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pengwan76의 등록된 링크

 superpengwan7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모로코 국제결혼 [내부링크]

모로코 국제결혼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모로코 국제결혼 2017.09.20.#모로코국제결혼 모로코 국제결혼에 관심이 있는 사람입니다. 국제결혼에 대한 정보나 업..

잃어버린 얼굴 [내부링크]

잃어버린 얼굴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잃어버린 얼굴 1895] 잃어버린 얼굴_박혜나 - YouTube www.youtube.com › watch 감상할 수 있는 곳: 설명 아티스트: 서울예술..

애플 묻지마 환불 [내부링크]

애플 묻지마 환불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위키트리 WIKITREE “세상에...” 보는 사람 낯 뜨겁게 만드는 신종 아이폰 거지 애플 공홈 '묻지마 환불' 정책 악용. 애플의..

돈스파이크 해명 [내부링크]

돈스파이크 "고양이 혐오하지 않는다" 해명 가수 겸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고양이 혐오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해명했다. 13일 돈스파이크는 자신의 SNS에 "개인적인 취향을 마음껏 알릴 수 없다는 사실을 잘..

알톤 에러 25 [내부링크]

14장의 이미지 더보기 [알톤전기자전거] 에러코드 F 증상 및 A/S 2019.08.23.알톤에서 만든 자전거는 작동이 안되는 이유를 에러코드로 LCD패널에 표시되게끔 만들었답니다. 하지만 에러코드별로 증상과 해..

태인 컨트리 클럽 [내부링크]

태인 컨트리 클럽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뉴스에이 태인컨트리클럽 김경곤 회장, “대구시민, 쌍화차 드시고 힘내세요” (전북본부 = 송재춘 기자) 전북 정읍시 태인컨..

1박 2일 김선호 [내부링크]

1박 2일 김선호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일보 '1박 2일' 김선호-라비, 뻔뻔함 최강 듀오 탄생...도른자 케미 발산 13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한나다 이상엽 [내부링크]

한나다 이상엽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RE:TV] '한다다' 이상엽, 이민정 입덧까지 대신한 사랑꾼 뉴스1  10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한 번 다녀왔습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내부링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영화 이 장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중앙일보  A31면1단  15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그런데 홍원찬 감..

업무 생산성 [내부링크]

업무 생산성 기업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생산성 - business productivity 대기업 절반 “사무직 재택근무 업무생산성, 정상근무 대비 90% 이상” 2020년 2월25일 코..

조오섭 [내부링크]

조오섭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학력 담양삼산초등학교 졸업 담양한재중학교 졸업 광주동신고등학교 졸업 전남대학교 신문방송학 학사 경력 광주교도소 교정자문위원 나무..

매출 100대 기업 [내부링크]

매출 100대 기업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도순 매출 100대 기업 88.4% 재택근무…"업무 생산성 차이 없어" 연합뉴스언론사 선정  3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

여성 할례 [내부링크]

여성 할례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리서치페이퍼공식 2020.06.06. 3,680 읽음 시리즈 생물사회학/생물인류학 Bio-Sociology/Bio-Anthropology ‘여성 할례’ 불법화…'..

고민정 [내부링크]

고민정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단독]檢, ‘선거법위반’ 혐의 고민정 피고발인 신분 비공개 소환 조사 동아일보언론사 선정  5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공..

수도권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수도권 가볼만한곳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63장의 이미지 더보기 수도권 가볼만한곳 :: 인천 차이나타운 A to Z 7시간 전다시 수도권을 중심으로 재확산될 수 있다는..

이낙연 [내부링크]

이낙연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속보] 이낙연, 확진자 썼던 마이크 사용…코로나 검사 후 자가격리 조선비즈언론사 선정  51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지난 7월..

최종건 [내부링크]

최종건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외부 출신 최연소 차관에 ‘술렁’…최종건 합류한 외교부 어디로 KBS언론사 선정  18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조 전 차관이..

토렌트 지원 [내부링크]

토렌트 지원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4장의 이미지 더보기 토렌트 지원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R7800 2019.12.21.바로 토렌트 지원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었습니..

utorrent web [내부링크]

utorrent web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6장의 이미지 더보기 utorrent web 및 u토렌트 다운로드 하는법 2020.07.31.그래서 오늘은 utorrent web과 함께 일반 torrent를..

