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wonmonff의 등록된 링크

 suwonmonff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매교동 상가 교동 마이온프라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 박문수 과장입니다. 마이온프라자의 세번째 이름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 현황을 알아보겠습니다. 1, 2종 근린생활시설인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는 지하 4층 ~ 지상 12층, 총 62호실 규모의 상가입니다. 주차는 자주식으로 56대 주차 가능하며, 출입이 편리하도록 2way로 설계됐다고 합니다.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의 가장 큰 장점은 풍부한 배후수요로 손꼽는데요. 무려 6곳의 재개발 구역이 둘러싸고 있는 입지입니다. 모든 아파트가 입주 시 약 1만 7천세대의 신축 배후세대들과 기존 빌라, 소형 아파트, 주택 등의 수요가 합쳐지면 약 5만명이 상가 반경 1km내에 거주하고 있는 입지입니다. 신도시처럼 모든 걸 다 밀어버리고 재개발 하는 것이 아닌 기존 구도심에..

수원 재개발 구역 상가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 상가분양 [내부링크]

수원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 상가 분양 안내 글입니다. 팔달구 재개발 구역 총 5개 대단지 아파트가 해당 상가 반경 1km 내에 위치한 항아리 상권으로 지하 4층 ~ 지상 12층, 총 62실의 프라자 상가가 들어섭니다!! 주차시설 지하층으로 56대를 확보하였으며, 모든 호실이 교동사거리 대로변 전면부로 노출되어 뛰어난 가시성과 광고효과를 보여주는 입지의 상가입니다. 풍부한 배후수요를 가진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는 재개발 구역 중 팔달 10구역(수원 센트럴 아이파크 자이)와 인접하여 약 3,432세대의 배후수요를 선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상권 낙후지역으로 도시 정비사업이 한창인데요. 교동 주상복합, 2001아울렛 부지 정비사업 등 향후 팔달구 상권의 변화가 기대됩니다.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는 안정..

매교역 상가 편의점 임대자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특례시 재개발 구역 매교신도시가 곧 입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약 한달 뒤 부터 팔달 8구역(매교 푸르지오 SK VIEW)이 입주를 2달여 간 진행되는데요. 5개의 재개발 아파트 중 가장 많은 세대를 갖추고 있으며, 대지면적 또한 어마어마한 이 아파트 바로 앞 매교역 마이온프라자 편의점 자리를 임대하실 점주님을 모십니다. 1층 휴대폰대리점인 옆자리 108호 인데요. 전용 12.82평으로 소규모 편의점 자리입니다. 바로 건너편으로 초 . 중 . 고등학교까지 있으며, 주변 문화멘션과 빌랑 등이 여럿있어 풍부한 유동인구와 병의원, 학원 등이 입점한 상황으로 건물 내 수요 또한 독점으로 얻어가실 점주님 모십니다. 1층 입점 현황 - 베스킨라빈스 - 부동산 - 카페(디저트39) - 마라탕음식점 - ..

완판임박!! 팔달 8구역 매교역 상가 마이온프라자 [내부링크]

매교역 마이온프라자!! 총 87실의 상가로 분양 정계약 발행 후 1년 이내에 완판 신화를 이루었습니다. 현재 시행사 보유분으로 1층 상가인 110호실 단 1개의 호실만 분양 가능합니다. 팔달 8구역인 매교 푸르지오 SK VIEW 아파트 앞 슬세권 상가로 매교역 6번 출구 도보 3분 이내에 거리에 위치한 상가입니다. 전층 근린생활시설로 지하로는 4층까지 전부 자주식 주차시설로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지상 11층까지 건축되는 마이온프라자는 훌륭한 가시성으로 수원고삼거리에 랜드마크 상가가 될 것을 자부합니다. 분양을 진행하는 와주에도 너무 많은 관심과 문의를 주셔서 저희가 당황할 정도였습니다. 그만큼 현재 팔달구 재개발 구역에 관심이 많은 편이며, 팔달 6구역 최근 매물이 P가 8억이 붙은걸 봤습니다^^ 팔달 ..

병점역 복합타운 아르스비아 상가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당한 개발호재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성병점복합타운 아르스비아를 소개해 드립니다. 화성병점복합타운 아르스비아는 경기도 화성시 진안동 4-11번지의 위치하며, 제 1, 2종 근린생활시설, 교육 연구시설의 용도입니다. 아이파크캐슬 아파트(2,666 세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코너상가입니다. 대지면적 365평, 건축면적 270평으로 지하 3층 ~ 지상 9층으로 설계됩니다. 화성병점복합타운 아르스비아의 상업시설이 사전의향서를 접수 중이라 상당한 개발 호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입지의 상가를 선점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현장위치는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아파트와 병점복합타운 내에 행복주택 주상복합 1,700여새대의 배후수요와 업무시설 및 상주근무인구, 병점역 이용 승..

수원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 홍보 영상 [내부링크]

수원 팔달구 재개발 배후수요의 탄탄한 수요와 수원 도시재생사업의 호재로 인한 미래 가치가 높은 수익형 상가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 홍보 영상입니다. 자세한 분양/임대 문의는 아래 번호를 클릭해주세요. 031-232-0411 팔달구 재개발 구역 약 2만여 세대의 풍부한 신도시급 배후수요를 갖춘 교동사거리 코너상가 마이온프라자입니다. 전 호실 전면부 설계로 상당한 광고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상가 앞 도시철도 트램 1호선인 교동사거리역이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의 마이온프라자 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입니다. 주변 병원, 학원 등 생활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지 않은 상권이라 상가 준공 시 팔달 6, 8, 10구역 입주가 마무리 된 후라 입점과 동시에 독점적인 입지의 고정수요를 얻을 수 있을거라 판단합니다..

