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et0228의 등록된 링크

 sunset02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7건입니다.

광주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광주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저는 플래너님께 많은 도움을 받으며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땄어요. 사회복지사는 사람에 관련된 직업으로 다른 직업에 비해 입사 제한선이 낮다는 것은 들어보셨지요. 그러므로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해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다른 국가기술자격증과는 다른 점이 있기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하니 지금 막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알고 있는 것을 모두 적어보도록 할게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사회복지사2급은 자격증 별도의 시험이 없어요! 시험없는 대신 2가지의 취득조건을 모두 정확히 충족해야만 취득 가능하게 됩니다. 사회복지사 2급 을 취득하려면 기본 조건이 충족되어야해요. 먼저 전문대학 졸업자여야 해요. 학..

대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대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이렇게 또 찾아뵙게 되었네요 ~ 최근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준비 때문에 핵심 기관에 취업한 준비생 이였습니다 글로 생각을 옮기게 된 사연은 지금까지 이분야가 취업률도 높고 취득을 위한 조건이 수월해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생각으로 쓰게되었습니다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지고있는 분이라면 얼마나 좋은 일자리가 있고 안전적인 은퇴 준비가 되는지 많이 알고 계실거예요 아주 젊은 사람부터 나이가 있는 어르신들도 준비하고 계시죠 현재 2급 사회복지사는 정공필수10과목+ 전공전택7과목을 이수하셔야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보건복지부 산하 필히 이수해야하는 사회복지 2급 교과목들입니다 그리고 공통적인 사항으로는 응시 자격 요건으로 2년제 또는 4년제 이상 대학졸업생 이여야 합니..

해밀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경영학 심리학 아동학 등 학점은행제 2학기 모집 [내부링크]

해밀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경영학 심리학 아동학 등 학점은행제 2학기 모집 에듀스퀘어그룹 해밀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 평가인정 기관으로 국가자격증 및 경영학, 심리학 등 학위취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8월2일과 8월 23일, 9월 6일 개강반을 오픈하여 학점은행제 2학기 과정을 동시에 모집하고 있다. 국가자격증 취득방법 과정은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평생교육사2급 과정이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은 이론과 사회복지현장실습 과목으로 구성되며 총 17과목을 이수, 보육교사2급 자격증은 이론과 대면과목, 보육현장실습과목 등 총 17과목,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은 이론과 평생교육현장실습 과목을 포함하여 총 10과목을 이수 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학위취득 과정은 사회복지학 아동학 ..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 안녕하십니까! 이렇게 말씀나누게 되어 기쁩니다. 저의 오래된 꿈은 꼭 요양원을 제 손으로 짓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복지관련 공부는 하고 있었습니다. 고령화 시대에 접어든만큼 나라에서도 복지관련 분야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있어 이에 따라 이쪽 분야의 수요도 계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뜻밖에도 요양원 설립계획만 계속 꿈꾸고 있다가 노인요양원 설립조건이 따로 있다는 글을 보게 되었고, 정신을 가다듬고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으로 말씀드릴 것이 바로 노인요양원 설립조건인데요. 우선 의료 먼허 소지자가 가능했구요. 그 다음으로는 요양보호사1급자격증+실무경력5년 또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등이 있었죠. 저는 대학교를 나오기는 했지만 관련학과..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사순절 기간 [내부링크]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사순절 기간 은혜로우시고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우리는 사순절을 맞아 겸손하고 통회하는 마음으로 당신 앞에 나아갑니다. 우리는 당신의 자비와 용서가 필요한 죄인임을 압니다. 우리는 당신의 영광에 미치지 못했고 우리 삶에 대한 당신의 뜻을 항상 따르지 않았음을 인정합니다. 2023.02.26 - [예배대로 기도] -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또 한 주 동안 우리에게 주신 생명과 축복에 감사드리며 감사한 마음으로 아버지께 나아갑니다. 2월 넷째 주를 맞이하면서 마음과 생 sunset0228.tistory.com 2023.02.07 - [예배대로 기도] -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또 한 주 동안 우리에게 주신 생명과 축복에 감사드리며 감사한 마음으로 아버지께 나아갑니다. 2월 넷째 주를 맞이하면서 마음과 생각을 기도로 들어 올려 당신의 인도와 힘과 보호를 구합니다. 2022.12.31 - [예배대로 기도] - 2023년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2023년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2023년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오늘 이렇게 신년주일예배 드리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새롭게 시작될 한 해 역시 주님께서 함께 동행하여 주실 줄 sunset0228.tistory.com 주님, 우리가 직면한 많은 도전이 있음을 압니다. 이 세상에서 개인적인 투쟁에서 세계적인 위기에 이르기까지..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 우리는 겸손한 마음으로, 당신이 우리를 위해 해주신 모든 일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당신 앞에 섰습니다. 저희에게 베풀어주신 축복과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그리고 저희 삶에 가져다주신 희망과 평화에 감사드립니다. 2023.01.30 - [예배대로 기도] - 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대표기도회는 지난 한 달 동안의 도전과 축복을 되새기고, 앞으로 다가올 한 달을 위한 지도와 힘을 부탁하는 시간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한 달 동안의 선 sunset0228.tistory.com 2023.01.25 - [예배대로 기도] -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3년 2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023년 2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하나님 아버지. 2월에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면서 감사한 마음으로 여러분 앞에 나옵니다. 우리를 사랑하고 보살펴 주시고, 우리에게 주신 모든 복에 감사드립니다. 끊임없는 사랑과 보살핌, 그리고 당신이 우리에게 준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2023.01.25 - [예배대로 기도] -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한 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거룩하고 복된 주일를 허락하여 주셔서, 성도들이 마음과 뜻과 정성을 모아 하나님께 찬양과 기 sunset0228.tistory.com 2023.01.30 - [예배대로 기도] - 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

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대표기도회는 지난 한 달 동안의 도전과 축복을 되새기고, 앞으로 다가올 한 달을 위한 지도와 힘을 부탁하는 시간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한 달 동안의 선물과 그것이 가져다주는 모든 기회와 경험에 감사드립니다. 2월의 도전과 기회를 잘 헤쳐나가면서 여러분의 지속적인 지도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이번 달은 추운 날씨와 짧은 날들로 힘든 시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지만, 여러분이 우리에게 따뜻함과 빛으로 채워주시고, 가장 어두운 순간에도 기쁨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23.01.25 - [예배대로 기도] -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한 주간도..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한 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거룩하고 복된 주일를 허락하여 주셔서, 성도들이 마음과 뜻과 정성을 모아 하나님께 찬양과 기도로 경배를 드리니 성도들의 기도와 예배를 받아 주시옵소서. 2023.01.18 - [예배대로 기도] -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설명절)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설명절)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설명절)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 민족 고유의 설명절을 맞아 교회에 함께 모여 예배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리고 귀한 시간을 허락하셔서 주님 앞에 나아오게 sunset0228.tistory.com 2023.01.09 - [예배대로 기도] - 2023년 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2023년 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설명절) [내부링크]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설명절)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 민족 고유의 설명절을 맞아 교회에 함께 모여 예배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리고 귀한 시간을 허락하셔서 주님 앞에 나아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주간 세상 가운데 살면서 우리들의 모습이 너무나 부족했음을 고백합니다.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2023.01.09 - [예배대로 기도] - 2023년 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2023년 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2023년 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하나님아버지, 지난 한 주간도 저희 가정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심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귀한 자녀들 안전하게 지켜 주시고, 학교생활 또한 건강히 sunset0228.tistory.com 2023.01.04 - [예배대로 기도] - 2023년 ..

2023년 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3년 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하나님아버지, 지난 한 주간도 저희 가정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심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귀한 자녀들 안전하게 지켜 주시고, 학교생활 또한 건강히 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부모로서 부족함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은 늘 밝고 바르게 자라나고 있습니다. 2023.01.04 - [예배대로 기도] - 2023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2023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2023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지난 한 주간도 저희 가족 모두 건강히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셔서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할 수 있게 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또한 sunset0228.tistory.com 2022.12.31 - [예배대로 기..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추천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추천 사회복지사 자격을 취득하고 이 일을 하다보니 취득할 때의 일들도 정리하면서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 과정도 알려드리고 싶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경력이 단절된 채 가정주부로 살아가던 제가 제 2의 인생으로 사회복지사를 선택하여 취득하게 된 과정을 이야기 해볼게요. 예전엔 저 나름대로 목표가 있어서 열심히 회사에 다니고 있었는데, 막상 아이를 낳고보니 점점 제 손길이 더 필요했던 상황이어서 전업주부가 되었던 거예요. 아이가 어릴 때는 뒷바라지하느라 바빴는데 아이가 다 큰 어른이 되고나니 할 일도 별로 없고 어영부영 시간을 때우는 느낌이 많져서 그냥 이대로 시간을 낭비하고 싶어지지 않더라고요. 그간 그만두었던 일을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취직하려는데 일을 그만 둔지도 ..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직장인 경력단절 주부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직장인 경력단절 주부도 가능해요! 이 자격증은아직까진 별도의 시험 없이 자격요건만 갖추면 발급이 되며 이러한 자격요건도 집에서 인터넷 강의로 갖출 수 있는 방법이 있기에 직장인분들이나 전업주부 분들께 특히 인기가 있죠! 제 주변에 있는 지인분들 중에서 사회복지사가 되기 위해 꿈을 안고 준비중인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환경이 이렇다 보니 저또한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었던거죠 그제서야 전 사회복지사가 봉사만 하는 직업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이 직업에 대해 정보가 부족한 사람이 많기 때문에 봉사를 하는 직업이라고 단정짓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그럼에도 대체 왜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사회복지사를 하겠다고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부하는지 아시나요? 지금부터..

