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rain2005의 등록된 링크

 sweetrain200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크래프톤 관련주 ,크래프톤상장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1. 기업 소식 2.크래프톤 관련주 top 정리 해보기 3. 상장일에 대하여 알아보기 << 기업 >> 설립일 : 2007년 3월 26일 업종 : 유선 온라인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매출액 : 954억 3,703만 (2020..

아스타 코인 [ASTA] 호텔 ,상장, 시세 궁금해 [내부링크]

더보기 아스타 코인 [ASTA] 호텔 ,상장, 시세 궁금해 아스타[ASTA] 코인 지난 2021년 4월 22일 날  BIKI거래소 신규상장을 하였읍니다. 입금 개시일 : 2021년 4월 22일 12:00 거래 개시일: 2021년 4월 22일 16:..

동화약품 주가 배당금 궁금해 [내부링크]

더보기 동화약품 주가 배당금 궁금해 <<동화약품 기업개요 >> 설립 :1897년, 대한민국 최초 제약회사로, 일반의약품과 처방의약품, 식품/의약외품 등을 생산, 판매 가스활명수 큐를 중심으로 고정 수요자를 확..

금융투자교육원 레버리지 인버스 뜻 궁금해 [내부링크]

더보기 금융투자교육원 레버리지 ETP 교육 / 인버스 뜻 궁금해 안녕하세요. 너무 졸리운데 주섬주섬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오늘도 이른 아침부터 부지런을 떨며, 사부작 그러는 중.. 이번의 포스팅 주제는.. 어..

[국내주식받기]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 [내부링크]

더보기 [국내주식받기]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 2월 ~5월까지 꽤 괜찮은 주식계좌 개설을 유도하는 이벤트네요^^ 끌린다.. 몽유병환자처럼 걸음걸음 찾아가고 있읍니다 ㅋㅋ 본능적으로 말입니다...

SKIET 상장 ,공모주 따상 갈까나. [내부링크]

더보기 SKIET 상장 ,공모주 따상 갈까나. 정말 핫했던 skiet 상장과 공모줴 대한 포스팅 시작해봅니다 상장일은 이미 지난 4월 29일 끝이 났지요 이제 장을 여는 그날이 오면 과연 따상을 갈까하는 궁금증보..

윤기있는 피부, 건강한 모발유지를 위한 비타민A [내부링크]

더보기 윤기있는 피부, 건강한 모발유지를 위한 비타민A 피부가 저는 꽤 건조한 편이에요 너무 건조해서 봄,가을,겨울 각질이 생겨서 민망할때가 있거든요.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계속 나게 되면 비타민A가..

소상공인창업자금대출 ,정책자금 자격조건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보기 소상공인창업자금대출 정책자금 자격조건 알아보자. 오늘의 새로운 주제로는 소상공인 창업 자금 대출 그리고 소상공인 정책자금에 대하여 포스팅 하며 자격조건 등 궁금한 점 알아보도록 하려고 해요& 코..

공매도 뜻 재개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공매도 뜻 재개일 알아보기 공매도 ,연일 뉴스에서는 공매도에대한 기사가 핫해요 도대체 뭐라는걸까? 공매도 쇼크 먹구름에 가려있던 증시가 엿새 만에 반등에 성공해 일단 진정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

에스티팜 주가 모더나 백신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에스티팜 주가 ,모더나 백신 관련주 현실은 전국적이 아닌 세계적으로 코로나때문에 피해가 급심한 상황이죠.. 이렇게 오래 가게 될 줄이야 그누가 예상이라도 했을까? 물론 예상하는 소수의 평론가들이..

[풍수] 금전운을 좋게 하는 방향 [내부링크]

평상시에 그렇게 큰 부자에 대한 욕심은 없다. 그러나 주변의사람들중에서 나름 그나마 조금은 남들이 걱정 안하는 풍족한 삶이길 바랄때가 많다 대략 카드 맘 편히 쓰고 약간의 돈을 저금 할 수 있는 그래서 오..

