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hygge의 등록된 링크

 sweethyg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정부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한 가맹점 찾기 [내부링크]

지급받은 정부재난지원금 어디서 써야할지 고민이 많은데요. 현재 위치에서 사용 가능한 가맹점 찾기를 국민카드에서 제공하고 있어서 url를 공유드립니다. 정부재난지원금 사용처와 사용지역에 대해서 자세하게..

중국 법정 디지털화폐 테스트 사진 유출, 코로나19로 인한 디지털 화폐 이슈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문화의 강세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untact)가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게 되었다. 돈이 세균의 온상이라는 것을 알기에, 주요 은행들도 지폐를 소독하고 위생을 강화하며 한국은행은..

Chrome 네트워크 로그 확인 방법 [내부링크]

Chrome network Log dump 방법 넷 덤프는 브라우저의 네트워크 수준의 이벤트 및 상태의 로그 파일이다. 페이지로드 또는 성능 문제가 발생하면이 로그를 제공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다. 1. chrome://net-..

AWS의 도입사례 : beNX의 WEVERSE [내부링크]

2020/05/17 - [I T/클라우드] - AWS Summit Online Korea 2020 기초연설 beNX는 AWS가 어떻게 자사의 혁신 역량을 강화하도록 했고, 전 세계 팬들 간의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Weverse)를 통해 최..

AWS Summit Online Korea 2020 기초연설 [내부링크]

Speaker: Dr. Werner Vogels 아마존닷컴 CTO (최고 기술 책임자) 예전에 제가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은 물리적인 건물을 짓는 것과 같다고 말한적이 있다. 견고한 토대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토대가 견고하지..

김영란법 스승의날 선물 주의해야할 점과 이색 선물 [내부링크]

김영란법이 시행되면서 스승의날 선물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그리고 무엇을 주의해야하는지에 대해서 고민이 생겼습니다. 과거 스승의날에는 선생님들께 선물을 드리는것이 당연하게 여겨졌지만 '부정청탁 및 금..

정부재난지원금 받는 방법 및 궁금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5월 11일부터 신청을 하는 코로나19로 인한 정부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궁금증 정리 및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정부에서 지원해준 것의 제대로 된 효과를 낼 수 있을지에 대해서 정리해보았다. 정부재난지..

어버이날 편지 혹은 문자 카톡 문구 모음 [영어버전 포함] [내부링크]

어버이날 편지 문구 모음(한글버전) 낳아주시고, 키워주셔서 고맙습니다. 사랑해요! 쑥스러운 마음에 자주 표현하진 못하지만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늘 받기만 한 사랑, 저도 더 잘할게요. 고맙습니다 아..

[JAVA] JSON의 정의 , XML과 JSON의 차이점 , 유효성 검증 [내부링크]

JSON 이란 JavaScript Object Notation의 약자로 자바스크립트 언어에서 좀 더 쉽게 데이터를 교환하고 저장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텍스트 기반의 데이터 교환 표준이다. XML과 JSON의 차이점 비슷한 느낌으로 XML..

[stackoverflow] 2019 스택오버플로우 개발자 설문조사 [내부링크]

[stackoverflow] 2019 스택오버플로우 개발자 설문조사 바로가기 개발자 대표적인 커뮤니티인 스택오버플로우 2019년 설문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