은혜로다 시작됐네 우리 주님의 능력이 영상, 1월 2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은혜로다 시작됐네 우리 주님의 능력이 영상, 1월 2주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지난 한 주간도 저희 가족 모두 건강히 지켜주시고 인도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새해 첫 달 둘째 주를 맞이하며 다시금 우리 삶 속에 주인 되시는 주님께 모든 영광 올려 드립니다. 하루하루 주어진 삶 속에서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며 힘든 일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가족 모두 영육 간에 강건함을 허락하시고 믿음 안에서 하나 되어 서로 사랑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올해도 여전히 부족함이 많은 저희 가족이지만 늘 겸손히 주님 앞에 나아가길 원합니다. 세상 사람들처럼 내 힘으로 무언가를 이뤄내고자 하는 마음보다는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여 살아가는 삶..

2023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3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지난 한 주간도 저희 가족 모두 건강히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셔서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할 수 있게 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또한 우리 가정 가운데 항상 기쁨과 평안함을 허락하여 주시고 서로 사랑하며 화목한 가정 되게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여전히 부족한 저희들은 연약하기만 할 뿐입니다. 2022.12.31 - [예배대로 기도] - 2023년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2023년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2023년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오늘 이렇게 신년주일예배 드리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새롭게 시작될 한 해 역시 주님께서 함께 동행하여 주실 줄 sunset0228.tistor..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지난 한 주간도 우리를 눈동자같이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살아가려고 노력했지만 세상 속에서 살아갈 때마다 연약함 가운데 넘어지고 쓰러지는 저희 모습을 발견하곤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사랑하시고 기다려 주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새해 첫 달을 보내며 연초에 세웠던 계획들은 모두 실천하지 못하였지만 아직 늦지 않았음을 믿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새 출발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또한 교회 공동체 안에서도 서로 섬기며 하나 되는 일에 힘쓸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매일 성경 묵상과 기도생활 게을리하지 않도록 붙잡아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날마다 성장하는 신앙인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

2023년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023년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오늘 이렇게 신년주일예배 드리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새롭게 시작될 한 해 역시 주님께서 함께 동행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지금까지는 내 힘과 의지대로 살아왔지만 이제부터는 오직 주님의 도우심으로만 살아갈 수 있음을 고백합니다. 그러므로 날마다 순간마다 주님 바라보며 살아가길 원합니다. 연약한 저를 붙잡아 주시고 붙들어 주시옵소서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저물어 가도 있습니다. 앞으로 4일만 출근하면 또 다시 주말이니 긍정적인 마인드로 주님은혜 속에 축복받고 힐링되는 시간 보 sunset0228.tistory.com 12월 넷째주일 성탄절 대표기도문 12월 넷째..

신년 첫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신년 첫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해도 주님의 은혜 가운데 저희 가정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2023년 새해를 맞이하며 새로운 소망과 계획을 가지고 출발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심도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아직도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가 진정되지 않고 있어 모든 일상생활 속에서 불안함과 두려움 마음 떨쳐버릴 수 없는 상황입니다. 2022.12.23 - [예배대로 기도] - 12월 넷째주일 성탄절 대표기도문 12월 넷째주일 성탄절 대표기도문 12월 넷째주일 성탄절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아버지. 성탄절 아침입니다. 아기 예수님 탄생을 축하드리며 온 인류 구원을 위해 십자가 지신 그분의 희생과 사랑에 감사드립 sunset0228.tistory.com ..

12월 넷째주일 성탄절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2월 넷째주일 성탄절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아버지. 성탄절 아침입니다. 아기 예수님 탄생을 축하드리며 온 인류 구원을 위해 십자가 지신 그분의 희생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만큼은 근심 걱정 내려놓고 마음껏 기뻐하며 찬양하길 원합니다.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저물어 가도 있습니다. 앞으로 4일만 출근하면 또 다시 주말이니 긍정적인 마인드로 주님은혜 속에 축복받고 힐링되는 시간 보 sunset0228.tistory.com 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주님 사랑합니다. 한 주간도 세상 삶에 있어 보호해 주시고 무탈하게 지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주의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주..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저물어 가도 있습니다. 앞으로 4일만 출근하면 또 다시 주말이니 긍정적인 마인드로 주님은혜 속에 축복받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주님 사랑합니다. 한 주간도 세상 삶에 있어 보호해 주시고 무탈하게 지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주의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주말입니다. 평안한 시간 sunset0228.tistory.com 1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예수님 사랑합니다.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내일이면 11월 첫주일 예배드립니다. 지속되는 감염속에 ..

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주님 사랑합니다. 한 주간도 세상 삶에 있어 보호해 주시고 무탈하게 지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주의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주말입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오늘 글 주제는 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하네요. 1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예수님 사랑합니다.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내일이면 11월 첫주일 예배드립니다. 지속되는 감염속에 항상 보호하여 찬양과 기도를 통해 응답해 주시고 모든 것들이 sunset0228.tistory.com 2022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2022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 받는 하루..

1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예수님 사랑합니다.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내일이면 11월 첫주일 예배드립니다. 지속되는 감염속에 항상 보호하여 찬양과 기도를 통해 응답해 주시고 모든 것들이 행복해 지는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입니다. 그럼 기도문 시작해 볼께요. 2022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2022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 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위드 코로나 시대 속에서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각자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연 sunset0228.tistory.com 10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10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은혜와 사랑받는 시간 보내셨나요...

2022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022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 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위드 코로나 시대 속에서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각자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연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고 대박나는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2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10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은혜와 사랑받는 시간 보내셨나요. 10월 1주 시작입니다. 계획 했던 목표 이루는 한달 보내시고 내일 교회 잘 다녀오셨으면 합니다. sunset0228.tistory.com 9월넷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9월넷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주님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한주 보내셨나요. ..

10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10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은혜와 사랑받는 시간 보내셨나요. 10월 1주 시작입니다. 계획 했던 목표 이루는 한달 보내시고 내일 교회 잘 다녀오셨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0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입니다.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9월넷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9월넷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주님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한주 보내셨나요. 어느덧 9월의 마지막 주일예배 드리는 넷째주일입니다. 개인 위생 잘 관리하고 교회 잘다녀 오셨으면 합니다. 오 sunset0228.tistory.com 9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9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은혜속에 축복이 넘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9월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9월넷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9월넷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주님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한주 보내셨나요. 어느덧 9월의 마지막 주일예배 드리는 넷째주일입니다. 개인 위생 잘 관리하고 교회 잘다녀 오셨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9월넷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길 원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9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9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은혜속에 축복이 넘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9월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3주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 되었으면 좋겠고 주님의 향기를 sunset0228.tistory.com 9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9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내일이면 ..

9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9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은혜속에 축복이 넘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9월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3주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 되었으면 좋겠고 주님의 향기를 느끼고 은혜가 넘치는 주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9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9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9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내일이면 벌써 금요일 입니다. 주님 은혜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시간 sunset0228.tistory.com 8월 둘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8월 둘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

9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9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내일이면 벌써 금요일 입니다. 주님 은혜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시간 보내시고 주일을 맞이하셨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9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8월 둘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8월 둘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하루 종일 비가 내리는데 비 피해 없었으면 좋겠고 늘 언제나 행복한 날 sunset0228.tistory.com 2022년 7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2022년 7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

8월 둘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8월 둘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하루 종일 비가 내리는데 비 피해 없었으면 좋겠고 늘 언제나 행복한 날들이 계속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8월 둘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정독해 보시고 힐링 하루 보내세요. 2022년 7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2022년 7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7월의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다섯째주일 다가옵니다. 한 주간 반성하며 회개하고 sunset0228.tistory.com 7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7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풍성한 한주 보내셨나요. 한주가 정말 정..

2022년 7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2년 7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7월의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다섯째주일 다가옵니다. 한 주간 반성하며 회개하고 기도하는 시간 가져보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2년 7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7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7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풍성한 한주 보내셨나요. 한주가 정말 정신없이 빨리 지나 내일부터 주말입니다. 나들이 가시는분 있으면 위생관리 철저하게 하여 sunset0228.tistory.com 2022년 7월 둘째주 대표기도문 2022년 7월 둘째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나요. 한 주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

7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7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풍성한 한주 보내셨나요. 한주가 정말 정신없이 빨리 지나 내일부터 주말입니다. 나들이 가시는분 있으면 위생관리 철저하게 하여 감염 되는일 없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7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받으세요. 2022년 7월 둘째주 대표기도문 2022년 7월 둘째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나요. 한 주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내일이면 주말입니다. 힐링되는 시간 마음에 여유를 갖는 시간 보내셨으 sunset0228.tistory.com 7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7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평안하고 주님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2022년 7월 둘째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2년 7월 둘째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나요. 한 주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내일이면 주말입니다. 힐링되는 시간 마음에 여유를 갖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고 이번주 둘째주일 7월 2주에도 교회 잘 다녀오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2년 7월 둘째주 대표기도문 입니다. 정독해 보시고 은혜 많이 받으세요. 6월 마지막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6월 마지막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풍성한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장마가 시작 되었습니다. 비 피해 없었으면 좋겠고 하시는 일 마다 잘 풀리고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 sunset0228.tistory.com 7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7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안녕하십니까 힐링..

