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vibe의 등록된 링크

 supervib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의사결정 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20가지 습관 [내부링크]

작성자 : Shawn Park (숀 박) 우리는 의사결정을 잘 하기 위해 매 순간마다 고민한다. 지난 10대 , 20대를 돌아보면 어찌되었든 많은 의사 결정을 하고 살았다. 그때 당시에는 잘했다고 생각했던 일들도 다시 선..

자연적으로 도파민을 증가시키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작성자 : Shawn Park 자연적으로 도파민을 증가시키는 방법 하루를 헤쳐나갈 힘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가 있나요? 일단 일을 시작하면 끝내는 것이 어려운가요? 집중하기 힘들다고 느끼십니까? 열정이 예전보다 못..

인생 게임 메뉴얼 - 귀인 (貴人) 찬스 [내부링크]

작성자 : Shawn Park 가끔 점술가들이 이런 말들을 할 때가 있다. '동쪽에 귀인이 있다.' . '올해는 귀인을 만날 것이다.' 우리는 정말 귀인을 만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미 귀인을 만나고 있음에도 모르고 있는..

담배를 끊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내부링크]

작성자 : Shawn Park 담배를 끊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그 동안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해 늘 연구 했었지만 며칠 전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을 깨닫고 이 역시도 담배를 끊는데도 큰 도움이 될..

[ 성수동 맛집 / 호호식당 ] 웨이팅 많은 식당에 웨이팅 하지 않고 들어가는 법. [내부링크]

오늘 찾아간 곳은 성수동 서울숲 근처의 ‘호호식당’ 입니다. 항상 지나갈 때 마다, 이 집 사람 많네 언젠간 가봐야지 했었는데 늘 웨이팅이 많아 들어갈 엄두가 나지 않았었지요. 하지만 ‘네이..

[ 한남동 / 그랑아무르 Grand Amour ] 기념일에 한번 쯤은 꼭 가봐야하는 레스토랑 프랑스 음식 [내부링크]

결혼 기념일에 다녀왔습니다. 일년에 한번 쯤은 좋은 곳에서 밥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좋은 곳이라 함은 좋은 분위기 좋은 음악 좋은 음식 이 세 가지를 모두 충족 시키는 곳을 찾기 마련인데요. 저는 한남동의..

[ 스타필드 하남 / 팥고당 ] 쇼핑하다가 디저트가 땡길 때? 여름엔 팔빙수 ! [내부링크]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여름철엔 팥빙수만한 디저트도 없는 것 같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슬슬 냉면과 팔빙수가 생각나네요. 오늘 제가 찾은 곳은 스타필드 하남에 있는 팥고당 입니다...

인생 게임 메뉴얼 - 인생이 바닥을 쳤을 때 해야할 일 [내부링크]

https://coupa.ng/bAwfed 작성자 : Shawn Park 누구나 인생을 살다보면 갑자기 바닥을 치는 경우가 발생을 한다. 그저 열심히 살려고 발버둥 쳤을 뿐인데, 점점 마이너스의 마이너스를 거듭하여 지하로 내려가 한..

[ 부암동 / 데이트 코스 ] 요즘 핫하다는 부암동 데이트 어디로 가야되? 계열사 / 부암동 스코프 / 주차는 어디에?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 좋은 요즘 코로나 확진자도 점점 줄어들고 어디 괜찮은데 없나 식상한데는 가기 시러 새로운 곳을 많이 찾으실 것 같네요. 저는 부암동을 데이트 코스로 뽑아봅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 덕분에 요즘..

성경에선 돈 (부) 에 대해서 어떻게 이야기하고 있나? [내부링크]

작성자 : Shawn Park 성경에서는 돈에 대해 뭐라고 이야기 할까요? 혹시 부를 이룰 수 있는 방법이 성경에 씌여 있지는 않을까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쭉 한번 읽어보시고 뜻을 모르겠거나 , 이해가 되지 않는 부..

[ 성수동 까페 / 슈퍼말차 ] 코코넛 밀크와 말차의 만남 [내부링크]

저는 말차를 좋아합니다. 녹차와는 또 다른 깊으면서 달짝지근한 그런 맛이 있어요. 말차는 무조건 차갑게 먹어야죠. 가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말고 뭔가 다른거 없을까? 그럼 말차를 마시러 가야죠. 성수동 서울숲..

[사회 초년생 / 강의] 우리 회사가 블랙 회사라고? '블랙회사'를 판별하는 법 [내부링크]

질문과 강의 의뢰 환영 : [email protected] 작성자 : Shawn Park 요즘 신생 스타트업 회사들이 다양하게 생기고 있습니다. 오래된 대기업 보다는 무언가 더 쿨해보이고, 성장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어, 미디어를..

