이 거의 없는데요. 처..

유튜브 카테고리(섹션) 만들기 및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튜브, 네이버TV 써니유치원의 써니쌤입니다. 유튜브를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은 영상 수가 많이 없기 때문에 영상의 수가 많아 보이게 하는 것이 더 많은 구독자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고..

청년 주택청약 통장 서류와 전환 및 가입절차 [내부링크]

얼마 전, 기존 주택청약통장에서 청년 주택청약 통장으로 전환에 성공한 1인입니다! 다소 까다로울 수 있는 청년 주택청약 통장 조건과 서류, 가입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청년 주택청약..

쌀벌레 없애는법과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쌀벌레는 말 그대로 쌀을 갉아 먹는 벌레입니다. 쌀독이나 쌀통에서 어느 날 갑자기! 쌀벌레가 우글거려서 깜짝 놀라신 경험들이 한 번쯤 있으실텐데요. 도대체 쌀벌레 생기는 이유가 무엇인지, 쌀벌레 없애는법..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신청방법 안내 코로나19 [내부링크]

어린이집 유치원 무기한 개학 연기와 학교의 순차적 온라인 개학에 따라 가족돌봄 비용 지원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어 고용노동부에서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기간 확대를 발표하였습니다.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만1세 발달 특성 이해하고 올바르게 지도해요(2단계) [내부링크]

만1세 발달 특성 만1세 발달 특성(2단계: 19~24개월) 1) 신체 발달 - 24개월에 몸무게는 출생 시의 4배가 됨 - 서 있는 자세에서 몸을 굽혀 물건을 집어 올릴 수 있음 - 서기, 앉기, 넘어지지 않고 똑바로 서..

만1세 발달 특성 이해하고 올바르게 지도해요(1단계) [내부링크]

만1세 발달 특성 1단계: 13~18개월 / 2단계: 19개월~24개월 이 시기는 막 걷기 시작하여 새로운 운동기술을 연습하고 환경을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감각을 통해 많은 것을 학습하는 시기로 직접 보고, 듣고, 만져..

만0세 발달 특성 이해하고 올바르게 지도해요(2단계) [내부링크]

만0세 발달 특성 2단계 (6~12개월) 만0세 II단계(0~6개월) 주요 발달특징 1) 신체발달 - 생후 1년이 되면 출생 시 몸무게의 3배로 늘어난다. - 물체에 초점을 맞출 수 있게 되고 차츰 물체의 윤곽을 볼 수 있..

만0세 발달 특성 이해하고 올바르게 지도해요(1단계) [내부링크]

만0세 대상: 출생 시 ~ 12개월까지 연령마다의 보이는 행동, 발달 특성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발달 특성을 알고 아이의 이해의 폭을 넓힌 후 지도를 해주시는 게 아주 중요합니다. 만0세 발달 특성 1단계 (0~6개..

어린이집, 유치원 5월 나와 가족 활동지 11가지 모음 [내부링크]

보통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5월에는 나와 가족이라는 생활주제를 다루게 되죠. 오늘은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활용 가능한 5월 나와 가족 활동지 모음을 공유하도록 할게요:) 5월 나와 가족 활동지 활동내용 1...

어린이집, 유치원 4월 봄 활동지 10종 모음 [내부링크]

보통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4월에는 봄이라는 생활주제를 다루게 되죠. 오늘은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활용 가능한 4월 봄 활동지 10종 모음을 공유하도록 할게요:) 4월 봄 활동지 활동내용 1. 음악 '봄 비' 2...

어린이집, 유치원 유치원과 친구 3월 활동지 10종 모음 [내부링크]

보통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3월에는 유치원과 친구라는 생활주제를 다루게 되죠. 오늘은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활용 가능한 3월 유치원과 친구 활동지 10종 모음을 공유하도록 할게요:) 3월 유치원과 친구 활동..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1. 경기도 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 Tel: 031 580 3800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번길 157 매일 07:00 - 22:00 연중무휴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서울에서 1시간~1..

안양천 벚꽃길 산책 코스 및 주차정보 [내부링크]

벚꽃이 예쁘게 피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봄 나들이 가기 위한 최적의 장소를 찾으시는데 벚꽃 축제가 거의 다 폐쇄가 돼서 속상하더라고요. 벚꽃은 봐야겠고!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멀지 않은 안양천 벚꽃..

불면증 치료, 성공하는 비법과 불면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불면증이란? 잠이 들기 어렵거나, 수면을 유지하기 힘들어 자는 도중 깨거나 너무 일찍 잠에서 깨는 등 수면의 질이 좋지 않고 불충분하다고 느끼는 상태를 말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올린 통계를 보면 20..

유치원, 어린이집 책상 이름표 [내부링크]

신학기 이름표 중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유치원, 어린이집 책상 이름표! 자리 이름표를 공유하도록 할게요:) 남.여 구분이 되는 책상 이름표 남/여로 파란색, 분홍색 색깔이 구분되기 때문에 보다 유용하게 활..

코로나 19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 19 확진자 현황 코로나 19 확진자 현황입니다. 4월 2일 00:00시 기준으로 현재 확진환자 9,976명 / 검사 진행 17,885명 / 격리해제 5,828명 / 사망자 169명입니다. 코로나가 처음 시작될 때 우리나라 확..

코로나 블루 뜻과 증상 그리고 극복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블루란? 코로나19의 코로나와 영어의 블루(Blue)를 합친 신조어 :블루는 원래 남청색 컬러를 뜻하지만 우울을 상징하는 단어로도 사용됨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외출 자제, 모임 금지, 자가 격리,..

긴급생계비 지원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소득 하위 70% 긴급재난지원금 100만원 받는다 문재인 대통령이 3월 30일 오늘자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취약 계층을 위한 경제적 지원으로 긴급생계지원금을 지급하기로 발표 했습니..

우엉차 효능 자세히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장의 나쁜 기운을 몰아내는 우엉" 다이어트에 좋은 차로 알려져 있는 우엉차! 어떤 효능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우엉은? 쌍떡잎식물 초롱꽃목 국화과의 두 해 살이 풀로 우엉을 말린 후 볶아 우려낸 것..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신청서 양식 공유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신청 시 어떤 것들을 작성해야 하는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공유합니다. 첫 면에는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지원 신청서 양식이 있는데 인적사항, 가족사항, 타 제도 지원여부, 상품권..

서울시 긴급재난생활비 신청방법 및 자격대상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타격을 입은 시민들의 생활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에서 3월 30일부터긴급재난생활비를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서울시 긴급재난생활비 자격대상 - 서울시에 거주하..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및 대상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이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대응방안으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지난 24일 광역자치단체 중 처음으로 경기도 모든 도민들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원의 재난..

봄꽃 축제 일정과 봄꽃 축제하는 곳 전국 모음! [내부링크]

날씨가 좋아지면서 바깥으로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죠? 전국 봄꽃 축제를 하는 곳이 매우 다양한데 꽃마다 개화시기가 달라서 봄꽃 축제 일정도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확실히 가장 따..

한국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와 사망자 현황, 8,897명 중 104명 사망 [내부링크]

한국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와 사망자 현황, 8,897명 중 104명 사망 안녕하세요. 유튜브, 네이버TV 써니유치원을 운영하고 있는 써니쌤입니다. . . . . . 코로나19 한국인 우리나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