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estepup의 등록된 링크

 surestepu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4건입니다.

You're all I see . 뜻은? 사랑해 영어로 다양하게 [내부링크]

어느새 마음이 살랑살랑 설레이는 봄이 오네요! 요즘 낮 날씨만 생각해도 솔로이신 분들 옆구리가 허전할 수 있는데요 ㅠㅠ 그런 의미로 미리미리 표현을 배워 놓자구요 !_! 오늘은 사랑해 영어로 다양하게 표..

닭꼬치계를 평정한 킹찐맛! 고가네 숯불구이통닭 [내부링크]

금요일입니다아~~!! 게다가 다음주부터는 시간도 해제된다네요:) 이럴때일수록 더 조심해야겠지만 정말 얼마만에 이런 자유인지... 그런의미에서 이런 날씨에 맥주와 함께 먹으면 꿀꿀맛일 안주 소개 나가겠씁니다..

일산기초영어 왕초보도 시작하는 맞춤식 회화 [내부링크]

영어실력이 애매하거나 기초이면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지 .. 참 막막해요ㅠㅠ 여럿이서 배우는 곳에 가면 나만 제일 못 따라가는 기분도 들고 학원만 왔다갔다 하는기분..? 그런 중에 알게 된 스텝업잉글리쉬 어학..

altogether, all together 차이점은? [내부링크]

비슷해 보이는데 자세히 보면 다른 단어들이 있어요. 한국어에도 많은데 영어에도 그렇죠! 오늘은 그런 것 중 altogether, all together 차이점은? 무엇인지 알아 볼게요. "altogether" 이 뜻은 '부사'로 '완전히..

I'm spent. 무슨 뜻? 만성피로 tired 말고 다른 영어 [내부링크]

학생들 직장인들 주부들 어르신들 모두 피곤하시죠? I'm spent. 무슨 뜻? 인지 알아 보면서, 피곤함은 왜 tired로만 기억되는가, 다른 영어는 없는 것인지 살펴 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공부하기 앞서 몇 달 전에..

Advanced 고급 영어 배우기, sunglasses->shades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 이제 좀 덥기도 한 4월이에요. 요즘 꽃이 한창인데 다들 봄을 만끽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Advanced 고급 영어 배우기 시간입니다! 매일 normal한 영어표현만 알고 썼다면 오늘은 좀 더 상..

원마운트 - 매운볶음짜장은 무조건 상하이문이에요 ㅠㅠ [내부링크]

금요일이 왔네요! 요즘은 중국음식이 가끔씩 땡길 때가 있어요. 예전엔 술안주로도 중식을 먹는게 신기했는데 요즘은 양장피에 먹는게 참...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최근 계속 딤섬이 땡겨서 딤섬을 파는 중국식당을..

I'm busy. 바빠 / 다른 영어로? 원어민 회화 표현 [내부링크]

매일 바쁜 현대인들! 바쁘다는 소리를 달고 살지는 않나요? 보통 '바쁘다'하면 busy 를 가장 먼저 떠올리죠? 오늘은 알고 있는 표현 말고도 다른 영어로, 원어민 회화 표현은 어떤게 있는지 배워 볼게요! # I'm t..

movie,pants 영국영어로는 다르게 말한다고? [내부링크]

따뜻한 수요일입니다! 오늘은 영국영어와 미국영어, 같은 듯 다른 듯 오묘한 차이점을 알아볼게요~ 지난 시간에도 영국,미국식 단어 차이점에 대해 알아 본 적 있었는데 기억 나시나요? https://surestepup.tistor..

일산영어회화 시간 일정 변경, 온라인수업 가능 [내부링크]

어느새 봄에 접어든 4월이에요~ 아직은 코로나가 유행중이라 무얼 배우거나 다니기를 걱정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요즘은 학교에서도 줌수업이 활성화 되어 있는 만큼 학원도 그런 곳들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온라..

영어 slang - Keep it real, on fleek 뭔뜻이야? - 2탄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이어 영어 slang 2탄을 가지고 왔어요! 저번에도 재밌는 비격식어 ^^ 슬랭들을 배웠는데요. 혹시 기억이 안난다면, 요기로 ↓↓ https://surestepup.tistory.com/358 영어 slang - Dude, Swag 뭔뜻이..

[띵곡추천] Jereena Montemayor - Rose 가사/듣기/해석 [내부링크]

쌀쌀함이 가실랑 말랑 아직도 봄이 오는중인 4월.. 얼마만에 돌아온 팝추천이게요  ꉺ0ꉺ (게으름) 오늘, 아침에도 저녁에도 아무때고 들을 참 좋은 곡으로 추천해 드릴게요 Jereena Montemayor 사실 이 가수..

일산 후곡 동네 집밥 느낌 식당 - 그집 부엌 (떡볶이JMT) [내부링크]

목요일 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일이 늦게 끝나서 끝나고 저녁을 포장해서 먹으려고 주문 해 놨어요~ 오늘은 왠지 잔치국수, 떡볶이(얘는 맨날 땡김)가 땡겨서 주문 해놨는데, 처음 보는 식당을 또 도전 해 봤죠!!..

drizzling 뜻? 봄비,보슬비 종류별 rain 영어날씨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오늘은 보슬보슬 추적추적 비가 옵니다. 봄비죠..? 우리 나라에서도 비가 어떻게 오는지 묘사하는 말들이 많은데요, 영어도 비 종류 표현들이 다양하겠죠~? drizzling 뜻? 이 무엇일까요? 봄비, 보슬..

get through 전화 영어 구동사 - 걸고 받고 연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우리가 매일 쓰는 전화 영어 표현. 구동사로 공부 해 볼게요:) 걸고 받고 연결하는 것 까지 다 배워보려는데요. get through라는 표현부터 시작해서 하나하나 알아 가 볼게요. (to) get thro..

lend me a hand뜻 부탁, 도움 영어로 요청하기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부탁,도움 영어로 요청하는 법을 알아보려 해요~ 예전에도 한 번 부탁에 대한 영어표현을 다룬 적 있었는데요 ! ↓ https://surestepup.tistory.com/207 영어로 부탁하고 대답까지 말..

일산영어과외 원어민과 수업후 스피킹 향상 [내부링크]

영어과외 어디서 해야하나..? 고민 중에 알게 된 곳이 있는데요. 과외를 집에서만 한다고 생각 했었는데 요즘은 일대일 일대이1:2 식으로 하면서도 학원처럼 케어도 꼼꼼하게 해주더라고요! 아이들 ,학생들 뿐 아..

아이폰 배경화면 봄테마,감성,꽃,풍경 예쁜거 무료저장:)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봄을 맞아서 폰에도 색깔 좀 예쁘게 화사하게 입히고자 이쁜 사진들 좀 모아봤어요! 아이폰 뿐만 아니라 갤럭시나 다른 스마트 폰에도 사용하고 노트북이나 PC에도 조절 해서 사용 해 보세요 :) 봄 ..

일산라페스타 모임장소 추천, 모던포차 - 맛,양 혜자! [내부링크]

으아 이번주 왜아직도 수요일이죠..? ㅠㅠ 맛있는거 먹으면서 이겨내는 수 밖에.. 라페스타에 못 보던 새로운 술집,포차가 생겼더라구요. 바로 저기 라페에 위치한 모던포차! 2층에 있어서 잘 못 봤었나봐요~ 내..

walking 걷기를 다른 영어로 알아보기 ! [내부링크]

걷기 좋아지는 계절이 왔어요! 봄봄~! 오늘은 산책, 걸음, 하면 떠오르는 walk, walking 말고 걷기를 다른 영어로 알아보기! 시간을 갖겠습니다. 예전에도 '산책하자' 를 영어로 배운 적이 있었는데요. https://su..

춘분특집, 봄 영어 spring into action 뜻? [내부링크]

3월 21일! 오늘이 무슨날이냐, 바로 춘분이랍니다~ 춘분은 봄을 나눈다는 뜻으로 태양이 적도 위를 똑바로 비춰서 낮과 밤의 길이가 똑같아 진다고 하네요~! 비로소 봄이 오는거죠 :) 겨울은 해가 빨리져서 너무..

all that jazz가 etc.와 같은 뜻? 음악 관용구 [내부링크]

오늘은 색다른 음악 관용구와 숙어에 대해 알아 볼게요! all that jazz라는 말 들어 보셨죠? 말 그대로 'jazz의 모든 것'일까요? 관용구로써는 무슨 뜻일까요? 궁금하면 출발! < all that jazz > 기타 등등.. ,..

momorize, remember 차이점? 기억하다 영어 [내부링크]

오랜만이에요! 그간 아파서 앓다가 이제야 돌아왔어요.. 오늘부터 다시 열공 열생활 해봅시다 :) 여러분은 momorize, remember 차이점? 을 아시나요? 둘 다 뜻은 비슷한거 같은데 어떤 다른 점이 있을까요? 오늘..

일산어학원 토익 아이엘츠IELTS, 전문 쌤에게 쉽게 [내부링크]

토익시험 같은 영어시험은 항상 잘 보고 싶어서 애쓰지만 내 뜻대로 쉽지만은 않죠ㅠㅠ 한창 코로나 때문에 아이엘츠 점수가 필요한 외국을 많이 못 나갈 때도 있었지만 요즘은 해외도 국경을 열어 다시 많이 나가..

Nerd가 대체 무슨 뜻? 한마디로 성격영어 끝내기 [내부링크]

선거가 있는 주네요! 이번 주는 쉬는 날이 있어서 뭔가 더 빨리 가는 느낌이 :)) 다들 마음에 선택은 잘 하셨나요? 저는 이미 사전투표를..ㅎㅎ 오늘은 한마디로 딱 끝내는 성격영어를 배워 볼거에요. Nerd라는 말..

망리단길 파스타&스테이크는 페리도트=)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망리단길 러버 저에요...ㅋㅋ 지인짜 오랜만에 망원역에 갔어요! 한번에 가는 방법은 없어서 의외로 자주는 안가지만 늘 마음속으로 애정하는 동네 특유의 빈티지 분위기+ 시장 분위기 너무 좋거든요..

mother nature , mother hen뜻? 예문과 영작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3.1절이 있어서인지 시간이 훅훅 흘러 벌써 목요일이네요- 혹시 mother nature 라는 표현 들어 보셨나요? 무슨 뜻일까요? mother가 들어갔으니 엄마와 관련 있는 영어일까요? 함께 엄마 영어..

object to 토익필수 자동사+전치사 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익필수 자동사+전치사 표현! 저번 시간에도 한 번 배워 본 적 있었는데요. https://surestepup.tistory.com/340 look into뜻? 토익필수 자동사+전치사 표현 오늘은 토익필수 자동사+전치사 표현을..

연남 연주방, 해산물은 여기 다있네! 신선해 [내부링크]

해산물은 극진히 모시는 러버들은 주목주목! 맛집 멋집 성지인 연남에서 모듬 해산물 한상이 떡 벌어지게 나오는데가 있대서 또 안 가볼수 없죠 가게 안은 아담아담한데 어둑하니 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에요. 6..

여자 반지 추천, 우정링 가드링 실버/레이어드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살짝 따뜻해지고 있고 두툼한 장갑도 슬슬 벗을 때죠? 친구랑 우정링 얘기를 하다가 반지를 폭풍 검색!!! 해 봤는데요- 뭐 유명한 국민 반지 판도라도 있고 명품 브랜드도 있꼬 하지만!..

옷과 밀접한 구동사들 take off/up 뜻은? [내부링크]

오늘은 옷과 밀접한 구동사들에 대해 배워 보려 해요~ phrasal verb라고 하는 구동사는 보통, 동사+부사(전치사) 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take off/up 뜻은? 뭘까요? 오늘도 열심히 알아 보겠습..

여쿨라 모여라! 립추천 쿨톤립 털ㄴ업보긔 [내부링크]

한번쯤 해보고 싶던 코덕질이다 ㅎㅎㅎ 전문가처럼은 못하지만 립을 꽤나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남 모르게 여기저기 뭐가 이쁘나 기웃기웃하는 사람으로 심심한 날 한번 손등에 그어 본 틴트가 화근!! 사실은 요즘..

salt 소금과 관련된 영어 관용구,숙어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alt 소금과 관련된 영어 관용구,숙어표현? 이 있다는 것 아셨나요? 먹는 요리 재료인줄만 알았었는데 어떤 idioms이 있을까요? [a grain of salt] 먼저 배울 '소금' 표현은, 일단은 '소금 알갱이 한..

more or less 뜻? 짝으로 쌍으로 다니는 영어들 [내부링크]

추위가 가시지 않는 2월이네요! ㄷㄷ 오늘은 짝으로 쌍으로만 다니는 짝꿍 영어들을 알아 보겠습니다.! more or less라는 표현 들어 보셨나요? 뜻은 뭘까요?! 자주 쓰는 여러가지 커플 단어들을 지금 만나러 갑니..

A closed book뜻, 책 영어 idioms는 성격표현? [내부링크]

A closed book 의 뜻을 아시나요? 그냥 닫혀진 책 아니냐구요? 그렇게 단순한 idioms 아니겠죠?ㅎㅎ 오늘은 책 영어idioms 알아보기! 를 해 볼게요~ 책과 관련한 표현이 이렇게나 많을 줄이야:-) 고고씽 #A close..

송포동 가좌동 일산영어학원 회화를 더 유창하게 [내부링크]

영어로 유창하게 말한다는건 늘 언제나 발목을 붙잡는 어려운 일 같습니다 ㅠㅠ 어찌보면 모국어가 아니니 당연한거라 볼 수도 있겠지만 워낙 글로벌한 세상에 능력도 많이 갖춰야 하니 항상 노력할 수 밖에 없는..

홍제의 이 구역 분위기 맛쟁이 이자카야 날로 [내부링크]

홍제하면 살짝 낯선 곳인데! 사실 번화가가 아니라 내려 본적은 없는 역이에요. 띠용 우연히 이 곳에 괜찮은 이자카야가 생겼다고 해서 갔다가 오.. 괜찮아서 소개 고고 해 드려요. 위치는 홍제역 3출에서 아주 가..

일산서구 대화역 생면 쌀국수 미분당! 사리도 주고 양 혜자 [내부링크]

오늘같이 추운날은 뭐다? 국물이 국룰 !! 원래부터 쌀국수러버인 제가 미분당이 일산서구 대화역에 입성했다는 걸 알자마자 먹으러 갔습니다 딱! 새거새거같은 미분당 대화역 3번출구 올리브영 옆 쪽에 있답니다!..

정월대보름 특집- Tough nut to crack 뜻, 깨기 힘든 견과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이 바로 정월대보름인거 알고 계셨나요? 보통 이 날에는 오곡밥과 부럼(견과류)를 먹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나름, 대보름 특집 영어표현을 가져 왔어요 ㅎㅎ 어떤 표현이 있을지, 바로 알아보러..

zero in on 뜻? 숫자로 된 영어표현! [내부링크]

흘러 흘러 벌써 또 주말이 왔어요! 내일은 미세먼지가 안 좋다고 하니 더욱더 집콕을 해야할 것 같은데요 ㅠㅠ 오늘은 숫자로 된 영어표현을 배워보려 합니다! 'zero in on'뜻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숫자가 들어..

비즈니스 숙어idiom, 직장인 꿀팁 영어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이 알고 있으면 사용하기 좋을 꿀팁영어모음을 알아볼게요~ 비즈니스영어에도 숙어(idiom)이 많은데요. 생소한 숙어들을 익혀서, 원어민처럼 적재적소에 써 보자고요~! 회사에서 회의를..

silver jubilee뜻? 25,50주년 영어표현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이어서 '~주년' 표현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https://surestepup.tistory.com/375#comment14068541 decade무슨뜻? 1년,10년,100년 영어로 말하기 안녕하세요! 벌써 2022년 설 연휴가 지났네요~ 1년 1년..

decade무슨뜻? 1년,10년,100년 영어로 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22년 설 연휴가 지났네요~ 1년 1년이 너무 빨리가죠? 오늘은 decade무슨뜻? 이며 1년,10년,100년 영어로 말하기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Q. Decade라는 말 무슨 뜻이죠? decade는..

고노와다육회에 잎새주 한 잔, 찐 맛있는 밤리단길 구각 [내부링크]

크으 금요일 밤이네요! 밤리단길 러버인 제가 드디어 구각을 입성했는데요! 워낙 일산 보넷길 밤리단 쪽에 분위기 술집이 많아서 눈여겨 보다가 드디어 가봤답니다~ 주말, 공휴일은 3pm부터 연다고 해서 4시 전에..

일산직장인영어, 화상(줌)수업도 만족해요 [내부링크]

연휴 잘 보내셨나요? 갈수록 확진자도 늘어가고 그렇다고 할 일을 안할 수는 없고.. 사람에 많은 곳에 다니시는 모든 분들의 공통적 고민이겠죠? ㅜㅜ 다니고 있는 직장인,성인영어학원도 다른 곳과는 다르게 1:1..

high school이 영국 영어로 뭘까요? [내부링크]

지난 번 미국영어/영국영어 차이점 공부했던 것 기억나시나요? https://surestepup.tistory.com/366 영국영어/미국영어, 스펠링이 다른 단어가? 오늘은 벌써 목요일! 곧 있으면 주말 너낌~~ 좀만 힘내자구요!! 여..

No cap. 무슨 뜻? 원어민 영어회화 핫한 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어민들이 요즘 쓰는 핫한 영어회화 표현을 배워보려 합니다! 'No cap' 이건 무슨 뜻일까요? cap이니까 모자..? 같이 재밌는 표현들 배워봐요 '-' "No cap." (거짓말 하지마.) 보통 cap이란..

hit the hay 무슨 뜻? 잠 idiom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평소에 잠을 잘 주무시나요? 건강의 첫번째는 숙면이죠! 오늘은 잠과 관련된 idiom을 알아보려해요! 'hit the hay'가 무슨 뜻일까요? [hit the hay] (자다,잠자리에 들다.) '자다.'라는 표현을 이렇게도..

나 피곤해,지쳤어. 영어로 다양히 말하기 [내부링크]

요즘 일이 많아, 공부할 게 많아 피곤하고 지친 분들 많으시죠? 그럴 때 딱 쓰기 좋은 말들! '나 피곤해,지쳤어.' 영어로 다양히 말하기 우리가 흔히 아는 것들 말고 여러가지로 배워봐요 :) 먼저 우리가 '피곤'..