취업 면접 어떻게 합격 할 것인가? 생애 첫 면접 전에 알아두면 좋은 전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취업 면접 전에 꼭 알아두면 좋은 전략을 소개해드립니다. 아마 면접까지 가게 되면 경험이 없는 취업 준비자들은 많이 긴장할 수 밖에 없습니다. 누구나 한번도 경험해보지 않은 것에는 두려..

[ 성수동 까페 / 로우커피스탠드 ] 가성비 커피 추천, 커피들고 서울 숲 가기 [내부링크]

우리는 늘 4천원이 넘는 커피를 마십니다. 하지만 여기 그것의 반 값인 2천원의 커피가 있습니다. 4천원이 훌쩍 넘는 커피의 맛과 동일한 그런 커피집을 찾았어요. 이제 성수동에서 빽다방은 안갈듯 합니다. "RAW..

숫자 555의 의미 , 반복되는 숫자 555를 자주 본다면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특정한 숫자나 숫자의 패턴을 보는 것은 우주에서 오는 신호라고 믿습니다. 시간을 확인하다가 반복되는 숫자 , 11시 11분을 보거나, 자동차 번호판, 전화 번호 또는 구매 시 받는 변경 사항에서..

[ 한남동 까페 / 올드 페리 도넛 ] 달달한 디저트와 커피의 조합 [내부링크]

식사 후에 달달한 디저트가 땡겨서 한남동에 과연 어떤 디저트 가게가 있을 까 검색 ㄱ ㄱ 아시다 싶히 한남동엔 많은 커피 집과 디저트 가게들이 있어요. 특히나 이태원 쪽에 가면 갈 수록.. 하지만 이태원 쪽이..

[ 남산까페 / 해브언아이스데이 ] 남산 공원에서 산책하다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땐? [내부링크]

요즘 처럼 벚꽃이 이쁘게 피는 계절에 남산을 돌아다니다가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까페! 소개시켜드립니다. 잠깐 들러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픽업했는데, 여름에 더위 시키기도 좋..

부부의 세계 / 영국 드라마 원작과 비교해보기 - 관계를 폭로한 선우(김희애) [내부링크]

4월 10일 방영한 부부의 세계 5화 . 실시간 채팅방 서부터 주변에서 난리네요. 어느 분의 댓글이 기억납니다. "아 작가님 사랑합니다." "임신한건 부모님이 아직 모르나봐 다경씨" 부터 시작해서 폭풍처럼 지나갔..

[한남동 / 피자 맛집] 잭슨 전설적인 피자와 치킨 _ 가끔 식당에서 피자가 먹고 싶을 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워낙 피자를 좋아하다보니 (닌자 거북이인건가..) 또 피자 리뷰네요. 이번엔 배달 피자가 아닌 식당(?)피자입니다. 정정. 레스토랑 피자입니다. 한남동에 여러 피자집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곳..

[서울숲/배달음식] 서울숲 에서 무엇을 먹을까? 파파존스 피자 [내부링크]

서울숲에 보통 김밥을 사 들고 가거나, 간단한 음식을 집에서 만들어서 가곤 했는데 오늘은 그냥 갔어요~ 피자 한번 먹어볼까하고 주변에 피자집을 찾았지요~~ “파파존스” 성수점” 전화해서 주..

명상하는 법 (1) _ 비쥬얼라이징(심상화) 명상 [내부링크]

유투브에서 소원 이루는 명상을 접하면서 '아 명상의 종류가 여러가지구나' '심상화' 명상은 머리속으로 상상하면서 , 명상 내내 머리속으로 이미지를 그려 가면서 명상을 하는 것이다. 그 원하는 이미지를..

555의 법칙 / 우리가 새로운 기술을 배우지 못하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가 새로운 기술을 배우지 못하는 이유 너무 많은 것들이 우리의 관심사를 뺏어가고 있다. 가만히 앉아서 생각해보자. 나는 하루 중 어떻 것들에 시간을 쏟고 있는가. 스마트폰, 수 많은 앱들 , 게임들 , 텔레..

[양평/ 데이트 코스] 현지인 추천- 양평가면 꼭 한다는 3가지 [내부링크]

양평가면 꼭 해야한다는 3가지 소개시켜 드립니다. 테라로사 이런 흔한 코스는 제외했어요~ 현지인에게 추천 받아 아래 코스로 다녀왔는데 괜찮았습니다!! 데이트 코스로 6~7시간 걸렸네요~ 그럼 훅 소개드려요. 1..

