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wooblog-1476의 등록된 링크

 sunwooblog-147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다리 쥐나는 이유와 해결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변기에 계속 앉아 있거나 한 자세를 오랜 시간 동안 유지했을 때 다들 찌릿찌릿하면서 다리에 쥐가 나는 경험을 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저는 날 때 마다 고통스러워서 제대..

배에 가스 빼는 법과 차는 이유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오늘은 배에 가스가 왜 생기는지와 어떻게 하면 밖으로 배출해낼 수 있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차는 이유 1. 소화불량 음식을 한 번에 너무 많이 먹거..

전완근 운동과 통증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남성분들 여름에 반팔티 사이로 보이는 팔근육과 그 밑으로 이어지는 힘줄은 이성이 정말 매력을 느끼는 매력포인트입니다. 헬스를 하시면서 경험해보셨을 텐데 아귀힘이 풀려서..

파워리프팅과 보디빌딩 차이점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헬스를 접해보신 분들은 중량을 올리기 위해서 1RM을 도전해보셨을 겁니다. 1RM은 모든 힘을 동원해서 내가 1개를 할 수 있는 중량을 말하는데 이런 방법을 이용해 대회를 여는..

스쿼트 자세와 종류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남성분들 중에 다리 근육이 생기는 것이 바지핏을 망친다고 생각해서 하체운동을 멀리 하시는 경우가 많아서 헬스장에서 보면 남성분들보다 여성분들이 하체운동을 열심히 하는..

벤치프레스 자세와 주의사항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헬스를 처음 하실 때 눈에 가장 빨리 변화가 보이는 곳은 가슴 근육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운동을 처음할때 동사무소 헬스장에서 할아버지 한분이 가슴 근육이 너무 멋지셔서..

밀리터리 프레스 자세와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sun우입니다. 어깨 운동에서 대표를 뽑으라면 " 밀리터리 프레스 "를 뽑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이 어깨 운동을 처음 하실 때 레이즈 종류에 초점을 맞추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

데드리프트 자세와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sun우입니다. 등 훈련에 대표적인 운동을 꼽으라면 " 데드리프트 "를 뽑을 수 있습니다. 학생 : " 선생님 그거 허리운동 아닙니까? " 선생님 : " 물론 운동을 하는 과정에서 척추기립근이 당연히 사..

어깨 넓어지는 운동과 방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최근 들어 첫인상으로 이성이나 사람을 판단할 때 외모 지상적인 시각은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이성의 신체를 볼 때 가장 매력을 느끼는 부위가 어디인지..

팔근육 키우는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여름에 입게 되는 반팔티 사이로 조금씩 보이는 팔근육은 많은 남자분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많은 여성분들이 팔근육을 보고 보호 감을 느껴서 이성적인 매력으로..

근손실 예방법과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들어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sun우입니다. 혹시 운동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듣기 가장 두려워하는 말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바로 " 근손실 "입니다. 쉽게 말해 근육이 없어진다는 의미 입니다. 자신이 여태까지 노..

프리웨이트와 머신 무엇을 먼저 해야할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sun우입니다. 학생 : " 오늘 헬스장을 갔는데 누구는 기구를 이용해서 운동을 하고 있고 누구는 덤벨과 바벨을 이용해서 운동을 하고 있던데 저는 어떤 거부터 시작을 해야 좋습니까?? " 선생..

바벨과 덤벨 차이점 무엇이 더 좋을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헬스장을 처음 가시는 분들은 처음 보는 환경에 많이 당황을 하십니다. 많은 운동 기구들에 무엇부터 해야 될지 모르겠고 몸이 좋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는 옆에 가기가 무서워서..

근육 성장을 도와주는 세트와 횟수 그리고 루틴 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들어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sun우입니다. 전 시간에는 전신의 부위들을 어떻게 나눠서 운동을 하면 좋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https://sunwooblog-1476.tistory.com/22 나는 "몇 분할로 운동을 해야..

몇 분할로 운동을 해야할까? [내부링크]

들어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sun우입니다. 지난 '근육이 생기는 원리" 글에서 https://sunwooblog-1476.tistory.com/19 근육이 생기는 원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바쁜 현대 사회에서도 몸짱 열풍이 불고..