일산 라페 즉석 포장마차st 한신우동 국물끝내줌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뜨끈뜨끈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이죠? 오늘 지인짜! 괜찮은 국물 끝내주는 즉석우동집 하나 발견해서 기쁨을 나누고자 합니다! 바로 저기 라페스타 먹자골목 초입에 위치해서 찾기도 쉬운 한신..

일산 영어학원이라고 다 같은게 아니다..? [내부링크]

요즘 제 주위도 부쩍! 영어공부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회화, 시험, 면접, 각자 준비하는 건 다르지만 여기저기 알아보면서 좋은 학원, 선생님 찾기 바쁘더라구요. 하지만 아무데나 갈 수는 없으니....

영국영어/미국영어, 스펠링이 다른 단어가? [내부링크]

오늘은 벌써 목요일! 곧 있으면 주말 너낌~~ 좀만 힘내자구요!! 여러분, 영국영어/미국영어, 스펠링이 다른 단어가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아니, 같은 단어인데 어찌 스펠링이 다른게 있냐고요? 두 나라가 철자를..

Beats me. 무슨 뜻이에요? [내부링크]

자, 오늘도 새로운 표현을 가지고 왔어요. 'beats me.' 무슨 뜻이에요? 들어 보셨나요? beat은 '때리다, 이기다.' 등의 뜻이 있는데 때리라는 뜻일까요..? ㄷㄷ 우리 같이 알아보아요! 'Beats me.' (모르겠는데.)..

헤어질 때 하는 인사, 영어로 bye말고 없나요? [내부링크]

벌써 1월도 중순까지 와버렸어요 ㄷㄷ 너무 추워서 제 정신 못차리고 있네요 >< 오늘은 헤어질 때 하는 인사를 여러가지 배워 볼건데, 보통은 사람들이 'bye'를 많이 하죠? 영어로 bye말고 없나요? 다양한 표현들..

Also(또한)와 같은 뜻, 대체 영어 단어는? [내부링크]

Hi~ 오늘 눈이 많이 왔어요! 다들 보셨나요? 오늘은 'also' 라는 단어에 대해서 알아 볼 건데요, 보통 '또한, 게다가'라는 뜻으로 유명하죠? 하지만 이런 같은 뜻으로는 다른 단어들도 많이 쓴다는 사실! Also(또..

비격식-격식 영어단어 표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 정말 추워서 덜덜덜 떠는 요즘이에요~ 감기들 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격식-격식 영어단어 표현 을 알아 볼게요. 친구들끼리 편하게 쓰는 단어, 좀 더 공식적인 자리에서 써야 하는 단어가 따로 있다..

일산 그랜드 지하 푸드코트 방배김밥 실하네용! [내부링크]

오늘부터 한파 시작이라는데, 다들 대비 잘 하셔야겠어요! 이런 날은 따끈한 국물이 땡기는게 국룰이죠? 일산 그랜드 지하는 냉면이 유명한데 오늘은 국물류, 라면 이런게 땡기더라구요! 추워서 백화점에 들어갔..

일산 탄현,덕이동 영어학원 - 회화 토익 다 OK [내부링크]

새해가 된지 벌써 10일...! 요즘 영어공부에 불 붙은 분들이 많아서 학원에도 불씨가 활활 회화며 토익이며 여러 시험을 준비하러 많이 오시더라고요! 일산 탄현,덕이동 영어학원쪽에  영어 배우는 곳이 많다..

웃다(낄낄,킥킥)영어로? laugh말고 다양하게 [내부링크]

어느새 금요일! 금요일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나시는 분..? 호호, 웃음에도 여러 종류가 있잖아요. 빵터지는 폭소, 참으면서 낄낄거리기, 키득거리기 그냥 다 laugh는 아니죠~ 오늘. 웃다(낄낄,킥킥)영어로? laugh말..

영어 slang - Dude, Swag 뭔뜻이야? [내부링크]

하루하루 빨리도 흐르죠! 벌써 1월도 6일이나..ㅎㄷㄷ 오늘은 모두가 흥미로워하는 영어 slang시간! 다른나라가면 속어, 은어부터 배운다죠?ㅎㅎ Dude, Swag 뭔뜻인지 들어 보셨나요? 재미난 표현 속으로 gogogo..

원어민 회화 꿀팁-3, Excuse me 대신 쓰는 표현들 [내부링크]

Hi! 오늘도 꿀팁으로 돌아왔어요~ 정말 많이 쓰는, "Excuse me!" 흔한거 말고, 대신 뭘 쓰면 좋을까요? 오늘 원어민 빙의 해 보아요 :) [ Excuse me 대신 쓰는 표현들 ] 1. May I interrupt ~ ? (잠깐 실례해도..

stunning 무슨 뜻? beautiful대신 칭찬영어 [내부링크]

안냥하세요~! 오늘도 힘차게 영어공부 해 볼까요 :) stunning 이란 단어 들어 보셨나요? 무슨 뜻일까요?  beautiful대신하는 칭찬영어들은 어떤게 있는지 한 번 알아 보겠습니다. 'beautiful' 하면 '아름다운,..

맛있는 계절 막걸리, 느린마을 양조장 교대점 가보다 [내부링크]

드디어 2022년 새해가 밝았네요! 모두 복 많이 받으세요~ 연초부터 왠 막걸리..? 음... 좀 건강하게 만든 술을 먹고 왔어요! 바로 배상면주가에서 하는 느린마을 양조장인데요! 전 교대점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운정어학원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기초 타파 [내부링크]

아직도 영어와 힘겨루기 하시는분? (저요) 아직도 영어가 제일 쳐다보기 싫으신분..? ㅠㅠ 이제 그만 기초에서 벗어나고 싶은데 영어는 참 늘 어려운 숙제 같아요. 혼자 공부하는 외국어 공부는 너무 힘들기 때문..

be snowed under무슨 뜻? 날씨가 들어간 idiom [내부링크]

겨울이라 그런지 눈이 오기 시작했네요~! 폭설로 힘든 지역이 없어야 할텐데요 ㅠㅠ 오늘은 날씨가 들어간 idiom을 배워 볼게요~ be snowed under무슨 뜻? 인지 들어 보셨나요? '눈'에 관한 표현..? 확인 해 볼..

'싫어, 별로, 맘에 안들어' 영어로 다양하게 말하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거절을 잘 하시는 편인가요? 그냥 '싫어요.' 할 수도 있지만 '싫다.'는 의미를 전달하려면 다양한 표현들이 있죠~ 오늘은 '싫어, 별로, 맘에 안들어' 영어로 다양하게 말하기를 배워 보겠습니다. 외국인..

일산 횟집 만선에서 제철 방어타임! 양많음주의 [내부링크]

회녀 회남들이 신나하는 겨울이 왔어요오 내 몸은 춥지만 물고기는 신선하다!!! 11월 말 부터 나오는 기름지고 쫀득한 방어의 계절!이 왔다지용~~ 일산 횟집 만선은 라페스타 먹자골목 끝 쪽에 위치한 꽤나 오래되..

원어민 회화 꿀팁-2, Hello 대신 쓰는 표현들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이브가 드디어 오고 말았네요! 뭐 코시국이라서 조용히 안전히 집에서 보내야 하지만요.. 오늘 원어민 회화 꿀팁 2탄과 함께 이브 밤을 불태웁시다 오늘은 "Hello" 대신 쓰는 표현들을 알아볼게요! 식..

원어민 회화 꿀팁-1, OK 대신 쓰는 표현들 [내부링크]

와 벌써 내일이 크리스마스 이브라니..! 올 것이 드디어 오고 있네요 ㄷㄷ 하지만 그것과 상관없이! 저희는 계속 영어공부 해야지요 :) 오늘은 원어민 회화 꿀팁-1 첫번째 시간! OK 대신 쓰는 표현들을 공부 해 볼..

I'mma, Outta, Gotta 무슨 뜻이죠..? [내부링크]

즐거운 수요일입니다...'0' 오늘도 힘차게 영어표현 들어가볼게요! 혹시 I'mma, Outta, Gotta 이런 영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팝송이나, 회화체 등에서도 많이 등장하는데요. 무슨 뜻일까요? < I'mma > I'mma 는 I..

빨리, 서둘러! Hurry up말고 다른 영어는? [내부링크]

맨날 말하는 그 영어, 알던 영어말고 더 폭 넓은 영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빨리, 서둘러!' 라는 뜻의 'Hurry up.' 많이 알고 계시죠? 그런데 혹시, 비슷한 뜻의 다른 표현은 뭐가 있을까요? 여러가지로..

트리 예쁜 곳, 이천 시몬스테라스 주차는 눈치껏! [내부링크]

와 이번주 벌써 크리스마스 주에요. 시간은 정말 화살같이 속히... 원래 크리스마스는 다가오기 전이 찐으로 설레는건데요 >_< 우연히 sns에서 트리 사진들 보다가 너어무 예쁜 트리를 봤는데 거기가 이천 시몬스..

파주영어학원, 자신감 up되는 회화실력 [내부링크]

12월도 이제 얼마 안남은 금요일이네요..!! 연말이다, 크리스마스다 하지만 요즘 코시국도 그렇고 모임이나 계획도 취소되고 집콕하는 분들 많죠 ㅠㅠ 이럴 때 미뤄 두었던 자기계발, 공부, 운동들을 많이들 하시..

지지난주, 다다음주 영어로 뭐라고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시간에 연도표현에 대해 알아 봤었는데요, 오늘은 주(week)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우리가 말로는 지지난주, 다다음주 이런 말 종종하는데 영어에도 이런 표현이 있을까요? 뭐라고 말 할까요?..

홍대 아늑한 고양이 감성 오뎅바 네코오뎅! [내부링크]

어웅 요즘 추워서 아무래도 뜨끈한 오뎅국물 생각이 절실한데욧! 오뎅바는 bar이다보니 사람이 다닥다닥 있을까봐 고민하다가 ,,홍대 근처에 괜찮은 오뎅바를 발견했어요~ 홍대 상상마당쪽에서 멀지 않은 네코오..

헐,대박,짱을 영어로? 맞장구치기 [내부링크]

오늘은 살짝씩 비가 오네요. 다들 우산은 챙기셨나요? 저번 시간에 한 번 '영어로 리액션, 맞장구치기'를 배운 적 있었는데요. 영어 리액션, 맞장구치기 Crystal clear 뜻? 수요일 저녁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

재작년,내후년,연말 영어로? 연도 표현 [내부링크]

토,일요일 잘 보내셨나요? 부쩍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벌써 12월도 중순에 다다랐네요~ 연말, 연초가 다가오는데요! 연말은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 또는 재작년, 내후년 같이 한국어로는 너무 익숙한데 영어..

look into뜻? 토익필수 자동사+전치사 표현 [내부링크]

오늘은 토익필수 자동사+전치사 표현을 알아 볼게요~ 예를 들면, 'look into' 뜻을 아시나요? 자동사가 어떤 전치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의미와, 특히 토익에 잘 나오는 표현들을 골라서 배워 볼게요 :)..

ttyl, ATM, brb 뜻? 영어줄임말 채팅용어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지난번 혹시 영어줄임말 채팅용어 배웠던거 기억 나시나요? 오래 돼서 기억 안나신다면 한 번 복습하고 올까요? xoxo, idk, RIP,tbh 뜻은? 영어줄임말 채팅약자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

일산 지텔프G-TELP,텝스TEPS 영어학원 리뷰 [내부링크]

주변 친구들 보면  지텔프 G-TELP 나 텝스TEPS 준비하거나 관심 있어 하곤 하는데요. 토익.토익스피킹.오픽 정도 까지는 들어 봤는데, 처음에는 저게 뭔가, 했거든요. 근데 요즘 공인영어시험 중 요구하는 곳이..

set a date 약속, 스케줄 정하기 영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연말이다 뭐다 약속 잡으시는 일 있으실텐데요~ 스케줄이나 약속 정하기. 영어로는 어떻게 표현할까요? 또, 또, set a date 은 무슨 뜻일까요? 오늘 다양한 표현을 배워서 지인들과 약속을, 회..

ASMR 무슨 약자와 뜻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 궁금했던 줄임말을 한 번 알아 보겠습니다! 여러분도 ASMR을 들어 보신 적 있나요? 유튜브나 어떤 것으로든지요~ 많이 들어는 봤지만... 혹시 이게 어떤 뜻이고 약자는 무엇인지 알고 계..

get back 이 뭐죠? get이 들어간 숙어들 [내부링크]

요즘 실생활에서 쓰면 유용할 숙어표현들을 배우고 있는데요, 오늘은 get이 들어간 숙어들을 알아 볼게요! get back이 뭘까요? get back뿐 아니라 다른 영단어들도 함께 배워 봐요 :) #get back 돌아오다 / 되돌..

pull out 뜻? 필수 숙어, 꼭 알아야 할 영단어들 [내부링크]

12월을 코 앞에 둔 11월 마지막 주네요 !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2021년이 다 지나가기 전에, 놓치고 가는 영단어는 없는지 짚고 넘어가는 타임! pull out의 뜻을 비롯한, 필수 숙어들과 꼭 알아야 할 영단어들!..

주엽동 일산동 영어학원(회화,시험대비) 리얼후기 [내부링크]

시간이 참 빨리도 흘러서 벌써 11월 마지막 금요일이네요ㄷㄷ 여기저기서 블랙 프라이데이다 뭐다 해서 할인도 많이 하는데 일단 해외직구 사이트만 가도 모르는 영어 천지... 그랬던 저이지만..! 역시 도움을 받..

국미당 떡튀순 드디어 먹어보다 (feat.양재시민의숲) [내부링크]

이제는 너무 추워져서 낙엽들이 다 떨어져 가지만 나뭇잎들이 아직 좀 붙어있던 주말에 양재역 쪽을 갔었는데요! 마침 딱 발견한 수요미식회에 나온 떡볶이 분식집 국미당!! 앞에 사람도 쫌 서 있고..해서 망설였..

무서워~ 영어로 다양하게, goosebumps 뜻? [내부링크]

오늘 정말 날씨가 추워졌죠? 칼 바람이 갑자기 불어서 당황당황 ㅠㅠ 오늘은 '무서워~' 를 영어로 다양하게 배워보고, goosebumps는 무슨 뜻인지 알아 볼게요! 추운 날씨에 딱 쓸 수 있는 회화! 출발 출발 무서움..

추측의 조동사 might, may 예문 [내부링크]

오늘은 조동사 중에서도 추측과 가능성의 뜻을 나타내는  might, may 를 예문과 함께 알아 보겠습니다!  might, may의 정확한 뜻과 사용, 둘의 차이점까지 완벽 정복해봅시다 :) 먼저, might - may 둘 다, (~일..

호흡기 질환 영어로! 마스크 표현들 [내부링크]

이젠 마스크와 생활한지 정말 오래된 것 같네요 ㅠㅠ.. 이 호흡기로 전염되는 무서운 코로나 바이러스! 오늘은 호흡기 질환 영어로 표현들을 알아 보겠습니다. 또 마스크 관련한 여러 표현들도 배워 볼게요. 먼저..

집들이 영어로 뭐죠? 미국 파티 단어 [내부링크]

좋은 저녁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미국에 많은 파티 문화가 있는 만큼 파티에 대한 단어와 표현들을 알아 보려 합니다. 우리도 지인들의 집들이를 많이 가잖아요! 근데 영어로는 뭘까요? 궁금하다면 아래로..

일산오픽토스 전문학원- STEP UP에서 점수따기 [내부링크]

오픽이나 토스 준비하시는 분들 요즘 많으시죠? 토익도 그렇지만 speaking을 중요시하는 시대인만큼 예전보다는 말하는 능력을 보는 시험을 요구하는 곳이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ㅠㅠ! speaking 시험은 또 발음,..

영등포 두꺼비식당, 등갈비 국물에 곤드레밥 미침ㅠㅠ [내부링크]

요즘 친구 만나러 영등포에 좀 자주 가게 되어서 자꾸 영등포 맛집을 소개받고 있습니다ㅎㅎ 영등포 직장인인 친구 강추집인 두꺼비 식당을 찾았숩니다! 겉으로 봤을땐 그냥 평범한 등갈비집.. 이거 찍을때만 해..

Absolutely, Completely 뜻이 강한 부사들 [내부링크]

오늘은 부사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 Absolutely, Completely 라는 단어들 뭔가 뜻이 강해 보이지 않나요? 어떤 의미이며 어떨 때 쓰는지 함께 공부해요. #Absolutely 는 [전적으로,틀림없이] 라는 뜻입니..

camera-shy 무슨 뜻일까요? [내부링크]

와 한 주가 벌써 흘러 금요일!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네요. 오늘 배울 표현은 'camera-shy' 인데요. 무슨 뜻일지 한 번 추측 해 보실래요? 뭔가 카메라와 연관이 있어 보이죠? 아마 사진과 관련된 표현 같은데요...

혈압이 영어로 뭐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압에 대한 영어표현을 배워 볼게요! 혈압이 영어로 뭔지 아시나요? 얼핏 생각하면  쉽게 답할지도 모르겠는데요~ㅎㅎ 혈압과 관련된 다른 영어표현들도 배워보자구요! 병원에 가면 흔히..

길이, 무게. 단위를 영어로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국과 한국은 길이, 무게. 등 단위를 쓰는 방식이 다르다! 는 것 알고 계시죠? 오늘은 그 차이점이 어떻게 다른지 파헤쳐 보겠습니다! [길이 : length ] 우리는 길이를 잴 때 cm, m, km, 등을 쓰죠?..

운정 교하 파주 성인영어 울렁증 극복하기 [내부링크]

보통 한국인들이 영어에서 읽는 것 보다 말하는 걸 특히 어려워한다 하잖아요ㅠㅠ 외국인을 만나다거나, 누가 영어로 질문을 하면 갑자기 어..... 새하얘지는 머리 한국어 단어 하나하나 영어로 번역하고 있는사람..

고양시 화정 한정식 산이화- 잘 나오고 친절함 (세세한 리뷰) [내부링크]

주말 잘 지내셨죠? 급작스레 비가 오면서 기온이 뚝! 떨어져서 너무 추워져 버렸어요 ㅠㅠ 이럴 때 잘 챙겨드시고 건강 조심해야겠어요~ 고양시에서 좀 고급스럽고 정갈한 한정식 집이 어디 없을까.. 하고 수소문..