토렌드 [내부링크]

토렌드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7장의 이미지 더보기 유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찾았다! 2020.02.08.유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찾았다!..

µTorrent다운로드 [내부링크]

µTorrent다운로드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장의 이미지 더보기 유토렌트 µTorrent 다운로드 설치방법 2020.02.04.토렌트 µTorrent 다운로드 설치 및 속도 높이..

torrent [내부링크]

torrent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장의 이미지 더보기 유토렌트 µTorrent 다운로드 설치방법 2020.02.04.토렌트 µTorrent 다운로드 설치 및 속도 높이기 유토렌트?..

토렌트 리처 [내부링크]

토렌트 리처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토렌트에서 리처와 시더가 각각 무엇인 2020.04.01.토렌트에서 리처와 시더가 각각 무엇인가요?답변 토렌트 리처 다른 표..

영화 무료사이트 [내부링크]

영화 무료사이트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영화 무료사이트 / 토렌트 사용법 2020.06.12.안녕하세요 조금 오래된 영화나 드라마 보는것을 좋아하는 고딩인데,..

a javascript error [내부링크]

a javascript error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A javaScript error occurred in the main process이거... 2020.06.16.A javaScript error occurred in..

A disk read error occurred [내부링크]

A disk read error occurred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해결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A disk read error occurred 에 대한 질문입니다.. 2006.04.02.A disk read error occurred Press Ctrl+Al..

ERROR 502 [내부링크]

ERROR 502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정보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식iN 1-10 / 432건 질문 Error 502 bad gateaway뭔가요? 해킹인가요? 2020.02.27.Error 502 bad gateaway Ray ID You browse..

사랑제일교회 [내부링크]

사랑제일교회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격리 대상 아냐…정부 검사결과 못믿어"(종합) 연합뉴스언론사 선정  2시간 전  네이버뉴스..

코로나19확진자 [내부링크]

코로나19확진자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랑제일교회 확진자 하루새 116명 추가…전국 총 315명(종합) 연합뉴스언론사 선정  3시간 전  네이버뉴스   ..

김일우 [내부링크]

김일우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살림남2’ 김일우, 제주도 한 달 살이 완료 광주매일신문  2시간 전  보내기 살림남2 김일우 /사진출처=‘살림남2’ 캡..

건강이상설 [내부링크]

건강이상설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도순 '건강이상설' 아베, 정밀 검진 뒤 2개월만에 추가 검사(종합) 연합뉴스언론사 선정  2시간 전  네이버뉴스  ..

에러코드 [내부링크]

에러코드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10 / 29,168건 질문 닌텐도 스위치 에러코드 2101-0001 이유 2020.08.06.어제 동숲을 사서 할려고 닌텐도를 켰는데 안돼..

ERROR 1020 [내부링크]

ERROR 1020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 1-10 / 29,896건도움말 SIR QA - 클라우드플레어 error 1020은 어떨때 뜨나요? https://sir.kr/qa/367320 열기 QA..

ERROR 503 [내부링크]

ERROR 503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1-10 / 28건 언론사 선정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관련도순 최신순 오래..

설렁탕 [내부링크]

설렁탕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1-10 / 26,737건 언론사 선정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관련도순 최신순 오래..

고경표 [내부링크]

고경표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1-10 / 65,277건 언론사 선정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관련도순 최신순 오래..

쌍화차 [내부링크]

쌍화차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도순 최신순 오래된순 검색결과 자동고침 관련도순 정읍시, ‘쌍화차거리 영상콘텐츠 공모전’ 개최…, 내달 29일까지 접수 ..

종합감기약 추천 [내부링크]

종합감기약 추천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언론사 선정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관련도순 최신순 오래된순 검색결..

임신 [내부링크]

임신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1-10 / 715,638건 언론사 선정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관련도순 최신순 오래..

경축식 [내부링크]

경축식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1-10 / 25,379건 언론사 선정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관련도순 최신순 오래..

코로나19 [내부링크]

코로나19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언론사 선정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관련도순 최신순 오래된순 검색결과 자동..