How to Control my mind?_ Put a name tag on each of your hearts. [내부링크]

I'm going to organize my mind control today. I've tried many ways to control my mind for years. I'd like to let you know that the way I'm going to speak now is the most effective way to date. thoug..

마음과 생각을 다스리는 법(1) - 마음에 이름표를 붙히기 [내부링크]

오늘 마음 다스리는 법을 정리한다. 수 년 동안 마음을 다스리기 위해서 많은 방법을 써봤지만, 지금부터 말하려는 방법이 현재까지 가장 효과 적인 것 같아 알리려고 한다. 명상을 하면서 계속 일어나는 생각들..

[ 한남동 맛집/ 미미담 ] 한남동 유일한 평양냉면 [내부링크]

저는 한남동 직장인입니다. 너무 반갑게 한남동에 평양냉면 집이 생겼어요. 한남동 사시는 분들이나 직장인 분들은 다 공감하시겠지만 한남동은 맛집이 많지 않아요~ 비싸기만 하쥬. 근데 평양냉면 집이 생겨서 너..

[ 평창동 까페 / 사미루 ] 경치 좋은 까페를 찾는다면 [내부링크]

저는 까페에서 차분한 음악과 함께 독서를 하는 것을 좋아해요. 물론 스벅에서도 집중이 잘 되긴 하지만 , 그래도 가끔 더 조용하고 경치도 좀 좋고 , 음악도 특별한 그런 까페 가고 싶은 날 있지요. 서울에 그런..

[이태원 맛집 / 대만 음식] 우육미엔에서 먹어야 할 메뉴 [내부링크]

이태원 우육미엔 이태원 맥심 커피에서 책을 읽다가 , 출출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찰라에 '아 그래 ! 거기 지나가다가 특이한 가게 있었자나. 거기 가보자' 그래서 갑자기 찾게된 우육미엔 "우육미엔" 베트..

비트코인 , 반감기가 무엇인가? 반감기 후 가격은 어떻게 될 것인가? [내부링크]

1.비트코인의 '반감기'는 무엇인가? 새로운 비트코인이 생성되는 속도를 절반으로 줄이는이벤트. 그것은 4년에 한번 발생한다. 많은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비트코인의 공급은 유한하다. 일단 2100만개의 동전이 생..

투자 전략 DCA (Dollar-Cost Averaging) 투자란 무엇인가? Dollar-Cost Averaging [내부링크]

출처 - investopedia By 제임스 첸 달러-비용 평균(DCA)이란? 달러-비용 평균화(DCA)는 투자자가 전체 매입에 미치는 변동성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투자대상 자산을 주기적으로 매입하는 총액을 나누는 투자전략이..

이태원 커피 디저트 맛집 추천 : 콩 까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까페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이태원에 몇 안되는 테라스 까페! 바로 이태원 역 끝 자락에 있는 “ 콩” 까페 입니다. 베트남 에서온 카페 브랜드인데 베트남 여..

왜 주짓수 실력을 위해 요가를 해야하는가 [내부링크]

이 글은 운동 전문가 Nicolas Gregoriades. (로저 그레이시 3번째 블랙벨트)의 글을 번역한 글입니다. "왜 주짓수 훈련을 위해 요가를 해야하는가?" ---------- 저는 지속적이고 끈질기게 제 게임을 향상시키고 싶..

주짓수 호흡법 _ 당신이 빨리 지치는 이유 [내부링크]

[ www.bjjee.com 에서 발췌한 글입니다. _ 번역상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여러 유색벨트나 사범들과 함께 ‘롤링’ 한 적이 있다면, 그들을 주짓수의 초보자와 구별되는 것이 무엇일까..

주식을 바라보는 나의 자세. [게임의 정의 그리고 철칙] [내부링크]

주식을 다른 이들과 같은 방식으로 하지 않을 것이다. 나만의 철칙을 잊어버리지 않고자 이 글을 쓴다. "주식은 게임이다." 적어도 나는 그렇게 생각하기 시작했다. 나는 이 게임의 철칙을 지키고 오랫동안 즐기..

주변에 너무 미운 사람이 있다? [미워하는 사람 없어지게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변에 여러분이 미워하는 사람이나 여러분을 미워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 이상 괴로워하지 마세요. 해결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 그 사람 자체를 눈 앞에서 사라지게 하는 방..

주짓수 스파링 팁 [ 화이트벨트, 어떻게 스파링 할 것인가 ] [내부링크]

주짓수 스파링 팁 화이트벨트, 어떻게 스파링 할 것인가? 도장 동료가 스파링이 늘지 않는 것 같다고 한탄을 하길래, 그동안 생각했던 내용들을 적어보았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주짓수를 처..

