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683의 등록된 링크

 super68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갈라게임(GALA COIN) 노드 구매로 한달에 300만원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뜰살뜰 코인 투자하는 알뜰살뜰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노드를 구매 후 수익까지 안겨준 갈라코인 노드에 대해 한번 설명해 보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blog.na..

테라스테이션(개인지갑)에서 코인원으로 ANC(앵커 코인)전송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 코인 투자하는 알뜰살뜰러입니다. 오늘은 테라 지갑에서 코인원으로 ANC코인을 전송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인원에 상장된 ANC코인은 이더리움 기반 토큰입니다. 꼭 변환해서 전송하..

rx570 4기가 아수스 엘피다메모리 erg코인 해쉬값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러입니다. 요즘 핫한 채굴 코인 erg 코인을 rx570 4기가로 채굴해봤습니다. 하이브os를 사용하고 나노풀 팀레드마이너를 사용했습니다 64~70 정도의 해쉬가 나오네요 펜 속도를 올리면 70 해쉬..

3060TI LHR 레이븐(RVN)코인 채굴 30해쉬 160W 오버값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러입니다. 요즘 핫한 그래픽카드 엔비디아의 3060TI LHR버전 그래픽카드의 레이븐 채굴 오버값을 공유합니다. 이더리움보다 채산성이 더 좋아서 인기가 많습니다. 3060의 경우 하이닉스나 삼성..

Radeon RX 5700 XT 8G XFX 마이크론 이더리움 채굴 오버값 공유 55.55해쉬 106W 하이브O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러입니다. RX5700XT 55.55 해쉬에 106W입니다. 메모리는 마이크론입니다. AMD 그래픽카드는 롬플을 해줘야 해쉬가 잘 나옵니다. 이그 래픽 카드도 롬플을 하였습니다. 롬플방법은 아래 링크를..

Radeon RX 5600 XT 6G · XFX Micron 이더리움 채굴 오버클럭값 공유 하이브OS 41.66MH 90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러입니다. 라데온 RX5600 XT XFX모델이고 6기가 마이크론 메모리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OS는 HIVE OS입니다. 아직 롬타는 하지 않았습니다. 롬타를 하면 더 나올 거 같은데 오버클럭으로만으로..

하이브OS(HIVE OS)설치방법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러입니다 하이브 OS 설치방법 1편에 이어서 2편 시작하겠습니다. https://super683.tistory.com/29 하이브OS(HIVE OS)설치방법 #1 안녕하세요 알뜰살뜰 코인 투자하는 알뜰살뜰러 입니다. 채굴..

하이브OS(HIVE OS)설치방법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 코인 투자하는 알뜰살뜰러 입니다. 채굴 OS인 하이브 설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하이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hiveos.farm/ The Ultimate Mining Platform Get more from you..

바이낸스에서 TRC20으로 쿠코인 지갑에 USDT 저렴하게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하게 코인투자하는 알뜰살뜰러 입니다. 오늘은 USDT전송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USDT는 보통 ERC20 네트워크라서 전송 수수료가 엄청나게 비쌉니다. 하지만 저렴하게 전송할 수 있는 방법..

카이카스지갑에 kXRP 토큰 추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하게 코인 투자하는 알뜰살뜰러 입니다. 오늘 클레이스왑에서 XRP(리플)을 지원하는 업데이트를 하였는데요 카이카스지갑에 KXRP토큰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카이카스 지갑을..

코인 매수 매도 시점을 알려주는 스토캐스틱 RSI지표 (빗썸에서 스토캐스틱 RSI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하게 코인에 투자하고 있는 알뜰살뜰러 입니다. 오늘은 매수 매도하기 전에 지표를 참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빗썸 기준으로 원화는 코인을 클릭하세요 저는 리플 기준으로 설명해 드..

코인원 안 쓰고 빗썸에서 클레이스왑 예치하는 방법(위믹스코인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하게 코인에 투자하고 있는 알뜰살뜰러 입니다. 오늘은 코인원 때문에 클레이 스왑 예치를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빗썸에서 바로 클레이 스왑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인원 같은..

클레이스왑 예치자산(스테이킹) 계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살뜰하게 코인 투자하는 알뜰살뜰러입니다. 오늘은 클레이 스왑에서 예치한 자산을 계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클레이스왑에 예치를 하시고 1.예치한풀보기를 눌러주시면 예치한 자산목록..

클레이스왑KSP 복리로 이자율 극대화 하는 방법 [내부링크]

클레이스왑 절대 손해 볼 수 없는 조합 kUSDT+kDAI (연 최대 402% 이자 2021-04-08일 기준) blog.naver.com/super683/222302888298 클레이스왑 절대 손해 볼 수 없는 조합 kUSDT+kDAI (연 최대 402% 이자 2021-04-..

고팍스에서 리플 코인 매수하는 방법 [내부링크]

일단 고팍스에서 코인을 매수하려면 고팍스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가입축하금 5000원을 드립니다. 프리미엄 코드로만 가입을 하셔야 5000원을 드리니..

고팍스 거래소 원화 입금방법 [내부링크]

1. 고팍스 로그인후 입출금 -> 입금 클릭 2. 입금할 금액입력 -> 입금예약 클릭 3. 은행 확인 입금코드 확인 후 확인버튼 클릭 4.본인 인터넷 뱅킹에서 아까 확인한 신한은행 계좌로입금 여기서 주의 할 점은..