유영철 [내부링크]

유영철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도순 '옥탑방' 이수정 교수 "유영철 심리 연구 후 사이코패스 개념 소개" 아이뉴스24  2020.08.04.  네이버뉴스   보..

살인마 [내부링크]

살인마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도순 ‘악의 꽃’ 이준기의 후회-문채원의 절규… ‘절절 멜로 엔딩’ 스포츠동아  2일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급기..

살림하는남자들 [내부링크]

살림하는남자들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언론사 선정해당 언론사가 채널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뉴스검색 가이드 관련도순 최신순 오래된순 검색결과..

실시간검색어순위 [내부링크]

실시간검색어순위 키워드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대표’ 검색어 순위에 등장...누구길래? MTN  4일 전   보내기 11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연대표..

AOA 초아 탈퇴이유와 근황 [내부링크]

AOA 초아 근황 그룹 AOA의 전 멤버 권민아가 지민으로부터 10년간 당한 괴롭힘 때문에 그룹을 탈퇴하게 된 일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괴롭힘 등을 비롯한 악행들이 수면 위로 드러나면서..

DIY 신발(가죽워커) 염색 [내부링크]

구매해서 신은지 약 3년 반쯤 된 나의 랜드로바 옐로우 워커. 매장에서 18만원 주고 샀던 기억이 있는데 오래 신다 보니 색상도 많이 빠져 탁해졌고, 어디에서 묻어왔는지 페인트도 묻었다. 오래 신은 놈이다 보..

GOT7(갓세븐) 마크의 실제성격과 MBTI는? ㅎㄷㄷ [내부링크]

2014년 1월 16일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한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 갓세븐 데뷔곡은 미니 앨범 1집 'Got it?'의 'Girls Girls Girls'이다. 2AM, 2PM이 데뷔한 지 6년 만의 그룹에다 한국, 미국, 홍콩, 태국 다..

엔시티(NCT) 마크 실제성격과 MBTI는? [내부링크]

먼저 NCT 마크의 실제 성격을 알아보기 위해 관련된 일화 몇 개를 가져왔다. 무슨 말인지 도통 이해하기가 힘들어서 번역을 해봤다. 제목 : 엔시티 마크라는 분 내용 : 나는 엔시티 마크의 팬은 아니야. 저번에..

방탄소년단 지민의 실제성격과 MBTI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의 MBTI는 무엇일까? 먼저 멤버들로부터의 그의 평판을 살펴본다. 정말 한결같은 대답. BTS 지민은 사람을 배려하는 게 완전히 몸에 배어있다고.. 뇌섹남 남준의 생각에도 지민이 압도적 1위...

미국, 중국, 콩고에서 흑사병(페스트) 유행 조짐! 흑사병 관련주 급등! [내부링크]

얼마전 중국으로부터 고위험 전염병인 흑사병(페스트) 환자가 발생한 바 있습니다. 정말 민폐가 아닐래야 아닐 수가 없는데요. 그런데 지금 추가적으로 미국, 아프리카 콩고에서도 흑사병 발생 사례가 나오면서..

Let's find out how Samsung Chairman Lee Kun-hee is doing. [내부링크]

It's been a little over six years since Samsung Electronics Chairman Lee Kun-hee laid down on his bed due to myocardial infarction. In the meantime, Chairman Lee Kun-hee has raised many questions a..

전일복싱클럽, 광주 복싱 체육관 로고디자인 [내부링크]

예전에 지인으로부터 부탁받았던 로고 디자인 광주에서 명문 복싱체육관 전일 복싱클럽 로고이다. 강종선 WBC 유스 인터콘티넨탈 슈퍼페더급 챔피언이 위 전일복싱 소속이다. 침체된 복싱 시장에서 강종선 선수같..

깔따구 수돗물 유충 관련주 '롯데칠성우', '광동제약' [내부링크]

최근 깔따구 유충이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가정집 수돗물에서 등장해 연일 화제입니다. *서울, 대전, 울산 등 사실 깔따구 유충이나 깔따구가 인체에 특별히 악영향을 끼친다는 실험 결과는 아직 없습니다. 하지..