완전 '빵 터지다' 영어로 뭐라고요? [내부링크]

그냥 웃는거 말고 위에 처러마 '빵 터졌을 때!' 배꼽 잡을 때는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 딱 그 상황에 맞는 영어표현! 같이 알아 보겠습니다 :) #빵 터지다, 마구 웃기 시작하다 crack up crack 뜻이 '갈라지다,..

be keen on 뜻? like만 쓰지 맙시다~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아는 like! 뜻 아시죠? '좋아하다.' 를 표현할 때 쓰는데요. 좋아하는 것도 강도가 다 다르고 느낌이 다른데, 조금씩 다른 표현을 써 주는게 좋겠죠? 오늘은 'be keen on'을 비롯해 '좋아요,싫어요~'..

지도상 줄임말 영어, Ave. Hwy. Blvd. 무슨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도를 보다 보면 등장하는 줄임말 영어에 대해 알아볼게요~ Ave. Hwy. Blvd. St. 등 이 정도만 알아도 지도 이해가 어느 정도는 될 것 같네요 :) 렛츠 거우! 먼저 '줄임말, 약어' 라는 단어..

'30%off 받았어~' 할인 영어 -2탄 [내부링크]

오늘 배울 영어표현은 우리가 좋아하는 '할인 영어' 2탄 !! 예전에도 할인과 특가에 대한 영어표현을 배운 적이 있는데요, https://surestepup.tistory.com/293 할인영어, 특가 표현 배우기 벌써 다음주가 추석이..

일산기초회화 단어만 조합하던 내가 말을 한다? [내부링크]

이제 10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조금 있으면 할로윈... 할로윈에도 역시 영어공부죠..? 제가 다니는 스텝업은 분위기를 제대로 내셨더라구요! 너무 귀엽죠? 코시국에 모임은 자제하고 일대일로 영어공부하면..

영등포시장 찐 국밥집, 아우내장터 국물 올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난번 영등포 쪽에 갔다가 너무 맛있다고 국밥집을 추천 받아서 가게 된 곳인데요! 이름은 아우내장터! 돼지국밥, 소머리국밥, 순대국 등등이 유명해요. 가마솥 보이시죠? 들어가자마자 메뉴판(..

영어로 이메일 쓰기, 비즈니스 끝판왕! [내부링크]

영어로 이메일 쓰기 ! 간단하게 쓰려 해도 막상 쓰려고 하면 격식있게, 또 사무적인 표현을 영어로 매끄럽게 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몇 가지 표현들을 알아 두면 유용하게 쓸 수 있으니 주목 주목! 1. ~께, 귀하..

occur 은근 자주 쓰는 단어, 뜻은? [내부링크]

오늘은 occur라는 은근 자주 쓰는 단어의 뜻을 알아 보려합니다! 이 단어가 생소한 분도 계실텐데요. occur가 어떤 의미로 어떻게 쓰이는지 occur의 다양한 활용법을 배워 볼게요! *occur 동사: 일어나다, 발생하..

36.5ºC = 97.7ºF 화씨 섭씨, 온도 영어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씨, 섭씨 온도 영어표현을 배워 볼게요~ 36.5ºC = 97.7ºF 우리나라와 외국에서 온도를 쓰는 표현이 좀 다른데요. C 와 F는 어떤 뜻인지, 온도와 관련된 다른 표현들도 알아볼게요~ 먼저..

retake, renew 차이점은? (feat.운전면허) [내부링크]

오늘은 비슷해 보이지만 뜻이 다른 두 단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특히나도 운전면허와 관련이 깊은 단어들인데요~ 바로 retake, renew 차이점 이랍니다. 여러분은 다들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계신가요? 어떻..

파주어학원, 영어 쌩기초 이렇게 쉽게 가르칠 순 없다 [내부링크]

영어가 쌩기초라 늘 발목 잡는 분들.. 맨날 공부해야지..해야지.. 생각만 하시는 저같은 분들은 이제는 진짜 시작하셔야 해요 늦었따 생각했을 때 더 미루면... 아시죠?ㅠㅠ 당장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시겠다면,..

양양 1박2일 서피비치 하조대 가성비 횟집, 바다보며 꿀맛 [내부링크]

지난 연휴에 양양을 다녀왔어요! 여름에 강원도에 사람 너무 많을거 같아서 못 갔었거든요 ㅠㅠ 때마침 가는데 비도 와서 슬펐지만,, 나름 운치 있었답니다. 하조대 해수욕장! 비와서 흐리지만 나름 이것도 매력..

slack off 무슨 뜻이라고? 유의어까지! [내부링크]

혹시 ... slack off 무슨 뜻인지 들어 보셨을까요? 못 들어본 분들을 위해 제가 유의어까지 함께 준비 해 왔습니다! 오늘 제대로 알아보고 가자구요~ #slack off : to do something more slowly or work less har..

짝수, 홀수 영어로는 ?? [내부링크]

긴 연휴 잘 보내셨나요? 비가 내리 와서 확 가을이 온 느낌이네요~ 오늘은 짝수, 홀수 영어로는? 뭐라고 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너무나 흔한 단어인데, 영어로 막상 하려니.. 읭? 렛츠 고우! This el..

춘분/ 추분 영어로? 절기 표현! [내부링크]

벌써 찬 기운이 완연한 가을이 성큼 왔네요! 24절기 중, 춘분/ 추분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더불어 오늘이 한로인데 한로도 영어로 배워 볼게요 :) 날씨에 딱딱 들어 맞는 신기한 절기표현 알아 보겠습니다..

일산 킨텍스 올리코, 화덕피자와 디저트가 맛난 곳 [내부링크]

오늘 뭐 먹을까..? 혹시 고민중이셨다면 이건 어떨까요! 오늘의 추천 메뉴는 쫄깃한 도우의 화덕피자에요. ㅎㅎ 사실 이 곳이 첫 번째 방문이 아니라서 맛 본적 있는 저는 맛집이란 것을 알고 있죠 >< 위치는 일..

김포오픽학원, 레벨에 맞는 일대일 수업후기 [내부링크]

오픽시험 요즘 많이들 보시죠? 승진, 취업, 개인 영어실력 향상으로도 많이 보시던데 크게 정해진 틀은 없지만 그거 때문에 어려워 하시는 분들도 있고 그 부분이 잘 맞는 분도 있는 것 같아요~ 요즘은 기업들도..

keep (one's) fingers crossed. 어떨 때 쓰는 말? [내부링크]

Hello! 오늘도 유용하고 적절하게 쓸 수 있는 영어표현을 배워 볼게요~ 평소 주변 사람들에게 자주 쓸 수 있는 말들, keep (one's) fingers crossed. 어떨 때 쓰는 말일까요? 무슨 뜻일까요? 오늘 배워서 써 먹..

to 부정사를 취하는 동사는?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특히나 이번 주말은 연휴여서 아직도 휴일을 즐기고 계시는 분들 있으시겠네요 :) 오늘은 'to 부정사를 취하는 동사' 에 대해 배워 보려 합니다! 동사+to 부정사 형태의 표현들은 어떤 것이..

I'd rather be ~ 뜻과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d rather be 뜻과 활용법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rather 라는 단어 들어 보셨나요? '차라리 ~느니' 라는 뜻이 있는데요. would 와 합쳐져 어떤 문장으로 쓰일지 알아 봅시다! * I'd rat..

고소공포증 영어로? [내부링크]

덜덜덜덜 ˃̣̣̣̣̣̣︿˂̣̣̣̣̣̣ 여러분은 혹시 어떤 공포증은 있으신가요? 오늘은 공포증에 대해 영어로 알아 볼건데, 그 중에서도 많이들 갖고 계시는.. 고소공포증! 영어로 알아볼게요 :) 관련 표현..

대화황소곱창, 숨은 일산 대창막창고수 [내부링크]

출출해지는 시간이에요 ㅠㅠ! 지난번에 너무 신선한 곱창집을 만나서 신나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대화 백병원쪽 뒷 골목에 은근 맛집이 많은데요. 바로 그 골목 입구에 위치해서 찾기는 쉬워요! 곱창집 보통은 유명..

오감동사(look,feel,smell,taste,sound)영작 해 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오감동사 (look,feel,smell,taste,sound)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 볼게요! 오감은, 보고 느끼고 냄새 맡고 맛 보고 듣는 5감을 뜻하죠? 참 중요한 것들인데요. 이 동사들을 알아보고 배운 표현으로 영작..

일산비즈니스영어, 이메일부터 회화까지 [내부링크]

요즘은 영어는 워낙에 필수여서 직장에서도, 학교에서도, 면접 볼 때도 정말 안 쓰이는 곳이 없는데요  ༼;´༎ຶ ༎ຶ`༽ ... 특히 직장인들, 회사원들은 업무상으로 회사에서 영어가 필요한 경우가 많죠. 그..

토플 writing(영작), 에세이 필수 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을 앞둔 주말이네요. 오늘은 토플 writing(영작), 에세이 쓸 때 알아 놓으면 좋을 필수 표현을 배워 보겠습니다~ 가뜩이나 어려운 토플을 영작하라니,,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닌데요 ㅠㅠㅠ 몇가지..

할인영어, 특가 표현 배우기 [내부링크]

벌써 다음주가 추석이라니..! 시간이 무섭습니다 ㄷㄷ 오늘은 할인영어, 특가 표현 배우기 시간을 가져볼게요! 요즘 추석 전이라 이것 저것 장 보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이 표현들 영어로도 한 번 알아두시면 좋을..

천차만별이다. 영어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욧! 오늘은 한글로도 많이 쓰는 표현을 영어로는 어떻게 표현할까? 알아볼건데요. '천차만별이다.'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 한국어로는 종종 쓰는 표현인데 말이죠~ 오늘 배워 보겠씁니다 '-' [천차만별..

일산 편백찜 샤브샤브 무한리필 편백가원, 가심비 굳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어요?~ 저는 요즘 웬일로 야채 앓이중이랍니다 ㅎㅎ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가 막 땡기더라구요 그러다 갑자기 생각난 편백찜! 이란게 제대로 먹고싶어서 일산 편백찜 샤브샤브 무한리필 편백가원을..

주엽영어학원, 언제까지 기초레벨에만? STEPUP [내부링크]

영어영어 ... 매년 쫓아다니는 스트레스이신 분들 많죠 ㅠㅠ 해도해도 끝이 안 보이는 것들 중 하나가 외국어, 특히 영어 아닌가 싶어요. 언제까지 기초레벨에만 계속 머물러 있을까 싶어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어떤 걸 좋아해? Which ~do you prefer? [내부링크]

오늘도 힘차게 영어공부 시작 해 볼까요? 다른 사람에게 이런 질문 많이하죠! '어떤 걸 좋아해?' '어떤 ㅇㅇ을 좋아하시나요?' 이 문장을 영어로 해보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Which do you prefer?" 어느 것이..

직사각형 영어로? 도형 표현 [내부링크]

 가을비가 부슬부슬 많이도 오네요! 여러분 직사각형이 영어로 뭔지 아시나요? 그냥 사각형과는 다르게 말한다는거 아시죠~ 오늘은 여러가지 도형 표현을 영어로 알아 보겠습니다! [직사각형] : rectangle ex) F..

오픽 자기소개, 쉽게 IM2-AL까지 [내부링크]

오늘은 오픽 자기소개를 쉽게 간략하게, IM2-AL레벨까지 연습하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요즘 대학생, 직장인들 취업준비생들 너나 할 것 없이 오픽시험을 많이 보시는데요~ 자기소개는 기본중에 기본이죠! 꼭 오픽..

book ! 책이란 뜻만 아세요? [내부링크]

9월의 첫주입니다 :) 오늘은 똑같이 생겼지만 뜻은 다른, 'book' 이란 단어. 배워 볼건데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책' 이란 <명사> 뜻 외에도 다른 뜻으로도 많이 쓰인답니다 ! 렛츠고우-! - book 의 동사 뜻을..

갑툭튀 영어로? (뜻밖에,뜻하지 않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도 유용한 영어표현으로 돌아왔어요 ! 혹시 갑툭튀 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갑자기 툭 튀어나오다' 라는 뜻인데요. 별걸 다 줄인다.(별.다.줄)계에서 유명한 줄임말이죠? ㅎㅎ 이 표현을 영어..

마곡 횟집 오늘바다, 오독 쫀득 신선한 횟감 [내부링크]

얼마전 신선한 마곡 횟집을 발견했씁니다! 맛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가게 됐는데요 :) 저는 횟집하면. 스끼다시도 있겠지만 뭐니뭐니해도 회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특히 신선도 '-' 숙성회라면 식감도 중..

일산어학원, 원어민과 일대일 회화는 못참지 [내부링크]

8월이 어느새 다 가버렸네요  •᷄ɞ•᷅ 계획한 일은 많은데 아직도 고민하거나 실행하지 못한게 있으시다면 다음달 부터는 꼭 실천하시길..!!! 특히 저도 매번 다짐하는 영어공부! 이번해에는 더더 열심히 해보..

~초과, ~미만, 영어로? 정리 2탄 [내부링크]

흐리고 비오는 한 주가 다 갔네요~ 벌써 8월 마지막 주,,,! 두둥.. 오늘은 저번에 약속한대로 '~이상, ~이하' 표현에 이어서 '~초과,~미만' 영어로? 정리 2탄 시간을 가집니다! 초과, 미만은 한국어로도 살짝 헷갈..

고창여행 2일차-3 (고창읍성,상하농원-상하키친,동물들) [내부링크]

오늘 드디어 고창의 막을 내리는 2일차 세번째 시간! 고창여행 2일차-3 고창읍성,상하농원-상하키친과 동물들입니다 :) 저번에 복분자빙수까지 맛나게 먹고, 멀지 않은 고창읍성으로 갔는데요. 한반도의 첫 수도..

~이상, ~이하 영어로? 정리 [내부링크]

오늘도 헷갈리는 영어표현을 확실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상, ~이하 영어로? 정리 해 볼건데요 여러분 아시고 계신가요? 혼돈이 오신다면 오늘 주목주목 !! 어떻게 표현하는지 배워 보아요. #~이상 영어로?..

~에 관심 없어, 영어로 말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금 태풍때문에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요! 모두 비 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길요~  여러분들은 '~에 관심 없어', 영어로 말할 수 있나요? 여러가지 표현이 있겠지만, 자주 잘 쓰는 표현으..

고창여행 2일차-2 (청농원 꽃밭, 들뫼풍경 복분자빙수) [내부링크]

아직 끝나지 않은 고창여행 2일차 두번째! 바지락정식 든든히 (사실 너무 배부르게) 먹고! 선운산 도립공원, 선운사까지 가서 땀 좀 흘려주고, 복분자 원액도 살짝 마셔준 다음,(선운산 공원에 팔아욧) 청농원 도..

대화역성인영어학원, 회화+발음교정까지 [내부링크]

2021년도 벌써 하반기를 넘기고 있는데 이번 해에는 어떤 계획들을 실천하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이눔의! 코로나 때문에  차질이 생긴 계획도 많겠지만 그 와중에도 열심히 해 나가는 모습이 중요하겠죠'-' 저도..

for the first time 무슨 뜻? 겨울왕국 OST로 배우기 [내부링크]

오늘도 영어 배우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for the first time' 이란 표현 들어 보셨나요? 이 표현이 무슨 뜻인지 겨울왕국 OST로 배워 보겠습니다.ㅎㅎ 생각보다 많이 쓰는 표현일거에요 ! [ for the first ti..

감정동사의 수동태와 능동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감정동사의 수동태와 능동태를 알아보려 합니다! 감정동사 어디까지 아시나요? 기쁘다, 놀라다 등 여러가지 감정표현을 수동태(과거분사) , 능동태(현재분사) 로 배워 보겠습니다 :) #amaze..

고창여행 2일차-1 (모꼬지, 선운산도립공원,선운사) [내부링크]

오늘은 대체공휴일이네요! 쉬시는 분들도 있고 아니신 분들도 있으실텐데, 어디서든 덥지 않게 잘 보내셨으면 하네요:) 저번 고창여행 1일차 편에 이어서, 2일차를 두편에 나눠서 포스팅 해볼게요! 자연이 너~무..

draw up 무슨 뜻? 계획적 즉흥적 영어로 [내부링크]

주말을 앞둔 금요일입니다. 요즘 확진자가 늘고 있어서 분위기는 좀 그렇지만..ㅠㅠ 열심히 집콕해서 이겨내 보자구요! 여러분 draw up 무슨 뜻? 인지 아시나요? 계획적 즉흥적은 영어로 뭔지 들어보셨나요? 오늘..

고창여행 1일차 - 운곡 람사르습지 자연생태공원, 장어백반(풍천만가)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이번 여름 여행으로 고창을 다녀왔는데요. 저도 처음 가보는 곳이어서 다소 생소하기도 했는데 여름 휴가지로 많이 선택하진 않는 곳이어서 (남들 다 가는 곳은 최대한 자제ㅠㅠ) 일단 사람이 없어서..

짜파구리 만드는 법 영어로 How to make ? [내부링크]

즐거운 화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맛있는 짜파구리 만드는 법 영어로! 알려드리려 해요 ㅎㅎ 이 제목 자체를 영어로 하면, 가 되겠네요~ 끓여 보신 분도 많으시겠지만, "영어ver." 로도 한 번 배워보죠 '-'..

일산영어학원, 헷갈리는 문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영어를 십수년을 배워도 문법을 왜 늘 어려울까요..? 결국 많은 곳을 돌고 돌아 일대일 수업에 정착한 1인. 레벨이 천차만별이 그룹학원에서의 속도와 적응이 힘들어서였는데요.  ༼ ༎ຶ ෴ ༎ຶ༽ 그럴 때..

분수, 소수 영어로? 수학 용어 알기 [내부링크]

오늘은 배구 4강 진출로 기분 좋은 날입니다 '-'! 덥지만 올림픽으로 인해 조금 더 시원한 날들을 보내고 있네요  ॢ•ᴗ•ॢ 오늘은 수학 용어 알기 시간을 가져 볼게요! 분수, 소수 를 영어로 뭐라고..

대화역 백병원 군고구마 카페 청자다방 생김! [내부링크]

우왓 벌써 8월이 되었네요 시간은 늘 잘도 흐르네요..! 오늘 학원 근처 새로운 카페를 발견했는데용 바로 대화역 백병원 바로 옆 군고구마 카페 청자다방이 생겼더라구요. 영어학원과 같은 건물에 있는데 딱 발길..

영어로 내 의견 강조하는 표현 [내부링크]

불끈불끈 금요일이 돌아왔네요'0' 더위에 코로나에 집콕은 현실이지만요...ㅠㅠ 이렇게 보내는 주말은 아까우니 준비한 찐 영어공부! 오늘은 영어로 내 의견 강조하는 표현을 알아 보겠습니다! 렛츠 고우  ค^•..