플랭크 효과와 자세 코어운동의 중요성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sun우입니다. 중심을 잡아주는 3개의 받침대로 구성된 삼각형 모양에 책상에서 1개의 받침대를 없애버린다면 어떻게 될 거 같습니까?? 당연히 중심을 잡지 못하는 삼각형 모양의 책상이 한쪽..

맨몸운동 효과와 한계 [내부링크]

여러분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헬스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헬스장을 선뜻 가기가 겁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집에서 기초체력과 어느 정도에 몸을 만들고서 헬스장을 가겠다는 계획을 가지..

근육 성장 원리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바쁜 현대 사회에서도 몸짱 열풍이 불고 있어서 자기 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보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운동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뭐부터 해야 할지 감을 잡지..

등산 칼로리와 준비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요즘 나이에 상관없이 취미생활로 코스를 정해 산을 가시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도시에서 마실수 없는 자연의 냄새와 정상까지 올라갔을 때 뿌듯함 그리고 건강까지 덤으로 챙..

언더아머를 입을 수 있을까? (feat. 3대 운동) [내부링크]

들어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sun우입니다. 현대 사회에서 외적으로 보이는 이미지는 첫인상을 결정할 때 큰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남성분들은 외모 가꾸기 뿐 아니라 몸짱을 만들기 위해서 헬스를 하시..

나쁜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과 정상수치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요즘 " 밥 뭐 먹으러 갈래?? " 하면 " 햄버거 "라고 할 정도로 한국인들도 인스턴트 음식을 정말 많이 먹고 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충분히 먹고 맛있기까지 한만큼 많이 찾게 되..

우울증 테스트와 초기증상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세상은 혼자 살아가는 것이 아닌 만큼 현대인들은 많은 문제에 직면해 마음의 병을 앓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봤을 때도 한국이 마음의 병을 앓는 비중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불면증 극복하는법과 자가진단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sun우입니다. 오늘은 한국사람 중에 70-80%는 경험해봤다는 " 불면증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수면이 부족하게 되면 일상생활이 무겁게 느껴지고 삶의 질 또한 떨어지게 되는걸 많이..

혈압 낮추는 방법과 정상수치 [내부링크]

들어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sun우입니다. 30대 이상 성인 4명 중 1명은 갖고 있고 주변인들 중에서도 금방 찾아볼 수 있는 " 고혈압 "에 대해서 수치와 증상 낮추는 방법까지 오늘 알아보고자 합니다!! 병원에 가..

폐렴 초기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혹시 대한민국의 사망원인 3-4위에 올라가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그건 바로 " 폐렴 "입니다. 몸이 많이 허약하시거나 기저질환을 갖고 계신 분들이 걸리게 되면 그만큼..

간헐적 단식 방법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sun우입니다. 요즘 텔레비전 프로그램이나 SNS를 보고 있으면 다이어트를 하고 살이 굉장히 많이 빠진 상태로 복귀하는 연예인들이 자주 보입니다. 연예인들도 저마다 다이어트를 하는 방식이 다르..

음식 칼로리 계산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sun우입니다. 날이 조금씩 풀리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올라가고 다이어트 중이라면 " 내가 지금 먹고 있는 것이 몇 칼로리일까?? " 궁금해지는 순간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매..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날이 조금씩 풀려서 봄옷들을 꺼내 입으려고 옷장을 열어보고는 옷이 작아서 다이어트를 결심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 같습니다. 그런데 나는 다이어트를 하는데도 살이 잘 빠지지..

체지방 줄이는 법과 정상수치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겨울에는 날이 추워서 외출을 잘 안 하게 됩니다. 그래서 활동량이 적어지고 섭취량이 더 커지다 보니 날이 풀려서 전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깜짝깜짝 놀랄 때가 있..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및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un우입니다. 올해 들어와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많이 심해져서 집에서 밖으로 외출도 못하고 계시는 분들 많을 텐데 조금이라도 좋은 정보를 드리고자 이렇게 찾아왔어요.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

마른 사람 살찌우는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일반인 분들 중에 늘어난 체중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려고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있는 반면 자신의 체형이 너무 왜소해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가녀린 몸이..

힙업 운동과 밴드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sun우입니다. 몸에 달라붙는 레깅스나 청바지가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는 요즘 외모뿐 아니라 몸매도 가꾸기 위해서 헬스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헬스을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