7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내부링크]

7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평안하고 주님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시원한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힐링되면 행복한 주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7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6월 마지막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6월 마지막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풍성한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장마가 시작 되었습니다. 비 피해 없었으면 좋겠고 하시는 일 마다 잘 풀리고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 sunset0228.tistory.com 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힐링되고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

6월 마지막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6월 마지막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풍성한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장마가 시작 되었습니다. 비 피해 없었으면 좋겠고 하시는 일 마다 잘 풀리고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 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빠른 회복되길 바라며 6월 넷째주일을 맞아 오늘 포스팅 주제는 6월 마지막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힐링되고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니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확진 안되게 개인위생 관 sunset0228.tistory.com 6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6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

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힐링되고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니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확진 안되게 개인위생 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6월 3주 입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하네요. 6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6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조금 있으면 자정이 넘어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입니다. 계획했던 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일들만 sunset0228.tistory.com 5월 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 속에 평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나요..

6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6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조금 있으면 자정이 넘어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입니다. 계획했던 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6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입니다. 2주 기도문 정도하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5월 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 속에 평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나요. 내일이 5월 다섯째주일 예배를 드리는 마지막주 입니다. 위드코로나 시대 개인 위생관리 잘 sunset0228.tistory.com 5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5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되는 시간 한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5월 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5월 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 속에 평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나요. 내일이 5월 다섯째주일 예배를 드리는 마지막주 입니다. 위드코로나 시대 개인 위생관리 잘 지켜 교회 다녀오시고 행복한 주일 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 기도문은 5월 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5월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5월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간도 지나 내일이면 주말입니다. 주중에 잘못된 행동 있으면 주님께 회개하고 항상 좋은 일들만 가 sunset0228.tistory.com 5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5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되는 시간 한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5월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5월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간도 지나 내일이면 주말입니다. 주중에 잘못된 행동 있으면 주님께 회개하고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5월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입니다. 정독해 보시고 은혜 많이 받으셨으면 합니다. 5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5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되는 시간 한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이 벌써 5월 셋째주일 입니다. 시간이 무상하게도 빨리 지나가는데 계 sunset0228.tistory.com 5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어버이주일) 5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어버이주일)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

5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5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되는 시간 한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이 벌써 5월 셋째주일 입니다. 시간이 무상하게도 빨리 지나가는데 계획했던 일 있으면 잘 됐으면 좋겠고 지속되는 코로나 시대 어려움 없이 극복했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5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속에 축복받은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4월 마지막 주일입니다. 다음주면 어린이주일 그리고 가정의달인데 은 sunset0228.tistory.com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축복..

5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어버이주일) [내부링크]

5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어버이주일)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5월 가정의달 행사가 많고 바쁜 시간을 보내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여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라고 코로나로 부터 감염되는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5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어버이주일) 입니다.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속에 축복받은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4월 마지막 주일입니다. 다음주면 어린이주일 그리고 가정의달인데 은 sunset0228.tistory.com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속에 축복받은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4월 마지막 주일입니다. 다음주면 어린이주일 그리고 가정의달인데 은혜받고 사랑받는 가정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하루가 정말 정신없이 빠르게 지나가 내일이면 금요일 이고 이번 주일은 부활주일 예배로 진행됩니 sunset0228.tistory.com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안녕하십니까 힐링 되..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하루가 정말 정신없이 빠르게 지나가 내일이면 금요일 이고 이번 주일은 부활주일 예배로 진행됩니다. 주님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고 오늘 포스팅 주제는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안녕하십니까 힐링 되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어려움 없이 잘 극복 하셨으면 sunset0228.tistory.com 3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 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의 시작이 ..

2022년 부활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2년 부활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종려주일 이고 다음주는 부활주일낮예배를 드립니다. 이시간 예수님이 왜 우리들 위해 죽으셔야 했는지 한번더 되세기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2년 부활주일 대표기도문 입니다.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안녕하십니까 힐링 되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어려움 없이 잘 극복 하셨으면 sunset0228.tistory.com 3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 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내부링크]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안녕하십니까 힐링 되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어려움 없이 잘 극복 하셨으면 좋겠고 행복한 4월 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입니다. 천천히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3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 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의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주말 입니다. 외출보다는 집에서 힐링거리를 찾아 감염 조심하고 행복한 주말 sunset0228.tistory.com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 받는 시간 보..

3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3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 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의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주말 입니다. 외출보다는 집에서 힐링거리를 찾아 감염 조심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3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2022년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속에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간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주말이고 내일은 교회 가는날 입니다. 요즘 sunset0228.tistory.com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 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하루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지속적인 감염자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절대로 감염 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고 항상 좋은 일만 있길 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입니다. 2022년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속에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간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주말이고 내일은 교회 가는날 입니다. 요즘 sunset0228.tistory.com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의 시작 ..

2022년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2년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속에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간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주말이고 내일은 교회 가는날 입니다. 요즘 확진자가 너무 많이 나오는데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키고 절대로 감염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고 늘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2년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수고하셨고 2월 마지막 날 유종의미 걷으시고 3월에는 보다 나은 시간 보 sunset0228.tistory.com 2월 넷째 주일낮예배 ..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수고하셨고 2월 마지막 날 유종의미 걷으시고 3월에는 보다 나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받는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이 넘치고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아침이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저녁 시간입니다. 계획 했던 일 sunset0228.tistory.com 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힐링 넘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이 넘치고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아침이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저녁 시간입니다. 계획 했던 일 마무리 잘하시고 힐링 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기도문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으세요. 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힐링 넘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주님과 함께 동행하면서 계획 했던 일 이루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sunset0228.tistory.com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어렸을때 교회만 나..

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힐링 넘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주님과 함께 동행하면서 계획 했던 일 이루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기도문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어렸을때 교회만 나가도 마음이 평안했던 시절이 지금까지 온거 같은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기도를 정독하 sunset0228.tistory.com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하는..

2022년 2월 2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2년 2월 2주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축복과 평강이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가 시작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금요일 입니다. 계획했던 일 마무리 잘하고 힐링불금 보내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2년 2월 2주 대표기도문 입니다. 천천히 정독해 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어렸을때 교회만 나가도 마음이 평안했던 시절이 지금까지 온거 같은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기도를 정독하 sunset0228.tistory.com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평안이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무..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어렸을때 교회만 나가도 마음이 평안했던 시절이 지금까지 온거 같은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기도를 정독하시고 은혜와 축복을 받았으면 하는 바램에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2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평안이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무탈한 설명절 보내시고 하시는 일마다 회복되고 1월 마지막을 유종의미 걷으셨 sunset0228.tistory.com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속에 무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

2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주님 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과 은혜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 속에 잘 극복하시고 늘 언제나 좋은 일들만 가득 하길 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2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기도문 정독해 보시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세요.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평안이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무탈한 설명절 보내시고 하시는 일마다 회복되고 1월 마지막을 유종의미 걷으셨 sunset0228.tistory.com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

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설 연휴 후유증 때문에 힘들어 하지 마시고 긍정적인 마음갖음으로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입니다. 천천히 정독하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하는 일마다 주님의 은총이 함께하실 원합니다. sunset0228.tistory.com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지속되는 감..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평안이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무탈한 설명절 보내시고 하시는 일마다 회복되고 1월 마지막을 유종의미 걷으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천천히 정독해 보시고 은혜받는 역사 받으시길 원합니다.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하는 일마다 주님의 은총이 함께하실 원합니다. sunset0228.tistory.com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간 시작하는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계획 했던 일..

1998년 500원 짜리 동전 가격 희귀동전 년도 [내부링크]

1998년 500원 짜리 동전 가격 희귀동전 년도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평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내일 부터 설 명절로 연휴가 시작되는데 무탈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998년 500원 짜리 동전 가격 희귀동전 년도 리뷰를 하겠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화폐수집을 한지 이제 1년 넘었는데 이제는 동전에 년도와 지폐 일련번호를 관심 있게 보는게 생활화가 되었는데 수집을 하기 전에는 전혀 관심 없었는데 이제는 수시로 확인하는 습관이 들었네요. 저 처럼 주화수집을 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화폐수집의 꽃은 1998년 500원 동전입니다. 수집세계에서는 주화라고 하죠! 매년 마다 한국은행에서는 주화를 발행을 합니다. 적개는 천만개 많게는 억 단위..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속에 무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개인 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염되는 일 없었으면 좋겠고 언제나 좋은일만 가득하길 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다섯째주일 기도문 정독하시고 축복받는 시간 보내세요.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간 시작하는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계획 했던 일 이루는 시간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 sunset0228.tistory.com 1월 3주 대표기도문 1월 3주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 그리고 은혜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따뜻한 차 한잔..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하는 일마다 주님의 은총이 함께하실 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입니다.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정독하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간 시작하는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계획 했던 일 이루는 시간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 sunset0228.tistory.com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지속되는 감염속에 무탈..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간 시작하는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계획 했던 일 이루는 시간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기도문 정독해 보시고 축복받기를 원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지속되는 감염속에 무탈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기 sunset0228.tistory.com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2022년 새해 첫 출근을 했는데 계획 했던 목표 반드시 이루는 시..

