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go의 등록된 링크

 super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구글 크롬 자동완성 끄기, 글자 중복 현상 해결 방법! [내부링크]

구글 검색을 하다보면 자동완성으로 인해 검색 중 의도하지 않았던 내용이 나와 불편하신 경험이 있을겁니다. 하지만 이런 기능들도 모두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들어 구글이 한국..

대덕전자 주가, 기업분석, 저평가된 국내 1위 PCB업체 [내부링크]

대덕전자를 말할 때 항상 나오는 말은 국내 1위 PCB업체, 저평가된 주가입니다. 또한 심텍 및 다른 PCB계열 회사와 많은 비교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저평가된 기업'이라고 말하는 저평가의 아..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수집보류 해결됐네? [내부링크]

제가 지금까지 썼던 포스팅의 개수는 37개입니다. 이것까지 하면 38개가 되겠습니다. 이 글을 올리면서 꼬박꼬박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 수집요청을 했으나 수집 요청후에 돌아오는 것은 수집보류뿐이였습니다....

소프시스 위더스 1460 책상 후기(조립 및 리뷰) [내부링크]

어떠한 광고도 받지 않고 그냥 제가 사서 조립하고 실사용하면서 느낀 점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프시스에서 나온 위더스 컴퓨터 책상을 구입하고 조립, 그리고 실 사용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

카이노스메드 주가 분석, 너무 큰 변동성 [내부링크]

당시의 사진은 없지만 한때 -3백만원까지 갔던 계좌입니다. 다른 분들에 비해 액수가 작긴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같은 돈이기에 수 많은 손절 기회를 뿌리치고 지금까지도 가지고 있는 주식입니다. 2020년..

카이노스메드 주식 살까 말까?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 이후에 주식시장도 많이 변화되었다. 예전과는 달리 바이오주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솟구치면서 '미래는 바이오주의 시대'라고 외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이중에 나는 카이노스메드에 관심을 가지게..

수납형 침대 프레임 단·장점, 침대 프레임 추천 [내부링크]

이 글은 제가 수납형 침대를 고르면서 수십가지의 제품과 그 리뷰, 수납형 침대 프레임을 고르는 방법까지 찾아보며 느꼈던 수납형 [침대 프레임의 장·단점] 그리고 오늘의 집에서 제가 봤던 상품들을 파헤쳐 보..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시도때도 없이 오는 재난문자때문에 짜증나셨을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재난문자와 안전문자 차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재난문자는 여러분의 안전을 지켜주는 하나의 수단이라 생각하셨으면..

지누스 철제 침대프레임(1500H) 설치 및 리뷰 [내부링크]

원래는 모든 조립과정을 공유하고자 했습니다만 사진이 총 56장이나 찍힌것을 보고 모든 과정이 아닌 일부 과정만 공유하겠습니다. 그리고 조립후에 느낀 점과 현재 사용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구입 이유..

삼성 복합기 스캔 오류 해결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복합기 스캔 오류가 났을 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 때 회사에서 복합기가 오류가 나서 굉장히 불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고 여러 방법들을 찾아..

구글 애드센스 광고 위치, 광고 유도 주의 사항 [내부링크]

구글은 애드센스 광고에 대한 정책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를 지키지 않을 시 애드센스 박탈이 되는 것 뿐만 아니라 추후에 다시 달지 못할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드센스 고객센터의 광고 구현 정..

윈도우 10 정품 구입 가이드(초보자를 위한) [내부링크]

약 2달전에 윈도우 10 종류와 버전들에 대한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근데 그 포스팅은 그냥 윈도우10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였고 실제로는 어떤 윈도우를 사야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글을 올립니..

그린카 사고 났다(100% 내 과실, 주차된 차량 박음) [내부링크]

저의 최신글은 그린카 사고 처리에 관한 사항이였습니다. 근데 그 글을 2020년 9월 25일에 올리고 나서 바로 어제 26일 사고가 났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덕분에 일상이 컨텐츠가 되었고 제가 올린 글에..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 (글 22개만에 합격한 후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한 것에 대한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티스토리나 블로그 등을 시작하시면서 애드센스를 붙이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약 당신의 시간은 소중합니다...