구멍(동네)가게 영어로 뭐라고 해요? [내부링크]

7월도 벌써 며칠 남지 않았네요  ಢ‸ಢ 오늘은 골목길에 하나씩 있을법한 친근한 구멍(동네)가게 영어로 뭐라고 하는지 배워 보겠습니다 ! 가게와 더불어서 관련된 영어표현들도 같이 알아볼게요~ [ 구멍가게/..

양주 장흥 보리비빔밥정식 토담골, 싹싹먹음 [내부링크]

오늘도 푹푹 찌는 하루, 버티느라 고생 많으셨죠? 이럴 때 일수록 영양분을 잘 섭취해줘야 탈나지 않을 것 같네요! 지난 번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보리밥 정식 집을 발견해서 소개 해 드려요:) 의정부 근처에..

파주영어학원 취업, 면접에 딱 맞는 수업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요즘 4단계로 인해 집콕,방콕 여섯시 이후는 완전 콕콕모드인데요. 그래서 하는거라곤, 일-집-공부 ? 정도인 듯. 일-집만 한다면 정말 답답할텐데 영어공부라도 꾸준히 해서 다행이에요! 이..

손을 깨끗이/세균 없애다 영어표현 알기 [내부링크]

요즘 4단계로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이 점점 더 중요해지는데요. 오늘은 손을 깨끗이/세균 없애다 영어표현을 알아 볼게요! 모두모두 건강 관리 잘하고 방역수칙 잘 지켜보자구요 :) # 손을 씻다 : wash one's..

집안일/살림하다 영어로 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안일/살림하다 영어로 말하기 시간을 가져 볼게요! 집안일, 살림, 청소... 매일매일 해도 끝이 없죠? ( Ĭ ^ Ĭ ) 코시국에 더 집콕만 하니 늘어만 가는 일들, 영어로는 뭐라고 표현하는지..

백신 1차 접종, 2차 접종 영어로는?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가장 화두에 있는 백신! 1차 접종, 2차 접종을 영어로는 뭐라고 하는지 알아 볼텐데요. 백신 맞으신 분, 맞으실 분들 모두모두 이 표현들은 알아두자고요 :) 일단 백신은 'vaccine' 이렇게 표현하죠...

I happen to ~ 뜻? 알고 갈게요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요즘은 단계가 격상되어서 집콕을 더 할 수 밖에 없는데요..ㅠㅠ 그런 의미에서 더욱더..! 영어공부에 박차를 가해봅니다!!  ᕙ༼ ≖ᴥ≖༽ᕗ I happen to~ 라는 표현 들어 보셨나요? 오늘..

정발산동 카페 미루꾸 커피, 플랫슈페너 최고당..! [내부링크]

저번 주말에 정발산동 간 김에 밥 먹고 카페를 찾다가 넘 가보고 싶었던 미루꾸 커피를 갔어요! 워낙 아인슈페너, 플랫슈페너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언젠간 꼭 맛보리라 생각했거든요 ㅎㅎ mirukku 커피 앞..

am,pm 뜻 / 무슨 약어, 줄임말이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am,pm 뜻, 무슨 약어이고 줄임말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보통 시간을 표현할때 또 오전, 오후라는 것 정도만 알고 있는데요. a.m. 과 p.m.이 무엇을 줄인건지 알아 보겠습니다. # a.m..

영어에서 comma ' , ' 콤마 사용하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영어에서 comma ',' 콤마 사용하는 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 여러 군데에서 본 것 같은데 정확히 어디에 써 주면 될까요? 예문과 함께 알아보아요 ! ( 콤마는 쉼표라고도 하죠? ) 1.콤마의 첫번째 쓰임..

일산라페 최애인생술집 부부카야, 다 맛있어!! [내부링크]

푹푹 찌는 더위 ㅠㅠ 화요일.. 요즘은 정말 밤에 술한잔... 생각나죠? 코로나때문에 자제해야 하지만요. 정말정말 일산라페에서 제가 너무 애정하는 최애인생술집이 있어서요. 아실 분들은 아실만한 맛난 퓨전 이..

김포기초영어, 코로나에 화상/온라인수업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새로 바뀐 코로나 4단계가 첫 시작하는 한 주네요. 조금 답답하고 다운되기도 하지만 또 잘 지켜내서 이겨내야겠죠? 이런 상황이라고 맘 놓고 가만히 있을수만은 없으니까요..  ( •́ ̯•̀ )..

How come ~? 어떻게로 영작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How 시리즈로 영작하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How come~?' 이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보통 how가 '어떻게' 라는 뜻인지는 아실텐데요. 오늘 how로 시작하는 여러가지 질문들을 만들어 보아요 :) [ How come..

해산물 종류 영어로 뭐라고 하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산물 종류 영어로 뭐라고 하는지 배워 보겠습니다! 여러분은 해산물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하거든요 ㅎㅎ 바다에서 나는 건강하고 신선한 해산물들 자연산/양식 등 다양한 종류들..

figure out 뜻과 쓰임새 알고가자! [내부링크]

오늘도 무더운 하루였죠? 많이 들어본 단어일 수 있는 figure out. 뜻과 쓰임새를 알아볼텐데요. 생소하신 분들도, 알게 되면 정말 많이 쓰게 될 표현이랍니다! 또 유사표현, 반대되는 표현들까지 알아볼게요 :)..

서울근교 야경맛집- 인천 수봉공원 별빛축제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늘어서, 덥지만 시원한 실내에서 놀기가 좀 꺼려지곤 해요 ㅠㅠ 그나마 탁 트인 실외를 찾다가 주중 밤 한가한 시간에 서울근교 야경맛집이라는 인천 수봉공원을..

take a shower/bath 차이점은? [내부링크]

푹푹 찌는 날이죠? 이제 장마가 다가올거라 더 그런가봐요 ㅠㅠ 32도까지 올라갔더라구요 @_@ 이런날은 쉬~원하게 샤워할 수 밖에는.. 그래서 준비한 영어표현! take a shower와 take a bath ! 둘의 차이점은 뭘까..

연애할 때 썸 탈때 이런 영어회화 어때요? [내부링크]

혹시 요즘 핑크빛이신 분...? 그렇지 않더라도 알아두면 좋을 영어표현을 가져왔어요  ༼๑⁰⊖⁰๑༽ 바로, 연애나 썸탈때 표현이에요! 이런 영어회화 어때요? 두근두근 설레는 문장들을 어떻게 영어로 말하면..

밤리단길 카페 쑥크림라떼 너무 맛있! 빈틈:) [내부링크]

더웠다가, 비왔다가 오락가락 여름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더울 때는 정말 해가 쨍쨍해서 시원~한 음료 하나가 너무 땡기는데요, 저도 그래서 밥 먹고 후식으로 맛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 본답니다! 오늘..

일산영어회화과외 나도 프리토킹이 되다니 [내부링크]

사실 우리 모두의 꿈은 유창한 영어실력.. 바로 프리토킹이 아닐까 싶은데요 ㅠㅠ 괜히 학원만 등록한다고 무조건 번뜩 말이 트이는건 아니니까요. 좋은 선생님을 만나는 것도  너무 중요하겠고,, 그치만 자신의..

반도체 영어로? 회사 분야별 정복! [내부링크]

비즈니스 특집 제.. 몇탄이지?  ω༼'͡•-͡•༽ω n탄! 회사 분야별 영어로 정복하기! 시간을 가질게요~ '나는 반도체 분야야.' 라고 말한다면 반도체가 영어로 뭔지 알아야 할텐데요..ㅠㅠ 그 밖에도 유통,제..

must have pp 뜻 알고 영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must have pp' 뜻 알고 가는 시간 가져 볼게요! must는 우리에게 좀 익숙하죠? have pp가 여기 붙었는데요..? 오늘 한 번 친해져 보도록하고 영작도 해 보도록 합시다 :) "must" 는 일단,..

나 음치/몸치야~ 영어로 말할수 있나요? [내부링크]

황금같은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어색한 영어는 노놉! 진짜 원어민이 쓸만한 표현들로 배워 볼게요~ '나 음치/몸치야~' 이런 말 종종 하죠? 영어로 말할수 있나요? 오늘 이 표현 알아 봅시다! 나 음치야. 를..

교대 이층집 당산점, 맛있게 먹는법 ! [내부링크]

넘넘 유명한 교대 이층집 당산점을 드뎌 접수하고 왔어요 ! 이름하여 꽃삼겹으로 유명하죠? 생긴 것 부터가 예쁜데 맛도 좋고 싸먹는 방법에 따라 재밌고 맛나네요 :> 들어가면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고 (주말 저..

버스로 30분 거리,걸어서 5분, 영어로 어떻게? [내부링크]

오늘은 거리에 대해서 다양한 영어표현을 알아 보겠습니다. 대화 할 때 "버스로 30분 거리야" "도보 거리야" 이런 말들 쓰잖아요~ 영어로 어떻게 하면 될까요? 궁금하다면 집중집중!  ༼'๑⊖๑༽ "버스로 3..

놀라게 하다 surprise말고 다른 영어 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놀라다, 놀라게하다' 놀람의 표현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보통은 이러면 'surprise' 부터 떠올리시는데요. 이거 말고도 다양한 영어 표현 만나 보아용~ # bowl over # bowl somebody ove..

고양시영어학원, 가족 할인 등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백신 접종들을 많이 하고 계시다 보니 여기저기서 활동들을 조금씩 재개하시려고 하더군요~ 저도 영어를 꾸준히 배우고 학원에 다니는데, 여기도 확실히 점점 공부 하시려는 분들이 늘어가는 것..

파주 카페 8794, #창고형 #임진각 #보드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주가 벌써 다 가고 있네요.. 지난 번 파주 쪽을 들렀다가 문산 근처에 괜찮은 카페를 발견했어용 ㅎㅎ 요즘 유행하는 너얿~은 창고형 카페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확- 트인 공간과 넓은 테이블이..

1시쯤~ 할 때 '~쯤' 영어로 뭘까? [내부링크]

흐리고 축축한 목요일입니다아 날씨가 참 오락가락하죠? 오늘도 알아두면 많이 사용할 표현 배워 볼게요! 보통 말할때 "1시쯤 만나자!" 이런 표현 하는데요. "~쯤" , 영어로 뭘까요? 이 표현의 다양한 뜻까지 알아..

사무용품/기기, 영어로 뭐가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무용품/기기, 영어로 뭐가 있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학생부터 직장인들까지 자주 사용하는 사무용품과 기기들. 영어로도 유창하게 말해봅시다 :) 먼저, "사무용품" 은 영어로 뭘까..

식사예절(table manners)영어로 어떤것이? [내부링크]

오늘은 식사예절(table manners)에 대해 영어로 어떤것이? 있는지 다양한 표현을 배워 볼게요! 우리나라에서 만큼이나 외국도 식사할때의 예절은 중요하겠죠? 예절 뿐 아니라 관련된 표현들도 알아 보아요 :) 먼..

whereabouts 의문사 무슨 뜻? [내부링크]

여러분 whereabouts ? 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where는 알고, about은 아는데 저렇게 쓰는 건 뭘까요? 오늘은 whereabouts 의문사로써 무슨 뜻으로 쓰이는지 또 명사로써 어떻게 쓰이는지 여러가지 표현으로 알아..

가족 친척 호칭 영어로 어디까지 아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가족 친척 호칭 영어로 어디까지 아시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가족끼리 모이면 호칭이 참 다양한데요. 대가족일수록 더 그렇죠 '-' 한국어로도 어려운데 영어는 어떨까요? 먼저, 할아버지 (grandfather)..

의정부 명동 손수제비, 매일 가고픈 칼국수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녁들 맛있게 드셨나요? 요즘 의정부 들를 일이 많아져서 맛집들을 속속들이 알아가고 있는데용 ㅎㅎ 그 중에서도 신곡동 상가에 자리잡은 의정부 명동 손수제비를 소개해 드리려구요! 위치는 서해아..

일산일대일영어 화상수업하는 회화학원 [내부링크]

벌써 유월의 첫날이네요 ! 2021년도가 벌써 반이나 왔다는게 믿기지가..않아요 ㄷㄷ 새해 다짐은 얼마나 이뤄 왔는지 돌아보게 되네요. 그 중 영어공부, 회화실력 늘리기가 컸는데 아무래도 혼자 독학으론 의지가..

for sure 무슨 뜻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주륵주륵 장마같이 오는 주말을 보냈네요..! 오늘은 for sure 무슨 뜻인지 알아 보려고 합니다~ 굉장히 익숙한 말인데 정확히 어떨 때 쓰는지 배워 볼게요 :-) " for sure " (의심할 여지없이,..

합정 지금 뜨는 힙한 카페, 군드립 커피숍 [내부링크]

지난 휴일에 친구들과 방문했던 초초초 힙한 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너무 힙해서 마치 카페가 아니라 bar나 club같던..ㅎㅎ 일단 지하에 있기 때문에 지나치기 쉬운데, 요 네온사인을 보고 들어갑니당 미용실 같..

비즈니스 영어, 회사 부서와 직위? [내부링크]

하루 잘 보내셨나요? 비가 왔다 안 왔다 날씨가 참 변덕이네요~ 오늘은 비즈니스 영어, 회사 부서와 직위에 대해 영어로 뭐라고 표현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하겠죠?  ᕙ༼ ≖ᴥ≖༽ᕗ 먼저 회사..

십만, 백만, 10억, 1조, 큰 숫자 영어로 읽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큰 숫자 영어로 읽기 시간을 가져 볼게요 ~ 십만, 백만 10억, 1조... 알 듯, 말 듯? 영어로 읽을 수 있을까요? 예전에 배웠던 것들 다시 기억 되살리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오늘은, 큰 숫자..

뿌린대로 거두다(발목 잡히다) 영어로 뭐라고? [내부링크]

급 쌀쌀해진 날씨에 다들 감기 안 걸리셨죠? 오늘은 '뿌린대로 거두다' 영어로 뭐라고? 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말로는 흔한 표현인데요, 그 외에도 근심, 걱정 영어 표현을 알아볼게요! '뿌린대로 거..

음식 알레르기 영어로 알아보기 -1 [내부링크]

어제는 잘 쉬셨나요~? 오늘은 음식 알레르기 영어로 알아 보겠습니다! 요즘 음식에 알레르기 있는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식품,가공품들을 사면 뒷면에 알레르기 반응 물질들을 써놓잖아요~ 특히, 유제품, 글루텐..

일산성인영어회화학원 귀열리고 말문 트일때까지 [내부링크]

와우 내일 드디어 휴일이네요! 다들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저는 조금 루즈해졌던 영어공부를 다시 다져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조~금씩 귀열리고 말문도 트이고 있어서 나름 만족중이랍니다ㅎㅎ 요즘 성인들..

비빔국수 덕후가 가 본, 김포 서지배이 잔치국수 [내부링크]

다들 비오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 주말 비오는 날 생각나는 전!을 떠올리며 예전부터 맛있다고 소문나서 가보고 싶던 김포 서지배이 잔치국수 집을 가 봤습니다! 저희는 점저? 5시쯤 방문해서 한산하니 좋았..

I wish 가정법 I hope와 차이는? [내부링크]

한 주가 벌써 쑥쑥 지나 버렸네요~ 오늘도 여름 못지 않은 날이었죠? 오늘은 헷갈리지만, 알고 보면 우리가 정말 많이 말하는 I wish 가정법에 대해 배워 보고 I hope와의 차이도 배워 볼게요~ I wish + 주어 +..

Let me + 동사 ~의 뜻과 영작하기 [내부링크]

여러분, let me~ 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내가 ~하게 해 주세요." 라는 뜻인데요. 오늘은 'Let me + 동사~' 의 뜻을 알아보고 영작도 해 보면서 익혀보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 つ _ ༽つ 'Let me~'..

문제, 트러블이 생겼을 때 영어 회화 [내부링크]

벌써 여름이 왔나요? 오늘 무지 더웠네요! 문제, 트러블이 생겼을때 영어 회화를 오늘 배워 볼건데요, 이럴 때 참 난감하죠~? 어떤 표현으로 말하면 잘 대처할 수 있을까요? 알아보러 갑시다 :) [ ~하는데 어려움..

강남 두부집 황금콩밭 교대밥집 추천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친구들을 교대까지 가서 만났습니다 :) 교대하면 곱창이라 곱창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별로라 실망을하고 ㅠㅠ 저녁에 뭘 먹을까 하다가, 맛난 교대밥집이 있다고 하여 강남 두부집 황금콩밭..

좋은 시간 되세요~ 영어로 다양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흔히 자주 쓰는 '좋은 시간 되세요~'를 영어로 다양하게 알아 볼게요. 딱 흔하게 생각나는 문장이 있죠? Have a good time! 그거 말고도 어떻게 쓸 수 있을지 알아 보자고요 :) "좋은..

snappy dresser 뜻? 패션 영어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린이날 휴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snappy dresser 뜻? 과 함께 패션 영어 파헤치기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준비 되셨나요~? " snappy dresser " (옷을 잘 입는 사람, 멋진 복장을 한 사람.) sn..

일산 토플, 주니어부터 성인까지 고득점 [내부링크]

요즘 초등학생들, 어린친구들도 토플 공부를 일찍부터 준비 하더라구요, 주니어 토플이라고 하죠? 중고등학생이나 성인 분들은 말 할 것도 없고요! 유학,이민,취업 등등의 이유들로.. 코로나로 인해 해외 유학, 이..

traffic jam 무슨 뜻이죠? 교통영어! [내부링크]

내일이면 벌써 5월인데 아직도 스산하기만한 봄? 이네요 ㅠㅠ 주말이 다가와서 드라이브나 놀러갈 계획이신분들! 하지만 항상 교통정체 때문에 답답하시죠? 오늘은 교통영어에 대해 배워 보겠습니다! 렛츠 고! 위..

정발산 브런치카페, 비스트로펍 빠나나 (빵이 맛나!) [내부링크]

일산 정발산동 밤리단길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언제 다 섭렵할런지요.. ㅎㅎ 친구가 추천해 준 비스트로펍 빠나나도 그 중 하나인데요! 브런치카페기도 하지만, 저녁에는 이태리 식탁이 되는 피자&파스타 집이..

make sense 뜻? 문장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인데도 오락가락 추운듯한 요즘이에요. 이럴 때 일수록 마스크 더 잘 쓰고 다니세요ㅠㅠ make sense라는 표현 들어 보셨나요? 이 표현의 뜻을 알아보고 문장도 함께 만들어 볼게요! [ make sense ]..