1111 의 의미 _반복되는 숫자 1111 [내부링크]

영화 아이오리진에 1111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다. 주인공은 계속해서 나타나는 1111에 이끌려 신비로운 체험을 시작하게 된다. 앞선 글에서도 설명했지만 1111 처럼 같은 숫자가 반복되는 일은 흔치 않다. 아 우..

반복되는 숫자의 의미를 찾는 사람들 [내부링크]

처음 1111에 대해 알게 되었을 때, 어딜가나 1111이 보여진다는 것에 너무 신기했다. 자동차 번호판..(실제로 자동차 번호판이 숫자가 연속인 것들을 만날수 있는 확률을 얼마 정도라고 생각하는가?) 영수증 가격..

E - 비지니스 시대가 온다 [내부링크]

세상이 점점 좁아진다. 요즘 부업으로 이베이에서 물건을 팔고 있는데 , 새삼 세상이 점점 좁아지고 있다는 사실을 느끼고 있다. 카자흐스탄 사는 고객이 ... 크로아티아 사는 고객이.. 미국 버지니아 주에 사는..

수영을 1년 동안 매일하고 깨달은 것들 [내부링크]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이해가지 않았었다. 20대에는 그저 운동은 어쩌다가 친구들이 농구하자고 하면 , 축구하자고 하면 그냥 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초,중고등 학교때는 제법 운동을 잘했었고 , 반에..

지옥을 경험하고 있다면 이렇게 빠져나오세요. [내부링크]

살다보면 삶이 지옥같은 순간이 있다. 나는 정확히 2016년 부터 2017년까지 지옥같은 삶을 살았다. 어느날 그 기간을 되돌아보다 그것이 '우울증'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람이 우울증에 빠지다보면 움직이..

명상을 4년 하고 나에게 온 변화들 [내부링크]

2016년 명상을 처음 접하고 지금까지 꾸준히 하면서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 사석에서 가끔 명상이 주제로 나오면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이야기 해줄 수가 없어서 글로 써보려고 한다. 2016년 부터 현재까지 하루..

888 의 의미 , 반복되는 숫자 888이 계속 보인다면.. [내부링크]

888은 강력한 숫자입니다. 언제 부턴가 888이라는 숫자가 자주 보이나요? 어쩌다 눈을 돌렸는데, 가게 전화 번호가 8888으로 끝나거나 도로를 지나가는데 8888의 번호를 갖은 차가 눈에 띈다던지, 그런 일이 자주..

주짓수 사범님의 가르침. [내부링크]

주짓수를 하고 있는 분들이면 공감하겠지만, 운동하는 재미에 한번 빠지기 시작하면 매일 몇 시간씩 하는 것이 습관이 된다. 하루라도 빠지면 몸이 근질근질 해지고, 이것은 마치 고등학교 때 , 처음 당구에 빠지..

끌림의 법칙 1단계 - 관찰하기 ( LOA - 1st step - Observation ) [내부링크]

Law of Attraction. "내가 원하는 현실을 끌어들이고, 나쁜 현실을 없애버리자." 끌림의 법칙을 실현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이 '관찰하기' 입니다. 사람들은 본인들이 원하는 현실과 꿈만 생각할 뿐, 실제..

내가 주짓수를 배우는 이유 _ 주짓수 3주차 [내부링크]

수영을 1년 6개월 하다가 3주 전에 주짓수로 갈아타기로 결정한 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수영으로 몸의 발란스를 많이 맞췄다면 아 이제 근력이 생기면 어떨까? 라는 호기심에 도장까지 찾아가서 등록하는..

가족들 때문에 괴로운 사람들 [내부링크]

주변에 가족들과 사이가 안좋은 사람들이 은근히 많다. 형제들과 수년 동안 이야기를 안한다던지... 아예 얼굴도 안보고 사는 사람들이 수두룩하다. 이유가 뭘까? 가족들과 사이가 안좋은 사람들을 위해 이 글을..

담배를 끊겠다고 생각한 순간.. [내부링크]

사람들은 저 마다 담배를 끊겠다고 생각하는 순간이 다를 것이다. 이 글을 읽는 사람도 각자 담배를 끊겠다고 생각한 계기가 틀릴 것이다. 필자 또한 20대 초반 중반, 30대 초반 중반 때마다 담배를 끊어야겠다는..

777의 의미 _ 반복되는 숫자. 당신이 777을 계속해서 보고 있다면 [내부링크]

"저는 2016년 부터 숫자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반복되는 숫자들을 보고 여러 방식으로 부르고 있는데요.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천사의 숫자" , "우주의 숫자" , "우주 신호" 등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