한국은행 인천본부 신권 교환 하러 오다. [내부링크]

한국은행 인천본부 신권 교환 하러 오다.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간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금요일 이고 오늘 하루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올 한해 목표가 화폐수집인으로서 적당한 선에서 수집하는 것인데 꼭 이룰수 있도록 마음을 다스려여겠어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한국은행 인천본부 신권 교환 하러 다녀온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작년 크리스마스 이브날 부터 쉬는날이라 집에서 쉴까 한국은행에 갈까 하다 그래 결심했어! 완전 강추위 인데도 불구하고 지하철과 버스를 타고 한국은행 인천본부에 갔습니다. 이날 따라 눈이 와서 차를 가져가면 안되겠지 했는데 나중에 생각해 보면 차를 가져갈걸 싶더라구요. 바람 너무 불고 버스는 안오고 결국 감기 걸렸답니다. ㅋㅋㅋ 이런 열정으로 ..

1월 3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월 3주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 그리고 은혜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면서 힐링되는 시간 보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 3주 대표기도문 입니다. 정독해 보시고 기도로 승리하는 하루 보내셨으면 합니다. 2022년 1월 2주 대표기도 2022년 1월 2주 대표기도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평안하고 화평한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절기상 가장 추운 소한이라고 합니다. 따뜻한차 한잔의 여유와 함께 무탈한 sunset0228.tistory.com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간을 시작하는 월..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지속되는 감염속에 무탈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천천히 저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으세요.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2022년 새해 첫 출근을 했는데 계획 했던 목표 반드시 이루는 시간 많드시고 좋은일만 가득 하길 기원합니다. sunset0228.tistory.com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간을 시작하는 월요일 ..

실시간 분야별 검색어 순위 1월 6일 [내부링크]

실시간 분야별 검색어 순위 1월 6일 예능tv 1, 골 때리는 그녀들 2, 나는 SOLO 3, 라디오스타 4, 갓파더 5,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6, 돌싱글즈 시즌 2 7, 싱어게인2 8, 유 퀴즈 온 더 블럭 9, 신발 벗고 돌싱포맨 10,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외국드라마 대당여아행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2 위쳐 시즌 2 빨간 머리 앤 시즌 3 의천도룡기 2019 춘래침성하 워킹 데드 시즌 11 당전 위쳐 시즌 1 녹비홍수 영화 종합 서복 경관의 피 돈 룩 업 해피 뉴 이어 씽2게더 이웃사촌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특송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뮤직컬 레베카 지킬 앤 하이드 빌리 엘리어트 젠틀맨스 가이드 프랑켄슈타인 잭 더 리퍼 라이온 킹 곤 투모로우 헤드윅 노트르..

2022년 1월 2주 대표기도 [내부링크]

2022년 1월 2주 대표기도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평안하고 화평한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절기상 가장 추운 소한이라고 합니다. 따뜻한차 한잔의 여유와 함께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2년 1월 2주 대표기도문 입니다. 천천히 정독하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2022년 새해 첫 출근을 했는데 계획 했던 목표 반드시 이루는 시간 많드시고 좋은일만 가득 하길 기원합니다. sunset0228.tistory.com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셨나요..

한국은행 신권 교환 제조화폐 공급을 중단? [내부링크]

한국은행 신권 교환 제조화폐 공급을 중단? 평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본격적으로 화폐수집을 하면서 주화 역사에 대해 알게되고 수집하면서 나름 힐링되고 만족하고 있는데 앞으로 평생 수집은 계속될거 같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한국은행 신권 교환 제조화폐 공급을 중단 이라는 내용을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얼마 전 추운 날씨 속에서도 한국은행을 다녀오면서 새로운 화페교환 기준 안내를 봤는데 2022년 3월 2일부터 적용되니 참고하라고 안내서가 있더라고요. 결론 먼저 말씀드리면 다가올 3월 부터 한국은행 방문해도 사용화폐를 신권 교환 기준이 까다로워 어렵다는 내용입니다. 새로운 화페교환 기준 시행일 사용화폐는 현재 유통되어 사용을 하고 있는 주화 동전을 말하고, 제조화페는..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2022년 새해 첫 출근을 했는데 계획 했던 목표 반드시 이루는 시간 많드시고 좋은일만 가득 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기도하길 때 참고하시고 은혜 받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간을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보내시고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코 sunset0228.tistory.com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

영국 유학 비용 이게 진짜 가능하다고?? [내부링크]

영국 유학 비용 이게 진짜 가능하다고?? 올 한해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임의년에는 무탈하고 하고자 하는 목표를 반드시 이루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고 코로나 조심하시고 감염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영국 유학 비용 집에서 이게 진짜 가능하다고? 교육 정보 제공 리뷰를 하겠습니다. 유학의 꿈을 키워왔는데 지속적인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 고민하시는 학생, 주부, 직장인 그리고 스팩을 높히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비대면으로 국내에서 영국에서 정식으로 인정하는 학사학위를 취득 할수 있으니 정보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집에서 영국 정식 학위가 가능하다고! 지속적인 위드코로나 시대 해외 유학을 간다는건 부모님 입장에서 반대할 수 있다 생각하게 되는데 하지만 그것은 오상!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

우즈베키스칸 부하라 의과대학교 입학 정보 [내부링크]

우즈베키스칸 부하라 의과대학교 입학 정보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평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 리뷰는 의과 대학에 꿈을 키우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어 정보 제공을 하려 합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 주제는 우즈베키스칸 부하라 의과대학교 입학 정보 입니다. 관심 있으신 학생 분들은 정독 부탁드립니다. 부하라 의과대학교는 한국 보건 복지부가 인정한 기준에 맞는 의과 대학교로 졸업 시 의사 면허를 발급해주며 해외 의사 면허 취득자는 국가 의사 시험 자격이 주어져 국시를 볼 수 있고, 세계적으로도 소문이 나서 많은 외국 학생들이 입학 하고 인도 학생들이 매 학기 많이 입학하고 있습니다. 우즈베키스탄의 부하라시는 도시 전체가 세계 문화 유산 유네스코에 등록된 도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타 도시보다..

송구영신 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송구영신 예배 대표기도문 은혜로운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2021년 올 한해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계획 세웠던 목표 있으면 유종의미 걷으시고 내년에는 하시는 일에 있어 좋은일만 있었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송구영신 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정독하시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세요.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간을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보내시고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코 sunset0228.tistory.com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용인 기숙학원 남학생 전용 고시원 아카데미 기숙학원 [내부링크]

용인 기숙학원 남학생 전용 고시원 아카데미 기숙학원 무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올 한해도 정말 몇일 안남았는데 유종의미 걷으시고 내년에는 올해 보다 낳은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용인 기숙학원 남학생 전용 고시원 아카데미 기숙학원 으로 교육 정보 제공을 하려 합니다. 평소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기숙학원``에 대해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집을 떠나서 기숙사에 들어가 정해진 규칙적인 시간에 먹고 자고 공부하는 학원 입니다. 그래서 공부에 더욱 집중 할 수가 있습니다. 기숙학원의 선구자 ``고시원 아카데미``는 착한 기숙학원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창출하고 비용 뿐만 아니라 시스템, 선생님, 먹거리 까지 기존 학원을 선도..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내부링크]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간을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보내시고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코로나 감염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기도입니다. 천천히 정독해 보시고 은혜받는 역사나 나타나길 바랍니다.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고 계획했던 일 있으면 유종의미 걷으는 시 sunset0228.tistory.com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축복속에 ..

한국은행 강남본부 신권 교환 방법 [내부링크]

한국은행 강남본부 신권 교환 방법 안녕하십니까 지속적인 코로나 시대 무탈하고 힐링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 하루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화폐수집을 하다보니 아직까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어 정보제공 해드리려 합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 주제는 한국은행 강남본부 신권 교환 방법 리뷰 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저와 같은 직장인들은 과연 1년에 한국은행을 몇번이나 방문하나요. 45년 넘게 세상을 삶면서 저 또한 5번 미만 방문을 했는데 요즘들어 주화수집을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발걸음 하게 되더라구요. 한국은행은 각 지역 마다 위치에 있고 지폐 신권 교환 이나 주화를 받을수 있는데 지점 마다 동전 년도가 다릅니다. 먼저 은행에 방문을 하면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지폐와 주화 수량을 체크를 ..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고 계획했던 일 있으면 유종의미 걷으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입니다. 천천히 기도문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는 시간 갖어보세요.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축복속에 은혜받고 힐링 넘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속에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염되지 않고 행 sunset0228.tistory.com 12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2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무탈한 주말 보내셔싼요. 한주를..