수원 재개발 대단지 상권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 상가 분양소식 [내부링크]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는 교동사거리 대로변 상업지구와 주거지의 관문상가로 현재로도 많은 차량이동량이 있습니다. 매교역, 수원역, 팔달문, 아주대를 이동할 수있는 교동사거리입니다. 또한, 사거리 코너면에 위치한 입지로 가시성이 매우 뛰어나 큰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근린생활시설 지하 4층 ~ 지상 12층 규모의 총 62실의 상가가 들어섭니다. 주차 규모는 2way의 입출차 방식으로 56대가 지하 층으로 설계됩니다. 또, 10월 착공 예정이며, 준공은 대략 23년 8월 쯤으로 예상합니다.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 준공 시기는 팔달 6, 8구역이 이미 입주가 다 끝나고 팔달 10구역(수원센트럴 아이파크자이)의 입주시기와 비슷할 것 같습니다. 상가 입점과 동시에 약 1만세대가 넘는 배후수요를 갖춘 상가가..

수원 인계동 재래시장 항아리 상권 건우까사미타워 상가 분양 [내부링크]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752-11에 위치한 인계동 건우까사미타워 상가를 소개해드립니다. 대지면적 426.83평, 건축면적 328.15평으로 지하 3층 ~ 지상 8층 규모의 상가입니다. 상가하면 주차시설을 빼놓고 볼 수는 없죠? 지하 층은 전부 주차시설로 71대 주차 가능합니다. 주변 상권이 상당히 노후되었다보니 주차시설이 불편한 상가가 많습니다. 추후 팔달 10구역, 지동 10구역의 배후수요가 들어선다면 주차시설이 편리한 신축 상가인 건우까사미타워를 더 편하게 찾아주실것 같습니다. 건우까사미타워와 인접한 재개발 구역 배후수요는 약 4,500세대의(팔달 10구역, 지동 10구역) 달합니다. 탄탄한 배후수요와 기존 연령층이 조금 높은 기존세대가 조화롭게 균형을 이뤄 고정수요를 일으킬것 같습니다. 주변 수원에..

수원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 상가 분양 시작 [내부링크]

설계 개요 위치 - 수원시 팔달구 중동 134-2 외 3필지 용도 - 근린생활시설 건축 규모 - 지하 4층 ~ 지상 12층 (총 62실) 대지면적 - 903m²(273.63평) 건물 연면적 - 9,575.28m²(2,896.52평) 건폐율 / 용적률 - 63.98% / 752.34% 주차 규모 - 56대(법적 허용 54대) 수원 교동사거리 마이온프라자는 팔달구 재개발 구역인 팔달 10구역 (수원 센트럴 아이파크자이)을 도보로 이용가능 한 위치에 상가입니다. 3,432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인 팔달 10구역은 2023년 7월 입주 예정이며, 교동 마이온프라자도 비슷한 시기에 준공 예정입니다. 팔달 10구역 입주 이전에는 팔달 6, 8구역이 먼저 입주해 있는 상황이며, 내년 입주가 지난 후 여러 상가들이 더..

수원 인계동 병원 맞춤 건우까사미타워 상가 분양 [내부링크]

수원 인계동 건우까사미타워를 소개합니다. 상당한 유동인구를 보유한 수원 재래시장 앞에 위치해 있으며, 팔달구 재개발로 인하여 지동 10구역, 팔달 10구역 배후수요 약 4,500세대로 미래가치도 상당합니다. 또한, 많은 배후수요와 유동인구를 흡수할 만한 인프라가 다른 동에 비해 현저히 적어 구도심인 팔달구 상권이 예전같지 않다는 것은 수원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아실겁니다. 하지만 향후 수원시에서 진행하는 도시재생사업과 팔달구 재개발 입주가 진행될수록 건우까사미타워의 가치는 더욱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유동인구 중 재래시장 이용하시는 분이 많다보니 손님 연령대가 높은 편입니다. 재개발 입주가 시작되면 조금 더 젊은 층의 연령대까지 다양하게 흡수할 입지로 생각됩니다. 건우까사미타워는 병원 맞춤..

수원 재개발 배후수요와 병원 맞춤 설계로 투자하기 좋은 인계동 건우까사미타워 상가 분양 [내부링크]

건우까사미타워 설계 개요 수원 재래시장 앞 최대의 유동인구를 보유하고 있는 건우까사미타워를 소개합니다. 대지면적 약 427평, 건축면적 약 328평으로 지하 3층 ~ 지상 8층 규모의 상가입니다. 지도에 보이는 2001 아울렛이 22년 철거 예정입니다. 2001 아울렛 자리로 주상복합이 들어올 예정으로 배후수요가 더 확충될 예정입니다. 또한 지동 10구역(중흥 S-클래스)과 팔달 10구역(센트럴 아이파크자이)으로 약 4,500세대의 배후수요를 보유하고 있는 상권입니다. 건우까사미타워 현장 바로 앞으로는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임에도 많은 유동인구가 왕래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가 바로 앞 버스정류장에는 버스 56대가 지나다녀서 더욱 많은 유동인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팔달구 재개발 구역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