무신사 상장 주식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상장 ,주식 관련주 알아보기 유아인이 광고 하는 기업이죠 저도 가끔씩 그 스토어로 운동화며, 짚업을 사곤 하였는데요 오늘은 MZ세대의 플랫폼인 기업, 대하여 주식 그리고 관련주 포스팅 시작합니다...

뱅뱅뱅 777 정기적금 상상인 저축은행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뱅뱅뱅 777 정기적금 상상인 저축은행 알아보기 상상인 저축은행이라고 아십니까?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이 2020해의 스타브랜드 모바일 뱅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하죠 지난 7월 대형 저축은..

gs25 반값 택배 유용하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더보기 gs25 반값 택배 유용하게 이용하기 이 좋은 세상을 혼자 살기는 참 어려운거 같아요 사실 저는 소통을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들 중에 한명인데요 소통..꼭 필요하다는... 저보다 연배가 많으신 분도..

2021 근로장려금 신청, 지급일 언제? [내부링크]

더보기 2021 근로장려금 신청, 지급일 언제? 혹시 소상공인이시거나 개인 사업자 이시거나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올해 20201년 근로장려금, 자년장려금 신청 기간은? 5월 1일 ~ 5월 31일입니다..

이트론 주가 전망 이화전기 거래정지 뭐지? [내부링크]

이트론과 이화전기 등이 핫한 분위기속에서 왜 핫한건지? 이트론, 이화전기는 러시아 백신 관련주이며, 그 외에도 이아이디, 이수앱지스 등이 있읍니다 이트론은 이아이디와 함께 '스푸트니크V'를 국내에서 위탁..

공모주 청약 이란? [내부링크]

더보기 공모주 청약 이란? 요즘처럼 주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을때도없죠 그러나, 주식 한다고 다 때돈 버는거 아니고 남들과 같은 주식을 샀음에도 누군 마이너스 누군 플러스..!! 정말 희한한 일이면서 그렇게..

2021년 개별 공시지가 조회 방법 궁금. [내부링크]

더보기 2021년 개별 공시지가 조회 방법 오랫만에 포스팅 시작해봐요 이제는 조금 더 부지런하게 꼬박 꼬박 하루에 미니멈 1포~3포까지 해보려고요 아자!! 오늘은 거의 스타트에 해당되는 그런 비가 쭉쭉 내리는..

풍림파마텍 LDS백신주사기 관련주 소식 주가? [내부링크]

더보기 풍림파마텍 LDS백신주사기 관련주 소식 주가? LDS백신 주사기 관련주로 풍림파마텍 두원메디텍 그리고 신아양행의 소식이 궁금하긴 한데.. 천천히 포스팅 하기로 하고 오늘은 풍림파마텍에 대한 기업이야기..

콜드체인관련주, 태경케미컬 대한과학 일신바이오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콜드체인관련주, 태경케미컬 대한과학 일신바이오 알아보기 2월부터 백신 접종 가능하다는 뉴스를 접한 적이 있어요 요즘 그래서 가장 핫한 관련주들은 코로나백신 관련주들인데요 콜드체인이 왜 코..

층간소음 경찰신고 해야 하나? 방법 법적기준 [내부링크]

더보기 <<층간소음  경찰신고 해야 하나? 방법 법적기준 >> 최근에 이런 뉴스를 본적이 있어요 '사람잡는 층간소음,,소송해도 200마눤?' 여기서 우선 층간소음에 대한 정의를 한번 짚고 넘어가 볼께요 층간소음..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알아보기 카카오톡은 진짜 아이,어른, 어르신 할 것 없이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죠.. 진짜 카카오톡은 우리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그런 부분이 된거 같아요 저는 점..

건강한 반려견을 위한 사료 선택방법 [내부링크]

더보기 건강한 반려견을 위한 알맞은 사료 선택 방법은? 요즘은 반려동물을 진짜 많이 키우죠? 가끔 친구랑 공원에만 산책을 나가도 흔하게 반려견들을 볼 수 있는데요.. 그 강아지를 키우는 보호자들의 얼굴에..