보증금/계약금 영어로? [내부링크]

오늘 이 시간에는 보증금/계약금 영어로? 알아 보겠습니다. 더불어 부동산과 관련된 단어들도 함께 공부 해 볼게요 :) 준비 되셨나요?  ༼ つ _ ༽つ " 보증금 " : security deposit 또는 그냥 deposit d..

날짜, 월(달) 영어로 말하기/읽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일매일 보는 날짜, 월(달) 영어로 말하기/읽기 시간을 가져 볼게요. 기본이지만, 가끔 헷갈리기도 한 날짜영어! 1월부터 12월까지 배워 보아용~ # 1월부터 ~ 12월까지 영어로 1월 : January..

social drinker 뜻? 술자리 영어표현 [내부링크]

어언 금요일이 다가왔네요~! 오늘은 술자리 영어표현, 음주 타입별 영어를 배워 볼게요. social drinker 뜻?은 무엇일까요? 위에 표현 외에도 비슷한 여러가지 술자리에 꼭 있는 유형들을 ^^ 알아 볼게요! '나는..

일산 아인슈페너, 크로플 맛난 올댓커피 [내부링크]

시간이 화살같은 4월 어느덧 다 가버렸네요 ㅠㅠ 지난 주말 맛있는 커피 먹으러 일산 아인슈페너, 크로플 맛난 올댓커피 댕겨왔어요! 역시 이번이 첫 방문은 아니고, 이 곳은 워낙 유명해서 일산에서 커피 좋아하..

일산토익스피킹 기초가 레벨6 도전후기 [내부링크]

요즘 토익스피킹, 오픽 , 이런 말하기 시험들 많이 보시죠? 토익도 토익이지만 점점 말하기를 중점으로 한 실무 위주 영어가 중요해지고 있어요. 저도 더 스피킹 실력을 늘리기 위해 또 레벨이 제자리 걸음 되지..

mess up, screw up 뜻과 차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비슷해 보이는 두 표현에 대해서 알아 볼텐데요, 바로 mess up, screw up입니다. 둘의 뜻과 차이점을 정확히 알아보고 예문을 통해 쓰임도 배워 봐요 ! " mess up " ~..

영어로 부탁하고 대답까지 말하기 [내부링크]

한 주도 벌써 흘러흘러 금요일! 오늘은 영어로 부탁하고, 대답까지 말하는 방법 알아 보겠습니다. 저~번에도 영어로 요청, 제안하기 배운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때 배우지 못한 부탁하기와 대답을 더 세밀히..

freak out ? 멘붕이야 영어로 [내부링크]

오늘은 freak out 이라는 표현을 배워 보겠습니다! 여러분은 멘탈이 붕괴 됐을 때 어떤 표현을 쓰시나요? 오늘 원어민이 많이 쓰는 이 표현을 제대로 알아 볼게요 :) " freak out " : 기겁하다, 식겁하다, 멘붕이..

명사+전치사 많이 쓰는 표현 (on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아두면 자주 사용할, 명사+전치사 많이 쓰는 표현. 그 중에서도 전치사 (on 편)을 배워 보겠습니다! 다 준비되셨쬬? :) [ effect +(on) ] ~에 대한 영향 effect는 명사로, 영향, 결과, 효..

이탈리안 피자가 맛있는 대화동 토요일 [내부링크]

'-' 두세번 정도 방문했던 일산 이탈리안 피자가 맛있는 대화동 토요일을 소개 해 드릴게요  ( ッ ܫ)ッ' 딱 들어가면 통유리라 햇빛이 잘 들어오고 식물들이 있어서 따뜻한 느낌이 나요 :) 이 쪽은 주방..

neither와 none의 차이는?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부터 비가 쥬르륵 오고 있군요~ 오늘 배울 표현은 neither와 none의 차이는? 입니다! neither에 대해서는 저번에도 한 번 다룬적이 있었는데요~ https://surestepup.tis..

up to date 뜻, 어떤 상황에 쓰죠? [내부링크]

벌써 목요일~! 오늘은 'up to date' 라는 표현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 뜻이 무엇이고, 어떤 상황에서 쓰이는지 또 비슷한 표현은 무엇이 있는지 같이 알아 보도록 해요  (ᶘ‿ᴥ‿ ᶅ) * brand new *..

일산초등영어 회화,문법 균형있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날씨 너무 좋은 봄 날이네요 요즘 초등학생들도 정말 영어 잘하던데, 제가 다니는 영어학원에도 초중고 학생들이 많이 다니더라고요~ 오후타임 이른 시간에 학생들이 많이 오는데 저보다 잘하는 듯..

I'm anxious~ 뜻? 예문, 영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정말 꽃놀이 너무 가고 싶은데요..! "너무 ~ 하고 싶다." 할 때 어떤 표현을 쓰면 좋을까요?  I'm anxious ~뜻? 다른 것은 무엇이 있는지 예문과, 영작을 통해 익혀 보겠습..

꿀잠, 숙면 영어로 뭐라고 하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은 비가 많이도 왔어요  ༼ʘ̅͜ʘ̅༽' 다들 잘 쉬셨죠? 저도 주말에 아주 꿀잠, 숙면을 취했는데요. 영어로는 이 단어들 뭐라고 하죠? sleep... 이런거 말고 다른 표현은 없을까요? 오..

주엽 바지락칼국수는 여기다, 엄지척! [내부링크]

요즘 밤이면 춥고, 낮에는 따사롭고 그렇잖아요 밤에 칼국수 생각이 문득 나서 주변을 두리번두리번~ 그러다 한 번 가 보았던 집이 생각나서 또 방문 했어요 ㅎㅎ 위치는 주엽역 3번출구, 주엽동 우체국과 가까워..

너 삐졌어? 영어로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벌써 3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 오늘은 너 삐졌어? 영어로는 ? 뭐라고 하는지 알아 볼게요 ! 삐졌다는 표현 은근히 많이 쓰는데 영어로 뭐라고 표현하는지 궁금하네요 '-' "삐졌어?" -> What's..

만족을 뜻하는 영어 단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족을 뜻하는 영어 단어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배워 볼게요! 잘 알고 있는 단어, 떠오르는 단어도 있겠지만 잘 몰랐던 단어들까지 싹- 정리하는 시간 가져 볼게요 ^_^ 1. satisfied (만족하..

천천히 하세요~ 영어로 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을 잘 보내고 왔더니 황사와 미세먼지가 극성이네요ˁ˙˟˙ˀ 다들 마스크 꼬옥 잘 쓰고 다니세요! 오늘은 "천천히 하세요~" 영어로 말하기?! 어떻게 하는지 배워 볼건데요. 이런 뉘앙스의 말들..

일산 왕초보영어회화 직장인 주부 주말수업 [내부링크]

3월의 마지막 금요일 :)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좋아서 놀러가고도 싶지만 코로나 때문에 아쉬운 나날들ㅠㅠ.. 마냥 허송세월로 보낼 순 없으니 부족한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일산 왕초보영어회화 관심..

형태가 비슷해도 뜻은 다른 형용사들 [내부링크]

3월도 마지막 주를 달려가고 있어요~ㅠㅠ 오늘은 형태, 모양이 비슷해도 뜻은 다른 형용사들을 알아 보겠습니다. 생김새가 너무 비슷해서 단어를 제대로 암기하지 않으면 뜻도 잘 못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큰 단어들..

Beats me 무슨 뜻이냐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처음 듣는 것 같지만 알고 보면 원어민들이 회화에서 정말 자주 쓰는 표현들 배워 볼게요. Beats me 무슨 뜻이냐구요? 혹시 들어 보셨나요? 모른다면  공부하러 출발!  ᕙ༼ ≖ᴥ≖༽ᕗ..

천지연 일산, 한돈 돼지갈비 두번째 방문 [내부링크]

오늘은 일산에 있는 괜찮은 돼지갈비 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고기가 땡길 때 찾아보고 갔던 곳인데 맛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두번째 방문 했답니다 :)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자리가 칸막이로 분리되..

일정 조정/변경하기 영어로는? [내부링크]

오늘은 일정 조정/변경하기 영어로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게요~ 항상 약속한대로 일이 진행되진 않으니까 일정을 당기거나 미루거나 할 일이 생기곤 하는데요. 또는 비즈니스 업무 중에 마무리를 빨리 요구할 때..

대체공휴일 영어로 뭐죠?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 정말 봄이 온 것 같아요 :) 빨리 휴일이 왔으면 하네요 ㅎㅎ 근데 금요일이라 더 기분좋은 >< 오늘은 대체공휴일이 영어로 뭔지 알아볼게요! 그 외 휴일에 대해서도 공부해 봐요 :) 대체공..

모닝콜이 콩글리쉬? 알람영어 [내부링크]

여러분, 모닝콜이 콩글리쉬 라는거 아셨나요?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자주 쓰는 단어들이 은근히 콩글리시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오늘은 모닝콜과 관련된 표현들, 알람영어에 대해 배워 볼게요! 보통 아침에 깨워..

교하오픽학원에서 원하는 영어레벨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평생 숙제인 영어공부와 씨름중...이신 분들 많으시죠? 요즘은 오픽시험도 많이 보시는데요, 승진시험, 입사나 면접시험, 졸업시험 등으로 우리의 발목을 잡는 오픽!OPIC 저도 한 번 배워 보려 합..

빌려 줄래? 영어로, lend-borrow차이 [내부링크]

벌써 3월이 중순까지 왔네요 ! 오늘 이 시간에는 무언갈 빌릴 때 쓸 수 있는 영어 표현을 배워 보겠습니다. '이것 좀 빌려 줄래?' '~ 빌려 주실래요?' 할 때 영어로 말하기, 어떤 표현을 써야 할까요? lend-borrow..

오픽 IM-AL목표, 여행 주제로 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금요일이에요!ㅎㅎ 오늘은 시험대비영어! 그 중에서도 오픽을 다뤄 보겠습니다~  ˊˋ੭⁾⁾   오픽(OPIC)은 레벨이 7단계 정도 나뉘어져 있는데, Novice Low, Novice Mid,..

일산에 맛있는 중식, 베이징코야 [내부링크]

얼마 전에 친구가 근처에서 짜장면을 넘 맛있게 먹었다며 추천 해 줘서 집 근처 중국요리집을 다녀 왔어요! 근처에 있어서 늘 보긴 했는데 뭔가 고량주 마시며 원형 테이블 돌려서 요리 시켜 먹어야 하는 그런덴줄..

be sick of 무슨 뜻이죠? [내부링크]

오늘은 be sick of의 활용에 대해서 배워 보겠습니다! 'sick' 이 들어 가니까 뭔가 아픈 것에 관한 뜻인가..? 싶은데, 과연 그런걸까요?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be sick of 무슨 뜻이죠? sick 은 '아픈, 병든' 이..

다양한 취미활동, 영어로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양한 취미활동, 영어로는 ? 어떻게 표현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여러분의 취미는 어떤 것이 있나요? 그걸 영어로 어떻게 말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제대로 오늘 배워 봅시다 :) 다양한 취..

고양시성인어학원, 원어민 일대일대화:) [내부링크]

요즘 낮에는 정말 날이 좋죠? 놀러 가고 싶은 맘 굴뚝 같지만 시국도 시국이고, 이럴때 일수록 공부나 더 열심히 해야겠죠?  ༼_ ༽ 저번 해부터 다짐한 영어공부! 고양시성인어학원에서 원어민 일대일대화..

as if, as though 뜻은? 문장 만들기! [내부링크]

싄나는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as if, as though 뜻과 문장 만들기를 해 볼게요 :) as if/though 뒤에는 가정법 구문이 올 수 있다는 것도 같이 알아 볼게요! # as if : 마치 ~인 것 처럼 마치 ~ 인 듯이, 흡사 ~..

계좌 이체하다 영어로 어떻게? [내부링크]

오늘은 많이들 보시는 은행 업무 관련된 영어표현 배워 보겠습니다 ~! 계좌 이체하다 영어로 어떻게 말 할까요? 공인인증서는요..?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 계좌 이체를 하다 : make an account transfer 또는 m..

나혼산 별보기, 화악터널 쌈지공원 방문기 [내부링크]

저는 요즘 운전 연습에 한창인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 많은데 가기도 그렇고 해서, 드라이브 겸 어디 갈까? 하다가 나혼자산다 화사 별구경 장소 화악터널 쌈지공원 으로 결정! 찍고 가면 나오는 주차장! 여..

형용사-부사 형태가 같은 단어들 정리 [내부링크]

연휴 잘 보내셨나요!? 3월에도 눈 때문에 고생인 곳이 있네요 ㅠㅠ 오늘은 지난 시간 '부사같이 생긴 단어지만 형용사'를 배운 것에 이어서 형용사-부사 형태가 같은 단어들 정리해서 배워 보겠습니다 '-' 보통은..

-ly로 끝나면 다 부사? 형용사인 단어도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ly로 끝나면 다 부사 같지만, 사실 형용사인 단어에 대해서 함께 알아 보려합니다! 보통 'happily', 'safely' 이런 단어들은 다 부사인데요! -ly 로 끝나도 형용사인 영단어를 오늘 예문과..

아슬아슬한~ 위험 영어숙어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아슬아슬~ 위험천만한 상황에 대한 영어숙어 정리! 시간을 가져볼게요. '큰일날 뻔 했어!' '아슬아슬했어!' 이런 말 많이 쓰는데요. 영어로는 어떻게 말하는지 봅시당  ٩。••。۶ " 구사일생,..

주식용어 영어로 어디까지 아니? [내부링크]

시간은 벌써 흘러 목요일! 요즘 주식 많이들 하시는데요, 주식할 때 많이 쓰이는 주식용어! 영어로 어디까지 아시나요? 오늘은 주식용어 핵심 뽀개기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 # 주식 : stcoks / shares He made..

탄산수 영어로? 음료 표현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다시 조금 추워졌네요 ㅠㅠ 이렇게 기온이 오락가락 할 때 더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탄산수가 영어로 뭔지 아시나요? 오늘은 음료 표현을 영어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료는 어떤건가요(..

스트레스 받다 영어로는? 해소법 표현까지! [내부링크]

 굳 이브닝 :) 주말 잘 보내셨죠? 이제 정말 봄이 오려는지 따뜻하네요~! 오늘은 스트레스와 관련된 영어표현을 배워 볼게요, 여러분은 스트레스 받으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스트레스 받다' 영어로는 뭐라고 하..

김포영어회화, 시간변경 자유로운 편한 학원 [내부링크]

벌써 2월의 중반이 다 가고 있는데.. 새해 다짐이 얼마나 지켜지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매 년 결심하는 영어공부!  이번 해에도 역시나 결심했지만 코로나가 조금 풀리고 나서야 1:1 학원이라 그나마 공부 중..

수요미식회 칼국수와 전 -한성칼국수, 보드라운 면, 내공의 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만 가면 드뎌 금요일 ^_^ 오늘 제가 갔던 맛있는 곳 하나 소개합니다. 칼국수 맛집을 찾고 찾다가 수요미식회 전집으로 나왔던 한성칼국수를 갔습니다.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발렛파킹도 되..

돕다,도움- help말고 다른 영어표현? [내부링크]

수요일입니다 :) 오늘은 돕다,도움-help말고 다른 영어표현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보통 '도와줘!' 하면 'help me!' '돕다' = 'help' 로 알고 있는데요, 다양한 도움의 관한 표현들을 알아 볼게요 ~..

1+1원플러스원, 영어로? 쇼핑 핵심영어 [내부링크]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쇼핑할 때 알면 좋은 핵심영어표현을 배워 볼게요! 1+1원플러스원, 영어로? 뭘까요. 마트나 상점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영어는 어떨지, 또 그 밖에 쇼핑 핵심영어를..

should have pp ~ 과거분사 패턴 정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연휴들 잘 보내셨나요? 맛있는 음식들 먹고 배가 통통통... (:˒[ ̄] 이번 시간에는 'should have pp' 과거분사 패턴을 정복하는! 시간을 가져 볼텐데요, 언제나 우리를 긴장하게 하는 have pp !!..

hit the road 무슨 뜻이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이면 설 연휴가 시작되네요~ 이번 연휴는 세배하러 가지 않는 분들이 많으시죠? 혹은 hit the road하러 가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하지만 조심 또 조심! 하셔야 할 거에요ㄷㄷ 자 여기서..

토익스피킹 파트2 - 인물 묘사하기 [내부링크]

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토익스피킹 파트2, 인물 묘사하기 편! 을 잘 보기 위한 포스팅을 해 볼게요 :) 보통은 사진을 보면서 사진 속 인물이  어떤 동작을 하는지 묘사하는게 많은데요. 여러가지 숙..

정리정돈 영어로 뭐라고? 청소영어표현 [내부링크]

요즘 입춘도 지나고 날이 많이 따뜻해 지고 있어요~ 오늘은 조금 춥지만.. ㅠㅠ 설 지나면 정말 봄이 성큼 오는 기분일 것 같네요! 봄을 맞아서 또 주말이 되면, 대청소하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정리정돈 영어로..

포천 허브아일랜드, 반짝반짝 야경명소 [내부링크]

지난 번 이웃인 '랑니2116' 님께서 포천 허브 아일랜드 입장권을 주셔서 냉큼 다녀 왔습니다! (감사감사) ( ღ'ᴗ'ღ ) 4-5시쯤 도착한 허브아일랜드! 뭔가 유러피안 분위기 그득해요~ 저 곳은 허브 체험관, 허브..

잘지내? 인사,안부 영어회화 [내부링크]

' 잘지내? ' 라고 인사나 안부 많이들 물어보시죠? 기본 중에 기본인 인사,안부 영어회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표현과 원어민들이 더 자주 쓰는 말도 함께 알아 보아요 :) "잘 지내?" (잘 지내세요?) 를 말하..

일산성인어학원, 애매한 영어실력이면 여기로 [내부링크]

화요일 잘 보내구 계신가요? 오랜만에 제가 다니는 영어학원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 요즘 뭐 영어는 워낙 필수라 코로나임에도 많은 분들이 화상, 전화 등 놓지 않고 꾸준히 하시려 하더군요!! 하다가 안 해 버..

영어에도 사자성어 뜻이 있다? (ex명불허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21년 2월이 밝았네요~ 세월은 참 야속하여라 ㅎ_ㅎ 영어에도 사자성어 뜻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우리나라에서만 쓰는 것 같은 말인데 영어에도 비슷한 의미의 표현이 있다고요 :) 원어민들은..