한국은행 강원본부 춘천지점 롤주화 다녀온 썰! [내부링크]

한국은행 강원본부 춘천지점 롤주화 다녀온 썰!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로 인해 이번주 주말부터 강화되는데 연말모임 보다는 집에서 나만의 힐링꺼리를 찾아 행복한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한국은행 강원본부 춘천지점 롤주화 다녀온 썰로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직장인 이라면 그리고 집 근처에 한국은행이 없다면 과연 1년에 몇번을 방문을 할까요? 저도 작년부터 주화 화폐수집을 하기 때문에 방문 했었는데 40여년 동안 단 한번도 방문하지 못했고 지역 별로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주화를 수집하면서 전국에 있는 한국은행 지점을 한번씩 가보고 싶다는 생각에 휴가 때 한번 다녀와 볼까 생각만 하고 있다가 아내한테 한번 예기 했..

풍산 화동양행 이벤트몰 조폐공사 70주년 당첨 결제가! [내부링크]

풍산 화동양행 이벤트몰 조폐공사 70주년 당첨 결제가!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무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저 또한 초보화폐 수집가로서 수집하고 있는 주화를 가끔씩 꺼내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축복속에 은혜받고 힐링 넘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속에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염되지 않고 행복한 일상 보내셨으면..

2022년 1월 3일 대체공휴일 1월 1일 또 주말 과연! [내부링크]

2022년 1월 3일 대체공휴일 1월 1일 또 주말 과연!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힐링되고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간의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금요일 내일부터 주말 입니다. 주중에도 바빴는데..

한국조폐공사 70주년 한국의 화폐 추첨 [내부링크]

한국조폐공사 70주년 한국의 화페 추첨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이틀 연속 코로나 확진자가 7천명이 넘으면서 더욱 더 어려운 시기를 맞이하고 있는데 이럴수록 연말 모임보다는 집에서 나..

2021년 12월 27일 대체공휴일 과연? [내부링크]

2021년 12월 27일 대체공휴일 과연?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힐링되고 평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 시대 어제는 7천명 이상 확진자가 나와 더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개인위생 철저하..

12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2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무탈한 주말 보내셔싼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로 인해 안타까운 소식과 거리두기 개편이 되었는데 더이상 집단감염 발생 되지..

12월 첫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2월 첫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위드코로나 시대에 지속적인 감염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잘극복 하시고 이번 주 대면예배로..

1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말씀과 찬양을 통해 한주간도 은혜를 부어 주시는 주님께 한주간도 행복한 삶을 사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기도 제목이 너무 많은데 공유했으면 ..

11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1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오늘하루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셨는지요. 하루가 정말 정신없이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아요. 좋아하는 일에 집중을 하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더라구요. 오늘하루도..

영국 유학 비용 비대면으로 절약하기 [내부링크]

영국 유학 비용 비대면으로 절약하기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계획했던 목표 있으면 반드시 이루는 시간 보내시고 평안한 일상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

영국유학 100% 국내에서 영국 정식 학사학위 취득 가능! [내부링크]

영국유학 100% 국내에서 영국 정식 학사학위 취득 가능! 영국에 가지 않고 집에서 온라인으로 영국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고!! 현실!! 레알!! 안녕하십니까. ICL 입니다. 유학의 꿈을 키웠지만 지속적인 코로나로..

추수감사주일 기도문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추수감사주일 기도문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간 시작되는 월요일 입니다. 주님과 함께 동행하며 아름답고 긍정적인 삶을 사셨으면 좋겠고 언제나 좋은..

11월 2주 대표기도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1월 2주 대표기도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의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내일이 벌써 금요일 입니다. 위드코로나 시대에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계획했던 일이 있으면 이루는 시간 되었으면..

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속에 축복과 사랑 받는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위드코로나 시대에 무탈하게 일상 보내시고 늘 언제나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1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위드 코로나가 잘 정착 되었으면 하고 경기가 빠른 기간에 회복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1월 첫째 주일예..

2021년 1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021년 1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힐링되는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이자 11월 첫 시작일입니다. 날씨가 쌀쌀해 지고 있는데 건강 챙기시고 ..

10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10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한 주간도 평안한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오늘 하루도 무탈한 하루 보내시고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니 감기조심하시고..

2021년 10월 5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021년 10월 5주 대표기도문 모음 코로나 시대에 힐링되고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이번 주만 지나면 11월 이고 얼마 남지 않은 한해 마무리 잘하게 하고 모..

2021년 10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1년 10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간절함에 기도와 찬양을 통해 주님을 더 찾게 되는것 같더라구요.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그로인해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힐링되는 일상 보내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고 유종의미 걷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좀처럼..

2021년 10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021년 10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이번주에 날씨가 추워진다는 소식이 있는데 건강챙기시고 목표 있으면 반드시 이룰수 있었으면..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0월 3주 대표기도 [내부링크]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0월 3주 대표기도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계획 했던 일이 있으면 잘되셨으면 좋겠고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예배가 지속되니..

2021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021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 시대 속에서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거리두기 연장되어 각자 개인위생 ..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0월 2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0월 2주 대표기도문 무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시간이 빨리 흐른다는 것은 무언가 집중을 하니까 그만큼 빨리가는데요. 저도 올한해 계획했던 일을 이루기 위해 지속적으..

10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10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벌써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입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데 코로나 확진자는 좀 처럼 줄어들지 못하고 있어..

10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0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이며 9월의 마지막 주 입니다. 계획 했던 일이 있으면 마무리 잘하시고 유종의미 걷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0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입니다...

9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9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무탈하고 힐링스런 추석명절 보내셨나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힐링거리를 찾아 행복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속적인 코로나 시대로 인해 힘든 시기 지만 무탈하고 잘 극복하셨으..

9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9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추석연휴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기독교인으로서 교회에서 집단감염 소식을 접할때 마다 가슴이 아프고 안타깝더라구요. ..

9월 3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9월 3주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출근 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퇴근 시간이네요. 계획 했던 일이 있으면 반드시 이루는 시간 보내셨으..

9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9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은혜속에 축복이 넘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하루도 저물어가는데 무탈한 일상 보내셨나요. 이번주 주일도 어김없이 온라인예배를 드리는데 예배드리는 그..

9월둘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추석주일) [내부링크]

9월둘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추석주일) 힐링되고 무탈하고 주님은혜 속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간을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계획 했던 목표 이루는 시간 보내시고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코로나 감염..

9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첫주) [내부링크]

9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첫주) 한 주간도 무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나요. 코로나로 인해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지혜롭게 대처해 잘극복해서 모든일이 순조롭고 회복되는 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

9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9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오늘하루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8월 유종의미 걷으시고 9월에는 조금더 발전 되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네..

8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마지막주일) [내부링크]

8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마지막주일)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변함없이 주님 은혜속에 기도문을 작성하여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지속적으로 연장되어..

8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8월 29일) [내부링크]

8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8월 29일) 무탈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8월의 시작이 어끄제 같았는데 벌써 마지막주 입니다. 계획했던 일, 목표 있으시면 반드시 이루는 시간..

8월 4주 대표기도문 (8월 22일 넷째주) [내부링크]

8월 4주 대표기도문 (8월 22일 넷째주) 은혜안에 머무는 하루 보내셨나요. 한 주간도 너무 빨리 지나가 내일이면 금요일 입니다. 계획 했던 목표나 일들 있으면 이루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고 코로나 감염 때문에..

8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8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하루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8월 한달도 절반이 흘렀는데 계획했던 일들 있으면 반드시 이루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8월 3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8월 3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오늘하루 무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코로나 확진자가 이천명을 넘어 안타까운 소식으로 마음이 아픈데요. 개인위생 철저하게 해서 감염되는 일이 절대로 없었..

8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광복절) [내부링크]

8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광복절) 한 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승리하는 삶을 살고 있으신가요. 코로나 확진자가 지속되면서 거리두기 4단계가 연장되어 비대면예대도 2주간 연장 되었습니다. 개인 스스로 위생 철저..

8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8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있는데 힘내라고 응원하고 모든것이 회복되..

8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2021년 8월 8일) [내부링크]

8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2021년 8월 8일) 한주의 시작이자 8월 첫째주 입니다. 계획 했던 일이 있으면 반드시 이루는 달이 되었으면 좋겠고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어렵고 힘든시기이지만 잘극복해 모든것이 회복..

홈플러스 휴무일 8월 영업시간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8월 영업시간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무탈한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날씨는 점점 더워지는게 건강 챙기시고 얼마 남지 않는 7월 유종의미 걷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홈플러스..

8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8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 속에 복음과 축복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코로나 감염 확진자가 지속되면서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주님께서 능력과 지혜를 주셔서 모든것이 회복되는 시..

8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8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의 시작이 어끄제 같은데 벌써 금요일 입니다. 계획 했던 일들 마무리 잘하고 다음주면 7월 마지막주 인데 유종의미 걷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

주일예배 대표기도문_ 7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주일예배 대표기도문_ 7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하고 힐링스런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들어나고 있는데 외출보다는 이럴수록 집에서 힐링거리를 찾아..

