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urum의 등록된 링크

 susuru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팟플레이어에서 볼 수 있다고?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팟플레이어에서 유튜브 영상을 재생하는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팟플레이어에서 유튜브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간단한 방법 2가지에 대해 알아보..

실업급여 이직확인서 작성 ~ 제출까지 한번에 알아보기(양식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업급여 수령을 위한 서류 중 한 가지인 이직확인서 작성 ~ 제출까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이직확인서란? 실업급여 이직확인서 신청 방법  1-1. 이직확인서 요청  이직확인서는 퇴사..

실업급여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실업급여 조건과 미대상자 알아보기 [내부링크]

실업급여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오늘은 실업급여 자격조건 미충족의 경우와 자격조건 신청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실업급여 조건 1-1. 이직일 이전 18개월간(초단시간근로자의 경우, 24개월)..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Top 5 [내부링크]

오늘은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 등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Top 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위.쿨애니 홈페이지에 접 방영중 , 완결, 요일별, 검색 등의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 등 원하는 애..

해촉증명서 양식, 해촉증명서란? [내부링크]

해촉 증명서란? 해촉증명서는 전 직장의 소득으로 인하여 과납 된 보험료, 즉 벌어들이고 있지 않은 소득에 의해 과납된 보험료를 반환받기 위해 근무 기간이 종료되었음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해촉 증명서를..

시험 답안지, omr 양식 다운 [내부링크]

시험 답안지, omr 양식 다운 안녕하세요. 벌써 2021년 전문자격증 시험이 1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과년도 필기 문제 푸시면서, 시험 답안지 양식이 필요해서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2021 직군인 봉급표, 장교와 부사관 월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 직업군인 봉급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부사관부터 소장까지 월급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 장교 봉급표(월급) 2021 장교 봉급표(월급) 계급 호봉 소..

2021 공무원 봉급표, 일반직⦁경찰⦁소방⦁의무경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 공무원 봉급표, 일반직⦁경찰⦁소방⦁의무경찰의 봉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하시어 도움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반직 공무원 봉급표 일반직 공무원(일반직에 준하는 특정직,..

2021 보육교사 호봉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보육교사 호봉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하신분들 참조하세요 ^^ 2021 보육교사 호봉표 호봉 원장 보육교사 조리원 보수총액 월지급액 보수총액 월지급액 보수총액 월지급액 1 25,..

2021 최저시급, 임금 얼마나 올랐을까? 계산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 최저시급, 임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세요.^^ 최저임금 제도란? "헌법" 제32조제1항에 국가는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근로자의 일정한 수준 이상의 안정된 생활을 보..

2021 수능 등급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수능 등급컷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각 과목별 응시인원, 등급별 표준 점수 입니다. 국어, 수학 영역 등급표 국어, 수학 (가), (나)형 영역 등급 국어 수학 (가)형 수학 (나)형 등급..

2021년 새해인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새해 인사말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새해 인사말 만들기  1. 미리 캔버스 1) 픽사 베이처럼 일부 라이선스 프리미엄 상품을 제외하고는 일러스트, 사진, 폰트 등을  ..

LCK 2021년 챔피언스 코리아 리그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 티어를 올리고 싶으신 분은 이 포스팅을 끝까지 보시고 LCK 리그의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를 감상하시다 보면 원하는 티어까지 갈 수 있지 않을까요? 자! 그럼 지금부터 LCK 리그에 대해 알아보..

2121년 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은 신축년 소의 띠를 맞아 띠란 무엇인가?, 12지신? 60갑자?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단어들에 대해 살펴보고 추가적으로 연도별 삼재 띠를 알아보겠습니다. 띠란 무엇인가? 삼재란..

내가 보는 유튜브는 얼마를 벌까?유튜브 수익계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신이 좋아하는 유튜버의 예상 수입 검색등 유튜브 채널별 검색이 가능한 사이트 2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녹스 인풀루언서라는 사이트의 활용도가 가장 좋았습니다. 유뷰..

Ktx열차 시간표, 2021년 설 Ktx예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tx 열차 노선, 예매(설,일반), 깨알 TIP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조하시어 즐거운 여행 되세요 ^^ 2021년 설 Ktx 예매 1월 19일(화) ~ 1월 21일(목)까지, 총 3일간  ※ 1월 21..

노르디스크 레이사4,6 리콜(텐트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을 대비해서 캠핑 장비에 대해 조금씩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텐트를 고르는 방법과 종류, 요즘 핫한 느르디스크 레이사 4.6 리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텐트 고르는 방법 1) 차량이 없다면..

갤럭시S21사전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갤럭시S21, 플러스 그리고 울트라 사전예약 방법 그리고 사은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휴대폰 교체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전예약을 통해 가격 할인과 사은품 2마리 모두 잡아..

영화 포스팅 저작권 문제는 없을까,블로그저작권 [내부링크]

저작권이란? 1) 인간의 사상 또는 감정을 표현한 창작물(저작물)에 대하여 그 창작자(저작자)가 갖는 권리입니다. 2) 쉽게 말하면, 자신이 작성한 블로그 포스팅 글이 발행되는 순간 별도의 등록 등 일체의 특별..

