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ublog의 등록된 링크

 susu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양치승 헬스장 위치, 나이, 배출한 스타 ( 운동뚱 트레이너 ) [내부링크]

요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프로그램과 '나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며 굉장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양치승 관장. 유명한 연예인들의 몸매를 조각한 트레이너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양치승 헬스장 위치와 그의 나..

밀리터리프레스로 어깨와 삼두를 빵빵하게! [내부링크]

밀리터리프레스는 숄더프레스와 똑같이 취급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르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똑같이 어깨 운동이고, 바벨을 쓴다는 점에서 거의 흡사한데요. 어떤 분들은 숄더프레스 할 때 팔꿈치가 바..

불스원샷70000 솔직 리뷰 & 불스원샷 효과 [내부링크]

불스원샷 광고 많이들 보셧죠? 불스원샷 같은 제품을 쓰는 이유를 사람이 밥만 먹고 살지 못하듯, 특식을 먹는 것과 비교해서 많이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불스원샷 효과는 식사같은 개념보다는 클리너라고 생각..

엑셀 단축키모음 모두 정리 - 자주쓰는 단축키 TOP 40 [내부링크]

직장인들의 필수품이죠, 엑셀. 저는 업무에 있어서 엑셀을 상당히 많이 사용합니다. 간단하면서도 외워두면 작업속도를 매우 상승시킬수 있는 중요한 엑셀 단축키 모음을 가져왔습니다. 너무 간단하게 기술하여..

UFN167 [동영상] 중계 코리 앤더슨, 얀 블라코비치 경기 결과 [내부링크]

UFC(유에프씨) fight night 167 에서 얀 블라코비치가 코리 앤더슨에게 승리했습니다. 2월 16일(한국시간) 미국 뉴 멕시코 주 리오 란초에서 열린 ‘UFC fight night 167(이하 UFN 167)’에서 블라코비치는 3분 8..

아연 효능, 복용법 - 손톱흰반점의 원인! 남자들의 영양제! [내부링크]

요즘 남자들이 다 먹는다는 아연. 흔히들 ZINC 라고도 이야기합니다. 운동하는 헬린이에게도 좋으며, 손톱흰반점을 해결하기도 합니다. 아연 효능과 아연 복용법은 어떨까요? 아연 이란? 간단히 말하면 아연은..

브라이언 크로스핏 체육관 전참시 출연, 어딜까? [내부링크]

가수 브라이언이 지난 1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였습니다. 워킹맘 매니저와 다시 출연하여 유쾌한 모자 케미로 화면을 가득 채웠는데요. 지난번 출연에서부터 브라이언과 매니저가 출연하여 때로는 모자..

맛있는 녀석들 5주년 - 오늘부터 운동뚱 ( feat. 양치승 관장 )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을 즐겨보는 애청자로써 초기보다 체중이 많이 늘어난 출연진들의 건강이 걱정되었는데, 다행히도? 맛있는 녀석들 5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새로운 발표가 있었습니다. 5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로 공개된..

크레아틴 효과, 복용법 - 헬린이가 왜 먹는 걸까? [내부링크]

많은 헬린이 뿐만 아니라 건강을 챙기는 분들이 드시는 크레아틴! 크레아틴 효과는 무엇이며, 크레아틴 복용법은 어떻게 될까요?? 크레아틴 이란? 헬스를 비롯한 각종 운동을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

UFC248 중계 일정 Preview [동영상] 이스라엘 아데산야, 요엘 로메로 [내부링크]

UFC 248 유에프씨 248 일정 : 20년 3월 8일 (한국시간) 장소 : T-Mobile Arena, Las Vegas 미국 중계 채널 : SPOTV NOW 독점 생중계 시작시간 : 20.03.08 (일) 12:00 KST UFC(유에프씨) 247에서 실망스러웠던 존..

UFN167 중계 일정 Preview 코리 앤더슨, 얀 블라코비치 [내부링크]

UFN 167 일정 : 20년 2월 16일 (한국시간) 장소 : Rio Rancho 뉴멕시코, 미국 중계 채널 : SPOTV NOW 독점 생중계 언더카드 : 20.02.16 (일) 07:00 KST 메인카드 : 20.02.16 (일) 10:00 KST 2월 16일 미국 뉴 멕..

UFC 체급별 챔피언 정리 [UFC 247 기준] [내부링크]

UFC247에서 존존스와 도미닉 례에스의 타이틀전이 치뤄졌습니다. 례에스가 이길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논란 속에서 결국 존 존스가 타이틀을 지켰습니다. 존 존스가 10년 가까이 타이틀을 지키는 동안 UFC..

UFC246 중계 경기 결과 [동영상] 코너 맥그리거, 도널드 세로니 [내부링크]

UFC(유에프씨)의 최고스타 코너 맥그리거(32·아일랜드)가 화려하게 컴백했습니다. 맥그리거는 19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UFC 246 웰터급 메인이벤트에서 도널드 세로니..

UFC247 중계 경기 결과 [동영상] 존 존스, 도미닉 레예스 [내부링크]

UFC(유에프씨)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존 존스(32)가 도미닉 레예스(30·이상 미국)에 겨우겨우 판정승을 거두었습니다. 누가보기에도 유효타에서 밀렸지만, 공격적인 자세라는 판정 덕분에 겨우 타이틀을 지..

크로스핏 박스(체육관) 선택은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크로스핏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한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0/02/10 - [운동/크로스핏] - [크로스핏] 크로스핏이란 무엇인가? What is Crossfit? [크로스핏] 크로스핏이란 무엇인가?..

크로스핏이란 무엇인가? What is Crossfit? [내부링크]

크로스핏이란? What is Crossfit? 4년 넘게 크로스핏을 해오면서 블로그에 크로스핏 관련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앞서서 크로스핏이 무엇인지 한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흔히들 말하는 크로스핏은 무..

짐 웬들러 Beyond 531 (a.k.a 야들러) 루틴 - 파워빌딩(파워리프팅)식 [내부링크]

짐 웬들러 5/3/1 의 탄생 보통 저와 같은 일반인 또는 헬린이들이 웨이트를 시작하게 되면 가장 먼저 하는 것은 적절한 루틴 또는 프로그램을 찾는 것입니다. 그 중 웨이트 트레이닝은 3분할, 2분할, 무분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