일산 밤리단길 카페투어 오버플로 - 마카롱 야미! [내부링크]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가본게 얼마나 오래됐던지 한가한 평일 오후 맛있는 커피 먹으러 일산 밤리단길 카페투어를 갔어요! 오늘은 그 첫번째 , '오버플로 (OVFL)' 오버플로는 요즘 뜨고있는 힙터지는 핫 카페에요...

짝사랑 영어표현, crush on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짝사랑 영어표현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누군가를 짝사랑 해 본 적 있으신가요? crush on 뜻은 무엇일까요? 사랑과 관련된 표현을 파헤쳐 보아요  ه < crush on > : ~에게 반하다,..

kick back 무슨 뜻이죠? 휴식 영어 [내부링크]

오늘도 힘차게 영어표현 하나 배우고 가실게요! kick back 이란 표현을 들어 보셨나요? 오늘은 긴장에 대한 영어공부 해 볼게요 :) 긴장풀고 출발 '-' # kick back 긴장을 풀다 (쉬다) kick back은 누워서 다리를..

다양한 과일, 영어로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양한 과일, 영어로는 어떻게 표현할지 알아보려 합니다 :) 오렌지, 키위, 바나나 등 원래 영어 이름인 과일도 많지만 감, 참외, 유자, 방울토마토, 무화과 등은 뭐라고 부를까요? 맛 좋고..

결심했어! 새해다짐 영어로?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서 봄 같은 날이네요 :) 오늘은 '결심했어!' 새해다짐을 영어로 배워보려 합니다! 여러분은 새해에 어떤 결심,다짐을 하셨나요? 벌써 한 달이 되어가는데 마음의 결정들이 잘 지켜지고 있는지 점검하..

미래시제 비교분석 - will 과 be going t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미래시제에 대해 공부해보죠! will과 be going to 어디까지 아시나요? 미래시제 비교 분석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will +동사원형을 붙여서 '~할 것이다.' =미래시제 (미래에 일어날 일에..

내가 낼게/쏠게. 핵심 계산영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통큰 ' 계산영어 ' 를 배워 보겠습니다. 친구들, 지인들 만날 때 종종 '내가 낼게' . '내가 쏠게' 이런 말 하는데요. 영어로는 뭐라고 표현할까요? 핵심 계산영어표현 뽀개러 가볼까요!? " 내..

clean freak 무슨 뜻? 결벽증 영어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람의 특성, 환경에 따라 불려지는 다양한 사람 종류에 대해서 영어로 알아보려해요! clean freak이란 말 들어보셨나요? 결벽증을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 *clean freak One who is totall..

일산 영어학원 추천, 회화가 가능해지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은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줄어가서 참 다행이에요~ 못 갔던 학원이나, 스포츠 운동시설이 다시 영업을 재개해서 더 열심히 취미, 자기계발이 가능해졌네요 :) 몇 달째 일산 영어학원 스텝업을..

안동여행 당일치기, 김대감 찜닭 너무 맛있.. (feat.월영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 번에 안동여행을 당일치기로 갔다 왔어요! 여행이라고 하긴 좀 거창하지만..ㅋㅋ 멋진 곳 구경하고 맛있는거 먹기 ヽ(^。^)ノ 안동하면 '하회마을, 찜닭' 등이 유명한데,..

blackmail 뜻은 무엇? 범죄 영어 [내부링크]

오늘은 범죄 영어에 대해 공부해 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혹시 blackmail이란 말 들어 보셨나요? mail은 우리가 아는 그 뜻이 맞을까요? 출발출발! # blackmail 1. (명) 갈취, 공갈, 협박 2. (동) 협박하다 blac..

전등을 갈다 영어로? 다양한 조명 Englis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시간이 정말 잘 가는 것 같네요. 벌써 목요일 @_@ 오늘은 "불" 과 "빛" 에 관한 영어표현을 주제로 삼았어요! 불을 켜고 끄는 것 외에도 흔히 집에서 형광등, 전구를 많이 가는데요. 전등을..

위대한 쇼맨 OST, Rewrite The Stars - Zac Efron, Zendaya [듣기/가사/해석]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POP SONG 배우고 추천하는 시간이에요 >< 그 동안 팝송을 너무 포스팅 안했던 것 같네요..! 다시 열심히 귀를 엽시다 ᘳ ˘ꀾ˘ ᘰ 얼마 전 영화 위대한 쇼맨을 봤는데요. 이 영화는 2017년작..

정도부사 종류와 뜻 파헤치기 [내부링크]

오늘은 정도부사를 공부해 보겠습니다! 정도부사란, 강도나 정도를 표현하는 부사를 뜻하는데요. 아주, 많이, 너무, 충분히 이런 자주 쓰는 단어들이죠~ 오늘 정도부사 종류와 뜻 예문까지 파헤치도록 할게요 :)..

야식은 영어로 뭘까요 곱창,삼겹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번주보다는 날씨가 조금은 풀려가네요~ 집에만 있고 날씨가 추우니, 자꾸 맛있는 음식이 생각나요,, 특히 밤에 •᷄ɞ•᷅ 야식은 영어로 뭘까요? 곱창,삼겹살 등등 궁금한 영..

'옥에 티' 영어로 어떻게 ? [내부링크]

오늘은 결점,짜증,성가심 영어표현에 대해 준비 해 봤어요! 결점 없는 사람은 없겠죠..? 성가시거나, 불쾌한 것 등 이런 표현은 영어로 어떻게 말할까요? '옥에 티'는 영어로 어떻게 할까요? 함께 공부해봐요 :)..

소심하다 영어로? 다양한 성격표현하기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무나 추운 날입니다  ʘ̥_ʘ̥ 다들 꽁꽁 싸매고 다니시죠? 오늘은 전에 배웠었던 다양한 성격표현 2편을 준비했어요! 그리고 소심하다는 영어로 무엇인지 함께 알아봐요! # 소심하다 ? '소심하..

I bet ~ 뜻, 원어민이 자주쓰는 회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에서 펑펑 눈이 오네요 ゚ヮ゚ 오늘도 새로운 표현에 대해서 배워 볼텐데요, "I bet ~" 뜻이 무엇인지, 원어민이 자주 쓰는 이 표현, 한번 알아 볼게요! 먼저, "bet" 이란 단어는 어떤 뜻일까요..

Why don't we~? 제안 영어표현 뽀개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안 영어표현 뽀개기 시간을 갖겠습니다! 'Why don't we ~?' 들어보신 적 있나요?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언제 쓰면 좋을지 함께 알아 보아요! # Why don't we ~? (~하는게 어때?, ~할까?) : 무언가..

일산서구영어학원 코로나에도 안심하고 다니기 [내부링크]

오늘은 1/4일! 얼마만에 학원을 갈 수 있는 날인지 모르겠네요 :) 거의 한 달 동안 학원을 못 갔었는데요 ㅠㅠ 이제 9인 이하는 수업을 할 수 있어서 오늘 오랜만에 학원 수업을...!! 오랜만에 보는 빨간 스텝업..

운정 파스타 알단테, 둘이서 3메뉴 클리어! JMT [내부링크]

그 동안 잘 지내셨나요? 코로나블루로 다들 안녕하신지요 ㅠㅠ 2.5단계로 거의 방콕, 집콕만 하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맛있고 한적한 주택가 근처 레스토랑을 찾았답니다! 그 곳은 바로 파주 운정, 교하 쪽에 위..

자기소개서가 영어로 뭐에요? /취업영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 그러나, 2.5단계 시작으로 우중충하게 시작하고 있네요  ༼;´༎ຶ + ༎ຶ༽ 많은 분들이 우울감과 함께 생활,일터에서 타격을 받으시기도 할 텐데요 특히나 요즘, 구직활..

대출받다, 빚을 갚다 /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 [내부링크]

벌써 2020년이 12월에 접어 들다니, 시간이 진짜 빠르죠? 이번 해는 어려우신 분들도 참 많으셨을거라 생각이 되네요 ᆍ︿ᆍ 어서 빨리 이 상황이 좋아지기를..! 오늘은 대출받다, 빚을 갚다/영어로 뭐라고 하는지..

make a toast 무슨 뜻이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3 수험생들의 수능이 있는 날이었어요~ 그래서인지 다른 날보다 더 춥더라고요 ㄷㄷ 다들 잘 여미고 다니시죠..? 오늘도 새로운 표현을 배워 볼게요! 바로 "make a toast"입니다. 무슨 뜻인..

It's a shame ~ 뜻, ashamed는? [내부링크]

오늘도 새로운 영어표현 배워 보겠습니다 :) 'It's a shame ~' 이란 표현 들어 보셨나요? shame 이 '수치심,창피' 라는 뜻 때문에 부끄럽다는걸 떠올릴 수도 있는데요, 원어민들은 어떤 상황에서 많이 쓸까요? 오..

sleep late , oversleep 의 뜻 차이? 늦잠 영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늦잠에 관한 영어표현을 알아 볼게요! sleep late, oversleep 비슷해 보이지만 다른 늦잠 영어! 두 단어의 정확한 뜻 차이와 쓰임새를 배워 봅시다 :) sleep late에 대해 먼저 알아볼게요! *s..

의정부 무해정 육개장칼국수 밥까지 말아 클리어 [내부링크]

한 주의 시작 월요일이네요,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이에요 ㅎㅎ 지난 주말 의정부 근처에 갔는데 맛있는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무해정 육개장칼국수를 먹게 됐어요! 입구와 내부인..

have no choice but to + 동사 / 무슨 뜻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벌써 금요일이네요! 시간이 참 잘 가는 것 같네요 :) 오늘도 새로운 영어표현을 배워 볼 텐데요~ 'have no choice but to + 동사' 표현, 무슨 뜻일까요? 관련된 비슷한 표현들을 알아보자고요 :>..

It depends on ~ 영어표현, 영작 해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점점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져서 무섭네요 ㅠㅠ 더욱 더 조심해야겠어요~ 오늘은 'It depends on~ ' 이란 영어표현을 배워 볼게요! 무슨 뜻인지 들어 보셨나요? 여러 예문들로 익혀보고, 함께 영..

형용사 or 부사 enough to 동사 / 뜻과 표현 [내부링크]

맛저녁 하셨나요? 오늘은 enough의 쓰임에 대해 공부 해 보겠습니다~ 다양하게 쓸 수 있겠지만, 앞에 형용사나 부사를 써주고, enough to + 동사 형태의 문장을 만들어 뜻이 무엇인지와, 어떻게 영작할 수 있는지..

일산 토익학원, 왕기초도 시작할 수 있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척 춥네요 ㅠㅠ 요즘 집콕 상태이기에 혼자서는 버겁고 학원에서 (나름)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아직 2단계기에 그래도 학원을 갈 수 있음에 감사  ᵕᵕ 학원에 오자마..

반려동물 영어로 뭐에요? 애완동물 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졌어요! 다들 정말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요즘 반려동물 인구가 1500만인거 아시나요? 저도 강아지를 키웠었는데요 '-' 반려동물은 영어로 무엇인지, 애완동물에 관..

say, talk, speak, tell 차이점 & 쓰임 [내부링크]

오늘은 많이 쓰는 같은 뜻 동사 4가지를 알아 볼게요! 바로, '말하다.' 라는 뜻의 동사인데요. say, talk, speak, tell 입니다. 비슷비슷한 이 단어들, 모두 말할 때 쓰는 동사들이지만 조금씩 다르게 쓰입니다...

영어로 회의, 의견말하기- 비즈니스 영어표현 [내부링크]

오랜만에 내리는 비와 함께 오늘도 유익한 영어공부 시작 해 볼게요! 비즈니스 영어에서 영어로 회의하기는  자주 있는 일이지만 쉽지 않은 일이죠.. ! 영어도 어려운데, 그걸로 비즈니스까지 ㄷㄷ  (。•́︿•..

코를 풀다, 막히다 영어로는? 코감기 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포근했다가 추웠다가 일교차가 왔다갔다 변덕이 심하네요 ㅠㅠ 이럴 때 정말 감기 조심해야 하는데요..! 콧물이 주륵주륵, 코를 풀고, 코가 막히는 계절. 오늘은 코감기에 대한 영어표현을 배..

시간부사 어디까지 아세요? ago,yet,soon 뜻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가 안 좋은데, 다들 마스크 잘 쓰고 계시죠?  ᕙ(•̀‸•́‶)ᕗ 오늘은 시간을 나타내는 부사에 대해 배워 보겠습니다. 시간부사, 어디까지 아세요? ago, yet, soon 등 이 단어들이 쓰이는 곳. 문..

내성적 영어로 뭐죠? 다양한 성격표현하기 -1 [내부링크]

한 주 한 주 시간이 잘도 흘러 금요일이네요! 오늘은 다양한 성격표현에 대해서 배워 보려 합니다~ 내성적. 영어로 뭐죠? 또 외향적은 뭘까요? 그 외에도 다양한 성격들에 대해서 파헤쳐 볼게요 :)  당신의 성격..

일산 오므라이스가 맛나는 카토식당 [내부링크]

으으 배고픈 저녁시간이에요! 다들 맛난 식사하셨나요? 오늘 부들부들 오므라이스가 생각나서 일산에 맛있는 오므라이스집을 찾다가 카토식당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점심에는 돈까스, 오므라이스, 덮밥 등..

I doubt if ~ 로 문장,회화 표현 [내부링크]

새로운 영어표현을 오늘도 배워 볼텐데요! "doubt" 이란 단어 들어 보셨나요? 오늘은 이 단어를 넣어서 'I doubt if ~' 로 문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또 doubt의 여러가지 쓰임과 회화표현을 알아볼게요! 준비 되..

busybody 무슨 말이에요? 오지랖,참견 영어 [내부링크]

오늘은 주변에서 꼭 한 번 볼만한 사람에 대해서 영어로 배워 볼게요. busybody 무슨 말일까요? 바쁜사람? 뭐 때문에 바쁜거죠..? 오지랖, 참견에 대한 영어! 바로 알아 볼게요! / busybody / : a person who gos..

ICCL (I Couldn't Care Less) 무슨 뜻? [내부링크]

월요일이 시작 되었습니다! 오늘은 ICCL 이란 표현을 알아볼게요~  (I Couldn't Care Less)라는 말을 줄여서 이렇게 쓰곤 하는데요. 무슨 뜻이고 어떨 때 쓸 지 배워 볼게요! / ICCL (I Couldn't Care Less) /..

정발산동 카페, 예뻐서 눈 돌아가요 러브미라잇 [내부링크]

주말을 앞둔 저녁이에요! 최근에 근처에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눈 돌아가는 정발산동 카페를 발견했답니다. 이름은 러브미라잇 (love me right) 멀리서 발견하자마자 혼자 존재감 뿜뿜 핑크빛 아우라 발사!..

if와 whether의 차이점과 예문 뽀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잔망스럽게 영어공부 해 보겠습니다 :) 오늘은 if와 whether의 차이점을 공부해 볼게요. whether A or B 는 무슨 뜻이고 어떻게 쓰이는지 배워 보겠습니다 ! # if ~ (or not) : ~인지 아닌지..

주엽동 영어학원, 회화하면서 문법까지 [내부링크]

영어공부는 늘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데 그게 참 쉽지가 않아요ㅠㅠ 혼자 하다가 작심삼일 되기 일수여서 근처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나름 빠지지 않고 잘 다니고 있어요 ㅎ_ㅎ 자신과 잘 맞는 학원을 선택하는..

Control your temper 뜻, 영어로 충고/ 조언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ㅠㅠ 다들 잘 껴 입고 다니셔야겠어요! 오늘은 영어로 충고나 조언하기를 배워 볼건데요, Control your temper. 는 무슨 뜻인지 알아볼게요! [ 충고, 조언하기 ] - 화난 사람에게 - "Cont..

deep pocket 무슨 뜻? 돈,비용 영어표현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느새 2020년도 2달 밖엔.. ㅠㅠ 오늘도 새로운 영어표현으로 시작 해 보겠습니다! deep pocket 들어 보신 적 있나요? 주머니가 깊다..? 일까요? 오늘은 돈,비용에 관한 영어 표현들을 배워..

유심 구입과 환전하기, 영어로 쉽게~ [내부링크]

신나는 금요일! 주말이 기다리고 있지만 코로나기에 집콕하면서 오늘도 활기차게 영어공부 해 보겠습니다. 우리가 유심 구입 할 때, 또는 환전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영어로 쉽게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 보겠..

단수, 복수일 때 뜻이 달라지는 명사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명사공부 2탄! 저번에 단수명사와 복수명사에 대해 공부한 적 있었는데요. 항상 복수로 쓰이는 명사와, 여러명을 뜻하지만 단수로 쓰이는 명사들도 알아보았습니다. https://surestepup.tistory.com/24 pol..

have a big mouth 입이 크다? 아니죠, 무슨 뜻? [내부링크]

이번 주가 느리게 가는 것 같은 기분은 기분 탓이겠죠..?ㅜㅜ 오늘도 울지 말고 재밌는 표현 배워 보겠습니다! have a big mouth라는 표현 들어 보셨나요? 얼핏 봐서는 입이 크다, 큰 입을 가졌다. 같은데요.  그..

potluck 무슨 뜻이죠? 음식 영어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식에 관한 영어표현들을 배워보려 합니다. potluck이란 단어 들어 보셨나요? 쓰임과 함께 여러 음식에 관한 숙어들도 알아 볼게요! :) { potluck } : an informal meal where each guest br..

I could use~ 무슨 뜻? 예문과 영작하기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제법 많이 쌀쌀해졌어요! 오늘은 유용한 영어 한 문장 알아 보겠습니다. I could use ~ 이런 표현 보신 적 있으신가요? 무슨 뜻일까요? 오늘 영작도 해 보고 확실히 배워 봐요 ! [ I could u..

세차하다 영어로는? 차 영어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오늘은 차에 관한 영어표현들을 배워 볼겁니다! '세차하다'는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 그 외에도 차와 관련된 단어와 숙어들 알아볼게요! * 세차하다 * get a car wash wash a car 두 가지 표현 다 쓸..

중간고사, 기말고사 영어로 뭐에요? [내부링크]

요즘 대학생, 중고등학생 시험기간이에요! 시험기간 특집으로 시험과 관련된 영어표현을 배워볼까 합니다. 중간고가, 기말고사는 영어로 뭐라 할까요? 공부하느라 밤도 새고,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 할 때도 있는..

