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a의 등록된 링크

 suns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남자가 당신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그와 많은 시간을 보내고 나니 그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그와 연인이 되고 싶거나 친구로 남고 싶을 때, 그의 감정을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징후를 잡읍시다. 그가 바디랭귀지와 함께 외출했을..

<스마트폰 기초강좌5>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꾸기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편리함에 우리는 점점 더 스마트폰에 의존하고 이젠 스마트폰은 우리 일상에 필수품이 되어가네요 오늘은 우리가 흔히들 쓰는 카카오톡 앱 사용 시 몇 가지 설정으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분실했을때 찾는 방법, 삼성폰 찾기, 분실폰 찾기 [내부링크]

「우리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분실하거나 아니면 어디에 두고 기억이 나지 않아 찾아 헤메던 경험이 한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다가올 근미래에는 모바일 신분증이나 전자증명서를 스마트폰에 저장해..

<스마트폰 기초강좌3> 스마트 캡처 / 스크롤 캡처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편리함에 우리는 점점 더 스마트폰에 의존하고 이젠 스마트폰은 우리 일상에 필수품이 되어가네요. 손바닥 위에서 인터넷으로 정보를 얻고 쇼핑도 하고 사진을 찍어 친구와 공유하기도 합니다. 일상생..

<스마트폰 기초강좌2>홈 화면 꾸미기 / 6070세대도 스마트폰 한다. [내부링크]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덧 봄의 문턱입니 다. 새로운 마음으로 기분 좋은 한 달 시작하세요 아직은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따뜻하게 입고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의 홈 화면이나..

<스마트폰 기초 강좌1>전화걸기 / 연락처 / 메세지 / 5000만 스마트폰 시대 , [내부링크]

『우리는 1인 1스마트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는 무궁무진한 기능들과 활용 가치와 삶에 있어서 꼭 필요하고 편리한 지식도 습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계값은 명품가방 명품 시계 다음으로 우리가..

여자를 흥분시키는 올바른? 방법 [내부링크]

1. 여자가 천천히 몸을 녹이도록 하라. 여자를 흥분시키는 비결은 인내심을 갖는 것이다. 남성은 금방 흥분할 수도 있지만 여성은 시간이 필요하다. 이것은 먼저 한 다음 천천히 부드럽게 해야 한다. 물론 이 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