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ky의 등록된 링크

 sunsk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중년남성을 위협하는 전립샘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스카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최근 50세 이상 남성 중년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전립샘암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립샘암 이란? 전립샘에 생기는 암종으로서, 성..

일진홀딩스 종목분석공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회사인 일진머티리얼즈의 8조원 규모의 엄청난 계약 수주 소식에 주가 강세를 보인 일진홀딩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조원 계약의 상대방은 삼성SDI로서 2차전지용 일렉포일 공..

삼부토건 종목분석 및 공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라시아경제인협회와 우크라이나 재건사업 MOU체결소식에 상한가를 달성한 삼부토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삼부토건 회사개요 삼부토건은 1948년 설립하여 1955..

분양가상한제 개편 [내부링크]

국토교통부는 6월 21일 열린 제1차 부동산 관계 장관회의에서 ‘분양가 제도 운영 합리화 방안’을 논의·확정했다고 밝혔는데, 어떠한 내용이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양가상한..

청년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전액 지원 (서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스카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시에서 사회 초년생인 청년들이 전월세보증금을 제대로 돌려받지 못하는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서울시 청년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사업을 새롭게..

2023년 최저임금 인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스카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곧 다가올 2023년 최저임금 인상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저임금제도란? 최저임금제도란 1988년 1월부터 실시한 제도로서, 국가가 근로자와 회사간의 임..

청년내일채움공제 지원대상과 지원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스카이입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청년이 중소기업에서 장기근속할 수 있도록 청년, 기업, 정부가 2년 간 공동으로 적립하여 청년의 자산형성..

파킨슨병의 증상, 원인,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스카이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킨슨병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치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킨슨병의 증상 파킨슨병의 증상은 손과 발의 떨림 혹은 턱 떨림증이 보이며, 행동이..

신장 건강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신장이란? 신장은 이른바 콩팥이라고 불리는 신체 장기로서, 우리 몸의 중요한 배설기관으로 혈액 중의 노폐물과 여분의 수분을 걸러 소변으로 배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장이 나빠지면 혈압이 치솟..

대상포진 예방과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썬스카이입니다. 썬스카이도 걸려서 한동안 고생했던 대상포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상포진 이란? (초기증상) 대상포진이란 바이러스 세균에 의한 질병으로 물집내지 수포를 동반한 붉은 발..

공황장애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공황장애(panic disorder)란? 공황 장애란 아무런 특별한 이유 없이 갑작스럽게 주체하지 못할 정도의 극도의 두려움과 불안함을 느끼는 불안 장애의 일종으로서 환자들은 심한 불안과 초조함, 마치 당장이라도..

삼진엘앤디 종목공부 [내부링크]

삼성전자와 삼성SDI 등 삼성그룹이 전기차 태스크포스(TF)를 발족했다는 소식에 삼성SDI에 원통형 2차전지 가스켓을 공급 중인 삼진엘앤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진엘앤디 회사개요 우리 삼진엘..

우림피티에스 종목공부 [내부링크]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주로 최근 주가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우림피티에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림피티에스 회사현황 당사는 제철.에너지.건설.운반하역.플랜트에 적용되는 산업용감속기, 굴착기.이..

신송홀딩스 종목공부 [내부링크]

최근 러시아, 우르라이나 전쟁 이슈로 부각된 곡물 가격 상승 우려와 생산량 감소 전망의 영향으로 신송홀딩스가 많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에 간단히 신송홀딩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송홀딩스..

제노레이 종목공부 [내부링크]

제노레이 회사소개 제노레이는 의료기기 산업의 주요 분야인 메디컬과 덴탈 라인업을 모두 구축한 국내 유일 기업입니다. 오랜 사업 경험을 통해 축적된 역량은 엑스레이 시스템을 내재화하 는데 성공하였고, ..

대한뉴팜 종목공부 [내부링크]

대한뉴팜 회사소개 1984년 창립한 대한뉴팜은 동물용 사료첨가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인체의약품, 동물의약품, 바이오,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영유하는 코스닥 상장 중견 제약바이오 회사이다.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