주식거래 시작을 위해 필요한 것, 좋은 증권사? 주식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내부링크]

주식투자를 하고 싶은데 주식에 대해 하나도 알지 못하는 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주식투자는 왜 필요할까요? 우리는 어릴 때부터 막연히 저축해야 한다. 돈 버는 족족 은행에 적금하는 방법만이 돈 모으는 방..

동행복권 - 연금복권 453회 낙첨, 454회 4천원 구매, 동행복권 먹튀? [내부링크]

요즘도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복권을 주마다 네다섯장씩 구매하고 있다. 최근 구매했던 연금복권 453회 다섯장은 모두 낙첨되었다. 별 다른 기대는 없었다. 여느때처럼 454회를 네장 더 구매하였고 인터넷 창을 닫..

2021 수능 디데이 어플, "더 데이 비포" 추천 [내부링크]

우리는 무언가 중요한 일을 앞뒀을 때 디데이 등을 자주 보이는 곳에 적어두곤 하죠? 아마 수험생 여러분들도 같은 마음일 거라 생각합니다. 수능은 고등학생에게 있어 최대의 이벤트이고, 3년간의 지난 노력을..

[꿈일기] 3월 3일 - 꿈에 귀신이 나를 쫓아오다 [내부링크]

2020년 3월 3일 - 꿈에 귀신이 나를 쫓아오다 시간은 아마 새벽쯤 이었던 것 같다. 불빛 하나 없는 칠흑같은 어두움 속, 나는 전동킥보드를 끌며 내리막길을 걷고 있었다. 왠지는 모르겠으나 내 손에는 비닐봉투..

요즘 심정.. 동행복권, 로또 900회차 1회, 연금복권 꽝 [내부링크]

요즘도 동행 복권에서 주마다 복권을 사고 있다. 로또 900회차 한 장과 연금복권 520 452회 차 4장을 구매했는데 보기 좋게 모두 낙첨됐다. 아참... 451회차엔 당첨금 1000원이 나왔는데, 은행에 알아서 넣어준다..

2019년 가스기사 2차실기 3번 낙방, 내 문제점에 대한 자기반성 [내부링크]

지금은 조회할 수 없지만 1회차 때도 2점 차로 떨어졌다. 내 친구들은 이렇게 떨어지는 게 합격보다 더 어려울거라고 하더라. 그 땐 단순히 1문제 차이니까 조금 더 하면 붙겠지 라고 생각한게 지금과 같은 결과..

[HYJi 하이지] 고속 충전 및 데이터 전송 케이블 가성비 짱 [내부링크]

(언박싱하고 난 후 모습) 케이블이 필요해서 구매하게 됐다. 네이버 쇼핑에 여기저기 둘러보다 하이지?라는 생소한 브랜드에서 구매하게 됐는데, 케이블이 다 거기서 거기이고 가격이 비싸진 않기에 네이버 쇼핑..

올해는 모두 잘 될거야 [내부링크]

가스기사 실기 3번 낙방하고. 심지어 떨어진 점수는 58점, 59점으로 두 번 다 한 문제 차이.. ㅋㅋㅋ 친구들에게 큐넷의 불합격 점수를 보여줬을 땐, 친구들은 '야 너처럼 떨어지기도 힘들겠다.'며 날 놀려댔었지..

[데바데] 데린마! 그리고 배신자 이응이의 최후 (데바데 나무위키, 한글채팅, 모바일, 데바데 갤러리, 카페) [내부링크]

동료를 버리고 도망친 배신자의 최후 2020년 2월 20일 데바데 진짜 0.5초 남기고 문 안 열려서 겨우 잡음. 마지막엔 스크림만 할 수 있는 티배깅 엄청 해줬다. 가소로운 녀석들.. 크크 (하지만 나도 겁나 못함)..

어제 주차중에 접촉사고가 났다.. [내부링크]

차 몰고 다닌 지 한 달째 되던 날 저녁에 아파트에서 주차하다가 사고 남. 우리 아파트는 오래된 아파트라서 지하주차장이 없다. 그래서 매일 매일이 주차 지옥인데 내가 앞, 뒤 확인하고 주차하고 있는 사이에 그..