유튜브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인 유튜에 접속하기 . 위해서 . 매일 인터넷 창을 열고 검색을 하고 클릭을 하고 들어가는 것이 조금은 귀찮아서 . 익스플로러, 웨일, 크롬, 엣지 빙 총 4가지..

2021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한국사 시험 일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올 한해 한국사 시험에 도전하여 원하는 목적을 이루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란? 국가기관인 국사편찬위원회가 주관하여..

수도 동파 방지 및 물이 얼어서 안 나올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철 수도, 배관 동파로 인해서 불편하신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오늘은 물이 어는 온도 그리고 수도 동파 방지 수도 동파 시 응급처치?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수도계량기의 동파 방지, 해..

차량용 매트 및 차박매트 [내부링크]

차량용 매트 및 차박매트 차량용 트렁크 매트를 설치하는 이유! 1) 청소의 용이함  (1) 트렁크 하단과 사이드는 부직포와 플라스틱 재질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부직포의 재질 특성상 먼지가 잘 붙으며, 방치하..

겨울철, 여름철, 미세먼지 차량관리 [내부링크]

미세먼지로부터 차량 관리하는 방법 1) 필터류 점검과 교체하기 자동차의 실내를 미세먼지로부터 지키고 싶으실 때에는  차의 문, 창문들의 작은 틈들이 있다고 하여도, 밀폐된 공간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내부링크]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 몇일 핫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와 계좌입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신 명의의 카드로 쓴 금액에 비례하여 쌓인 포인트인데 현금..

보육인력 국가자격증 [내부링크]

보육인력이란 ? 1) 보육인력이란 어린이집 및 지자체 어린이집 그리고 영유아의 보육, 건강관리 및 보호자와의 상담, 그 밖에 어린이집의  관리*운영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자로서, 어린이집의 원장, 보육교사,..

쿠팡파트너스 저품질과 TIP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 저품질과 가입 그리고 링크 생성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 1) 인터넷에서 쿠팡 파트너스를 검색 후 홈페이지 접속 2-1) 회원가입하기 클릭 후 웹사이트 정보 입력하기  (1) 자..

국가자격증 종류 및 TIP [내부링크]

국가자격증 종류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자격증의 분류, 국가자격증 종류, 국가자격증별 취득현황, 자격등급별 시험기준, 자격증별 학점은행제도 학점인증, 자격증별 응시자격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가자격..

2021년 요양보호사 자격 시험일정 2탄 [내부링크]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 요양보호사 1급과 2급에 관하여 그리고 교육기관 및 교육시간, 수강료 몇 가지 TIP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양보호사 1급 ? 2급? 그리고 업무내용 1)  요양보호사 자격등급의 경우,..

2021년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및 요양보호사란?, 시험자격, 결격사유 등에 알아보려고 합니다 차후 다음 포스팅에서는 요양보호사 1급과 2급, 교육기관, 교육시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

마루 물량 산출 [내부링크]

 마루 오늘은 도배, 장판, 보일러에 이어서 마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두 알아가는 중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겠지만, 차후에 조금 더 공부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루 제조..

벽지 자재 산출(TIP) [내부링크]

벽지 1. 벽지 수량 산출 ( 보통 천정지 1롤 : 10평, 벽지 1롤 : 5평 시공 가능)   밑에 나열된 수량 산출식 중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여 산출하시면 됩니다. 조금 복잡하다 싶으시면, 도배상에 평수..

장판 자재 산출(TIP) [내부링크]

장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판 자재산출 및 몇가지 TIP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장판 자재 산출    (1) 가로 × 세로 × 1.2(로스율) =제곱미터(평방) 물량   평으로 환산해서 발주 혹은 구매처에 제곱미..

보일러 외출모드(보일러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일러의 용량 산출 방법, 보일러 지원금 문의처 보일러의 종류, 보일러 교체 주기, 보일러 교체 문의 시 알아두면 좋은 내용 보일러 에어빼는 방법, 보일러 TIP 등등 보일러에 대해 알아보..

부산 지하철 노선도 [내부링크]

부산 지하철 노선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지하철 노선도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일단 아래의 사진은 부산교통공사에서 제공되는 노선도 입니다. 1호선~4호선 경전철까지의 노선이 나와있습니다. 부산 지..

자주 헷갈리는 맞춤법 60가지 [내부링크]

자주 헷갈리는 맞춤법 60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헷갈릴 수 있는 맞춤법 60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맞춤법이 맞는 부분을 녹색으로 표기 하였으니, 헷갈리시는 맞춤법이 있으실 때 참고하세요. 1. 않..