백석 태국음식 카오짜이, 쌀국수 왕인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 저녁 드셨나요? 오늘 날씨가 해가 없고 좀 추운 것 같네요...! 이런 날은 뜨끈한 국물있는 게 당기는데ㅎㅎ 저는 쌀국수를 좋아하는데 베트남식도 좋지만, 언젠가부터는 진한 태국식도 좋더라고요...

운정영어학원 작심삼일 기초에서 탈출하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가 1단계로 내려가서 영어학원도 조금은 안정되게 다니고 있어요! 회화에서 비즈니스 잉글리쉬까지 열공할 수 있어서 영어에 재미를 붙이고 있었는데 맨날 작심삼일에서 끝나지 않고 확실히 스텝업은..

appointment와 promise 둘 다 약속? 뜻 차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뜻이 비슷한 두 단어, 교묘하게 어떻게 다른지 알아 볼건데요. appintment 와 promise 둘 다 뜻은 약속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확히 어떻게 다른 뜻 차이가 있는지 알아 볼게요! : 약속 (공..

과거완료, 미래완료 - had+pp/ will+have+pp 정리 [내부링크]

금요일부터 시작된 연휴 잘 보내셨나요? 요즘 1단계로 내려와서 조금 숨통 트인 기분이에요~ 기분 좋게 같이 공부해봐용! 예전에 현재완료는 잠시 공부 해 본적이 있는데 오늘은 과거완료와 미래완료를 알아보려..

토플 단어- 시험 기출 모음, 동의어도! [내부링크]

흘러흘러 금요일이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단어 공부를 해 보겠습니다. 모두가 어려워하는 토플이지만,  단어 암기는 영어의 기본이죠? 예문과, 동의어를 함께 보면서 잘 익혀 보도록 해 봅시다!  ⋌༼ •̀ ..

건강검진, 내시경 영어로 뭘까요? [내부링크]

10월도 벌써 반이나 왔어요..! 다들 건강은 안녕하시죠? 오늘은 건강을 체크! 하는 마음으로 건강검진, 내시경 등을 영어로 뭐라고 하는지 배워 볼게요. 병원에서 자주 듣는 단어나 표현도 같이 알아 보아요 '-'..

Never mind 무슨 뜻이죠? 위로 영어표현 [내부링크]

점점 가을로 가고 있는 10월입니다~ 단풍도 꽤나 물들고 있더라고요! 오늘도 실생활에 유용한 영어표현으로 배워 보겠습니당! 'Never mind.' 가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한 번쯤 들어 보셨을 수 있는데요. 흔히 쓰..

I wish / could, would, : 가정법 과거 뜻 [내부링크]

제법 쌀쌀해진 가을 잘 만끽하고 계신가요? 오늘도 따뜻하게 영어공부 한 잔? ٩(••)۶ I wish 과거동사 표현, 혹시 보신 적 있으신가요? I wish 뒤에 could나 would가 오면 무슨 뜻이 될까요? 우리가 자주 쓰..

no-brainer 뜻은? 직역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추석연휴 마치고 일상에 잘 복귀하셨나요? 그런데 내일 또 한글날 휴일이네요! 10월 가을은 휴일이 많은 좋은 날이네요 ㅎㅎ 오늘은 'no-brainer' 라는 표현을 배워 볼게요. 그대로 직역하면 '무뇌..?' 설마 ㅋㅋ..

both A and B, either A or B, neither A nor B 뜻? [내부링크]

내일부터 긴 추석연휴가 시작되네요! 다들 어떤 계획 있으신가요? 건강한 추석을 보내야 할텐데 말이죠.. ᵕᵕ 오늘도 영어공부는 계속!! both A and B, either A or B, neither A nor B 이런 표현 교과..

하남 한정식 마방집, 제대로 건강식에 맛도 깔끔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주말 어떻게들 보내셨나요? 전에 제가 하남 근처를 지나다가 한정식 마방집을 우연히 들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해서 ㅎㅎ 알려드리고 싶더라구요! 굉장히 집밥 잘하는 어머니(할머니)의 손..

일산영어학원 스텝업, 원어민 울렁증 극복 [내부링크]

날이 잘도 가서 벌써 금욜 저녁이네요~ 코로나로 인해 불금은 커녕, 집금이겠죠.. ㅠㅠ? 시간도 많아져서 영어공부에 더 열을 올려야 할텐데요..!  ᕙ༼ ≖ᴥ≖༽ᕗ (현실은....) 그래도 마스크 끼고 일대일학원..

I have something to ~ 뜻? 언제 쓸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선한 저녁시간입니다. 오늘도 유용한 표현하나 배우고 가실게요 ^^ 'I have something to~' 뜻이 뭔지 아시나요? 그리고 언제 쓸까요? 오늘도 크게 따라 읽으면서 공부해보아요! < I have somethin..

How + 부사or형용사 : How long~? 뜻 [내부링크]

요즘 시간이 너무 잘 가는 것 같아요,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ㅠㅠ 벌써 9월도 얼마 안 남았네요..! 오늘은 How + 부사or형용사 를 붙여서 쓰는 문장들에 대해 배워 볼게요~ how는 보통 '어떻게' 라고 알고 있지만..

동사 미래시제 뜻/ will, be going to, be about to [내부링크]

화요일 저녁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일교차가 아주 큰데, 겉 옷을 꼭 챙겨야겠어요! 오늘은 동사의 미래시제 뜻과 쓰임새를 배워 볼게요. will, be going to, be about to 각기 뜻이 다른 미래시제들을 잘 배..

영어로 거절,부정,반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우리를 이롭게 할 영어공부!! 타임ㅋㅋ 누군가에게 부탁을 받았을 때 영어로 거절할 수 있을까요? 또는 의견에 대해 부정이나, 반대할 수 있을까요? 오늘 한 번 파헤쳐 볼게요! # 거절..

가을밤 달빛팝, Toploader - Dancing in the moonlight [가사/해석/듣기] [내부링크]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팝송 추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 요즘 가을밤 무르익어 가는데~ 그에 뙇! 맞는 팝송 가져왔어용  ༼ つ _ ༽つ 바로, Toploader 의 'Dancing in the moonlight'..

no와 none 차이점 구분하기! [내부링크]

맛저하셨나요? 요즘 날씨가 너무 선선하고 좋네요~ 산책하기 딱! 오늘은 no와 none의 차이점을 구분해 보겠습니다! 비슷한 듯 다른 두 단어가 어떻게 다르게 쓰이는지 열심히 알아보아요 :) < NO > 1. 'no + 명사..

penny pincher 뜻은? 사람 타입별 idioms [내부링크]

오늘은 사람에 관한 재밌는 표현들을 배워 볼게요! 혹시 penny pincher 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어떤 뜻일지 감이 오시나요 '-'? 여러가지 사람 타입별 idioms에 대해 알아보아요 :) < penny pincher > : someone..

Watch your step! 무슨 뜻이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실생활에서 유용한 회화와 표현들을 배워볼텐데요, "Watch your step!"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오늘 이와 비슷한 문장과, "step" 과 관련한 영어도 배워 볼게요! 'step' 의 기본적인 뜻은,..

파주영어학원 비즈니스잉글리쉬 배우기! [내부링크]

모두 건강하시죠~? 2.5단계 연장으로 집콕생활 반복이네요 ㅠㅠ 저도 영어공부나 딩굴딩굴 외엔 하는게 없어요..ㄷㄷ 한가로운 요즘, 여가시간이 생기신 분들 많을텐데요. 이럴 때 미뤄왔던 것들을 하면 좋겠죠?..

포장,배달 되나요? 영어로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인데, 오늘은 출근을 안하신 분들도 꽤 있으실 것 같네요. 어제부터 수도권이 거리두기 2.5 단계로 들어갔습니다 ㄷㄷ 모두 힘을 합쳐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졌으면 좋겠네요!  (ง •̀_•́)..

전치사 by 어떻게 쓰지? 여러 뜻과 예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시간이 참 빨리도 가네요. ㄷㄷ 오늘은 전치사 by 에 대해서 배워 볼게요. 여러가지 뜻과 예문으로 쉽게 익혀보도록 합시다! < by + (어떤) 주체) > ~에 의해 수동태의 주체가..

텝스시험규정, 500점 이상 필수 기출단어 [내부링크]

어제 모두 무사하셨죠? 아주 큰 피해가 없었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텝스 시험 500점 이상 노리는 분들의 필수 기출단어 를 준비했어요! 먼저, 텝스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자면, 텝스는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이 주..

만능 get동사, 예문과 여러가지 뜻 [내부링크]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부터 비와 태풍이 온다고 하죠 ㅠㅠ 아무쪼록 다들 피해 없으시길! 오늘은 만능 get동사에 대해 배워 보겠습니다. 예문을 통해 get의 여러가지 뜻에 대해 쉽게 알아가 보도록 할게요!..

대학교 전공 학과 영어단어로는? [내부링크]

오늘 정말 더운 날이었는데, 다들 더위 안 드셨죠?  ༼ ༎ຶ ෴ ༎ຶ༽ 내일은 또 태풍까지 온다는데, 요즘 기상이변이 말도 아니네요 ㅠㅠ 아무튼 오늘도 영어공부 힘차게 해 볼텐데요, 대학교 전공 학과에..

영어로 교환,환불하기/받기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는 정말 집콕해야하는 주였는데, 잘 쉬셨나 모르겠네요! 오늘은 물건을 산 뒤, 영어로 교환,환불하기/받기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센 언니들만 환불 받을 수 있는 건 아니죠! 열공..

등위접속사 and,but,or,so,for 예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부터 휴일이지만 휴일같지 않네요ㅠㅠ 점점 더 코로나가 심해져서 큰일이에요. 아무래도 집에서 영어공부나 하라는 뜻인가요  ᴥ 오늘은 등위접속사에 대해 알아볼게요. and,but,or,so,f..

사진 좀 찍어주세요. 영어로? 촬영회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진촬영에 대한 회화표현을 가져왔어요! 사진 좀 찍어주세요. 영어로는 어떻게 말할까요? 여러가지 포토영어표현들을 배워 보아요 ~ 사진 촬영 요청 Please let me take a picture. 사..

think over 뜻이 뭐에요? consider와 비슷해 [내부링크]

오늘도 폭염이 계속되고 있네요. 다들 안녕하시죠?  ༼_ ༽ think over 뜻이 뭔지, 알아볼게요. 비슷한 단어는 무엇인지, 생각과 관련된 다른 관용어구도 같이 배워 보아요 :) # think over : to reflect u..

부사의 역할과 위치는? [내부링크]

긴 연휴 잘 보내셨나요? 연휴동안 날도 더워지고, 확진자가 자꾸 생겨 큰일이네요 ㅠㅠ 모두 마스크 꼭 착용하시길..!! 오늘은 부사에 대해서 배워보려 합니다! 부사의 역할은 무엇이고, 어디에 위치하는지 알아볼..

영화보러가자! 영어로는? 다양한 영화회화 [내부링크]

드디어 금요일! 연휴의 시작이네요~ 다들 계획이 있으신가요? 휴가를 가는 분들도 계실테고, 쉬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영화 한 편 보는 것도 괜찮겠죠 ㅎㅎ 오늘은 영화보러가자! 영어로는 어떻게 말하는지, 영화..

일산풍동 고기집 종가육고, 이베리코 잘하는곳 [내부링크]

지난 주말 비가 엄청나게 내리던 밤에 허기진 배를 붙잡고 뭘 먹을까 하다가 처음으로 이베리코 흑돼지를 먹게 되었는데요, 가장 평이 좋은 곳으로 찾아 갔는데, 그 억수 같은 비에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ㄷㄷ 일..

as형용사/부사as 용법과 asap뜻? [내부링크]

저녁 맛나게 드셨나요? 오늘은 as~ as 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as 형용사as 는 무슨 뜻인지, as 부사as 는 어떻게 쓰이는지 여러가지 쓰임에 대해서 배워 볼게요 :) < as + 형용사 + as > : ~만큼(처럼)..

all+복수명사,every+단수명사,each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흐릿흐릿한 하늘은 언제쯤 쨍쟁해지려나요..?  ŏ̥̥̥̥םŏ̥̥̥̥ 오늘은 all, every, each에 대해 배워 볼건데요, 어떤 명사와 함께 쓰이는지 어떤 뜻인지 예문과 함께 배워 볼게요 :> [ all..

pull over뜻이 뭐죠? 교통관련 단어 정리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태풍이 온다는 소리가 있었는데 비껴간 것 같아 다행입니다! 비 피해로 인해 출 퇴근 시간 교통체증이 심했는데요, 오늘은 교통관련 단어를 정리 해 볼게요! pull over 뜻이 뭐죠? 여러가지..

일산성인영어 일대일 회화공부 리얼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수도권 비가 그쳤네요 ! 근데 다른 지방들은 괜찮으신지요...? 요즘 저는 저번 포스팅처럼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일대일학원을 처음 접하는만큼 회화공부하기에 어떤지 리얼후기를 알려드리려고요ㅎ..

호텔,숙소 영어로 예약하고 체크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비가 약간 그쳐서 다행인데, 내일 또 비가 올거라네요 ㅠㅠ 오늘은 호텔,숙소 영어로 예약하고 체크인,아웃하기를 배워 볼게요 :) 아직 여행갈 날은 좀 있어야 겠지만 미리미리 공부 해 두자구요..

영어 리액션, 맞장구치기 Crystal clear 뜻? [내부링크]

수요일 저녁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아주 후덥지근 humid해요 ㅠㅠ 건강관리를 잘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영어로 리액션하기, 맞장구치기를 배워볼건데요. Crystal clear. 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이 말이 리..

장소전치사 at,on,in,to 예문과 영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그 동안 다양한 전치사들을 배웠는데요, 아직 배우지 않은 시리즈 중 하나인, 장소전치사 at,on,in,to 에 대해 배워 보겠습니다! 쉬운 예문과 영작연습을 통해 장소 전치사가 어떻게 쓰이는지 알아..

비인칭 주어 it예문, 시간 날짜 요일을 말할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동안 비가 정말 많이 왔죠..! 혹시 피해는 없으셨는지요  ŏ̥̥̥̥םŏ̥̥̥̥ 오늘은 비인칭 주어 it에 대해 배워 볼게요! it은 보통 무언갈 지칭할 때 쓰지만, 시간, 날짜, 요일 등을 말할..

빨래하다,설거지하다,쓰레기버리다-집안일 영어로? [내부링크]

오늘은 귀찮지만 매일 해야하는 집안일! 에 대해 영어로 알아보겠습니다. 빨래하다, 설거지하다, 쓰레기 버리다. 각종 집안일들. 영어로는 뭐라고 할까요? 오늘 한번 파헤쳐 볼게요 :> #빨래하다 : do the laundr..

연남동 땡스오트,수제요거트 카페- 애견동반가능 [내부링크]

맨날 너무 맛난 것만 먹으러 다녀서 좀 건강한 걸 찾다가 친구 추천으로 '땡스오트' 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핫핫한 홍대 연남동에 위치했지만....! 연남동 저어기- 끝자락이라서 꽤나 조용하답니다ㅎㅎ 경의선 숲..

일산 수제버거 제빵정육점, 빵정버거 짱맛 (생활의달인) [내부링크]

하이헬로우 안녕하세요! 아 저녁을 안 먹었더니 너무 배가 고프네요~ 다들 저녁 드셨나요? 지난 번 맛있는 일산 수제버거집을 찾다가 새로운 집에 목말라서 발견한 진짜 오아시스 같은 집 추천 드려요 ㅠㅠ 다른..

try on,put on,have on 뜻과 공통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7월 마지막 주에 다다랐어요! 두둥.. 오늘 배울 표현은 try on, put on, have on 뜻과 공통점에 대해서 배워 볼게요. 또 비슷한 것들은 어떤게 있는지도 살펴 보자고요! 힌트는 옷! =) 감이 오시..

myself,yourself,ourselves 재귀대명사 뜻 관용어 [내부링크]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다들 오늘의 계획이..? 그러기 전에 영어공부 살짝 하고 가실게요 #_# 오늘은 흔히들 재귀대명사라고 알고 계시는 'myself, yourself, ourselves' 등의 표현들과, 관용어구 어떻게 쓰이고 뜻..

비오는날 뽀송팝 Kane Brown - Be Like That (feat.Swae Lee & Khalid) 듣기/가사/해석 [내부링크]

오늘 하늘에 구멍이 났나요? 비가 끝없이 오네요  ꃼ.̫ ꃼ 이런 날은 집이나 카페에서 가만히 있는게 상책입니다. 축축한 기분을 시원하게 up 해 줄 음악과 함께요! 그래서 비오는날 뽀송팝 하나 추천 해 드릴..

put up with뜻이 뭘까요? 인내 관련 영어문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한 주는 왜 이렇게 빨리가는 느낌일까요? 저만 그런가요..? 【・ヘ・?】 오늘은 인내 관련 영어문장 표현 특집으로 공부해 봅니다! put up with뜻을 아시나요?이미 안다면 인정! 하지만 인내와..

현재완료(have+pp)+ since,for 뜻, have been -ing [내부링크]

오늘도 활기차게 영어공부 해 보겠습니다 ! 어제는 최상급+I have ever pp를 공부 했었는데요. 오늘은 현재완료 have pp 와 자주 쓰이는 since와 for의 뜻과 여러가지 문장표현을 알아볼게요. have been -ing에 대..

최상급+ I have ever pp~ 뜻,예문 정리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말은 흐림흐림이었죠..  ꂧ᷆८̯ꂧ᷆ 뭐 어차피 여기저기 돌아다니지도 못하지만요 오늘의 유용한 데일리 영어표현은, 최상급+ I have ever pp~ 인데요. 이런 표현 아마 미드나,..

the를 쓰는 명사,안 쓰는 명사 - 정리! [내부링크]

벌써 금요일! 한 주도 수고 많으셨어요 :> 오늘은 the를 쓰는 명사, 안 쓰는 명사를 정리 해 볼까 합니다~ 어떤 명사는 the를 붙여야 하고, 어떤건 안 써야 하는데.. 어떤 것들이 있는지 파헤쳐 보자구요! < 명사..

정발산 돈까스 냉모밀 몽화, 고기가 실하다 [내부링크]

오늘 제법 더운 날인데, 시원한 것 좀 드셨나요? 게다가 오늘 초복이더라고요~ 저는 어제도 치킨, 오늘도 치킨 먹었습니다 ㅎㅎ 더울 때 몸 보신도 좋지만 시원한 거 먹으면서 열 내리면 좋죠!! 지난 번에 냉모밀..