실업급여 받는 중, 구직자의 잉여로운 삶, 게으름 그 자체(리얼메이플스토리) [내부링크]

아침 9시에 일어나 10시 반까지 블로그 운영 블로그 운영도 되도록 한 시간 안에 끝내도록 해야겠다.. 너무 피곤하다.. 현재 티스토리 다른 한 개는 이제 막 최적화 끝낸 상태라 아직 손 볼 일이 너무 많다. 최근..

우메이마의 나라, 아프리카의 붉은 보석 모로코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모로코의 지리적 위치 및 기후 모로코왕국은 아프리카의 북서쪽에 자리한 나라이다. 현재 수도는 라바트에 있으며, '카사블랑카의 여인'과 같이 많은 영화들의 소재지가 됐던 카사블랑카는 모로코에서 공업적으로..

31번 확진자가 쏘아올린 작은 공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 19 31번째 확진자 덕분에 난리가 났더라구요. 저번에 사스가 비슷하게 시작해서 가을쯤 소강상태 접어 들었었는데 아마 이번은 좀 다르지 않을까 싶어요. 이제 시작이라는 강력한 느낌.. 신천지 예배..

[일상공유] 동행복권 - 로또 899회차 1회, 연금복권 451, 452회차 4천원 구매, 오픽공부, 애드센스 탈락 [내부링크]

최근에 동행 복권이라는 인터넷 복권사이트를 찾았다. 이런 곳이 있는 줄은 정말 처음 알았는데 말이다. 사실 나는 한 달에 한 번꼴로 복권을 구매한다. 하지만 여러 장 구매하면 복권에 빠져 사는 사람으로 보일..

우한폐렴 7번째 확진자 발생..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 치사율 [내부링크]

현재 7번째 확진자가 국내에서 확인됐다고 한다. (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7번째 확진 환자가 발생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31일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우한폐렴의 치사율과 현 시점(진행 2개월)에서 메르스, 사스와의 피해 비교! [내부링크]

24번째 확진자가 나온 가운데, 점점 심상치 않은 일들이 벌어지는 듯합니다. 12월 23일 한국에 입국하여 최근에 확진 판정받은 중국인도 이제야 격리됐다고 하니, 지금 그가 거쳐간 자리에 수많은 사람들이 이미..

롱디(국제커플)는 결코 쉽지 않다. [내부링크]

Chaimae와 만난 지도 어느덧 280일째이다. 이것은 아마 서로에 대한 믿음이 철저하지 않다면 불가능한 일일 것이다. 나 역시 그녀를 철저하게 믿고, 그녀도 나를 믿는다. 부르면 1시간 이내 만날 수 있었던 국내..

오픽을 준비중인 입장으로서 오픽 스크립트 만들기 꿀팁(Feat. 오픽노잼) [내부링크]

나는 3월 초에 오픽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스크립트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약 6개 정도 남았는데.. 모두 세어보니 약 33개 쯤. 내가 여태까지 오픽노잼, 기타 여러 오픽 사이트들을 돌아다니며 얻은 결론을 공유해..

비, 김태희 딸 모습과 사진을 추측해보자 [내부링크]

한 때는 내 우상이었던 비, 그리고 여신 김태희.. 중2병 시절, 비가 닌자 어쌔신에서 거꾸로 물구나무서는 것 보고 똑같이 하고싶어 연습 했었는데.. 결국 머리에 혹만 만들었다. 하루는 벨트 차고 연습하다가 뒤..

[CU편의점] 리얼생초코찰떡(CHOCO RICECAKE) 먹어본 후기, 가성비? [내부링크]

오늘의 군것질거리는 바로 CU에서 판매 중인 '리얼생초코찰떡'이다. 내가 좋아하는 찹쌀떡과 초콜릿의 조합이라니.. 과연 맛있을까? 아직까지 한 번도 도전해본 적이 없는 아이템이었다. 먹기 전엔 아마 찹쌀떡..

[CU편의점] 쫀득한 딸기마카롱 후기 '시즌 한정판' [내부링크]

쫀득한 딸기마카롱! 오늘 집에 돌아오는 길에 CU에서 신상품이 진열돼 있더라. 평소 못보던 아이템이라 주워왔다. 가격은 3200원! 하지만 T멤버십 할인을 받아 300원 싸게 구매할 수 있었다. 오오오오... 너무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