7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7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상향되면서 부터 집단 감염이 계속되고 있는데 제발 더이상 전염 안되고 하루 속히 종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월 셋째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7월 셋째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신앙의 기초를 다시한번 잘 다지는 한주가 되게 하시고, 백신접종으로 집단면역이 이루어지고 후유증 없고 더 이상..

7월 2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7월 2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 속에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 지면서 어제는 또 다시 천명이 넘었습니다. 개인위생 철저하게 해서 감염되는 일이 없었으..

7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7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오늘 하루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좋을 일만 가득하고 행복한 한주 보내셨으면 좋겠고 세웠던 목표 계획 잘 이루셨으면 합니다...

7월 둘째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7월 둘째주 대표기도문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주중을 마감하는 금요일입니다. 내일이면 주말인데 코로나 때문에 외출보다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다음주를 맞이해 보시는 것도 ..

2021년 7월 맥추감사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1년 7월 맥추감사주일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 속은 사랑과 은혜 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내일 이면 6월의 마지막날 입니다. 마지막까지 유종의미 걷으시고 7월에는 조금더 낳고 모든것이 회복되는 시간..

7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7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 거룩한 주일을 맞이하여 무더운 날씨속에서도 우리 성도들이 교회에 모여서 예배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

주일예배 대표기도문_ 7월 첫째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주일예배 대표기도문_ 7월 첫째주 대표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사랑하시고 택함을 주시어 주일을 맞아 주님의 전에 예배를 드리도록 인도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모두를 주님 사..

6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6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노력이라는 명언중에 무얼하든 주의 깊게 하라, 그리고 목표를 바라보라는 말이 있습니다. 목표를 ..

2021년 6월 대표기도문 6월 3주 대표기도 [내부링크]

2021년 6월 대표기도문 6월 3주 대표기도 안녕하십니까 오늘하루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어린왕자 작가이자 비행사 생텍쥐베리는 계획 없는 목표는 한낱 꿈에 불과하다하고 말합니다. 목표을 달성하..

6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6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도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백신접종의 원활한 진행과 집단면역으로 다시 일상 생활이 회복되고 하루빨리 치료제가 개발되어 아픔으로 부터..

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있는데 주님께서 붙들어 주셔서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작성을 해보..

6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6월 13일) [내부링크]

6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6월 13일) 이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축복의 은혜를 주님께서 인도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기도로 포스팅을 하면서 나 자신에 대해 한번더 생각해 보고 회개하는 시간을 갖어보려고 합니..

현충일 대표기도문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도문 [내부링크]

현충일 대표기도문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도문 이번달도 힐링거리를 찾아 오늘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하루를 보내려고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주님과 동행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한주간 보내시고 있..

2021년 6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1년 6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간을 시작하는 월요일 이며 5월 마지막날 입니다. 내일부터 6월의 시작 입니다. 계획 했던 일들 주님은혜 속에 승리하고 만족할 수 있는 삶이 되었으..

6월첫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6월첫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축복속에 은혜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5월 마지막주 금요일 입니다. 계획 했던 일 마무리 잘하시고 6월을 맞이해 보자구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6월첫째..

5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5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지난 한 주간도 하나님의 선하신 뜻대로 우리 발걸음 인도하여 주시고,거룩하고 복된 주일, 함께 모여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우리의 건강과 환경과 믿음을 ..

2021년 5월 23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021년 5월 23일 대표기도문 모음 주중을 마감하는 금요일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 넘치는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감염은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는데 지속적인 코로나로 인해 무덤덤한 생활을 하..

5월 가정의 달 주일낮 대표 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5월 가정의 달 주일낮 대표 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면서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전 시간만 되면 나도 모르게 확인하는게 있는데 바로 코로나 확진..

5월넷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5월넷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날씨는 흐리고 비도오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힐링 넘치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고 하시는 일 마다 잘 풀리고 대박나는 일들..

5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5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모임을 못하고 있는 가운데 식자재 먹을것을 사러 나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무..

5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5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주님 은혜와 말씀과 기도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하루 보내시고 하는 일 마다 어려움 없이 모든것이 회복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

5월 어버이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5월 어버이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병이나 사고가 없이 라는 뜻으로 요즘들어 더욱 많이 사용하는 단어인데 코로나가 언제 종식될지 모르지만 주님은 그날을 알고 있어 응답 주실 줄 믿..

5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5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이자 5월의 첫출근 입니다. 인생이라는 명언중에 긴 인생은 충분히 좋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좋은 인생은 충분히 길..

5월 어린이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5월 어린이주일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말씀과 기도를 통해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내일만 지나면 5월의 시작입니다. 4월 보다 낳은 한달 보내시고 늘 행복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주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시고 대면예배 잘 드리고 오셨나요? 4월 마지막주 입니다. 계획 했던 목표 유종의미 걷으시고 늘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 가득하길 기원하고 힘든일 있..

4월 마지막 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4월 마지막 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요즘들어 더욱 시간활용을 잘해야겠다 생각이 드는데요. 시간이라는 명언중에 미래는 현재 우리가 무엇을 하는가에 달려있다라는 말..

4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4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하고 힐링되고 평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한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사랑받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고 무엇보다 하시는 일에 있어 모든것이 회복되..

기도문 모음 대표 기도 4월 [내부링크]

기도문 모음 대표 기도 4월 안녕하십니까, 코로나 바이러스가 언제까지 지속될지 주님만 아실꺼라 생각됩니다. 마스크 벗고 떳떳하게 교회가서 예배드리는 그날이 하루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기도문 모음..

4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4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 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보니 700명 이상 넘어 거리두기 격상을 검토 한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위생 잘하시고 무탈한 한 주 보..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마스크 필수착용해서 코로나로 부터 예방철저하게 하시고 한주간도 주님은..

4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4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늦은밤 주님 앞에 기도를 안할수 없어 이렇게 나마 포스팅을 합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좀 처럼 줄어 들지 못하고 있는데 중보기도를..

2021년 4월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021년 4월 대표기도문 모음 오늘도 주님은혜속에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보니 700명으로 좀 처럼 줄어 들지 못하고 있는데 개인위생 철저하게 잘 지켜 감염되는 일이 없었으면..

4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4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주님 앞에 모든것이 해결되는 시간 되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4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4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그리스도 인으로서 부활주일 예배를 잘 드리고 한주간의 일들을 회개하고 주님앞에 고백하는 시간을 갖고 힐링되는 시간 보냈습니다. 한주간도 승리하고 주님 보..

2021년 부활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1년 부활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은혜받는 하루 보내셨나요. 시간이 무상하게도 빠르게 지나가 내일이면 목요일 이고 4월에 첫 시작입니다. 계획 했던 목표 달성하는 한달 되셨으면 좋겠고 항상..

4월 첫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4월 첫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이번 주일은 부활주일 입니다. 기독교 신앙의 가장 핵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준비하며 예배..

3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종려주일) [내부링크]

3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종려주일) 안녕하십니까 힐링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성공이라는 명언 중에 계획 없는 목표는 한낱 꿈에 불과하다 라는 말이 있는데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셨다면 반드시 이루..

3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3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무탈하고 평안한 화요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하루도 평범한 일상속에서 힐링거리를 찾아 노력하고 있는데요.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마음의 안정을 찾아 행복한 시간 보내셨..

k3 자동차 전동 파워 스티어링 경고등 [내부링크]

k3 자동차 전동 파워 스티어링 경고등 주님 은혜 속에 한주간도 평안하게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월요일 하루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요즘들어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가고 있다고 세삼스럽게 느끼고 있는데 3월도..

2021년 부활절 계란 꾸미기 포장 하기 [내부링크]

2021년 부활절 계란 꾸미기 포장 하기 무탈한 주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3월 31일 일요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저희 가족은 대면 예배로 교회 다녀와서 점심을 먹고 휴식도 취하고 저는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

2021년 종려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1년 종려주일 대표기도문 힐링되고 무탈한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코로나로 인해 무탈하다 하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병이나 사고가 없이라는 뜻으로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고 안좋은 일이 생기더..

중보기도 제목 [내부링크]

중보기도 제목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난 주일에도 코로나 상황 속에서 주님께 한주간의 잘못한 행동을 회개하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교회에 잘 다녀왔습니다. 따분한 일상이지만 긍정..

사순절 기도문 모음 2021년 [내부링크]

사순절 기도문 모음 2021년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기독교인으로서 오전 대면예배를 참석하고 오늘도 코로나로 부터 무탈하게 잘 지낼수 있도록 하여 주셔서 감..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3월 [내부링크]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3월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 속에 축복받고 사랑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요즘들어 코로나로 인해 무탈하다 라는 말을 많이 사용을 하는데 병이나 사고가 없이라는 뜻으로 많이 사용..

개미는오늘도뚠뚠챕터2 4회 카카오tv [내부링크]

개미는오늘도뚠뚠챕터2 4회 카카오tv 힐링 넘치는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간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아요. 내일이면 목요일 입니다. 계획 했던 일들 잘 되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힐링꺼리를 찾아 정보..

다나와 컴퓨터 PC 견적 가격비교 [내부링크]

다나와 컴퓨터 PC 견적 가격비교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힐링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우연히 창밖을 봤는데 함박눈이 정말 많이 내리더라구요. 어렸을때는 눈만오면 정말 정신없이 친구들과 놀고 눈사람만들고 재..