업비트에서 메타마스크로 이더리움 전송방법 [내부링크]

일단 메타 마스크로 전송하려면 메타 마스크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메타 마스크를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super683.tistory.com/19 메타마스크 설치방법 1. 구글 크롬 브라우저 최신 버전..

메타마스크 설치방법 [내부링크]

1. 구글 크롬 브라우저 최신 버전으로 설치 아래 링크를 눌러 다운로드하세요 www.google.com/chrome/ Chrome 웹브라우저 더욱 스마트해진 Google로 더 심플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www.google.com 2. 메타 마스크..

테라스테이션에서 쿠코인 거래소로 미러(MIR)전송방법 [내부링크]

테라스테이션에서 미러(MIR) 코인을 쿠 코인 거래소로 전송하는 방법입니다. 쿠 코인은 이더리움 네트워크와 테라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꼭 테라 네트워크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구글에서 쿠코인검색하세요 1...

쿠코인에서 앵커(ANC)를 테라스테이션(개인지갑)으로 전송방법 [내부링크]

요즘 앵커(ANC)나 미러(MIR) 프로토콜을 거래소에서 전송 후 돈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확실하게 전송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쿠코인 로그인 후 자산-> 기본 계정 클릭 2. ANC 검색후 출금 버튼..

앵커(ANC) 스테이킹 출금방법 [내부링크]

앵커를 스테이킹하다가 출금하실 때 방법을 공유해드립니다. 일단 사이트에 접속을하세요 app.anchorprotocol.com/gov/rewards/anc-ust-lp/stake Anchor app.anchorprotocol.com STAKE 메뉴에서 UNSTAKE를 눌러주..

앵커(ANC)프로토콜 LP 수량으로 ANC UST 수량 아는 방법 [내부링크]

ANC-UST를 예치하시면 LP를 줍니다 LP를 스테이킹 하면 ANC를 이자로 주죠 자기가 예치한 금액이 얼마인지 궁금하신 분은 ANC-UST LP 메뉴 중 STAKE 보시면 STAKED에 총 스테이킹한 LP 보유 수량이 나옵니다 그..

구글 otp설정방법 authy 어씨사용으로 핸드폰 잃어버려도 복구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바이빗이나 바이낸스 가입 후 otp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로그인후 보안설정 메뉴로 들어가시면 구글 otp라는 게 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어플인데 이어플은 사용하지 마세요 구글 otp어플은 키..

테라 스테이션(TERRA STATION) 설치방법 [내부링크]

테라스테이션은 테라 기반 코인(루나, 테라, 앵커, 미러)등등의 코인을 보관하거나 스왑 스테이킹할수 있는 지갑입니다. 루나를 보유하셨다면 필수로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terra.money/ Terra - powering the in..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광고없이 무료로 유튜브보는법apk 다운로드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없이 유튜브 광고 안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어플인데 Youtube Vanced apk microG apk ymusic apk 3개를 다운받으셔서 핸드폰에 설치후 유뷰브밴스드 어플을 사..

테라지갑(테라스테이션) 크롬버전 설치방법 [내부링크]

ANC, MIR 디파이를 하거나 에어드랍을 받으려면 필수로 크롬 지갑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크롬을 실행한후 아래 링크를 통해 테라스테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chrome.google.com/webstore/detail/terra-st..

테라스테이션 스왑방법 (LUNA->UST) [내부링크]

지갑을 설치하셨으면 테라스테이션에서 UST달러를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쿠코인 거래소에서 UST를 사거나 고팍스 코인원 거래소에서 KRT를 구매 후 테라스테이션 지갑으로 전송후 스왑을 해도 됩니다. 일단 루나를..

테라스테이션 루나(LUNA)코인 스테이킹 방법 [내부링크]

blog.naver.com/super683/222221639413 루나 LUNA (테라 Terra) 코인 스테이킹으로 이자 받는 방법, 테라스테이션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저번에 2년 안에 10배 오를 종목 추천한 루나 코인이 엄청난 상승을 했네요..

고스트 윈도우98 부팅파일 iso 다운로드 [내부링크]

고스트 부팅파일 구하기 힘들죠? 윈도우98에서 부팅파일로 고스트 넣어서 만든 iso입니다 비번은12341 입니다

그랜져TG 락폴딩 릴레이 셀프설치 방법 [내부링크]

그랜져 TG는 락 폴딩 기능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락 폴딩 릴레이를 설치했습니다. 1개로 설치하는 방법과 2개로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개로 설치할 경우 좌측 도어에서 우측 도어까지 케이블을 빼야..

네이버 리뷰 수정 및 삭제 방법 [내부링크]

저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가끔 리뷰를 대충 쓰고 구매 확정을 누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을 쓰다 보면 장단점이 발생해서 리뷰를 수정하고 싶을 때 가있을 겁니다 그럴 때 리뷰를 변경하..

바이빗트(Bybit)거래소 가입방법 [내부링크]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빗 가입방법입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가입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수수료 할인이 있습니다. www.bybit.com/ko-KR/invite?ref=NwxWK 초대 링크를 누르시면..

VICTORINOXI.N.O.X. QUARTZ MOVEMENT GREEN DIALModel : 241725.1 빅토리녹스 이녹스(144달러/미국무배) [내부링크]

www.certifiedwatchstore.com/watch-brands/victorinox/victorinox-i-n-o-x-43mm-men-s-quartz-watch-241725-1.html?sscid=a1k4_pq7fa& Victorinox Watches Online For Men and Women | Discount Sale - Certifi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