5인미만 사업장 아르바이트 주휴수당 및 각종 수당 [내부링크]

5인미만 사업장 아르바이트 수습기간   ① 수습 기간 내 교육 기간에도 최저임금은 동일하게 적용되어야 하며, 감액될 수 없습니다.(최저임금 이하로 지급 불가) 반면, 1년 이상 근로 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5인미만 사업장 고용(아르바이트) 1탄 [내부링크]

5인미만 사업장 기준 5인미만 사업장 기준을 이해하시려면 상시근로자라는 말을 먼저 이해하시는 것이 필수 입니다.  그 이유인즉슨 상시근로자의 수가 5인미만, 5인이상 사업장을 정하는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

기계설계산업기사 시험일정(2021년)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기게설계 산업기사 시험일정, 자격조건, 학점은행제 기계설계과 학점인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국가고시 1~2회차 시험 일정이 갑작스럽게 터진 코로나 사태로 변동 사항이 많았습니다. 시..

고생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의 쓰임 [내부링크]

가나다 순과 자음, 모음 가나다 순은 초등학교 입학 전부터 배우는 것이라, 모르는 분은 없으리라 생각되지만 혹 기억이 잘 나지 않는 분들은 참조하세요. 가나다순 : ㄱ,ㄴ,ㄷ,ㄹ,ㅁ,ㅂ,ㅅ,ㅇ,ㅈ,ㅌ,ㅋ,ㅌ,ㅍ,ㅎ,..

SEO최적화와 트레픽 그리고 포스팅에 대해 [내부링크]

SEO최적화와 트레픽이란 무엇인가? SEO최적화란 자신의 블로그, 홈페이지 등이 검색엔진 즉 네이버, 다음 구글에 검색했을 때 검색순위와 노출도를 높여 트래픽의 양과 질을 높여 유입률을 높이는 작업을 말합니다..

티스토리 제목설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제목 설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팅을 하며 유의하면 좋을 만한 제목 설정에 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아직은 초보 블로거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이 하시는 방식대로도 해보고 제 스타..

티스토리 블로그 로고, 카테고리, 메뉴 설정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 2탄 로고 넣기 메뉴 설정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블로그 로고 넣기 ! 사진의 높이는 64px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포토샵, 혹 다른 프로그램으로 사진의 크기를 수정..

수익형 블로그 파비콘 만들기 [내부링크]

파비콘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비콘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파비콘이란 자신의 인터넷 웹 브라우저 주소창에 표시되는 이미지(아이콘)를 뜻하며, 사이트 분위기를 대표하기도 합니다. 사..

사업장 쓰레기 배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사업장 쓰레기 배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코로나로 인해서 폐업을 하는 자영업자분들도 많은 반면, 용기를 가지고 창업에 도전하시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해요. 어려운 시기를 모두 잘..

수익형 블로그 기본 설정 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블로그 생성 후 기본 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성장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양질의 글과 포스팅의 수 인데요. 그에 못지않아 중요한 것이 있으니.. 바로 수익형 블로그 기본 설정입니다. 제 블..

블로그 저품질 / 검색 누락 2탄(웨어이즈포스트, 포스팅 최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블로그 저품질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품질이란?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내용이 포털 검색 시 노출되지 않거나, 보이지 않는 경우를 말해요. 이렇게..

블로그 검색 누락(블로그유틸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이것저것 알아봐야 할 것도 신경 쓸 것도 많습니다. 오늘은 자신의 블로그가 문제없이 운영되고 있는지? 또한 나의 블로그 순위는 몇 위인지? 그리고 내가 포스팅한 글이 누..

윈도우10 예약종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소한 팁!! 윈도우 예약종료 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Stage1. pc명령어를 이용한 예약종료 설정하기. 윈도우 메뉴 하단바의 검색란에 CMD입력 후 엔터 OR 윈도우키+R로 명령어 입력창..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기!(수익형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방법에 알아보도록 해요! . 구글 애드센스의 승인을 위한 몇가지 조건이 있다고하는데요!! . 1. 1일 1포스팅 할 것. 2. 포스팅 시 글자수는 1000자 이상 할 것. 3. 구글..

티스토리 구글 웹마스터 도구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등록에 이어서 구글 웹마스터 도구 등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 . 사이트 개설 후 네이버,구글의 웹마스터에 등록하여 자신의 블로그를 최적화 해주어 유입률 및..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2탄(네이버 RSS/ 사이트맵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 웹마스터에 등록하셨다면 RSS/사이트최적화를 하셔야합니다. . . .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등록하로 ~~ (웹마스터 등록 후에 하셔야하므로 등록 안하신분은 1탄으로 가셔서 등록하고오세요)..

다빈치리졸브 무료편집프로그램다빈치리졸브 [내부링크]

오늘은 워터마크 없는 무료 편집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에 대해 알아볼께요.  무료 버전임에도 왠만한 유료버전 프로그램 버금가는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이용해보시고 유료버전을 사용하..

평,헤베 구하기(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헤베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살면서 알아두면 유용하게 쓰이니 알아두면 좋겠죠^^ 자~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Stage1. 평?? 헤베?? (알아보기) 헤베는 평방미터(제곱미터, )인데요 주..

티스토리 최적화1탄(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입문자 포스터입니다. 오늘은 내 블로그를 Naver, Google 상단에 조금 더 빠르게 노출 시킬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웹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