1월 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1월 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은혜 속에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간을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이번주 까지 비대면 예배로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지만 어제 뉴스를 보는데 또 교회안에서 천명..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오늘하루도 주님은혜속에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일 보내시고 있으셨나요. 겨울이라 그런지 오후 5시만 넘어도 어두워 지더라구요. 저녁시간에는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보면서 행복한 시..

악마는 차승원 게스트로 깜짝방문 [내부링크]

악마는 차승원 게스트로 깜짝방문 무탈하고 힐링 넘치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코로나 신규확진 현황을 오니 여전히 600명대로 좀 처럼 줄어들지 못하고 있는데 개인위생과 거리두리 철저히 지켜 감염되는일..

2021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1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주님은혜속에 사랑받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올 한해도 모든 것이 회복되고 하는일 마다 잘 풀리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고 주변에 질병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환우들..

신년예배 설교 열왕기상 18장 30절 [내부링크]

신년예배 설교 열왕기상 18장 30절 제목: 제단을 보수하라! (1부) 이스라엘은 하나님의 나라요,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우리가 이스라엘입니다. 성경은 이스라엘의 역사입니다...

12월 20일 설교 요한복음 10장 22절~39절 [내부링크]

12월 20일 설교 요한복음 10장 22절~ 39절 제목: 하나님의 형상 회복하기 (1부) 8월 15일이 무슨날인지 아십니까? 광복절입니다. 일제의 압제로부터 독립한 날을 기념하여 지키는 광복절이 바로 8월15일입니다. 그..

12월 주일예배 설교 [내부링크]

12월 주일예배 설교 제목: 요한복음 10장 1~9절 목자, 양의문 (3부) 염소가 왜 고집을 부리고, 주인을 뿔로 들이 박으려고 하냐하면 목자의 음성을 알아듣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말씀은 지난주 말씀과 이어지..

12월 주일 설교 모음 [내부링크]

12월 주일 설교 모음 제목: 요한복음 10장 1절~9절 목자, 양의문! (2부) 여러분은 목자되신 하나님앞에 양이 십니까? 양 이시라면 목자의 음성을 듣고 순종하고 계십니까? 양이 사는 길은 목자의 음성에 순종하는..

12월 첫주 설교 요한복음 [내부링크]

12월 첫주 설교 요한복음 10장 1절~9절 목자, 양의문! (1부) 최근 코로나 3차 유행이 진행되고있어서 걱정입니다. 여러분 마스크 꼭 쓰고 방역수칙을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 3차 이전 2차 유행은 지난 8월 15일 광..

2020 마지막 주일 설교 [내부링크]

2020 마지막 주일 설교 요한복음 11장 25절~26절 부활의 삶 (3부) 그 영원의 시간에서 1000년은 긴시간일까요 짧은 시간일까요? 아주 짧은 시간입니다. 만년은 어떨까요? 만년도 아주 짧은 시간입니다. 눈 깜짝할..

12월 마지막 주일 설교 [내부링크]

12월 마지막 주일 설교 제목: 요한복음 11장 25절~ 26절 부활의 삶 (1부) 메뚜기와 하루살이가 논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해가 저물자 메뚜기가 하루살이에게 말했습니다. 벌서 저녁이 되었네, 우리..

마가복음 강해 설교 [내부링크]

마가복음 강해 설교 제목: 하나님나라가 막1장 15절 (3부) 그런데 우리가 모두 알다시피 창3장에서 선악과 사건이 일어납니다. 선악과 사건은 하나님의 다스림을 거절하고 사단의 다스림을 받기로 결정한 행동입니..

마가복음 1장 강해 하나님 나라 [내부링크]

마가복음 1장 강해 제목: 하나님나라가 (막 1:15) 2부 예수님이 선포한 하나님 나라는 구약에서 부터 끊임 없이 다루고 있습니다. 단지 구약에는 "하나님나라" 라는 단어가 사용된 적이 없을 뿐..

마가복음 1장 강해 설교 [내부링크]

마가복음 1장 강해 설교 제목: 하나님나라가 (막1:15) 1부 요즘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로 인해 전쟁보다 더한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사망자가 200명이 넘어가고 20~40대 실업률이..

주기도문 강해 설교 마태복음 6장 5절~13절 [내부링크]

주기도문 강해 설교 마태복음 6장 5절~ 13절 제목: 외식하는 자와 같이 하지 말라 (2부) “하나님의 임재 훈련이라는 책”을 쓰신 로렌스라는 수사가 있습니다. 로렌스 라는 사람은 공동체에서 접시를..

주의 나라가 임할 때 경안교회 주일 찬양 [내부링크]

주의 나라가 임할 때 경안교회 주일 찬양 들으면 들을수록 계속 따라 부르게 되는데 찬양의 매력이 아닐까 싶은데요. 코로나로 인해 비록 교회에 나가서 찬양은 할수 없지만 가정에서 주님의 향기를 느끼는 성도님..

주기도문 강해 설교 [내부링크]

주기도문 강해 설교 제목: 외식하는 자와 같이 하지 말라 (마태복음 6장 5절~13절) 태조 이성계에 의해 건국된 조선이란 나라는 과거 대한민국의 다른 이름입니다. 조선이라는 나라는 유교에 근간을..

ccm가수 서하얀 십자가의 향기 [내부링크]

ccm가수 서하얀 십자가의 향기 오늘도 자정이 넘어 늦은밤 주일을 맞이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비대면 예배로 진행되어 다소 아쉽지만 어제 뉴스를 통해 집단감염이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아직도 마스크를..

죄에서 자유를 얻게함은 외 1곡 주일찬양 경안교회 [내부링크]

죄에서 자유를 얻게함은 외 1곡 주일찬양 경안교회 사명선언문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의 은혜로 부름 받은 우리교회는, 훈련을 통해 성숙한 신자로 세워지고 이를기반으로 삶의 자리에서 그리스도의향..

주일낮예배 설교 출애굽기 20장 15절 [내부링크]

주일낮예배 설교 출애굽기 20장 15절 제목: 도둑질 하지 말라 (2부) 도둑질이라는 성경 히브리어 원어로 보니까 “가나브”라는 단어를 씁니다. 성경에 언제 가나브라는 단어를 쓰는지 찾아보니 크..

십계명 강해설교 도둑질 하지 말라 [내부링크]

십계명 강해설교 도둑질 하지 말라 사진 하나를 보고 오늘 말씀을 나누고 싶습니다. 이 사진은 한 시골에서 여자 손님이 닭을 사는 사진입니다. 닭을 사이에 두고 여자손님과 주인이 저울의 눈금을..

주일설교 십계명 내용 네 부모를 공경하라 [내부링크]

주일설교 십계명 내용 네 부모를 공경하라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축복받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예배로 진행되어 다소 아쉬운점은 있지만 그래도 주님께서 항상 함께하신..

주일예배 설교 출애굽기 20장 8절~11절 [내부링크]

주일예배 설교 출애굽기 20장 8절~11절 제목: 안식을 구현하는 공동체! (2부) 그런데 이 예배가 어느 한 날만 모여 드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경에서 예배라는 단어가 처음 쓰여진..

주일낮예배 설교 안식을 구현하는 공동체! [내부링크]

주일낮예배 설교 안식을 구현하는 공동체! 보이지 않으면 익숙한 길에서도 엄청난 사고를 당하게 되는 것입니다. 신앙도 마찬 가지입니다. 익숙한 종교생활이라고 할지라도 안개처럼 보이지 않는 추상적인 개념에..

대림절 설교 말씀 첫째주일 [내부링크]

대림절 설교 말씀 첫째주일 제목: 목자, 양의 문 요한목음 10장 1절~ 9절 본문에 예수님은 스스로를 향해 양을 돌보는 목자라고 말씀하십니다. 일반적으로 양은 세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방향 감각이 없어서 스..

경안교회 설교자료실 주일 설교 [내부링크]

경안교회 설교자료실 주일 설교 제목: 탐심을 버리고 자족함을 배우라!(3부) 만약 우리가 돈이 아니라 하나님이 주신 풍요로움으로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나타나는 현상이 있습니다. 나는 하나이 책임지신다는 인식..

설교자료실 주일 설교말씀 십계명 내용 [내부링크]

설교자료실 주일 설교말씀 십계명 내용 제목: 탐심을 버리고 자족함을 배우라 (2부) 출애굽기 20장 17절 하나님이 처음 사람을 만드시고 에덴동산에서 살게 할때 아담과 하와는 부족함을 느끼지 않았습..

십계명 내용 출애굽기 20장 17절 [내부링크]

십계명 내용 출애굽기 20잘 17절 제목: 탐심을 버리고, 자족함을 배우라! 혹부리 영감이라는 전래동화가 있습니다. 옛날 어느 동네에 턱에 혹이 달란 착한 노인이 살았습니다. 하루는 이 노이 산에 나무를 하러 갔..

주기도문 마태복음 6장 주일설교(2부) 경안교회 [내부링크]

주기도문 마태복음 6장 주일설교 경안교회 제목: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우리가 하나님을 아빠라고 부를 때 우리는 아빠가 가진 모든 권리를 부여 받습니다. 저는 누나가 세명이 있습니다. 그중 셋째누나는 6..