그린카 사고 : 처리, 본인부담금, 휴차료 [공유경제플랫폼 시리즈#3] [내부링크]

오늘은 그린카 사고시에 대처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요약 당신의 시간은 1초가 소중합니다. 먼저 요약드리겠습니다. 1. 사고가 났을 땐? 즉시 080-2000-1000으로 전화할..

그린카 마스터 등급의 그린카 이용방법#2 [공유경제플랫폼 시리즈#2] [내부링크]

1편 이용조건 / 카드등록 방법 / 쿠폰 사용 방법 1편 링크 : 그린카 마스터 등급의 그린카 이용방법#1(이용조건, 카드등록, 쿠폰) [공유경제플랫폼 시리즈 #1] 혹시 1편의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링크 남..

그린카 마스터 등급의 그린카 이용방법#1 [공유경제플랫폼 시리즈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바람이 선선하고 날씨가 좋아서 '그 질병'만 없다면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날입니다. 오늘은 그린카를 장기간 이용하며 마스터 등급을 찍은 경험으로 그린카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

무료 이미지, 일러스트 포함 손 쉬운 홍보지 만들기! 미리캔버스#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도 회사 업무를 볼 때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비즈하우스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비즈하우스 링크 - http://www.bizhows.com/)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넣고, 내가 마음대로..

쏘카, 그린카 비교와 총정리!(사고났을때, 요금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공유 경제의 세상이라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에어비엔비, 우버, 위워크등 많은 공유경제 플랫폼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 카쉐어링의 선두 주자 쏘카와 후발주자 그린카에 대해서..

테블릿 데이터쉐어링, 3G로 개통됐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블릿 데이터쉐어링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일단 갤럭시s6 Lite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중이고 LTE 모델입니다. 저는 데이터쉐어링때문에 우여곡절을 겪어서 혹시나 이 글을 보시는..

중심성 망막염 원인, 증상, 그리고 실제 후기 [내부링크]

사람의 눈은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눈에 이상이 생기면 바로 불편해집니다. 저는 2020년 5월에 중심성 망막염이 발생하였습니다. 무슨 병이 생긴다는 징조도 없이 갑작스레 발병했습니다. 갑작스..

복지 : 내가 받을 수 있는 복지서비스 찾기(복지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받을 수 있는 복지서비스를 찾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수많은 사회복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찾아보면 정말 수도 없는 복지서비스들이 있어요. 다만 우리가 평상..

HTML은 프로그래밍 언어가 아닐까?(HTML에 관한 논쟁) [내부링크]

이야기에 앞서 위의 그림을 보자 Stack Overflow라는 해외 사이트이다. 이 곳에서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는 사이트다. 이곳에 무려 11년하고도 10개월 전에 Is HTML considered a programmin..

패스트캠퍼스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과정 리뷰 [내부링크]

네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코드잇을 듣고 리뷰를 했었습니다. 오늘은 코드잇을 듣고 초보자/비전공자로써 한계를 느껴 새로 다시 듣고 있는 패스트 캠퍼스에 대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저는 코드잇으로 HT..

갤럭시탭 필기앱 리뷰 : Noteshel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히입니다. 오늘은 최근 제가 쓰기 시작한 필기앱 NoteShelf에 대해서 리뷰하겠습니다. 사용중인 기종 : 갤럭시탭s6 Lite 어플 : NoteShelf(유료앱) 장점1. 깔끔한 정리 저는 요즘 컴활 공부를 하고..

코드잇 리뷰 : 코드잇으로 초보자 코딩 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히입니다. 저는 예전부터 컴퓨터, 소프트웨어에 관심이 있었으나 본업에 충실하느라 이제서야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공부하고 있는 곳인 코드잇에 대한 리뷰를 공유합니다...

미트리 쇼핑몰 도시락 세트 리뷰(내 돈주고 내가 산) [내부링크]

고백하건데, 저는 돼지입니다 돼지의 고백 모두에게 고백하건데, 저는 돼지입니다. 먹을 것을 절제하지 않았고 운동이라곤 걷고 숨쉬는 것 외에는 하지 않았습니다. 나날이 늘어가는 뱃살 속에 인덕이 피어나기 시..