I assume~ 뜻은? 관련 영어표현과 예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난 저녁들 드셨나요? 오늘은 " I assume ~ " 이란 영어표현에 대해 배워 볼게요.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조금은 생소할수도..? 예문을 통해서 차근차근 알아가 볼게요! - I assume ~ '난 ~라고 생..

rain cats and dogs 뜻은? 비 영어 관용어표현 [내부링크]

어젯 밤에 정말 비가 많이 왔어요.  ꃼ.̫ ꃼ 천둥,번개에 놀란 밤이었네요 ㄷㄷ 그래서, 오늘은 비에 관한 영어, 관용어표현을 배워 볼까 합니다. 'rain cats and dogs' 의 뜻은 무엇일까요? 설마 비,개와 고양..

영어로 요청,권유,제안하기 Would,Could you~?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하루 종일 비가오고 있네요 쭈륵쭈륵 다들 실내에서 안전히 피하고 계시길..˘˘ 오늘 배울 표현은, 영어로 요청,권유,제안하기 에요~ Would you, Could you~? 같은 표현 많이 보셨죠? 그..

이메일 영어표현, @골뱅이 영어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주가 훌쩍훌쩍 지나서 벌써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이메일과 관련된 표현들을 배워 볼게요! 이메일을 읽다, 쓰다, 답장하다 등의 영어표현과 메일주소 말할 때 @골뱅이 영어로 뭐라고 하는지? 예문..

듣기만 해도 감동, 라푼젤 OST- I See the light [듣기/가사/해석] [내부링크]

어젯 밤 잠이 안와서 뒤척이다가 오랜만에 애니메이션 한 편을 봤는데요. 바로 '라푼젤(Tangled)' 이에요. 전에 얼핏 봤었지만 제대로 다시 보고 싶어서, 그리고 OST가 너무 좋은게 기억나서 급 보고 싶어지더라..

대화동 영어회화, 초보탈출 학원등록하기 [내부링크]

요즘 점점 독학 영어공부에 한계를 느끼고 있는데요..ㅠㅠ 교재도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 뭐가 좋은지 모르겠고, 제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정확히도 모르겠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게 영어를 잘 하고 싶은데 뭐 부..

some과 any의 차이? 뜻과 예문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비가 많이 온다고 했는데 막상 그렇지는 않네요 ㅎㅎ 오늘은 some과 any의 차이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각각 뜻은 무엇인지 예문을 통해서 쉽게 알아볼게요! :) < some > some은 '몇몇의', '..

stir-fry 뜻은? 요리 영어단어표현 총 정리 [내부링크]

맛있는 저녁 드셨나요? 오늘은 요리에 대한 영어단어들을 알려드릴게요! 음식이 다른 만큼, 조금 생소한 단어들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stir-fry는 무슨 뜻일까요? 알고 보면 우리가 많이 쓰는 요리 용어들, 영어..

택시 영어표현 (Feat.영어로 택시부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한 주가 참 빨리빨리도 가죠~ 오늘은 택시 영어표현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영어로 택시를 잡고a 부르는건 어떻게 할까요, 또 목적지는 어떻게 말하면 좋을까요? 오늘..

부산 서면 화전국수, 진짜 양 많은 맛난 비빔국수 [내부링크]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지난 주말에 부산을 다녀왔는데요~ 서면 쪽에서 맛난 국수집을 발견해서 완전 행복한 식사를 했답니다 ㅎㅎ 위치도 좀 구석진데, 싸고 양 많고 사람들이 찾아 오는 그런..

영어로 발표하기, 프리젠테이션 영어표현 [내부링크]

오늘은 영어로 발표하기에 대해서 알아 보려 합니다! 직장이나 학교에서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하시는 분들, 영어표현으로 알아야 할 때도 있는데요~ 그래서 핵심표현만 알고 넘어 가 볼게요 :) 1. 나 (발표자) 소..

감사, 칭찬, 위로 영어표현 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밤에 비가 무지 많이 왔는데 다들 아무 탈 없으셨죠? 오늘은 감사, 칭찬, 위로에 대한 영어표현 말하기를 배워 보겠습니다! 3가지 표현들만 잘 알아도 대인관계는 끄떡 없겠죠? :) < 감사 표현..

other 복수명사, another, the other 뜻, 영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번주부터 장마장마하더니 정말 계속 날이 흐리네요~ 이번 한 주도 열심히 잊었던 영어공부, 새로운 영어공부 해봐요! 여러분 other, another, the other 의 뜻을 아시나요? 아..

아이엘츠 시험대비 핵심단어 외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선한 목요일이네요~ 오늘은 요즘 많이들 준비하시는 아이엘츠(IELTS) 시험대비 핵심단어를 외워보려 합니다! 아이엘츠 준비하지 않으시더라도 알아두면 좋을 단어들이라서 미리미리 암기 해 두자고..

몸이 안 좋아 영어로, 아플 때 영어회화표현 [내부링크]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장마가 시작된다는데 다들 큰 피해는 없으면 좋겠어요. 오늘 날씨가 꽤나 춥더라고요. 이럴 때 건강 관리 잘 해야겠어요. 감기조심! 오늘은 아플 때 영어회화 표현들을 알아보려 합니다...

일산 만화,북카페 놀숲 - 고양이도 있고 조용히 공부가능:) [내부링크]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고 계신가요? (*´ڡ`) 얼마 전 친구랑 조용한 스터디카페를 찾다가  일산 만화카페 놀숲을 발견했어요. 만화책만 있는 줄 알았는데, 그냥 책도 있어서 북카페 느낌도 나더라고요 :) 놀..

get in shape 뜻? 운동,건강에 관한 숙어 관용어 [내부링크]

오늘 첫 폭염이라는데, 정말 덥죠?  ༼;´༎ຶ + ༎ຶ༽ 모두 녹아 내리시면 안돼요...! 이럴 때일수록 더 체력을 길러놔야 할텐데요~ 그래서 준비한 운동,건강에 관한 숙어, 관용어 표현들. get in shape의 뜻..

여름밤 팝송 추천, LANY - ILYSB (Stripped) 듣기/가사/해석 [내부링크]

시간이 흘러흘러 금요일!.. 다들 주말 계획이 있으신가요? 요즘 모임도 다 취소하고 집콕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여름밤을 달래줄 팝송 한 곡 들고 왔어요  '' 오늘 소개 할 뮤지션은 LANY 라는 LA 출신..

드라이브 가자, 영어로? 운전할 때 쓰는 회화 [내부링크]

오늘은 비교적 선선한 날이네요~ 이런 날 드라이브가면 딱일텐데..! 그래서 준비한 운전할 때 쓰는 회화 :) '드라이브 가자' 는 영어로 어떻게 말할까요? 오늘 같이 배워 봐요! " 드라이브 가자. " - Let's gor f..

퇴근,야근은 영어로? 직장인 회화표현! [내부링크]

수요일입니다~ 왜 아직도 수요일이지?! 라고 저만 생각 하는거 아니죠 ...  ༼_ ༽ 오늘은 퇴근이나 야근 등 직장인들이 자주 쓰는 회화표현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퇴근하다 : get off / be off ex) One m..

영어로 전화걸기, 받기 (feat. 네이티브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일상생활 표현 중에서도 필수템인 영어로 전화걸기, 받기를 배워 볼게요! 네이티브처럼 할 수 있을 때 까지 열심히 따라 해 봐용 :) < 전화를 걸 때 > Hell..

셀 수 없는 명사, 있는 명사의 예문 (불가산,가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힘찬 한 주가 되길 바라며 :) 오늘은 셀 수 없는 명사와 셀 수 있는 명사를 알아볼 건데요, 헷갈리는 불가산,가산명사들! 예문을 살펴보고, 셀 수 있을 것 같지만 셀 수..

일산 베이커리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식물로 힐링 [내부링크]

한 주가 참 빨리도 지나가네요 이러다 2020년 금방 끝나겠어요..ㄷㄷ 지난 일요일에 요즘 핫하다는 일산 식사동 베이커리카페 겸 식물카페ㅎㅎ 포레스트아웃팅스 를 다녀왔어요! 저는 버스를 타고 갔지만, 주차장..

기간(시간) 전치사- for,during,in,within 뜻과 예문 뽀개기 [내부링크]

오늘도 무더운 날이네요 ( •́ ̯•̀ ) 마스크까지 쓰고 다니니 더 힘든 것 같지만, 이겨내야겠죠! 오늘은 기간을 나타내는 전치사  for, during, in, within 의 뜻과 예문들을 통해 기간 전치사를 뽀개 볼게요..

영어속담,명언 원어민이 자주 쓰는 표현들 [내부링크]

비오는 날입니다~  ʕ̢̣̣̣̣̩̩̩̩·͡˔·ོɁ̡̣̣̣̣̩̩̩̩ 우산들은 다 챙기셨겠죠? 한국에서는 속담과 격언을 이용한 표현을 많이 하는데요, 원어민들도 자주 쓰는 표현들이 있단거 아시나요?..

How can I get there? 뜻- 영어로 길묻기,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오늘은 원어민들이 길을 물어봤을 때 당황하지 않고 알려줄 수 있게 영어로 길묻기,찾기를 배워 볼게요 :) How can I get there? 의 뜻도 무엇인지 기본부터 알아볼게요 !    A : How can I get..

오늘 날씨 어때? 영어로, 날씨 영어표현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어요? 6월이 되면서 날씨가 부쩍 여름이 된 것 같아요! 이렇게 더운 날은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또는 '오늘 날씨 어때?' 는 영어로 뭘까요? 이런 날씨 영어표현들을 오늘 배워 볼게요! 오늘..

눕고싶은 침대같은 Daily 띵곡, 92914 - Moonlight [듣기/가사/해석] [내부링크]

반가운 금요일 :> 쏘리질러~~~  ༽΄ิ౪ิ‵༼ 금요일이니 만큼 , 주말을 만끽할 노래 하나 추천드려요! 주말 아침에 이불속에서 꼼지락하기에 딱 좋은! BGM일거에요 :) 사실 이 곡은 영어로 되어 있지만, P..

싱겁다는 영어로? 맛에 관한 영어표현 [내부링크]

저녁시간이 다가오고 있어요 배가 출출해지는데요..ㅎㅎ 오늘은 여러가지 맛 표현에 대해서 영어로 알아보려 합니다! 싱겁다, 짜다, 탔다..등 영어표현은 뭐라고 할까요? 같이 배워봐요  ˊˋ੭⁾⁾ #..

police는 복수명사,family는 단수명사? 단.복수명사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녁 맛나게 드셨나요? 오늘은 헷갈리는 단수명사와 복수명사를 정리해 볼까 해요! police는 복수명사, family는 단수명사 라는 걸 아시나요? 주의해야 할 단.복수명사들을 알아보아요 :) < 두 부분..

일산 수제 아이스크림 알키미아, 무설탕 무색소! [내부링크]

굳 이브닝 :) 지난 번에 밥 먹고 나서 맛난 디저트집을 찾다가 건강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 집을 발견했어요 ! 재료 맛이 진짜 풍부해서 완전 만족!!!! (*밑에 맛 후기 스크롤 주의) 일산 알키미아는 정발산동에..

산책하자 영어로? 원어민이 자주쓰는 말! [내부링크]

6월의 첫 날이네요 :] 오늘도 날씨가 참 좋더라고요 요즘 같은 때가 산책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특히 햇빛 세지 않을 때! ㅎㅎ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영어표현, "산책하자" "산책하러 갈래?" 간단한 이 표현들..

사재기는 영어로? 쇼핑 관용어구 idiom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금새 또 한 주가 가버렸네요~ 내일은 즐거운 주말이니 만큼 기운차게 영어공부 해 봐용.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사재기"란 단어 많이 쓰잖아요. 영어로는 뭐라고 할까요? 그 외에도 원어민들이 자..

during-while,most-almost 뜻은 같지만 바꿔 쓸 수 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배울 표현은 뜻은 같지만 바꿔 쓸 수 없는 영어 단어들이에요! 한국어에도 뜻이 같은 단어들이 있잖아요~ 하지만 영어는 품사가 달라서 바꿔 쓸 수가 없는데요,. 오늘 배워 볼게요! 1. during &..

광릉불고기 원당점 재방문, 집밥감성 제대로 [내부링크]

맛 저녁할 시간이시죵? 지난 주말 맛난 숯불고기 먹으러 다녀 왔어요! 광릉불고기 라고 익히 들어 보셨을텐데, 저는 원당점을 처음 갔었을 때 엄청 맛있어서 둘이서 한근 반을 먹었었거든요ㅋㅋ 그래서 아주머니가..

형용사+전치사 영어표현-good at,sick of,crazy for 뜻 [내부링크]

요즘 비가 정말 자주 오는 것 같아요! 일기 예보를 잘 보고 다녀야겠어요. 오늘도 비가 ...ㅠㅠ btw,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영어공부! 오늘은 형용사+전치사 형태로 된 영어표현을 알아볼게요. good at, sick of, c..

xoxo, idk, RIP,tbh 뜻은? 영어줄임말 채팅약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영어 줄임말, 채팅 약자에 대해서 공유 해 볼게요! XOXO, IDK, RIP, TBH 이런 표현들 본 적 있으신가요? 원어민들은 문자나 채팅할 때 정말 자주 쓰는 표현! 말 줄이는..

Sunset Rollercoaster - My Jinji [듣기/가사/해석] 하트시그널3ost [내부링크]

굳굳 금요일이에요 신나는 금밤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마냥 신나진 않은... 다들 집콕중이신 분들 많으시죠..?  ・ั﹏・ั 고래서 제가 나른나른 딩굴하면서 듣기 좋은pop 들고 왔어요 ~ 전 몰랐는데, 이 곡이 하..

커피 주문 영어로 하기 (Feat.카페 영어회화) [내부링크]

한 주도 벌써 반이 지났네요 +_+ 오늘은 우리가 종종 들르는 카페! 영어로 주문도 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요..ㅎㅎ 그래서 커피 주문 영어로 하기, 카페에서 쓸 수 있는 영어회화를 같이 배워 보도록 해용 :) ..

대화역 참숯 바베큐보쌈+생연어,광어 꿀맛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식사 다들 하셨나요? 오늘 좀 특별한 맛있는 식당 하나 소개 해 드릴게요! 어제 끼니를 잘 챙기지 못 해서 무지 배 고팠는데, 어디가지.. 하다가 고기와 회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빈도부사 예문과 위치 always,usually,often,sometimes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이 활짝 개어서 하늘이 창창하네요! 오늘은 우리가 '얼마나 자주 ~하는지' 말할 때 쓰는 빈도부사의 예문과 쓰는 위치에 대해 알아볼게요! <빈도 부사의 위치> 빈도 부사의 위..

시간 전치사 at,on,in 영작문 만들기 [내부링크]

비가 많이 오는 어두운 월요일이에요..! 천둥도 치고 번개도 치고 무슨일인지 ㅇ_ㅇ 오늘은 실수하기 좋은 전치사에 대해 알아볼게요. 그 중에서도 시간 전치사 at,on,in을 영작문으로 어렵지 않게 만들어 봐요~..

현재완료 의문형,경험 예문 Have you ever been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오는 금요일이에요~ 오늘은 실생활에서 많이 쓰는 현재완료 영어표현에 대해서 배워볼거에요 :) 우리는 " ~해본 적 있어?" " ~ 가본 적 있어?" 이런 말 참 많이 쓰잖아요, 오늘 현재완료 의문형..

고양 롯데아울렛 이케아 라멘집 - 켄비멘 리키, 재방문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추적추적 비도 오고 라멘 면발과 국물이 땡겨서 수소문 하던 중 우연히 아주 괜찮은 집 발견이요! ㅎㅎ 일산 근처 라멘집을 폭풍 검색하며 알아보다가 이런 심상치 않은 문구를 보고, 여..

what if +주어+동사, 뜻과 예문! (#TroyeSivan#youth)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 what if ' 에 대해서 공부 해 볼건데요. 한 번 쯤은 들어 보셨을거에요! what if+주어+동사 가 되면, 어떤 뜻이 되는지 예문들로 만나봐요. what if (+주어+동사) = ~하면 어떻게..

토익 기초, 왕초보의 필수 단어 외우기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주는 금요일이 금방 다가온 느낌이에요 >< 밖에 봄비도 촉촉하게 오고 있네용~ 오늘은 시험 대비 영어공부를 해 보려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각종 시험들이 주춤 해 졌지만 공부를 마냥 놓을 수..

연남동술집 푸짐한 연어요리, 연어롭다 [내부링크]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맛난 곳을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 저번주에 갔던 연남동 푸짐한 연어요리집 '연어롭다' 인데용! 평소에도 연어왕덕후인데 여기 연어가 질도 좋고, 두께나 양도 만족스..

a와 the 차이점은 뭘까요? (or 쓰는 경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어제 어린이날 잘 보내셨나요? 5월엔 휴일이 많아서 좋으면서도 일상으로의 복귀가 좀 힘든 것 같아요 ^_^; 오늘은 a와 the 차이점이 뭔지 배워보려 합니다! 또, a와 the를 어떤 경우에 쓰는지 알아..

Lennon Stella - Golf On TV (Feat. JP Saxe) [듣기/가사/해석] [내부링크]

와 이제 날씨가 정말 많이 더워졌죠? 여름이 급격하게 오고 있어요 ;_; 이럴 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노래 듣고 가만히 쉬어야 좋은데 말이죠 ..ㅋㅋ 그래서 오늘은 pop 하나 추천 드리려고 해요!..

영어로 비행기,열차 예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도 함께 유용한 영어표현들 배워봐요. 영어로 비행기나 열차를 예약 해 보셨나요? 떠오르는 단어가 있지만, 막상 입이 잘 안 떨어지는 것 같아요. 여러가지 표현을 통째로 외우는 것도 좋을 것..

방향전치사 어디까지 아니? through, across, along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쉬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용 ㅎㅎ 저도 오늘 밖을 나가보니 정말 낮은 여름 같더라고요 'ㅁ' 이제 진짜 여름이 오려나봐요. 그럼 오늘은 방향전치사에 대해 살짝..

횡단보도는 영어로? 관련 예문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 첫 글을 쓰려니 기분이 설레네요 ㅎㅎ 오늘부터 차근차근 하나하나씩 영어공부도 하고, 저의 일상도 공유하려 하는데 자주 놀러 오시고 소통도 했으면 해요  ܫ 오늘 첫 영어표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