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code의 등록된 링크

 sweco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LA 맛집] UOVO | 스포글리네 수제 파스타 집! (Santa monica, Beverly Hills, Marina Del Rey) [내부링크]

Copyright 캘리포니아 맛집 코딩 수스. All rights reserved. 미국에 이탈리아 볼로냐의 주방에서 전통적인 밀가루 반죽과 잘라내는 방법인 스포글리네에 의해 수제로 만들어 주는 파스타 집 UOVO를 소개할려 합니다! 체인점이라 산타모니카, 베버리힐스, 마리나 델레이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3군데 다 가봤는데, 맛이 똑같습니다!) 주소 : https://www.google.com/maps/search/uovo/ 4635 Admiralty Way #105, Marina Del Rey, CA 90292 6245 Wilshire Blvd Suite 103, Los Angeles, CA 90048 1320 2nd St Ste A, Santa Monica, CA 90401 그 중에 마리나 델레..

[LA 맛집] L'Antica Pizzeria Da Michele | 할리우드 거리의 최고의 피자 집! (Hollywood 맛집) [내부링크]

Copyright 캘리포니아 맛집 코딩 수스. All rights reserved. 2023년 2월 18일 토요일 최고의 피자집이라고 소문난 집을 가보았어요~ 낮/밤 둘다 가보았는데, 둘다 분위기, 맛, 가성비 최고였습니다~ 영업 시간 (전화로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월~수 (11:00AM ~11:00PM) 목~금(11:00AM~12:00AM) 토 (10:00AM~12:00PM) 일 (10:00AM~11:00PM) 주소 : 1534 N Mccadden Pl Los Angeles, CA 90028 (아래 구글맵 링크) https://www.google.com/maps/place/1534+N+McCadden+Pl,+Los+Angeles,+CA+90028/@34.0990631,-118.3395104,..

Git 배우기 -6 - Git rebase [내부링크]

git rebase는 git merge와 같이 branch를 합치는 방법입니다. git rebase & git merge 차이점 git rebase는 다른 branch에서 현재 branch로 변경 사항을 적용하고 이전의 commit history를 정리하는 데 사용되는 반면, git merge는 두 개의 branch를 합쳐서 새로운 commit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빠른 이해를 위해서 아래 용도 예시를 읽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git rebase 용도 branch의 commit을 정리하기 위해서 작업하고 있는 branch의 base가 되는 branch가 업데이트가 되었을 때, 작업하고 있는 branch를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하기 위해서. 여러 개발자가 동시에 작업하는 경우, 코드 충돌(git merg..

Git 배우기 -5 - Git merge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git merge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git rebase에 대해서 포스팅하게 될 텐데, git merge와 git rebase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배울 것입니다. git merge란 현재 사용하는 branch에 다른 branch의 변경 사항을 통합하는 기능이다. git merge 용도 여러 명이 같은 파일의 내용을 변경할 경우, 각자 자기만의 branch에서 작업하게 됩니다. 작업이 끝나게 되면, 여러 명이 변경한 파일들을 하나의 파일로 합쳐야 되는데, git merge로 각자의 branch들을 하나의 branch로 병합하여, 각자 고친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줄수 있습니다. 여러 명이 같은 파일을 변경하지 않을 경우도, git merge를 많이 사용합니..

Git 배우기 -4 - Git revert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 git reset에 대해서 배웠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git revert에서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git reset와 git revert의 차이 reset은 log(history)를 남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현재 commit에서 뒤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revert는 log(history)를 남깁니다. 그리고 원하는 시점의 commit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git revert 란 이미 생성된 commit을 되돌리는 명령어입니다. 즉, 이전 commit을 삭제하고 이전 상태로 되돌리는 것이 아니라, 이미 생성된 commit을 남겨두고 해당 commit에서 수행한 변경 사항을 취소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commit history를 수정하고, 이전 commit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

Git 배우기 -3 - Git Command 취소하기 - git reset [내부링크]

Git에서 코드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은 아래와 같다. 이 포스팅은 이 git add | git commit | git push 과정에서 실수가 생겼을시, 어떻게 취소하는지를 배울 것이다. git add git commit -m "" git push 예시로, Branch에서 파일 하나를 업데이트하였다. (modified 되었다고 M이라고 적혀있다) 1. git add 취소법 코드 : git reset HEAD 설명 : git add test.py로 파일을 staging area로 추가시키고, git reset HEAD test.py로 파일을 working directory에 다시 되돌린다. 2. git commit 취소법 git reset 안에는 --soft & --mixed & --hard 총 3가지 방법..

Git 배우기 -2 - Git Command 용어 및 예시 [내부링크]

Git Command 용어 git init : Git repository를 directory에 초기화 git add : 수정된 소스 코드를 Staging Area로 추가 git commit -m "any message": Staging Area에 추가된 소스 코드들을 Local Repository에 추가 (메세지 추가할 수 있다) git push : Local Repository에서 변경된 파일들을 Remote Repository에 넣음 git pull : Remote Repository에 모든 변경된 파일들을 내 local Repository에 끌고 옴 git clone : 현재 있는 directory에 url로 명시되어있는 Repository의 복사본을 저장 git status : working di..

Git 배우기 -1 - Git 용도와 구성 설명 [내부링크]

현직 개발자로서,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을 다시 정리하기 위해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Git 이란 컴퓨터에 있는 변경된 파일을 추적하고 여러 명의 사용자들 간에 해당 파일들의 작업을 조율하기 위한 스냅샷 스트림 기반의 분산 버전 관리 시스템이다. Git을 쓰는 이유 : 협업성 : 회사에서 하나의 프로젝트를 여러 명이 공동작업을 해야 하는데, 각각 맡은 파트를 각자 작업하고 업데이트된 코드를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함이다. (서로 업데이트한 로그를 확인할 수 있다) 복원성 : 업데이트한 로그들이 남아있기 때문에, 누군가 잘못된 코드를 업데이트할 경우 복원이 가능하다. Git 구성 요소 Git Repository : 파일이나 폴더를 저장/보관해 두는 곳 Remote Repository(원격 저장소) : Git 서버..

작성자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개 현재 미국 캘리에서 Data Scientist로 직장생활하고 있는 수스입니다. 고등학교때 미국에 와서 2017년에 미국 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기업에서 일을 쭉하고 있습니다. Data Scientist로서 현재하고 있는 일은 데이터 분석, 데이터 가공, 머신러닝등등 하고 있습니다. 목적 이 블로그에서는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을 정리해두고자 하는 취지에 만들게 되었습니다. 목표 Data Scientist로 일을 하다보니, Software Engineer로 가고 싶어져서, 그쪽으로 이직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블로그 계획 현재 Git -> SQL -> Python -> Java 순으로 포스팅을 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독자분들이 많이지고 미국에서의 일이라던가 궁금한 것이 계시다면, 그것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