영상편집 프로그램 베가스 버전 그리고 가격, 구입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유튜브의 유행, 그리고 몹쓸 질병으로 인한 언택트 시대, 온라인 강의가 유행하며 공공기관, 민간기관 너나할 것 없이 녹화, 영상편집에 대해 관심이 쏠려 있습니다. 저는 프리미어 프로와 베가스 중 어떤..

윈도우10 간단히 포맷하는법(초기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윈도우10 포맷(초기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과거 윈도우7을 쓸때 포맷을 할때면 굉장히 번거로운 과정이었습니다. 설치용 CD나 USB를 입력하고 바이오스에 들어가서 부..

윈도우10 네트워크 공유 폴더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 공유 폴더만들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나스나 서버를 이용하는 기업에나 소규모회사들이 많은데요. 그럼에도 아직도 소규모 네트워크의 공유 폴더는 유용하기도 합니다. 먼..

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큐브 리뷰 [내부링크]

시계, 알람, 블루투스, 라디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큐브'를 약 8개월간 사용해보고 느낀 점에 대해서 간략히 정리하여 리뷰하겠습니다. 주요 특징 1. 알..

목포 모대학에서 일어난 카카오톡 단체대화방 성희롱 사건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wGll_24hmG0&feature=youtu.be 목포 모 대학에서 일어난 카카오톡 단체대화방 성희롱 사건입니다. 카카와톡 단체 대화방에서는 4명의 남학생들이 있었는데요 이들 중 3명은 피해..

윈도우10 캡쳐방법(캡쳐도구, ps, 단축키) [내부링크]

캡처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아래의 소개글은 초보분들을 위해서 사진을 많이 넣었기 때문에 정리 한 번 하고 가겠습니다. 첫 번째 : 캡처 도구 사용 두 번째 : Ps(print screen)키와 그림판 이용 세 번째 : Win..

윈도우10 원드라이브(One Drive) 동기화 해제 및 삭제 [내부링크]

윈도우10 원드라이브(One drive) 동기화 해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드라이브 동기화 해제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을 설치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원드라이브도 설치가 됩니다. 그런데 이것저것 하다..

윈도우10 종류 /HOME, PRO/FPP, COEM(DSP), OEM, RETAIL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 종류에 대해서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윈도우를 구입하고자 할때 네이버나 다음에 검색하실텐데 검색을 하시고 쇼핑을 하시다보면 이런 것들을 보게됩니다. '나는 윈도우10을 사러왔..

윈도우10 사용자 계정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로컬 계정으로 변경 [내부링크]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 윈도우10 사용자 계정을 로컬계정에서 마이크로소포트 계정으로, 마이크로소프트계정에서 로컬계정으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으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이크로..

태블릿 긴급재난문자, 안전안내문자 안 받기(갤럭시탭s6 lit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히의 세상입니다. 저는 갤럭시탭 s6 lite를 데이터 쉐어링을 통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요즘들어 코로나로 인해 엄청나게 많은 긴급재난문자, 안전안내문자가 오고 있습니다. 당연히 태블릿도..

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이름 변경(로컬계정) [내부링크]

윈도우 10 사용자 계정 이름 변경 이 페이지에서는 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이름 변경 방법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이름 변경에 앞서 주의사항 몇가지를 먼저 설명해드리겠..

NB-F100A 설치방법 및 리뷰(단점 포함) [내부링크]

모니터암 설치 방법 NB-f100a 설치 영상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cUien5OvRv8 모니터 암 설치 방법입니다. 저는 미리 설치를 하고 사용하다가 사용 후기를 남긴것이라 따로 찍어놓은 것이 없습니..

한성컴퓨터 35인치 모니터(ULTRON 3567UC, 35인치 울트라 와이드) 잔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성컴퓨터 한성컴퓨터 ULTRON 3567UC 커브드 게이밍 리뷰입니다. 저는 1월 31일부터 한성컴퓨터 3567UC 모티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입 인증샷 약 6개월 정도 사용하고 있어 사용 후기를 적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