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al-reading의 등록된 링크

 survival-read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책 구글애드센스로돈벌기 서평 [내부링크]

책 구글애드센스로돈벌기 서평 책 구글애드센스로돈벌기 서평을 써보려고 합니다. 지은이는 안동수(풍요) 님이시고 아틀라스북스에서 출간하였습니다. 책은 아무나 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서점에 가서 책을 둘러..

타이탄의도구들 서평 - 비평을 해보자 [내부링크]

타이탄의도구들 서평 - 비평을 해보자 타이탄의도구들 서평 - 비평을 해보자 참으로 안타까운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팀페리스님의 저서인 나는 4시간만 일한다.를 읽고 업무 아이디어가 많이 떠올라서 들뜨고 설..

싱크대대리석깨짐 금갔을때 수리 필요할까? [내부링크]

싱크대대리석깨짐 금갔을때 수리가 필요할까?? 현재 살고 있는 임대주택 싱크대는 대리석으로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임주할때부터 실금이 좀 있던 편인데 벌어져있진 않아서 대수롭지 않게 여겼었는데요. 문제는..

졸업선물 / 신영준 박사님 성공이 아닌 성장을 위한 이야기 [내부링크]

졸업선물 / 신영준 박사님 성공이 아닌 성장을 위한 이야기 어제 신영준 박사님 오프라인 강연을 듣고 느낀 바가 많았습니다. 먼저 느낀 점은 책은 본다고 보는데 아웃풋이 없었던 점에 대한 자기반성이었습니다...

신영준 박사님 오프라인 강의 후기 [내부링크]

신영준 박사님 오프라인 강의 후기 유튜브 신박사TV 로 유명한 체인지그라운드의장님이시자 저의 멘토이신 신영준 박사님 오프라인 강의 후기를 남깁니다. 먼저 영상촬영도 없이 무료로 진행 해주신 강의인지라 자..

철로 만든 다이소독서대 스틸북스탠드 휴대용로 활용가능할까 [내부링크]

철로 만든 다이소독서대 스틸북스탠드 휴대용로 활용가능할까 공부의 시작은 독서라고 생각합니다. 독서량이 많아지면 창의력 사고력 문해력이 올라갑니다. 다양한 지식들의 유입이 두뇌에서 서로 연결 되고 옳고..

버츄카드 활용법 착한생각카드 [내부링크]

버츄카드 활용법 착한생각카드에 대한 나의 생각과 소감 웹툰 비질란테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경찰대생인 주인공이 죄를 저질렀는데 솜방망이 처벌을 받거나 무혐의로 끝난 사람들을 법 밖에서 무력으로 처단하..

조용한 평택시내카페 퍼즈(puz) 공부/일하기 좋아요 [내부링크]

조용한 평택시내카페 퍼즈(puz) 공부/일하기 좋아요. 조용한카페에서 공부나 일, 독서를 원하신다면 평택시내에 위치한 퍼즈카페가 있습니다. 저는 의지력이 강한 편이 아닙니다. 그래서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거..

국가자격증 조회 방법 (국가공인자격증) 및 종류 [내부링크]

국가자격증 조회 방법 (국가공인자격증) 및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국가공인자격증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최근 정부 정책 중 하나인 청년저축계좌가 2020년 4월 출시 예정인데 이 청년저축..

서치어드바이저 html 태그 티스토리 rss제출 방법 [내부링크]

서치어드바이저 html 태그 티스토리 rss제출 방법 지난 시간에 구글웹마스터도구인 구글서치콘솔에 등록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관련 내용이 궁금 하시면 아래의 글을 확인 해주세요! https://s..

구글서치콘솔 소유권확인 속성으로이동 rss등록 방법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구글서치콘솔 소유권확인과 구글서치콘솔속성으로이동 그리고 rss등록 방법입니다! 사이트맵제출도 덤으로 해볼게요! 구글웹마스터도구를 오랜만에 찾아보니 구글서치콘솔이라는 이름으로..

팩트풀니스(FACTFULNESS) 한스로슬링 저술 출판사는 김영사예요! [내부링크]

팩트풀니스(FACTFULNESS) 한스로슬링 저술 출판사는 김영사예요! 팩트풀니스 책이 참 이쁩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책 디자인도 아주 잘 뽑았고 책도 요즘 트렌드인 e북 발매 시 재편집에 필요없게 사이..

컴퓨터느려졌을때 포멧 말고 윈도우10 피드백 빈도 안함 설정 [내부링크]

컴퓨터느려졌을때 포멧 말고 윈도우10 피드백 빈도 안함 설정 윈도우 기반 운영체제를 쓰는 컴퓨터의 경우 예전에는 쓰다가 느려지면 중간 중간 포맷을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윈도우10 부터는 운영이 안정적이..

티스토리 사이트맵(sitemap) 만들기 생성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사이트맵(sitemap) 만들기 생성방법 구글웹마스터도구인 구글서치콘솔(Google Search Console) 에 티스토리블로그를 검색등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이트맵을 넣어줄 필요는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독서와 교육 그리고 잡다한 지식들을 다루고 있는 독서왕입니다. 블로그하면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가 떠오르고 티스토리나 구글블로그 등은 거의 하지 않았던 것이 현실이었는데요. 가장 큰 이유를 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