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etblues의 등록된 링크

 sunsetblu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라라랜드 꿈과 사랑을 쫓는 청춘들의 이야기 [내부링크]

1. 영화 소개 는 2016년에 개봉한 미국의 뮤지컬 드라마 영화로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는 데이먼 셔젤 감독의 두 번째 작품으로 그의 첫 번째 작품인 를 통해 이미 작품성을 인정받은 감독입니다. 라라랜드 역시 내노라 하는 시상식을 휩쓸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는 흥행에 힘입어 6개월이라는 시간동안 장기 상영을 하기도 했습니다. 영화의 제목인 라라랜드는 '꿈의나라', '비현실적인세계'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로즈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한 영화이며, 그 곳은 할리우드가 자리잡고 있어 스타들의 등용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극 중 미아는 배우를 꿈꾸는데 그녀가 이루고 싶은 꿈의 무대와도 연관이 있습니다. 라라랜드는 스토리텔링도 훌륭하지만 풍부한 뮤지컬시퀀스와 감..

어바웃타임 시간여행자가 알려주는 인생의 소중함 [내부링크]

1. 시간 여행자의 특별한 이야기 은 2013년에 영국에서 개봉한 로맨틱 판타지 영화입니다. 리처드 커티스 감독이 이 영화의 메가폰을 잡았으며, 돔놀 글리슨과 레이첼 맥아담스가 출연했습니다. 로맨스 판타지 영화의 한 획을 그은 이 작품은 여전히 국내에서 로맨스 대표 영화로 회자되고 있습니다. 남자 주인공인 '팀'이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를 중심으로 그의 사랑, 가족, 인생의 소중함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립니다. 레이첼 맥아담스는 돔놀 글리슨의 상대역으로 출연하며 그녀만의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연기로 로맨스퀸의 면모를 발휘합니다. 그녀는 영화 '노트북'으로도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영화는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펼치면서도 영국적인 유머와 다양한 시각적..

클로저 사랑에 관한 다양한 관점을 담은 로맨스 영화 [내부링크]

1. 영화에 대하여 는 2005년에 개봉한 미국 로맨스 영화로 국내에서는 두 번이나 재개봉되었습니다. 주연으로는 나탈리 포트만, 주드 로, 줄리아 로버츠, 클라이브 오웬 등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였습니다. 영화 촬영 당시 20대였던 나탈리 포트만은 가녀린 소녀의 모습을 깨고 특유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이 영화로 골든 글로브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마이크 니콜스 감독은 제작노트에서 촬영 전에 클로저 배우들이 특별한 과정을 거쳤다고 밝혔습니다. 모든 출연진과 연출진이 4주 동안의 엄격한 리허설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 준비 과정 덕분에 견고한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몰입도는 영화 속에서 빛을 발했습니다. 영화는 네 명의 주인공과 그들 간의 관계에서 비롯된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라이크 크레이지 장거리 커플의 현실고증 사랑이야기 [내부링크]

1. 영화에 대하여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는 2011년에 미국에서 개봉한 로맨스 영화입니다. 장거리 연애를 하며 느끼는 감정들을 굉장히 현실적으로 그려내 많은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그 해 선댄스 영화제에서 심사위원 대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애나 역을 맡은 펄리시티 존스는 이 연기로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기도 했는데요. 더욱 놀라운 것은 영화를 촬영할 때에 그녀의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직접 했다는 것과 영화 속 대부분의 대사가 즉흥으로 이루어졌다는 사실입니다. 또 함께 제이콥 역을 맡은 안톤 옐친의 유작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스타트랙에서도 멋진 연기를 펼친 안톤 옐친을 이제는 스크린에서 만나지 못하는 게 참 안타깝습니다. 한국에서는 2018년에 개봉되었는데요.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