주기도문 마태복음 6장 5절~13절 주일 설교 [내부링크]

주기도문 마태복음 6장 5절~ 13절 주일 설교 제목: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기도를 가르쳐 주신 예수님께서는 기도를 할 때 대 전제를 우리에게 알려 주셨습니다. 그것은 남에게 보이기 위하여 기도하지 말라는..

출애굽기 20장 주일오후예배 설교문(2부) [내부링크]

출애굽기 20장 주일오후예배 설교문(2부) 제목: 나는 그리스도인 입니다. 이때 같은 내용의 조약을 2개 적어서 하나는 승전국이, 또 하나는 패전국이 가져가는 것입니다. 마치 우리가 집을 계약할 때 계약서를 두..

출애굽기 20장 1절~2절 주일오후예배 설교문(1부) [내부링크]

출애굽기 20장 1절~2절 주일오후예배 설교문 제목: 나는 그리스도인 입니다. 지난 2010년 11월에 기독교윤리실천운동본부에서 “한국교회를 신뢰할 수 있느냐?”라는 주제를 가지고 설문 조사를 했습니다. 그런데..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과정이수하고! [내부링크]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과정이수하고! 오늘하루도 무탈하게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전에는 포스팅을 하고 오후에는 교회 청소하러 다녀오고 장인어른 생신으로 저녁식사를 하고 바쁜..

요한복음 7장 37절~39절 주일 설교 모음 [내부링크]

요한복음 7장 37절~ 39절 주일 설교 모음 제목: 생수의 강의 흐르게 예수님을 믿는 것은 인간의 결정과, 성령의 역사하심이 만나야 합니다. 인간의 선택과 성령의 역사가 만나는 지점에서 새로운 생명이 탄생하게..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학사학위 까지 취득하다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2급 학사학위 까지 취득하다 안녕하십니까 힐링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내일이 벌써 수능 시험보는날 인데요. 조카가 내일 시험을 보는데 잘 볼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리고요 아침 기온이..

요한복음 8장 1절~11절 주일예배 설교문 [내부링크]

요한복음 8장 1절~ 11절 주일예배 설교문 제목: 우리의 자리 오늘 말씀은 바리세인과 서기관들이 간음한 현장에서 잡힌 여인을 징계하는 문제에 대해 예수님의 의견을 듣고자 하는 상황에서 시작합니다. 그 때 예..

요한복음 9장 1절~25절 주일 설교말씀 [내부링크]

요한복음 9장 1절~25절 주일 설교말씀 제목: 책임 있는 삶 예수님 시대에는 사람들은 질병이나 어려움이 찾아오면 그 사람의 죄 또는 조상의 죄로 인한 결과물 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제자들도 이런 생각..

이번주 설교 주일 설교말씀 요한복음 9장 35절~41절 [내부링크]

이번주 설교 주일 설교말씀 요한복음 9잘 35절~41절 제목: 네가 인자를 믿느냐 성경의 세계관에서 아버지와 아들은 한 몸입니다. 하나님의 어떤 분인지 아는 것은 아들 예수님이 어떤 분인지 아는 것입니다. 여러..

예쁜 무료 배경화면 이미지 이곳에서! [내부링크]

예쁜 무료 배경화면 이미지 이곳에서! 안녕하십니까 힐링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11월 28일 토요일 늦은밤 여러분들께 정보공유를 하기 위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들어 1일 1포스팅 하려고 저와의 약속..

찐경규 카카오tv 첫 출근한 펭수 [내부링크]

찐경규 카카오tv 첫 출근한 펭수 오늘도 늦은밤 힐링거리를 찾아 이웃님들에게 정보 제공을 하려고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힐링불금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내일이면 주중을 마감하고 주말인데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1998년 500원 가격 희귀동전 가격표 [내부링크]

1998년 500 가격 희귀동전 가격표 오늘하루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이렇게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요즘에 날씨도 추워지고 뉴스를 보면 안타까운 소식만 들리고 의기소침해 있는데 나만..

캐나다 대학교 입학 영주권 취득방법 까지 [내부링크]

캐나다 대학교 입학 영주권 취득까지 존경하는 이웃님들 안녕하십니까 힐링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이제 제법 겨울이라 그런지 날씨가 춥더라구요 건강 챙기시고 오늘은 캐나다 유학에 관심 많으신 학..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2020년 민트세트 인기 대박! [내부링크]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2020년 민트세트 인기 대박! 오늘 하루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날씨를 보니 내일 아침까지 춥고 오후부터는 추위가 풀린다고 하는데 그래도 겨울이라 쌀쌀하니 따뜻한 차 마시면서 건강..

캐나다 조기유학 자녀 영어 학습의 최적의 환경 [내부링크]

캐나다 조기유학 자녀 영어 학습의 최적의 환경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주관대교 교육으로 자녀 유학에 있어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정보제공을 하려고 합니다. 국내교육도 중요하지만 자녀가 미래 영어도 능숙하..

1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금주의 기도제목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오늘도 기도문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 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드리고 싶고 그로인해 신앙이..

캐나다 조기유학 비용 [내부링크]

캐나다 조기유학 비용 안녕하십니까 11월 23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오늘도 글로벌 교육에 있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부터 조기유학에 관심 많으신 학부모님들 이라면 좋은 정보가 되셨..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은혜 풍성한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어제 교회가서 지난주 잘못된 행동을 회개를 하고 무사히 집에 돌아왔는데 여러분들도 잘 다녀오셨나요. 코로나 때문에 모임하는것도 쉽지고..

성탄절 배경화면 이미지 [내부링크]

성탄절 배경화면 이미지 오늘 교회 잘 다녀오셨나요. 저도 마스크 착용하고 손소독 하고 거리두기 철처히 지키고 무탈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지난주에 잘못된 행동이나 습관을 회개를 했고 다음주도 무사히 보내달..

5월 어버이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5월 어버이주일 대표기도문 힐링 주말 보내셨나요. 내일 오전에는 교회가는데 인데 한주간 잘못된 행동이 있으면 회개하려고 합니다. 교회를 다녀오면 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구요. 내일 가시는 성도님들은 사회적..

2020년 다니엘기도회 말씀과 간증을 통해 [내부링크]

2020년 다니엘기도회 말씀과 간증을 통해 오늘 퇴근하고 집에 가는길에 춥더라구요. 집에와서 금요예배 드리려 교회 다녀왔습니다. 자정이 넘었으니 어제가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0년 다니엘기도회가 마지막..

코로나 종식을 위한 기도문 [내부링크]

코로나 종식을 위한 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추운날씨가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감염자가 한동안 잠잠 하더니 몇일째 하루 300명이 넘었더라구요. 하루 빨..

2020년 사순절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0년 사순절 대표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구원하기 위하여 독생자 예수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시고 십자가 보혈의 피로 우리의 죄를 대속하여 씻어 주시고 죽음에서 부활하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성가대 헌신예배 기도문 [내부링크]

성가대 헌신예배 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존귀와 영광 받으시기에 합당하시고 이름 높혀 찬양과 영광을 드립니다. 주님의 영광을 날마다 노래하며 예배 때마다 귀중한 찬양을 담당하는 성가대 대원들이 헌신예배를..

11월 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11월 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다 힐링 주말 보낼 준비 되셨나요. 오늘하루도 오전부터 포스팅도 하고 오후에는 교회 청소와 내일 추수감사절 예배가 있어 준비하고 늦은 오후에는 일하러 가고 정신없는 주..

12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12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한주간도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무언가 목표의식이 있고 계획대로 진행을 하다보니 물흐르듯 하루가 빨리 지나가 내일이면 금요일이네요. 기도로 인해 은혜 많이 받으..

캐나다 영주권 취득방법 마니토바대학교 입학 [내부링크]

캐나다 영주권 취득방법 마니토바대학교 입학 캐나다 마니토바대학교는 마니토바주 위니펙 지역에 위치하고 있고 한국인 비율이 낮은 도시고 매우 저렴한 학비로 입학할 수 있는 명문대학교로 진학의 지름길은 부..

추수감사절 기도문 모음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추수감사절 기도문 모음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주님은혜 속에 행복한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저는 어제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해 실천하며 예배를 무사히 잘 드리고 왔습니다. 넷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기도의 능력이 위대하다는 것을 다시한번 깨닫는 시간입니다. 주변에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 고통 받고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지금바로 그분들을 위해 기도를 했으면 좋겠..

2020년 11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020년 11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한주간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내일이면 주말이고 10월 말일 입니다. 올해도 달력이 이제 2장 남았나요. 올 초에 계획 했던 목표 있으셨으면 유..

10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10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10월 25일 넷째주 주일 입니다. 한주간도 힐링 넘치는 시간 보내고 주일이 찾아봤습니다. 대면 예배를 드리러 교회 참석하시는 분들이 많을꺼라 예상되는데요. 코로..

1월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월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저희들의 마음은 온전히 하나님의 일을 하고 싶고 더욱 열심히 하고 싶지만 육신의 나약함으로 말미암아 게을러 질 때가 너무나 많사옵나이다. 하지만 의인은 일곱 번 넘어질지라도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